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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기술

Google 스마트폰의 순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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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년 Pixel 6 및 Pixel 6 Pro 스마트폰에서는 Google이 새로운 디자인, 자체 설계한 모바일 칩셋 및 iPhone 및 Galaxy S 휴대폰과 직접 비교할 수 있는 플래그십으로 스마트폰 제품을 새롭게 단장했습니다.

그만큼 픽셀 7 와이 픽셀 7 프로 그 약속을 바탕으로 그리고 비전을 좀 더 초점에 맞추십시오. 나는 구글의 “스마트폰” 비전의 실용적인 측면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두 개의 새 휴대폰을 모두 사용하면서 시간을 보냈다.

Pixel 7 Pro 및 Pixel 7 스마트폰을 살펴보면 Google이 하드웨어 업그레이드를 많이 하지 않았음을 알 수 있습니다. 매년 업데이트되는 모든 제조업체와 마찬가지로 Pixel 7 제품군은 사양이 예상대로 증가했지만 전반적인 디자인과 정신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다행히도 우리는 이 접근 방식에 대한 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S”. 스마트폰의 세계에서 옳고 적절한 모든 것에 대한 중재자의 명명법을 사용하려면 이러한 전화를 Pixel 6S 및 Pixel 6S Pro라고 부르는 것이 훨씬 더 정확할 것입니다. 그리고 지난 몇 년 동안 Apple의 “S” 주기 업데이트와 마찬가지로, 외부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되며 내부 프로세서는 진정한 마법이 일어나는 곳입니다.

올라가는 모든 사양 중에서 정말 중요한 것은 Google이 설계한 Tensor Mobile 칩의 2세대인 시스템 온 칩입니다.

6S 새로 고침의 아이디어와 마찬가지로 Tensor Mobile G2는 작년 칩셋의 급진적인 재작업이 아니라 핵심 영역 외부의 개선 및 연마입니다. CPU 코어는 작년과 동일하게 유지되며(쉽게 “큰 것”이라고 하는 X1 코어 2개, “중간” Cortex A78 코어 2개, “작은” Cortex A55 코어 4개) CPU 속도가 약간 증가했습니다. 미드 코어의 클럭이지만 모든 것이 친숙하게 느껴집니다.

칩이 눈에 띄게 개선되는 부분은 GPU, 이미징 DSP 및 모뎀이며 Google Tensor Processor(TPU)는 ‘차세대’로 표시됩니다. TPU를 사용하면 머신 러닝과 AI 프로세스가 훨씬 더 효율적이고 빨라지고 최대한 많은 프로세스를 소프트웨어가 아닌 하드웨어에서 실행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앞서 언급한 마술입니다.

Tensor Mobile 시스템은 Google의 초점이 헤드라인 번호보다 어떤 머신에 더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 원시 전력 벤치마킹에서 눈에 띄지 않습니다. 학습 및 인공 지능은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더 부드러운 경험은 잠재적인 잠재성보다 중요합니다.

실제로 사용자는 Google 카메라 앱을 통해 이것을 보고 친밀감을 키울 것입니다. 사진을 찍고, 원하지 않는 것에 동그라미를 치고(예: 조용한 달빛이 비치는 해변에서 달리는 개), 소프트웨어에 의해 거의 매끄럽게 제거되는 것은 본질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일입니다. 이제 버튼 하나만 누르면 흐릿한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흐림 효과가 엄청나게 크지 않은 한 결과 이미지는 좋은 품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미지 처리에 내장된 Real Tone 시스템을 포함하여 “바로 거기에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이것은 “모든 피부 톤을 아름답고 사실적으로” 재현하고 “Super Res Zoom”과 같이 작동하며 이미지 안정화 및 비디오 배경에 영화와 같은 흐림 효과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다른 영역에서도 Google 클라우드의 Tensor 칩이 아니라 스마트폰에 Tensor 칩이 있으면 이점이 있습니다. 외부 연결 없이 로컬에서 실행되는 전화기에 내장된 많은 텍스트 및 음성 번역 옵션이 있습니다. 가장 보고 싶거나 사용하고 싶은 앱과 콘텐츠를 강조 표시하는 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학습될 수 있으며 데이터는 휴대전화에 유지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 미묘한 학습 과정을 통해 휴대전화가 자신의 스타일에 가까워질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은 Google이 자체 소프트웨어와 자체 하드웨어 설계, 특히 Tensor Mobile G2가 소프트웨어를 지원하는 방식에 더 중점을 두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파트너와 소비자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도 있습니다.

