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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프리카는 재생 에너지의 디지털 전환을 향한 길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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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프리카에서는 대륙이 세계 탄소 배출량의 4% 미만을 생산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미 기후 변화의 파괴적인 영향을 보고 있습니다. 대륙의 온도가 세계 평균보다 빠르게 상승하여 마다가스카르와 모잠비크에 열대성 폭풍이 발생했으며 남아프리카 공화국에 홍수가 발생했으며 아프리카의 뿔에서 본 최악의 가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모 이브라힘 재단(Mo Ibrahim Foundation)에 따르면 기후 변화의 도미노 효과로 인해 2030년까지 아프리카의 4천만 명이 극심한 빈곤에 빠질 수 있습니다. 우리는 더 이상의 피해와 고통을 방지하기 위해 지금 행동해야 합니다.

EY에 따르면 석유 및 가스 회사의 92%가 AI에 투자할 계획이거나 향후 2년 내에 투자할 예정입니다. 이는 이들 기업의 운영 방식에 있어 엄청난 변화이며 기후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아프리카 인구를 위한 저렴한 에너지에 대한 접근은 가장 시급하고 시급한 우선 순위입니다. 에너지 서비스에 대한 수요는 아프리카 전역으로 확산될 것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지하는 것이 시급합니다. 지속 가능한 아프리카 시나리오(Sustainable Africa Scenario)에서 볼 수 있듯이 2030년까지 저렴한 전기에 대한 보편적인 접근을 달성하려면 매년 전력망에 9천만 명을 추가해야 하며, 이는 최근 몇 년 동안의 3배입니다. 사실 에 따르면 국제에너지기구전 세계 재생 가능 에너지 용량은 2021년에 295기가와트의 전력이 추가되어 새로운 기록을 세웠으며 2022년에는 320기가와트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결과, 우리는 아프리카 전역에서 녹색 에너지 혁명의 시작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FIN 국제 무역 및 투자 포럼(FIN International Trade and Investment Forum) 동안, 경제 성장을 가속화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기업, 정부 및 시민 사회 지도자들이 한자리에 모인 외국인 투자 네트워크(Foreign Investment Network)가 주최한 뉴욕 UNGA 유엔 총회의 부대 행사입니다. 올루세군 오바산조 전 나이지리아 대통령은 아프리카의 경제 및 사회 발전을 위한 모든 노력과 에너지가 발전, 배전 및 강력한 송전을 위한 아프리카 대륙에 대한 투자를 위한 특별한 환경을 조성하지 않고는 실현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

오바산조 회장은 “우리 지도자들이 고려해야 할 요소, 민간 부문의 아프리카인들이 고려해야 할 요소, 외국인 투자자들이 필요로 하는 요소와 우리의 경제 및 사회 발전 측면에서 아프리카를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고 생각하십시오.” 즉, 진정한 진전을 보려면 모든 이해 관계자의 요구를 고려한 포괄적인 계획을 개발해야 합니다.” Dr. Okonjo-Iweala는 이러한 감정을 반영했습니다. 그는 국제 에너지 기구(International Energy Agency)가 2030년까지 아프리카의 에너지에 대한 연간 투자 격차를 280억 달러로 예측했기 때문에 에너지 접근에 대한 대륙의 녹색 통계를 언급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세계무역기구(WTO) 사무총장인 Obajsanjo 회장에 이어 행사에서 연설한 Ngozi Okonjo-Iweala 박사는 에너지 없이는 아프리카가 산업화되거나 강력한 대륙 제조 기반을 가질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시간, 세계는 정책 입안자들이 관리하기 어려운 수많은 외생적 자연적 및 인위적 충격에 의해 타격을 받고 있으며 제한된 재정 공간으로 동시에 건강, 부채 및 에너지 위기를 관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대륙을 강타하고 있습니다. 이 위기의 기회 아프리카는 가스에서 재생 가능 에너지에 이르기까지 투자를 기다리고 있는 에너지 자원이 풍부합니다. 높은 글로벌 에너지 가격은 특히 의지 전환의 메커니즘으로 가스에 대한 신규 투자를 더욱 분명하게 만듭니다. 에너지, 집중하자 상호 이익에. 아프리카와 대륙의 재생 가능 에너지 및 가스 자원을 활용할 기회를 활용하는 세계에 대한 에너지 투자”

