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with us

IT/기술

잠금 해제 방법을 포함한 ‘Overwatch 2’경쟁 모드 설명

Published

on

우리는 에 대해 많은 세부 사항을 들었습니다. 감시 2 다음 주 게임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Blizzard는 이제 Blizzard의 핵심 구성 요소 중 하나에 대한 보다 완전한 그림을 설명했습니다. 감시 2: 경쟁력 2.0. Team 4는 이미 기술 수준의 변경 사항과 새로운 플레이어가 경쟁 모드를 잠금 해제하는 방법을 포함하여 몇 가지 세부 사항을 공개했지만 명확성을 위해 모든 것을 살펴보겠습니다.

포브스에서 더 많은 것Blizzard, 방어 매트릭스 전략으로 유독한 ‘Overwatch 2’ 플레이어 및 사기꾼 대상

Blizzard는 몇 가지 핵심 요소를 중심으로 경쟁을 재구성했습니다. 각 시즌을 다르게 만듭니다(새로운 영웅, 지도, 모드, 밸런스 변경 등). 경기에서 지는 것이 반드시 부정적인 것은 아니며 여전히 발전하고 있다는 느낌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및 원래 게임에서 돌아온 사람들을 위한 모드 개선. 각 시즌은 9주 동안 지속됩니다.

Overwatch 2에서 경쟁 모드를 잠금 해제하는 방법

경쟁전을 잠금 해제한 모든 사람 감독 에서 이미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감시 2. 신규 플레이어(또는 그 이후에 계정을 생성한 사람 감시 2의 출시일인 10월 4일)은 처음으로 사용자 경험을 거쳐야 하므로 게임에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제한된 수의 영웅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나머지 원래 32명의 영웅은 점차 잠금 해제됩니다. 감독 플레이하는 동안 영웅.

포브스에서 더 많은 것새로운 ‘Overwatch 2’플레이어는 모든 ‘Overwatch 1’영웅을 잠금 해제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하지만 나쁜 것은 아닙니다.

경쟁전을 잠금 해제하려면 신규 플레이어가 퀵 플레이 게임을 50번 승리해야 합니다. 미스터리 히어로 또는 데스매치가 아닌 역할 대기열 및 공개 대기열 게임만 계산됩니다. Blizzard는 블로그 게시물에서 “이를 통해 새로운 플레이어는 경쟁에서 오는 더 높은 기대치에 대비할 시간이 주어지고 베테랑 플레이어는 경험이 부족한 팀원에 의해 연기되지 않습니다.”라고 썼습니다. “Competitive를 잠금 해제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새로운 플레이어의 기술 수준을 분석하여 모든 사람에게 적합한 방식으로 매치메이킹을 최적화합니다.”

‘오버워치 2’ 스킬 레벨

수치 기술 등급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감시 2. Blizzard는 “특정 범위에 갇힌 느낌을 완화하기 위해 전화했습니다. 모든 경기가 끝난 후 SR이 오르락내리락하는 것을 보는 것은 전체 직업이 아니라 개별 질문에 따라 합격 또는 불합격 교사와 함께 시험을 보는 것 같았습니다. . 부담이 컸고, 경쟁전에서 선수들이 전반적으로 어떤 성과를 거두고 있는지 정확한 표현을 제공하지 못합니다.”

오버워치 티어(브론즈, 실버, 골드, 플래티넘, 다이아몬드, 마스터, 그랜드 마스터)는 유지되지만 이제 각각 5개의 티어가 있습니다. 5가 가장 짧고 1이 가장 높습니다. 따라서 그랜드 마스터 1은 창의 끝입니다. 각 디비전은 약 100SR에 해당하지만 매 게임마다 SR을 얻거나 잃는 대신 7승 또는 20패마다 경쟁 업그레이드를 받게 됩니다. 이렇게 하면 진행 상황이 표시되고 다른 부서로 이동합니다. 각 개별 게임에 너무 집중하기보다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진행 상황을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즉, 경기 전 화면에서 다른 플레이어의 경쟁 기술 수준을 볼 수 없습니다. 이는 경기가 시작되기도 전에 다른 플레이어의 기술 수준에 대한 편견을 완화하기 위한 것입니다. 플레이어의 프로필이 공개된 경우 해당 프로필에서 스킬 레벨을 볼 수 있습니다.

