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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하고 만족스러운 전략 슈팅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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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대 중반이 되면서 그는 자신이 예전만큼 좋지 않다는 것을 받아들이기 시작합니다. 친구를 사귀고, 부상에서 회복하고, 피크닉 테이블에 앉는 것은 훨씬 더 어렵고 시간이 많이 걸리고 지치는 일이 됩니다. 이 목록에 게임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게임을 할 기회가 생겼을 때 적, 팀, 드라이버 및 한 때 쉽게 무시했던 다른 플레이어에 의해 점점 더 찢어지는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온라인 슈팅 게임에서는 더 분명합니다. 빠른 생각, 번개처럼 빠른 반응, 초인적인 정확성은 몸이 늙어감에 따라 천천히 당신을 떠납니다. 그래서 대단하다. 손조 모든 연령대의 게이머들 사이에서 공평한 경쟁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단순한 FPS로, 복잡하지 않은 시대를 배경으로 인내, 전략 및 관심에 대한 보상을 받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0.5마일 떨어진 곳에서 길 잃은 총알에 죽는 것을 막을 수는 없지만 이것은 결국 제1차 세계 대전입니다.

다음에서 베르됭 와이 타넨베르크, 손조 M2H와 Blackmill Games’를 위한 세 번째 전쟁터를 ​​선보입니다. WW1 컬트 게임 시리즈. 프랑스와 폴란드의 다소 암울한 전쟁터를 ​​지나 손조 왕국의 군대가 오스트리아-헝가리 제국과 대치하는 북부 이탈리아의 그림 같은 언덕, 기이한 마을, 장엄한 절벽에 빠져들게 됩니다.

이 최신 외출은 신속하게 피와 포도주 확장은 더 위쳐 3– 짓밟히고 흐리며 다소 지루한 회색 갈색 환경에서 크게 벗어나 감탄하기 쉽지만 여전히 조상들의 완전한 위험과 공포를 특징으로 하는 다채롭고 진정으로 놀라운 광경으로 향합니다.

그것은 또한 이전에 나온 것보다 분명한 단계입니다. 단 하나의 게임 모드, 소수의 부대 클래스, 깔끔한 UI, 이해하기 쉬우면서도 흥미진진한 맵 선택을 제공하며, 손조 기본에 집중하여 틈새 FPS 시리즈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고 전임자의 많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일을 단순하게 유지

그 중심에는 손조 고전적인 공격 대 방어 영역 기반 전투 시나리오를 제공합니다. 각 섹션은 방어와 무기 포인트를 준비하는 시간으로 시작됩니다. 공격자는 지역을 점령하고 적시 폭발물을 사용하여 목표물을 파괴해야 합니다. 수비군은 지원 병력이 최대 500명까지 줄어들 때까지 수십 명의 병사를 학살하는 부러워할 만한 임무가 주어지지 않았습니다.

그 과정에서 두 팀은 적진 뒤에 스폰 지점을 설정(및 파괴)하려고 하는 반면, 신뢰할 수 있는 보병, 원거리 원거리 원거리 딜러 및 창의적인 엔지니어를 포함한 다양한 클래스가 플레이 스타일에 충분한 다양성을 추가합니다. 전술 변경. .

그들 모두에서 가장 흥미로운 것은 장교입니다. 특히 그가 반자동 권총을 들고 있기 때문입니다. 슬프게도, 그것은 표준 소총의 위력과 정말 비교되지 않습니다. 근거리에서조차, 당신을 구하는 유일한 방법은 적의 총알을 놓치는 것뿐입니다. 여전히 적진 뒤에서 공습을 부를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이는 확실히 재미있는 일이지만 양 군대의 구성원이 지도 전체에 섞여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대부분의 경우 Pyrrhic 이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엔지니어는 건설 속도와 방어 시설을 파괴하고 구축하는 능력으로 인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대체로 선형적임에도 불구하고, 손조레벨 디자인은 강점 중 하나입니다. 보여주듯이 베르됭 와이 타넨베르크 그 전에 Blackmill Games는 전화를 걸기가 아니라 미로 같은 마을, 열린 광장, 지하 터널의 복잡한 네트워크를 포함하여 북부 이탈리아의 역사적 전투와 엄청나게 다양한 설정에 경의를 표합니다. 병목 현상이 여전히 존재하지만 다른 것을 시도할 수 있는 옵션이 여전히 많이 있습니다. 특히 속담과 문자 그대로의 참호 위에 고개를 내밀고 싶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신중한 전투와 매혹적인 크롤링.

