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with us

IT/기술

지속 가능한 연어 양식과 디지털 조달의 미래

Published

on

Evonik Industries의 직원들은 지속 가능한 연어 양식, 기록적인 속도로 COVID-19 백신 개발 지원, 타이어 연료 효율 향상 등 혁신에 전념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대표적인 특산품으로 화학 제품 독일에 있는 회사에서 혁신은 Evonik Industries의 성장에 기본입니다.

“우리는 매일의 삶을 개선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최종 소비자 제품을 진정으로 특별하게 만드는 기능을 가진 제품을 만듭니다.”라고 Evonik Industries의 수석 부사장 겸 간접 구매 책임자인 Thomas Meinel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기후와 환경을 위해 보다 지속 가능한 사료 대안으로 연어를 양식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유전자 기반 백신을 인체의 올바른 목적지로 운반하는 지질 나노 입자를 공급하여 COVID-19에 대한 최초의 mRNA 백신의 개발 및 생산을 지원합니다.”

디지털은 비즈니스 탄력성의 기초입니다.

최근에 Meinel의 연설을 들은 후 화학 물질을 위한 SAP 국제 회의 마드리드에서 저는 SAP Chemicals의 제품 관리자인 Dr. Marko Lange에게 연락하여 업계 현대화에 대한 그의 생각을 들었습니다.

그는 지정학적 갈등과 그로 인한 치솟는 가격과 부족으로 혼란스러운 세상에서 Evonik Industries는 SAP S/4HANA 및 기타 SAP 솔루션.

Lange 박사는 “ERP 플랫폼은 이러한 격동의 시기에 공급망 및 운영의 비즈니스 탄력성을 지원하기 때문에 화학 산업에서 다시 한 번 뜨거운 주제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차세대 ERP 시스템은 통찰력, 시뮬레이션 및 의사 결정 지원을 제공하여 비즈니스에 미치는 파괴적인 영향을 이해하고 효과적으로 대응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현재 상황과 그 결과에 대한 세부 정보를 실시간으로 자세히 설명하는 비즈니스 운영의 진정한 동반자입니다.”

구매는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입니다.

디지털화는 Evonik Industries의 각 부서가 운영되는 방식을 변화시켰습니다. 회의에서 Meinel은 인수가 회사의 디지털 여정의 다음 단계인 방법을 공유했습니다.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에서 구매는 더 큰 기회를 포착하기 위한 결정 또는 구매 결정의 일부가 되고 있습니다.”라고 Meinel이 말했습니다. “공급 관리자는 회사의 전체 전략을 책임지기 때문에 여전히 고전적인 구매 기술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내부 동료 및 외부 공급업체와 협업 플랫폼에서 팀과 효과적으로 협력하여 어디서나 작업해야 합니다.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은 미래의 공급자를 발견할 수 있는 훨씬 더 많은 탐색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디지털화된 세상에서 쇼핑 경험을 관리하려면 사람들이 새로운 책임을 맡을 때와는 다른 기술이 필요합니다. Meinel은 Evonik Industries의 소싱 관리자는 가격 책정과 같은 문제뿐만 아니라 공급업체 관계를 협상하고 강화하기 위해 팀의 일원으로 일하면서 지속적으로 혁신한 전략적 관계 관리자라고 말했습니다.

Meinel은 “디지털화는 프로비저닝의 기능과 수행 방식을 바꿀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디지털로 강화된 제품과 함께 더 많은 디지털 제품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가 구매하는 펌프는 훨씬 더 많은 디지털 데이터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일하는 방식, 필요한 기술 세트, 능력 및 관리 기대치를 변화시킵니다.”

연결된 쇼핑 데이터로 효율성 향상

M&A의 영향을 많이 받는 여러 산업 분야의 조직과 마찬가지로 Evonik Industries는 일상 활동에 대한 계약 관리에 대한 실시간 데이터 가시성과 정확한 감사가 필요했습니다.

Meinel은 “프로세스를 처음부터 끝까지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해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은 연결되어야 합니다. 이는 디지털화의 핵심입니다.”라고 Meinel은 말했습니다. “와 함께 SAP 아리바 와이 SAP 분석 클라우드전 세계 부서와 위치 간에 자주 이동하는 계약을 생성, 서명, 저장 및 관리할 때 시스템 간에 데이터를 통합하고 구매를 혁신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네트워크만큼 강합니다.