상위 500개 순위표는 크게 변경되지 않습니다. 여전히 입력 그룹(컨트롤러 대 마우스 및 키보드)별로 분할됩니다. 역할 대기열에서 특정 역할에 대해 25게임 또는 공개 대기열에서 50게임을 완료한 후에만 리더보드에 나타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순위표는 각 시즌이 시작되고 2주 후에 열립니다.

위치 일치

순위를 결정하기 위해 각 대기열에서 5개의 경쟁 게임을 플레이하는 대신 7승 또는 20패에 도달할 때까지 순위가 유지되지 않습니다. Blizzard는 플레이어가 배치 게임 후에 더 낮은 디비전에 배치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진정한 기술 수준이 있는 수준까지 사다리를 올라갈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고 말합니다.

전체 중매 등급(MMR) 재설정이 있는지 여부는 확실하지 않지만 원래 Overwatch에서 순위가 ​​있었던 모든 플레이어는 속편에서 순위가 ​​다시 매겨집니다. “감시 2 블리자드는 매우 다른 게임이기 때문에 복귀한 플레이어가 업데이트된 경쟁전에 뛰어들 때 자신의 순위를 재정의할 수 있는 공식을 적용했습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시작할 때 순위가 약간 낮아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개념과 목표를 배우십시오. 그러나 베타에서 게임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된 플레이어나 오버워치 리그를 팔로우하는 플레이어는 자신이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순위에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게임 보고서

경력 프로필의 기록 탭 아래에 게임 플레이 보고서라는 새 섹션이 있습니다(과거에 조치 후 보고서라고 들어본 적이 있을 수 있음). 현재 게임 세션의 모든 경기에 대한 통계 및 기타 세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이 보고서 중 하나를 열면 어떤 영웅을 사용했는지, 얼마나 잘 플레이했는지 등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영웅을 클릭하면 각 영웅에 대한 특정 통계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결국 게임 보고서 섹션은 세션 간에 최근에 플레이한 게임을 추적합니다. 블리자드는 또한 주요 순간을 강조하는 리플레이 타임라인과 게임의 최종 스코어보드 결과를 볼 수 있는 방법을 도입할 계획입니다.

경쟁력 저하

게임을 하지 않는다면 감시 2 잠시 동안 Blizzard가 MMR을 낮출 수 있습니다. 이는 재진입하는 순간 4팀이 당신의 스킬 레벨을 재평가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것입니다. 이러한 플레이어의 MMR은 해당 스킬 레벨 디비전으로 빠르게 돌아갈 수 있도록 더 많은 경기를 플레이할수록 빠르게 조정됩니다.

‘오버워치 2’ 경쟁 보상

모든 영웅의 황금 총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경쟁 포인트를 계속 얻을 수 있습니다(각 비용은 3,000포인트). 승리 시 10CP, 무승부 시 3포인트를 받습니다. 또한 각 시즌이 끝날 때 보너스 CP를 얻을 수 있지만 역할 대기열 및 공개 대기열에서 도달한 가장 높은 기술 수준에 대해서만 적용됩니다.

상위 500위 리더보드를 깨는 사람들에 대한 보상도 달라지며, 특별한 스프레이와 아이콘 대신 프로필에 사용할 수 있는 ID 카드를 받게 됩니다. 이것을 사용하여 특정 시즌에 도달한 레벨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라이브 서비스 게임이기 때문에 블리자드가 조정합니다. 감시 2 시간이 지남에 따라 경쟁 모드 및 더 많은 기능을 추가합니다.

포브스에서 더 많은 것‘Overwatch 2’에는 커널 수준의 치트 방지 도구가 없으므로 Steam Deck에서 잘 작동합니다.