NNPC Limited 이사회 의장 Margery Chuba Okadigbo는 아프리카의 미래를 위한 지속 가능하고 재생 가능한 에너지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Okadigbo는 UN 질의에 대한 응답으로 2050년까지 아프리카 대륙에 살게 될 인구가 20억 명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세계 어린이 5명 중 2명이 아프리카 대륙에서 태어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Okadibgo에 따르면 “소비와 생산을 위한 지속 가능한 현대 에너지원으로 그들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은 사회 복지와 경제 발전에 필수적입니다.”

아프리카를 전기화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이 많이 남아 있지만 포럼은 앞으로 나아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핵심 통찰력과 실행 가능한 항목을 제공했습니다.

글로벌 기후 정상 회담이 코앞으로 다가온 지금, 재생 에너지에 관한 몇 가지 큰 뉴스와 발표가 있었습니다. 아프리카 개발 은행(African Development Bank)은 유럽과 미국 기부자들이 사하라 사막 이남 아프리카의 태양열 배달 회사를 지원하기 위해 2천만 달러의 양허성 대출을 제공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태양열, 풍력 및 기타 재생 에너지 기능에 대한 큰 잠재력이 있는 전 세계 15개 개발도상국에서 재생 에너지로의 전환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될 주요 약속입니다. 또한 Bloomberg Philanthropies는 글로벌 청정 에너지 전환 프로그램을 15개 개발도상국으로 확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모든 것은 다가오는 기후 정상 회담에서 변화를 만들고 국가가 재생 에너지로 전환하도록 돕기 위한 것입니다. 이것들은 모두 올바른 방향으로 가는 매우 긍정적인 단계이며, 기후 정상 회담에서 또 어떤 결과가 나올지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인공지능(AI)은 에너지의 미래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디지털 기술은 지구 온난화를 줄이고 SDGs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AI는 에너지 효율성을 개선하고 분산형 재생 에너지와 같은 저배출 기술의 채택을 장려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리더에 이어 뉴욕의 CEO인 Chetan Dube, CEO 겸 Amelia의 사장은 대화형 자동화 분야에서 오랜 혁신의 역사와 주도하는 업무의 미래를 가진 선도적인 대화형 엔터프라이즈 AI 소프트웨어 회사입니다. 뉴욕시에 본사를 두고 15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는 Amelia의 고객 성공 사례 목록은 그 자체로 의미가 있습니다. Amelia의 기술은 세계 최고의 은행, 보험, 통신 및 기타 산업을 포함하여 200개 이상의 세계 최고 브랜드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는 아프리카에 힘을 실어주는 인공 지능(AI)의 역할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무대에 올랐습니다. 그는 아프리카 사람들이 아프리카의 미래를 주도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아프리카 사람들은 항상 대륙의 힘의 원천이었습니다. 아프리카 사람들은 계속해서 대륙의 힘의 근원이 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Amelia가 취하고 있는 AI에 대한 인간 중심 접근 방식은 기술이 사람들을 대체하는 것이 아니라 권한을 부여하는 데 사용되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Dube는 Amelia가 고객 서비스, 청구 처리, 의료 혁신 및 기타 여러 사용 사례와 같은 작업을 개선하여 수백만 명의 삶을 어떻게 변화시키고 있는지에 대한 이야기로 청중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앞으로 아프리카는 기후 변화, 에너지 접근, 디지털 인재, 디지털 혁신 및 AI의 5가지 핵심 영역에 집중해야 합니다.

