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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기술

지불 기술이 의료 제공자와 환자에게 더 편리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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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 부채는 미국을 괴롭혀 의료 제공자와 환자 모두가 답을 찾고 있습니다. 카이저 가족 재단에 따르면미국인의 90% 이상이 보험에 가입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미국인들은 최소 1,950억 달러의 의료 부채를 지고 있습니다. 징수 중 의료 부채 비율 학자금 대출, 자동차 대출 및 신용 카드 빚을 이길 그리고 그 세 가지 범주를 합친 것보다 거의 큽니다.

이것은 재정적 문제일 뿐만 아니라 종종 환자가 의료 제공자의 필요한 치료를 회피하게 만듭니다.

나는 Rectangle Health CEO Dominick Colabella와 진료와 환자 간의 재정적 관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이야기했습니다. 거의 30년 동안, 상자 건강 환자와 의료 제공자 사이에 다리를 제공하는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여 전반적인 경험을 개선하고 의료 관행 및 조직에 수익을 창출합니다.

게리 드라닉: 의료 제공자 및 환자의 관점에서 청구가 어떻게 보이는지에 대한 높은 수준의 보기를 제공할 수 있습니까? 각 측면의 통증 포인트는 무엇입니까?

도미닉 콜라벨라: 역사적으로 많은 의료 관행이 편리한 지불 옵션을 제공하지 않아 치료에 대한 지불을 받기 위해 계속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에 제공자와 환자 모두에게 청구가 어려웠습니다. 많은 공급자가 여전히 우편으로 청구서를 보내기 때문에 서비스에 대한 지불을 받기까지 더 오래 기다립니다. 환자들은 이러한 종이 명세서를 무시하고 전자 통신과 디지털 지불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최근에 따르면 번영하는 통찰력과 분석 설문 조사에 따르면 전체 소비자의 절반 이상(51.3%)이 PayPal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디지털 기술은 Z세대의 89.2%와 밀레니얼 세대의 88.2%가 하나 이상의 모바일 결제 앱을 사용한다고 보고하는 등 젊은 환자들에게 특히 만연합니다.

우리의 경험에 따르면 디지털 옵션을 제공하는 제공자는 진료와 환자 모두에게 이익이 되는 보다 원활한 프로세스를 즐깁니다. 지불을 포착하고 입력하기가 더 쉬워져 미결 또는 보류 중인 송장의 처리 시간이 단축됨에 따라 미수금에서 긍정적인 추세가 나타납니다.

디지털 지불은 환자에게 진료 전, 진료 예약 시 또는 진료 후 등의 편리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환자들이 지불하기 쉽게 만들면 그들은 더 자주 그리고 제 시간에 지불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드레닉: 우리는 “지금 구매, 나중에 지불” 소매 트렌드가 의료 분야에 진입하고 초기 비용 부담을 덜어주는 것을 보았습니다. 채택이 어떻게 되었고 그 개념의 효과는 무엇이었습니까?

테일벨: 의료 서비스에서 지금 구매, 나중에 지불의 채택은 공급자와 환자 모두에게 안도감과 열의를 받았습니다. 진료가 환자 자금 조달 및 유연한 지불 계획을 제공할 수 있게 되면 재정적 제약이 더 이상 환자 치료의 질을 정의하지 않습니다. 지금 구매 후불은 소매 공간에서 꽤 많이 사용되어 왔으며 젊은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Z세대의 35.1%와 밀레니얼 세대의 41.3%가 이 접근 방식을 최소한 가끔 사용합니다. 번영하는 통찰력과 분석 투표. 이들은 비용 때문에 의료를 기피하는 환자들이다.

우리와 지금 조심하고 나중에 지불이인칭 대명사 환자 자금 조달 프로그램, 우리는 환자가 필요로 하는 시기 적절한 치료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합니다. Rectangle Health의 비전은 “건강한 관행이 건강한 환자를 만든다”는 것입니다. Care Now, Pay Later 금융 솔루션은 오늘날 의료 산업이 직면한 재정적 장애물을 극복함으로써 고객과 환자를 위해 이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드레닉: 실습이 기술을 통해 환자 경험을 어떻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까?