IT/기술

고객과 연결하고 디지털 마케팅 과제를 극복

Published

on

By

대화형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의 CEO 겸 공동 설립자 스펙트럼.

마케팅 환경은 시끄럽습니다. 전통적인 소셜, 이메일 및 디스플레이 마케팅 채널은 쇠퇴하고 있어 눈에 띄기 어렵습니다. 참여에 대한 고객의 선호도 변화에 한발 앞서 있기는 어렵습니다. 그리고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다면 그들이 당신과 상호 작용하고 당신에게서 구매하고 싶게 만드는 뭔가 다른 것을 어떻게 그들에게 제공할 수 있을까요?

Spectrm에서 우리는 3천만 건 이상의 대화를 보았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이미 알고 있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오늘날 마케팅 담당자의 현재 성공과 어려움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었습니다. 400명의 B2C 공급업체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B2C 대화형 마케팅 현황 보고서에서 우리는 마케터들이 인구 과잉, 개인 정보 보호 제한 및 고객 행동 변화로 인해 기존 채널이 쇠퇴하고 있음을 인식하고 있지만 새로운 채널을 통해 성공을 거두고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감소하는 채널과 개인 정보 보호 문제는 새로운 접근 방식을 요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예전처럼 성공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바쁜 뉴스 채널과 붐비는 받은 편지함에서 눈에 띄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으며 마케터들은 어려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당신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채널 하락, 소셜 네트워크에서 가장 큰 감소. 감소하는 다른 주요 채널로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및 SMS 마케팅이 있습니다.

도전적인 것은 여러 채널에서 청중의 관심을 끄는 것 뿐만이 아닙니다. 데이터 수집 및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고객의 우려가 높아지면서 최근 GDPR 및 CCPA와 같은 규정, iOS 14와 같은 운영 체제 개인 정보 업데이트 및 타사 쿠키 차단 브라우저가 증가했습니다. 이 모든 것이 고객에 대해 수집할 수 있는 정보의 양과 유형을 제한합니다. 가맹점 10명 중 6명은 이러한 규정이 마케팅 전술의 효과 감소 고객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도록 강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오늘날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러한 감소하는 채널과 데이터 수집 제한으로 인해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전환하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귀인 문제는 또한 노력이 효과가 있는지 알기 어렵게 만듭니다. 마케터들은 기존 고객을 유지하고 그들로부터 더 많은 판매를 창출하는 것 또한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바쁜 뉴스 피드와 간행물을 스크롤하는 고객의 관심을 끄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마케팅 담당자가 이러한 채널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들은 단지 그것들로부터 최대한의 가치를 얻을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만 하면 됩니다.

평소처럼 사업을 계속하십시오.

고객 참여를 높이는 한 가지 방법은 평소처럼 비즈니스를 계속하고 현재 접근 방식을 조정하고 업데이트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소셜 미디어, 검색, 이메일 및 디스플레이 전반에 걸쳐 진행 중인 웹사이트 트래픽 캠페인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엔지니어링 리소스를 투자하여 고객이 필요한 것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더 나은 모바일 웹 사이트 경험을 만드십시오. 또한 자사 쿠키를 설정하고 서버측 태깅 솔루션을 설계하여 데이터 제한이 추적 및 속성에 미치는 영향을 완화하십시오.

새로운 접근법을 고려하십시오.

사람들이 매일 휴대기기를 사용하는 시간 중 44%는 메시징 애플리케이션 또는 소셜 네트워크에 소비됩니다.. 고객이 매일 전화로 새로운 브랜드를 검색하고 친구 및 가족과 대화를 나눈다면 그들과도 대화를 나누지 않겠습니까? 대화형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은 마케팅 담당자가 고객과 소통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을 때 고려할 수 있는 또 다른 접근 방식입니다.

