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with us

IT/기술

‘Overwatch 2’가 출시되었습니다. 여기에 알아야 할 모든 것이 있습니다.

Published

on

때가 왔다: 블리자드 발표 후 35개월의 길고 긴 시간 감시 2, 속편 스위치를 뒤집었습니다.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이 이제 서버에 홍수를 일으키기 시작했습니다.

(어쨌든 재난이 닥치면.. 다 잘 됐으면 좋겠는데 다른 일로 바빠서 이 부분은 미리 스케쥴을 잡아야 했다.)

업데이트하려면: 좋은. DDoS 공격으로 인해 서버가 폭발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포브스에서 더 많은 것DDoS 공격에 ‘오버워치 2’ 서버 폭격

내 모든 키의 업데이트된 목록을 유지합니다 감시 2 적용 범위 또는 적어도 내가 기억하는 것은 가까운 미래에 여기에 포함됩니다. 먼저, 제가 받고 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질문에 답하기 위해:

  • 감시 2 무료이지만 유효한 휴대폰 번호를 계정에 연결해야 합니다. 이것이 당신이 그것을 하는 방법입니다.
  •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감시 2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한 Watchpoint Pack.
  • 감시 2 PC, PS4, PS5, Xbox One, Xbox 시리즈 X, Xbox 시리즈 S 및 Nintendo Switch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다운로드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감시 2.
  • 여기 감시 2 컴퓨터 시스템 요구 사항.
  • 이 게임은 모든 플랫폼에서 크로스 플레이 및 크로스 진행이 있습니다. PC와 콘솔에서 계정을 병합할 수 있으며 처음 받은 위치에 관계없이 모든 스킨 및 기타 항목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 감독 1 플레이어는 원래 게임에서 잠금 해제한 모든 스킨, 음성 대사 및 기타 화장품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새로운 지원 영웅 Kiriko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시즌 1 프리미엄 배틀 패스를 구매하는 신규 플레이어도 Kiriko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무료 시즌 1 배틀 패스의 레벨 55에 도달해야 합니다.
  • 프리미엄 배틀 패스는 $10 상당의 오버워치 코인 1,000개입니다.
  • 시즌 1 동안 로그인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즉시 Sojourn과 Junker Queen을 잠금 해제합니다.
  • 신규 플레이어는 각 게임을 잠금 해제하기 위해 약 100개의 게임을 플레이해야 합니다. 감독 1 영웅.
  • 감독 1 플레이어는 원래 게임에서 레벨 25에 도달한 경우 즉시 경쟁 플레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신규 플레이어는 랭크 플레이에 참여하기 전에 50번의 빠른 플레이 게임에서 승리해야 합니다.

나는 출판했다 감시 2 지난 몇 주 동안 Forbes에서 다루었고 더 많은 계획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내 이야기 ​​중 일부를 볼 수 있습니다.

  • 감독 1 그는 죽었고, 씁쓸하면서도 달콤한 순간이다.
  • 감시 2 다가오는 시즌에 흥미진진한 콘텐츠가 많이 있습니다.
  • 이것은 무엇 감시 2 새로운 플레이어를위한 것 같습니다
  • 감시 2 결국 일부 플레이어를 뒤에 남겨 둘 것입니다.
  • 오버워치 리그 스킨은 한국에서 훨씬 더 비쌉니다. 감시 2
  • 감시 2 시즌 1 배틀 패스와 그 안에 설명된 모든 것
  • 감시 2도전은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배틀 패스를 레벨업하는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 감시 2: Kiriko의 능력, 배경 및 게임 플레이 예고편
  • Kiriko 및 기타 새로운 영웅의 잠금을 해제하는 방법 감시 2
  • 새로운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감시 2 영웅은 배틀 패스 뒤에 잠겨 있습니다.
  • 감시 2 잠금 해제 방법을 포함한 경쟁 모드 설명
  • 감시 2 경쟁 모드 보상 설명
  • 감시 2 Junker Queen, Sojourn 및 Kiriko의 업적 설명
  • 감시 2 Orisa, Bastion, Doomfist, Cassidy 및 Brigitte 업적 변경 사항 설명
  • 감독 1 기본 스킨은 다음에서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감시 2
  • 감시 2 Twitch, 전설적인 키리코 스킨 출시
  • 감시 2 더 쉽게 접근할 수 있지만 훨씬 더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 감시 2 개발자는 플레이어가 전화번호를 계정에 연결해야 하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 블리자드는 독성을 목표로합니다 감시 2 방어 매트릭스 전략을 사용하는 플레이어와 사기꾼
  • 새로운 감시 2 플레이어는 모든 ‘Overwatch 1’영웅을 잠금 해제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하지만 나쁜 것은 아닙니다.
  • 감시 2 신규 플레이어는 경쟁 모드를 잠금 해제하기 위해 수십 개의 게임에서 승리해야 합니다.
  • 감시 2 커널 수준의 치트 방지 도구가 없으므로 Steam Deck에서 문제 없이 작동해야 합니다.
  • 감시 2 컴퓨터가 처리할 수 있는 경우 최대 600FPS로 실행됩니다.
  • 감시 2 10월에 Junkenstein’s Revenge의 새 버전을 받게 됩니다.

