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with us

IT/기술

러시아, 중국 및 ESG 투자에 대한 글로벌 영향

Published

on

ESG 또는 환경, 사회 및 거버넌스(ESG) 문제는 높은 기업 목표에서 기업 전략의 필수 요소로 빠르게 발전했습니다. 저는 최근에 ESG 소프트웨어를 사용한 측정의 함정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이 주제에 대한 관심을 고려하여 동료와 함께 주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아담 스탈에너지 안보 임원 및 전 미국 국토 안보부 정책 책임자 사이버 보안이 기후 정책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이전 논의를 참조하십시오.

1. ESG란 무엇이며 최근 몇 년 동안 더 주목받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2014년보다 70% 증가한 올해 30조 달러에 달하는 글로벌 지속 가능성 투자의 극적인 증가를 무시하기 어렵습니다. 소비자와 주주는 특히 기후 변화와 사회 복지에 대한 책임감 있는 글로벌 관리인으로서 기업의 역할에 점점 더 동조하고 있습니다. 기업 책임 정책은 제품 수명 주기 및 공급망, 탄소 발자국, 직원, 고객 및 조직의 커뮤니티를 다룹니다.

지지자들은 ESG 투자가 전통적인 투자와 동등한 수익을 창출하는 동시에 이해 관계자가 보다 사회적으로 의식적인 생태계를 조성할 수 있도록 하는 “윈-윈”이라고 주장합니다. 반대로 회의론자들은 지나치게 가파른 수익률과 기업 및 부문에 걸친 ESG 표준의 일관성 없는 적용 가능성을 언급합니다.

복잡한 질문은 기업이 어느 정도 책임을 져야 하는가입니다. 그것은 재무 및 기업 공개에 관한 규칙으로 미국 정치 지형의 중심이 되었습니다.

2. 세계화는 ESG 문제에 어떤 영향을 미쳤습니까?

비즈니스 활동은 정치, 환경, 군사 등 비시장적 렌즈를 통해 오랫동안 검토되고 비판받아 왔습니다. 그것은 미국의 정치적 정체성에 깊숙이 박혀 있으며 미국 건국의 핵심 요소였습니다(1764년 설탕법, 1765년 인지세법).

그러나 전통적으로 이러한 비시장적 행동은 이익을 달성하기 위해 적의 행동을 변경하기 위해 비용을 부과하려는 기업이 아닌 민족 국가에서 비롯된 국가 안보 및 외교 목적을 위해 정부에 의해 악용되었습니다. 권력, 변화된 정권 등).

지난 50년 동안 우리는 민족 국가에서 다국적 기업(MNC)으로 권력과 책임이 크게 이전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인터넷 시대의 부상과 신흥 시장에 대한 접근 확대는 대부분 소련의 붕괴에 힘입어 상호 연결된 현대 세계 경제의 성장을 촉진했으며, 전 세계 곳곳에서 활동하는 호황을 누리고 있는 다국적 기업이 주도했습니다. 우리와는 정치, 노동, 환경, 사회 시스템이 크게 다른 환경에서도 말이다. 다국적 기업의 마진이 증가함에 따라 외국 정부와의 관계, 생산 운영, 노동 조건, 정책 및 규정을 포함한 관행에 대한 조사도 증가했습니다.

오늘날 사회 및 환경 문제는 물론 글로벌 이벤트(우크라이나 전쟁, COVID-19 등)와 상호작용하는 디지털화(휴대전화, 소셜 네트워크의 확산 등)가 가속화되면서 기업의 책임이 더 커졌습니다.

3. 우크라이나 전쟁은 기업의 책임과 ESG 문제에 대한 폭넓은 이해에 어떤 ​​영향을 미쳤습니까?

푸틴의 우크라이나 침공은 21세기에 다국적 행동을 주도하는 대중 정서의 힘이 커지고 있음을 말해줍니다. 세기의 세계 경제. NATO가 주도하는 제재 외에도 러시아 내 주요 기업들의 투자 및 사업 운영 철수는 현대 글로벌 시장이 시작된 이후 규모나 범위에서 볼 수 없었던 지진적이고 신속했습니다.

