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잭 런던 스퀘어의 교황이 당신의 머리를 자르고 싶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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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규모 소매 사업을 성공적으로 운영하려면 무엇이 필요합니까? 찰스 블레이드에게 물어보세요

많은 독자들이 알고 있듯이 저는 작은 소매상가에서 태어났습니다. 이것이 제가 오늘날 크고 작은 소매점에 조언을 하며 생계를 유지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내 관점에서 작은 상점을 차리고 지역 사회에 봉사하고 사람들이 다시 돌아올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만큼 어려운 일은 없습니다. 그리고 오늘날에는 훨씬 더 어렵습니다. 나는 종종 실패할 확률이 그렇게 높은 상황에서 누군가가 그런 일을 하기 위해 무엇을 가지고 있을까 궁금해합니다. 실제로 성공하려면 무엇이 필요합니까?

나는 6개월 동안 오클랜드 항구 근처의 작은 준공업 지역인 잭 런던 스퀘어에서 살면서 일어나기를 기다리고 있는, 즉 더 커지고 더 분주해지는 장소의 공동 및 상업적 역학을 관찰했습니다. 적어도 20년 동안. 상징적인 Yoshi’s 재즈 클럽, 몇 개의 양조장, 몇 개의 좋은 레스토랑, 그리고 아마도 현지인보다 관광객에게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몇 개의 물가 식당을 제외하고는 여기에서 별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Jack London Square Amtrak 역 건너편 Second Street의 블록에는 The라는 코너 스토어가 있습니다. 찰스 블레이드 헤어드레싱 스파. 미용사에게 딱 맞는 이름이구나, 나는 주인이 라틴계인 줄 알았다. 원래 BLAH-dez로 발음되는 Mr. Blades는 파나마 살사 아티스트 Rubén Blades와 마찬가지로 아프로-카리브해 출신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거실에 들어서서 푸에르토리코 재즈의 리듬을 들었을 때 사우스 브롱크스에 있는 집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50세의 Charles가 만든 것은 오늘날 이발소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즉, Spike Lee의 영화 학교 프로젝트로 미디어에 기록된 이발소 유형의 경험이 없는 한, Joe’s Bed-Stuy Barber Shop: 우리는 머리를 잘랐습니다. 머리를 깎고 자르는 것이 단순한 허드렛일이 아니라 하나의 의식이었고, 일상의 고단함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고, 당신을 잘 아는 사람들과 함께 휴식을 취하던 과거를 떠올리게 하는 소매 경험입니다. 전설적인 San Francisco People’s Barber의 전 소유주였던 James Lizotte의 도움을 받아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준비가 되었기 때문에 저는 그와 함께 시간을 보내고 그의 예상 밖의 여정에 대해 더 알아보기로 결정했습니다.

“Charles Blades가 만든 것은 오늘날 이발소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머리를 깎고 자르는 것이 단순한 허드렛일이 아니라 하나의 의식이었고, 고된 일상에서 휴식을 취하고, 당신을 잘 아는 사람들과 함께 휴식을 취하던 과거를 떠올리게 하는 소매 경험입니다.”

목표

비즈니스 학생이라면 성공이 “네 가지 P”(제품, 가격, 장소 및 판촉)와 관련이 있다는 개념에 익숙할 것입니다. 내 경험상 소매에 관해서는 확실히 P가 있지만 목적, 제품 및 성능으로 생각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리고 첫 번째 p(목적)가 없으면 작은 소매점에서 손을 뻗는 것조차 의미가 없습니다. 비즈니스 자체에 관한 것이 아니면 하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운전 당신이 그것을 할

우리 집에서 두 번, 그의 상점과 시내에서 다섯 번, 총 일곱 번의 만남을 통해 Charles는 나에게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브루클린에서 태어나 시카고에서 자란 Charles는 11명의 자녀를 둔 중년입니다. 중간 아동 이론에 동의한다면 집단 행동에 대한 세심하고 노련한 협상가인 찰스가 위로를 받아도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모두를 좋아하지만 성격에 까다로운 레이더가 있습니다. 그는 좋은 가족과 행복한 어린 시절을 보냈지만 프로젝트에서 성장하면서 핵심이 단단해졌습니다. 1980년대에 갱단 생활과 마약이 증가하고 있었고, 그는 그를 강인하게 만드는 몇 가지 일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는 오늘날 그에게 알려주는 만트라를 개발했습니다. “나는 그런 짓을 하지 않을거야.”