에 대해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감시 2, 또는 게임에 대해 다루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다른 것이 있습니까? 트위터로 알려주세요. 새로운 플레이어이고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또한 개인적으로 거의 풀타임으로 이 모든 보장을 다른 직업에 추가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나는 불평하지 않을 것을 약속합니다). 나는 독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고, 그 결과 이 ​​모든 것을 극복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시 2 정말 흥미진진한 미래를 가진 훌륭한 게임입니다. 저장하고 싶어 감독 포괄적인 범위의 지식을 갖춘 베테랑과 처음으로 우리와 합류하는 사람들이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멋진 물건들이 많이 올라옵니다 감시 2그리고 그것을 여러분 모두와 공유하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Overwatch 2 및 기타 게임에 대한 더 많은 소식과 업데이트를 보려면 내 포브스 블로그 팔로우! 내가 게시하는 모든 내용이 포함된 주간 다이제스트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당신은 또한 나에게 큰 호의를 베풀 것입니다. 저와 제 작업을 무료로 지원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괜찮으시다면 Heardle 및 Quordle 게시물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Overwatch 2 또는 내가 다루는 다른 내용에 대해 질문이 있으면 언제든지 트위터에 연락하다.

IT/기술

고객과 연결하고 디지털 마케팅 과제를 극복

Published

on

By

대화형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의 CEO 겸 공동 설립자 스펙트럼.

마케팅 환경은 시끄럽습니다. 전통적인 소셜, 이메일 및 디스플레이 마케팅 채널은 쇠퇴하고 있어 눈에 띄기 어렵습니다. 참여에 대한 고객의 선호도 변화에 한발 앞서 있기는 어렵습니다. 그리고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다면 그들이 당신과 상호 작용하고 당신에게서 구매하고 싶게 만드는 뭔가 다른 것을 어떻게 그들에게 제공할 수 있을까요?

Spectrm에서 우리는 3천만 건 이상의 대화를 보았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이미 알고 있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오늘날 마케팅 담당자의 현재 성공과 어려움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었습니다. 400명의 B2C 공급업체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B2C 대화형 마케팅 현황 보고서에서 우리는 마케터들이 인구 과잉, 개인 정보 보호 제한 및 고객 행동 변화로 인해 기존 채널이 쇠퇴하고 있음을 인식하고 있지만 새로운 채널을 통해 성공을 거두고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감소하는 채널과 개인 정보 보호 문제는 새로운 접근 방식을 요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예전처럼 성공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바쁜 뉴스 채널과 붐비는 받은 편지함에서 눈에 띄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으며 마케터들은 어려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당신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채널 하락, 소셜 네트워크에서 가장 큰 감소. 감소하는 다른 주요 채널로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및 SMS 마케팅이 있습니다.

도전적인 것은 여러 채널에서 청중의 관심을 끄는 것 뿐만이 아닙니다. 데이터 수집 및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고객의 우려가 높아지면서 최근 GDPR 및 CCPA와 같은 규정, iOS 14와 같은 운영 체제 개인 정보 업데이트 및 타사 쿠키 차단 브라우저가 증가했습니다. 이 모든 것이 고객에 대해 수집할 수 있는 정보의 양과 유형을 제한합니다. 가맹점 10명 중 6명은 이러한 규정이 마케팅 전술의 효과 감소 고객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도록 강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오늘날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러한 감소하는 채널과 데이터 수집 제한으로 인해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전환하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귀인 문제는 또한 노력이 효과가 있는지 알기 어렵게 만듭니다. 마케터들은 기존 고객을 유지하고 그들로부터 더 많은 판매를 창출하는 것 또한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바쁜 뉴스 피드와 간행물을 스크롤하는 고객의 관심을 끄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마케팅 담당자가 이러한 채널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들은 단지 그것들로부터 최대한의 가치를 얻을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만 하면 됩니다.

