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with us

IT/기술

이것이 새로운 플레이어를 위한 ‘오버워치 2’의 모습입니다.

Published

on

모든 플레이어가 전원을 켤 때 동일한 경험을 하지는 않습니다. 감시 2 처음으로. 원래 게임에서 온 사람들은 처음부터 더 많은 모드, 영웅 및 화장품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검토 기간 동안 Blizzard는 나에게 새로운 감시 2 계산서. 몇 시간 동안 플레이한 후 새로운 플레이어를 온보딩하는 프로세스가 매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의 너트와 볼트를 살펴 보겠습니다.

먼저 Battle.net 계정을 설정하고 게임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여기에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빠른 가이드가 있습니다.

포브스에서 더 많은 것‘Overwatch 2’ 사전 다운로드 및 SMS Protect 설정 방법

게임을 처음 로드하면 접근성 설정이 표시됩니다. 이것은 좋다! 더 강력한 접근성 설정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감시 2, 하지만 새로운 플레이어가 카메라 흔들림의 수준을 조정하고, 자막을 켜고, 색맹 및 텍스트 음성 변환 옵션을 변경할 수 있는 첫 번째 항목이어서 기쁩니다. 이 시점에서 사운드 및 비디오 설정을 조정하는 것도 좋습니다.

그 후 게임은 시네마틱에 들어갑니다. 실제로는 와 같다. 감독 1, 하지만 잘린 버전이라고 생각합니다. 원래 게임에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생각보다 짧았는데 처음 런칭했을때만 나왔음 감시 2 이 계정으로 중복 확인을 할 수 없었습니다. 원래 게임의 시네마틱을 과시하는 것이 이상하게 보일 수 있지만, 이는 새로운 플레이어가 우주의 기본 지식과 Overwatch 조직의 진정한 의미를 빠르게 이해할 수 있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매치 플레이를 시작하기 전에 첫 번째 게임과 동일한 튜토리얼을 진행해야 합니다. 이것은 잘 작동하기 때문에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튜토리얼은 5분 정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감독AI 내레이터인 Athena는 처음부터 액세스할 수 있는 15명의 영웅 중 하나인 Soldier: 76의 능력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기 전에 이동 및 둘러보기의 기본 사항을 안내합니다. (시즌 1에는 35명의 영웅이 있으며 시간이 지나면 대부분의 영웅이 잠금 해제됩니다.) 이 튜토리얼은 타겟이 무엇인지, 어떻게 캡처하는지 설명하고 끝납니다.

새로운 플레이어가 경기를 하기 전에 해야 할 일이 한 가지 더 있습니다. 바로 연습장을 치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영웅 사이를 전환하는 방법과 언제든지 그들의 능력에 대한 개요를 보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또한 통신 휠과 매우 유용한 핑 시스템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훈련장을 통과하기 전에 10개의 봇을 죽여야 합니다.

그래도 연습 범위에서 조금 더 시간을 할애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 가능한 모든 영웅을 시도하십시오. 준비가 되었다면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몇 가지에 익숙해지십시오.

주행 거리 요구 사항을 완료하면 더 많은 게임 모드를 잠금 해제했다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제 오픈 대기열 퀵 매치 게임(탱크에 배치되고 필요에 따라 피해를 입히거나 지원 역할)을 하고 AI(예: 봇)에 대한 훈련을 할 수 있습니다. 둘 중 하나에서 5개의 게임을 플레이하면 더 많은 모드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5개의 게임이 끝나면 더 많은 게임 모드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경쟁 모드는 잠금 해제하는 데 시간이 조금 더 걸립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우선 15명의 영웅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룹으로 플레이하면 대부분의 최초 사용자 경험 제한이 해제됩니다. 모든 항목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감독 1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는 경우 Quick Play의 영웅.

신규 플레이어가 처음에 액세스할 수 있는 영웅은 다음과 같습니다.

탱크

  • Junker Queen(시즌 1 동안 로그인하는 동안)
  • 오리샤
  • 라인하르트
  • 윈스턴
  • 자리야

피해(DPS라고도 함)

  • 파라오
  • 사신
  • 솔저: 76
  • 숙박(시즌 1에 로그인한 경우)
  • 토르비욘
  • 트레이서
  • 위도우 메이커

을지 지하다

다시 말하지만, 그들과 함께 놀고 어떤 것이 편안하다고 느끼는지 확인하십시오. 나는 솔저: 76과 DPS 쪽의 Sojourn(또는 훌륭한 목표가 있는 경우 Widowmaker) 또는 지원 중 하나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Lúcio 대신 Mercy나 Moira가 될 수도 있습니다.