  • 기후 변화: 기후 변화의 영향은 이미 아프리카 전역에서 감지되고 있습니다. 패널리스트들은 아프리카가 기후 변화의 영향을 완화하고 회복력을 구축하기 위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에너지원의 다양화와 재생 가능 에너지에 대한 투자는 배출량을 줄이고 에너지 안보를 개선하며 일자리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입장: 에너지에 대한 접근은 경제 발전과 빈곤 완화에 필수적입니다. 패널리스트들은 아프리카 개발 은행의 아프리카 에너지에 관한 뉴딜 및 아프리카 전력 이니셔티브를 포함하여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이니셔티브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투자를 유치하고 노력을 확대하는 데 있어 민간 부문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 디지털 인재: 디지털 경제는 아프리카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지만 기술이 부족합니다. 패널들은 아프리카인들이 디지털 경제가 창출한 기회를 활용할 수 있도록 교육과 훈련에 투자할 필요성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투자를 유치하고 노력을 확대하기 위해 민간 부문을 참여시키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패널들은 아프리카가 잠재력을 완전히 실현하기 위해서는 디지털 혁신이 필수적이라는 데 동의했습니다. 디지털화는 비즈니스 수행 비용을 낮추면서 효율성, 투명성 및 책임성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디지털 전환의 이점을 누리려면 아프리카가 올바른 정책을 갖고 역량 개발에 투자해야 합니다.
  • 일체 포함: 인공 지능(AI)은 대륙의 많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중요한 도구입니다. 패널리스트들은 농업 생산성, 의료 및 교육을 개선하기 위해 AI를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아프리카가 이 혁신적인 기술의 혜택을 누리기 위해 데이터와 AI 역량을 개발할 필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아프리카는 스마트 에너지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으로 전진합니다.

최근 뉴욕에서 열린 이 행사는 스마트 재생 에너지의 중요성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또한 아프리카의 에너지 전환에서 디지털 변환 기술의 역할에 대한 대화를 시작했습니다. 인공 지능은 에너지 부문을 변화시킬 잠재력이 있지만 아직 개발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 2030년까지 AI는 세계 경제에 13조 달러의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아프리카는 가장 큰 수혜국 중 하나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AI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아프리카에서 필요한 투자를 하고 올바른 정책을 시행해야 합니다. 에너지 전환은 아프리카가 보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건설할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륙은 그 과정을 주도하고 장기적인 비전에 전념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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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과 연결하고 디지털 마케팅 과제를 극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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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화형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의 CEO 겸 공동 설립자 스펙트럼.

마케팅 환경은 시끄럽습니다. 전통적인 소셜, 이메일 및 디스플레이 마케팅 채널은 쇠퇴하고 있어 눈에 띄기 어렵습니다. 참여에 대한 고객의 선호도 변화에 한발 앞서 있기는 어렵습니다. 그리고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다면 그들이 당신과 상호 작용하고 당신에게서 구매하고 싶게 만드는 뭔가 다른 것을 어떻게 그들에게 제공할 수 있을까요?

Spectrm에서 우리는 3천만 건 이상의 대화를 보았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이미 알고 있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오늘날 마케팅 담당자의 현재 성공과 어려움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었습니다. 400명의 B2C 공급업체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B2C 대화형 마케팅 현황 보고서에서 우리는 마케터들이 인구 과잉, 개인 정보 보호 제한 및 고객 행동 변화로 인해 기존 채널이 쇠퇴하고 있음을 인식하고 있지만 새로운 채널을 통해 성공을 거두고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감소하는 채널과 개인 정보 보호 문제는 새로운 접근 방식을 요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예전처럼 성공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바쁜 뉴스 채널과 붐비는 받은 편지함에서 눈에 띄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으며 마케터들은 어려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당신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채널 하락, 소셜 네트워크에서 가장 큰 감소. 감소하는 다른 주요 채널로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및 SMS 마케팅이 있습니다.

