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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azon은 새로운 Halo 및 Kindle 장치를 통해 디지털 웰빙에 대한 강력한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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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주는 NetSuite, Intel, Atom 및 Amazon의 발표와 이벤트로 가득했습니다. Amazon과 같은 모든 이벤트에 참석할 수는 없었지만 저는 하나밖에 없기 때문에 Amazon이 가제트 이벤트에서 발표한 내용 중 일부를 다루고 싶습니다.

나는 산만하지 않은 생태계와 스마트 디지털 웰빙에 중점을 둔 Amazon의 Scribe 및 Hole 장치를 다루고 싶습니다. Scribe는 Amazon이 꽤 오랜 기간 동안 출시한 최초의 Kindle입니다. 아마존이 어떻게 발표했는지 살펴보자.

아마존 킨들 스크라이브

메모를 작성하는 방법에 대한 배경 지식으로 Amazon Scribe에 대한 내용을 시작하고 싶습니다. 저는 수십 년 동안 키보드를 사용하고 디지털 방식으로 메모를 했으며 OneNote를 제 소프트웨어 도구로 선택했습니다. 제 X세대 대부분은 펜과 종이를 선호하지만 제 강점은 아닙니다. 그러나 목표를 달성하는 도구가 아니라 목표 자체에 관한 것입니다.

Amazon Scribe는 디지털 컨텍스트 내에서 펜과 종이 느낌을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한 Amazon의 도구입니다. 폐쇄적이고 산만하지 않은 Kindle 생태계를 갖춘 태블릿 및 펜 제품보다 눈에 띈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Kindle을 최소한의 기능과 최소한의 연결성을 갖춘 느리고 투박한 태블릿으로 봅니다. 이러한 기능의 대부분은 부정적으로 들리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분명히 긍정적입니다. 많은 OEM이 모바일 장치가 작업을 수행하는 도구라는 사실을 잊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메모를 하여 생산성을 높이려고 하든, 불평하고 쇼를 시청하려고 하든, 태블릿은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도구입니다.

이것이 킨들이 훌륭한 독서 장치인 이유입니다. 나는 나의 킨들을 사랑한다. 독서는 방해 요소가 없는 생태계를 필요로 하는 작업입니다. 산만하지 않은 생태계가 필요한 또 다른 작업은 무엇입니까? 글쓰기. 나는 생태계 내에서 저널링 기능을 갖춘 킨들을 갖고자 하는 아마존의 움직임이 놀랍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책에서 메모와 하이라이트를 기록하는지 고려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펜 호환 킨들을 갖는 어려움 중 하나는 전자 잉크 디스플레이 기술의 재생률이 낮다는 것입니다. Kindle Scribe에는 Wacom이 있습니다.

Amazon은 Kindle 생태계에서 기능을 갖춘 전자 잉크 태블릿으로 펜을 한 단계 더 발전시켰습니다. 유용하고 생산적인 기능을 포함하는 동시에 생태계를 방해 요소 없이 유지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Amazon은 생태계를 방해 요소 없이 유지하면서 유용한 기능을 포함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생각하는 특정 기능은 Word 문서 또는 PDF와 같은 문서를 컴퓨터나 전화에서 Kindle Scribe로 직접 보내는 기능입니다.

Kindle Scribe는 16GB 모델이 339달러, 32GB 모델이 389달러, 64GB 모델이 429GB부터 시작합니다. Amazon은 Kindle Scribe를 펜을 지원하는 다른 전자 잉크 태블릿보다 더 우수하다고 평가했습니다. 16GB는 리마커블 2 전자잉크 펜 태블릿에 비해 저장용량이 높은 옵션이라 처음에는 저장용량이 적어서 걱정했는데 책과 문서만 담을 수 있는 태블릿이라 크게 걱정할 정도는 아니다. 수천 개의 Word 및 PDF 문서에 주석을 추가할 사람이라면 더 높은 저장 옵션을 권장합니다.

아마존 헤일로의 부상

Amazon은 또한 수면 추적에 대한 독특한 접근 방식을 취하는 새로운 스탠드형 수면 추적기인 Halo Rise를 발표했습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수면 추적은 웨어러블 장치나 마이크를 사용하여 움직임을 모니터링하는 앱을 통해 수행됩니다. 예를 들어 Apple Watch와 Oura Ring을 사용하여 수면을 추적하지만 낮에 Apple Watch를 충전하는 것을 잊어버리면 수면을 추적할 수 없습니다.