평소처럼 사업을 계속하십시오.

고객 참여를 높이는 한 가지 방법은 평소처럼 비즈니스를 계속하고 현재 접근 방식을 조정하고 업데이트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소셜 미디어, 검색, 이메일 및 디스플레이 전반에 걸쳐 진행 중인 웹사이트 트래픽 캠페인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엔지니어링 리소스를 투자하여 고객이 필요한 것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더 나은 모바일 웹 사이트 경험을 만드십시오. 또한 자사 쿠키를 설정하고 서버측 태깅 솔루션을 설계하여 데이터 제한이 추적 및 속성에 미치는 영향을 완화하십시오.

새로운 접근법을 고려하십시오.

사람들이 매일 휴대기기를 사용하는 시간 중 44%는 메시징 애플리케이션 또는 소셜 네트워크에 소비됩니다.. 고객이 매일 전화로 새로운 브랜드를 검색하고 친구 및 가족과 대화를 나눈다면 그들과도 대화를 나누지 않겠습니까? 대화형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은 마케팅 담당자가 고객과 소통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을 때 고려할 수 있는 또 다른 접근 방식입니다.

매일 사용하는 앱의 메시징 기능을 통해 고객을 교환에 초대하고 원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안내하는 질문을 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고객으로부터 직접 정보를 수집하므로 증가하는 데이터 규정 및 개인 정보 보호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정보를 수집하면 그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향후 제안을 개인화하고 보다 직관적인 상호 작용을 위해 AI를 더 잘 훈련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접근 방식으로의 전환을 시작하려면 먼저 상거래 또는 리드 생성과 같은 사용 사례를 식별하십시오. 그런 다음 사용 사례 및 대상에 적합한 메시징 채널을 선택하고 각각에 대한 올바른 진입점을 식별합니다. 그런 다음 개성이 있고 대화형 AI를 사용하는 챗봇을 구축하여 청중과 소통하면서 계속 학습하도록 합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채널과 시장으로 확장하면서 대화 퍼널과 AI를 계속 반복하고 최적화하십시오.

맞춤화에 투자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오늘날 고객은 브랜드에 대한 개인화된 경험을 찾고 있기 때문에 또 다른 접근 방식은 웹 사이트 개인화 도구 및 대체 데이터 소스에 투자하여 사용자를 더 잘 식별하고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마케터는 구매 후 설문조사를 활용하여 사람들이 귀하의 브랜드에 대해 어떻게 배우고 있는지 알아볼 수 있으며 귀하는 이러한 유형의 직접적인 피드백을 통해 귀속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함께 모아서

오늘날의 마케팅 담당자에게는 채널 감소, 데이터 규정 증가, 고객 선호도 변화 등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고객 참여를 위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찾고 있는 마케터는 고객이 있는 곳과 메시징 앱과 같이 매일 사용하는 플랫폼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또한 마케팅 담당자는 개인 광고로 인터넷을 뒤덮는 것이 아니라 고객을 위해 제안을 개인화하는 방법을 생각해야 합니다. 또한 고객과 소통하는 데 사용할 채널을 고려할 때 개인 정보 보호 우선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이전 방식이 더 이상 효과적이지 않으면 고객과 연결하는 새로운 방식에 대해 창의적이고 전략적으로 생각하십시오.


포브스 기술 팁 세계적 수준의 CIO, CTO 및 기술 임원을 위한 초대 전용 커뮤니티입니다. 자격이 있습니까?


Continue Reading

IT/기술

2023년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첫 번째 올림픽 e스포츠 위크

Published

on

By

국제올림픽위원회(IOC)는 2023년 6월 22일부터 25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첫 번째 e스포츠 올림픽 위크를 개최한다고 오늘 발표하면서 최고 수준의 글로벌 대회에서 e스포츠를 지원하기 위한 또 다른 조치를 취했습니다.

