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with us

IT/기술

Zoom은 Zoomtopia 2022에서 Zoom 플랫폼에 캘린더, 이메일 클라이언트 및 더 많은 서비스를 추가합니다.

Published

on

Zoom은 연례 Zoomtopia를 이번 주에 직접 개최하고 라이브로 진행했으며, 직접 참석하지는 않았지만 Zoom이 협업 플랫폼에 추가한 것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지난 2년 동안 Zoom이 친숙한 이름이자 동사가 된 이후로 Zoom 직원들은 Zoom을 성장하고 성숙한 UCaaS(Unified Communications-as-a-Service) 플랫폼으로 계속 구축해 왔습니다.

작년 Zoomtopia 2021에 대한 제 보도 내용은 여기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저는 Zoomtopia에서 본 몇 가지 발표와 이러한 새로운 기능이 계속해서 Zoom을 “플랫폼”으로 만드는 방법을 분석하고 싶습니다.

Zoom 캘린더 및 Zoom 이메일

Zoomtopia 2022에서 가장 큰 두 가지 발표를 꼽으라면 Zoom Calendar와 Zoom Email의 추가일 것입니다. 캘린더와 이메일은 하이브리드 및 프로덕션 환경 내에서 관련성이 높고 우선순위가 높은 도구입니다. 일 때문에 내 캘린더나 이메일 없이는 하루도 갈 수 없었습니다. 다른 형태의 커뮤니케이션 및 계획이 더욱 관련성이 높아짐에 따라 전자 메일과 일정을 효율적으로 연결하는 것이 중요해졌습니다.

Zoom은 플랫폼에 이메일과 캘린더를 추가하여 Zoom을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올인원 플랫폼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Zoom은 회사 또는 학교용 Microsoft 365용 메일 및 캘린더 클라이언트 측을 추가하고 있으며 Google과 Zoom은 메일 서비스와 캘린더 서비스를 추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사용자가 회의를 예약하고, 회의에서 이메일에서 콘텐츠를 추출하고, Zoom 앱 내에서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할 수 있는 Zoom 앱에 원활한 경험을 추가한다고 생각합니다. 인색하지 않은 Zoom 이메일의 한 측면은 보안입니다. Zoom은 Zoom Mail 서비스에 프라이버시를 개선하기 위해 종단 간 이메일 암호화 기능이 있다고 말합니다.

Zoom은 팀 채팅, 비디오 및 화이트보드와 원활하게 작동하며 사용자가 이메일을 Zoom 팀 채팅 또는 채널에 복사하여 공동 작업을 계속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대부분의 안건과 회의 세부 정보가 이메일을 통해 전달되기 때문에 이러한 클라이언트 기능이 편리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회의 내용을 전달하는 데 사용되는 커뮤니케이션 형식을 도입하면 보다 집중적이고 생산적인 회의가 가능합니다.

Zoom이 Google과 Microsoft의 지배적인 이메일 서비스를 인수하려는 것이 아니라는 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가장 중요한 두 가지 생산성 서비스를 클라이언트 측 플랫폼과 서비스로 통합하려고 합니다. Zoom Mail은 Zoom 플랫폼을 이미 사용 중이거나 사용할 계획인 중소기업(SMB)에게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Zoom의 제품 담당 이사인 Oded Gal과 대화하면서 그는 Zoom 내 이메일 플러그인의 차이점 중 하나는 사용자가 Zoom 앱을 종료하고 브라우저로 이동할 필요가 없다는 점이라고 말했습니다.

Zoom 캘린더와 Zoom 이메일의 통합은 Zoom 캘린더-이메일-커뮤니케이션 경험에 인텔리전스를 추가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합니다. 이메일로 동적인 화상 회의 경험을 가능하게 합니다. Gal은 Zoom IQ가 고객과의 리드 및 커뮤니케이션을 추적하고 관련 이메일에 포함되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줌 포인트

Zoomtopia의 또 다른 주요 발표는 Zoom Spots의 발표였습니다. Zoom Spots는 팀 구성원 및 동료와 비공식적인 가상 상호 작용을 만들기 위한 가상 공동 작업 공간입니다. Zoom은 Zoom 플랫폼에 통합되어 포용적인 토론을 촉진하고 동료를 계속 연결하며 대면 작업에서 하이브리드 팀으로 원활한 상호 작용을 가져올 수 있다고 말합니다. Zoom Spot은 Zoom 통화와 동일한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어 사용자가 Zoom 앱과 게임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건전한 업무 문화를 유지하고 성장시키기 위한 Zoom 플랫폼의 훌륭한 기능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관리자와 상사가 훌륭하고 비공식적인 작업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창의성, 생산성, 효율성은 건전한 직업 윤리와 팀 내 관계에서 나옵니다. 그렇기 때문에 분수대로 걸어가는 것과 친구의 책상으로 가벼운 여행을 하는 것이 사무실 안에서 건강합니다. 이러한 상호 작용이 없으면 동료 및 팀 내에서 공평한 관계가 구축되지 않습니다.