Amazon Halo Rise는 Halo Rise에 주변 수면 추적을 포함하여 주변 인텔리전스에 대한 Amazon의 초점을 기반으로 합니다. Halo Rise는 기계 학습(ML) 및 인공 지능(AI)을 사용하여 카메라나 마이크 없이도 움직임과 수면을 추적합니다. 당신이 잠을 자려고 할 때 감지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 옆에서 자고 있을 때도 사용자를 감지하는 방법만 알고 있습니다. Amazon은 마이크나 카메라를 사용하지 않고 사용자 데이터를 비공개로 유지하는 데 중점을 두고 여러 계층의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을 만들었습니다.

Amazon Halo Rise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기능 중 하나는 따뜻한 톤의 조명을 활성화하는 활성화 조명입니다. Halo Rise에는 시계와 반원형 LED 웨이크업 라이트가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다른 협탁 장식과도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거대하고 거추장스러워 보이지도 않는다. Halo Rise는 또한 Alexa 에코시스템과 쌍을 이루므로 사용자가 이를 야간 루틴에 구현하고 아침 및 야간 의식을 위한 명령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알람을 위한 작은 스피커도 있습니다. Halo Rise가 작은 스피커로 백색 잡음을 재생할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Halo Rise는 1년에 30주 이상 여행하는 저에게 덜 유용할 것입니다. 그러나 Amazon의 수면 추적 접근 방식은 개인 정보 보호 및 분위기에 대한 매력이 많이 있는 참신하다고 생각합니다. 수면을 추적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은 거의 없습니다. Halo Rise가 모든 것을 수행하며 Halo Rise와 같이 수면을 추적하는 다른 장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없는 날에는 스마트워치를 보관하지만 집에 있는 날에는 아침저녁 의식의 일부로 쉽게 볼 수 있었습니다.

경험에 대한 더 완전한 그림을 제공하려면 Halo Rise를 사용해야 합니다.

종결

우리가 사는 세상은 수많은 방해 요소로 가득 차 있으며 디지털 세상은 득보다 실이 더 많습니다. 저는 Kindle Scribe가 디지털 펜과 종이를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방해가 되지 않는 생태계를 제공하기 위해 설정되었다고 믿습니다. Amazon은 산만하지 않은 경험을 유지하면서 생산적인 기능을 포함하는 일을 훌륭하게 해냈습니다.

마찬가지로 Amazon Halo Rise는 매우 매력적인 수면 추적기를 통해 Amazon의 환경 디지털 웰빙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Amazon이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를 염두에 두고 구축한 방식이 마음에 듭니다. 수면 추적에 대한 Amazon의 참신한 접근 방식은 나처럼 1년에 30주 미만을 이동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매력적일 것입니다. 아마존이 Halo Rise의 여행 버전을 내놓았다면 모든 곳에서 그렇게 할 것입니다. Amazon이 장치에서 수집하는 데이터를 보고 궁극적으로 어떻게 수익을 창출하는지 보고 싶습니다. 나는 우리 모두가 아마존에서 살 수 있는 모든 수면에 대한 권장 사항을 볼 수 있습니다.

참고: Moor Insights & Strategy Co-op의 Jacob Freyman이 이 기사에 기고했습니다.