도전적인 것은 여러 채널에서 청중의 관심을 끄는 것 뿐만이 아닙니다. 데이터 수집 및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고객의 우려가 높아지면서 최근 GDPR 및 CCPA와 같은 규정, iOS 14와 같은 운영 체제 개인 정보 업데이트 및 타사 쿠키 차단 브라우저가 증가했습니다. 이 모든 것이 고객에 대해 수집할 수 있는 정보의 양과 유형을 제한합니다. 가맹점 10명 중 6명은 이러한 규정이 마케팅 전술의 효과 감소 고객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도록 강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오늘날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러한 감소하는 채널과 데이터 수집 제한으로 인해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전환하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귀인 문제는 또한 노력이 효과가 있는지 알기 어렵게 만듭니다. 마케터들은 기존 고객을 유지하고 그들로부터 더 많은 판매를 창출하는 것 또한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바쁜 뉴스 피드와 간행물을 스크롤하는 고객의 관심을 끄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마케팅 담당자가 이러한 채널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들은 단지 그것들로부터 최대한의 가치를 얻을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만 하면 됩니다.

평소처럼 사업을 계속하십시오.

고객 참여를 높이는 한 가지 방법은 평소처럼 비즈니스를 계속하고 현재 접근 방식을 조정하고 업데이트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소셜 미디어, 검색, 이메일 및 디스플레이 전반에 걸쳐 진행 중인 웹사이트 트래픽 캠페인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엔지니어링 리소스를 투자하여 고객이 필요한 것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더 나은 모바일 웹 사이트 경험을 만드십시오. 또한 자사 쿠키를 설정하고 서버측 태깅 솔루션을 설계하여 데이터 제한이 추적 및 속성에 미치는 영향을 완화하십시오.

새로운 접근법을 고려하십시오.

사람들이 매일 휴대기기를 사용하는 시간 중 44%는 메시징 애플리케이션 또는 소셜 네트워크에 소비됩니다.. 고객이 매일 전화로 새로운 브랜드를 검색하고 친구 및 가족과 대화를 나눈다면 그들과도 대화를 나누지 않겠습니까? 대화형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은 마케팅 담당자가 고객과 소통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을 때 고려할 수 있는 또 다른 접근 방식입니다.

매일 사용하는 앱의 메시징 기능을 통해 고객을 교환에 초대하고 원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안내하는 질문을 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고객으로부터 직접 정보를 수집하므로 증가하는 데이터 규정 및 개인 정보 보호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정보를 수집하면 그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향후 제안을 개인화하고 보다 직관적인 상호 작용을 위해 AI를 더 잘 훈련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접근 방식으로의 전환을 시작하려면 먼저 상거래 또는 리드 생성과 같은 사용 사례를 식별하십시오. 그런 다음 사용 사례 및 대상에 적합한 메시징 채널을 선택하고 각각에 대한 올바른 진입점을 식별합니다. 그런 다음 개성이 있고 대화형 AI를 사용하는 챗봇을 구축하여 청중과 소통하면서 계속 학습하도록 합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채널과 시장으로 확장하면서 대화 퍼널과 AI를 계속 반복하고 최적화하십시오.

맞춤화에 투자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오늘날 고객은 브랜드에 대한 개인화된 경험을 찾고 있기 때문에 또 다른 접근 방식은 웹 사이트 개인화 도구 및 대체 데이터 소스에 투자하여 사용자를 더 잘 식별하고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마케터는 구매 후 설문조사를 활용하여 사람들이 귀하의 브랜드에 대해 어떻게 배우고 있는지 알아볼 수 있으며 귀하는 이러한 유형의 직접적인 피드백을 통해 귀속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함께 모아서

오늘날의 마케팅 담당자에게는 채널 감소, 데이터 규정 증가, 고객 선호도 변화 등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고객 참여를 위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찾고 있는 마케터는 고객이 있는 곳과 메시징 앱과 같이 매일 사용하는 플랫폼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또한 마케팅 담당자는 개인 광고로 인터넷을 뒤덮는 것이 아니라 고객을 위해 제안을 개인화하는 방법을 생각해야 합니다. 또한 고객과 소통하는 데 사용할 채널을 고려할 때 개인 정보 보호 우선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이전 방식이 더 이상 효과적이지 않으면 고객과 연결하는 새로운 방식에 대해 창의적이고 전략적으로 생각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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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기술

2023년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첫 번째 올림픽 e스포츠 위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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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올림픽위원회(IOC)는 2023년 6월 22일부터 25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첫 번째 e스포츠 올림픽 위크를 개최한다고 오늘 발표하면서 최고 수준의 글로벌 대회에서 e스포츠를 지원하기 위한 또 다른 조치를 취했습니다.