Zoom이 하이브리드 작업 환경에서 포괄적으로 Zoom Spot을 구현할 수 있다면 비공식적 상호 작용에 유용한 장소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Zoom Spots는 원격 상호 작용에 더 의존하고 사무실 회의 솔루션을 기반으로 사무실 Spots 경험을 생성한다고 생각합니다. Zoom이 사무실에서 작동하도록 하는 영리한 방법은 사무실 통화가 사람이 아닌 공간을 나타내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Zoom이 Zoom Spots를 사용하여 캐주얼한 작업 환경을 계속 만들고 화이트보드에서 수행한 것처럼 Horizon Workspace 통합을 어떻게 계속 만드는지 관심이 갈 것입니다.

Zoom One에서 진행 중인 협업

Zoom은 또한 참가자가 Zoom 통화 내에서 더 잘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팀 채팅과 회의 내 채팅 간의 새로운 통합과 워크플로를 연결하고 있습니다. 이 새로운 통합을 통해 참가자는 회의 채팅을 보고 의미 있는 후속 정보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종결

Zoom 이메일과 캘린더 클라이언트 및 서비스의 추가는 SMB를 위한 훌륭한 추가 기능이라고 생각합니다. Zoom은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고객이 Zoom 플랫폼에 머물 수 있도록 플랫폼 내에 솔루션을 포함합니다. 이메일 및 캘린더 통합은 사용자가 이메일 및 일정과 상호 작용하기 위해 Zoom 플랫폼을 떠나야 하는 시간을 절약해야 합니다.

또한 저는 Zoom Spots이 업무 관계를 발전시키고 캐주얼한 업무 공간을 만드는 데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Zoom이 포괄적인 경험을 만들기 위해 앱과 게임 및 사무실 내에서 어떻게 Zoom Spots을 계속 구축하는지에 관심이 있습니다.

Moor Insights & Strategy는 모든 연구 및 기술 산업 분석 회사와 마찬가지로 기술 회사에 유료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제공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에는 연구, 분석, 자문, 컨설팅, 벤치마킹, 인수 매칭 및 컨퍼런스 후원이 포함됩니다. 이 회사는 8×8, Accenture, A10 Networks, Advanced Micro Devices, Amazon, Amazon Web Services, Ambient Scientific, Anuta Networks, Applied Brain Research, Applied Micro, Apstra, Arm, Aruba Networks( 현재 HPE), Atom Computing, AT&T, Aura, Automation Anywhere, AWS, A-10 Strategies, Bitfusion, Blaize, Box, Broadcom, C3.AI, Calix, Campfire, Cisco Systems, Clear Software, Cloudera, Clumio, Cognitive Systems, CompuCom, Cradlepoint, CyberArk, Dell, Dell EMC, Dell Technologies, Diablo Technologies, Dialogue Group, Digital Optics, Dreamium Labs, D-Wave, Echelon, Ericsson, Extreme Networks, Five9, Flex, Foundries.io, Foxconn, Frame(현재 VMware), Fujitsu, Gen Z Consortium, Glue Networks, GlobalFoundries, Revolve(현재 Google), Google Cloud, Graphcore, Groq, Hiregenics, Hotwire Global, HP Inc., Hewlett Packard Enterprise, Honeywell, Huawei Technologies, IBM, Infinidat, Infosys , Inseego, IonQ, IonVR, Inseego, Infosys, Infiot, 인텔 , Interdigit al, Jabil Circuit, Keysight, Konica Minolta, Lattice Semiconductor, Lenovo, Linux Foundation, Lightbits Labs, LogicMonitor, Luminar, MapBox, Marvell Technology, Mavenir, Marseille Inc, Mayfair Equity, Meraki(Cisco), Merck KGaA, Mesophere, Micron Technology, Microsoft, MiTEL, Mojo Networks, MongoDB, MulteFire Alliance, National Instruments, Neat, NetApp, Nightwatch, NOKIA(Alcatel-Lucent), Nortek, Novumind, NVIDIA, Nutanix, Nuvia(현재 Qualcomm), onsemi, ONUG, OpenStack Foundation, Oracle, Palo Alto Networks, Panasas, Peraso, Pexip, Pixelworks, Plume Design, PlusAI, Poly(이전 Plantronics), Portworx, Pure Storage, Qualcomm, Quantinuum, Rackspace, Rambus, Rayvolt E-Bikes, Red Hat, Renesas, Residio, Samsung Electronics, Samsung Semi, SAP, SAS, Scale Computing, Schneider Electric, SiFive, Silver Peak(현재 Aruba-HPE), SkyWorks, SONY Optical Storage, Splunk, Springpath(현재 Cisco), Spirent, Splunk, Sprint(현재 Aruba-HPE) T-모바일), Stratus Technologies, Symantec, Synaptics, Syniv erse, Synopsys, Tanium, Telesign, TE Connectivity, TensTorrent, Tobii Technology, Teradata, T-Mobile, Treasure Data, Twitter, Unity Technologies, UiPath, Verizon Communications, VAST Data, Ventana Micro Systems, Vidyo, VMware, Wave Computing, Wellsmith , 자일링스, 자요, 지브라, 제데다, 젠데스크, 조호, 줌, Z스케일러. Moor Insights & Strategy 설립자, CEO 겸 수석 분석가인 Patrick Moorhead는 dMY Technology Group Inc. VI, Dreamium Labs, Groq, Luminar Technologies, MemryX 및 Movandi의 투자자입니다.

