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with us

IT/기술

16명의 기술 리더가 곧 IT 팀에 영향을 미칠 DevOps 변경 사항에 대해 논의합니다.

Published

on

DevOps가 소프트웨어 개발과 IT 운영을 더욱 긴밀하게 통합한 것처럼 비즈니스 기술의 새롭고 새로운 변화가 DevOps를 개선하고 있습니다. 로우 코드 및 노코드 소프트웨어와 같은 도구는 기술 팀과 비기술적 동료 간의 격차를 해소하고 DevOps 전문가를 위한 개선된 도구는 높은 수준의 설계 및 아키텍처 작업에 시간을 할애하고 있습니다.

또한 비즈니스의 모든 측면과 마찬가지로 글로벌 경제 상황에서는 기업의 기술 및 사이버 보안 요구 사항이 완전히 충족되도록 하기 위해 창의적인 사고와 예산 관리가 필요합니다. 요컨대, DevOps의 세계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으며 기업은 기술 업계 리더의 전문성을 활용하여 다음 단계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으로 16명의 포브스 기술 팁 IT 부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DevOps의 최근 및 향후 변경 사항을 공유합니다.

1. 자동화의 성장

자동화는 계속해서 개발 및 운영의 진화를 지배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자동화된 코드 빌드, 자동화되고 컨테이너화된 애플리케이션 배포, 자동화된 인프라 배포 및 확장이 포함됩니다. 서비스 계층의 구현은 회사에서 계속 증가할 것입니다. – 존슨, 존스턴 호세

2. 더 많은 관리형 DevOps 서비스 제공업체

더 많은 관리형 DevOps 서비스 제공업체를 보게 될 것입니다. 인재 부족, 전임 DevOps 엔지니어 고용 비용, 기술의 발전 속도와 함께 고도로 유능한 관리형 DevOps 서비스 제공업체를 위한 시장 기회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 다니엘 레슬리, 베니 건배


포브스 기술 팁 세계적 수준의 CIO, CTO 및 기술 경영진을 위한 초대 전용 커뮤니티입니다. 내가 자격이 있습니까?


3. 보다 전략적인 접근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새로운 도구와 기술(로우 코드, 코드 없음 및 부조종사 코딩 도구 포함)의 출현으로 DevOps 기능은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의 더 큰 컨텍스트를 살펴보다 전략적이 될 것입니다. 응용 프로그램. 그리고 그것이 운영 안정성과 보안에 어떤 역할을 할 수 있는지 고려합니다. DevOps는 지속적인 통합/지속적 제공 및 자동화를 넘어설 것입니다. – 슈프림 라오, 주식회사 썸

4. 교차 기능 보안 교육의 필요성

DevOps는 새로운 앱과 기능을 빠르게 시장에 출시하는 것입니다. 보안 팀은 더 이상 IT 조직에서 모든 관련 지식을 보유하고 소프트웨어 코드 또는 인프라 호스팅 애플리케이션에서 모든 보안 제어를 개인적으로 제정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빠른 릴리스를 질식시킵니다. 소프트웨어를 구축, 운영 및 방어하는 모든 사람들은 교차 기능 교육이 필요합니다. – 에드 아담스, 보안 혁신

5. 개발자 우선 모델로의 전환

조직에서 많은 수의 개발자 대 운영 위치로 인해 개발자가 먼저인 분산형 모델로 전환될 것입니다. 초점은 개발자 팀이 가장 효율적인 방식으로 작업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더 많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개발자 생산성을 높여 최종 사용자에게 직접 영향을 미치는 제품을 구축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 밀린 데사이, 보초

6. AI의 역할 증가

인공 지능의 부상은 우리 삶의 모든 영역에 점점 더 많은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이는 DevOps에서도 점점 더 사실입니다. AI는 주의가 필요한 상황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문제에 대한 제안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까지 도움이 되는 모든 개발자에게 놀라운 동반자 역할을 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 사샤 라보리, 클라우드비