그는 또한 당시 내가 아는 많은 젊은이들처럼 스티비 원더의 노래를 의역하자면 자신이 “세상에 있지만 그 일부는 아니다”라고 느꼈습니다. 난독증이 있고 예술적인 경향이 있는 그는 또한 다르게 느꼈습니다. 타고난 이야기꾼인 그는 뮤지컬의 순회 고등학교 프로덕션에서 연기했던 시간을 회상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시카고 그의 학교에서 쇼가 열렸을 때, 그는 그의 축구 팀 동료들이 그를 조롱할까 봐 겁에 질려 무대 뒤에서 얼어붙었습니다. 와이 운동 선수). 그들은 “Shannon”(당시에는 그의 중간 이름으로 알려졌음)이 무용수라는 사실을 전혀 몰랐습니다. ㅏ 괜찮아 춤추는 사람. 미식축구팀은 “섀넌, 섀넌!”이라고 외쳤다. 그의 여동생은 “저건 내 동생이야!”라고 소리쳤다.

첫 공연은 ‘쇼 비즈니스’

에 대해 더 알아보기 그 춤 것 조금. Charles는 긴 겨울에 싫증이 나고 더 따뜻한 기후를 꿈꾸던 시카고의 예술 학교인 Columbia College에서 2년을 마쳤습니다. 동전 던지기에서 그는 로스앤젤레스를 선택했고 500달러를 가지고 그레이하운드에 탑승했습니다. 비참한 여행이었지만 그가 도착했을 때 낡았지만 인기 있는 할리우드 호텔의 방을 차지하면서 그는 90년대의 흥분되고 마약에 취한 로스앤젤레스 영화 문화를 재빨리 맛보았습니다. 스펙트럼. Charles는 멋진 룸메이트와 함께 Hollywood Hills에 머물렀고 포르노 영화 세트를 방문하도록 초대되었습니다. 그곳에서 그는 자신의 진정한 소명을 갖게 될 것입니다. 촬영장에서 그녀는 남자 스타가 자신을 애무하며 방 건너편 찰스를 똑바로 바라보는 것을 보았다. 걱정하지 마세요. 포르노는 당신의 헤어스타일에 감탄했을 뿐입니다. Charles는 자신의 머리를 자르는 습관이 생겼습니다. 따라서 Charles는 첫 직장을 얻었습니다. 이발사.

곧 그는 포르노뿐만 아니라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모든 사람의 머리를 잘랐습니다. 그러나 그의 주변에는 나쁜 일들이 있었다. 친구와 연인이 마약으로 모든 것을 잃는 것을 지켜보면서 “나는 그런 짓을 하지 않을 거야”라는 어린 시절의 만트라는 그에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삼촌이 그를 데려가 새로운 출발을 할 수 있는 베이 지역으로 다시 이동할 시간이었습니다. 그녀는 아이를 낳고, 결혼하고, 정착하고, 돈을 벌고, 집을 샀고, 모든 것이 무너졌습니다. 그의 아내는 공직을 위해 DC로 이사했고 그들의 딸을 데리고 갔다. 최고였습니다. 그녀는 DC 학교가 그녀에게 좋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길을 잃은 느낌으로 그는 자신의 삶이 너무 불행했기 때문에 어머니가 고속도로에서 자동차 여행 중에 그와 함께 예수님을 만나러 갔던 시카고의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그만 울어.” 그가 그녀를 꾸짖었다. “당신이 어디에 있든 당신이 될 수 있는 최고의 아버지가 되세요.”

힘든 순간이었다. 그러나 그것은 그가 목적을 찾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는 좋은 장거리 아버지가 될 뿐만 아니라 그에게 기쁨을 가져다 줄 일을 하겠다고 맹세하며 베이 지역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는 엄청난 이발사. Charles에게는 누군가가 가장 멋지게 보이고, 최선을 다하고, 많은 젊은이, 특히 유색 인종 젊은이를 실망시키는 세력에 저항하도록 돕는 기쁨만큼 좋은 것은 없었습니다. 그는 이발 학교에 다녔고, 실제로 연습을 배운 가게에서 잠을 잤으며, “교회처럼 깨끗하고 거룩한 곳”인 자신의 가게를 사기 위해 돈을 모았습니다. 16년 전 그녀가 오클랜드에 있는 가게의 열쇠를 집던 날, 그녀는 창문에 종이를 붙이고 바닥 한가운데 앉아 울었습니다. 나는 마침내 집에 있었다.

