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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카고가 미래 물류 기술의 본거지인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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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 철도 및 트럭 화물 운송을 위한 미국의 교차로로 독특하게 자리 잡은 Windy City는 오랫동안 운송, 유통 및 물류(TD&L) 산업의 글로벌 리더였습니다. 따라서 시카고가 물류 분야의 기술 리더가 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

시카고의 TD&L 부문은 미국에서 가장 큰 부문 중 하나이며 지역 경제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에 따르면 시카고 세계 비즈니스 게시판(WBC), Chicago TD&L 산업은 연간 240억 달러의 생산을 창출하고 260,0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도권에 16,000개 이상의 TD&L 기업이 위치하고 있어 전국 최고 수준입니다.

경제적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국내 벤처 투자는 이 분야에 계속되고 있다. 올해 2분기에는 86억 달러 규모의 243건의 거래가 이뤄졌다. Pitchbook Q2 공급망 기술 보고서. 이 보고서는 예측 공급망 플랫폼 제공업체인 시카고에 기반을 둔 FourKites를 강조합니다. 새로 주조된 이 유니콘은 2022년 6월에 8천만 달러의 Series D1을 모금했습니다. FedEx는 이 라운드에 참여했지만 예측 가능성과 가시성을 높이기 위해 종단 간 공급망 인텔리전스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FourKites와 파트너십을 맺은 것도 주목할 만합니다. Pitchbook 보고서는 또한 광범위한 자금 조달 둔화에도 불구하고 모든 단계의 공급망 기술 스타트업에 대한 중간 거래 규모가 전년도보다 2022년 6월 30일까지 증가했다고 언급합니다. 2021년 피규어. (공개: 내 서명 HPA FourKites의 투자자임)

이미 구축된 인프라를 기반으로 많은 시카고 기업가들은 도시의 역사적 강점과 빠르게 확장되는 기술 능력을 활용하여 글로벌 공급망에서 가장 중요한 문제를 해결하는 회사를 설립할 수 있었습니다.

WBC에 따르면 시카고에는 34,0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는 100개 이상의 현지 기반 물류 기술 회사가 있습니다. 이 부문은 2019년에서 2021년 사이에 5개의 유니콘과 2개의 시카고 기반 상장 물류 기술 회사와 동료 도시 중 가장 높은 성장 자본 투자가 802% 증가했습니다.

TD&L 커뮤니티를 통합하기 위해 월드 비즈니스 시카고 와이 1871년 두 가지 이벤트를 조직하고 있습니다: 1871 공급망 혁신 정상 회담 10월 5일 Accenture와 취임식 Chicago Venture Summit 물류의 미래 by World Business Chicago, 2022년 10월 5-6일. 이 이벤트는 도시의 번창하는 물류 스타트업 생태계를 보여주고 시카고를 창업자, 혁신가 및 투자자를 위한 글로벌 목적지로 홍보할 것입니다.

이러한 조직의 리더는 지금이 Chicago Logistics Tech Hub에 합류하기에 완벽한 시기인 이유에 대한 강력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1871의 CEO인 Betsy Ziegler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1871은 아이디어에서 Fortune 500대 기업에 이르는 전체 비즈니스 성숙도 곡선을 다루기 때문에 혁신가 커뮤니티는 함께 모여 오늘날 가장 시급한 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고유한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할 수 없는 문제는 없습니다. 우리가 집단 두뇌의 힘을 활성화할 때 “해결”합니다. 우리는 지도자와 기업가를 한자리에 모아 우리 도시와 그 너머에서 더 밝은 미래를 건설할 공급망 솔루션을 만들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기를 기대합니다.”

World Business Chicago의 Innovation & Venture Council 회장인 Mark Tebbe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공급망, 물류 및 유통 문제를 해결합니다.”

이러한 이벤트가 다음과 같이 본사를 시카고로 이전한 회사를 포함하여 도시 최고의 물류 기술 회사를 한자리에 모으는 이유는 당연합니다.