Moor Insights & Strategy는 모든 연구 및 기술 산업 분석 회사와 마찬가지로 기술 회사에 유료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제공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에는 연구, 분석, 조언, 컨설팅, 벤치마킹, 인수 매칭 및 컨퍼런스 후원이 포함됩니다. 이 회사는 8×8, Accenture, A10 Networks, Advanced Micro Devices, Amazon, Amazon Web Services, Ambient Scientific, Anuta Networks, Applied Brain Research, Applied Micro, Apstra, Arm, Aruba Networks( 현재 HPE), Atom Computing, AT&T, Aura, Automation Anywhere, AWS, A-10 Strategies, Bitfusion, Blaize, Box, Broadcom, C3.AI, Calix, Campfire, Cisco Systems, Clear Software, Cloudera, Clumio, Cognitive Systems, CompuCom, Cradlepoint, CyberArk, Dell, Dell EMC, Dell Technologies, Diablo Technologies, Dialogue Group, Digital Optics, Dreamium Labs, D-Wave, Echelon, Ericsson, Extreme Networks, Five9, Flex, Foundries.io, Foxconn, Frame(현재 VMware), Fujitsu, Gen Z 컨소시엄, Glue Networks, GlobalFoundries, Revolve(현재 Google), Google Cloud, Graphcore, Groq, Hiregenics, Hotwire Global, HP Inc., Hewlett Packard Enterprise, Honeywell, Huawei Technologies, IBM, Infinidat, Infosys , Inseego, IonQ, IonVR, Inseego, Infosys, Infiot, Inte l, Interdig ital, Jabil Circuit, 키사이트, Konica Minolta, Lattice Semiconductor, Lenovo, Linux Foundation, Lightbits Labs, LogicMonitor, Luminar, MapBox, Marvell Technology, Mavenir, Marseille Inc, Mayfair Equity, Meraki(Cisco), Merck KGaA, Mesophere , Micron Technology, Microsoft, MiTEL, Mojo Networks, MongoDB, 내쇼날인스트루먼트, Neat, NetApp, Nightwatch, NOKIA(Alcatel-Lucent), Nortek, Novumind, NVIDIA, Nutanix, Nuvia(현재 Qualcomm), 온세미, ONUG, OpenStack Foundation, Oracle, Palo Alto Networks, Panasas, Peraso, Pexip, Pixelworks, Plume Design, PlusAI, Poly(이전 Plantronics), Portworx, Pure Storage, Qualcomm, Quantinuum, Rackspace, Rambus, Rayvolt E-Bikes, Red Hat, Renesas, Residio, Samsung Electronics, Samsung Semi, SAP, SAS, Scale Computing, Schneider Electric, SiFive, Silver Peak(현재 Aruba-HPE), SkyWorks, SONY 옵티컬 스토리지, Splunk, Springpath(현재 Cisco), Spirent, Splunk, Sprint(현재 T- 모바일), Stratus Technologies, Symantec, Synaptics, Syniverse, Synopsys, Tani 음, Telesign, TE C 연결, TensTorrent, Tobii Technology, Teradata, T-Mobile, Treasure Data, Twitter, Unity Technologies, UiPath, Verizon Communications, VAST Data, Ventana Micro Systems, Vidyo, VMware, Wave Computing, Wellsmith, Xilinx, Zayo, Zebra, Zededa, Zendesk, Zoho, Zoom 및 Zscaler.

Moor Insights & Strategy 설립자, CEO 및 수석 분석가인 Patrick Moorhead는 dMY Technology Group Inc. VI, Dreamium Labs, Groq, Luminar Technologies, MemryX 및 Movandi의 투자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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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과 연결하고 디지털 마케팅 과제를 극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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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화형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의 CEO 겸 공동 설립자 스펙트럼.

마케팅 환경은 시끄럽습니다. 전통적인 소셜, 이메일 및 디스플레이 마케팅 채널은 쇠퇴하고 있어 눈에 띄기 어렵습니다. 참여에 대한 고객의 선호도 변화에 한발 앞서 있기는 어렵습니다. 그리고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다면 그들이 당신과 상호 작용하고 당신에게서 구매하고 싶게 만드는 뭔가 다른 것을 어떻게 그들에게 제공할 수 있을까요?

Spectrm에서 우리는 3천만 건 이상의 대화를 보았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이미 알고 있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오늘날 마케팅 담당자의 현재 성공과 어려움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었습니다. 400명의 B2C 공급업체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B2C 대화형 마케팅 현황 보고서에서 우리는 마케터들이 인구 과잉, 개인 정보 보호 제한 및 고객 행동 변화로 인해 기존 채널이 쇠퇴하고 있음을 인식하고 있지만 새로운 채널을 통해 성공을 거두고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감소하는 채널과 개인 정보 보호 문제는 새로운 접근 방식을 요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예전처럼 성공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바쁜 뉴스 채널과 붐비는 받은 편지함에서 눈에 띄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으며 마케터들은 어려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당신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채널 하락, 소셜 네트워크에서 가장 큰 감소. 감소하는 다른 주요 채널로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및 SMS 마케팅이 있습니다.

도전적인 것은 여러 채널에서 청중의 관심을 끄는 것 뿐만이 아닙니다. 데이터 수집 및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고객의 우려가 높아지면서 최근 GDPR 및 CCPA와 같은 규정, iOS 14와 같은 운영 체제 개인 정보 업데이트 및 타사 쿠키 차단 브라우저가 증가했습니다. 이 모든 것이 고객에 대해 수집할 수 있는 정보의 양과 유형을 제한합니다. 가맹점 10명 중 6명은 이러한 규정이 마케팅 전술의 효과 감소 고객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도록 강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오늘날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러한 감소하는 채널과 데이터 수집 제한으로 인해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전환하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귀인 문제는 또한 노력이 효과가 있는지 알기 어렵게 만듭니다. 마케터들은 기존 고객을 유지하고 그들로부터 더 많은 판매를 창출하는 것 또한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바쁜 뉴스 피드와 간행물을 스크롤하는 고객의 관심을 끄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마케팅 담당자가 이러한 채널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들은 단지 그것들로부터 최대한의 가치를 얻을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만 하면 됩니다.