괴짜들이 열광할 것이 많고, 기술적으로 집중해서 즐길 수 있는 것이 많으며, 스마트폰 생태계 전체가 고려해야 할 것이 많습니다. Pixel 7 및 Pixel 7 Pro가 판매되지 않으면 이 모든 것이 약화됩니다.

Pixel 6 제품군은 Google 전화에 대한 욕구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아직 삼성, 애플 또는 다양한 중국 대기업의 영역은 아니지만 숫자는 있습니다. Pixel 7 및 Pixel 7 Pro는 모두 Pixel 6 및 Pixel 6 Pro와 동일한 가격으로 배송됩니다. 모든 의도와 목적을 위해 2022 Pixel은 2021 Pixel을 직접 대체합니다.

가장 큰 차이점은 카메라 막대에 있습니다. 이제 상징적인 돌출 막대가 여전히 기기 뒷면을 가로질러 뻗어 있어 이것이 Pixel 스마트폰이라는 시각적 신호 역할을 합니다. 길이 덕분에 경쟁 스마트폰의 고립된 카메라 섬에서 흔들리지 않습니다. Pixel 6 제품군에 사용된 플라스틱 및 유리 막대에서 벗어나 알루미늄으로 재질이 변경되었습니다.

두 전화기에 약간의 조정이 있습니다. Pixel 7 Pro는 기본 사양, 화면 크기, 저장 공간 및 배터리가 동일합니다. Pixel 7은 약간 작아서 더 작은 배터리(4,335mAh, Pixel 6의 4,600mAh 대비)와 약간 작은 화면(Pixel 6보다 0.1인치 작음)이 함께 제공됩니다. 두 화면 모두 최대 25% 더 밝을 수 있다는 점도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Pixel 7과 Pixel 7 Pro를 사용하면 스마트폰의 다양한 요소가 조화를 이루는 느낌이 있습니다. 하드웨어는 소프트웨어를 보완하고,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하드웨어를 보완합니다. 스마트폰이 원으로 뒤틀려 있다는 구글의 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Google 모델을 능가하는 것을 기대한다면 문화 충격이 더 크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MiUI 기반 Xiaomi 스마트폰에서 Pixel에 도달하는 것은 약간의 어려움이 될 것입니다). 다행히도 이것은 Apple 기기가 아니므로 자신만의 런처, UI, 사용자 지정을 가져와서 모든 기본 앱을 교체할 수 있습니다.

감정적으로 이 두 전화기는 기분이 좋습니다. 카메라 막대가 있는 전화기는 독특한 개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Tensor 기술을 조용히 사용하는 여러 기능 덕분에 누군가가 이 전화를 구매해야 하는 이유를 쉽게 강조할 수 있습니다.

작년에 Pixel 6 또는 Pixel 6 Pro로 전환한 경우 사소한 사양 개선으로 1년 후에 교체가 보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다려 보기로 결정한 사람들에게는 Pixel 7과 Pixel 7 Pro가 같은 가격으로 작년 모델보다 개선된 것입니다.

부인 성명: Google이 픽셀을 제공했습니다. 7 및 Pixel 7 Pro 검토용…

IT/기술

고객과 연결하고 디지털 마케팅 과제를 극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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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화형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의 CEO 겸 공동 설립자 스펙트럼.