Moor Insights & Strategy 설립자, CEO 겸 수석 분석가인 Patrick Moorhead는 dMY Technology Group Inc. VI, Dreamium Labs, Groq, Luminar Technologies, MemryX 및 Movand의 투자자입니다.

참고: Moor Insights & Strategy의 Co-op인 Jacob Freyman이 이 기사에 기여했습니다.

IT/기술

고객과 연결하고 디지털 마케팅 과제를 극복

Published

on

By

대화형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의 CEO 겸 공동 설립자 스펙트럼.

마케팅 환경은 시끄럽습니다. 전통적인 소셜, 이메일 및 디스플레이 마케팅 채널은 쇠퇴하고 있어 눈에 띄기 어렵습니다. 참여에 대한 고객의 선호도 변화에 한발 앞서 있기는 어렵습니다. 그리고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다면 그들이 당신과 상호 작용하고 당신에게서 구매하고 싶게 만드는 뭔가 다른 것을 어떻게 그들에게 제공할 수 있을까요?

Spectrm에서 우리는 3천만 건 이상의 대화를 보았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이미 알고 있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오늘날 마케팅 담당자의 현재 성공과 어려움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었습니다. 400명의 B2C 공급업체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B2C 대화형 마케팅 현황 보고서에서 우리는 마케터들이 인구 과잉, 개인 정보 보호 제한 및 고객 행동 변화로 인해 기존 채널이 쇠퇴하고 있음을 인식하고 있지만 새로운 채널을 통해 성공을 거두고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감소하는 채널과 개인 정보 보호 문제는 새로운 접근 방식을 요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예전처럼 성공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바쁜 뉴스 채널과 붐비는 받은 편지함에서 눈에 띄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으며 마케터들은 어려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당신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채널 하락, 소셜 네트워크에서 가장 큰 감소. 감소하는 다른 주요 채널로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및 SMS 마케팅이 있습니다.

도전적인 것은 여러 채널에서 청중의 관심을 끄는 것 뿐만이 아닙니다. 데이터 수집 및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고객의 우려가 높아지면서 최근 GDPR 및 CCPA와 같은 규정, iOS 14와 같은 운영 체제 개인 정보 업데이트 및 타사 쿠키 차단 브라우저가 증가했습니다. 이 모든 것이 고객에 대해 수집할 수 있는 정보의 양과 유형을 제한합니다. 가맹점 10명 중 6명은 이러한 규정이 마케팅 전술의 효과 감소 고객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도록 강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오늘날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러한 감소하는 채널과 데이터 수집 제한으로 인해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전환하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귀인 문제는 또한 노력이 효과가 있는지 알기 어렵게 만듭니다. 마케터들은 기존 고객을 유지하고 그들로부터 더 많은 판매를 창출하는 것 또한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바쁜 뉴스 피드와 간행물을 스크롤하는 고객의 관심을 끄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마케팅 담당자가 이러한 채널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들은 단지 그것들로부터 최대한의 가치를 얻을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만 하면 됩니다.