싱가포르 국가 올림픽 위원회(SNOC), 싱가포르 시 정부 문화, 커뮤니티 및 청소년 및 스포츠부와 협력하여 올림픽 e스포츠 위크는 주로 이러한 하이브리드 물리적 및 시뮬레이션 스포츠를 탐구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토론 및 교육 세션, 전시 경기 개최.

4일간의 이 행사는 또한 작년 대회를 기반으로 국제 연맹(IF)과 함께 만든 “가상 및 시뮬레이션 글로벌 스포츠 대회”인 올림픽 e스포츠 시리즈의 첫 번째 생중계 결승전에서 절정에 달할 것입니다. 올림픽 가상 시리즈– 100개국에서 250,000명 이상의 참가자가 참가한 야구, 모터스포츠, 사이클, 조정 및 세일링 시리즈.

IOC는 토마스 바흐 IOC 위원장이 공개적으로 “e스포츠가 언젠가 올림픽의 일부가 될 수 있을까요?“벌써 2018년.

펜싱의 전 서독 금메달리스트인 Bach는 최신 개발에 대해 말하면서 이번 올림픽 e스포츠 개막 주간이 올림픽 운동 내에서 가상 스포츠의 성장을 지원하는 데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어 “처음으로 진행되는 실시간 결승전과 함께 가상 스포츠 경기의 흥미진진한 새로운 형식이 e스포츠 선수들과 더 많이 소통하고 선수와 팬 모두에게 새로운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기회라고 믿는다.

“2010년 제1회 유스 올림픽을 개최함으로써 올림픽 운동의 혁신을 지원한 역사를 가진 싱가포르와 협력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이며 긴밀히 협력하기를 기대합니다.”

SNOC 이사회 멤버이자 IOC 부회장인 Ng Ser Mia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싱가포르는 가상 스포츠 및 e스포츠 일정에서 가장 큰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역사가 있습니다. 우리는 이 공유된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IOC와 협력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가상 올림픽 선수가 될 자질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올림픽 e스포츠 주간 및 올림픽 e스포츠 시리즈에 참여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023년 초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Continue Reading

IT/기술

멀티터치 어트리뷰션이 새로운 마지막 클릭 어트리뷰션인 이유와 해결 방법

Published

on

By

의 설립자 겸 CEO 세그먼트 스트림쿠키 없는 세상에서 마케팅 분석을 해결하는 전환 모델링 플랫폼입니다.

적절한 속성은 마케터에게 어려운 과제입니다. 웹사이트를 처음 방문하여 구매하는 고객은 드문 유형이며 마케터는 고객 여정의 얽힌 문제를 해결하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보냅니다.

사용자 여정의 복잡성으로 인해 마케터는 새로운 기여 모델을 발명하고 단일 터치 모델에서 다중 터치 모델로 전환하도록 동기를 부여했습니다. 하지만 멀티터치 모델이 많은 마케터들이 싫어하는 단순한 마지막 클릭 모델보다 낫지 않다면 어떨까요?

기여 소개

일반적인 고객 여정을 상상하고 기여도 모델이 이를 어떻게 처리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한 사람이 인스타그램에서 흥미로운 여행 제안 광고를 봅니다. 나중에 조사하기 위해 광고를 클릭하고 링크를 저장합니다. 그들은 Safari를 통해 개인 노트북에서 이 링크를 열고 다음 급여일에 이 여행을 예약하기로 결정합니다. 10일 후, 그들은 월급을 받고 최종 예약을 위해 웹사이트의 URL을 입력하여 동일한 노트북에서 다시 웹사이트를 방문합니다.

• 원터치 속성. 이러한 모델은 여정의 단일 터치포인트(전환 전 마지막 방문)에 기여도를 부여합니다. 그러나 마지막 접촉 속성은 여정의 모든 접촉 지점의 영향을 평가하는 데 공정하지 않습니다. 오픈 채널은 일부 전환에 필수적이지만 크레딧을 받지 못합니다.

• 멀티 터치 속성. 멀티 터치 모델은 미리 설정된 규칙에 따라 사용자 여정의 각 터치 포인트에 가치를 할당합니다. 복잡한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여러 터치 포인트에 전환 가치를 분배하는 고급 모델이 있습니다. 가장 정교한 멀티터치 모델 중 하나는 데이터 기반 기여입니다. 여기에서 기계 학습(ML)은 성능을 기반으로 여러 접점에 가치를 할당합니다. ML 모델은 전환으로 이어지지 않은 여정에 대해 성공적인 여정을 분석하고 전환 가능성에 영향을 미치는 측면에서 가장 가치 있는 터치포인트를 감지합니다.