7. 비용에 더욱 집중

일부 사람들이 예측하는 경제적 불안정 가능성으로 인해 IT 부서는 비용 관리에 더 많은 책임을 져야 합니다. DevOps의 경우 이는 클라우드 비용을 낮추거나 비즈니스 우선 순위를 조정하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비용, 이를 둘러싼 비즈니스 컨텍스트 및 제공하는 가치에 대한 명확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올바른 도구, 플랫폼 및 프로세스가 있어야 합니다. – 에반탈, 품질

8. 비즈니스와 IT의 합병

DevOps에서 피할 수 없는 다음 단계는 IT 내에서 효과적이었던 팀워크의 패턴을 IT 너머의 조직으로 추정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BizDevOps”의 개념을 싫어하지만 전염병이 우리가 이미 보고 있는 조직 변화를 가속화하고 있다고 진심으로 믿습니다. – 매트 맥라티, 부드러운 노새

9. 하이브리드 인프라의 채택

하이브리드 인프라는 거의 모든 산업과 조직을 위한 차세대 최적화가 되어야 합니다. DevOps 팀은 적절한 균형,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의 적절한 조합을 찾아 비용 효율적인 방식으로 최적의 성능을 생성해야 합니다. 하이브리드 환경을 통해 기업은 모든 방향에서 최적화하여 고객의 민첩성과 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 빅터 사일로, 이스트 뱅크 테크놀로지스

10. 인간 경험의 기술 통합

Society 5.0 모델로 이동함에 따라 DevOps 팀은 기술뿐만 아니라 인간도 이해해야 합니다. 인간의 경험을 기술에 통합함에 따라 인프라를 만드는 사람들은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하고 기술과 상호 작용하기를 원하는지 더 잘 이해해야 합니다. 정신에 대한 제품의 영향은 사용의 용이성만큼이나 중요할 것입니다. – 로라 크누센, 브로드컴

11. 개발자 경험 개선

개발자의 워크플로에서 마찰을 제거하면 부서, 프로젝트 및 팀 전반에 걸쳐 ROI를 직접적으로 높일 수 있다는 것을 점점 더 많은 기업이 인식함에 따라 개발자 경험에 대한 강조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조직은 릴리스 속도와 효율성을 모두 강조하는 개발자를 위해 저항이 가장 적은 경로를 선택해야 하는 과제를 점점 더 많이 받게 될 것입니다. – 글렙 폴리아코프, 나일라스

12.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처의 성장

IT 부서에서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처의 성장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는 프로젝트 기반 변경보다 실질적인 변경에 가깝습니다. 서버리스 컴퓨터와 같은 다른 추세에는 기술적 전문성이 필요하지만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처(아키텍처를 더 작은 코드 단위로 분할)는 프로젝트 및 운영 관리를 개선합니다. – 제이콥 매티슨, 프로젝트 Mathison Inc.

13. DevSecOps의 광범위한 채택

“설계에 의한”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의 왼쪽으로의 지속적인 이동은 보안에 대한 책임이 더 이상 사이버 보안 기능에 있지 않고 개발자 커뮤니티의 핵심 구성 요소가 되는 DevSecOps의 더 광범위한 채택을 보게 될 것입니다. 올바르게 구현되면 개발이 더욱 가속화되고 DevOps가 비즈니스 가치 사슬 내에서 역할을 높일 수 있습니다. – 갈색 표시, 영국 표준 기관(BSI)

14. 로우코드 소프트웨어의 사용 증가

나는 앞으로 몇 년 동안 로우 코드 소프트웨어로의 이동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개발 팀이 인적 자원을 추가하지 않고도 생산성을 향상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함에 따라 로우 코드 소프트웨어를 구현하면 효율성이 향상됩니다. 또한, 이 새로운 추세는 소프트웨어의 기술적 수준이 낮아짐에 따라 비즈니스 팀과 개발 팀 간의 보다 강력한 협업 기회를 제공합니다. – 페드로 아부알졸로프, 매시 뷰어