테일벨: 기술은 환자가 현대적인 방식으로 의료 서비스를 더 쉽게 소비할 수 있도록 하여 환자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예정된 약속에 대한 간단한 문자 알림을 보내거나 집에서 편안하게 온라인 양식을 작성하거나 버튼을 눌러 이동 중에 모바일 결제를 보낼 수 있습니다. 디지털 도구를 통해 환자는 바쁜 일정에 보다 편안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연습에 도움이 됩니다. 행정직원의 업무 부담을 줄여주기 때문에 약속에 대해 여러 번 전화를 걸거나, 법인설립 및 등록서류를 그 자리에서 처리하거나, 사실 확인 후 대금을 추적할 필요가 없습니다.

드레닉: 환자들은 치료를 받는 방식에서 보다 적극적인 역할을 하기를 원하는 것 같습니다. 한 연구에서는 온라인 리뷰는 새로운 제공업체를 예약할 때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제공자가 잠재적인 환자에게 매력적으로 보이려면 어떤 도구가 있어야 합니까?

테일벨: 소비자가 기술을 계속 수용함에 따라 의료 산업도 진화해야 합니다. 온라인 리뷰는 새로운 입소문입니다. Text to Pay, QR 코드, 온라인 등록 양식 및 디지털 약속과 같은 현대적인 편의를 사용하면 기존 환자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며 젊은 고객도 유치할 ​​수 있습니다. 환자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면 호의적인 검토 가능성이 높아져 진료에 대한 온라인 신뢰도가 높아집니다. 오늘날, 높은 별 등급은 새로운 환자를 얻는 데 있어 모든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드레닉: 새로운 기술의 구현으로 관행이 그 밖의 어떤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까?

테일벨: 많은 경우에 환자들이 언급하는 것과 같은 이점인 편리함입니다. 수표가 우송되기를 기다리는 대신 몇 번의 클릭만으로 지불금을 모으고 게시할 수 있습니다. 클립보드에서 시스템에 정보를 수동으로 입력하는 대신 관리 직원은 환자가 이미 온라인으로 제공한 데이터를 통합할 수 있습니다. 기술 덕분에 시간이 많이 걸리는 전화 통화도 대체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의 음성 메일을 받는 대신 진료는 약속에 대한 문자 알림을 보내고 환자에게 적절한 시간이 되면 응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의료 관행이 인력 부족과 계속 씨름하면서 일상 업무를 더 쉽게 만드는 것은 열심히 일하는 사무실 직원을 유지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자동화를 통해 사무실 관리자와 직원은 지루한 수동 작업에 얽매이지 않고 더 나은 환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의료 분야의 수십 년은 또한 제공자가 의료의 비즈니스 측면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을 때 최고 품질의 치료를 제공하는 데 더 집중할 수 있다는 것을 가르쳐주었습니다.

기술을 추가하면 보건 부문에 영향을 미쳤던 행정적 부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맥킨지에 따르면매년 의료에 지출되는 4조 달러 중 약 1조 달러가 관리 비용에 기인합니다. 진료는 이러한 편리한 도구를 사용하여 사무실의 효율성을 높이고 새로운 환자를 유치할 수 있습니다.

드레닉: Dominick, 건강 부문을 도울 수 있는 도구에 대한 귀중한 정보를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종종 수익이 주도하는 결과를 봅니다. 그러나 기술은 모두에게 더 많은 편의를 제공함으로써 진료와 환자의 수익을 바꿀 수 있습니다.

IT/기술

고객과 연결하고 디지털 마케팅 과제를 극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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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화형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의 CEO 겸 공동 설립자 스펙트럼.