멀티터치 기여가 마지막 클릭 기여보다 나은 이유

알려진 모든 멀티터치 기여 모델은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즉, 웹사이트 쿠키를 사용하여 사용자 전환 경로를 일치시킨 다음 소급하여 고객 여정의 각 접점에 전환 가치를 할당합니다.

현재 제한 사항으로 인해 이제 사용자의 전체 전환 경로를 추적하는 것이 불가능하며 멀티탭 어트리뷰션은 가치를 올바르게 분배할 수 없습니다. 마케터에게 “마지막 클릭” 보고서에서 얻은 것과 매우 유사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기여를 제한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제한 사항 중 하나는 오늘날의 고객이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장치(스마트폰, 개인 및 업무용 노트북 등)가 두 개 이상이라는 것입니다. 모든 분석 도구는 여러 웹 사이트 세션을 단일 여정으로 연결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며 여러 개별 고객 여정처럼 보일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채널을 여는 것은 공정한 신용을 얻지 못합니다.

또 다른 문제는 쿠키 제한 및 개인 정보 보호 규정입니다. 예를 들어, 애플은 향상 타사 쿠키를 차단하고 자신의 수명을 제한하는 Safari 기능인 Smart Tracking Prevention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1-7일 안에 만료됩니다.

여행 제안에 대한 예에서 사용자는 이전 웹 사이트 방문 후 10일 후에 예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사용자가 Safari를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사용자가 웹 사이트를 다시 방문하면 첫 번째 방문 쿠키가 만료되었습니다. 이것은 두 개의 서로 다른 쿠키 세트가 관련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여기에서 모든 멀티터치 모델은 마지막 클릭 모델과 마찬가지로 전환 전 단일 세션만 보고 전체 전환 가치를 여기에 부여합니다.

기여 문제를 극복하기 위한 전환 모델의 역할

멀티 터치 어트리뷰션을 둘러싼 한계로 인해 대체 마케팅 측정 접근 방식이 생겨났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 중 하나는 기계 학습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실제 전환을 관찰할 수 없을 때 마케팅 노력의 영향을 평가하는 전환 모델링입니다. 원래 예에서 전환 모델은 기여 모델이 다른 기기의 방문을 전환에 연결할 수 없을 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환 모델링은 고객 여정의 구멍을 막고 마케터가 전환 경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알고리즘은 중요한 정보로 마케팅 측정을 검증하고 지원하기 위해 관찰 가능한 사용자 데이터 및 과거 추세를 제공합니다.

대체 측정 방식으로의 전환 준비

일부 마케터들은 얼마 전에 싱글탭 어트리뷰션을 멀티탭 어트리뷰션으로 교체했고 이제 다시 한 번 새로운 변화를 겪어야 합니다. 일부 마케터와 비즈니스의 경우 이는 프로세스와 사고 방식에 큰 변화가 되지만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성공적인 마케팅 측정은 주로 쿠키에 의존했기 때문에 미래는 블랙박스인 것 같습니다. 매년 새로운 추적 제한 및 개인 정보 보호 규정이 있어 전환을 관찰할 수 없는 상황이 점점 더 많이 발생합니다. 이러한 추세는 쿠키 이후의 세계로 우리를 데려가는 미래에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케터들은 각 채널의 진정한 광고 투자수익률(ROAS)을 측정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종종 비즈니스 수준에서 목표로 설정됩니다. 안타깝게도 앞서 언급한 쿠키 제한 및 개인정보 보호 규정으로 인해 현재 채널 또는 캠페인 수준에서 정확한 ROAS 또는 전환당 비용을 표시할 수 있는 기여 모델이 없습니다. 마케터가 이 목표를 계속 추구한다면 마케팅 믹스의 부적절한 최적화와 비용 낭비로 이어질 것입니다. 전체 마케팅 믹스의 ROAS를 계산하는 것만 가능하며 마케터는 이 접근 방식을 고수해야 합니다. 이것은 프로세스와 업무 사고 방식/태도 모두에서 중요한 변화이며 모든 회사가 이를 장려할 것을 제안합니다.