15. ‘시민 개발자’를 위한 DevOps 지원의 필요성

“시민 개발자”의 부상은 기업이 DevOps 역할과 책임을 정의하는 방식의 변화를 요구할 것입니다. 로우 코드 및 코드 없는 개발이 대중화됨에 따라 개발자 및 개발 프로젝트의 수가 급증하여 DevOps 지원 또는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유지 관리의 무결성을 유지하기 위해 기존 프로세스에 통합해야 합니다. – 라이어 야아리, 그립 안전

16. 촉진자에서 설계자로 DevOps 역할의 진화

DevOps는 지속적 통합/지속적 제공 파이프라인을 지원하고 자동화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노코드 및 로우코드 플랫폼의 확산으로 자동화 및 CI/CD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DevOps 역할은 가치 사슬을 위로 이동할 것입니다. 그 역할은 기술 조력자에서 전략적 비즈니스 결과를 가능하게 하는 설계자로 진화하고 확장될 것입니다. – 비슈와스 만랄, 하늘 높은 보안

IT/기술

고객과 연결하고 디지털 마케팅 과제를 극복

Published

on

By

대화형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의 CEO 겸 공동 설립자 스펙트럼.

마케팅 환경은 시끄럽습니다. 전통적인 소셜, 이메일 및 디스플레이 마케팅 채널은 쇠퇴하고 있어 눈에 띄기 어렵습니다. 참여에 대한 고객의 선호도 변화에 한발 앞서 있기는 어렵습니다. 그리고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다면 그들이 당신과 상호 작용하고 당신에게서 구매하고 싶게 만드는 뭔가 다른 것을 어떻게 그들에게 제공할 수 있을까요?

Spectrm에서 우리는 3천만 건 이상의 대화를 보았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이미 알고 있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오늘날 마케팅 담당자의 현재 성공과 어려움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었습니다. 400명의 B2C 공급업체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B2C 대화형 마케팅 현황 보고서에서 우리는 마케터들이 인구 과잉, 개인 정보 보호 제한 및 고객 행동 변화로 인해 기존 채널이 쇠퇴하고 있음을 인식하고 있지만 새로운 채널을 통해 성공을 거두고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감소하는 채널과 개인 정보 보호 문제는 새로운 접근 방식을 요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예전처럼 성공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바쁜 뉴스 채널과 붐비는 받은 편지함에서 눈에 띄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으며 마케터들은 어려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당신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채널 하락, 소셜 네트워크에서 가장 큰 감소. 감소하는 다른 주요 채널로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및 SMS 마케팅이 있습니다.

도전적인 것은 여러 채널에서 청중의 관심을 끄는 것 뿐만이 아닙니다. 데이터 수집 및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고객의 우려가 높아지면서 최근 GDPR 및 CCPA와 같은 규정, iOS 14와 같은 운영 체제 개인 정보 업데이트 및 타사 쿠키 차단 브라우저가 증가했습니다. 이 모든 것이 고객에 대해 수집할 수 있는 정보의 양과 유형을 제한합니다. 가맹점 10명 중 6명은 이러한 규정이 마케팅 전술의 효과 감소 고객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도록 강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오늘날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러한 감소하는 채널과 데이터 수집 제한으로 인해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전환하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귀인 문제는 또한 노력이 효과가 있는지 알기 어렵게 만듭니다. 마케터들은 기존 고객을 유지하고 그들로부터 더 많은 판매를 창출하는 것 또한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바쁜 뉴스 피드와 간행물을 스크롤하는 고객의 관심을 끄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마케팅 담당자가 이러한 채널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들은 단지 그것들로부터 최대한의 가치를 얻을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만 하면 됩니다.

평소처럼 사업을 계속하십시오.

고객 참여를 높이는 한 가지 방법은 평소처럼 비즈니스를 계속하고 현재 접근 방식을 조정하고 업데이트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소셜 미디어, 검색, 이메일 및 디스플레이 전반에 걸쳐 진행 중인 웹사이트 트래픽 캠페인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엔지니어링 리소스를 투자하여 고객이 필요한 것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더 나은 모바일 웹 사이트 경험을 만드십시오. 또한 자사 쿠키를 설정하고 서버측 태깅 솔루션을 설계하여 데이터 제한이 추적 및 속성에 미치는 영향을 완화하십시오.