마케팅 환경은 시끄럽습니다. 전통적인 소셜, 이메일 및 디스플레이 마케팅 채널은 쇠퇴하고 있어 눈에 띄기 어렵습니다. 참여에 대한 고객의 선호도 변화에 한발 앞서 있기는 어렵습니다. 그리고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다면 그들이 당신과 상호 작용하고 당신에게서 구매하고 싶게 만드는 뭔가 다른 것을 어떻게 그들에게 제공할 수 있을까요?

Spectrm에서 우리는 3천만 건 이상의 대화를 보았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이미 알고 있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오늘날 마케팅 담당자의 현재 성공과 어려움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었습니다. 400명의 B2C 공급업체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B2C 대화형 마케팅 현황 보고서에서 우리는 마케터들이 인구 과잉, 개인 정보 보호 제한 및 고객 행동 변화로 인해 기존 채널이 쇠퇴하고 있음을 인식하고 있지만 새로운 채널을 통해 성공을 거두고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감소하는 채널과 개인 정보 보호 문제는 새로운 접근 방식을 요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예전처럼 성공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바쁜 뉴스 채널과 붐비는 받은 편지함에서 눈에 띄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으며 마케터들은 어려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당신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채널 하락, 소셜 네트워크에서 가장 큰 감소. 감소하는 다른 주요 채널로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및 SMS 마케팅이 있습니다.

도전적인 것은 여러 채널에서 청중의 관심을 끄는 것 뿐만이 아닙니다. 데이터 수집 및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고객의 우려가 높아지면서 최근 GDPR 및 CCPA와 같은 규정, iOS 14와 같은 운영 체제 개인 정보 업데이트 및 타사 쿠키 차단 브라우저가 증가했습니다. 이 모든 것이 고객에 대해 수집할 수 있는 정보의 양과 유형을 제한합니다. 가맹점 10명 중 6명은 이러한 규정이 마케팅 전술의 효과 감소 고객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도록 강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오늘날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러한 감소하는 채널과 데이터 수집 제한으로 인해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전환하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귀인 문제는 또한 노력이 효과가 있는지 알기 어렵게 만듭니다. 마케터들은 기존 고객을 유지하고 그들로부터 더 많은 판매를 창출하는 것 또한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바쁜 뉴스 피드와 간행물을 스크롤하는 고객의 관심을 끄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마케팅 담당자가 이러한 채널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들은 단지 그것들로부터 최대한의 가치를 얻을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만 하면 됩니다.

평소처럼 사업을 계속하십시오.

고객 참여를 높이는 한 가지 방법은 평소처럼 비즈니스를 계속하고 현재 접근 방식을 조정하고 업데이트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소셜 미디어, 검색, 이메일 및 디스플레이 전반에 걸쳐 진행 중인 웹사이트 트래픽 캠페인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엔지니어링 리소스를 투자하여 고객이 필요한 것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더 나은 모바일 웹 사이트 경험을 만드십시오. 또한 자사 쿠키를 설정하고 서버측 태깅 솔루션을 설계하여 데이터 제한이 추적 및 속성에 미치는 영향을 완화하십시오.

새로운 접근법을 고려하십시오.

사람들이 매일 휴대기기를 사용하는 시간 중 44%는 메시징 애플리케이션 또는 소셜 네트워크에 소비됩니다.. 고객이 매일 전화로 새로운 브랜드를 검색하고 친구 및 가족과 대화를 나눈다면 그들과도 대화를 나누지 않겠습니까? 대화형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은 마케팅 담당자가 고객과 소통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을 때 고려할 수 있는 또 다른 접근 방식입니다.