Meinel은 디지털화가 기업 구매 전문가가 일상적으로 일하는 방식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로봇 공학은 구매 주문 생성 속도를 높이고 AI 기반 알고리즘은 예측을 생성하는 반면 사람들은 인간의 판단을 적용하여 예외를 처리하고 다른 더 높은 가치의 작업에 기여합니다. 조달 팀은 고립되어 작업하는 대신 데이터를 분석하고 사용하여 보다 강력한 글로벌 의사 결정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Meinel은 SAP Ariba를 구현한 후 Evonik Industries가 직원 생산성의 상당한 효율성을 실현하고 현금 흐름 절감 목표를 달성했다고 말했습니다. 지루하고 반복적인 작업을 자동화하면 예상치 못한 가동 중단이 발생할 경우 새로운 공급업체를 찾는 것을 포함하여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 발빠르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인수의 미래가 끊임없이 변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라고 Meinel이 말했습니다. “평생 학습은 지정된 교육을 넘어 문화의 일부가 되어야 합니다. 사람들은 그들이 사용하는 시스템에 관심이 없습니다. 그들은 효율적인 프로세스와 원활하게 연결되기를 원합니다. 중요한 것은 사용자 경험입니다. 우리의 디지털 비즈니스 핵심은 SAP S/4HANA로, 지속적인 변화를 관리할 수 있는 민첩하고 지능적인 네트워크가 되도록 도와줍니다.”

혁신적인 제품, 서비스 및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지속 가능성을 수익성 있게 만들고 지속 가능한 수익성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IT/기술

고객과 연결하고 디지털 마케팅 과제를 극복

Published

on

By

대화형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의 CEO 겸 공동 설립자 스펙트럼.

마케팅 환경은 시끄럽습니다. 전통적인 소셜, 이메일 및 디스플레이 마케팅 채널은 쇠퇴하고 있어 눈에 띄기 어렵습니다. 참여에 대한 고객의 선호도 변화에 한발 앞서 있기는 어렵습니다. 그리고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다면 그들이 당신과 상호 작용하고 당신에게서 구매하고 싶게 만드는 뭔가 다른 것을 어떻게 그들에게 제공할 수 있을까요?

Spectrm에서 우리는 3천만 건 이상의 대화를 보았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이미 알고 있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오늘날 마케팅 담당자의 현재 성공과 어려움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었습니다. 400명의 B2C 공급업체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B2C 대화형 마케팅 현황 보고서에서 우리는 마케터들이 인구 과잉, 개인 정보 보호 제한 및 고객 행동 변화로 인해 기존 채널이 쇠퇴하고 있음을 인식하고 있지만 새로운 채널을 통해 성공을 거두고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감소하는 채널과 개인 정보 보호 문제는 새로운 접근 방식을 요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예전처럼 성공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바쁜 뉴스 채널과 붐비는 받은 편지함에서 눈에 띄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으며 마케터들은 어려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당신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채널 하락, 소셜 네트워크에서 가장 큰 감소. 감소하는 다른 주요 채널로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및 SMS 마케팅이 있습니다.

도전적인 것은 여러 채널에서 청중의 관심을 끄는 것 뿐만이 아닙니다. 데이터 수집 및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고객의 우려가 높아지면서 최근 GDPR 및 CCPA와 같은 규정, iOS 14와 같은 운영 체제 개인 정보 업데이트 및 타사 쿠키 차단 브라우저가 증가했습니다. 이 모든 것이 고객에 대해 수집할 수 있는 정보의 양과 유형을 제한합니다. 가맹점 10명 중 6명은 이러한 규정이 마케팅 전술의 효과 감소 고객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도록 강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오늘날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러한 감소하는 채널과 데이터 수집 제한으로 인해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전환하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귀인 문제는 또한 노력이 효과가 있는지 알기 어렵게 만듭니다. 마케터들은 기존 고객을 유지하고 그들로부터 더 많은 판매를 창출하는 것 또한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바쁜 뉴스 피드와 간행물을 스크롤하는 고객의 관심을 끄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마케팅 담당자가 이러한 채널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들은 단지 그것들로부터 최대한의 가치를 얻을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만 하면 됩니다.