새로운 접근법을 고려하십시오.

사람들이 매일 휴대기기를 사용하는 시간 중 44%는 메시징 애플리케이션 또는 소셜 네트워크에 소비됩니다.. 고객이 매일 전화로 새로운 브랜드를 검색하고 친구 및 가족과 대화를 나눈다면 그들과도 대화를 나누지 않겠습니까? 대화형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은 마케팅 담당자가 고객과 소통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을 때 고려할 수 있는 또 다른 접근 방식입니다.

매일 사용하는 앱의 메시징 기능을 통해 고객을 교환에 초대하고 원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안내하는 질문을 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고객으로부터 직접 정보를 수집하므로 증가하는 데이터 규정 및 개인 정보 보호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정보를 수집하면 그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향후 제안을 개인화하고 보다 직관적인 상호 작용을 위해 AI를 더 잘 훈련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접근 방식으로의 전환을 시작하려면 먼저 상거래 또는 리드 생성과 같은 사용 사례를 식별하십시오. 그런 다음 사용 사례 및 대상에 적합한 메시징 채널을 선택하고 각각에 대한 올바른 진입점을 식별합니다. 그런 다음 개성이 있고 대화형 AI를 사용하는 챗봇을 구축하여 청중과 소통하면서 계속 학습하도록 합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채널과 시장으로 확장하면서 대화 퍼널과 AI를 계속 반복하고 최적화하십시오.

맞춤화에 투자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오늘날 고객은 브랜드에 대한 개인화된 경험을 찾고 있기 때문에 또 다른 접근 방식은 웹 사이트 개인화 도구 및 대체 데이터 소스에 투자하여 사용자를 더 잘 식별하고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마케터는 구매 후 설문조사를 활용하여 사람들이 귀하의 브랜드에 대해 어떻게 배우고 있는지 알아볼 수 있으며 귀하는 이러한 유형의 직접적인 피드백을 통해 귀속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함께 모아서

오늘날의 마케팅 담당자에게는 채널 감소, 데이터 규정 증가, 고객 선호도 변화 등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고객 참여를 위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찾고 있는 마케터는 고객이 있는 곳과 메시징 앱과 같이 매일 사용하는 플랫폼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또한 마케팅 담당자는 개인 광고로 인터넷을 뒤덮는 것이 아니라 고객을 위해 제안을 개인화하는 방법을 생각해야 합니다. 또한 고객과 소통하는 데 사용할 채널을 고려할 때 개인 정보 보호 우선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이전 방식이 더 이상 효과적이지 않으면 고객과 연결하는 새로운 방식에 대해 창의적이고 전략적으로 생각하십시오.


포브스 기술 팁 세계적 수준의 CIO, CTO 및 기술 임원을 위한 초대 전용 커뮤니티입니다. 자격이 있습니까?


Continue Reading

IT/기술

2023년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첫 번째 올림픽 e스포츠 위크

Published

on

By

국제올림픽위원회(IOC)는 2023년 6월 22일부터 25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첫 번째 e스포츠 올림픽 위크를 개최한다고 오늘 발표하면서 최고 수준의 글로벌 대회에서 e스포츠를 지원하기 위한 또 다른 조치를 취했습니다.

싱가포르 국가 올림픽 위원회(SNOC), 싱가포르 시 정부 문화, 커뮤니티 및 청소년 및 스포츠부와 협력하여 올림픽 e스포츠 위크는 주로 이러한 하이브리드 물리적 및 시뮬레이션 스포츠를 탐구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토론 및 교육 세션, 전시 경기 개최.

4일간의 이 행사는 또한 작년 대회를 기반으로 국제 연맹(IF)과 함께 만든 “가상 및 시뮬레이션 글로벌 스포츠 대회”인 올림픽 e스포츠 시리즈의 첫 번째 생중계 결승전에서 절정에 달할 것입니다. 올림픽 가상 시리즈– 100개국에서 250,000명 이상의 참가자가 참가한 야구, 모터스포츠, 사이클, 조정 및 세일링 시리즈.