평소처럼 사업을 계속하십시오.

고객 참여를 높이는 한 가지 방법은 평소처럼 비즈니스를 계속하고 현재 접근 방식을 조정하고 업데이트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소셜 미디어, 검색, 이메일 및 디스플레이 전반에 걸쳐 진행 중인 웹사이트 트래픽 캠페인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엔지니어링 리소스를 투자하여 고객이 필요한 것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더 나은 모바일 웹 사이트 경험을 만드십시오. 또한 자사 쿠키를 설정하고 서버측 태깅 솔루션을 설계하여 데이터 제한이 추적 및 속성에 미치는 영향을 완화하십시오.

새로운 접근법을 고려하십시오.

사람들이 매일 휴대기기를 사용하는 시간 중 44%는 메시징 애플리케이션 또는 소셜 네트워크에 소비됩니다.. 고객이 매일 전화로 새로운 브랜드를 검색하고 친구 및 가족과 대화를 나눈다면 그들과도 대화를 나누지 않겠습니까? 대화형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은 마케팅 담당자가 고객과 소통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을 때 고려할 수 있는 또 다른 접근 방식입니다.

매일 사용하는 앱의 메시징 기능을 통해 고객을 교환에 초대하고 원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안내하는 질문을 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고객으로부터 직접 정보를 수집하므로 증가하는 데이터 규정 및 개인 정보 보호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정보를 수집하면 그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향후 제안을 개인화하고 보다 직관적인 상호 작용을 위해 AI를 더 잘 훈련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접근 방식으로의 전환을 시작하려면 먼저 상거래 또는 리드 생성과 같은 사용 사례를 식별하십시오. 그런 다음 사용 사례 및 대상에 적합한 메시징 채널을 선택하고 각각에 대한 올바른 진입점을 식별합니다. 그런 다음 개성이 있고 대화형 AI를 사용하는 챗봇을 구축하여 청중과 소통하면서 계속 학습하도록 합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채널과 시장으로 확장하면서 대화 퍼널과 AI를 계속 반복하고 최적화하십시오.

맞춤화에 투자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오늘날 고객은 브랜드에 대한 개인화된 경험을 찾고 있기 때문에 또 다른 접근 방식은 웹 사이트 개인화 도구 및 대체 데이터 소스에 투자하여 사용자를 더 잘 식별하고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마케터는 구매 후 설문조사를 활용하여 사람들이 귀하의 브랜드에 대해 어떻게 배우고 있는지 알아볼 수 있으며 귀하는 이러한 유형의 직접적인 피드백을 통해 귀속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함께 모아서

오늘날의 마케팅 담당자에게는 채널 감소, 데이터 규정 증가, 고객 선호도 변화 등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고객 참여를 위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찾고 있는 마케터는 고객이 있는 곳과 메시징 앱과 같이 매일 사용하는 플랫폼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또한 마케팅 담당자는 개인 광고로 인터넷을 뒤덮는 것이 아니라 고객을 위해 제안을 개인화하는 방법을 생각해야 합니다. 또한 고객과 소통하는 데 사용할 채널을 고려할 때 개인 정보 보호 우선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이전 방식이 더 이상 효과적이지 않으면 고객과 연결하는 새로운 방식에 대해 창의적이고 전략적으로 생각하십시오.


포브스 기술 팁 세계적 수준의 CIO, CTO 및 기술 임원을 위한 초대 전용 커뮤니티입니다. 자격이 있습니까?


Continue Reading

IT/기술

2023년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첫 번째 올림픽 e스포츠 위크

Published

on

By

국제올림픽위원회(IOC)는 2023년 6월 22일부터 25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첫 번째 e스포츠 올림픽 위크를 개최한다고 오늘 발표하면서 최고 수준의 글로벌 대회에서 e스포츠를 지원하기 위한 또 다른 조치를 취했습니다.

싱가포르 국가 올림픽 위원회(SNOC), 싱가포르 시 정부 문화, 커뮤니티 및 청소년 및 스포츠부와 협력하여 올림픽 e스포츠 위크는 주로 이러한 하이브리드 물리적 및 시뮬레이션 스포츠를 탐구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토론 및 교육 세션, 전시 경기 개최.