평소처럼 사업을 계속하십시오.

고객 참여를 높이는 한 가지 방법은 평소처럼 비즈니스를 계속하고 현재 접근 방식을 조정하고 업데이트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소셜 미디어, 검색, 이메일 및 디스플레이 전반에 걸쳐 진행 중인 웹사이트 트래픽 캠페인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엔지니어링 리소스를 투자하여 고객이 필요한 것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더 나은 모바일 웹 사이트 경험을 만드십시오. 또한 자사 쿠키를 설정하고 서버측 태깅 솔루션을 설계하여 데이터 제한이 추적 및 속성에 미치는 영향을 완화하십시오.

새로운 접근법을 고려하십시오.

사람들이 매일 휴대기기를 사용하는 시간 중 44%는 메시징 애플리케이션 또는 소셜 네트워크에 소비됩니다.. 고객이 매일 전화로 새로운 브랜드를 검색하고 친구 및 가족과 대화를 나눈다면 그들과도 대화를 나누지 않겠습니까? 대화형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은 마케팅 담당자가 고객과 소통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을 때 고려할 수 있는 또 다른 접근 방식입니다.

매일 사용하는 앱의 메시징 기능을 통해 고객을 교환에 초대하고 원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안내하는 질문을 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고객으로부터 직접 정보를 수집하므로 증가하는 데이터 규정 및 개인 정보 보호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정보를 수집하면 그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향후 제안을 개인화하고 보다 직관적인 상호 작용을 위해 AI를 더 잘 훈련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접근 방식으로의 전환을 시작하려면 먼저 상거래 또는 리드 생성과 같은 사용 사례를 식별하십시오. 그런 다음 사용 사례 및 대상에 적합한 메시징 채널을 선택하고 각각에 대한 올바른 진입점을 식별합니다. 그런 다음 개성이 있고 대화형 AI를 사용하는 챗봇을 구축하여 청중과 소통하면서 계속 학습하도록 합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채널과 시장으로 확장하면서 대화 퍼널과 AI를 계속 반복하고 최적화하십시오.

맞춤화에 투자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오늘날 고객은 브랜드에 대한 개인화된 경험을 찾고 있기 때문에 또 다른 접근 방식은 웹 사이트 개인화 도구 및 대체 데이터 소스에 투자하여 사용자를 더 잘 식별하고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마케터는 구매 후 설문조사를 활용하여 사람들이 귀하의 브랜드에 대해 어떻게 배우고 있는지 알아볼 수 있으며 귀하는 이러한 유형의 직접적인 피드백을 통해 귀속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함께 모아서

오늘날의 마케팅 담당자에게는 채널 감소, 데이터 규정 증가, 고객 선호도 변화 등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고객 참여를 위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찾고 있는 마케터는 고객이 있는 곳과 메시징 앱과 같이 매일 사용하는 플랫폼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또한 마케팅 담당자는 개인 광고로 인터넷을 뒤덮는 것이 아니라 고객을 위해 제안을 개인화하는 방법을 생각해야 합니다. 또한 고객과 소통하는 데 사용할 채널을 고려할 때 개인 정보 보호 우선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이전 방식이 더 이상 효과적이지 않으면 고객과 연결하는 새로운 방식에 대해 창의적이고 전략적으로 생각하십시오.


포브스 기술 팁 세계적 수준의 CIO, CTO 및 기술 임원을 위한 초대 전용 커뮤니티입니다. 자격이 있습니까?


Continue Reading

IT/기술

2023년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첫 번째 올림픽 e스포츠 위크

Published

on

By

국제올림픽위원회(IOC)는 2023년 6월 22일부터 25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첫 번째 e스포츠 올림픽 위크를 개최한다고 오늘 발표하면서 최고 수준의 글로벌 대회에서 e스포츠를 지원하기 위한 또 다른 조치를 취했습니다.

싱가포르 국가 올림픽 위원회(SNOC), 싱가포르 시 정부 문화, 커뮤니티 및 청소년 및 스포츠부와 협력하여 올림픽 e스포츠 위크는 주로 이러한 하이브리드 물리적 및 시뮬레이션 스포츠를 탐구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토론 및 교육 세션, 전시 경기 개최.