IOC는 토마스 바흐 IOC 위원장이 공개적으로 “e스포츠가 언젠가 올림픽의 일부가 될 수 있을까요?“벌써 2018년.

펜싱의 전 서독 금메달리스트인 Bach는 최신 개발에 대해 말하면서 이번 올림픽 e스포츠 개막 주간이 올림픽 운동 내에서 가상 스포츠의 성장을 지원하는 데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어 “처음으로 진행되는 실시간 결승전과 함께 가상 스포츠 경기의 흥미진진한 새로운 형식이 e스포츠 선수들과 더 많이 소통하고 선수와 팬 모두에게 새로운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기회라고 믿는다.

“2010년 제1회 유스 올림픽을 개최함으로써 올림픽 운동의 혁신을 지원한 역사를 가진 싱가포르와 협력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이며 긴밀히 협력하기를 기대합니다.”

SNOC 이사회 멤버이자 IOC 부회장인 Ng Ser Mia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싱가포르는 가상 스포츠 및 e스포츠 일정에서 가장 큰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역사가 있습니다. 우리는 이 공유된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IOC와 협력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가상 올림픽 선수가 될 자질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올림픽 e스포츠 주간 및 올림픽 e스포츠 시리즈에 참여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023년 초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Continue Reading

IT/기술

멀티터치 어트리뷰션이 새로운 마지막 클릭 어트리뷰션인 이유와 해결 방법

Published

on

By

의 설립자 겸 CEO 세그먼트 스트림쿠키 없는 세상에서 마케팅 분석을 해결하는 전환 모델링 플랫폼입니다.

적절한 속성은 마케터에게 어려운 과제입니다. 웹사이트를 처음 방문하여 구매하는 고객은 드문 유형이며 마케터는 고객 여정의 얽힌 문제를 해결하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보냅니다.

사용자 여정의 복잡성으로 인해 마케터는 새로운 기여 모델을 발명하고 단일 터치 모델에서 다중 터치 모델로 전환하도록 동기를 부여했습니다. 하지만 멀티터치 모델이 많은 마케터들이 싫어하는 단순한 마지막 클릭 모델보다 낫지 않다면 어떨까요?

기여 소개

일반적인 고객 여정을 상상하고 기여도 모델이 이를 어떻게 처리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한 사람이 인스타그램에서 흥미로운 여행 제안 광고를 봅니다. 나중에 조사하기 위해 광고를 클릭하고 링크를 저장합니다. 그들은 Safari를 통해 개인 노트북에서 이 링크를 열고 다음 급여일에 이 여행을 예약하기로 결정합니다. 10일 후, 그들은 월급을 받고 최종 예약을 위해 웹사이트의 URL을 입력하여 동일한 노트북에서 다시 웹사이트를 방문합니다.

• 원터치 속성. 이러한 모델은 여정의 단일 터치포인트(전환 전 마지막 방문)에 기여도를 부여합니다. 그러나 마지막 접촉 속성은 여정의 모든 접촉 지점의 영향을 평가하는 데 공정하지 않습니다. 오픈 채널은 일부 전환에 필수적이지만 크레딧을 받지 못합니다.

• 멀티 터치 속성. 멀티 터치 모델은 미리 설정된 규칙에 따라 사용자 여정의 각 터치 포인트에 가치를 할당합니다. 복잡한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여러 터치 포인트에 전환 가치를 분배하는 고급 모델이 있습니다. 가장 정교한 멀티터치 모델 중 하나는 데이터 기반 기여입니다. 여기에서 기계 학습(ML)은 성능을 기반으로 여러 접점에 가치를 할당합니다. ML 모델은 전환으로 이어지지 않은 여정에 대해 성공적인 여정을 분석하고 전환 가능성에 영향을 미치는 측면에서 가장 가치 있는 터치포인트를 감지합니다.

멀티터치 기여가 마지막 클릭 기여보다 나은 이유

알려진 모든 멀티터치 기여 모델은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즉, 웹사이트 쿠키를 사용하여 사용자 전환 경로를 일치시킨 다음 소급하여 고객 여정의 각 접점에 전환 가치를 할당합니다.

