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with us

IT/기술

큰 치즈로 랩을 해

Published

on

치즈 세계의 3월 광기입니다. 2010년부터 개최된 초대에 의한 치즈메이커 (WCC)는 처음에 파티 후 뉴욕시의 레이브로 생각되었습니다. 멋진 음식 쇼 공식적이지만 경건하지 않은 경쟁이되었습니다. 다음과 같은 유명한 독립 치즈 상점의 수십 개의 치즈 제조업체 머레이 뉴욕에서, 징거맨 앤아버와 화살 DC 지역에서 그들은 뉴욕시, 샌프란시스코 및 시카고에서 열리는 이벤트에서 경쟁합니다. 3일간의 교육 및 개인 경쟁 후 결선 진출자는 치즈 상식부터 짝짓기 및 포장, 상금, 유럽, 버몬트 또는 위스콘신과 같은 치즈 지역으로의 여행 및 존중에 이르기까지 15개의 챌린지에서 심사 및 탈락됩니다.

그리고 CMI 설립자 Moskowitz에게는 존중이 핵심입니다. 그는 자신이 고객과 공유하는 치즈, 페어링 및 저장에 대한 백과사전적 지식에 대한 대가로 최저 임금을 받는 많은 치즈 제조업자들의 존경심을 높일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치즈 제조업자들에 대한 존경일 뿐만 아니라 치즈 자체의 민주화입니다. 그는 3대째 치즈 수입업자이며 농부, 치즈 제조업자 및 장인 지원 시스템의 중요한 구성원으로서 자신의 역할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Moskowitz와 그의 팀은 치즈 산업을 위한 일종의 “재능 스카우트”로 일하면서 현재 미국에서 인기가 있고 이전에 농부와 장인의 경력과 삶을 변화시킨 challerhocker 및 기타 특수 치즈를 소개했습니다.

모스코비츠는 조언한다 유로라킨, 미국으로의 주간 식품 선적을 통합하는 프랑스의 냉장 시설. 그는 컨테이너 적재 스테이션이자 식품 보관 창고인 Larkin Cold Storage의 CEO이자 소유주입니다. 콜롬비아 치즈, 수입 전문 회사입니다. 그는 틀림없이 2026년까지 470억 달러의 가치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스페셜티 치즈 산업에서 가장 잘 알려진 사람이며 그의 치즈는 전국의 거의 모든 최고의 “주문 제작” 치즈 상점에서 발견됩니다. 그러나 그는 오만하고 거만한 식품 중역이 아닙니다. 그의 성격과 배경은 그가 자신의 또 다른 자아 Mr. Moo로 소 의상을 입고 치즈 장수 인비테이셔널을 주최하고 창고 사무실에서 연쇄 담배를 피우는 동안 빛을 발합니다. Moskowitz는 치즈 산업을 혼란에 빠뜨린 경험과 비전통적인 배경이 어떻게 이를 가능하게 했는지 공유했습니다.

그는 기술 대기업 Yahoo!의 첫 번째 직원 중 한 명으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초기 디지털 혼란이 치즈 세계의 혼란에 어떤 영향을 미쳤습니까?

첫 번째: 내 직감을 믿고 실사를 통해 지원하고 내 야망을 분명히 하십시오. 1997년에 나는 인터넷이 모든 미디어의 매개체가 될 것임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Mary Meeker의 책을 읽었다. 인터넷 동향 보고서, 인터넷이 광고를 바꿀 것이라는 점을 이해하고 그 일부가 되기를 원했습니다. 둘째: 끈질기게 행동하십시오. 당시 나는 컴퓨터도 없었고 영업이나 광고 경험도 없었지만 Yahoo!에서 일하고 싶다고 결심했습니다. 내 연락처 중 인터뷰를 받을 수 있는 사람을 확인했고 웹TV 인터뷰 과정을 관리하기 위해. 마지막 인터뷰에서 저는 “당신의 경험 부족을 감안할 때 Yahoo! 당신을 고용하시겠습니까?” 나는 그들에게 “저는 여기서 일하게 되어 있습니다. 쓰레기를 줍는 일을 저에게 주시면 1년 후에 당신의 상사가 저를 고용한 것을 축하할 것이라고 약속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약 1년 후, 저는 총 수익의 약 2%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저는 성능 모델링의 선구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Yahoo! 그는 나에게 두 가지 귀중한 교훈을 가르쳐 주었다. 첫 번째는 자동차 판매원과 상담 판매원이라는 두 가지 유형의 영업 사원이 있다는 것입니다. 저는 제가 판매하는 제품에 대해 열정을 가지고 고객의 목표를 이해하고 솔루션을 제공해야 하는 상담 영업사원이라는 것을 배웠습니다. 두 번째 교훈은 해결책을 제시하기 위해서는 단어의 경제와 고수익 질문을 이해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모든 단어에는 의미가 있고 때로는 어떤 단어도 어떤 단어보다 강력하지 않으며 모든 질문에는 목적이 있어야 합니다.