고정된 총포, 박격포, 대포가 게임의 압도적인 바위 풍경과 결합되어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손조 원거리 저격수에게 공격을 받거나 기관총에 쫓기거나 등을 찔릴 때 시간을 들여 새로운 경로를 평가하는 방법을 빠르게 알려줍니다. 놀라운 펀치를 포장하는 볼트 액션 무기에 대한 강한 초점으로 인해 실제로 무겁게 느껴지지만 재장전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모든 총알이 중요합니다.

특정 레벨에 도달하고 비교적 임의적인 도전 과제를 완료하면 잠금 해제되는 몇 가지 업그레이드가 있습니다(예: 박격포나 기관총으로 일정 수의 적을 죽이는 경우). 그러나 연마하는 데 성가실 수 있습니다. 그래도 기본 무기와 부착물이 성공을 위한 충분한 것 이상을 제공하기 때문에 세상의 끝이 아닙니다. 에 데뷔하는 게 아니다. 은혜 출시 6개월 후 게임에서 핵전쟁에 총을 들고 있는 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무기를 선택하더라도 대부분의 시간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자동사격에 쫓기거나, 적의 저격수에게 앵글을 잡으려고 하거나, 눈에 띄지 않고 다른 능선을 지나치려고 할 때, 그는 종종 전장을 훑어보거나 웅크리고 있거나 이리저리 기어 다니고 있습니다. 손조견고한 오디오 디자인에는 귀를 스쳐지나가는 총알, 주위에 있는 동료 병사들의 비명과 비명, 폭발음이 있습니다. FPS 게임의 스릴은 언제와 비교할 때 거의 없습니다. 손조 그것은 당신이 실패에서 한 발짝 떨어져 있음을 알고 가능한 한 침묵을 유지하면서 몇 분 동안 절벽 옆으로 몰래 들어가도록 강요합니다.

전쟁의 공포

많은 동안 손조의 폭력은 무혈, 원샷, 미드레인지 킬로 제한되며, 게임은 여전히 ​​믿을 수 있고 드러나는 유혈로 당신을 놀라게 합니다. 총알은 풍선처럼 머리를 터뜨리거나 적의 팔다리 전체를 찢을 수 있으며, 아무렇게나 발사하는 박격포와 대포는 적군(그리고 종종 불행하게도 자신의 동료)을 짙은 붉은 안개로 바꿉니다. .

그러나 가장 오래 함께하는 것은 근접 전투의 순간입니다. 총검이 적을 죽이는 가장 효과적인 수단일지라도 총검으로 사람을 죽이고 싶지는 않을 것입니다. 10초에서 15초 동안 지속되는 피를 토하는 비명을 자주 만나기 때문입니다. 이들은 아니다 빌헬름이 소리친다, 어느 하나;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울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적군 병사의 말을 듣거나, 폐에 피가 가득 차서 막연한 문장을 더듬는 것은 정말 마음에 와 닿습니다.

인공 지능

전에 손조 완전히 출시되어 봇에 대한 중요한 통찰력을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불행히도, 손조AI는 현대 FPS에서 볼 수 있는 최악의 게임 중 하나입니다. 최소한 전투에서 당신만 있을 때 말이죠. 지도에 소수의 플레이어가 있어도 어떻게든 그들을 올바른 방향으로 몰아가지만, 연결되어 있지 않다면 너무 힘들게 느껴지지 않을 것입니다.