4일간의 이 행사는 또한 작년 대회를 기반으로 국제 연맹(IF)과 함께 만든 “가상 및 시뮬레이션 글로벌 스포츠 대회”인 올림픽 e스포츠 시리즈의 첫 번째 생중계 결승전에서 절정에 달할 것입니다. 올림픽 가상 시리즈– 100개국에서 250,000명 이상의 참가자가 참가한 야구, 모터스포츠, 사이클, 조정 및 세일링 시리즈.

IOC는 토마스 바흐 IOC 위원장이 공개적으로 “e스포츠가 언젠가 올림픽의 일부가 될 수 있을까요?“벌써 2018년.

펜싱의 전 서독 금메달리스트인 Bach는 최신 개발에 대해 말하면서 이번 올림픽 e스포츠 개막 주간이 올림픽 운동 내에서 가상 스포츠의 성장을 지원하는 데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어 “처음으로 진행되는 실시간 결승전과 함께 가상 스포츠 경기의 흥미진진한 새로운 형식이 e스포츠 선수들과 더 많이 소통하고 선수와 팬 모두에게 새로운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기회라고 믿는다.

“2010년 제1회 유스 올림픽을 개최함으로써 올림픽 운동의 혁신을 지원한 역사를 가진 싱가포르와 협력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이며 긴밀히 협력하기를 기대합니다.”

SNOC 이사회 멤버이자 IOC 부회장인 Ng Ser Mia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싱가포르는 가상 스포츠 및 e스포츠 일정에서 가장 큰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역사가 있습니다. 우리는 이 공유된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IOC와 협력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가상 올림픽 선수가 될 자질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올림픽 e스포츠 주간 및 올림픽 e스포츠 시리즈에 참여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023년 초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Continue Reading

IT/기술

멀티터치 어트리뷰션이 새로운 마지막 클릭 어트리뷰션인 이유와 해결 방법

Published

on

By

의 설립자 겸 CEO 세그먼트 스트림쿠키 없는 세상에서 마케팅 분석을 해결하는 전환 모델링 플랫폼입니다.

적절한 속성은 마케터에게 어려운 과제입니다. 웹사이트를 처음 방문하여 구매하는 고객은 드문 유형이며 마케터는 고객 여정의 얽힌 문제를 해결하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보냅니다.

사용자 여정의 복잡성으로 인해 마케터는 새로운 기여 모델을 발명하고 단일 터치 모델에서 다중 터치 모델로 전환하도록 동기를 부여했습니다. 하지만 멀티터치 모델이 많은 마케터들이 싫어하는 단순한 마지막 클릭 모델보다 낫지 않다면 어떨까요?

기여 소개

일반적인 고객 여정을 상상하고 기여도 모델이 이를 어떻게 처리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한 사람이 인스타그램에서 흥미로운 여행 제안 광고를 봅니다. 나중에 조사하기 위해 광고를 클릭하고 링크를 저장합니다. 그들은 Safari를 통해 개인 노트북에서 이 링크를 열고 다음 급여일에 이 여행을 예약하기로 결정합니다. 10일 후, 그들은 월급을 받고 최종 예약을 위해 웹사이트의 URL을 입력하여 동일한 노트북에서 다시 웹사이트를 방문합니다.

• 원터치 속성. 이러한 모델은 여정의 단일 터치포인트(전환 전 마지막 방문)에 기여도를 부여합니다. 그러나 마지막 접촉 속성은 여정의 모든 접촉 지점의 영향을 평가하는 데 공정하지 않습니다. 오픈 채널은 일부 전환에 필수적이지만 크레딧을 받지 못합니다.

• 멀티 터치 속성. 멀티 터치 모델은 미리 설정된 규칙에 따라 사용자 여정의 각 터치 포인트에 가치를 할당합니다. 복잡한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여러 터치 포인트에 전환 가치를 분배하는 고급 모델이 있습니다. 가장 정교한 멀티터치 모델 중 하나는 데이터 기반 기여입니다. 여기에서 기계 학습(ML)은 성능을 기반으로 여러 접점에 가치를 할당합니다. ML 모델은 전환으로 이어지지 않은 여정에 대해 성공적인 여정을 분석하고 전환 가능성에 영향을 미치는 측면에서 가장 가치 있는 터치포인트를 감지합니다.