예, 모스크바가 눈에 잘 띄게 침략한 방식(소셜 미디어, 기술, 24시간 뉴스 주기, 러시아 계획의 선제적 공개의 추가 도움으로)은 확실히 기여했지만 평판 위험과 비용 증가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직간접적으로 인간의 타락을 조장하는 “상업적 천민”과 연관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몇 주 만에 450개 이상의 기업이 러시아에서 사업을 중단, 철수 또는 크게 줄였습니다.

침공 3일 후 British Petroleum은 러시아의 주요 석유 회사인 Rosneft의 지분을 매각한다고 발표했으며 회사에 엄청난 비용이 250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Shell과 Exxon은 곧 러시아를 떠났습니다. 기술 회사, 금융 거대 기업, 자동차 제조업체 및 그 사이의 회사들도 그 뒤를 따랐습니다.

매각 속도는 인상적이었지만, 전쟁은 많은 사람들이 특히 지정학과 인권과 관련하여 사회 지향적인 투자에 대한 “간섭” 접근 방식으로 묘사한 격차를 드러냈습니다. 예를 들어 2월 24일 이전그만큼 오랫동안 국제 제재를 받아온 크렘린 지원 은행인 Sberbank는 많은 서방 은행보다 ESG 등급이 더 높았습니다.

안색은 다르지만 홍콩에 대한 중국의 민주적 탄압은 세계에서 가장 큰 사립 기관들로부터 비교적 침묵에 직면했습니다.

4. 중국과의 관계는 특히 강제 노동, 환경 정책 및 인권 관점에서 ESG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국제 사회와 기업 모두 불법 비즈니스 관행을 억제하는 데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예를 들어, 주로 중국 서부의 민족 및 종교적 소수 민족인 위구르 공동체를 대상으로 하는 중국이 후원하는 강제 노동에 대한 세계적 분노가 커지면서(신장 지역의 상품 집중 지역에서 가장 심각함) 규제로 이어졌습니다. 강제 노동. 생산. 여기에는 가장 중요한 미국 법률인 위구르 강제 노동 방지법(및 유럽의 기타 글로벌 버전)이 포함되며, 모든 미국 수입품은 제품이 중국 강제 노동에 의해 오염되지 않았음을 증명해야 합니다. 비록 진전이 크지는 않았지만, 글로벌 공급망에는 여전히 몇 가지 “알려지지 않은” 강제 노동이 있으며, 그 범위와 규모는 비즈니스 커뮤니티가 여전히 고심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진전이 있었지만 ESG 생태계 내에는 분명한 한계와 불일치가 있습니다. 이는 부분적으로 비즈니스 커뮤니티와 베이징의 복잡한 관계의 부산물입니다. ESG를 준수하는 기업은 순 탄소 목표를 내세우지만, 많은 기업이 최대 탄소 배출국을 계속 구매하거나 이에 깊이 매료되어 있고, 강제 노동의 직간접적 수혜자이며, 중국 공산당 및 그들의 억압적 관행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거나 공모하고 있습니다. . .

이것은 특히 에너지 및 금융 산업에서 사실입니다. 전기 자동차 및 태양광 패널용 재료의 정제 및 생산은 여전히 ​​문제가 있습니다. 특정 상품에 대한 중국의 통제를 벗어나려면 시간이 걸리겠지만, 국제 사회는 중국의 강제 노동 관행에 연루된 기업의 생산 라인의 깊이를 부분적으로만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제도적 검열, 사람 추적 및 기타 민주주의와 인권에 대한 공격과 같은 모든 위험과 불쾌한 관행에도 불구하고 세계 최대의 투자 회사는 낙관적이며 중국에 깊이 뿌리내리고 있습니다. 일부는 중국 자산에 대한 노출을 세 배로 늘릴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의심할 여지없이 베이징 경제로의 상당한 투자 흐름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다른 이들은 심지어 중국 기반 뮤추얼 펀드를 발행하기 시작했습니다.