도움이 된다면 바로 탱커 역할에 뛰어드는 것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레인을 이끄는 것은 신규 이민자에게 어려운 일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저는 Winston이 탱커로서 확실한 첫 번째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쨌든 누구와 플레이할지는 전적으로 귀하의 결정입니다.

시즌 1 프리미엄 배틀 패스를 결제하면 새로운 지원군인 Kiriko가 즉시 잠금 해제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무료 배틀 패스의 레벨 55에 도달하거나 향후 시즌에 상점을 통해 또는 도전을 완료하여 잠금을 해제해야 합니다. 해당 챌린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중에 공개됩니다.

다른 19명의 영웅은 감시 1, 특정 수의 게임을 완료하여 명단에 영구적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모두 얻으려면 총 150개의 게임을 플레이해야 하지만 승리는 두 배로 계산됩니다. 다른 시간에 모두 잠금을 해제하는 방법을 정확히 설명하겠습니다. 그러나 처음 4개의 게임을 마친 후에는 4개의 다른 영웅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포브스에서 더 많은 것새로운 ‘Overwatch 2’플레이어는 모든 ‘Overwatch 1’영웅을 잠금 해제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하지만 나쁜 것은 아닙니다.

저는 이 사용자 경험에 대해 Blizzard 개발자들과 처음으로 이야기했습니다. 그의 목표는 새로운 플레이어를 모든 영웅에게 점진적으로 소개하고 처음부터 견고한 풀을 제공하여 새로운 플레이어가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그것은 생태계로의 훨씬 더 매끄럽고 더 안내된 경로처럼 보입니다. 감독 1 선수가 얻었다.

모든 영웅은 장단점이 있으며 새로운 플레이어가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을 이해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초기에 선택 항목이 적으면 각 영웅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으며 이는 정말 중요합니다.. 개발자들이 적에 맞서기 위해 다른 영웅으로 전환해야 할 필요성을 경시했지만, 감시 2.

각 캐릭터의 기본 사항을 더 많이 이해할수록 더 좋지만 하루아침에 되지는 않습니다. 처음 사용자 경험에 시간을 할애하면 그 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감시 2 장기적으로는.

Overwatch 2 및 기타 게임에 대한 더 많은 소식과 업데이트를 보려면 내 Forbes 블로그 팔로우 고려! 내가 게시하는 모든 내용이 포함된 요약 이메일을 일주일에 한 번 받게 됩니다. 당신은 또한 나에게 큰 호의를 베풀 것입니다. 저와 제 작업을 무료로 지원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괜찮으시다면 Heardle 및 Quordle 게시물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또한 Overwatch 2 또는 내가 다루는 다른 내용에 대해 질문이 있으면 언제든지 트위터로 연락주세요.

IT/기술

고객과 연결하고 디지털 마케팅 과제를 극복

Published

on

By

대화형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의 CEO 겸 공동 설립자 스펙트럼.

마케팅 환경은 시끄럽습니다. 전통적인 소셜, 이메일 및 디스플레이 마케팅 채널은 쇠퇴하고 있어 눈에 띄기 어렵습니다. 참여에 대한 고객의 선호도 변화에 한발 앞서 있기는 어렵습니다. 그리고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다면 그들이 당신과 상호 작용하고 당신에게서 구매하고 싶게 만드는 뭔가 다른 것을 어떻게 그들에게 제공할 수 있을까요?

Spectrm에서 우리는 3천만 건 이상의 대화를 보았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이미 알고 있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오늘날 마케팅 담당자의 현재 성공과 어려움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었습니다. 400명의 B2C 공급업체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B2C 대화형 마케팅 현황 보고서에서 우리는 마케터들이 인구 과잉, 개인 정보 보호 제한 및 고객 행동 변화로 인해 기존 채널이 쇠퇴하고 있음을 인식하고 있지만 새로운 채널을 통해 성공을 거두고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감소하는 채널과 개인 정보 보호 문제는 새로운 접근 방식을 요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예전처럼 성공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바쁜 뉴스 채널과 붐비는 받은 편지함에서 눈에 띄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으며 마케터들은 어려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당신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채널 하락, 소셜 네트워크에서 가장 큰 감소. 감소하는 다른 주요 채널로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및 SMS 마케팅이 있습니다.