4일간의 이 행사는 또한 작년 대회를 기반으로 국제 연맹(IF)과 함께 만든 “가상 및 시뮬레이션 글로벌 스포츠 대회”인 올림픽 e스포츠 시리즈의 첫 번째 생중계 결승전에서 절정에 달할 것입니다. 올림픽 가상 시리즈– 100개국에서 250,000명 이상의 참가자가 참가한 야구, 모터스포츠, 사이클, 조정 및 세일링 시리즈.

IOC는 토마스 바흐 IOC 위원장이 공개적으로 “e스포츠가 언젠가 올림픽의 일부가 될 수 있을까요?“벌써 2018년.

펜싱의 전 서독 금메달리스트인 Bach는 최신 개발에 대해 말하면서 이번 올림픽 e스포츠 개막 주간이 올림픽 운동 내에서 가상 스포츠의 성장을 지원하는 데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어 “처음으로 진행되는 실시간 결승전과 함께 가상 스포츠 경기의 흥미진진한 새로운 형식이 e스포츠 선수들과 더 많이 소통하고 선수와 팬 모두에게 새로운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기회라고 믿는다.

“2010년 제1회 유스 올림픽을 개최함으로써 올림픽 운동의 혁신을 지원한 역사를 가진 싱가포르와 협력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이며 긴밀히 협력하기를 기대합니다.”

SNOC 이사회 멤버이자 IOC 부회장인 Ng Ser Mia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싱가포르는 가상 스포츠 및 e스포츠 일정에서 가장 큰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역사가 있습니다. 우리는 이 공유된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IOC와 협력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가상 올림픽 선수가 될 자질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올림픽 e스포츠 주간 및 올림픽 e스포츠 시리즈에 참여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023년 초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Continue Reading

IT/기술

멀티터치 어트리뷰션이 새로운 마지막 클릭 어트리뷰션인 이유와 해결 방법

Published

on

By

의 설립자 겸 CEO 세그먼트 스트림쿠키 없는 세상에서 마케팅 분석을 해결하는 전환 모델링 플랫폼입니다.

적절한 속성은 마케터에게 어려운 과제입니다. 웹사이트를 처음 방문하여 구매하는 고객은 드문 유형이며 마케터는 고객 여정의 얽힌 문제를 해결하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보냅니다.

사용자 여정의 복잡성으로 인해 마케터는 새로운 기여 모델을 발명하고 단일 터치 모델에서 다중 터치 모델로 전환하도록 동기를 부여했습니다. 하지만 멀티터치 모델이 많은 마케터들이 싫어하는 단순한 마지막 클릭 모델보다 낫지 않다면 어떨까요?

기여 소개

일반적인 고객 여정을 상상하고 기여도 모델이 이를 어떻게 처리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한 사람이 인스타그램에서 흥미로운 여행 제안 광고를 봅니다. 나중에 조사하기 위해 광고를 클릭하고 링크를 저장합니다. 그들은 Safari를 통해 개인 노트북에서 이 링크를 열고 다음 급여일에 이 여행을 예약하기로 결정합니다. 10일 후, 그들은 월급을 받고 최종 예약을 위해 웹사이트의 URL을 입력하여 동일한 노트북에서 다시 웹사이트를 방문합니다.

• 원터치 속성. 이러한 모델은 여정의 단일 터치포인트(전환 전 마지막 방문)에 기여도를 부여합니다. 그러나 마지막 접촉 속성은 여정의 모든 접촉 지점의 영향을 평가하는 데 공정하지 않습니다. 오픈 채널은 일부 전환에 필수적이지만 크레딧을 받지 못합니다.

• 멀티 터치 속성. 멀티 터치 모델은 미리 설정된 규칙에 따라 사용자 여정의 각 터치 포인트에 가치를 할당합니다. 복잡한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여러 터치 포인트에 전환 가치를 분배하는 고급 모델이 있습니다. 가장 정교한 멀티터치 모델 중 하나는 데이터 기반 기여입니다. 여기에서 기계 학습(ML)은 성능을 기반으로 여러 접점에 가치를 할당합니다. ML 모델은 전환으로 이어지지 않은 여정에 대해 성공적인 여정을 분석하고 전환 가능성에 영향을 미치는 측면에서 가장 가치 있는 터치포인트를 감지합니다.