당신이 잘하는 것을 알고 그것을 계속해서 개선하십시오. 그런 다음 같은 것을 믿지만 다른 일을 하는 다른 사람들과 팀을 이루어 함께 훌륭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아버지에게서 Larkin Storage를 구입하기 전에는 래퍼, DJ, 시인, 엔터테인먼트 기획자였습니다. 이러한 예술적 추구가 전통적인 치즈 산업을 완전히 바꾸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었습니까?

우선, “래퍼와 DJ”는 많은 마약을 하고 많은 즐거움을 누리는 코드입니다. ~이다

내 중독에 대해 매우 개방적이며 2019년 1월 4일부터 술을 끊었다고 말할 수 있어 자랑스럽습니다. 사업을 재건하고 새로운 삶의 임대를 얻은 것은 회복 중이었습니다. 나는 내 인생에서 많은 것을 겪었습니다. 언어 및 신체적 학대, 유기, 가족 사업 갈등, Yahoo!에서 돈을 따고 잃었습니다. 내 중독, 그리고 그 모든 것이 예술가로서의 내 삶에 접근하는 데 나를 형성했습니다. 나의 삶, 나의 작품은 나의 화폭이다.

저는 우리 모두가 하나님의 선물을 받은 예술가라고 믿습니다. 인간으로서 우리의 역할은 그러한 재능을 발견하고,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가능한 한 많은 매체를 탐색하는 것입니다. 저의 시 재능은 저를 마케팅 및 광고 이니셔티브에서 창의적이 되도록 이끌었습니다. 디제잉에 대한 나의 재능은 내가 치즈로 번역될 수 있는 트렌드세터라는 것을 이해하도록 이끌었습니다. 치즈 수입업자로서 저의 강점 중 하나는 범프를 식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나는 20개의 치즈가 있는 테이블에 앉아 어느 것이 미국에서 성공할지 말할 수 있습니다. 파티 프로모터라는 나의 재능은 치즈 사업인 치즈 장수 인비테이셔널에서 최고의 중단으로 이어졌습니다. 나는 창고에서 치즈 레이브를 주최하고 싶었고 비즈니스 파트너(아버지)는 “절대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재빨리 “파티가 아니라 치즈 만들기 대회”로 전환했습니다. 2010년 그 첫 번째 행사에서 치즈 사업의 ‘후즈후’가 등장했다. 그리고 참석한 치즈 제조업자들은 매우 감사했습니다. 처음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그들에게 모두가 놀랐다. 그리고 그때 치즈 제조업자들이 치즈의 DJ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치즈 케이스는 DJ 가방이고 치즈는 노래입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내 노래를 연주하기를 바랍니다.

치즈와 관련하여 혁신을 생각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일부 치즈 혁신은 무엇이며 그 혁신은 일반적으로 어디에서 발생합니까?