도전적인 것은 여러 채널에서 청중의 관심을 끄는 것 뿐만이 아닙니다. 데이터 수집 및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고객의 우려가 높아지면서 최근 GDPR 및 CCPA와 같은 규정, iOS 14와 같은 운영 체제 개인 정보 업데이트 및 타사 쿠키 차단 브라우저가 증가했습니다. 이 모든 것이 고객에 대해 수집할 수 있는 정보의 양과 유형을 제한합니다. 가맹점 10명 중 6명은 이러한 규정이 마케팅 전술의 효과 감소 고객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도록 강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오늘날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러한 감소하는 채널과 데이터 수집 제한으로 인해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전환하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귀인 문제는 또한 노력이 효과가 있는지 알기 어렵게 만듭니다. 마케터들은 기존 고객을 유지하고 그들로부터 더 많은 판매를 창출하는 것 또한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바쁜 뉴스 피드와 간행물을 스크롤하는 고객의 관심을 끄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마케팅 담당자가 이러한 채널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들은 단지 그것들로부터 최대한의 가치를 얻을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만 하면 됩니다.

평소처럼 사업을 계속하십시오.

고객 참여를 높이는 한 가지 방법은 평소처럼 비즈니스를 계속하고 현재 접근 방식을 조정하고 업데이트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소셜 미디어, 검색, 이메일 및 디스플레이 전반에 걸쳐 진행 중인 웹사이트 트래픽 캠페인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엔지니어링 리소스를 투자하여 고객이 필요한 것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더 나은 모바일 웹 사이트 경험을 만드십시오. 또한 자사 쿠키를 설정하고 서버측 태깅 솔루션을 설계하여 데이터 제한이 추적 및 속성에 미치는 영향을 완화하십시오.

새로운 접근법을 고려하십시오.

사람들이 매일 휴대기기를 사용하는 시간 중 44%는 메시징 애플리케이션 또는 소셜 네트워크에 소비됩니다.. 고객이 매일 전화로 새로운 브랜드를 검색하고 친구 및 가족과 대화를 나눈다면 그들과도 대화를 나누지 않겠습니까? 대화형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은 마케팅 담당자가 고객과 소통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을 때 고려할 수 있는 또 다른 접근 방식입니다.

매일 사용하는 앱의 메시징 기능을 통해 고객을 교환에 초대하고 원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안내하는 질문을 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고객으로부터 직접 정보를 수집하므로 증가하는 데이터 규정 및 개인 정보 보호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정보를 수집하면 그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향후 제안을 개인화하고 보다 직관적인 상호 작용을 위해 AI를 더 잘 훈련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접근 방식으로의 전환을 시작하려면 먼저 상거래 또는 리드 생성과 같은 사용 사례를 식별하십시오. 그런 다음 사용 사례 및 대상에 적합한 메시징 채널을 선택하고 각각에 대한 올바른 진입점을 식별합니다. 그런 다음 개성이 있고 대화형 AI를 사용하는 챗봇을 구축하여 청중과 소통하면서 계속 학습하도록 합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채널과 시장으로 확장하면서 대화 퍼널과 AI를 계속 반복하고 최적화하십시오.

맞춤화에 투자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오늘날 고객은 브랜드에 대한 개인화된 경험을 찾고 있기 때문에 또 다른 접근 방식은 웹 사이트 개인화 도구 및 대체 데이터 소스에 투자하여 사용자를 더 잘 식별하고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마케터는 구매 후 설문조사를 활용하여 사람들이 귀하의 브랜드에 대해 어떻게 배우고 있는지 알아볼 수 있으며 귀하는 이러한 유형의 직접적인 피드백을 통해 귀속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함께 모아서

오늘날의 마케팅 담당자에게는 채널 감소, 데이터 규정 증가, 고객 선호도 변화 등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고객 참여를 위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찾고 있는 마케터는 고객이 있는 곳과 메시징 앱과 같이 매일 사용하는 플랫폼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또한 마케팅 담당자는 개인 광고로 인터넷을 뒤덮는 것이 아니라 고객을 위해 제안을 개인화하는 방법을 생각해야 합니다. 또한 고객과 소통하는 데 사용할 채널을 고려할 때 개인 정보 보호 우선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이전 방식이 더 이상 효과적이지 않으면 고객과 연결하는 새로운 방식에 대해 창의적이고 전략적으로 생각하십시오.


포브스 기술 팁 세계적 수준의 CIO, CTO 및 기술 임원을 위한 초대 전용 커뮤니티입니다. 자격이 있습니까?