처음에는 AI 문제가 너무 명확하지 않습니다. 전투 측면에서 볼 때, 그리고 볼트액션 무기에 대한 의존도를 감안할 때 적들은 예상만큼 정확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공격에 대한 체크 포인트를 서두르지 않거나 단순히 스폰 포인트에 갇히기 때문에 근본적으로 게임 경험을 정기적으로 중단시킵니다. 그들은 당신의 방향으로 공격하기 위해 근접하여 분명히 활성화되지만, 그들이 리스폰되는 위치를 알고 있다면 좋은 거리를 유지하고 일반적으로 총알이 떨어질 때까지 참호에서 그들을 꺼낼 수 있습니다.

AI 친구가 실제로 명령을 따르지 않고 필요할 때와 장소에서 당신의 편으로 달려가는 것을 알고 공격군이라면 특히 문제가 됩니다. 따라서 대포를 폭파하거나 건물을 확보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적들이 다시 나타났고 너무 많이 모여 총검으로 운이 좋은 경우가 아니면 볼트액션 소총으로 적을 제압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과거 미래의 일

손조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AI가 기껏해야 얕고 프레임 속도가 고르지 않을 수 있으며 Xbox Series X에 있다고 주장하는 차세대 게임처럼 느껴지지 않으며 특정 맵이 너무 반복적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핵심적으로는 소수의 실제 사람들이 있더라도 모든 기술의 플레이어가 자신의 역할이나 리듬을 찾을 수 있는 공평한 경쟁의 장을 제공합니다. 장교로 돌격을 이끌거나 보병으로 진흙탕을 기어 다니거나 , 또는 엔지니어로서 방어용 액세서리를 설치하거나 파괴하는 것.

프랑스 퍼블리셔인 Focus Entertainment(역병 이야기, 죽은 신들의 저주, 급증) M2H의 프랜차이즈 지분 과반수 확보 전날 손조의 공식 출시. WW1 게임 시리즈가 설득력 있는 공식을 개선하려는 분명한 열망을 커버할 수 있는 동시에 유동성과 비주얼 개선에 더 중점을 둘 수 있는 것이 훨씬 더 많습니다.

Passchendaele 또는 Somme에서의 치열한 전투, 또는 더 가능성이 더 높은 또 다른 새로운 제1차 세계 대전 전선, 예를 들어 ANZAC 군대가 Gallipoli 전투에서 Atatürk의 오스만 군대에 맞서는 것처럼, 할 이야기가 셀 수 없이 많습니다. . 틈새 시장을 발견하고 터무니없는 접근 방식을 개선한 프랜차이즈의 이야기입니다.

WW1 게임 시리즈가 다음으로 갈 때마다 한 가지는 확실합니다. 단순하지만 만족스러운 청사진을 계속해서 구축한다면 모든 능력의 게이머를 모아 더 큰 대중의 관심을 끌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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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과 연결하고 디지털 마케팅 과제를 극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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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화형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의 CEO 겸 공동 설립자 스펙트럼.

마케팅 환경은 시끄럽습니다. 전통적인 소셜, 이메일 및 디스플레이 마케팅 채널은 쇠퇴하고 있어 눈에 띄기 어렵습니다. 참여에 대한 고객의 선호도 변화에 한발 앞서 있기는 어렵습니다. 그리고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다면 그들이 당신과 상호 작용하고 당신에게서 구매하고 싶게 만드는 뭔가 다른 것을 어떻게 그들에게 제공할 수 있을까요?

Spectrm에서 우리는 3천만 건 이상의 대화를 보았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이미 알고 있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오늘날 마케팅 담당자의 현재 성공과 어려움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었습니다. 400명의 B2C 공급업체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B2C 대화형 마케팅 현황 보고서에서 우리는 마케터들이 인구 과잉, 개인 정보 보호 제한 및 고객 행동 변화로 인해 기존 채널이 쇠퇴하고 있음을 인식하고 있지만 새로운 채널을 통해 성공을 거두고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감소하는 채널과 개인 정보 보호 문제는 새로운 접근 방식을 요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예전처럼 성공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바쁜 뉴스 채널과 붐비는 받은 편지함에서 눈에 띄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으며 마케터들은 어려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당신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채널 하락, 소셜 네트워크에서 가장 큰 감소. 감소하는 다른 주요 채널로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및 SMS 마케팅이 있습니다.