기술적인 관점에서 기업과 마테크 기업은 이 블랙박스 미래를 모델화된 미래로 바꿀 수 있는 머신러닝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동의 종속성, 브라우저 개인 정보 보호 기능 및 추적 제한으로 인해 데이터 수집이 심하게 제한되는 경우 기계 학습은 사용 가능한 데이터의 작은 덩어리를 명확하고 실행 가능한 통찰력(우리의 경우 모델링된 전환)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마케팅 측정의 미래 형성

정교한 모델도 전체 고객 여정을 추적할 수 없으므로 최신 기술로 전환하는 것이 마케터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기계 학습은 새로운 측정 도구의 원동력 중 하나이며 귀인에 대한 대안의 중요한 세부 사항입니다. 그 중 하나는 전환 모델링으로, 쿠키 이후의 세계에서 실제로 차이를 만드는 접근 방식입니다.


포브스 기술 팁 세계적 수준의 CIO, CTO 및 기술 임원을 위한 초대 전용 커뮤니티입니다. 자격이 있습니까?


Continue Reading

Business

여행1시간 ago

스트롬 볼리 폭발로 이탈리아 화산섬에 지진과 쓰나미 발생

이탈리아의 4개 활화산 중 하나인 스트롬볼리는 지난 48시간 동안 새로운 폭발을 목격했습니다. … [+] (사진: Valery HACHE/AFP) (사진: VALERY HACHE/AFP...

여행1시간 ago

덴마크, 2023년 ‘건축의 해’ 준비

덴마크 코펜하겐에는 역사적이고 현대적인 건축물이 많이 있습니다. 데이비드 니켈 덴마크의 수도인 코펜하겐이 유네스코 세계 건축 수도로 지정됨에 따라 덴마크의 건축...

여행2시간 ago

장거리 여행을 위한 우아한 아이디어

노련한 여행자라면 모든 여행이 예상보다 오래 걸린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장거리는 신경 쓰지 마십시오. 공항까지 가는 교통편, 대기 시간, 항공편...

스포츠2시간 ago

친구들과 축구를 하시나요? 내 앱 없이는 안 돼

동안 프로 축구 최고위층은 분쟁으로 마비되어 있다.카타르 월드컵수평으로 세미 프로와 아마추어 경쟁을 계속하면서 주요 스포츠 활동 매일 국토 전역에서. 문화체육부에...

스포츠4시간 ago

다음은 리그에서 질 게임입니다.

바르셀로나 스타 로버트 레반도프스키, 유럽과 세계 축구에서 피할 수 없는 벤치마크인 최근 최고의 골잡이 중 한 명인 그는 2022년 카타르에서...

스포츠6시간 ago

Vinicius가 Nike를 용납하지 않을 것이라는 굴욕 : 그는 계약을 파기 할 것입니다

레알 마드리드와 브라질 대표팀의 축구 선수인 Vinicius Junior는 의심할 여지 없이 이번 월드컵의 스타 중 한 명이며 아마도 이러한 이유로...

스포츠8시간 ago

카타르 월드컵 2022. 모로코-스페인의 폭동 가능성 전에 알메리아에서 최대 우려

알메리아에 있는 모로코 총영사관은 모로코 시민들에게 “폭동과 대립”으로 이어질 수 있는 태도를 피하라고 호소했습니다. 월드컵 16강에서 모로코와 스페인의 경기에서 “서포터와...

여행10시간 ago

1 Hotel Toronto에서 잊을 수 없는 휴가 시즌을 보내세요

1 Kitchen Toronto에서 축제 메뉴에 빠져보세요. 1 호텔 토론토 1 호텔 토론토토론토 최고의 호텔 중 하나인 은 최고의 지역 공급업체를...

스포츠10시간 ago

2022년 카타르 월드컵: TV에서 모로코를 시청할 일정 및 장소

축구 Luis Enrique의 팀은 World Cup of Surprises에서 8강 진출을 노리고 있습니다. 스페인은 월드컵을 시작했을 때의 좋은 감정을 되찾고 싶다....

여행12시간 ago

우리가 사랑했던 8개의 마이애미 아트 위크 이벤트

2022년 마이애미 아트 위크(Miami Art Week 2022)는 예술, 디자인, 문화를 기념하는 다양한 행사와 함께 왔다가 사라졌습니다. 올해는 Art Basel Miami가...

Tren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