싱가포르 국가 올림픽 위원회(SNOC), 싱가포르 시 정부 문화, 커뮤니티 및 청소년 및 스포츠부와 협력하여 올림픽 e스포츠 위크는 주로 이러한 하이브리드 물리적 및 시뮬레이션 스포츠를 탐구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토론 및 교육 세션, 전시 경기 개최.

4일간의 이 행사는 또한 작년 대회를 기반으로 국제 연맹(IF)과 함께 만든 “가상 및 시뮬레이션 글로벌 스포츠 대회”인 올림픽 e스포츠 시리즈의 첫 번째 생중계 결승전에서 절정에 달할 것입니다. 올림픽 가상 시리즈– 100개국에서 250,000명 이상의 참가자가 참가한 야구, 모터스포츠, 사이클, 조정 및 세일링 시리즈.

IOC는 토마스 바흐 IOC 위원장이 공개적으로 “e스포츠가 언젠가 올림픽의 일부가 될 수 있을까요?“벌써 2018년.

펜싱의 전 서독 금메달리스트인 Bach는 최신 개발에 대해 말하면서 이번 올림픽 e스포츠 개막 주간이 올림픽 운동 내에서 가상 스포츠의 성장을 지원하는 데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어 “처음으로 진행되는 실시간 결승전과 함께 가상 스포츠 경기의 흥미진진한 새로운 형식이 e스포츠 선수들과 더 많이 소통하고 선수와 팬 모두에게 새로운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기회라고 믿는다.

“2010년 제1회 유스 올림픽을 개최함으로써 올림픽 운동의 혁신을 지원한 역사를 가진 싱가포르와 협력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이며 긴밀히 협력하기를 기대합니다.”

SNOC 이사회 멤버이자 IOC 부회장인 Ng Ser Mia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싱가포르는 가상 스포츠 및 e스포츠 일정에서 가장 큰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역사가 있습니다. 우리는 이 공유된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IOC와 협력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가상 올림픽 선수가 될 자질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올림픽 e스포츠 주간 및 올림픽 e스포츠 시리즈에 참여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023년 초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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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기술

멀티터치 어트리뷰션이 새로운 마지막 클릭 어트리뷰션인 이유와 해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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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 설립자 겸 CEO 세그먼트 스트림쿠키 없는 세상에서 마케팅 분석을 해결하는 전환 모델링 플랫폼입니다.

적절한 속성은 마케터에게 어려운 과제입니다. 웹사이트를 처음 방문하여 구매하는 고객은 드문 유형이며 마케터는 고객 여정의 얽힌 문제를 해결하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보냅니다.

사용자 여정의 복잡성으로 인해 마케터는 새로운 기여 모델을 발명하고 단일 터치 모델에서 다중 터치 모델로 전환하도록 동기를 부여했습니다. 하지만 멀티터치 모델이 많은 마케터들이 싫어하는 단순한 마지막 클릭 모델보다 낫지 않다면 어떨까요?

기여 소개

일반적인 고객 여정을 상상하고 기여도 모델이 이를 어떻게 처리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한 사람이 인스타그램에서 흥미로운 여행 제안 광고를 봅니다. 나중에 조사하기 위해 광고를 클릭하고 링크를 저장합니다. 그들은 Safari를 통해 개인 노트북에서 이 링크를 열고 다음 급여일에 이 여행을 예약하기로 결정합니다. 10일 후, 그들은 월급을 받고 최종 예약을 위해 웹사이트의 URL을 입력하여 동일한 노트북에서 다시 웹사이트를 방문합니다.

• 원터치 속성. 이러한 모델은 여정의 단일 터치포인트(전환 전 마지막 방문)에 기여도를 부여합니다. 그러나 마지막 접촉 속성은 여정의 모든 접촉 지점의 영향을 평가하는 데 공정하지 않습니다. 오픈 채널은 일부 전환에 필수적이지만 크레딧을 받지 못합니다.