우버화물, 샌프란시스코에서 이사하여 시카고에 세계 본부를 설립하고 스마트 충전 본사를 뉴욕에서 시카고로 옮겼습니다. 2022년 초에 Loadsmart는 유니콘 지위를 획득했습니다. 이 회사의 CEO이자 공동 설립자는 “시카고는 화물 물류의 번성하는 허브로서 운송을 보다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하며 덜 복잡하게 만들어 세상을 개선하려는 우리의 사명을 수행하기 위한 Loadsmart에 이상적인 도시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FourKites, Uber Freight 및 Loadsmart 외에도 참석자는 다음을 포함한 다른 Chicago Logistics Tech 유니콘의 경영진으로부터 소식을 듣고 어울리게 될 것입니다.

  • 프로젝트44, 전체 배송 워크플로를 포괄하는 가시성 솔루션을 제공하는 빠르게 성장하는 회사입니다. Project44는 2억 200만 달러의 시리즈 E 라운드를 유치한 후 2021년 6월 유니콘이 되었습니다. 2022년 초에 Project44는 시리즈 F 자금으로 4억 2천만 달러를 모금했으며 현재 회사 가치를 22억 달러로 평가하고 있습니다.
  • 바코밥, 고객이 쇼핑하는 모든 곳에서 주문을 배송하기 위해 7,000개 이상의 브랜드가 신뢰하는 글로벌 옴니 풀필먼트 솔루션입니다. 회사는 2021년 시리즈 E 라운드에서 2억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이 플랫폼은 판매자에게 모든 판매 채널에서 비즈니스와 고객에 대한 단일 보기를 제공하여 제품, 재고, 주문 및 배송을 관리하고 분석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비즈니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공개: 우리 회사 HPA는 ShipBob의 투자자입니다)
  • 이스라엘과 시카고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가져오기 배송 및 주문 처리 클라우드 플랫폼 제공업체는 Series E 라운드에서 1억 달러를 모금한 후 유니콘이 되었습니다. 개방형 배송 관리 플랫폼은 배송 용량을 늘리고, 라스트 마일 비용을 줄이며, 고객에게 브랜드 경험을 제공합니다.
  •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회사 소비 Uptake는 기업이 활용도가 낮은 데이터를 산업 운영을 개선하는 통찰력으로 변환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독점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이 기술은 사람과 비즈니스 시스템을 연결하여 실시간 데이터를 제공함으로써 효율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도달 범위를 더욱 확장하는 시카고는 세쿼이아 물류, 최근 2억 달러를 유치했으며 계속해서 이 부문의 성장을 촉진하고 있는 제3자 물류의 차세대 리더입니다. 생태계의 현재 성장은 물류 회사와 같이 이를 위한 길을 닦는 기존 회사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CMTCH 로빈슨의 부서, 코요테 물류와이 글로벌 에코 물류. 이것은 완전한 목록이 아니라 업계에서 Chicgo의 풍부한 역사의 표본일 뿐입니다.

이러한 회사의 장기적인 성공은 다른 창립자들이 문제를 해결하고 솔루션을 개발하는 새로운 회사를 만들도록 영감을 주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캐리어 소스 검증된 리뷰와 FMCSA의 안전 및 보험 정보를 결합한 탐사 도구입니다. 이 플랫폼은 사용자가 이동통신사를 찾고 조사하는 데 도움이 되며 프로필을 요청하고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최근 2022년 2월에 사전 시드 펀딩 라운드를 마감했습니다. 이미 성장이 시작되었으며 CarrierSource는 현재 4,500명의 중개인과 이동통신사의 사용자 기반을 보유하고 있으며 4,000개 이상의 이동통신사가 프로필을 요청했습니다. 또한 팀은 거의 12,000개의 검증된 리뷰를 수집했으며 매달 50,000명 이상의 순 방문자를 받습니다.

다른 많은 신흥 물류 기술 회사가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이번 주 Chicago Venture Summit Future-of-Logistics에서 선보일 예정입니다. 아래 목록은 유망한 회사를 나타내며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전체 회사 목록 보기:

  • 데이터프라임 수요 예측을 자동화합니다. 배포하기 쉽고 확장성이 뛰어난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처는 서로 다른 비즈니스 단위 전반에 걸쳐 통합된 수요 예측을 제공합니다.
  • 껍데기 엔드 투 엔드 배송 디지털화, 투명성 및 가시성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배송 정보 및 조건을 제공함으로써 회사는 예상하고 자동화된 관리를 가능하게 합니다.
  • 모피어스.레드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물류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구축되었습니다. 글로벌 무역, 정보 보안, 블록체인 및 인공 지능에 대한 전문 지식을 결합하여 이 회사는 세계 경제 포럼(World Economic Forum)이 15조 달러 규모의 산업에서 식별한 비효율성을 수정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웨비 360º 자산 인텔리전스 플랫폼은 농업 및 산업 제조 산업에서 비용과 GHG 배출을 줄이고 성능을 높이며 계획되지 않은 가동 중지 시간을 제거하도록 설계된 360º 자산 인텔리전스 플랫폼입니다.
  • 제3자물류회사(3PL)로서, 몰로 솔루션 배송업체와 운송업체를 연결하여 필요할 때 필요한 곳에 제품을 제공합니다. ArcBest Truckload 서비스인 MoLo는 복잡한 배송 요구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빠르게 성장하는 운송 및 기술 회사 도착 물류 사람들에게 권한을 부여하고 파트너에게 의미 있는 결과를 제공하는 기술을 구축합니다. 이 회사는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배송업체와 운송업체에 디지털 도구를 제공하여 비즈니스를 보다 쉽게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 MVMNT 배송업체와 운송업체가 하나의 종합 플랫폼에서 전체 배송 라이프사이클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 플랫폼은 화물 관리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생산성을 높이고 비용을 최적화하며 화주-운송업체 관계를 개선함으로써 운영상의 비효율성을 제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자극제 가격 책정에 투명성을 제공하고 기업이 공급업체 및 공급업체와 더욱 가치 있는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는 데이터와 분석을 사용하여 기업이 더 나은(다양하고 공평하며 포괄적인)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모젤 강 모든 판매 예측, 생산 계획 및 재고 보충을 위한 단일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기업은 도구와 서비스를 연결하여 한 곳에서 모든 재고 작업에 대한 완전한 가시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번창하는 산업은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하는 신생 기업의 성장과 기회를 촉진하는 확립된 생태계를 기반으로 합니다. 그리고 시카고에서 성공적인 비즈니스가 생겨난 역사를 통해 시카고는 공급망 및 물류 기술 산업의 세계적인 리더로 잘 자리 잡고 있습니다. 우리가 미래를 내다보고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기 시작함에 따라 시카고가 미래에도 계속해서 성장을 견인할 것이 분명합니다. 그리고 미래에는 많은 가능성이 있습니다.

IT/기술

고객과 연결하고 디지털 마케팅 과제를 극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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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화형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의 CEO 겸 공동 설립자 스펙트럼.

마케팅 환경은 시끄럽습니다. 전통적인 소셜, 이메일 및 디스플레이 마케팅 채널은 쇠퇴하고 있어 눈에 띄기 어렵습니다. 참여에 대한 고객의 선호도 변화에 한발 앞서 있기는 어렵습니다. 그리고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다면 그들이 당신과 상호 작용하고 당신에게서 구매하고 싶게 만드는 뭔가 다른 것을 어떻게 그들에게 제공할 수 있을까요?

Spectrm에서 우리는 3천만 건 이상의 대화를 보았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이미 알고 있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오늘날 마케팅 담당자의 현재 성공과 어려움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었습니다. 400명의 B2C 공급업체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B2C 대화형 마케팅 현황 보고서에서 우리는 마케터들이 인구 과잉, 개인 정보 보호 제한 및 고객 행동 변화로 인해 기존 채널이 쇠퇴하고 있음을 인식하고 있지만 새로운 채널을 통해 성공을 거두고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감소하는 채널과 개인 정보 보호 문제는 새로운 접근 방식을 요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예전처럼 성공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바쁜 뉴스 채널과 붐비는 받은 편지함에서 눈에 띄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으며 마케터들은 어려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당신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채널 하락, 소셜 네트워크에서 가장 큰 감소. 감소하는 다른 주요 채널로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및 SMS 마케팅이 있습니다.