혁신의 한 예는 데모에서 멀어지는 것입니다. 시연은 영업 담당자가 치즈 가게에 작은 테이블을 차리고 샘플을 나눠주는 것입니다. 나는 그것이 잘못된 분위기라는 것을 알았고, 그래서 나는 손님 치즈 제조업자가 되도록 내 벤더들에게 로비를 했습니다. 이로 인해 그들은 케이스에 있는 모든 치즈를 판매하는 카운터 뒤에 놓이게 되었지만 내 치즈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그것은 치즈 제조업자들과 더 깊은 유대감을 형성하여 그들이 우리가 치즈를 판매하는 방법을 듣고 볼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또한 영업 사원이 치즈 상자에 무엇이 있는지, 그 상자에서 치즈의 역할을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또 다른 혁신은 동기 부여 연설의 아이디어를 받아 돌팔이로 번역하는 것입니다. 나는 치즈를 파는 것보다 그들의 일이 훨씬 더 중요하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리기 위해 전국을 여행하며 치즈 제조업자들의 소그룹과 이야기를 나눕니다. 그들은 음식 공포증 치료사, 테루아 여행 가이드, 감각 Svengalis 및 목가적 프로모터입니다.

당신은 치즈에 대한 탤런트 스카우트와 같습니다. 새로운 것을 어떻게 찾습니까?

첫 번째는 열린 마음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항상 회의를 가져라. 항상 치즈를 시도하십시오. 두 번째는 파트너를 신뢰하는 것입니다. 수입 공급망은 Producer, Exporter, Importer, Distributor, Retailer입니다. 저는 수입업자이므로 생산자, 수출업자, 유통업자 및 소매업자의 의견을 경청하는 것이 제 역할입니다. 그게 팔리나요? 아니? 왜요? 내 발견의 대부분은 입소문에서 비롯됩니다. 나는 내가 유행을 선도하고 시장을 만드는 사람이라는 것을 업계에 보여주었습니다. 이제 사람들과 그들의 제품이 나를 찾고 있습니다. 문제는 내게 오는 것을 필터링하고 공급망 파트너로부터 배운 것과 결합하는 것입니다.

나는 나비를 쫓지 않는다. Columbia Cheese에는 저와 함께 일하고 싶어하는 모든 종류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스토리, 리더십, 나와 일치하는 제품을 가진 사람들과만 일합니다. 즉, “동급 최고”가 되는 데 진심으로 관심을 갖고 비전을 제시해야 합니다. 당신을 믿는 사람들이 있어야 하고 그것을 뒷받침할 제품이 있어야 합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치즈에 대해 무엇을 알았으면 좋겠나요?

나는 유당이 없고 여전히 치즈를 먹습니다. 어떻게? 치즈는 유당을 젖산으로 전환시키는 발효입니다. 따라서 치즈는 실제로 유당이 없습니다. 어린 치즈는 발효 초기에 흔적이 남지만 숙성된 치즈는 먹어도 안전하다. 냄새는 종종 맛이 아닙니다. 곰팡이는 두려워할 필요가 없는 것입니다.

치즈의 미래는?

치즈의 미래는 더 나은 관행으로 인해 더 나은 치즈입니다. 더 깊고 의미 있는 연결; 그리고 진화된 어휘. 누구나 치즈를 좋아하고 치즈에 대한 사랑이 커짐에 따라 새롭고 다양하며 흥미진진한 치즈에 대한 열망도 커집니다. 숙련된 치즈 제조업자들은 현명한 기업가가 되어 스마트 기술과 식품 안전 모범 사례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산업용 치즈 제조업체는 장인을 구매 및 지원하고 장인의 영감을 받은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CMI 외에 Larkin Storage 또는 치즈 산업에 가져온 혁신이 있습니까?

본질적으로 Larkin Cold Storage는 거래를 위한 플랫폼입니다. 우리는 치즈 수입업자와 유통업자를 위한 물류 센터입니다. 이것이 제가 더 큰 고객에게 접근할 수 있는 장인 치즈 제조업자를 계속해서 홍보하는 이유입니다. My Columbia Cheese Import Company는 여러분이 들어본 치즈의 향미 프로파일을 계속해서 높이고 이전에 경험하지 못한 치즈와 향미 프로파일을 소개합니다. Zoom 및 소셜 미디어와 같은 기술을 활용하여 더 많은 청중을 참여시킵니다. 그러나 하루가 끝나면 우리는 장인의 경험의 호스트라고 생각하고 가능한 한 많은 입에 놀라운 치즈를 한 입 가득 넣기 위해 지칠 줄 모르고 여행합니다.