매일 사용하는 앱의 메시징 기능을 통해 고객을 교환에 초대하고 원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안내하는 질문을 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고객으로부터 직접 정보를 수집하므로 증가하는 데이터 규정 및 개인 정보 보호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정보를 수집하면 그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향후 제안을 개인화하고 보다 직관적인 상호 작용을 위해 AI를 더 잘 훈련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접근 방식으로의 전환을 시작하려면 먼저 상거래 또는 리드 생성과 같은 사용 사례를 식별하십시오. 그런 다음 사용 사례 및 대상에 적합한 메시징 채널을 선택하고 각각에 대한 올바른 진입점을 식별합니다. 그런 다음 개성이 있고 대화형 AI를 사용하는 챗봇을 구축하여 청중과 소통하면서 계속 학습하도록 합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채널과 시장으로 확장하면서 대화 퍼널과 AI를 계속 반복하고 최적화하십시오.

맞춤화에 투자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오늘날 고객은 브랜드에 대한 개인화된 경험을 찾고 있기 때문에 또 다른 접근 방식은 웹 사이트 개인화 도구 및 대체 데이터 소스에 투자하여 사용자를 더 잘 식별하고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마케터는 구매 후 설문조사를 활용하여 사람들이 귀하의 브랜드에 대해 어떻게 배우고 있는지 알아볼 수 있으며 귀하는 이러한 유형의 직접적인 피드백을 통해 귀속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함께 모아서

오늘날의 마케팅 담당자에게는 채널 감소, 데이터 규정 증가, 고객 선호도 변화 등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고객 참여를 위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찾고 있는 마케터는 고객이 있는 곳과 메시징 앱과 같이 매일 사용하는 플랫폼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또한 마케팅 담당자는 개인 광고로 인터넷을 뒤덮는 것이 아니라 고객을 위해 제안을 개인화하는 방법을 생각해야 합니다. 또한 고객과 소통하는 데 사용할 채널을 고려할 때 개인 정보 보호 우선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이전 방식이 더 이상 효과적이지 않으면 고객과 연결하는 새로운 방식에 대해 창의적이고 전략적으로 생각하십시오.


포브스 기술 팁 세계적 수준의 CIO, CTO 및 기술 임원을 위한 초대 전용 커뮤니티입니다. 자격이 있습니까?


Continue Reading

IT/기술

2023년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첫 번째 올림픽 e스포츠 위크

Published

on

By

국제올림픽위원회(IOC)는 2023년 6월 22일부터 25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첫 번째 e스포츠 올림픽 위크를 개최한다고 오늘 발표하면서 최고 수준의 글로벌 대회에서 e스포츠를 지원하기 위한 또 다른 조치를 취했습니다.

싱가포르 국가 올림픽 위원회(SNOC), 싱가포르 시 정부 문화, 커뮤니티 및 청소년 및 스포츠부와 협력하여 올림픽 e스포츠 위크는 주로 이러한 하이브리드 물리적 및 시뮬레이션 스포츠를 탐구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토론 및 교육 세션, 전시 경기 개최.

4일간의 이 행사는 또한 작년 대회를 기반으로 국제 연맹(IF)과 함께 만든 “가상 및 시뮬레이션 글로벌 스포츠 대회”인 올림픽 e스포츠 시리즈의 첫 번째 생중계 결승전에서 절정에 달할 것입니다. 올림픽 가상 시리즈– 100개국에서 250,000명 이상의 참가자가 참가한 야구, 모터스포츠, 사이클, 조정 및 세일링 시리즈.

IOC는 토마스 바흐 IOC 위원장이 공개적으로 “e스포츠가 언젠가 올림픽의 일부가 될 수 있을까요?“벌써 2018년.

펜싱의 전 서독 금메달리스트인 Bach는 최신 개발에 대해 말하면서 이번 올림픽 e스포츠 개막 주간이 올림픽 운동 내에서 가상 스포츠의 성장을 지원하는 데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어 “처음으로 진행되는 실시간 결승전과 함께 가상 스포츠 경기의 흥미진진한 새로운 형식이 e스포츠 선수들과 더 많이 소통하고 선수와 팬 모두에게 새로운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기회라고 믿는다.