제품 및 성능

오늘날 Charles는 Jack London Square에서 가장 역동적인 소기업 중 하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과거의 이발소와 마찬가지로 그의 공간은 커뮤니티 공간이지만 단일 커뮤니티가 아닌 모든 커뮤니티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백인, 아시아인, 흑인, LBTQ 등 평범한 오후에 재즈가 있는 상점과 구식 이발소, 영적인 장신구에서 각계각층의 모든 사람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a에 의해 가능해진 용광로입니다. 현대적, 범문화적 모발 관리 경험. 그리고 확장 계획과 새로운 제품 라인이 있습니다. 나는 People’s Barber 명성의 Charles의 새로운 파트너인 James Lizotte에게 편지를 보내 “모든 모발과 피부 유형을 염두에 두고 디자인된 파라벤 프리 비건 제품 라인” 제품에 대해 질문했습니다. 지금까지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CBB의 비어드 오일, 아르곤 포마드 및 바다 소금 스프레이, Charles Blades 경험에 대한 촉각 및 후각 보완 제품입니다.

그러나 다시 한 번 “내가 앉은 자리에서” 더 많이 언급해야 한다는 강박감을 느낍니다. 내 말은, 내가 느끼는 곳에서 고객 스파 의자 중 하나에서. 실제 제품은 여기에 있고 Charles를 만나는 것입니다. 이것은 자체 헤어 및 스킨 제품 라인을 갖춘 이발소가 아닙니다. 이곳은 영적 연결과 공연을 위한 공간입니다. 평범한 날 Charles는 댄서처럼 거실을 활공하며 나비처럼 떠다니며 머리를 자른 무하마드 알리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무대는 매장을 넘어 확장됩니다. 그는 챙이 넓은 캐리비안 모자, 과야베라 스타일 셔츠, 비치 스타일 반바지로 오클랜드에서 좋은 평판을 얻고 있습니다. 수요일(그의 유일한 쉬는 날)을 제외한 모든 날에는 그의 가장 관대한 팬 중 한 명이 보낸 선물인 그의 매장 밖에 주차된 그의 은색 2005 Lexus 430sc를 볼 수 있습니다.

그래, 그 아름답고 반짝이는 차는 선물이었다. 내가 말했듯이 Charles는 모든 사람을 좋아하고 모든 사람이 Charles를 좋아합니다. 그의 무리는 Jack London Square의 거주자일 뿐만 아니라 점점 더 Bay Area의 다른 지역에서 그의 살롱이 진정으로 필요한 곳의 목적지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성장하는 비즈니스를 위한 운영 중추를 제공하는 그의 리듬 섹션인 Lizotte와 함께 Charles는 이제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는 이 재즈 밴드의 완벽한 리더입니다.” 하지만 그는 성스러운 사람입니다. 이 재즈 뮤지션 찰스는요. 그는 Jack London Square의 교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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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과 연결하고 디지털 마케팅 과제를 극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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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화형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의 CEO 겸 공동 설립자 스펙트럼.

마케팅 환경은 시끄럽습니다. 전통적인 소셜, 이메일 및 디스플레이 마케팅 채널은 쇠퇴하고 있어 눈에 띄기 어렵습니다. 참여에 대한 고객의 선호도 변화에 한발 앞서 있기는 어렵습니다. 그리고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다면 그들이 당신과 상호 작용하고 당신에게서 구매하고 싶게 만드는 뭔가 다른 것을 어떻게 그들에게 제공할 수 있을까요?