그리고 저는 공격적으로 치즈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있으며 제가 개발 중인 치즈 프로그램이 세 개 더 있습니다!

가장 혁신적인 치즈는 무엇이라고 생각하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Jumi는 Switzerald의 Emmenthal 지역 출신의 장인 치즈 생산자입니다. 이 회사의 거장들은 그들의 미래가 Emmenthal에 있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수직 및 수평 비즈니스 전략을 만들었습니다. 낙농가와 협력하고, 최첨단 치즈 제조 시설을 구축하고, “동급 최고의” 소매를 운영하고, 현지 유통하고, 국제적으로 수출하고, 프로세스 및 공급의 모든 단계에 참여한다는 점에서 수직적입니다. 체인. 그들의 수평적 비즈니스 전략은 치즈를 생산할 뿐만 아니라 액세서리도 생산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피클, 절인 고기 및 치즈를 판매하고 제공하는 놀라운 도구의 완벽한 조합을 생산합니다.

명확성을 위해 대화를 편집하고 압축했습니다. 나를 따라와 링크드인 또는 내 다른 칼럼을 살펴보십시오. 여기.

IT/기술

고객과 연결하고 디지털 마케팅 과제를 극복

Published

on

By

대화형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의 CEO 겸 공동 설립자 스펙트럼.

마케팅 환경은 시끄럽습니다. 전통적인 소셜, 이메일 및 디스플레이 마케팅 채널은 쇠퇴하고 있어 눈에 띄기 어렵습니다. 참여에 대한 고객의 선호도 변화에 한발 앞서 있기는 어렵습니다. 그리고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다면 그들이 당신과 상호 작용하고 당신에게서 구매하고 싶게 만드는 뭔가 다른 것을 어떻게 그들에게 제공할 수 있을까요?

Spectrm에서 우리는 3천만 건 이상의 대화를 보았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이미 알고 있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오늘날 마케팅 담당자의 현재 성공과 어려움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었습니다. 400명의 B2C 공급업체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B2C 대화형 마케팅 현황 보고서에서 우리는 마케터들이 인구 과잉, 개인 정보 보호 제한 및 고객 행동 변화로 인해 기존 채널이 쇠퇴하고 있음을 인식하고 있지만 새로운 채널을 통해 성공을 거두고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감소하는 채널과 개인 정보 보호 문제는 새로운 접근 방식을 요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예전처럼 성공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바쁜 뉴스 채널과 붐비는 받은 편지함에서 눈에 띄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으며 마케터들은 어려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당신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채널 하락, 소셜 네트워크에서 가장 큰 감소. 감소하는 다른 주요 채널로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및 SMS 마케팅이 있습니다.

도전적인 것은 여러 채널에서 청중의 관심을 끄는 것 뿐만이 아닙니다. 데이터 수집 및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고객의 우려가 높아지면서 최근 GDPR 및 CCPA와 같은 규정, iOS 14와 같은 운영 체제 개인 정보 업데이트 및 타사 쿠키 차단 브라우저가 증가했습니다. 이 모든 것이 고객에 대해 수집할 수 있는 정보의 양과 유형을 제한합니다. 가맹점 10명 중 6명은 이러한 규정이 마케팅 전술의 효과 감소 고객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도록 강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오늘날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러한 감소하는 채널과 데이터 수집 제한으로 인해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전환하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귀인 문제는 또한 노력이 효과가 있는지 알기 어렵게 만듭니다. 마케터들은 기존 고객을 유지하고 그들로부터 더 많은 판매를 창출하는 것 또한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바쁜 뉴스 피드와 간행물을 스크롤하는 고객의 관심을 끄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마케팅 담당자가 이러한 채널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들은 단지 그것들로부터 최대한의 가치를 얻을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만 하면 됩니다.

평소처럼 사업을 계속하십시오.

고객 참여를 높이는 한 가지 방법은 평소처럼 비즈니스를 계속하고 현재 접근 방식을 조정하고 업데이트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소셜 미디어, 검색, 이메일 및 디스플레이 전반에 걸쳐 진행 중인 웹사이트 트래픽 캠페인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엔지니어링 리소스를 투자하여 고객이 필요한 것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더 나은 모바일 웹 사이트 경험을 만드십시오. 또한 자사 쿠키를 설정하고 서버측 태깅 솔루션을 설계하여 데이터 제한이 추적 및 속성에 미치는 영향을 완화하십시오.