마케팅 환경은 시끄럽습니다. 전통적인 소셜, 이메일 및 디스플레이 마케팅 채널은 쇠퇴하고 있어 눈에 띄기 어렵습니다. 참여에 대한 고객의 선호도 변화에 한발 앞서 있기는 어렵습니다. 그리고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다면 그들이 당신과 상호 작용하고 당신에게서 구매하고 싶게 만드는 뭔가 다른 것을 어떻게 그들에게 제공할 수 있을까요?

Spectrm에서 우리는 3천만 건 이상의 대화를 보았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이미 알고 있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오늘날 마케팅 담당자의 현재 성공과 어려움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었습니다. 400명의 B2C 공급업체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B2C 대화형 마케팅 현황 보고서에서 우리는 마케터들이 인구 과잉, 개인 정보 보호 제한 및 고객 행동 변화로 인해 기존 채널이 쇠퇴하고 있음을 인식하고 있지만 새로운 채널을 통해 성공을 거두고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감소하는 채널과 개인 정보 보호 문제는 새로운 접근 방식을 요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예전처럼 성공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바쁜 뉴스 채널과 붐비는 받은 편지함에서 눈에 띄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으며 마케터들은 어려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당신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채널 하락, 소셜 네트워크에서 가장 큰 감소. 감소하는 다른 주요 채널로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및 SMS 마케팅이 있습니다.

도전적인 것은 여러 채널에서 청중의 관심을 끄는 것 뿐만이 아닙니다. 데이터 수집 및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고객의 우려가 높아지면서 최근 GDPR 및 CCPA와 같은 규정, iOS 14와 같은 운영 체제 개인 정보 업데이트 및 타사 쿠키 차단 브라우저가 증가했습니다. 이 모든 것이 고객에 대해 수집할 수 있는 정보의 양과 유형을 제한합니다. 가맹점 10명 중 6명은 이러한 규정이 마케팅 전술의 효과 감소 고객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도록 강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오늘날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러한 감소하는 채널과 데이터 수집 제한으로 인해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전환하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귀인 문제는 또한 노력이 효과가 있는지 알기 어렵게 만듭니다. 마케터들은 기존 고객을 유지하고 그들로부터 더 많은 판매를 창출하는 것 또한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바쁜 뉴스 피드와 간행물을 스크롤하는 고객의 관심을 끄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마케팅 담당자가 이러한 채널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들은 단지 그것들로부터 최대한의 가치를 얻을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만 하면 됩니다.

평소처럼 사업을 계속하십시오.

고객 참여를 높이는 한 가지 방법은 평소처럼 비즈니스를 계속하고 현재 접근 방식을 조정하고 업데이트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소셜 미디어, 검색, 이메일 및 디스플레이 전반에 걸쳐 진행 중인 웹사이트 트래픽 캠페인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엔지니어링 리소스를 투자하여 고객이 필요한 것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더 나은 모바일 웹 사이트 경험을 만드십시오. 또한 자사 쿠키를 설정하고 서버측 태깅 솔루션을 설계하여 데이터 제한이 추적 및 속성에 미치는 영향을 완화하십시오.

새로운 접근법을 고려하십시오.

사람들이 매일 휴대기기를 사용하는 시간 중 44%는 메시징 애플리케이션 또는 소셜 네트워크에 소비됩니다.. 고객이 매일 전화로 새로운 브랜드를 검색하고 친구 및 가족과 대화를 나눈다면 그들과도 대화를 나누지 않겠습니까? 대화형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은 마케팅 담당자가 고객과 소통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을 때 고려할 수 있는 또 다른 접근 방식입니다.