도전적인 것은 여러 채널에서 청중의 관심을 끄는 것 뿐만이 아닙니다. 데이터 수집 및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고객의 우려가 높아지면서 최근 GDPR 및 CCPA와 같은 규정, iOS 14와 같은 운영 체제 개인 정보 업데이트 및 타사 쿠키 차단 브라우저가 증가했습니다. 이 모든 것이 고객에 대해 수집할 수 있는 정보의 양과 유형을 제한합니다. 가맹점 10명 중 6명은 이러한 규정이 마케팅 전술의 효과 감소 고객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도록 강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오늘날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러한 감소하는 채널과 데이터 수집 제한으로 인해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전환하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귀인 문제는 또한 노력이 효과가 있는지 알기 어렵게 만듭니다. 마케터들은 기존 고객을 유지하고 그들로부터 더 많은 판매를 창출하는 것 또한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바쁜 뉴스 피드와 간행물을 스크롤하는 고객의 관심을 끄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마케팅 담당자가 이러한 채널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들은 단지 그것들로부터 최대한의 가치를 얻을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만 하면 됩니다.

평소처럼 사업을 계속하십시오.

고객 참여를 높이는 한 가지 방법은 평소처럼 비즈니스를 계속하고 현재 접근 방식을 조정하고 업데이트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소셜 미디어, 검색, 이메일 및 디스플레이 전반에 걸쳐 진행 중인 웹사이트 트래픽 캠페인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엔지니어링 리소스를 투자하여 고객이 필요한 것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더 나은 모바일 웹 사이트 경험을 만드십시오. 또한 자사 쿠키를 설정하고 서버측 태깅 솔루션을 설계하여 데이터 제한이 추적 및 속성에 미치는 영향을 완화하십시오.

새로운 접근법을 고려하십시오.

사람들이 매일 휴대기기를 사용하는 시간 중 44%는 메시징 애플리케이션 또는 소셜 네트워크에 소비됩니다.. 고객이 매일 전화로 새로운 브랜드를 검색하고 친구 및 가족과 대화를 나눈다면 그들과도 대화를 나누지 않겠습니까? 대화형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은 마케팅 담당자가 고객과 소통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을 때 고려할 수 있는 또 다른 접근 방식입니다.

매일 사용하는 앱의 메시징 기능을 통해 고객을 교환에 초대하고 원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안내하는 질문을 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고객으로부터 직접 정보를 수집하므로 증가하는 데이터 규정 및 개인 정보 보호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정보를 수집하면 그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향후 제안을 개인화하고 보다 직관적인 상호 작용을 위해 AI를 더 잘 훈련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접근 방식으로의 전환을 시작하려면 먼저 상거래 또는 리드 생성과 같은 사용 사례를 식별하십시오. 그런 다음 사용 사례 및 대상에 적합한 메시징 채널을 선택하고 각각에 대한 올바른 진입점을 식별합니다. 그런 다음 개성이 있고 대화형 AI를 사용하는 챗봇을 구축하여 청중과 소통하면서 계속 학습하도록 합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채널과 시장으로 확장하면서 대화 퍼널과 AI를 계속 반복하고 최적화하십시오.