새로운 접근법을 고려하십시오.

사람들이 매일 휴대기기를 사용하는 시간 중 44%는 메시징 애플리케이션 또는 소셜 네트워크에 소비됩니다.. 고객이 매일 전화로 새로운 브랜드를 검색하고 친구 및 가족과 대화를 나눈다면 그들과도 대화를 나누지 않겠습니까? 대화형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은 마케팅 담당자가 고객과 소통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을 때 고려할 수 있는 또 다른 접근 방식입니다.

매일 사용하는 앱의 메시징 기능을 통해 고객을 교환에 초대하고 원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안내하는 질문을 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고객으로부터 직접 정보를 수집하므로 증가하는 데이터 규정 및 개인 정보 보호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정보를 수집하면 그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향후 제안을 개인화하고 보다 직관적인 상호 작용을 위해 AI를 더 잘 훈련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접근 방식으로의 전환을 시작하려면 먼저 상거래 또는 리드 생성과 같은 사용 사례를 식별하십시오. 그런 다음 사용 사례 및 대상에 적합한 메시징 채널을 선택하고 각각에 대한 올바른 진입점을 식별합니다. 그런 다음 개성이 있고 대화형 AI를 사용하는 챗봇을 구축하여 청중과 소통하면서 계속 학습하도록 합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채널과 시장으로 확장하면서 대화 퍼널과 AI를 계속 반복하고 최적화하십시오.

맞춤화에 투자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오늘날 고객은 브랜드에 대한 개인화된 경험을 찾고 있기 때문에 또 다른 접근 방식은 웹 사이트 개인화 도구 및 대체 데이터 소스에 투자하여 사용자를 더 잘 식별하고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마케터는 구매 후 설문조사를 활용하여 사람들이 귀하의 브랜드에 대해 어떻게 배우고 있는지 알아볼 수 있으며 귀하는 이러한 유형의 직접적인 피드백을 통해 귀속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함께 모아서

오늘날의 마케팅 담당자에게는 채널 감소, 데이터 규정 증가, 고객 선호도 변화 등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고객 참여를 위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찾고 있는 마케터는 고객이 있는 곳과 메시징 앱과 같이 매일 사용하는 플랫폼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또한 마케팅 담당자는 개인 광고로 인터넷을 뒤덮는 것이 아니라 고객을 위해 제안을 개인화하는 방법을 생각해야 합니다. 또한 고객과 소통하는 데 사용할 채널을 고려할 때 개인 정보 보호 우선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이전 방식이 더 이상 효과적이지 않으면 고객과 연결하는 새로운 방식에 대해 창의적이고 전략적으로 생각하십시오.


포브스 기술 팁 세계적 수준의 CIO, CTO 및 기술 임원을 위한 초대 전용 커뮤니티입니다. 자격이 있습니까?


Continue Reading

IT/기술

2023년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첫 번째 올림픽 e스포츠 위크

Published

on

By

국제올림픽위원회(IOC)는 2023년 6월 22일부터 25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첫 번째 e스포츠 올림픽 위크를 개최한다고 오늘 발표하면서 최고 수준의 글로벌 대회에서 e스포츠를 지원하기 위한 또 다른 조치를 취했습니다.

싱가포르 국가 올림픽 위원회(SNOC), 싱가포르 시 정부 문화, 커뮤니티 및 청소년 및 스포츠부와 협력하여 올림픽 e스포츠 위크는 주로 이러한 하이브리드 물리적 및 시뮬레이션 스포츠를 탐구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토론 및 교육 세션, 전시 경기 개최.

4일간의 이 행사는 또한 작년 대회를 기반으로 국제 연맹(IF)과 함께 만든 “가상 및 시뮬레이션 글로벌 스포츠 대회”인 올림픽 e스포츠 시리즈의 첫 번째 생중계 결승전에서 절정에 달할 것입니다. 올림픽 가상 시리즈– 100개국에서 250,000명 이상의 참가자가 참가한 야구, 모터스포츠, 사이클, 조정 및 세일링 시리즈.