매일 사용하는 앱의 메시징 기능을 통해 고객을 교환에 초대하고 원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안내하는 질문을 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고객으로부터 직접 정보를 수집하므로 증가하는 데이터 규정 및 개인 정보 보호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정보를 수집하면 그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향후 제안을 개인화하고 보다 직관적인 상호 작용을 위해 AI를 더 잘 훈련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접근 방식으로의 전환을 시작하려면 먼저 상거래 또는 리드 생성과 같은 사용 사례를 식별하십시오. 그런 다음 사용 사례 및 대상에 적합한 메시징 채널을 선택하고 각각에 대한 올바른 진입점을 식별합니다. 그런 다음 개성이 있고 대화형 AI를 사용하는 챗봇을 구축하여 청중과 소통하면서 계속 학습하도록 합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채널과 시장으로 확장하면서 대화 퍼널과 AI를 계속 반복하고 최적화하십시오.

맞춤화에 투자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오늘날 고객은 브랜드에 대한 개인화된 경험을 찾고 있기 때문에 또 다른 접근 방식은 웹 사이트 개인화 도구 및 대체 데이터 소스에 투자하여 사용자를 더 잘 식별하고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마케터는 구매 후 설문조사를 활용하여 사람들이 귀하의 브랜드에 대해 어떻게 배우고 있는지 알아볼 수 있으며 귀하는 이러한 유형의 직접적인 피드백을 통해 귀속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함께 모아서

오늘날의 마케팅 담당자에게는 채널 감소, 데이터 규정 증가, 고객 선호도 변화 등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고객 참여를 위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찾고 있는 마케터는 고객이 있는 곳과 메시징 앱과 같이 매일 사용하는 플랫폼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또한 마케팅 담당자는 개인 광고로 인터넷을 뒤덮는 것이 아니라 고객을 위해 제안을 개인화하는 방법을 생각해야 합니다. 또한 고객과 소통하는 데 사용할 채널을 고려할 때 개인 정보 보호 우선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이전 방식이 더 이상 효과적이지 않으면 고객과 연결하는 새로운 방식에 대해 창의적이고 전략적으로 생각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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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기술

2023년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첫 번째 올림픽 e스포츠 위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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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올림픽위원회(IOC)는 2023년 6월 22일부터 25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첫 번째 e스포츠 올림픽 위크를 개최한다고 오늘 발표하면서 최고 수준의 글로벌 대회에서 e스포츠를 지원하기 위한 또 다른 조치를 취했습니다.

싱가포르 국가 올림픽 위원회(SNOC), 싱가포르 시 정부 문화, 커뮤니티 및 청소년 및 스포츠부와 협력하여 올림픽 e스포츠 위크는 주로 이러한 하이브리드 물리적 및 시뮬레이션 스포츠를 탐구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토론 및 교육 세션, 전시 경기 개최.

4일간의 이 행사는 또한 작년 대회를 기반으로 국제 연맹(IF)과 함께 만든 “가상 및 시뮬레이션 글로벌 스포츠 대회”인 올림픽 e스포츠 시리즈의 첫 번째 생중계 결승전에서 절정에 달할 것입니다. 올림픽 가상 시리즈– 100개국에서 250,000명 이상의 참가자가 참가한 야구, 모터스포츠, 사이클, 조정 및 세일링 시리즈.

IOC는 토마스 바흐 IOC 위원장이 공개적으로 “e스포츠가 언젠가 올림픽의 일부가 될 수 있을까요?“벌써 2018년.

펜싱의 전 서독 금메달리스트인 Bach는 최신 개발에 대해 말하면서 이번 올림픽 e스포츠 개막 주간이 올림픽 운동 내에서 가상 스포츠의 성장을 지원하는 데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어 “처음으로 진행되는 실시간 결승전과 함께 가상 스포츠 경기의 흥미진진한 새로운 형식이 e스포츠 선수들과 더 많이 소통하고 선수와 팬 모두에게 새로운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기회라고 믿는다.

“2010년 제1회 유스 올림픽을 개최함으로써 올림픽 운동의 혁신을 지원한 역사를 가진 싱가포르와 협력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이며 긴밀히 협력하기를 기대합니다.”