다음은 ESG 비판자들을 멈추게 하는 도덕적 불평등 중 일부입니다. ESG 투자가 합법적인 상태를 유지하려면 지정학적 문제, 민주주의 및 인권을 통합해야 합니다.

IT/기술

고객과 연결하고 디지털 마케팅 과제를 극복

Published

on

By

대화형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의 CEO 겸 공동 설립자 스펙트럼.

마케팅 환경은 시끄럽습니다. 전통적인 소셜, 이메일 및 디스플레이 마케팅 채널은 쇠퇴하고 있어 눈에 띄기 어렵습니다. 참여에 대한 고객의 선호도 변화에 한발 앞서 있기는 어렵습니다. 그리고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다면 그들이 당신과 상호 작용하고 당신에게서 구매하고 싶게 만드는 뭔가 다른 것을 어떻게 그들에게 제공할 수 있을까요?

Spectrm에서 우리는 3천만 건 이상의 대화를 보았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이미 알고 있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오늘날 마케팅 담당자의 현재 성공과 어려움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었습니다. 400명의 B2C 공급업체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B2C 대화형 마케팅 현황 보고서에서 우리는 마케터들이 인구 과잉, 개인 정보 보호 제한 및 고객 행동 변화로 인해 기존 채널이 쇠퇴하고 있음을 인식하고 있지만 새로운 채널을 통해 성공을 거두고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감소하는 채널과 개인 정보 보호 문제는 새로운 접근 방식을 요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예전처럼 성공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바쁜 뉴스 채널과 붐비는 받은 편지함에서 눈에 띄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으며 마케터들은 어려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당신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채널 하락, 소셜 네트워크에서 가장 큰 감소. 감소하는 다른 주요 채널로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및 SMS 마케팅이 있습니다.

도전적인 것은 여러 채널에서 청중의 관심을 끄는 것 뿐만이 아닙니다. 데이터 수집 및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고객의 우려가 높아지면서 최근 GDPR 및 CCPA와 같은 규정, iOS 14와 같은 운영 체제 개인 정보 업데이트 및 타사 쿠키 차단 브라우저가 증가했습니다. 이 모든 것이 고객에 대해 수집할 수 있는 정보의 양과 유형을 제한합니다. 가맹점 10명 중 6명은 이러한 규정이 마케팅 전술의 효과 감소 고객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도록 강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오늘날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러한 감소하는 채널과 데이터 수집 제한으로 인해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전환하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귀인 문제는 또한 노력이 효과가 있는지 알기 어렵게 만듭니다. 마케터들은 기존 고객을 유지하고 그들로부터 더 많은 판매를 창출하는 것 또한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바쁜 뉴스 피드와 간행물을 스크롤하는 고객의 관심을 끄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마케팅 담당자가 이러한 채널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들은 단지 그것들로부터 최대한의 가치를 얻을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만 하면 됩니다.

평소처럼 사업을 계속하십시오.

고객 참여를 높이는 한 가지 방법은 평소처럼 비즈니스를 계속하고 현재 접근 방식을 조정하고 업데이트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소셜 미디어, 검색, 이메일 및 디스플레이 전반에 걸쳐 진행 중인 웹사이트 트래픽 캠페인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엔지니어링 리소스를 투자하여 고객이 필요한 것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더 나은 모바일 웹 사이트 경험을 만드십시오. 또한 자사 쿠키를 설정하고 서버측 태깅 솔루션을 설계하여 데이터 제한이 추적 및 속성에 미치는 영향을 완화하십시오.

새로운 접근법을 고려하십시오.

사람들이 매일 휴대기기를 사용하는 시간 중 44%는 메시징 애플리케이션 또는 소셜 네트워크에 소비됩니다.. 고객이 매일 전화로 새로운 브랜드를 검색하고 친구 및 가족과 대화를 나눈다면 그들과도 대화를 나누지 않겠습니까? 대화형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은 마케팅 담당자가 고객과 소통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을 때 고려할 수 있는 또 다른 접근 방식입니다.