IOC는 토마스 바흐 IOC 위원장이 공개적으로 “e스포츠가 언젠가 올림픽의 일부가 될 수 있을까요?“벌써 2018년.

펜싱의 전 서독 금메달리스트인 Bach는 최신 개발에 대해 말하면서 이번 올림픽 e스포츠 개막 주간이 올림픽 운동 내에서 가상 스포츠의 성장을 지원하는 데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어 “처음으로 진행되는 실시간 결승전과 함께 가상 스포츠 경기의 흥미진진한 새로운 형식이 e스포츠 선수들과 더 많이 소통하고 선수와 팬 모두에게 새로운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기회라고 믿는다.

“2010년 제1회 유스 올림픽을 개최함으로써 올림픽 운동의 혁신을 지원한 역사를 가진 싱가포르와 협력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이며 긴밀히 협력하기를 기대합니다.”

SNOC 이사회 멤버이자 IOC 부회장인 Ng Ser Mia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싱가포르는 가상 스포츠 및 e스포츠 일정에서 가장 큰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역사가 있습니다. 우리는 이 공유된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IOC와 협력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가상 올림픽 선수가 될 자질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올림픽 e스포츠 주간 및 올림픽 e스포츠 시리즈에 참여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023년 초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Continue Reading

IT/기술

멀티터치 어트리뷰션이 새로운 마지막 클릭 어트리뷰션인 이유와 해결 방법

Published

on

By

의 설립자 겸 CEO 세그먼트 스트림쿠키 없는 세상에서 마케팅 분석을 해결하는 전환 모델링 플랫폼입니다.

적절한 속성은 마케터에게 어려운 과제입니다. 웹사이트를 처음 방문하여 구매하는 고객은 드문 유형이며 마케터는 고객 여정의 얽힌 문제를 해결하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보냅니다.

사용자 여정의 복잡성으로 인해 마케터는 새로운 기여 모델을 발명하고 단일 터치 모델에서 다중 터치 모델로 전환하도록 동기를 부여했습니다. 하지만 멀티터치 모델이 많은 마케터들이 싫어하는 단순한 마지막 클릭 모델보다 낫지 않다면 어떨까요?

기여 소개

일반적인 고객 여정을 상상하고 기여도 모델이 이를 어떻게 처리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한 사람이 인스타그램에서 흥미로운 여행 제안 광고를 봅니다. 나중에 조사하기 위해 광고를 클릭하고 링크를 저장합니다. 그들은 Safari를 통해 개인 노트북에서 이 링크를 열고 다음 급여일에 이 여행을 예약하기로 결정합니다. 10일 후, 그들은 월급을 받고 최종 예약을 위해 웹사이트의 URL을 입력하여 동일한 노트북에서 다시 웹사이트를 방문합니다.

• 원터치 속성. 이러한 모델은 여정의 단일 터치포인트(전환 전 마지막 방문)에 기여도를 부여합니다. 그러나 마지막 접촉 속성은 여정의 모든 접촉 지점의 영향을 평가하는 데 공정하지 않습니다. 오픈 채널은 일부 전환에 필수적이지만 크레딧을 받지 못합니다.

• 멀티 터치 속성. 멀티 터치 모델은 미리 설정된 규칙에 따라 사용자 여정의 각 터치 포인트에 가치를 할당합니다. 복잡한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여러 터치 포인트에 전환 가치를 분배하는 고급 모델이 있습니다. 가장 정교한 멀티터치 모델 중 하나는 데이터 기반 기여입니다. 여기에서 기계 학습(ML)은 성능을 기반으로 여러 접점에 가치를 할당합니다. ML 모델은 전환으로 이어지지 않은 여정에 대해 성공적인 여정을 분석하고 전환 가능성에 영향을 미치는 측면에서 가장 가치 있는 터치포인트를 감지합니다.

멀티터치 기여가 마지막 클릭 기여보다 나은 이유

알려진 모든 멀티터치 기여 모델은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즉, 웹사이트 쿠키를 사용하여 사용자 전환 경로를 일치시킨 다음 소급하여 고객 여정의 각 접점에 전환 가치를 할당합니다.