현재 제한 사항으로 인해 이제 사용자의 전체 전환 경로를 추적하는 것이 불가능하며 멀티탭 어트리뷰션은 가치를 올바르게 분배할 수 없습니다. 마케터에게 “마지막 클릭” 보고서에서 얻은 것과 매우 유사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기여를 제한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제한 사항 중 하나는 오늘날의 고객이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장치(스마트폰, 개인 및 업무용 노트북 등)가 두 개 이상이라는 것입니다. 모든 분석 도구는 여러 웹 사이트 세션을 단일 여정으로 연결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며 여러 개별 고객 여정처럼 보일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채널을 여는 것은 공정한 신용을 얻지 못합니다.

또 다른 문제는 쿠키 제한 및 개인 정보 보호 규정입니다. 예를 들어, 애플은 향상 타사 쿠키를 차단하고 자신의 수명을 제한하는 Safari 기능인 Smart Tracking Prevention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1-7일 안에 만료됩니다.

여행 제안에 대한 예에서 사용자는 이전 웹 사이트 방문 후 10일 후에 예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사용자가 Safari를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사용자가 웹 사이트를 다시 방문하면 첫 번째 방문 쿠키가 만료되었습니다. 이것은 두 개의 서로 다른 쿠키 세트가 관련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여기에서 모든 멀티터치 모델은 마지막 클릭 모델과 마찬가지로 전환 전 단일 세션만 보고 전체 전환 가치를 여기에 부여합니다.

기여 문제를 극복하기 위한 전환 모델의 역할

멀티 터치 어트리뷰션을 둘러싼 한계로 인해 대체 마케팅 측정 접근 방식이 생겨났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 중 하나는 기계 학습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실제 전환을 관찰할 수 없을 때 마케팅 노력의 영향을 평가하는 전환 모델링입니다. 원래 예에서 전환 모델은 기여 모델이 다른 기기의 방문을 전환에 연결할 수 없을 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환 모델링은 고객 여정의 구멍을 막고 마케터가 전환 경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알고리즘은 중요한 정보로 마케팅 측정을 검증하고 지원하기 위해 관찰 가능한 사용자 데이터 및 과거 추세를 제공합니다.

대체 측정 방식으로의 전환 준비

일부 마케터들은 얼마 전에 싱글탭 어트리뷰션을 멀티탭 어트리뷰션으로 교체했고 이제 다시 한 번 새로운 변화를 겪어야 합니다. 일부 마케터와 비즈니스의 경우 이는 프로세스와 사고 방식에 큰 변화가 되지만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성공적인 마케팅 측정은 주로 쿠키에 의존했기 때문에 미래는 블랙박스인 것 같습니다. 매년 새로운 추적 제한 및 개인 정보 보호 규정이 있어 전환을 관찰할 수 없는 상황이 점점 더 많이 발생합니다. 이러한 추세는 쿠키 이후의 세계로 우리를 데려가는 미래에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케터들은 각 채널의 진정한 광고 투자수익률(ROAS)을 측정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종종 비즈니스 수준에서 목표로 설정됩니다. 안타깝게도 앞서 언급한 쿠키 제한 및 개인정보 보호 규정으로 인해 현재 채널 또는 캠페인 수준에서 정확한 ROAS 또는 전환당 비용을 표시할 수 있는 기여 모델이 없습니다. 마케터가 이 목표를 계속 추구한다면 마케팅 믹스의 부적절한 최적화와 비용 낭비로 이어질 것입니다. 전체 마케팅 믹스의 ROAS를 계산하는 것만 가능하며 마케터는 이 접근 방식을 고수해야 합니다. 이것은 프로세스와 업무 사고 방식/태도 모두에서 중요한 변화이며 모든 회사가 이를 장려할 것을 제안합니다.