Continue Reading

IT/기술

2023년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첫 번째 올림픽 e스포츠 위크

Published

on

By

국제올림픽위원회(IOC)는 2023년 6월 22일부터 25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첫 번째 e스포츠 올림픽 위크를 개최한다고 오늘 발표하면서 최고 수준의 글로벌 대회에서 e스포츠를 지원하기 위한 또 다른 조치를 취했습니다.

싱가포르 국가 올림픽 위원회(SNOC), 싱가포르 시 정부 문화, 커뮤니티 및 청소년 및 스포츠부와 협력하여 올림픽 e스포츠 위크는 주로 이러한 하이브리드 물리적 및 시뮬레이션 스포츠를 탐구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토론 및 교육 세션, 전시 경기 개최.

4일간의 이 행사는 또한 작년 대회를 기반으로 국제 연맹(IF)과 함께 만든 “가상 및 시뮬레이션 글로벌 스포츠 대회”인 올림픽 e스포츠 시리즈의 첫 번째 생중계 결승전에서 절정에 달할 것입니다. 올림픽 가상 시리즈– 100개국에서 250,000명 이상의 참가자가 참가한 야구, 모터스포츠, 사이클, 조정 및 세일링 시리즈.

IOC는 토마스 바흐 IOC 위원장이 공개적으로 “e스포츠가 언젠가 올림픽의 일부가 될 수 있을까요?“벌써 2018년.

펜싱의 전 서독 금메달리스트인 Bach는 최신 개발에 대해 말하면서 이번 올림픽 e스포츠 개막 주간이 올림픽 운동 내에서 가상 스포츠의 성장을 지원하는 데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어 “처음으로 진행되는 실시간 결승전과 함께 가상 스포츠 경기의 흥미진진한 새로운 형식이 e스포츠 선수들과 더 많이 소통하고 선수와 팬 모두에게 새로운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기회라고 믿는다.

“2010년 제1회 유스 올림픽을 개최함으로써 올림픽 운동의 혁신을 지원한 역사를 가진 싱가포르와 협력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이며 긴밀히 협력하기를 기대합니다.”

SNOC 이사회 멤버이자 IOC 부회장인 Ng Ser Mia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싱가포르는 가상 스포츠 및 e스포츠 일정에서 가장 큰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역사가 있습니다. 우리는 이 공유된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IOC와 협력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가상 올림픽 선수가 될 자질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올림픽 e스포츠 주간 및 올림픽 e스포츠 시리즈에 참여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023년 초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Continue Reading

IT/기술

멀티터치 어트리뷰션이 새로운 마지막 클릭 어트리뷰션인 이유와 해결 방법

Published

on

By

의 설립자 겸 CEO 세그먼트 스트림쿠키 없는 세상에서 마케팅 분석을 해결하는 전환 모델링 플랫폼입니다.

적절한 속성은 마케터에게 어려운 과제입니다. 웹사이트를 처음 방문하여 구매하는 고객은 드문 유형이며 마케터는 고객 여정의 얽힌 문제를 해결하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보냅니다.

사용자 여정의 복잡성으로 인해 마케터는 새로운 기여 모델을 발명하고 단일 터치 모델에서 다중 터치 모델로 전환하도록 동기를 부여했습니다. 하지만 멀티터치 모델이 많은 마케터들이 싫어하는 단순한 마지막 클릭 모델보다 낫지 않다면 어떨까요?

기여 소개

일반적인 고객 여정을 상상하고 기여도 모델이 이를 어떻게 처리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한 사람이 인스타그램에서 흥미로운 여행 제안 광고를 봅니다. 나중에 조사하기 위해 광고를 클릭하고 링크를 저장합니다. 그들은 Safari를 통해 개인 노트북에서 이 링크를 열고 다음 급여일에 이 여행을 예약하기로 결정합니다. 10일 후, 그들은 월급을 받고 최종 예약을 위해 웹사이트의 URL을 입력하여 동일한 노트북에서 다시 웹사이트를 방문합니다.

• 원터치 속성. 이러한 모델은 여정의 단일 터치포인트(전환 전 마지막 방문)에 기여도를 부여합니다. 그러나 마지막 접촉 속성은 여정의 모든 접촉 지점의 영향을 평가하는 데 공정하지 않습니다. 오픈 채널은 일부 전환에 필수적이지만 크레딧을 받지 못합니다.