도전적인 것은 여러 채널에서 청중의 관심을 끄는 것 뿐만이 아닙니다. 데이터 수집 및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고객의 우려가 높아지면서 최근 GDPR 및 CCPA와 같은 규정, iOS 14와 같은 운영 체제 개인 정보 업데이트 및 타사 쿠키 차단 브라우저가 증가했습니다. 이 모든 것이 고객에 대해 수집할 수 있는 정보의 양과 유형을 제한합니다. 가맹점 10명 중 6명은 이러한 규정이 마케팅 전술의 효과 감소 고객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도록 강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오늘날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러한 감소하는 채널과 데이터 수집 제한으로 인해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전환하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귀인 문제는 또한 노력이 효과가 있는지 알기 어렵게 만듭니다. 마케터들은 기존 고객을 유지하고 그들로부터 더 많은 판매를 창출하는 것 또한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바쁜 뉴스 피드와 간행물을 스크롤하는 고객의 관심을 끄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마케팅 담당자가 이러한 채널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들은 단지 그것들로부터 최대한의 가치를 얻을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만 하면 됩니다.

평소처럼 사업을 계속하십시오.

고객 참여를 높이는 한 가지 방법은 평소처럼 비즈니스를 계속하고 현재 접근 방식을 조정하고 업데이트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소셜 미디어, 검색, 이메일 및 디스플레이 전반에 걸쳐 진행 중인 웹사이트 트래픽 캠페인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엔지니어링 리소스를 투자하여 고객이 필요한 것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더 나은 모바일 웹 사이트 경험을 만드십시오. 또한 자사 쿠키를 설정하고 서버측 태깅 솔루션을 설계하여 데이터 제한이 추적 및 속성에 미치는 영향을 완화하십시오.

새로운 접근법을 고려하십시오.

사람들이 매일 휴대기기를 사용하는 시간 중 44%는 메시징 애플리케이션 또는 소셜 네트워크에 소비됩니다.. 고객이 매일 전화로 새로운 브랜드를 검색하고 친구 및 가족과 대화를 나눈다면 그들과도 대화를 나누지 않겠습니까? 대화형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은 마케팅 담당자가 고객과 소통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을 때 고려할 수 있는 또 다른 접근 방식입니다.

매일 사용하는 앱의 메시징 기능을 통해 고객을 교환에 초대하고 원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안내하는 질문을 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고객으로부터 직접 정보를 수집하므로 증가하는 데이터 규정 및 개인 정보 보호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정보를 수집하면 그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향후 제안을 개인화하고 보다 직관적인 상호 작용을 위해 AI를 더 잘 훈련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접근 방식으로의 전환을 시작하려면 먼저 상거래 또는 리드 생성과 같은 사용 사례를 식별하십시오. 그런 다음 사용 사례 및 대상에 적합한 메시징 채널을 선택하고 각각에 대한 올바른 진입점을 식별합니다. 그런 다음 개성이 있고 대화형 AI를 사용하는 챗봇을 구축하여 청중과 소통하면서 계속 학습하도록 합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채널과 시장으로 확장하면서 대화 퍼널과 AI를 계속 반복하고 최적화하십시오.

맞춤화에 투자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오늘날 고객은 브랜드에 대한 개인화된 경험을 찾고 있기 때문에 또 다른 접근 방식은 웹 사이트 개인화 도구 및 대체 데이터 소스에 투자하여 사용자를 더 잘 식별하고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마케터는 구매 후 설문조사를 활용하여 사람들이 귀하의 브랜드에 대해 어떻게 배우고 있는지 알아볼 수 있으며 귀하는 이러한 유형의 직접적인 피드백을 통해 귀속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함께 모아서

오늘날의 마케팅 담당자에게는 채널 감소, 데이터 규정 증가, 고객 선호도 변화 등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고객 참여를 위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찾고 있는 마케터는 고객이 있는 곳과 메시징 앱과 같이 매일 사용하는 플랫폼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또한 마케팅 담당자는 개인 광고로 인터넷을 뒤덮는 것이 아니라 고객을 위해 제안을 개인화하는 방법을 생각해야 합니다. 또한 고객과 소통하는 데 사용할 채널을 고려할 때 개인 정보 보호 우선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이전 방식이 더 이상 효과적이지 않으면 고객과 연결하는 새로운 방식에 대해 창의적이고 전략적으로 생각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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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기술

2023년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첫 번째 올림픽 e스포츠 위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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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올림픽위원회(IOC)는 2023년 6월 22일부터 25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첫 번째 e스포츠 올림픽 위크를 개최한다고 오늘 발표하면서 최고 수준의 글로벌 대회에서 e스포츠를 지원하기 위한 또 다른 조치를 취했습니다.