Spectrm에서 우리는 3천만 건 이상의 대화를 보았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이미 알고 있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오늘날 마케팅 담당자의 현재 성공과 어려움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었습니다. 400명의 B2C 공급업체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B2C 대화형 마케팅 현황 보고서에서 우리는 마케터들이 인구 과잉, 개인 정보 보호 제한 및 고객 행동 변화로 인해 기존 채널이 쇠퇴하고 있음을 인식하고 있지만 새로운 채널을 통해 성공을 거두고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감소하는 채널과 개인 정보 보호 문제는 새로운 접근 방식을 요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예전처럼 성공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바쁜 뉴스 채널과 붐비는 받은 편지함에서 눈에 띄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으며 마케터들은 어려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당신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채널 하락, 소셜 네트워크에서 가장 큰 감소. 감소하는 다른 주요 채널로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및 SMS 마케팅이 있습니다.

도전적인 것은 여러 채널에서 청중의 관심을 끄는 것 뿐만이 아닙니다. 데이터 수집 및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고객의 우려가 높아지면서 최근 GDPR 및 CCPA와 같은 규정, iOS 14와 같은 운영 체제 개인 정보 업데이트 및 타사 쿠키 차단 브라우저가 증가했습니다. 이 모든 것이 고객에 대해 수집할 수 있는 정보의 양과 유형을 제한합니다. 가맹점 10명 중 6명은 이러한 규정이 마케팅 전술의 효과 감소 고객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도록 강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오늘날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러한 감소하는 채널과 데이터 수집 제한으로 인해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전환하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귀인 문제는 또한 노력이 효과가 있는지 알기 어렵게 만듭니다. 마케터들은 기존 고객을 유지하고 그들로부터 더 많은 판매를 창출하는 것 또한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바쁜 뉴스 피드와 간행물을 스크롤하는 고객의 관심을 끄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마케팅 담당자가 이러한 채널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들은 단지 그것들로부터 최대한의 가치를 얻을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만 하면 됩니다.

평소처럼 사업을 계속하십시오.

고객 참여를 높이는 한 가지 방법은 평소처럼 비즈니스를 계속하고 현재 접근 방식을 조정하고 업데이트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소셜 미디어, 검색, 이메일 및 디스플레이 전반에 걸쳐 진행 중인 웹사이트 트래픽 캠페인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엔지니어링 리소스를 투자하여 고객이 필요한 것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더 나은 모바일 웹 사이트 경험을 만드십시오. 또한 자사 쿠키를 설정하고 서버측 태깅 솔루션을 설계하여 데이터 제한이 추적 및 속성에 미치는 영향을 완화하십시오.

새로운 접근법을 고려하십시오.

사람들이 매일 휴대기기를 사용하는 시간 중 44%는 메시징 애플리케이션 또는 소셜 네트워크에 소비됩니다.. 고객이 매일 전화로 새로운 브랜드를 검색하고 친구 및 가족과 대화를 나눈다면 그들과도 대화를 나누지 않겠습니까? 대화형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은 마케팅 담당자가 고객과 소통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을 때 고려할 수 있는 또 다른 접근 방식입니다.

매일 사용하는 앱의 메시징 기능을 통해 고객을 교환에 초대하고 원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안내하는 질문을 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고객으로부터 직접 정보를 수집하므로 증가하는 데이터 규정 및 개인 정보 보호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정보를 수집하면 그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향후 제안을 개인화하고 보다 직관적인 상호 작용을 위해 AI를 더 잘 훈련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접근 방식으로의 전환을 시작하려면 먼저 상거래 또는 리드 생성과 같은 사용 사례를 식별하십시오. 그런 다음 사용 사례 및 대상에 적합한 메시징 채널을 선택하고 각각에 대한 올바른 진입점을 식별합니다. 그런 다음 개성이 있고 대화형 AI를 사용하는 챗봇을 구축하여 청중과 소통하면서 계속 학습하도록 합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채널과 시장으로 확장하면서 대화 퍼널과 AI를 계속 반복하고 최적화하십시오.