맞춤화에 투자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오늘날 고객은 브랜드에 대한 개인화된 경험을 찾고 있기 때문에 또 다른 접근 방식은 웹 사이트 개인화 도구 및 대체 데이터 소스에 투자하여 사용자를 더 잘 식별하고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마케터는 구매 후 설문조사를 활용하여 사람들이 귀하의 브랜드에 대해 어떻게 배우고 있는지 알아볼 수 있으며 귀하는 이러한 유형의 직접적인 피드백을 통해 귀속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함께 모아서

오늘날의 마케팅 담당자에게는 채널 감소, 데이터 규정 증가, 고객 선호도 변화 등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고객 참여를 위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찾고 있는 마케터는 고객이 있는 곳과 메시징 앱과 같이 매일 사용하는 플랫폼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또한 마케팅 담당자는 개인 광고로 인터넷을 뒤덮는 것이 아니라 고객을 위해 제안을 개인화하는 방법을 생각해야 합니다. 또한 고객과 소통하는 데 사용할 채널을 고려할 때 개인 정보 보호 우선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이전 방식이 더 이상 효과적이지 않으면 고객과 연결하는 새로운 방식에 대해 창의적이고 전략적으로 생각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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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첫 번째 올림픽 e스포츠 위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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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올림픽위원회(IOC)는 2023년 6월 22일부터 25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첫 번째 e스포츠 올림픽 위크를 개최한다고 오늘 발표하면서 최고 수준의 글로벌 대회에서 e스포츠를 지원하기 위한 또 다른 조치를 취했습니다.

싱가포르 국가 올림픽 위원회(SNOC), 싱가포르 시 정부 문화, 커뮤니티 및 청소년 및 스포츠부와 협력하여 올림픽 e스포츠 위크는 주로 이러한 하이브리드 물리적 및 시뮬레이션 스포츠를 탐구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토론 및 교육 세션, 전시 경기 개최.

4일간의 이 행사는 또한 작년 대회를 기반으로 국제 연맹(IF)과 함께 만든 “가상 및 시뮬레이션 글로벌 스포츠 대회”인 올림픽 e스포츠 시리즈의 첫 번째 생중계 결승전에서 절정에 달할 것입니다. 올림픽 가상 시리즈– 100개국에서 250,000명 이상의 참가자가 참가한 야구, 모터스포츠, 사이클, 조정 및 세일링 시리즈.

IOC는 토마스 바흐 IOC 위원장이 공개적으로 “e스포츠가 언젠가 올림픽의 일부가 될 수 있을까요?“벌써 2018년.

펜싱의 전 서독 금메달리스트인 Bach는 최신 개발에 대해 말하면서 이번 올림픽 e스포츠 개막 주간이 올림픽 운동 내에서 가상 스포츠의 성장을 지원하는 데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어 “처음으로 진행되는 실시간 결승전과 함께 가상 스포츠 경기의 흥미진진한 새로운 형식이 e스포츠 선수들과 더 많이 소통하고 선수와 팬 모두에게 새로운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기회라고 믿는다.

“2010년 제1회 유스 올림픽을 개최함으로써 올림픽 운동의 혁신을 지원한 역사를 가진 싱가포르와 협력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이며 긴밀히 협력하기를 기대합니다.”

SNOC 이사회 멤버이자 IOC 부회장인 Ng Ser Mia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싱가포르는 가상 스포츠 및 e스포츠 일정에서 가장 큰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역사가 있습니다. 우리는 이 공유된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IOC와 협력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가상 올림픽 선수가 될 자질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올림픽 e스포츠 주간 및 올림픽 e스포츠 시리즈에 참여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023년 초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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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기술

멀티터치 어트리뷰션이 새로운 마지막 클릭 어트리뷰션인 이유와 해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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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 설립자 겸 CEO 세그먼트 스트림쿠키 없는 세상에서 마케팅 분석을 해결하는 전환 모델링 플랫폼입니다.

적절한 속성은 마케터에게 어려운 과제입니다. 웹사이트를 처음 방문하여 구매하는 고객은 드문 유형이며 마케터는 고객 여정의 얽힌 문제를 해결하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보냅니다.

사용자 여정의 복잡성으로 인해 마케터는 새로운 기여 모델을 발명하고 단일 터치 모델에서 다중 터치 모델로 전환하도록 동기를 부여했습니다. 하지만 멀티터치 모델이 많은 마케터들이 싫어하는 단순한 마지막 클릭 모델보다 낫지 않다면 어떨까요?