매일 사용하는 앱의 메시징 기능을 통해 고객을 교환에 초대하고 원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안내하는 질문을 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고객으로부터 직접 정보를 수집하므로 증가하는 데이터 규정 및 개인 정보 보호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정보를 수집하면 그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향후 제안을 개인화하고 보다 직관적인 상호 작용을 위해 AI를 더 잘 훈련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접근 방식으로의 전환을 시작하려면 먼저 상거래 또는 리드 생성과 같은 사용 사례를 식별하십시오. 그런 다음 사용 사례 및 대상에 적합한 메시징 채널을 선택하고 각각에 대한 올바른 진입점을 식별합니다. 그런 다음 개성이 있고 대화형 AI를 사용하는 챗봇을 구축하여 청중과 소통하면서 계속 학습하도록 합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채널과 시장으로 확장하면서 대화 퍼널과 AI를 계속 반복하고 최적화하십시오.

맞춤화에 투자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오늘날 고객은 브랜드에 대한 개인화된 경험을 찾고 있기 때문에 또 다른 접근 방식은 웹 사이트 개인화 도구 및 대체 데이터 소스에 투자하여 사용자를 더 잘 식별하고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마케터는 구매 후 설문조사를 활용하여 사람들이 귀하의 브랜드에 대해 어떻게 배우고 있는지 알아볼 수 있으며 귀하는 이러한 유형의 직접적인 피드백을 통해 귀속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함께 모아서

오늘날의 마케팅 담당자에게는 채널 감소, 데이터 규정 증가, 고객 선호도 변화 등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고객 참여를 위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찾고 있는 마케터는 고객이 있는 곳과 메시징 앱과 같이 매일 사용하는 플랫폼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또한 마케팅 담당자는 개인 광고로 인터넷을 뒤덮는 것이 아니라 고객을 위해 제안을 개인화하는 방법을 생각해야 합니다. 또한 고객과 소통하는 데 사용할 채널을 고려할 때 개인 정보 보호 우선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이전 방식이 더 이상 효과적이지 않으면 고객과 연결하는 새로운 방식에 대해 창의적이고 전략적으로 생각하십시오.


포브스 기술 팁 세계적 수준의 CIO, CTO 및 기술 임원을 위한 초대 전용 커뮤니티입니다. 자격이 있습니까?


Continue Reading

IT/기술

2023년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첫 번째 올림픽 e스포츠 위크

Published

on

By

국제올림픽위원회(IOC)는 2023년 6월 22일부터 25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첫 번째 e스포츠 올림픽 위크를 개최한다고 오늘 발표하면서 최고 수준의 글로벌 대회에서 e스포츠를 지원하기 위한 또 다른 조치를 취했습니다.

싱가포르 국가 올림픽 위원회(SNOC), 싱가포르 시 정부 문화, 커뮤니티 및 청소년 및 스포츠부와 협력하여 올림픽 e스포츠 위크는 주로 이러한 하이브리드 물리적 및 시뮬레이션 스포츠를 탐구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토론 및 교육 세션, 전시 경기 개최.

4일간의 이 행사는 또한 작년 대회를 기반으로 국제 연맹(IF)과 함께 만든 “가상 및 시뮬레이션 글로벌 스포츠 대회”인 올림픽 e스포츠 시리즈의 첫 번째 생중계 결승전에서 절정에 달할 것입니다. 올림픽 가상 시리즈– 100개국에서 250,000명 이상의 참가자가 참가한 야구, 모터스포츠, 사이클, 조정 및 세일링 시리즈.

IOC는 토마스 바흐 IOC 위원장이 공개적으로 “e스포츠가 언젠가 올림픽의 일부가 될 수 있을까요?“벌써 2018년.