SNOC 이사회 멤버이자 IOC 부회장인 Ng Ser Mia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싱가포르는 가상 스포츠 및 e스포츠 일정에서 가장 큰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역사가 있습니다. 우리는 이 공유된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IOC와 협력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가상 올림픽 선수가 될 자질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올림픽 e스포츠 주간 및 올림픽 e스포츠 시리즈에 참여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023년 초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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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기술

멀티터치 어트리뷰션이 새로운 마지막 클릭 어트리뷰션인 이유와 해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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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 설립자 겸 CEO 세그먼트 스트림쿠키 없는 세상에서 마케팅 분석을 해결하는 전환 모델링 플랫폼입니다.

적절한 속성은 마케터에게 어려운 과제입니다. 웹사이트를 처음 방문하여 구매하는 고객은 드문 유형이며 마케터는 고객 여정의 얽힌 문제를 해결하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보냅니다.

사용자 여정의 복잡성으로 인해 마케터는 새로운 기여 모델을 발명하고 단일 터치 모델에서 다중 터치 모델로 전환하도록 동기를 부여했습니다. 하지만 멀티터치 모델이 많은 마케터들이 싫어하는 단순한 마지막 클릭 모델보다 낫지 않다면 어떨까요?

기여 소개

일반적인 고객 여정을 상상하고 기여도 모델이 이를 어떻게 처리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한 사람이 인스타그램에서 흥미로운 여행 제안 광고를 봅니다. 나중에 조사하기 위해 광고를 클릭하고 링크를 저장합니다. 그들은 Safari를 통해 개인 노트북에서 이 링크를 열고 다음 급여일에 이 여행을 예약하기로 결정합니다. 10일 후, 그들은 월급을 받고 최종 예약을 위해 웹사이트의 URL을 입력하여 동일한 노트북에서 다시 웹사이트를 방문합니다.

• 원터치 속성. 이러한 모델은 여정의 단일 터치포인트(전환 전 마지막 방문)에 기여도를 부여합니다. 그러나 마지막 접촉 속성은 여정의 모든 접촉 지점의 영향을 평가하는 데 공정하지 않습니다. 오픈 채널은 일부 전환에 필수적이지만 크레딧을 받지 못합니다.

• 멀티 터치 속성. 멀티 터치 모델은 미리 설정된 규칙에 따라 사용자 여정의 각 터치 포인트에 가치를 할당합니다. 복잡한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여러 터치 포인트에 전환 가치를 분배하는 고급 모델이 있습니다. 가장 정교한 멀티터치 모델 중 하나는 데이터 기반 기여입니다. 여기에서 기계 학습(ML)은 성능을 기반으로 여러 접점에 가치를 할당합니다. ML 모델은 전환으로 이어지지 않은 여정에 대해 성공적인 여정을 분석하고 전환 가능성에 영향을 미치는 측면에서 가장 가치 있는 터치포인트를 감지합니다.

멀티터치 기여가 마지막 클릭 기여보다 나은 이유

알려진 모든 멀티터치 기여 모델은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즉, 웹사이트 쿠키를 사용하여 사용자 전환 경로를 일치시킨 다음 소급하여 고객 여정의 각 접점에 전환 가치를 할당합니다.

현재 제한 사항으로 인해 이제 사용자의 전체 전환 경로를 추적하는 것이 불가능하며 멀티탭 어트리뷰션은 가치를 올바르게 분배할 수 없습니다. 마케터에게 “마지막 클릭” 보고서에서 얻은 것과 매우 유사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기여를 제한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제한 사항 중 하나는 오늘날의 고객이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장치(스마트폰, 개인 및 업무용 노트북 등)가 두 개 이상이라는 것입니다. 모든 분석 도구는 여러 웹 사이트 세션을 단일 여정으로 연결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며 여러 개별 고객 여정처럼 보일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채널을 여는 것은 공정한 신용을 얻지 못합니다.