기술적인 관점에서 기업과 마테크 기업은 이 블랙박스 미래를 모델화된 미래로 바꿀 수 있는 머신러닝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동의 종속성, 브라우저 개인 정보 보호 기능 및 추적 제한으로 인해 데이터 수집이 심하게 제한되는 경우 기계 학습은 사용 가능한 데이터의 작은 덩어리를 명확하고 실행 가능한 통찰력(우리의 경우 모델링된 전환)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마케팅 측정의 미래 형성

정교한 모델도 전체 고객 여정을 추적할 수 없으므로 최신 기술로 전환하는 것이 마케터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기계 학습은 새로운 측정 도구의 원동력 중 하나이며 귀인에 대한 대안의 중요한 세부 사항입니다. 그 중 하나는 전환 모델링으로, 쿠키 이후의 세계에서 실제로 차이를 만드는 접근 방식입니다.


포브스 기술 팁 세계적 수준의 CIO, CTO 및 기술 임원을 위한 초대 전용 커뮤니티입니다. 자격이 있습니까?


Continue Reading

Business

패션5시간 ago

스웨디 베티, 런던 랜드마크 안에 데뷔 컨셉 스토어 오픈

발전소 앤드류 메러디스 여성에 의한, 여성을 위한, 만나다 땀에 젖은 베티 새로 개발된 Battersea 발전소에 있는 최신 매장인 ‘The PowerHouse’....

스포츠6시간 ago

Jesus Rivasés의 칼럼. 카타르 월드컵 2022. Boskov, Rajoy 및 Luis Enrique

Vujadin Boskov(1931-2014)는 1970년대 말과 1980년대 말에 다소 성공적인 코치였습니다.. 당시 유고슬라비아인 – 오늘날 세르비아인 – 그는 레알 마드리드(1979-1982)의 지휘봉을 잡고...

패션7시간 ago

Rosa De La Cruz와 함께 올 가을 보석 주얼리 가이드

런던 기반의 주얼리 브랜드 십자가의 장미 고귀한 소재와 장인 정신을 결합하여 체인, 펜던트, 반지 및 팔찌 형태의 보석 및 준보석으로...

여행7시간 ago

우크라이나, 이란에 대한 지원 및 총기 폭력에 대한 조치가 다양한 박람회에서 전시됩니다.

2022년 아트 바젤 마이애미 비치 플래그십 페어는 역사적 내러티브 재고, 이데올로기의 힘, 인간 형태, 폭력 등의 주제를 선보일 예정이며, 올해...

여행7시간 ago

오레곤주 포틀랜드에서 방문할 최고의 박물관 – 2020

오리건 주 포틀랜드의 일출에 후드 산 게티 이미지를 통한 워싱턴 포스트 오리건 트레일(Oregon Trail)의 역사를 보여주는 박물관부터 도시가 내려다보이는 호화로운...

스포츠8시간 ago

“우리는 육체적으로 딸이 있는 것이 아니라 그녀의 선물이 있습니다.”

그날은 루이스 엔리케에게 특별했습니다. 3년 전 세상을 떠난 딸 사나(Xana)와 같은 날 독일을 상대할 차례였다. 나는 13 살이되었을 것입니다. 코치는...

자동차9시간 ago

2022 Ford Bronco Everglades: 궁극의 늪 괴물

2022년형 Ford Bronco Everglades는 몇 가지 수정 덕분에 기본 Bronco보다 훨씬 뛰어난 착륙 준비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러나이 트림을 구입했지만 진흙에서...

여행9시간 ago

캐나다 최초의 수도인 킹스턴에서 보고 먹고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것들

Confederation Park가 있는 물에서 Kingston Ontario Canada 시청 … [+] 시청의 돔형 건물. 게티 토론토와 캐나다 최초의 수도인 몬트리올 중간에...

여행9시간 ago

스페인의 스킨 케어로 얼굴을 가꾸십시오 : 마이애미의 Trump Spa에서

Trump Spa는 특별하고 독점적인 Natura Bisse 페이셜 제품을 제공하는 미식가 장소입니다. … [+] 스페인. 데비 킥햄 어떤 사람들이 세계를 여행하고...

스포츠10시간 ago

하버드에서 추천하는 50세 이상에게 이상적인 지방 연소 운동

그만큼 버피 이것은 가장 힘든 신체 활동에 이미 포함되어 있는 운동입니다. 그러나 그들의 인도 태생 변종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Tren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