펜싱의 전 서독 금메달리스트인 Bach는 최신 개발에 대해 말하면서 이번 올림픽 e스포츠 개막 주간이 올림픽 운동 내에서 가상 스포츠의 성장을 지원하는 데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어 “처음으로 진행되는 실시간 결승전과 함께 가상 스포츠 경기의 흥미진진한 새로운 형식이 e스포츠 선수들과 더 많이 소통하고 선수와 팬 모두에게 새로운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기회라고 믿는다.

“2010년 제1회 유스 올림픽을 개최함으로써 올림픽 운동의 혁신을 지원한 역사를 가진 싱가포르와 협력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이며 긴밀히 협력하기를 기대합니다.”

SNOC 이사회 멤버이자 IOC 부회장인 Ng Ser Mia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싱가포르는 가상 스포츠 및 e스포츠 일정에서 가장 큰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역사가 있습니다. 우리는 이 공유된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IOC와 협력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가상 올림픽 선수가 될 자질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올림픽 e스포츠 주간 및 올림픽 e스포츠 시리즈에 참여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023년 초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Continue Reading

IT/기술

멀티터치 어트리뷰션이 새로운 마지막 클릭 어트리뷰션인 이유와 해결 방법

Published

on

By

의 설립자 겸 CEO 세그먼트 스트림쿠키 없는 세상에서 마케팅 분석을 해결하는 전환 모델링 플랫폼입니다.

적절한 속성은 마케터에게 어려운 과제입니다. 웹사이트를 처음 방문하여 구매하는 고객은 드문 유형이며 마케터는 고객 여정의 얽힌 문제를 해결하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보냅니다.

사용자 여정의 복잡성으로 인해 마케터는 새로운 기여 모델을 발명하고 단일 터치 모델에서 다중 터치 모델로 전환하도록 동기를 부여했습니다. 하지만 멀티터치 모델이 많은 마케터들이 싫어하는 단순한 마지막 클릭 모델보다 낫지 않다면 어떨까요?

기여 소개

일반적인 고객 여정을 상상하고 기여도 모델이 이를 어떻게 처리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한 사람이 인스타그램에서 흥미로운 여행 제안 광고를 봅니다. 나중에 조사하기 위해 광고를 클릭하고 링크를 저장합니다. 그들은 Safari를 통해 개인 노트북에서 이 링크를 열고 다음 급여일에 이 여행을 예약하기로 결정합니다. 10일 후, 그들은 월급을 받고 최종 예약을 위해 웹사이트의 URL을 입력하여 동일한 노트북에서 다시 웹사이트를 방문합니다.

• 원터치 속성. 이러한 모델은 여정의 단일 터치포인트(전환 전 마지막 방문)에 기여도를 부여합니다. 그러나 마지막 접촉 속성은 여정의 모든 접촉 지점의 영향을 평가하는 데 공정하지 않습니다. 오픈 채널은 일부 전환에 필수적이지만 크레딧을 받지 못합니다.

• 멀티 터치 속성. 멀티 터치 모델은 미리 설정된 규칙에 따라 사용자 여정의 각 터치 포인트에 가치를 할당합니다. 복잡한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여러 터치 포인트에 전환 가치를 분배하는 고급 모델이 있습니다. 가장 정교한 멀티터치 모델 중 하나는 데이터 기반 기여입니다. 여기에서 기계 학습(ML)은 성능을 기반으로 여러 접점에 가치를 할당합니다. ML 모델은 전환으로 이어지지 않은 여정에 대해 성공적인 여정을 분석하고 전환 가능성에 영향을 미치는 측면에서 가장 가치 있는 터치포인트를 감지합니다.

멀티터치 기여가 마지막 클릭 기여보다 나은 이유

알려진 모든 멀티터치 기여 모델은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즉, 웹사이트 쿠키를 사용하여 사용자 전환 경로를 일치시킨 다음 소급하여 고객 여정의 각 접점에 전환 가치를 할당합니다.