현재 제한 사항으로 인해 이제 사용자의 전체 전환 경로를 추적하는 것이 불가능하며 멀티탭 어트리뷰션은 가치를 올바르게 분배할 수 없습니다. 마케터에게 “마지막 클릭” 보고서에서 얻은 것과 매우 유사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기여를 제한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제한 사항 중 하나는 오늘날의 고객이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장치(스마트폰, 개인 및 업무용 노트북 등)가 두 개 이상이라는 것입니다. 모든 분석 도구는 여러 웹 사이트 세션을 단일 여정으로 연결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며 여러 개별 고객 여정처럼 보일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채널을 여는 것은 공정한 신용을 얻지 못합니다.

또 다른 문제는 쿠키 제한 및 개인 정보 보호 규정입니다. 예를 들어, 애플은 향상 타사 쿠키를 차단하고 자신의 수명을 제한하는 Safari 기능인 Smart Tracking Prevention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1-7일 안에 만료됩니다.

여행 제안에 대한 예에서 사용자는 이전 웹 사이트 방문 후 10일 후에 예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사용자가 Safari를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사용자가 웹 사이트를 다시 방문하면 첫 번째 방문 쿠키가 만료되었습니다. 이것은 두 개의 서로 다른 쿠키 세트가 관련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여기에서 모든 멀티터치 모델은 마지막 클릭 모델과 마찬가지로 전환 전 단일 세션만 보고 전체 전환 가치를 여기에 부여합니다.

기여 문제를 극복하기 위한 전환 모델의 역할

멀티 터치 어트리뷰션을 둘러싼 한계로 인해 대체 마케팅 측정 접근 방식이 생겨났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 중 하나는 기계 학습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실제 전환을 관찰할 수 없을 때 마케팅 노력의 영향을 평가하는 전환 모델링입니다. 원래 예에서 전환 모델은 기여 모델이 다른 기기의 방문을 전환에 연결할 수 없을 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환 모델링은 고객 여정의 구멍을 막고 마케터가 전환 경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알고리즘은 중요한 정보로 마케팅 측정을 검증하고 지원하기 위해 관찰 가능한 사용자 데이터 및 과거 추세를 제공합니다.

대체 측정 방식으로의 전환 준비

일부 마케터들은 얼마 전에 싱글탭 어트리뷰션을 멀티탭 어트리뷰션으로 교체했고 이제 다시 한 번 새로운 변화를 겪어야 합니다. 일부 마케터와 비즈니스의 경우 이는 프로세스와 사고 방식에 큰 변화가 되지만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성공적인 마케팅 측정은 주로 쿠키에 의존했기 때문에 미래는 블랙박스인 것 같습니다. 매년 새로운 추적 제한 및 개인 정보 보호 규정이 있어 전환을 관찰할 수 없는 상황이 점점 더 많이 발생합니다. 이러한 추세는 쿠키 이후의 세계로 우리를 데려가는 미래에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케터들은 각 채널의 진정한 광고 투자수익률(ROAS)을 측정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종종 비즈니스 수준에서 목표로 설정됩니다. 안타깝게도 앞서 언급한 쿠키 제한 및 개인정보 보호 규정으로 인해 현재 채널 또는 캠페인 수준에서 정확한 ROAS 또는 전환당 비용을 표시할 수 있는 기여 모델이 없습니다. 마케터가 이 목표를 계속 추구한다면 마케팅 믹스의 부적절한 최적화와 비용 낭비로 이어질 것입니다. 전체 마케팅 믹스의 ROAS를 계산하는 것만 가능하며 마케터는 이 접근 방식을 고수해야 합니다. 이것은 프로세스와 업무 사고 방식/태도 모두에서 중요한 변화이며 모든 회사가 이를 장려할 것을 제안합니다.