• 멀티 터치 속성. 멀티 터치 모델은 미리 설정된 규칙에 따라 사용자 여정의 각 터치 포인트에 가치를 할당합니다. 복잡한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여러 터치 포인트에 전환 가치를 분배하는 고급 모델이 있습니다. 가장 정교한 멀티터치 모델 중 하나는 데이터 기반 기여입니다. 여기에서 기계 학습(ML)은 성능을 기반으로 여러 접점에 가치를 할당합니다. ML 모델은 전환으로 이어지지 않은 여정에 대해 성공적인 여정을 분석하고 전환 가능성에 영향을 미치는 측면에서 가장 가치 있는 터치포인트를 감지합니다.

멀티터치 기여가 마지막 클릭 기여보다 나은 이유

알려진 모든 멀티터치 기여 모델은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즉, 웹사이트 쿠키를 사용하여 사용자 전환 경로를 일치시킨 다음 소급하여 고객 여정의 각 접점에 전환 가치를 할당합니다.

현재 제한 사항으로 인해 이제 사용자의 전체 전환 경로를 추적하는 것이 불가능하며 멀티탭 어트리뷰션은 가치를 올바르게 분배할 수 없습니다. 마케터에게 “마지막 클릭” 보고서에서 얻은 것과 매우 유사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기여를 제한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제한 사항 중 하나는 오늘날의 고객이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장치(스마트폰, 개인 및 업무용 노트북 등)가 두 개 이상이라는 것입니다. 모든 분석 도구는 여러 웹 사이트 세션을 단일 여정으로 연결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며 여러 개별 고객 여정처럼 보일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채널을 여는 것은 공정한 신용을 얻지 못합니다.

또 다른 문제는 쿠키 제한 및 개인 정보 보호 규정입니다. 예를 들어, 애플은 향상 타사 쿠키를 차단하고 자신의 수명을 제한하는 Safari 기능인 Smart Tracking Prevention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1-7일 안에 만료됩니다.

여행 제안에 대한 예에서 사용자는 이전 웹 사이트 방문 후 10일 후에 예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사용자가 Safari를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사용자가 웹 사이트를 다시 방문하면 첫 번째 방문 쿠키가 만료되었습니다. 이것은 두 개의 서로 다른 쿠키 세트가 관련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여기에서 모든 멀티터치 모델은 마지막 클릭 모델과 마찬가지로 전환 전 단일 세션만 보고 전체 전환 가치를 여기에 부여합니다.

기여 문제를 극복하기 위한 전환 모델의 역할

멀티 터치 어트리뷰션을 둘러싼 한계로 인해 대체 마케팅 측정 접근 방식이 생겨났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 중 하나는 기계 학습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실제 전환을 관찰할 수 없을 때 마케팅 노력의 영향을 평가하는 전환 모델링입니다. 원래 예에서 전환 모델은 기여 모델이 다른 기기의 방문을 전환에 연결할 수 없을 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환 모델링은 고객 여정의 구멍을 막고 마케터가 전환 경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알고리즘은 중요한 정보로 마케팅 측정을 검증하고 지원하기 위해 관찰 가능한 사용자 데이터 및 과거 추세를 제공합니다.

대체 측정 방식으로의 전환 준비

일부 마케터들은 얼마 전에 싱글탭 어트리뷰션을 멀티탭 어트리뷰션으로 교체했고 이제 다시 한 번 새로운 변화를 겪어야 합니다. 일부 마케터와 비즈니스의 경우 이는 프로세스와 사고 방식에 큰 변화가 되지만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성공적인 마케팅 측정은 주로 쿠키에 의존했기 때문에 미래는 블랙박스인 것 같습니다. 매년 새로운 추적 제한 및 개인 정보 보호 규정이 있어 전환을 관찰할 수 없는 상황이 점점 더 많이 발생합니다. 이러한 추세는 쿠키 이후의 세계로 우리를 데려가는 미래에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케터들은 각 채널의 진정한 광고 투자수익률(ROAS)을 측정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종종 비즈니스 수준에서 목표로 설정됩니다. 안타깝게도 앞서 언급한 쿠키 제한 및 개인정보 보호 규정으로 인해 현재 채널 또는 캠페인 수준에서 정확한 ROAS 또는 전환당 비용을 표시할 수 있는 기여 모델이 없습니다. 마케터가 이 목표를 계속 추구한다면 마케팅 믹스의 부적절한 최적화와 비용 낭비로 이어질 것입니다. 전체 마케팅 믹스의 ROAS를 계산하는 것만 가능하며 마케터는 이 접근 방식을 고수해야 합니다. 이것은 프로세스와 업무 사고 방식/태도 모두에서 중요한 변화이며 모든 회사가 이를 장려할 것을 제안합니다.