현재 제한 사항으로 인해 이제 사용자의 전체 전환 경로를 추적하는 것이 불가능하며 멀티탭 어트리뷰션은 가치를 올바르게 분배할 수 없습니다. 마케터에게 “마지막 클릭” 보고서에서 얻은 것과 매우 유사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기여를 제한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제한 사항 중 하나는 오늘날의 고객이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장치(스마트폰, 개인 및 업무용 노트북 등)가 두 개 이상이라는 것입니다. 모든 분석 도구는 여러 웹 사이트 세션을 단일 여정으로 연결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며 여러 개별 고객 여정처럼 보일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채널을 여는 것은 공정한 신용을 얻지 못합니다.

또 다른 문제는 쿠키 제한 및 개인 정보 보호 규정입니다. 예를 들어, 애플은 향상 타사 쿠키를 차단하고 자신의 수명을 제한하는 Safari 기능인 Smart Tracking Prevention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1-7일 안에 만료됩니다.

여행 제안에 대한 예에서 사용자는 이전 웹 사이트 방문 후 10일 후에 예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사용자가 Safari를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사용자가 웹 사이트를 다시 방문하면 첫 번째 방문 쿠키가 만료되었습니다. 이것은 두 개의 서로 다른 쿠키 세트가 관련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여기에서 모든 멀티터치 모델은 마지막 클릭 모델과 마찬가지로 전환 전 단일 세션만 보고 전체 전환 가치를 여기에 부여합니다.

기여 문제를 극복하기 위한 전환 모델의 역할

멀티 터치 어트리뷰션을 둘러싼 한계로 인해 대체 마케팅 측정 접근 방식이 생겨났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 중 하나는 기계 학습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실제 전환을 관찰할 수 없을 때 마케팅 노력의 영향을 평가하는 전환 모델링입니다. 원래 예에서 전환 모델은 기여 모델이 다른 기기의 방문을 전환에 연결할 수 없을 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환 모델링은 고객 여정의 구멍을 막고 마케터가 전환 경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알고리즘은 중요한 정보로 마케팅 측정을 검증하고 지원하기 위해 관찰 가능한 사용자 데이터 및 과거 추세를 제공합니다.

대체 측정 방식으로의 전환 준비

일부 마케터들은 얼마 전에 싱글탭 어트리뷰션을 멀티탭 어트리뷰션으로 교체했고 이제 다시 한 번 새로운 변화를 겪어야 합니다. 일부 마케터와 비즈니스의 경우 이는 프로세스와 사고 방식에 큰 변화가 되지만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성공적인 마케팅 측정은 주로 쿠키에 의존했기 때문에 미래는 블랙박스인 것 같습니다. 매년 새로운 추적 제한 및 개인 정보 보호 규정이 있어 전환을 관찰할 수 없는 상황이 점점 더 많이 발생합니다. 이러한 추세는 쿠키 이후의 세계로 우리를 데려가는 미래에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케터들은 각 채널의 진정한 광고 투자수익률(ROAS)을 측정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종종 비즈니스 수준에서 목표로 설정됩니다. 안타깝게도 앞서 언급한 쿠키 제한 및 개인정보 보호 규정으로 인해 현재 채널 또는 캠페인 수준에서 정확한 ROAS 또는 전환당 비용을 표시할 수 있는 기여 모델이 없습니다. 마케터가 이 목표를 계속 추구한다면 마케팅 믹스의 부적절한 최적화와 비용 낭비로 이어질 것입니다. 전체 마케팅 믹스의 ROAS를 계산하는 것만 가능하며 마케터는 이 접근 방식을 고수해야 합니다. 이것은 프로세스와 업무 사고 방식/태도 모두에서 중요한 변화이며 모든 회사가 이를 장려할 것을 제안합니다.

기술적인 관점에서 기업과 마테크 기업은 이 블랙박스 미래를 모델화된 미래로 바꿀 수 있는 머신러닝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동의 종속성, 브라우저 개인 정보 보호 기능 및 추적 제한으로 인해 데이터 수집이 심하게 제한되는 경우 기계 학습은 사용 가능한 데이터의 작은 덩어리를 명확하고 실행 가능한 통찰력(우리의 경우 모델링된 전환)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마케팅 측정의 미래 형성

정교한 모델도 전체 고객 여정을 추적할 수 없으므로 최신 기술로 전환하는 것이 마케터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기계 학습은 새로운 측정 도구의 원동력 중 하나이며 귀인에 대한 대안의 중요한 세부 사항입니다. 그 중 하나는 전환 모델링으로, 쿠키 이후의 세계에서 실제로 차이를 만드는 접근 방식입니다.