싱가포르 국가 올림픽 위원회(SNOC), 싱가포르 시 정부 문화, 커뮤니티 및 청소년 및 스포츠부와 협력하여 올림픽 e스포츠 위크는 주로 이러한 하이브리드 물리적 및 시뮬레이션 스포츠를 탐구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토론 및 교육 세션, 전시 경기 개최.

4일간의 이 행사는 또한 작년 대회를 기반으로 국제 연맹(IF)과 함께 만든 “가상 및 시뮬레이션 글로벌 스포츠 대회”인 올림픽 e스포츠 시리즈의 첫 번째 생중계 결승전에서 절정에 달할 것입니다. 올림픽 가상 시리즈– 100개국에서 250,000명 이상의 참가자가 참가한 야구, 모터스포츠, 사이클, 조정 및 세일링 시리즈.

IOC는 토마스 바흐 IOC 위원장이 공개적으로 “e스포츠가 언젠가 올림픽의 일부가 될 수 있을까요?“벌써 2018년.

펜싱의 전 서독 금메달리스트인 Bach는 최신 개발에 대해 말하면서 이번 올림픽 e스포츠 개막 주간이 올림픽 운동 내에서 가상 스포츠의 성장을 지원하는 데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어 “처음으로 진행되는 실시간 결승전과 함께 가상 스포츠 경기의 흥미진진한 새로운 형식이 e스포츠 선수들과 더 많이 소통하고 선수와 팬 모두에게 새로운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기회라고 믿는다.

“2010년 제1회 유스 올림픽을 개최함으로써 올림픽 운동의 혁신을 지원한 역사를 가진 싱가포르와 협력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이며 긴밀히 협력하기를 기대합니다.”

SNOC 이사회 멤버이자 IOC 부회장인 Ng Ser Mia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싱가포르는 가상 스포츠 및 e스포츠 일정에서 가장 큰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역사가 있습니다. 우리는 이 공유된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IOC와 협력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가상 올림픽 선수가 될 자질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올림픽 e스포츠 주간 및 올림픽 e스포츠 시리즈에 참여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023년 초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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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기술

멀티터치 어트리뷰션이 새로운 마지막 클릭 어트리뷰션인 이유와 해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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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 설립자 겸 CEO 세그먼트 스트림쿠키 없는 세상에서 마케팅 분석을 해결하는 전환 모델링 플랫폼입니다.

적절한 속성은 마케터에게 어려운 과제입니다. 웹사이트를 처음 방문하여 구매하는 고객은 드문 유형이며 마케터는 고객 여정의 얽힌 문제를 해결하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보냅니다.

사용자 여정의 복잡성으로 인해 마케터는 새로운 기여 모델을 발명하고 단일 터치 모델에서 다중 터치 모델로 전환하도록 동기를 부여했습니다. 하지만 멀티터치 모델이 많은 마케터들이 싫어하는 단순한 마지막 클릭 모델보다 낫지 않다면 어떨까요?

기여 소개

일반적인 고객 여정을 상상하고 기여도 모델이 이를 어떻게 처리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한 사람이 인스타그램에서 흥미로운 여행 제안 광고를 봅니다. 나중에 조사하기 위해 광고를 클릭하고 링크를 저장합니다. 그들은 Safari를 통해 개인 노트북에서 이 링크를 열고 다음 급여일에 이 여행을 예약하기로 결정합니다. 10일 후, 그들은 월급을 받고 최종 예약을 위해 웹사이트의 URL을 입력하여 동일한 노트북에서 다시 웹사이트를 방문합니다.

• 원터치 속성. 이러한 모델은 여정의 단일 터치포인트(전환 전 마지막 방문)에 기여도를 부여합니다. 그러나 마지막 접촉 속성은 여정의 모든 접촉 지점의 영향을 평가하는 데 공정하지 않습니다. 오픈 채널은 일부 전환에 필수적이지만 크레딧을 받지 못합니다.