“2010년 제1회 유스 올림픽을 개최함으로써 올림픽 운동의 혁신을 지원한 역사를 가진 싱가포르와 협력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이며 긴밀히 협력하기를 기대합니다.”

SNOC 이사회 멤버이자 IOC 부회장인 Ng Ser Mia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싱가포르는 가상 스포츠 및 e스포츠 일정에서 가장 큰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역사가 있습니다. 우리는 이 공유된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IOC와 협력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가상 올림픽 선수가 될 자질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올림픽 e스포츠 주간 및 올림픽 e스포츠 시리즈에 참여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023년 초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Continue Reading

IT/기술

멀티터치 어트리뷰션이 새로운 마지막 클릭 어트리뷰션인 이유와 해결 방법

Published

on

By

의 설립자 겸 CEO 세그먼트 스트림쿠키 없는 세상에서 마케팅 분석을 해결하는 전환 모델링 플랫폼입니다.

적절한 속성은 마케터에게 어려운 과제입니다. 웹사이트를 처음 방문하여 구매하는 고객은 드문 유형이며 마케터는 고객 여정의 얽힌 문제를 해결하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보냅니다.

사용자 여정의 복잡성으로 인해 마케터는 새로운 기여 모델을 발명하고 단일 터치 모델에서 다중 터치 모델로 전환하도록 동기를 부여했습니다. 하지만 멀티터치 모델이 많은 마케터들이 싫어하는 단순한 마지막 클릭 모델보다 낫지 않다면 어떨까요?

기여 소개

일반적인 고객 여정을 상상하고 기여도 모델이 이를 어떻게 처리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한 사람이 인스타그램에서 흥미로운 여행 제안 광고를 봅니다. 나중에 조사하기 위해 광고를 클릭하고 링크를 저장합니다. 그들은 Safari를 통해 개인 노트북에서 이 링크를 열고 다음 급여일에 이 여행을 예약하기로 결정합니다. 10일 후, 그들은 월급을 받고 최종 예약을 위해 웹사이트의 URL을 입력하여 동일한 노트북에서 다시 웹사이트를 방문합니다.

• 원터치 속성. 이러한 모델은 여정의 단일 터치포인트(전환 전 마지막 방문)에 기여도를 부여합니다. 그러나 마지막 접촉 속성은 여정의 모든 접촉 지점의 영향을 평가하는 데 공정하지 않습니다. 오픈 채널은 일부 전환에 필수적이지만 크레딧을 받지 못합니다.

• 멀티 터치 속성. 멀티 터치 모델은 미리 설정된 규칙에 따라 사용자 여정의 각 터치 포인트에 가치를 할당합니다. 복잡한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여러 터치 포인트에 전환 가치를 분배하는 고급 모델이 있습니다. 가장 정교한 멀티터치 모델 중 하나는 데이터 기반 기여입니다. 여기에서 기계 학습(ML)은 성능을 기반으로 여러 접점에 가치를 할당합니다. ML 모델은 전환으로 이어지지 않은 여정에 대해 성공적인 여정을 분석하고 전환 가능성에 영향을 미치는 측면에서 가장 가치 있는 터치포인트를 감지합니다.

멀티터치 기여가 마지막 클릭 기여보다 나은 이유

알려진 모든 멀티터치 기여 모델은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즉, 웹사이트 쿠키를 사용하여 사용자 전환 경로를 일치시킨 다음 소급하여 고객 여정의 각 접점에 전환 가치를 할당합니다.

현재 제한 사항으로 인해 이제 사용자의 전체 전환 경로를 추적하는 것이 불가능하며 멀티탭 어트리뷰션은 가치를 올바르게 분배할 수 없습니다. 마케터에게 “마지막 클릭” 보고서에서 얻은 것과 매우 유사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기여를 제한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제한 사항 중 하나는 오늘날의 고객이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장치(스마트폰, 개인 및 업무용 노트북 등)가 두 개 이상이라는 것입니다. 모든 분석 도구는 여러 웹 사이트 세션을 단일 여정으로 연결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며 여러 개별 고객 여정처럼 보일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채널을 여는 것은 공정한 신용을 얻지 못합니다.