포브스 기술 팁 세계적 수준의 CIO, CTO 및 기술 임원을 위한 초대 전용 커뮤니티입니다. 자격이 있습니까?


Continue Reading

Business

스포츠8시간 ago

벨링햄의 잉글랜드가 미국을 상대로 흔들림(0-0)

이번 대회에서 아직 2승을 거둔 팀은 없다. 카타르 월드컵. 에콰도르, 네덜란드, 잉글랜드가 그 영예를 놓고 경쟁했고 세 나라 모두 실패했지만,...

여행10시간 ago

이번 휴가철 여행 기내 수하물에 대한 최고의 팁

여행용 크기의 TreCeuticals 스킨케어는 내 기내 반입 가방에 넣어둘 수 있습니다. … [+] 위대하고, 행복하고, 환상적인 여행을 위한 전략 ==...

스포츠11시간 ago

11월 26일 오늘의 모든 경기

그만큼 카타르 월드컵 그는 인생의 첫 주를 마무리하기 직전입니다. 아마도 오늘은 최고의 경기가 있는 날일 것입니다. 그만큼 프랑스 의 음바페그만큼...

스포츠13시간 ago

2022년 11월 26일 국제 골관절염 재단의 스포츠 및 건강에 관한 팟캐스트 Oafi Sport

매주 토요일 Dr. J. Vergés와 Ricardo Aparicio가 건강과 라이프스타일을 개선하기 위한 팟캐스트를 제공합니다. OAFI Sport는 팟캐스트입니다. 국제 골관절염 재단 건강한...

스포츠15시간 ago

증오가 세상을 움직인다(그리고 축구)

도하의 한 호텔 식당에서 한 아르헨티나인이 “그 소년이 득점한 골은 대단하다”고 외쳤다. 히샬리송은 칠레에서 득점합니다 브라질의 세르비아전 두 번째 골....

스포츠17시간 ago

스페인, 26명의 선수로 구성된 팀

스페인은 모두가 어울리는 팀입니다. Luis Enrique의 라인업은 수영장과 같습니다. 기자들에게는 때때로 그가 놀라고 예상하지 못한 경우 Morata와 같은 순수한 9를...

스포츠19시간 ago

Ajdin Hrustic, 베컴처럼 프리킥으로 창문을 깨뜨린 호주인

데이비드 베컴 그는 흠잡을 데 없는 남자였습니다. 잘생기고 우아하고(“그의 셔츠에서 향수 냄새가 나요. 호날두 (어느 날 경기 후 그와 교환했다)...

여행21시간 ago

유나이티드, 덴버 국제공항에 새로운 ‘그랩앤고’ 라운지 오픈

시장 스타일의 테이크 아웃 클럽은 다양한 무알코올 음료, 스낵 및 장소를 제공합니다. … [+] 바리스타가 만드는 커피 음료를 주문하세요. 유나이티드...

스포츠21시간 ago

마드리드는 파르티잔의 포격을 진압하기 위해 풀려났습니다(105-97).

카타르 월드컵의 단일 문화에 따라 레알 마드리드와 파르티잔 간의 경기와 같은 유로 리그 경기가 높이 평가됩니다.. 그는 공격적인 잔치 Serbs가...

스포츠23시간 ago

유로리그. Baskonia는 팔라우에서 지난 분기에 굴복

지난 분기 Cory Higgins의 3연속 3루타로 Cazoo Baskonia의 팔라우 방문이 확정되었습니다.. 시즌 최고의 활약을 펼치며 캘리포니아 슈팅 가드(17점)는 Jan Vesely를...

Tren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