기술적인 관점에서 기업과 마테크 기업은 이 블랙박스 미래를 모델화된 미래로 바꿀 수 있는 머신러닝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동의 종속성, 브라우저 개인 정보 보호 기능 및 추적 제한으로 인해 데이터 수집이 심하게 제한되는 경우 기계 학습은 사용 가능한 데이터의 작은 덩어리를 명확하고 실행 가능한 통찰력(우리의 경우 모델링된 전환)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마케팅 측정의 미래 형성

정교한 모델도 전체 고객 여정을 추적할 수 없으므로 최신 기술로 전환하는 것이 마케터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기계 학습은 새로운 측정 도구의 원동력 중 하나이며 귀인에 대한 대안의 중요한 세부 사항입니다. 그 중 하나는 전환 모델링으로, 쿠키 이후의 세계에서 실제로 차이를 만드는 접근 방식입니다.


포브스 기술 팁 세계적 수준의 CIO, CTO 및 기술 임원을 위한 초대 전용 커뮤니티입니다. 자격이 있습니까?


Continue Reading

Business

패션13 분 ago

홍콩, 빅토리아 & 앨버트 박물관과 함께하는 K11 MUSEA, ‘오뜨 꾸뛰르에 대한 사랑’으로 시청자 현혹

Adrian Cheng의 홍콩 문화와 라이프스타일 컨셉인 K11 MUSEA가 … [+] 런던의 빅토리아 앤 앨버트 박물관은 옛 것과 새 것, 동서양이...

자동차15 분 ago

Carvana는 파산을 선언할 것입니까?

가짜 이미지 게티 이미지를 통한 Carvana 주요 테이크 아웃 Wall Street Journal에 따르면 Carvana는 회사채 수익률이 30%를 넘는 등 파산...

자동차23 분 ago

유럽에 대한 중국의 전기 자동차 공격은 2023년에 가속화되어 최고 속도에 도달할 것입니다.

파리의 “Mondial de l’Automobile”에서 전시 중인 Byd Han. (사진: Chesnot/Getty Images) 가짜 이미지 중국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는 Volkswagen 및 Stellantis와...

여행31 분 ago

크리스마스 이브에 뉴욕시에서 먹을 곳

외출을 통해 뉴욕에서 크리스마스 이브를 축하하세요 게티 크리스마스 이브는 12월 24일 토요일이며 뉴욕에서 외출하기에 완벽한 시간입니다. 축제 환경에서 특별한 명절...

스포츠36 분 ago

폭식 후 지방 축적을 방지하는 운동을 발견하십시오

불과 몇 주 후면 크리스마스가 될 것입니다. 이 날짜에는 가족 모임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 전에는 자녀 학교의 친구, 동료...

패션2시간 ago

샤넬은 사하라 사막 이남 아프리카에서 쇼를 개최하는 최초의 유럽 럭셔리 하우스입니다.

다카르, 세네갈, 사진 제공: 샤넬 세네갈의 수도에서 선보인 샤넬은 오랫동안 기다려온 아프리카 대륙 사하라 사막 이남에서 쇼를 선보이며 패션의 역사를...

여행2시간 ago

2023년 가장 기대되는 신규 호텔 오픈

2023년에는 새로운 호텔이 비즈니스 및 레저 여행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페닌슐라 호텔 전 세계 여행 제한이 완전히 해제되거나 크게 감소함에 따라...

여행2시간 ago

북미에서 가장 저렴한 스키장

Mission Ridge Ski Area는 저렴한 스키 목적지 목록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미션 리지 스키장 의심할 여지 없이 스키는 비용이 많이 드는...

여행2시간 ago

2022년 12월에 여행 제한이 있나요?

12월은 사람들이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맞아 여행을 떠나기 때문에 일년 중 가장 바쁜 여행의 달 중 하나입니다. 다행스럽게도 여행 제한이 최소화되어...

여행3시간 ago

2023년 북극 항해

그린란드로의 20일 여행은 빙하, 피요르드 및 야생 동물을 탐험합니다. 안드레아 클라우스너 북극으로의 여행은 수년에 걸쳐 크게 증가했습니다. 여기에는 여러 가지...

Tren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