• 멀티 터치 속성. 멀티 터치 모델은 미리 설정된 규칙에 따라 사용자 여정의 각 터치 포인트에 가치를 할당합니다. 복잡한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여러 터치 포인트에 전환 가치를 분배하는 고급 모델이 있습니다. 가장 정교한 멀티터치 모델 중 하나는 데이터 기반 기여입니다. 여기에서 기계 학습(ML)은 성능을 기반으로 여러 접점에 가치를 할당합니다. ML 모델은 전환으로 이어지지 않은 여정에 대해 성공적인 여정을 분석하고 전환 가능성에 영향을 미치는 측면에서 가장 가치 있는 터치포인트를 감지합니다.

멀티터치 기여가 마지막 클릭 기여보다 나은 이유

알려진 모든 멀티터치 기여 모델은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즉, 웹사이트 쿠키를 사용하여 사용자 전환 경로를 일치시킨 다음 소급하여 고객 여정의 각 접점에 전환 가치를 할당합니다.

현재 제한 사항으로 인해 이제 사용자의 전체 전환 경로를 추적하는 것이 불가능하며 멀티탭 어트리뷰션은 가치를 올바르게 분배할 수 없습니다. 마케터에게 “마지막 클릭” 보고서에서 얻은 것과 매우 유사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기여를 제한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제한 사항 중 하나는 오늘날의 고객이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장치(스마트폰, 개인 및 업무용 노트북 등)가 두 개 이상이라는 것입니다. 모든 분석 도구는 여러 웹 사이트 세션을 단일 여정으로 연결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며 여러 개별 고객 여정처럼 보일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채널을 여는 것은 공정한 신용을 얻지 못합니다.

또 다른 문제는 쿠키 제한 및 개인 정보 보호 규정입니다. 예를 들어, 애플은 향상 타사 쿠키를 차단하고 자신의 수명을 제한하는 Safari 기능인 Smart Tracking Prevention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1-7일 안에 만료됩니다.

여행 제안에 대한 예에서 사용자는 이전 웹 사이트 방문 후 10일 후에 예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사용자가 Safari를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사용자가 웹 사이트를 다시 방문하면 첫 번째 방문 쿠키가 만료되었습니다. 이것은 두 개의 서로 다른 쿠키 세트가 관련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여기에서 모든 멀티터치 모델은 마지막 클릭 모델과 마찬가지로 전환 전 단일 세션만 보고 전체 전환 가치를 여기에 부여합니다.

기여 문제를 극복하기 위한 전환 모델의 역할

멀티 터치 어트리뷰션을 둘러싼 한계로 인해 대체 마케팅 측정 접근 방식이 생겨났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 중 하나는 기계 학습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실제 전환을 관찰할 수 없을 때 마케팅 노력의 영향을 평가하는 전환 모델링입니다. 원래 예에서 전환 모델은 기여 모델이 다른 기기의 방문을 전환에 연결할 수 없을 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환 모델링은 고객 여정의 구멍을 막고 마케터가 전환 경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알고리즘은 중요한 정보로 마케팅 측정을 검증하고 지원하기 위해 관찰 가능한 사용자 데이터 및 과거 추세를 제공합니다.

대체 측정 방식으로의 전환 준비

일부 마케터들은 얼마 전에 싱글탭 어트리뷰션을 멀티탭 어트리뷰션으로 교체했고 이제 다시 한 번 새로운 변화를 겪어야 합니다. 일부 마케터와 비즈니스의 경우 이는 프로세스와 사고 방식에 큰 변화가 되지만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성공적인 마케팅 측정은 주로 쿠키에 의존했기 때문에 미래는 블랙박스인 것 같습니다. 매년 새로운 추적 제한 및 개인 정보 보호 규정이 있어 전환을 관찰할 수 없는 상황이 점점 더 많이 발생합니다. 이러한 추세는 쿠키 이후의 세계로 우리를 데려가는 미래에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케터들은 각 채널의 진정한 광고 투자수익률(ROAS)을 측정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종종 비즈니스 수준에서 목표로 설정됩니다. 안타깝게도 앞서 언급한 쿠키 제한 및 개인정보 보호 규정으로 인해 현재 채널 또는 캠페인 수준에서 정확한 ROAS 또는 전환당 비용을 표시할 수 있는 기여 모델이 없습니다. 마케터가 이 목표를 계속 추구한다면 마케팅 믹스의 부적절한 최적화와 비용 낭비로 이어질 것입니다. 전체 마케팅 믹스의 ROAS를 계산하는 것만 가능하며 마케터는 이 접근 방식을 고수해야 합니다. 이것은 프로세스와 업무 사고 방식/태도 모두에서 중요한 변화이며 모든 회사가 이를 장려할 것을 제안합니다.