맞춤화에 투자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오늘날 고객은 브랜드에 대한 개인화된 경험을 찾고 있기 때문에 또 다른 접근 방식은 웹 사이트 개인화 도구 및 대체 데이터 소스에 투자하여 사용자를 더 잘 식별하고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마케터는 구매 후 설문조사를 활용하여 사람들이 귀하의 브랜드에 대해 어떻게 배우고 있는지 알아볼 수 있으며 귀하는 이러한 유형의 직접적인 피드백을 통해 귀속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함께 모아서

오늘날의 마케팅 담당자에게는 채널 감소, 데이터 규정 증가, 고객 선호도 변화 등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고객 참여를 위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찾고 있는 마케터는 고객이 있는 곳과 메시징 앱과 같이 매일 사용하는 플랫폼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또한 마케팅 담당자는 개인 광고로 인터넷을 뒤덮는 것이 아니라 고객을 위해 제안을 개인화하는 방법을 생각해야 합니다. 또한 고객과 소통하는 데 사용할 채널을 고려할 때 개인 정보 보호 우선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이전 방식이 더 이상 효과적이지 않으면 고객과 연결하는 새로운 방식에 대해 창의적이고 전략적으로 생각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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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첫 번째 올림픽 e스포츠 위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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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올림픽위원회(IOC)는 2023년 6월 22일부터 25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첫 번째 e스포츠 올림픽 위크를 개최한다고 오늘 발표하면서 최고 수준의 글로벌 대회에서 e스포츠를 지원하기 위한 또 다른 조치를 취했습니다.

싱가포르 국가 올림픽 위원회(SNOC), 싱가포르 시 정부 문화, 커뮤니티 및 청소년 및 스포츠부와 협력하여 올림픽 e스포츠 위크는 주로 이러한 하이브리드 물리적 및 시뮬레이션 스포츠를 탐구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토론 및 교육 세션, 전시 경기 개최.

4일간의 이 행사는 또한 작년 대회를 기반으로 국제 연맹(IF)과 함께 만든 “가상 및 시뮬레이션 글로벌 스포츠 대회”인 올림픽 e스포츠 시리즈의 첫 번째 생중계 결승전에서 절정에 달할 것입니다. 올림픽 가상 시리즈– 100개국에서 250,000명 이상의 참가자가 참가한 야구, 모터스포츠, 사이클, 조정 및 세일링 시리즈.

IOC는 토마스 바흐 IOC 위원장이 공개적으로 “e스포츠가 언젠가 올림픽의 일부가 될 수 있을까요?“벌써 2018년.

펜싱의 전 서독 금메달리스트인 Bach는 최신 개발에 대해 말하면서 이번 올림픽 e스포츠 개막 주간이 올림픽 운동 내에서 가상 스포츠의 성장을 지원하는 데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어 “처음으로 진행되는 실시간 결승전과 함께 가상 스포츠 경기의 흥미진진한 새로운 형식이 e스포츠 선수들과 더 많이 소통하고 선수와 팬 모두에게 새로운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기회라고 믿는다.

“2010년 제1회 유스 올림픽을 개최함으로써 올림픽 운동의 혁신을 지원한 역사를 가진 싱가포르와 협력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이며 긴밀히 협력하기를 기대합니다.”

SNOC 이사회 멤버이자 IOC 부회장인 Ng Ser Mia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싱가포르는 가상 스포츠 및 e스포츠 일정에서 가장 큰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역사가 있습니다. 우리는 이 공유된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IOC와 협력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가상 올림픽 선수가 될 자질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올림픽 e스포츠 주간 및 올림픽 e스포츠 시리즈에 참여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023년 초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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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기술

멀티터치 어트리뷰션이 새로운 마지막 클릭 어트리뷰션인 이유와 해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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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 설립자 겸 CEO 세그먼트 스트림쿠키 없는 세상에서 마케팅 분석을 해결하는 전환 모델링 플랫폼입니다.

적절한 속성은 마케터에게 어려운 과제입니다. 웹사이트를 처음 방문하여 구매하는 고객은 드문 유형이며 마케터는 고객 여정의 얽힌 문제를 해결하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보냅니다.

사용자 여정의 복잡성으로 인해 마케터는 새로운 기여 모델을 발명하고 단일 터치 모델에서 다중 터치 모델로 전환하도록 동기를 부여했습니다. 하지만 멀티터치 모델이 많은 마케터들이 싫어하는 단순한 마지막 클릭 모델보다 낫지 않다면 어떨까요?