평소처럼 사업을 계속하십시오.

고객 참여를 높이는 한 가지 방법은 평소처럼 비즈니스를 계속하고 현재 접근 방식을 조정하고 업데이트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소셜 미디어, 검색, 이메일 및 디스플레이 전반에 걸쳐 진행 중인 웹사이트 트래픽 캠페인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엔지니어링 리소스를 투자하여 고객이 필요한 것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더 나은 모바일 웹 사이트 경험을 만드십시오. 또한 자사 쿠키를 설정하고 서버측 태깅 솔루션을 설계하여 데이터 제한이 추적 및 속성에 미치는 영향을 완화하십시오.

새로운 접근법을 고려하십시오.

사람들이 매일 휴대기기를 사용하는 시간 중 44%는 메시징 애플리케이션 또는 소셜 네트워크에 소비됩니다.. 고객이 매일 전화로 새로운 브랜드를 검색하고 친구 및 가족과 대화를 나눈다면 그들과도 대화를 나누지 않겠습니까? 대화형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은 마케팅 담당자가 고객과 소통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을 때 고려할 수 있는 또 다른 접근 방식입니다.

매일 사용하는 앱의 메시징 기능을 통해 고객을 교환에 초대하고 원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안내하는 질문을 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고객으로부터 직접 정보를 수집하므로 증가하는 데이터 규정 및 개인 정보 보호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정보를 수집하면 그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향후 제안을 개인화하고 보다 직관적인 상호 작용을 위해 AI를 더 잘 훈련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접근 방식으로의 전환을 시작하려면 먼저 상거래 또는 리드 생성과 같은 사용 사례를 식별하십시오. 그런 다음 사용 사례 및 대상에 적합한 메시징 채널을 선택하고 각각에 대한 올바른 진입점을 식별합니다. 그런 다음 개성이 있고 대화형 AI를 사용하는 챗봇을 구축하여 청중과 소통하면서 계속 학습하도록 합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채널과 시장으로 확장하면서 대화 퍼널과 AI를 계속 반복하고 최적화하십시오.

맞춤화에 투자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오늘날 고객은 브랜드에 대한 개인화된 경험을 찾고 있기 때문에 또 다른 접근 방식은 웹 사이트 개인화 도구 및 대체 데이터 소스에 투자하여 사용자를 더 잘 식별하고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마케터는 구매 후 설문조사를 활용하여 사람들이 귀하의 브랜드에 대해 어떻게 배우고 있는지 알아볼 수 있으며 귀하는 이러한 유형의 직접적인 피드백을 통해 귀속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함께 모아서

오늘날의 마케팅 담당자에게는 채널 감소, 데이터 규정 증가, 고객 선호도 변화 등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고객 참여를 위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찾고 있는 마케터는 고객이 있는 곳과 메시징 앱과 같이 매일 사용하는 플랫폼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또한 마케팅 담당자는 개인 광고로 인터넷을 뒤덮는 것이 아니라 고객을 위해 제안을 개인화하는 방법을 생각해야 합니다. 또한 고객과 소통하는 데 사용할 채널을 고려할 때 개인 정보 보호 우선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이전 방식이 더 이상 효과적이지 않으면 고객과 연결하는 새로운 방식에 대해 창의적이고 전략적으로 생각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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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기술

2023년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첫 번째 올림픽 e스포츠 위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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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올림픽위원회(IOC)는 2023년 6월 22일부터 25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첫 번째 e스포츠 올림픽 위크를 개최한다고 오늘 발표하면서 최고 수준의 글로벌 대회에서 e스포츠를 지원하기 위한 또 다른 조치를 취했습니다.

싱가포르 국가 올림픽 위원회(SNOC), 싱가포르 시 정부 문화, 커뮤니티 및 청소년 및 스포츠부와 협력하여 올림픽 e스포츠 위크는 주로 이러한 하이브리드 물리적 및 시뮬레이션 스포츠를 탐구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토론 및 교육 세션, 전시 경기 개최.