또 다른 문제는 쿠키 제한 및 개인 정보 보호 규정입니다. 예를 들어, 애플은 향상 타사 쿠키를 차단하고 자신의 수명을 제한하는 Safari 기능인 Smart Tracking Prevention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1-7일 안에 만료됩니다.

여행 제안에 대한 예에서 사용자는 이전 웹 사이트 방문 후 10일 후에 예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사용자가 Safari를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사용자가 웹 사이트를 다시 방문하면 첫 번째 방문 쿠키가 만료되었습니다. 이것은 두 개의 서로 다른 쿠키 세트가 관련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여기에서 모든 멀티터치 모델은 마지막 클릭 모델과 마찬가지로 전환 전 단일 세션만 보고 전체 전환 가치를 여기에 부여합니다.

기여 문제를 극복하기 위한 전환 모델의 역할

멀티 터치 어트리뷰션을 둘러싼 한계로 인해 대체 마케팅 측정 접근 방식이 생겨났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 중 하나는 기계 학습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실제 전환을 관찰할 수 없을 때 마케팅 노력의 영향을 평가하는 전환 모델링입니다. 원래 예에서 전환 모델은 기여 모델이 다른 기기의 방문을 전환에 연결할 수 없을 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환 모델링은 고객 여정의 구멍을 막고 마케터가 전환 경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알고리즘은 중요한 정보로 마케팅 측정을 검증하고 지원하기 위해 관찰 가능한 사용자 데이터 및 과거 추세를 제공합니다.

대체 측정 방식으로의 전환 준비

일부 마케터들은 얼마 전에 싱글탭 어트리뷰션을 멀티탭 어트리뷰션으로 교체했고 이제 다시 한 번 새로운 변화를 겪어야 합니다. 일부 마케터와 비즈니스의 경우 이는 프로세스와 사고 방식에 큰 변화가 되지만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성공적인 마케팅 측정은 주로 쿠키에 의존했기 때문에 미래는 블랙박스인 것 같습니다. 매년 새로운 추적 제한 및 개인 정보 보호 규정이 있어 전환을 관찰할 수 없는 상황이 점점 더 많이 발생합니다. 이러한 추세는 쿠키 이후의 세계로 우리를 데려가는 미래에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케터들은 각 채널의 진정한 광고 투자수익률(ROAS)을 측정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종종 비즈니스 수준에서 목표로 설정됩니다. 안타깝게도 앞서 언급한 쿠키 제한 및 개인정보 보호 규정으로 인해 현재 채널 또는 캠페인 수준에서 정확한 ROAS 또는 전환당 비용을 표시할 수 있는 기여 모델이 없습니다. 마케터가 이 목표를 계속 추구한다면 마케팅 믹스의 부적절한 최적화와 비용 낭비로 이어질 것입니다. 전체 마케팅 믹스의 ROAS를 계산하는 것만 가능하며 마케터는 이 접근 방식을 고수해야 합니다. 이것은 프로세스와 업무 사고 방식/태도 모두에서 중요한 변화이며 모든 회사가 이를 장려할 것을 제안합니다.

기술적인 관점에서 기업과 마테크 기업은 이 블랙박스 미래를 모델화된 미래로 바꿀 수 있는 머신러닝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동의 종속성, 브라우저 개인 정보 보호 기능 및 추적 제한으로 인해 데이터 수집이 심하게 제한되는 경우 기계 학습은 사용 가능한 데이터의 작은 덩어리를 명확하고 실행 가능한 통찰력(우리의 경우 모델링된 전환)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마케팅 측정의 미래 형성

정교한 모델도 전체 고객 여정을 추적할 수 없으므로 최신 기술로 전환하는 것이 마케터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기계 학습은 새로운 측정 도구의 원동력 중 하나이며 귀인에 대한 대안의 중요한 세부 사항입니다. 그 중 하나는 전환 모델링으로, 쿠키 이후의 세계에서 실제로 차이를 만드는 접근 방식입니다.