기여 소개

일반적인 고객 여정을 상상하고 기여도 모델이 이를 어떻게 처리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한 사람이 인스타그램에서 흥미로운 여행 제안 광고를 봅니다. 나중에 조사하기 위해 광고를 클릭하고 링크를 저장합니다. 그들은 Safari를 통해 개인 노트북에서 이 링크를 열고 다음 급여일에 이 여행을 예약하기로 결정합니다. 10일 후, 그들은 월급을 받고 최종 예약을 위해 웹사이트의 URL을 입력하여 동일한 노트북에서 다시 웹사이트를 방문합니다.

• 원터치 속성. 이러한 모델은 여정의 단일 터치포인트(전환 전 마지막 방문)에 기여도를 부여합니다. 그러나 마지막 접촉 속성은 여정의 모든 접촉 지점의 영향을 평가하는 데 공정하지 않습니다. 오픈 채널은 일부 전환에 필수적이지만 크레딧을 받지 못합니다.

• 멀티 터치 속성. 멀티 터치 모델은 미리 설정된 규칙에 따라 사용자 여정의 각 터치 포인트에 가치를 할당합니다. 복잡한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여러 터치 포인트에 전환 가치를 분배하는 고급 모델이 있습니다. 가장 정교한 멀티터치 모델 중 하나는 데이터 기반 기여입니다. 여기에서 기계 학습(ML)은 성능을 기반으로 여러 접점에 가치를 할당합니다. ML 모델은 전환으로 이어지지 않은 여정에 대해 성공적인 여정을 분석하고 전환 가능성에 영향을 미치는 측면에서 가장 가치 있는 터치포인트를 감지합니다.

멀티터치 기여가 마지막 클릭 기여보다 나은 이유

알려진 모든 멀티터치 기여 모델은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즉, 웹사이트 쿠키를 사용하여 사용자 전환 경로를 일치시킨 다음 소급하여 고객 여정의 각 접점에 전환 가치를 할당합니다.

현재 제한 사항으로 인해 이제 사용자의 전체 전환 경로를 추적하는 것이 불가능하며 멀티탭 어트리뷰션은 가치를 올바르게 분배할 수 없습니다. 마케터에게 “마지막 클릭” 보고서에서 얻은 것과 매우 유사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기여를 제한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제한 사항 중 하나는 오늘날의 고객이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장치(스마트폰, 개인 및 업무용 노트북 등)가 두 개 이상이라는 것입니다. 모든 분석 도구는 여러 웹 사이트 세션을 단일 여정으로 연결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며 여러 개별 고객 여정처럼 보일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채널을 여는 것은 공정한 신용을 얻지 못합니다.

또 다른 문제는 쿠키 제한 및 개인 정보 보호 규정입니다. 예를 들어, 애플은 향상 타사 쿠키를 차단하고 자신의 수명을 제한하는 Safari 기능인 Smart Tracking Prevention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1-7일 안에 만료됩니다.

여행 제안에 대한 예에서 사용자는 이전 웹 사이트 방문 후 10일 후에 예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사용자가 Safari를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사용자가 웹 사이트를 다시 방문하면 첫 번째 방문 쿠키가 만료되었습니다. 이것은 두 개의 서로 다른 쿠키 세트가 관련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여기에서 모든 멀티터치 모델은 마지막 클릭 모델과 마찬가지로 전환 전 단일 세션만 보고 전체 전환 가치를 여기에 부여합니다.

기여 문제를 극복하기 위한 전환 모델의 역할

멀티 터치 어트리뷰션을 둘러싼 한계로 인해 대체 마케팅 측정 접근 방식이 생겨났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 중 하나는 기계 학습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실제 전환을 관찰할 수 없을 때 마케팅 노력의 영향을 평가하는 전환 모델링입니다. 원래 예에서 전환 모델은 기여 모델이 다른 기기의 방문을 전환에 연결할 수 없을 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환 모델링은 고객 여정의 구멍을 막고 마케터가 전환 경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알고리즘은 중요한 정보로 마케팅 측정을 검증하고 지원하기 위해 관찰 가능한 사용자 데이터 및 과거 추세를 제공합니다.