매일 사용하는 앱의 메시징 기능을 통해 고객을 교환에 초대하고 원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안내하는 질문을 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고객으로부터 직접 정보를 수집하므로 증가하는 데이터 규정 및 개인 정보 보호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정보를 수집하면 그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향후 제안을 개인화하고 보다 직관적인 상호 작용을 위해 AI를 더 잘 훈련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접근 방식으로의 전환을 시작하려면 먼저 상거래 또는 리드 생성과 같은 사용 사례를 식별하십시오. 그런 다음 사용 사례 및 대상에 적합한 메시징 채널을 선택하고 각각에 대한 올바른 진입점을 식별합니다. 그런 다음 개성이 있고 대화형 AI를 사용하는 챗봇을 구축하여 청중과 소통하면서 계속 학습하도록 합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채널과 시장으로 확장하면서 대화 퍼널과 AI를 계속 반복하고 최적화하십시오.

맞춤화에 투자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오늘날 고객은 브랜드에 대한 개인화된 경험을 찾고 있기 때문에 또 다른 접근 방식은 웹 사이트 개인화 도구 및 대체 데이터 소스에 투자하여 사용자를 더 잘 식별하고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마케터는 구매 후 설문조사를 활용하여 사람들이 귀하의 브랜드에 대해 어떻게 배우고 있는지 알아볼 수 있으며 귀하는 이러한 유형의 직접적인 피드백을 통해 귀속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함께 모아서

오늘날의 마케팅 담당자에게는 채널 감소, 데이터 규정 증가, 고객 선호도 변화 등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고객 참여를 위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찾고 있는 마케터는 고객이 있는 곳과 메시징 앱과 같이 매일 사용하는 플랫폼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또한 마케팅 담당자는 개인 광고로 인터넷을 뒤덮는 것이 아니라 고객을 위해 제안을 개인화하는 방법을 생각해야 합니다. 또한 고객과 소통하는 데 사용할 채널을 고려할 때 개인 정보 보호 우선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이전 방식이 더 이상 효과적이지 않으면 고객과 연결하는 새로운 방식에 대해 창의적이고 전략적으로 생각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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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기술

2023년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첫 번째 올림픽 e스포츠 위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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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올림픽위원회(IOC)는 2023년 6월 22일부터 25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첫 번째 e스포츠 올림픽 위크를 개최한다고 오늘 발표하면서 최고 수준의 글로벌 대회에서 e스포츠를 지원하기 위한 또 다른 조치를 취했습니다.

싱가포르 국가 올림픽 위원회(SNOC), 싱가포르 시 정부 문화, 커뮤니티 및 청소년 및 스포츠부와 협력하여 올림픽 e스포츠 위크는 주로 이러한 하이브리드 물리적 및 시뮬레이션 스포츠를 탐구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토론 및 교육 세션, 전시 경기 개최.

4일간의 이 행사는 또한 작년 대회를 기반으로 국제 연맹(IF)과 함께 만든 “가상 및 시뮬레이션 글로벌 스포츠 대회”인 올림픽 e스포츠 시리즈의 첫 번째 생중계 결승전에서 절정에 달할 것입니다. 올림픽 가상 시리즈– 100개국에서 250,000명 이상의 참가자가 참가한 야구, 모터스포츠, 사이클, 조정 및 세일링 시리즈.

IOC는 토마스 바흐 IOC 위원장이 공개적으로 “e스포츠가 언젠가 올림픽의 일부가 될 수 있을까요?“벌써 2018년.

펜싱의 전 서독 금메달리스트인 Bach는 최신 개발에 대해 말하면서 이번 올림픽 e스포츠 개막 주간이 올림픽 운동 내에서 가상 스포츠의 성장을 지원하는 데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어 “처음으로 진행되는 실시간 결승전과 함께 가상 스포츠 경기의 흥미진진한 새로운 형식이 e스포츠 선수들과 더 많이 소통하고 선수와 팬 모두에게 새로운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기회라고 믿는다.

“2010년 제1회 유스 올림픽을 개최함으로써 올림픽 운동의 혁신을 지원한 역사를 가진 싱가포르와 협력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이며 긴밀히 협력하기를 기대합니다.”