4일간의 이 행사는 또한 작년 대회를 기반으로 국제 연맹(IF)과 함께 만든 “가상 및 시뮬레이션 글로벌 스포츠 대회”인 올림픽 e스포츠 시리즈의 첫 번째 생중계 결승전에서 절정에 달할 것입니다. 올림픽 가상 시리즈– 100개국에서 250,000명 이상의 참가자가 참가한 야구, 모터스포츠, 사이클, 조정 및 세일링 시리즈.

IOC는 토마스 바흐 IOC 위원장이 공개적으로 “e스포츠가 언젠가 올림픽의 일부가 될 수 있을까요?“벌써 2018년.

펜싱의 전 서독 금메달리스트인 Bach는 최신 개발에 대해 말하면서 이번 올림픽 e스포츠 개막 주간이 올림픽 운동 내에서 가상 스포츠의 성장을 지원하는 데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어 “처음으로 진행되는 실시간 결승전과 함께 가상 스포츠 경기의 흥미진진한 새로운 형식이 e스포츠 선수들과 더 많이 소통하고 선수와 팬 모두에게 새로운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기회라고 믿는다.

“2010년 제1회 유스 올림픽을 개최함으로써 올림픽 운동의 혁신을 지원한 역사를 가진 싱가포르와 협력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이며 긴밀히 협력하기를 기대합니다.”

SNOC 이사회 멤버이자 IOC 부회장인 Ng Ser Mia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싱가포르는 가상 스포츠 및 e스포츠 일정에서 가장 큰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역사가 있습니다. 우리는 이 공유된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IOC와 협력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가상 올림픽 선수가 될 자질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올림픽 e스포츠 주간 및 올림픽 e스포츠 시리즈에 참여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023년 초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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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기술

멀티터치 어트리뷰션이 새로운 마지막 클릭 어트리뷰션인 이유와 해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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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 설립자 겸 CEO 세그먼트 스트림쿠키 없는 세상에서 마케팅 분석을 해결하는 전환 모델링 플랫폼입니다.

적절한 속성은 마케터에게 어려운 과제입니다. 웹사이트를 처음 방문하여 구매하는 고객은 드문 유형이며 마케터는 고객 여정의 얽힌 문제를 해결하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보냅니다.

사용자 여정의 복잡성으로 인해 마케터는 새로운 기여 모델을 발명하고 단일 터치 모델에서 다중 터치 모델로 전환하도록 동기를 부여했습니다. 하지만 멀티터치 모델이 많은 마케터들이 싫어하는 단순한 마지막 클릭 모델보다 낫지 않다면 어떨까요?

기여 소개

일반적인 고객 여정을 상상하고 기여도 모델이 이를 어떻게 처리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한 사람이 인스타그램에서 흥미로운 여행 제안 광고를 봅니다. 나중에 조사하기 위해 광고를 클릭하고 링크를 저장합니다. 그들은 Safari를 통해 개인 노트북에서 이 링크를 열고 다음 급여일에 이 여행을 예약하기로 결정합니다. 10일 후, 그들은 월급을 받고 최종 예약을 위해 웹사이트의 URL을 입력하여 동일한 노트북에서 다시 웹사이트를 방문합니다.

• 원터치 속성. 이러한 모델은 여정의 단일 터치포인트(전환 전 마지막 방문)에 기여도를 부여합니다. 그러나 마지막 접촉 속성은 여정의 모든 접촉 지점의 영향을 평가하는 데 공정하지 않습니다. 오픈 채널은 일부 전환에 필수적이지만 크레딧을 받지 못합니다.

• 멀티 터치 속성. 멀티 터치 모델은 미리 설정된 규칙에 따라 사용자 여정의 각 터치 포인트에 가치를 할당합니다. 복잡한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여러 터치 포인트에 전환 가치를 분배하는 고급 모델이 있습니다. 가장 정교한 멀티터치 모델 중 하나는 데이터 기반 기여입니다. 여기에서 기계 학습(ML)은 성능을 기반으로 여러 접점에 가치를 할당합니다. ML 모델은 전환으로 이어지지 않은 여정에 대해 성공적인 여정을 분석하고 전환 가능성에 영향을 미치는 측면에서 가장 가치 있는 터치포인트를 감지합니다.

멀티터치 기여가 마지막 클릭 기여보다 나은 이유

알려진 모든 멀티터치 기여 모델은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즉, 웹사이트 쿠키를 사용하여 사용자 전환 경로를 일치시킨 다음 소급하여 고객 여정의 각 접점에 전환 가치를 할당합니다.