또 다른 문제는 쿠키 제한 및 개인 정보 보호 규정입니다. 예를 들어, 애플은 향상 타사 쿠키를 차단하고 자신의 수명을 제한하는 Safari 기능인 Smart Tracking Prevention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1-7일 안에 만료됩니다.

여행 제안에 대한 예에서 사용자는 이전 웹 사이트 방문 후 10일 후에 예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사용자가 Safari를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사용자가 웹 사이트를 다시 방문하면 첫 번째 방문 쿠키가 만료되었습니다. 이것은 두 개의 서로 다른 쿠키 세트가 관련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여기에서 모든 멀티터치 모델은 마지막 클릭 모델과 마찬가지로 전환 전 단일 세션만 보고 전체 전환 가치를 여기에 부여합니다.

기여 문제를 극복하기 위한 전환 모델의 역할

멀티 터치 어트리뷰션을 둘러싼 한계로 인해 대체 마케팅 측정 접근 방식이 생겨났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 중 하나는 기계 학습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실제 전환을 관찰할 수 없을 때 마케팅 노력의 영향을 평가하는 전환 모델링입니다. 원래 예에서 전환 모델은 기여 모델이 다른 기기의 방문을 전환에 연결할 수 없을 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환 모델링은 고객 여정의 구멍을 막고 마케터가 전환 경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알고리즘은 중요한 정보로 마케팅 측정을 검증하고 지원하기 위해 관찰 가능한 사용자 데이터 및 과거 추세를 제공합니다.

대체 측정 방식으로의 전환 준비

일부 마케터들은 얼마 전에 싱글탭 어트리뷰션을 멀티탭 어트리뷰션으로 교체했고 이제 다시 한 번 새로운 변화를 겪어야 합니다. 일부 마케터와 비즈니스의 경우 이는 프로세스와 사고 방식에 큰 변화가 되지만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성공적인 마케팅 측정은 주로 쿠키에 의존했기 때문에 미래는 블랙박스인 것 같습니다. 매년 새로운 추적 제한 및 개인 정보 보호 규정이 있어 전환을 관찰할 수 없는 상황이 점점 더 많이 발생합니다. 이러한 추세는 쿠키 이후의 세계로 우리를 데려가는 미래에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케터들은 각 채널의 진정한 광고 투자수익률(ROAS)을 측정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종종 비즈니스 수준에서 목표로 설정됩니다. 안타깝게도 앞서 언급한 쿠키 제한 및 개인정보 보호 규정으로 인해 현재 채널 또는 캠페인 수준에서 정확한 ROAS 또는 전환당 비용을 표시할 수 있는 기여 모델이 없습니다. 마케터가 이 목표를 계속 추구한다면 마케팅 믹스의 부적절한 최적화와 비용 낭비로 이어질 것입니다. 전체 마케팅 믹스의 ROAS를 계산하는 것만 가능하며 마케터는 이 접근 방식을 고수해야 합니다. 이것은 프로세스와 업무 사고 방식/태도 모두에서 중요한 변화이며 모든 회사가 이를 장려할 것을 제안합니다.

기술적인 관점에서 기업과 마테크 기업은 이 블랙박스 미래를 모델화된 미래로 바꿀 수 있는 머신러닝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동의 종속성, 브라우저 개인 정보 보호 기능 및 추적 제한으로 인해 데이터 수집이 심하게 제한되는 경우 기계 학습은 사용 가능한 데이터의 작은 덩어리를 명확하고 실행 가능한 통찰력(우리의 경우 모델링된 전환)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마케팅 측정의 미래 형성

정교한 모델도 전체 고객 여정을 추적할 수 없으므로 최신 기술로 전환하는 것이 마케터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기계 학습은 새로운 측정 도구의 원동력 중 하나이며 귀인에 대한 대안의 중요한 세부 사항입니다. 그 중 하나는 전환 모델링으로, 쿠키 이후의 세계에서 실제로 차이를 만드는 접근 방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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