기여 소개

일반적인 고객 여정을 상상하고 기여도 모델이 이를 어떻게 처리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한 사람이 인스타그램에서 흥미로운 여행 제안 광고를 봅니다. 나중에 조사하기 위해 광고를 클릭하고 링크를 저장합니다. 그들은 Safari를 통해 개인 노트북에서 이 링크를 열고 다음 급여일에 이 여행을 예약하기로 결정합니다. 10일 후, 그들은 월급을 받고 최종 예약을 위해 웹사이트의 URL을 입력하여 동일한 노트북에서 다시 웹사이트를 방문합니다.

• 원터치 속성. 이러한 모델은 여정의 단일 터치포인트(전환 전 마지막 방문)에 기여도를 부여합니다. 그러나 마지막 접촉 속성은 여정의 모든 접촉 지점의 영향을 평가하는 데 공정하지 않습니다. 오픈 채널은 일부 전환에 필수적이지만 크레딧을 받지 못합니다.

• 멀티 터치 속성. 멀티 터치 모델은 미리 설정된 규칙에 따라 사용자 여정의 각 터치 포인트에 가치를 할당합니다. 복잡한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여러 터치 포인트에 전환 가치를 분배하는 고급 모델이 있습니다. 가장 정교한 멀티터치 모델 중 하나는 데이터 기반 기여입니다. 여기에서 기계 학습(ML)은 성능을 기반으로 여러 접점에 가치를 할당합니다. ML 모델은 전환으로 이어지지 않은 여정에 대해 성공적인 여정을 분석하고 전환 가능성에 영향을 미치는 측면에서 가장 가치 있는 터치포인트를 감지합니다.

멀티터치 기여가 마지막 클릭 기여보다 나은 이유

알려진 모든 멀티터치 기여 모델은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즉, 웹사이트 쿠키를 사용하여 사용자 전환 경로를 일치시킨 다음 소급하여 고객 여정의 각 접점에 전환 가치를 할당합니다.

현재 제한 사항으로 인해 이제 사용자의 전체 전환 경로를 추적하는 것이 불가능하며 멀티탭 어트리뷰션은 가치를 올바르게 분배할 수 없습니다. 마케터에게 “마지막 클릭” 보고서에서 얻은 것과 매우 유사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기여를 제한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제한 사항 중 하나는 오늘날의 고객이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장치(스마트폰, 개인 및 업무용 노트북 등)가 두 개 이상이라는 것입니다. 모든 분석 도구는 여러 웹 사이트 세션을 단일 여정으로 연결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며 여러 개별 고객 여정처럼 보일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채널을 여는 것은 공정한 신용을 얻지 못합니다.

또 다른 문제는 쿠키 제한 및 개인 정보 보호 규정입니다. 예를 들어, 애플은 향상 타사 쿠키를 차단하고 자신의 수명을 제한하는 Safari 기능인 Smart Tracking Prevention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1-7일 안에 만료됩니다.

여행 제안에 대한 예에서 사용자는 이전 웹 사이트 방문 후 10일 후에 예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사용자가 Safari를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사용자가 웹 사이트를 다시 방문하면 첫 번째 방문 쿠키가 만료되었습니다. 이것은 두 개의 서로 다른 쿠키 세트가 관련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여기에서 모든 멀티터치 모델은 마지막 클릭 모델과 마찬가지로 전환 전 단일 세션만 보고 전체 전환 가치를 여기에 부여합니다.

기여 문제를 극복하기 위한 전환 모델의 역할

멀티 터치 어트리뷰션을 둘러싼 한계로 인해 대체 마케팅 측정 접근 방식이 생겨났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 중 하나는 기계 학습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실제 전환을 관찰할 수 없을 때 마케팅 노력의 영향을 평가하는 전환 모델링입니다. 원래 예에서 전환 모델은 기여 모델이 다른 기기의 방문을 전환에 연결할 수 없을 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환 모델링은 고객 여정의 구멍을 막고 마케터가 전환 경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알고리즘은 중요한 정보로 마케팅 측정을 검증하고 지원하기 위해 관찰 가능한 사용자 데이터 및 과거 추세를 제공합니다.