현재 제한 사항으로 인해 이제 사용자의 전체 전환 경로를 추적하는 것이 불가능하며 멀티탭 어트리뷰션은 가치를 올바르게 분배할 수 없습니다. 마케터에게 “마지막 클릭” 보고서에서 얻은 것과 매우 유사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기여를 제한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제한 사항 중 하나는 오늘날의 고객이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장치(스마트폰, 개인 및 업무용 노트북 등)가 두 개 이상이라는 것입니다. 모든 분석 도구는 여러 웹 사이트 세션을 단일 여정으로 연결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며 여러 개별 고객 여정처럼 보일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채널을 여는 것은 공정한 신용을 얻지 못합니다.

또 다른 문제는 쿠키 제한 및 개인 정보 보호 규정입니다. 예를 들어, 애플은 향상 타사 쿠키를 차단하고 자신의 수명을 제한하는 Safari 기능인 Smart Tracking Prevention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1-7일 안에 만료됩니다.

여행 제안에 대한 예에서 사용자는 이전 웹 사이트 방문 후 10일 후에 예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사용자가 Safari를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사용자가 웹 사이트를 다시 방문하면 첫 번째 방문 쿠키가 만료되었습니다. 이것은 두 개의 서로 다른 쿠키 세트가 관련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여기에서 모든 멀티터치 모델은 마지막 클릭 모델과 마찬가지로 전환 전 단일 세션만 보고 전체 전환 가치를 여기에 부여합니다.

기여 문제를 극복하기 위한 전환 모델의 역할

멀티 터치 어트리뷰션을 둘러싼 한계로 인해 대체 마케팅 측정 접근 방식이 생겨났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 중 하나는 기계 학습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실제 전환을 관찰할 수 없을 때 마케팅 노력의 영향을 평가하는 전환 모델링입니다. 원래 예에서 전환 모델은 기여 모델이 다른 기기의 방문을 전환에 연결할 수 없을 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환 모델링은 고객 여정의 구멍을 막고 마케터가 전환 경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알고리즘은 중요한 정보로 마케팅 측정을 검증하고 지원하기 위해 관찰 가능한 사용자 데이터 및 과거 추세를 제공합니다.

대체 측정 방식으로의 전환 준비

일부 마케터들은 얼마 전에 싱글탭 어트리뷰션을 멀티탭 어트리뷰션으로 교체했고 이제 다시 한 번 새로운 변화를 겪어야 합니다. 일부 마케터와 비즈니스의 경우 이는 프로세스와 사고 방식에 큰 변화가 되지만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성공적인 마케팅 측정은 주로 쿠키에 의존했기 때문에 미래는 블랙박스인 것 같습니다. 매년 새로운 추적 제한 및 개인 정보 보호 규정이 있어 전환을 관찰할 수 없는 상황이 점점 더 많이 발생합니다. 이러한 추세는 쿠키 이후의 세계로 우리를 데려가는 미래에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케터들은 각 채널의 진정한 광고 투자수익률(ROAS)을 측정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종종 비즈니스 수준에서 목표로 설정됩니다. 안타깝게도 앞서 언급한 쿠키 제한 및 개인정보 보호 규정으로 인해 현재 채널 또는 캠페인 수준에서 정확한 ROAS 또는 전환당 비용을 표시할 수 있는 기여 모델이 없습니다. 마케터가 이 목표를 계속 추구한다면 마케팅 믹스의 부적절한 최적화와 비용 낭비로 이어질 것입니다. 전체 마케팅 믹스의 ROAS를 계산하는 것만 가능하며 마케터는 이 접근 방식을 고수해야 합니다. 이것은 프로세스와 업무 사고 방식/태도 모두에서 중요한 변화이며 모든 회사가 이를 장려할 것을 제안합니다.

기술적인 관점에서 기업과 마테크 기업은 이 블랙박스 미래를 모델화된 미래로 바꿀 수 있는 머신러닝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동의 종속성, 브라우저 개인 정보 보호 기능 및 추적 제한으로 인해 데이터 수집이 심하게 제한되는 경우 기계 학습은 사용 가능한 데이터의 작은 덩어리를 명확하고 실행 가능한 통찰력(우리의 경우 모델링된 전환)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마케팅 측정의 미래 형성

정교한 모델도 전체 고객 여정을 추적할 수 없으므로 최신 기술로 전환하는 것이 마케터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기계 학습은 새로운 측정 도구의 원동력 중 하나이며 귀인에 대한 대안의 중요한 세부 사항입니다. 그 중 하나는 전환 모델링으로, 쿠키 이후의 세계에서 실제로 차이를 만드는 접근 방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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