SNOC 이사회 멤버이자 IOC 부회장인 Ng Ser Mia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싱가포르는 가상 스포츠 및 e스포츠 일정에서 가장 큰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역사가 있습니다. 우리는 이 공유된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IOC와 협력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가상 올림픽 선수가 될 자질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올림픽 e스포츠 주간 및 올림픽 e스포츠 시리즈에 참여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023년 초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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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기술

멀티터치 어트리뷰션이 새로운 마지막 클릭 어트리뷰션인 이유와 해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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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 설립자 겸 CEO 세그먼트 스트림쿠키 없는 세상에서 마케팅 분석을 해결하는 전환 모델링 플랫폼입니다.

적절한 속성은 마케터에게 어려운 과제입니다. 웹사이트를 처음 방문하여 구매하는 고객은 드문 유형이며 마케터는 고객 여정의 얽힌 문제를 해결하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보냅니다.

사용자 여정의 복잡성으로 인해 마케터는 새로운 기여 모델을 발명하고 단일 터치 모델에서 다중 터치 모델로 전환하도록 동기를 부여했습니다. 하지만 멀티터치 모델이 많은 마케터들이 싫어하는 단순한 마지막 클릭 모델보다 낫지 않다면 어떨까요?

기여 소개

일반적인 고객 여정을 상상하고 기여도 모델이 이를 어떻게 처리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한 사람이 인스타그램에서 흥미로운 여행 제안 광고를 봅니다. 나중에 조사하기 위해 광고를 클릭하고 링크를 저장합니다. 그들은 Safari를 통해 개인 노트북에서 이 링크를 열고 다음 급여일에 이 여행을 예약하기로 결정합니다. 10일 후, 그들은 월급을 받고 최종 예약을 위해 웹사이트의 URL을 입력하여 동일한 노트북에서 다시 웹사이트를 방문합니다.

• 원터치 속성. 이러한 모델은 여정의 단일 터치포인트(전환 전 마지막 방문)에 기여도를 부여합니다. 그러나 마지막 접촉 속성은 여정의 모든 접촉 지점의 영향을 평가하는 데 공정하지 않습니다. 오픈 채널은 일부 전환에 필수적이지만 크레딧을 받지 못합니다.

• 멀티 터치 속성. 멀티 터치 모델은 미리 설정된 규칙에 따라 사용자 여정의 각 터치 포인트에 가치를 할당합니다. 복잡한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여러 터치 포인트에 전환 가치를 분배하는 고급 모델이 있습니다. 가장 정교한 멀티터치 모델 중 하나는 데이터 기반 기여입니다. 여기에서 기계 학습(ML)은 성능을 기반으로 여러 접점에 가치를 할당합니다. ML 모델은 전환으로 이어지지 않은 여정에 대해 성공적인 여정을 분석하고 전환 가능성에 영향을 미치는 측면에서 가장 가치 있는 터치포인트를 감지합니다.

멀티터치 기여가 마지막 클릭 기여보다 나은 이유

알려진 모든 멀티터치 기여 모델은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즉, 웹사이트 쿠키를 사용하여 사용자 전환 경로를 일치시킨 다음 소급하여 고객 여정의 각 접점에 전환 가치를 할당합니다.

현재 제한 사항으로 인해 이제 사용자의 전체 전환 경로를 추적하는 것이 불가능하며 멀티탭 어트리뷰션은 가치를 올바르게 분배할 수 없습니다. 마케터에게 “마지막 클릭” 보고서에서 얻은 것과 매우 유사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기여를 제한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제한 사항 중 하나는 오늘날의 고객이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장치(스마트폰, 개인 및 업무용 노트북 등)가 두 개 이상이라는 것입니다. 모든 분석 도구는 여러 웹 사이트 세션을 단일 여정으로 연결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며 여러 개별 고객 여정처럼 보일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채널을 여는 것은 공정한 신용을 얻지 못합니다.