멀티터치 기여가 마지막 클릭 기여보다 나은 이유

알려진 모든 멀티터치 기여 모델은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즉, 웹사이트 쿠키를 사용하여 사용자 전환 경로를 일치시킨 다음 소급하여 고객 여정의 각 접점에 전환 가치를 할당합니다.

현재 제한 사항으로 인해 이제 사용자의 전체 전환 경로를 추적하는 것이 불가능하며 멀티탭 어트리뷰션은 가치를 올바르게 분배할 수 없습니다. 마케터에게 “마지막 클릭” 보고서에서 얻은 것과 매우 유사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기여를 제한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제한 사항 중 하나는 오늘날의 고객이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장치(스마트폰, 개인 및 업무용 노트북 등)가 두 개 이상이라는 것입니다. 모든 분석 도구는 여러 웹 사이트 세션을 단일 여정으로 연결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며 여러 개별 고객 여정처럼 보일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채널을 여는 것은 공정한 신용을 얻지 못합니다.

또 다른 문제는 쿠키 제한 및 개인 정보 보호 규정입니다. 예를 들어, 애플은 향상 타사 쿠키를 차단하고 자신의 수명을 제한하는 Safari 기능인 Smart Tracking Prevention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1-7일 안에 만료됩니다.

여행 제안에 대한 예에서 사용자는 이전 웹 사이트 방문 후 10일 후에 예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사용자가 Safari를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사용자가 웹 사이트를 다시 방문하면 첫 번째 방문 쿠키가 만료되었습니다. 이것은 두 개의 서로 다른 쿠키 세트가 관련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여기에서 모든 멀티터치 모델은 마지막 클릭 모델과 마찬가지로 전환 전 단일 세션만 보고 전체 전환 가치를 여기에 부여합니다.

기여 문제를 극복하기 위한 전환 모델의 역할

멀티 터치 어트리뷰션을 둘러싼 한계로 인해 대체 마케팅 측정 접근 방식이 생겨났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 중 하나는 기계 학습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실제 전환을 관찰할 수 없을 때 마케팅 노력의 영향을 평가하는 전환 모델링입니다. 원래 예에서 전환 모델은 기여 모델이 다른 기기의 방문을 전환에 연결할 수 없을 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환 모델링은 고객 여정의 구멍을 막고 마케터가 전환 경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알고리즘은 중요한 정보로 마케팅 측정을 검증하고 지원하기 위해 관찰 가능한 사용자 데이터 및 과거 추세를 제공합니다.

대체 측정 방식으로의 전환 준비

일부 마케터들은 얼마 전에 싱글탭 어트리뷰션을 멀티탭 어트리뷰션으로 교체했고 이제 다시 한 번 새로운 변화를 겪어야 합니다. 일부 마케터와 비즈니스의 경우 이는 프로세스와 사고 방식에 큰 변화가 되지만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성공적인 마케팅 측정은 주로 쿠키에 의존했기 때문에 미래는 블랙박스인 것 같습니다. 매년 새로운 추적 제한 및 개인 정보 보호 규정이 있어 전환을 관찰할 수 없는 상황이 점점 더 많이 발생합니다. 이러한 추세는 쿠키 이후의 세계로 우리를 데려가는 미래에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케터들은 각 채널의 진정한 광고 투자수익률(ROAS)을 측정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종종 비즈니스 수준에서 목표로 설정됩니다. 안타깝게도 앞서 언급한 쿠키 제한 및 개인정보 보호 규정으로 인해 현재 채널 또는 캠페인 수준에서 정확한 ROAS 또는 전환당 비용을 표시할 수 있는 기여 모델이 없습니다. 마케터가 이 목표를 계속 추구한다면 마케팅 믹스의 부적절한 최적화와 비용 낭비로 이어질 것입니다. 전체 마케팅 믹스의 ROAS를 계산하는 것만 가능하며 마케터는 이 접근 방식을 고수해야 합니다. 이것은 프로세스와 업무 사고 방식/태도 모두에서 중요한 변화이며 모든 회사가 이를 장려할 것을 제안합니다.