기술적인 관점에서 기업과 마테크 기업은 이 블랙박스 미래를 모델화된 미래로 바꿀 수 있는 머신러닝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동의 종속성, 브라우저 개인 정보 보호 기능 및 추적 제한으로 인해 데이터 수집이 심하게 제한되는 경우 기계 학습은 사용 가능한 데이터의 작은 덩어리를 명확하고 실행 가능한 통찰력(우리의 경우 모델링된 전환)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마케팅 측정의 미래 형성

정교한 모델도 전체 고객 여정을 추적할 수 없으므로 최신 기술로 전환하는 것이 마케터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기계 학습은 새로운 측정 도구의 원동력 중 하나이며 귀인에 대한 대안의 중요한 세부 사항입니다. 그 중 하나는 전환 모델링으로, 쿠키 이후의 세계에서 실제로 차이를 만드는 접근 방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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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2시간 ago

스페인을 보기 위해 바르셀로나에 모인 팬들에게 보내는 루이스 엔리케의 특별한 인사

스페인은 승리에서 일주일 만에 의심에 빠졌습니다. 코스타리카와의 7-0 대패에서 일본전 탈락의 공포까지. Luis Enrique가 앞으로 며칠 안에 선수들을 빼내려고 하는...

스포츠4시간 ago

이것은 Luis Enrique가 Twitch에서 번 돈과 그 돈으로 할 계획입니다. “나는 남지 않았습니다…”

Luis Enrique는 우리를 끊임없이 놀라게 합니다. 스페인 코치는 혁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기존의 미디어 필터 없이 의제를 설정하고 시청자와 소통할 수 있는...

여행6시간 ago

가족과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12개 호텔

아이들은 애리조나의 페어몬트 스코츠데일 프린세스에서 산타를 만나기 위해 줄을 섭니다. 페어몬트 스코츠데일 프린세스 조금 더 즐거운 휴가를 원하신다면 전국에 있는...

스포츠7시간 ago

Pelé는 치료에 반응하지 않고 완화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지난 11월 29일 화요일부터 알베르트 아인슈타인 이스라엘 병원에 입원한 축구의 제왕 펠레는 지난해 9월 대장암 수술을 받은 이후 받았던 항암치료에...

패션9시간 ago

Soundstorm Festival Wear 2022 Bani Beast, Bruno Mars와 DJ Khaled 스릴 군중으로 전통 사우디 패션 활용

리야드, 사우디아라비아 – DJ Khaled가 MDLBeast Soundstorm 둘째 날 무대에 오른다. MDLBeast Soundstorm의 사진 제공 따라서 지금 사우디아라비아의 리야드에 있고...

스포츠9시간 ago

2022년 카타르 월드컵. 네덜란드가 미국을 꺾고 이미 8강 진출(3-1)

카타르의 수도 도하 칼리파 국제경기장에서 열린 네덜란드 일부 전에 미국 그들이 더 낮았다는 것입니다. 블라인드, 데페이 및 덤프리스 그들은 미국인에...

스포츠11시간 ago

테니스. 라틴 아메리카 투어 작별 인사에서 나달의 불안한 메시지

후에 10일간의 라틴 아메리카 투어에 이어 Nadal은 Monumental de México에서 일련의 시범 경기를 마감했습니다. 그랜드슬램 22회 우승자는 어디를 가든 설렘을...

패션13시간 ago

Lucy Yeomans가 자신의 럭셔리 패션 스타일링 앱인 Drest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Sarah Cresswell이 런던의 Drest 사무실에서 촬영한 Lucy Yeomans 드레스 편집장에서 스타일 앱의 설립자에 이르기까지 Lucy Yeomans는 럭셔리 패션 세계에서 풍부한...

스포츠13시간 ago

마드리드 검사는 범죄를 구성하지 않기 때문에 비니시우스에게 인종 차별적 성가에 대한 불만을 제기합니다.

마드리드 검찰청은 지난 9월 더비가 열리기 전 레알 마드리드의 스트라이커인 비니시우스 주니어를 향한 인종차별 구호에 대한 조사를 보관했습니다. “불쾌”하고 “무례”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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