대체 측정 방식으로의 전환 준비

일부 마케터들은 얼마 전에 싱글탭 어트리뷰션을 멀티탭 어트리뷰션으로 교체했고 이제 다시 한 번 새로운 변화를 겪어야 합니다. 일부 마케터와 비즈니스의 경우 이는 프로세스와 사고 방식에 큰 변화가 되지만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성공적인 마케팅 측정은 주로 쿠키에 의존했기 때문에 미래는 블랙박스인 것 같습니다. 매년 새로운 추적 제한 및 개인 정보 보호 규정이 있어 전환을 관찰할 수 없는 상황이 점점 더 많이 발생합니다. 이러한 추세는 쿠키 이후의 세계로 우리를 데려가는 미래에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케터들은 각 채널의 진정한 광고 투자수익률(ROAS)을 측정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종종 비즈니스 수준에서 목표로 설정됩니다. 안타깝게도 앞서 언급한 쿠키 제한 및 개인정보 보호 규정으로 인해 현재 채널 또는 캠페인 수준에서 정확한 ROAS 또는 전환당 비용을 표시할 수 있는 기여 모델이 없습니다. 마케터가 이 목표를 계속 추구한다면 마케팅 믹스의 부적절한 최적화와 비용 낭비로 이어질 것입니다. 전체 마케팅 믹스의 ROAS를 계산하는 것만 가능하며 마케터는 이 접근 방식을 고수해야 합니다. 이것은 프로세스와 업무 사고 방식/태도 모두에서 중요한 변화이며 모든 회사가 이를 장려할 것을 제안합니다.

기술적인 관점에서 기업과 마테크 기업은 이 블랙박스 미래를 모델화된 미래로 바꿀 수 있는 머신러닝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동의 종속성, 브라우저 개인 정보 보호 기능 및 추적 제한으로 인해 데이터 수집이 심하게 제한되는 경우 기계 학습은 사용 가능한 데이터의 작은 덩어리를 명확하고 실행 가능한 통찰력(우리의 경우 모델링된 전환)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마케팅 측정의 미래 형성

정교한 모델도 전체 고객 여정을 추적할 수 없으므로 최신 기술로 전환하는 것이 마케터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기계 학습은 새로운 측정 도구의 원동력 중 하나이며 귀인에 대한 대안의 중요한 세부 사항입니다. 그 중 하나는 전환 모델링으로, 쿠키 이후의 세계에서 실제로 차이를 만드는 접근 방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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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t Basel Miami의 “House of Mua Mua Fashion Protest”에서 Elton Ilirjani와 Ludovica Virga … [+] 에스엘에스호텔에서 시작된 비치 2022. 토마스...

여행1시간 ago

유서 깊은 론드라 팰리스 베네치아가 새롭게 변신합니다.

베니스의 유일한 도시인 산 조르조 마조레 섬에 있는 산 마르코 분지와 안드레아 팔라디오의 영광스러운 흰색 대리석 교회가 내려다보이는 100개의 창문이...

마사지1시간 ago

최고의 장인정신을 위해 노력하는 어스라이트

다음 블로그 게시물은 terralite.com. Earthlite가 하는 일을 자랑스럽게 만드는 지침 원칙은 무엇입니까? 글로벌 책임을 다하십시오. 우리는 글로벌 환경 및 사회적...

패션1시간 ago

LeBron James의 뒷마당에서 꿀을 원하십니까? 플라밍고 에스테이트가 있습니다.

여배우 Julianne Moore는 LeBron James 및 Ai Wei Wei와 같은 다른 유명 인사와 함께 Flamingo를 주최했습니다. … [+] 한정판 꿀을...

여행1시간 ago

이탈리아에서 크리스마스 쇼핑을 고려해야 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The Mall Firenze의 크리스마스 팩토리. 명품 아울렛 더몰 에 대해 읽은 후 피렌체 몰중 하나 명품 아울렛 더몰 이탈리아에서 제...

여행6시간 ago

Four Seasons Hotel Toronto와 함께 마법같은 휴가 시즌을 경험하세요

Four Seasons Hotel Toronto와 함께 축제 시즌을 기념하세요. 글로벌 플래그십이 무대를 마련했습니다. … [+] 가까운 곳과 먼 곳에서 즐길 수...

자동차6시간 ago

럭셔리 여행의 미래를 엿볼 수 있는 세 가지

페블 비치의 아우디 그랜드스피어, 스카이스피어, 어반스피어 컨셉카 아우디 AG 지난 16개월 동안 아우디는 “스피어(sphere)”라는 이름이 붙은 세 가지 멋진 컨셉카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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