기술적인 관점에서 기업과 마테크 기업은 이 블랙박스 미래를 모델화된 미래로 바꿀 수 있는 머신러닝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동의 종속성, 브라우저 개인 정보 보호 기능 및 추적 제한으로 인해 데이터 수집이 심하게 제한되는 경우 기계 학습은 사용 가능한 데이터의 작은 덩어리를 명확하고 실행 가능한 통찰력(우리의 경우 모델링된 전환)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마케팅 측정의 미래 형성

정교한 모델도 전체 고객 여정을 추적할 수 없으므로 최신 기술로 전환하는 것이 마케터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기계 학습은 새로운 측정 도구의 원동력 중 하나이며 귀인에 대한 대안의 중요한 세부 사항입니다. 그 중 하나는 전환 모델링으로, 쿠키 이후의 세계에서 실제로 차이를 만드는 접근 방식입니다.


포브스 기술 팁 세계적 수준의 CIO, CTO 및 기술 임원을 위한 초대 전용 커뮤니티입니다. 자격이 있습니까?


Continue Reading

Business

스포츠19 분 ago

거꾸로 하면 지방이 더 많이 연소되고 건강도 좋아지고 기억력도 좋아지는 운동

간단한 걷기는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많은 이점을 줄 수 있으며 체중 감량에 큰 도움이 됩니다. 사실로, 조사 하버드 대학교 보건부에서...

스포츠2시간 ago

스페인을 보기 위해 바르셀로나에 모인 팬들에게 보내는 루이스 엔리케의 특별한 인사

스페인은 승리에서 일주일 만에 의심에 빠졌습니다. 코스타리카와의 7-0 대패에서 일본전 탈락의 공포까지. Luis Enrique가 앞으로 며칠 안에 선수들을 빼내려고 하는...

스포츠4시간 ago

이것은 Luis Enrique가 Twitch에서 번 돈과 그 돈으로 할 계획입니다. “나는 남지 않았습니다…”

Luis Enrique는 우리를 끊임없이 놀라게 합니다. 스페인 코치는 혁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기존의 미디어 필터 없이 의제를 설정하고 시청자와 소통할 수 있는...

여행6시간 ago

가족과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12개 호텔

아이들은 애리조나의 페어몬트 스코츠데일 프린세스에서 산타를 만나기 위해 줄을 섭니다. 페어몬트 스코츠데일 프린세스 조금 더 즐거운 휴가를 원하신다면 전국에 있는...

스포츠7시간 ago

Pelé는 치료에 반응하지 않고 완화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지난 11월 29일 화요일부터 알베르트 아인슈타인 이스라엘 병원에 입원한 축구의 제왕 펠레는 지난해 9월 대장암 수술을 받은 이후 받았던 항암치료에...

패션9시간 ago

Soundstorm Festival Wear 2022 Bani Beast, Bruno Mars와 DJ Khaled 스릴 군중으로 전통 사우디 패션 활용

리야드, 사우디아라비아 – DJ Khaled가 MDLBeast Soundstorm 둘째 날 무대에 오른다. MDLBeast Soundstorm의 사진 제공 따라서 지금 사우디아라비아의 리야드에 있고...

스포츠9시간 ago

2022년 카타르 월드컵. 네덜란드가 미국을 꺾고 이미 8강 진출(3-1)

카타르의 수도 도하 칼리파 국제경기장에서 열린 네덜란드 일부 전에 미국 그들이 더 낮았다는 것입니다. 블라인드, 데페이 및 덤프리스 그들은 미국인에...

스포츠11시간 ago

테니스. 라틴 아메리카 투어 작별 인사에서 나달의 불안한 메시지

후에 10일간의 라틴 아메리카 투어에 이어 Nadal은 Monumental de México에서 일련의 시범 경기를 마감했습니다. 그랜드슬램 22회 우승자는 어디를 가든 설렘을...

패션13시간 ago

Lucy Yeomans가 자신의 럭셔리 패션 스타일링 앱인 Drest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Sarah Cresswell이 런던의 Drest 사무실에서 촬영한 Lucy Yeomans 드레스 편집장에서 스타일 앱의 설립자에 이르기까지 Lucy Yeomans는 럭셔리 패션 세계에서 풍부한...

스포츠13시간 ago

마드리드 검사는 범죄를 구성하지 않기 때문에 비니시우스에게 인종 차별적 성가에 대한 불만을 제기합니다.

마드리드 검찰청은 지난 9월 더비가 열리기 전 레알 마드리드의 스트라이커인 비니시우스 주니어를 향한 인종차별 구호에 대한 조사를 보관했습니다. “불쾌”하고 “무례”한...

Tren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