포브스 기술 팁 세계적 수준의 CIO, CTO 및 기술 임원을 위한 초대 전용 커뮤니티입니다. 자격이 있습니까?


Continue Reading

Business

패션1 분 ago

Annabel’s는 새로운 외관으로 런던의 크리스마스 시즌을 밝힙니다.

Annabel’s는 새로운 외관으로 런던의 크리스마스 시즌을 밝힙니다. 애나벨에 의해 런던의 축제 시즌은 새로운 외관 없이는 결코 완성되지 않습니다. 애나벨에 의해....

여행3 분 ago

브로드웨이의 “피아노 레슨” 스타의 눈으로 본 뉴욕

“피아노 레슨”의 마이클 포츠. 줄리엣 세르반테스 최고의 브로드웨이 쇼 스타들이 뉴욕에 대해 좋아하는 점을 인터뷰하는 최근 칼럼에서 저는 현재 August...

패션10 분 ago

이 8가지 스타일과 뷰티 아이템으로 80년대 패션 리바이벌을 즐겨보세요

80년대 유행이 대대적으로 돌아왔고 휴가 시즌은 화려함과 과잉에 관한 이 시크한 의상을 시도하기에 완벽한 시기입니다. 80년대 룩을 연출하는 데 사용할...

여행11 분 ago

두 번째 여권을 얻기 가장 쉬운 6곳

폴란드 바르샤바의 왕궁 어도비 스톡/마이크 마린 두 번째 여권을 취득하는 것은 인생을 국제화하는 데 중요한 단계입니다. 대체 시민권을 취득함으로써 귀하는...

패션9시간 ago

스웨디 베티, 런던 랜드마크 안에 데뷔 컨셉 스토어 오픈

발전소 앤드류 메러디스 여성에 의한, 여성을 위한, 만나다 땀에 젖은 베티 새로 개발된 Battersea 발전소에 있는 최신 매장인 ‘The PowerHouse’....

스포츠9시간 ago

Jesus Rivasés의 칼럼. 카타르 월드컵 2022. Boskov, Rajoy 및 Luis Enrique

Vujadin Boskov(1931-2014)는 1970년대 말과 1980년대 말에 다소 성공적인 코치였습니다.. 당시 유고슬라비아인 – 오늘날 세르비아인 – 그는 레알 마드리드(1979-1982)의 지휘봉을 잡고...

패션11시간 ago

Rosa De La Cruz와 함께 올 가을 보석 주얼리 가이드

런던 기반의 주얼리 브랜드 십자가의 장미 고귀한 소재와 장인 정신을 결합하여 체인, 펜던트, 반지 및 팔찌 형태의 보석 및 준보석으로...

여행11시간 ago

우크라이나, 이란에 대한 지원 및 총기 폭력에 대한 조치가 다양한 박람회에서 전시됩니다.

2022년 아트 바젤 마이애미 비치 플래그십 페어는 역사적 내러티브 재고, 이데올로기의 힘, 인간 형태, 폭력 등의 주제를 선보일 예정이며, 올해...

여행11시간 ago

오레곤주 포틀랜드에서 방문할 최고의 박물관 – 2020

오리건 주 포틀랜드의 일출에 후드 산 게티 이미지를 통한 워싱턴 포스트 오리건 트레일(Oregon Trail)의 역사를 보여주는 박물관부터 도시가 내려다보이는 호화로운...

스포츠11시간 ago

“우리는 육체적으로 딸이 있는 것이 아니라 그녀의 선물이 있습니다.”

그날은 루이스 엔리케에게 특별했습니다. 3년 전 세상을 떠난 딸 사나(Xana)와 같은 날 독일을 상대할 차례였다. 나는 13 살이되었을 것입니다. 코치는...

Tren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