기술적인 관점에서 기업과 마테크 기업은 이 블랙박스 미래를 모델화된 미래로 바꿀 수 있는 머신러닝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동의 종속성, 브라우저 개인 정보 보호 기능 및 추적 제한으로 인해 데이터 수집이 심하게 제한되는 경우 기계 학습은 사용 가능한 데이터의 작은 덩어리를 명확하고 실행 가능한 통찰력(우리의 경우 모델링된 전환)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마케팅 측정의 미래 형성

정교한 모델도 전체 고객 여정을 추적할 수 없으므로 최신 기술로 전환하는 것이 마케터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기계 학습은 새로운 측정 도구의 원동력 중 하나이며 귀인에 대한 대안의 중요한 세부 사항입니다. 그 중 하나는 전환 모델링으로, 쿠키 이후의 세계에서 실제로 차이를 만드는 접근 방식입니다.


포브스 기술 팁 세계적 수준의 CIO, CTO 및 기술 임원을 위한 초대 전용 커뮤니티입니다. 자격이 있습니까?


Continue Reading

Business

스포츠10시간 ago

벨링햄의 잉글랜드가 미국을 상대로 흔들림(0-0)

이번 대회에서 아직 2승을 거둔 팀은 없다. 카타르 월드컵. 에콰도르, 네덜란드, 잉글랜드가 그 영예를 놓고 경쟁했고 세 나라 모두 실패했지만,...

여행12시간 ago

이번 휴가철 여행 기내 수하물에 대한 최고의 팁

여행용 크기의 TreCeuticals 스킨케어는 내 기내 반입 가방에 넣어둘 수 있습니다. … [+] 위대하고, 행복하고, 환상적인 여행을 위한 전략 ==...

스포츠12시간 ago

11월 26일 오늘의 모든 경기

그만큼 카타르 월드컵 그는 인생의 첫 주를 마무리하기 직전입니다. 아마도 오늘은 최고의 경기가 있는 날일 것입니다. 그만큼 프랑스 의 음바페그만큼...

스포츠14시간 ago

2022년 11월 26일 국제 골관절염 재단의 스포츠 및 건강에 관한 팟캐스트 Oafi Sport

매주 토요일 Dr. J. Vergés와 Ricardo Aparicio가 건강과 라이프스타일을 개선하기 위한 팟캐스트를 제공합니다. OAFI Sport는 팟캐스트입니다. 국제 골관절염 재단 건강한...

스포츠17시간 ago

증오가 세상을 움직인다(그리고 축구)

도하의 한 호텔 식당에서 한 아르헨티나인이 “그 소년이 득점한 골은 대단하다”고 외쳤다. 히샬리송은 칠레에서 득점합니다 브라질의 세르비아전 두 번째 골....

스포츠19시간 ago

스페인, 26명의 선수로 구성된 팀

스페인은 모두가 어울리는 팀입니다. Luis Enrique의 라인업은 수영장과 같습니다. 기자들에게는 때때로 그가 놀라고 예상하지 못한 경우 Morata와 같은 순수한 9를...

스포츠21시간 ago

Ajdin Hrustic, 베컴처럼 프리킥으로 창문을 깨뜨린 호주인

데이비드 베컴 그는 흠잡을 데 없는 남자였습니다. 잘생기고 우아하고(“그의 셔츠에서 향수 냄새가 나요. 호날두 (어느 날 경기 후 그와 교환했다)...

여행22시간 ago

유나이티드, 덴버 국제공항에 새로운 ‘그랩앤고’ 라운지 오픈

시장 스타일의 테이크 아웃 클럽은 다양한 무알코올 음료, 스낵 및 장소를 제공합니다. … [+] 바리스타가 만드는 커피 음료를 주문하세요. 유나이티드...

스포츠23시간 ago

마드리드는 파르티잔의 포격을 진압하기 위해 풀려났습니다(105-97).

카타르 월드컵의 단일 문화에 따라 레알 마드리드와 파르티잔 간의 경기와 같은 유로 리그 경기가 높이 평가됩니다.. 그는 공격적인 잔치 Serbs가...

스포츠1일 ago

유로리그. Baskonia는 팔라우에서 지난 분기에 굴복

지난 분기 Cory Higgins의 3연속 3루타로 Cazoo Baskonia의 팔라우 방문이 확정되었습니다.. 시즌 최고의 활약을 펼치며 캘리포니아 슈팅 가드(17점)는 Jan Vesely를...

Tren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