대체 측정 방식으로의 전환 준비

일부 마케터들은 얼마 전에 싱글탭 어트리뷰션을 멀티탭 어트리뷰션으로 교체했고 이제 다시 한 번 새로운 변화를 겪어야 합니다. 일부 마케터와 비즈니스의 경우 이는 프로세스와 사고 방식에 큰 변화가 되지만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성공적인 마케팅 측정은 주로 쿠키에 의존했기 때문에 미래는 블랙박스인 것 같습니다. 매년 새로운 추적 제한 및 개인 정보 보호 규정이 있어 전환을 관찰할 수 없는 상황이 점점 더 많이 발생합니다. 이러한 추세는 쿠키 이후의 세계로 우리를 데려가는 미래에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케터들은 각 채널의 진정한 광고 투자수익률(ROAS)을 측정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종종 비즈니스 수준에서 목표로 설정됩니다. 안타깝게도 앞서 언급한 쿠키 제한 및 개인정보 보호 규정으로 인해 현재 채널 또는 캠페인 수준에서 정확한 ROAS 또는 전환당 비용을 표시할 수 있는 기여 모델이 없습니다. 마케터가 이 목표를 계속 추구한다면 마케팅 믹스의 부적절한 최적화와 비용 낭비로 이어질 것입니다. 전체 마케팅 믹스의 ROAS를 계산하는 것만 가능하며 마케터는 이 접근 방식을 고수해야 합니다. 이것은 프로세스와 업무 사고 방식/태도 모두에서 중요한 변화이며 모든 회사가 이를 장려할 것을 제안합니다.

기술적인 관점에서 기업과 마테크 기업은 이 블랙박스 미래를 모델화된 미래로 바꿀 수 있는 머신러닝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동의 종속성, 브라우저 개인 정보 보호 기능 및 추적 제한으로 인해 데이터 수집이 심하게 제한되는 경우 기계 학습은 사용 가능한 데이터의 작은 덩어리를 명확하고 실행 가능한 통찰력(우리의 경우 모델링된 전환)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마케팅 측정의 미래 형성

정교한 모델도 전체 고객 여정을 추적할 수 없으므로 최신 기술로 전환하는 것이 마케터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기계 학습은 새로운 측정 도구의 원동력 중 하나이며 귀인에 대한 대안의 중요한 세부 사항입니다. 그 중 하나는 전환 모델링으로, 쿠키 이후의 세계에서 실제로 차이를 만드는 접근 방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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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15시간 ago

Soundstorm Festival Wear 2022 Bani Beast, Bruno Mars와 DJ Khaled 스릴 군중으로 전통 사우디 패션 활용

리야드, 사우디아라비아 – DJ Khaled가 MDLBeast Soundstorm 둘째 날 무대에 오른다. MDLBeast Soundstorm의 사진 제공 따라서 지금 사우디아라비아의 리야드에 있고...

스포츠15시간 ago

2022년 카타르 월드컵. 네덜란드가 미국을 꺾고 이미 8강 진출(3-1)

카타르의 수도 도하 칼리파 국제경기장에서 열린 네덜란드 일부 전에 미국 그들이 더 낮았다는 것입니다. 블라인드, 데페이 및 덤프리스 그들은 미국인에...

스포츠17시간 ago

테니스. 라틴 아메리카 투어 작별 인사에서 나달의 불안한 메시지

후에 10일간의 라틴 아메리카 투어에 이어 Nadal은 Monumental de México에서 일련의 시범 경기를 마감했습니다. 그랜드슬램 22회 우승자는 어디를 가든 설렘을...

패션19시간 ago

Lucy Yeomans가 자신의 럭셔리 패션 스타일링 앱인 Drest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Sarah Cresswell이 런던의 Drest 사무실에서 촬영한 Lucy Yeomans 드레스 편집장에서 스타일 앱의 설립자에 이르기까지 Lucy Yeomans는 럭셔리 패션 세계에서 풍부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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