멀티터치 기여가 마지막 클릭 기여보다 나은 이유

알려진 모든 멀티터치 기여 모델은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즉, 웹사이트 쿠키를 사용하여 사용자 전환 경로를 일치시킨 다음 소급하여 고객 여정의 각 접점에 전환 가치를 할당합니다.

현재 제한 사항으로 인해 이제 사용자의 전체 전환 경로를 추적하는 것이 불가능하며 멀티탭 어트리뷰션은 가치를 올바르게 분배할 수 없습니다. 마케터에게 “마지막 클릭” 보고서에서 얻은 것과 매우 유사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기여를 제한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제한 사항 중 하나는 오늘날의 고객이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장치(스마트폰, 개인 및 업무용 노트북 등)가 두 개 이상이라는 것입니다. 모든 분석 도구는 여러 웹 사이트 세션을 단일 여정으로 연결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며 여러 개별 고객 여정처럼 보일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채널을 여는 것은 공정한 신용을 얻지 못합니다.

또 다른 문제는 쿠키 제한 및 개인 정보 보호 규정입니다. 예를 들어, 애플은 향상 타사 쿠키를 차단하고 자신의 수명을 제한하는 Safari 기능인 Smart Tracking Prevention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1-7일 안에 만료됩니다.

여행 제안에 대한 예에서 사용자는 이전 웹 사이트 방문 후 10일 후에 예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사용자가 Safari를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사용자가 웹 사이트를 다시 방문하면 첫 번째 방문 쿠키가 만료되었습니다. 이것은 두 개의 서로 다른 쿠키 세트가 관련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여기에서 모든 멀티터치 모델은 마지막 클릭 모델과 마찬가지로 전환 전 단일 세션만 보고 전체 전환 가치를 여기에 부여합니다.

기여 문제를 극복하기 위한 전환 모델의 역할

멀티 터치 어트리뷰션을 둘러싼 한계로 인해 대체 마케팅 측정 접근 방식이 생겨났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 중 하나는 기계 학습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실제 전환을 관찰할 수 없을 때 마케팅 노력의 영향을 평가하는 전환 모델링입니다. 원래 예에서 전환 모델은 기여 모델이 다른 기기의 방문을 전환에 연결할 수 없을 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환 모델링은 고객 여정의 구멍을 막고 마케터가 전환 경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알고리즘은 중요한 정보로 마케팅 측정을 검증하고 지원하기 위해 관찰 가능한 사용자 데이터 및 과거 추세를 제공합니다.

대체 측정 방식으로의 전환 준비

일부 마케터들은 얼마 전에 싱글탭 어트리뷰션을 멀티탭 어트리뷰션으로 교체했고 이제 다시 한 번 새로운 변화를 겪어야 합니다. 일부 마케터와 비즈니스의 경우 이는 프로세스와 사고 방식에 큰 변화가 되지만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성공적인 마케팅 측정은 주로 쿠키에 의존했기 때문에 미래는 블랙박스인 것 같습니다. 매년 새로운 추적 제한 및 개인 정보 보호 규정이 있어 전환을 관찰할 수 없는 상황이 점점 더 많이 발생합니다. 이러한 추세는 쿠키 이후의 세계로 우리를 데려가는 미래에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케터들은 각 채널의 진정한 광고 투자수익률(ROAS)을 측정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종종 비즈니스 수준에서 목표로 설정됩니다. 안타깝게도 앞서 언급한 쿠키 제한 및 개인정보 보호 규정으로 인해 현재 채널 또는 캠페인 수준에서 정확한 ROAS 또는 전환당 비용을 표시할 수 있는 기여 모델이 없습니다. 마케터가 이 목표를 계속 추구한다면 마케팅 믹스의 부적절한 최적화와 비용 낭비로 이어질 것입니다. 전체 마케팅 믹스의 ROAS를 계산하는 것만 가능하며 마케터는 이 접근 방식을 고수해야 합니다. 이것은 프로세스와 업무 사고 방식/태도 모두에서 중요한 변화이며 모든 회사가 이를 장려할 것을 제안합니다.