또 다른 문제는 쿠키 제한 및 개인 정보 보호 규정입니다. 예를 들어, 애플은 향상 타사 쿠키를 차단하고 자신의 수명을 제한하는 Safari 기능인 Smart Tracking Prevention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1-7일 안에 만료됩니다.

여행 제안에 대한 예에서 사용자는 이전 웹 사이트 방문 후 10일 후에 예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사용자가 Safari를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사용자가 웹 사이트를 다시 방문하면 첫 번째 방문 쿠키가 만료되었습니다. 이것은 두 개의 서로 다른 쿠키 세트가 관련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여기에서 모든 멀티터치 모델은 마지막 클릭 모델과 마찬가지로 전환 전 단일 세션만 보고 전체 전환 가치를 여기에 부여합니다.

기여 문제를 극복하기 위한 전환 모델의 역할

멀티 터치 어트리뷰션을 둘러싼 한계로 인해 대체 마케팅 측정 접근 방식이 생겨났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 중 하나는 기계 학습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실제 전환을 관찰할 수 없을 때 마케팅 노력의 영향을 평가하는 전환 모델링입니다. 원래 예에서 전환 모델은 기여 모델이 다른 기기의 방문을 전환에 연결할 수 없을 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환 모델링은 고객 여정의 구멍을 막고 마케터가 전환 경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알고리즘은 중요한 정보로 마케팅 측정을 검증하고 지원하기 위해 관찰 가능한 사용자 데이터 및 과거 추세를 제공합니다.

대체 측정 방식으로의 전환 준비

일부 마케터들은 얼마 전에 싱글탭 어트리뷰션을 멀티탭 어트리뷰션으로 교체했고 이제 다시 한 번 새로운 변화를 겪어야 합니다. 일부 마케터와 비즈니스의 경우 이는 프로세스와 사고 방식에 큰 변화가 되지만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성공적인 마케팅 측정은 주로 쿠키에 의존했기 때문에 미래는 블랙박스인 것 같습니다. 매년 새로운 추적 제한 및 개인 정보 보호 규정이 있어 전환을 관찰할 수 없는 상황이 점점 더 많이 발생합니다. 이러한 추세는 쿠키 이후의 세계로 우리를 데려가는 미래에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케터들은 각 채널의 진정한 광고 투자수익률(ROAS)을 측정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종종 비즈니스 수준에서 목표로 설정됩니다. 안타깝게도 앞서 언급한 쿠키 제한 및 개인정보 보호 규정으로 인해 현재 채널 또는 캠페인 수준에서 정확한 ROAS 또는 전환당 비용을 표시할 수 있는 기여 모델이 없습니다. 마케터가 이 목표를 계속 추구한다면 마케팅 믹스의 부적절한 최적화와 비용 낭비로 이어질 것입니다. 전체 마케팅 믹스의 ROAS를 계산하는 것만 가능하며 마케터는 이 접근 방식을 고수해야 합니다. 이것은 프로세스와 업무 사고 방식/태도 모두에서 중요한 변화이며 모든 회사가 이를 장려할 것을 제안합니다.

기술적인 관점에서 기업과 마테크 기업은 이 블랙박스 미래를 모델화된 미래로 바꿀 수 있는 머신러닝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동의 종속성, 브라우저 개인 정보 보호 기능 및 추적 제한으로 인해 데이터 수집이 심하게 제한되는 경우 기계 학습은 사용 가능한 데이터의 작은 덩어리를 명확하고 실행 가능한 통찰력(우리의 경우 모델링된 전환)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마케팅 측정의 미래 형성

정교한 모델도 전체 고객 여정을 추적할 수 없으므로 최신 기술로 전환하는 것이 마케터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기계 학습은 새로운 측정 도구의 원동력 중 하나이며 귀인에 대한 대안의 중요한 세부 사항입니다. 그 중 하나는 전환 모델링으로, 쿠키 이후의 세계에서 실제로 차이를 만드는 접근 방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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