• 멀티 터치 속성. 멀티 터치 모델은 미리 설정된 규칙에 따라 사용자 여정의 각 터치 포인트에 가치를 할당합니다. 복잡한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여러 터치 포인트에 전환 가치를 분배하는 고급 모델이 있습니다. 가장 정교한 멀티터치 모델 중 하나는 데이터 기반 기여입니다. 여기에서 기계 학습(ML)은 성능을 기반으로 여러 접점에 가치를 할당합니다. ML 모델은 전환으로 이어지지 않은 여정에 대해 성공적인 여정을 분석하고 전환 가능성에 영향을 미치는 측면에서 가장 가치 있는 터치포인트를 감지합니다.

멀티터치 기여가 마지막 클릭 기여보다 나은 이유

알려진 모든 멀티터치 기여 모델은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즉, 웹사이트 쿠키를 사용하여 사용자 전환 경로를 일치시킨 다음 소급하여 고객 여정의 각 접점에 전환 가치를 할당합니다.

현재 제한 사항으로 인해 이제 사용자의 전체 전환 경로를 추적하는 것이 불가능하며 멀티탭 어트리뷰션은 가치를 올바르게 분배할 수 없습니다. 마케터에게 “마지막 클릭” 보고서에서 얻은 것과 매우 유사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기여를 제한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제한 사항 중 하나는 오늘날의 고객이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장치(스마트폰, 개인 및 업무용 노트북 등)가 두 개 이상이라는 것입니다. 모든 분석 도구는 여러 웹 사이트 세션을 단일 여정으로 연결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며 여러 개별 고객 여정처럼 보일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채널을 여는 것은 공정한 신용을 얻지 못합니다.

또 다른 문제는 쿠키 제한 및 개인 정보 보호 규정입니다. 예를 들어, 애플은 향상 타사 쿠키를 차단하고 자신의 수명을 제한하는 Safari 기능인 Smart Tracking Prevention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1-7일 안에 만료됩니다.

여행 제안에 대한 예에서 사용자는 이전 웹 사이트 방문 후 10일 후에 예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사용자가 Safari를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사용자가 웹 사이트를 다시 방문하면 첫 번째 방문 쿠키가 만료되었습니다. 이것은 두 개의 서로 다른 쿠키 세트가 관련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여기에서 모든 멀티터치 모델은 마지막 클릭 모델과 마찬가지로 전환 전 단일 세션만 보고 전체 전환 가치를 여기에 부여합니다.

기여 문제를 극복하기 위한 전환 모델의 역할

멀티 터치 어트리뷰션을 둘러싼 한계로 인해 대체 마케팅 측정 접근 방식이 생겨났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 중 하나는 기계 학습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실제 전환을 관찰할 수 없을 때 마케팅 노력의 영향을 평가하는 전환 모델링입니다. 원래 예에서 전환 모델은 기여 모델이 다른 기기의 방문을 전환에 연결할 수 없을 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환 모델링은 고객 여정의 구멍을 막고 마케터가 전환 경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알고리즘은 중요한 정보로 마케팅 측정을 검증하고 지원하기 위해 관찰 가능한 사용자 데이터 및 과거 추세를 제공합니다.