기술적인 관점에서 기업과 마테크 기업은 이 블랙박스 미래를 모델화된 미래로 바꿀 수 있는 머신러닝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동의 종속성, 브라우저 개인 정보 보호 기능 및 추적 제한으로 인해 데이터 수집이 심하게 제한되는 경우 기계 학습은 사용 가능한 데이터의 작은 덩어리를 명확하고 실행 가능한 통찰력(우리의 경우 모델링된 전환)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마케팅 측정의 미래 형성

정교한 모델도 전체 고객 여정을 추적할 수 없으므로 최신 기술로 전환하는 것이 마케터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기계 학습은 새로운 측정 도구의 원동력 중 하나이며 귀인에 대한 대안의 중요한 세부 사항입니다. 그 중 하나는 전환 모델링으로, 쿠키 이후의 세계에서 실제로 차이를 만드는 접근 방식입니다.


포브스 기술 팁 세계적 수준의 CIO, CTO 및 기술 임원을 위한 초대 전용 커뮤니티입니다. 자격이 있습니까?


Continue Reading

Business

여행50초 ago

이번 휴가철 시카고에서의 긴 주말

Chicago Blackhawks가 개장하면 United Center에서 다양한 축제 활동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 [+] 홈 게임 시카고 블랙호크스 시카고는 전국의 공항에서 쉽게...

패션16 분 ago

아트 바젤 마이애미 비치를 훔친 패션 시위에 관한 Elton Ilirjani

Art Basel Miami의 “House of Mua Mua Fashion Protest”에서 Elton Ilirjani와 Ludovica Virga … [+] 에스엘에스호텔에서 시작된 비치 2022. 토마스...

여행18 분 ago

유서 깊은 론드라 팰리스 베네치아가 새롭게 변신합니다.

베니스의 유일한 도시인 산 조르조 마조레 섬에 있는 산 마르코 분지와 안드레아 팔라디오의 영광스러운 흰색 대리석 교회가 내려다보이는 100개의 창문이...

마사지21 분 ago

최고의 장인정신을 위해 노력하는 어스라이트

다음 블로그 게시물은 terralite.com. Earthlite가 하는 일을 자랑스럽게 만드는 지침 원칙은 무엇입니까? 글로벌 책임을 다하십시오. 우리는 글로벌 환경 및 사회적...

패션24 분 ago

LeBron James의 뒷마당에서 꿀을 원하십니까? 플라밍고 에스테이트가 있습니다.

여배우 Julianne Moore는 LeBron James 및 Ai Wei Wei와 같은 다른 유명 인사와 함께 Flamingo를 주최했습니다. … [+] 한정판 꿀을...

여행26 분 ago

이탈리아에서 크리스마스 쇼핑을 고려해야 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The Mall Firenze의 크리스마스 팩토리. 명품 아울렛 더몰 에 대해 읽은 후 피렌체 몰중 하나 명품 아울렛 더몰 이탈리아에서 제...

여행5시간 ago

Four Seasons Hotel Toronto와 함께 마법같은 휴가 시즌을 경험하세요

Four Seasons Hotel Toronto와 함께 축제 시즌을 기념하세요. 글로벌 플래그십이 무대를 마련했습니다. … [+] 가까운 곳과 먼 곳에서 즐길 수...

자동차5시간 ago

럭셔리 여행의 미래를 엿볼 수 있는 세 가지

페블 비치의 아우디 그랜드스피어, 스카이스피어, 어반스피어 컨셉카 아우디 AG 지난 16개월 동안 아우디는 “스피어(sphere)”라는 이름이 붙은 세 가지 멋진 컨셉카를...

스포츠6시간 ago

아스필리쿠에타가 바르사를 거절한 진실을 밝힙니다.

세자르 아스필리쿠에타의 선수 첼시 축구 클럽 그리고 스페인 팀과의 국제 경기는 팀의 목표 중 하나였습니다. 사비 에르난데즈 지난 여름 이적시장에서...

여행7시간 ago

스트롬 볼리 폭발로 이탈리아 화산섬에 지진과 쓰나미 발생

이탈리아의 4개 활화산 중 하나인 스트롬볼리는 지난 48시간 동안 새로운 폭발을 목격했습니다. … [+] (사진: Valery HACHE/AFP) (사진: VALERY HACHE/AFP...

Tren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