대체 측정 방식으로의 전환 준비

일부 마케터들은 얼마 전에 싱글탭 어트리뷰션을 멀티탭 어트리뷰션으로 교체했고 이제 다시 한 번 새로운 변화를 겪어야 합니다. 일부 마케터와 비즈니스의 경우 이는 프로세스와 사고 방식에 큰 변화가 되지만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성공적인 마케팅 측정은 주로 쿠키에 의존했기 때문에 미래는 블랙박스인 것 같습니다. 매년 새로운 추적 제한 및 개인 정보 보호 규정이 있어 전환을 관찰할 수 없는 상황이 점점 더 많이 발생합니다. 이러한 추세는 쿠키 이후의 세계로 우리를 데려가는 미래에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케터들은 각 채널의 진정한 광고 투자수익률(ROAS)을 측정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종종 비즈니스 수준에서 목표로 설정됩니다. 안타깝게도 앞서 언급한 쿠키 제한 및 개인정보 보호 규정으로 인해 현재 채널 또는 캠페인 수준에서 정확한 ROAS 또는 전환당 비용을 표시할 수 있는 기여 모델이 없습니다. 마케터가 이 목표를 계속 추구한다면 마케팅 믹스의 부적절한 최적화와 비용 낭비로 이어질 것입니다. 전체 마케팅 믹스의 ROAS를 계산하는 것만 가능하며 마케터는 이 접근 방식을 고수해야 합니다. 이것은 프로세스와 업무 사고 방식/태도 모두에서 중요한 변화이며 모든 회사가 이를 장려할 것을 제안합니다.

기술적인 관점에서 기업과 마테크 기업은 이 블랙박스 미래를 모델화된 미래로 바꿀 수 있는 머신러닝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동의 종속성, 브라우저 개인 정보 보호 기능 및 추적 제한으로 인해 데이터 수집이 심하게 제한되는 경우 기계 학습은 사용 가능한 데이터의 작은 덩어리를 명확하고 실행 가능한 통찰력(우리의 경우 모델링된 전환)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마케팅 측정의 미래 형성

정교한 모델도 전체 고객 여정을 추적할 수 없으므로 최신 기술로 전환하는 것이 마케터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기계 학습은 새로운 측정 도구의 원동력 중 하나이며 귀인에 대한 대안의 중요한 세부 사항입니다. 그 중 하나는 전환 모델링으로, 쿠키 이후의 세계에서 실제로 차이를 만드는 접근 방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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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1월 26일 국제 골관절염 재단의 스포츠 및 건강에 관한 팟캐스트 Oafi Sport

매주 토요일 Dr. J. Vergés와 Ricardo Aparicio가 건강과 라이프스타일을 개선하기 위한 팟캐스트를 제공합니다. OAFI Sport는 팟캐스트입니다. 국제 골관절염 재단 건강한...

스포츠15시간 ago

증오가 세상을 움직인다(그리고 축구)

도하의 한 호텔 식당에서 한 아르헨티나인이 “그 소년이 득점한 골은 대단하다”고 외쳤다. 히샬리송은 칠레에서 득점합니다 브라질의 세르비아전 두 번째 골....

스포츠17시간 ago

스페인, 26명의 선수로 구성된 팀

스페인은 모두가 어울리는 팀입니다. Luis Enrique의 라인업은 수영장과 같습니다. 기자들에게는 때때로 그가 놀라고 예상하지 못한 경우 Morata와 같은 순수한 9를...

스포츠19시간 ago

Ajdin Hrustic, 베컴처럼 프리킥으로 창문을 깨뜨린 호주인

데이비드 베컴 그는 흠잡을 데 없는 남자였습니다. 잘생기고 우아하고(“그의 셔츠에서 향수 냄새가 나요. 호날두 (어느 날 경기 후 그와 교환했다)...

여행21시간 ago

유나이티드, 덴버 국제공항에 새로운 ‘그랩앤고’ 라운지 오픈

시장 스타일의 테이크 아웃 클럽은 다양한 무알코올 음료, 스낵 및 장소를 제공합니다. … [+] 바리스타가 만드는 커피 음료를 주문하세요. 유나이티드...

스포츠21시간 ago

마드리드는 파르티잔의 포격을 진압하기 위해 풀려났습니다(105-97).

카타르 월드컵의 단일 문화에 따라 레알 마드리드와 파르티잔 간의 경기와 같은 유로 리그 경기가 높이 평가됩니다.. 그는 공격적인 잔치 Serbs가...

스포츠23시간 ago

유로리그. Baskonia는 팔라우에서 지난 분기에 굴복

지난 분기 Cory Higgins의 3연속 3루타로 Cazoo Baskonia의 팔라우 방문이 확정되었습니다.. 시즌 최고의 활약을 펼치며 캘리포니아 슈팅 가드(17점)는 Jan Vesely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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