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with us

IT/기술

농업이 뿌리로 돌아가는 방법

Published

on

Lee Jones는 오하이오 주 휴런의 농부입니다. 그는 또한 대공황 시대의 걸작 “분노의 포도(Grapes of Wrath)”를 노래한 존 스타인벡(John Steinbeck)의 신봉자이기도 합니다.

오늘날 Jones와 그의 400에이커 규모의 “Chef’s Garden” 농장과 Erie 호숫가에 있는 최첨단 요리 학교는 미슐랭 스타 셰프들의 축배입니다. 그러나 약 40년 전, 그들이 겨우 20살이었을 때 Jones 가족은 날씨와 경제가 어떻게 사업을 망칠 수 있는지 경험했습니다. 1983년에 Jones Farm의 수백 에이커에 달하는 신선한 농산물이 전례 없는 우박으로 인해 무너졌습니다. 22%의 이자율에 뒤이은 부채 사태는 사업을 거의 죽음으로 몰아넣었습니다. 은행은 집과 땅을 빼앗고 지붕이 새고 커튼이 쳐진 150년 된 집으로 이사했습니다. 그들은 농장 트럭과 픽업 트럭 뒤에서 농산물을 판매하면서 작은 임대 부지에 성장하는 면적을 재건했습니다. 농장 생활은 힘들지만 이것은 다음 단계였습니다.

그 순간 Lee Jones는 1930년대의 미국 대초원에서 날씨의 황폐함, 열악한 농업 관행, 무자비한 단일 재배(이 경우 목화 작물) 및 체계적인 재정 불황이 어떻게 삶을 지옥으로 만들었는지 직접 이해했습니다.


“빗물 덮개가 부서지고 먼지가 들판에서 올라와 잿빛 깃털을 게으른 연기처럼 공중으로 보냈습니다. 더 미세한 먼지는 이제 땅에 다시 가라앉지 않고 검은 하늘로 사라졌습니다.” 존 스타인벡, 1939, 분노의 포도


맹렬한 가뭄과 눈을 멀게 하는 검은 폭풍이 몰아치는 더스트 볼은 백미러로 보면 거의 100년이나 된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미국 농업의 역사는 1937년 미국 주지사들에게 “토양을 파괴하는 국가는 스스로를 파괴한다”고 말한 프랭클린 D. 루즈벨트 대통령의 공격적인 뉴딜 농업과 보존 프로그램을 통해 재건되었습니다. 또한 변화하는 기후 주기에도 유용합니다.

우리에게 자연에 대한 희망을 주는 것은 순환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자연을 두려워하는 것은 순환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과학, 기계, 그리고 지금은 농업 기술이 21위로 뛰어올랐습니다.성. 잔인한 환경 현실도 마찬가지입니다. 이것이 2022년 지구의 도전입니다. 약탈적 농업 관행, 기후 변화, 치명적인 전염병, 인플레이션, 전쟁의 바이스로 인해 지구상의 수억 명의 사람들이 목을 메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역사상 이 시기에 농업이 각광을 받고 있고, COP27 정상회의를 위해 이집트에 모인 정치 지도자, 환경 장관, 옹호자 및 각종 날씨에 초점을 맞춘 단체가 모이는 가운데 전 세계적으로 악화된 토양 상태가 무대를 공유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유엔 세계식량계획(WFP)과 유엔식량농업기구(FAO)는 세계가 현대사에서 가장 큰 위기에 직면해 있으며 최대 5천만 명이 기근에 직면해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세계 조직들은 굶주린 사람들에게 음식을 제공하는 것이 번영하는 국가의 공동 도덕적 책임이라는 데 동의합니다. 동시에, 이 같은 국가들은 극단적인 기후와 근본적으로 고갈된 토양 품질에 직면해 있다고 FAO 세계 토양 협회 사무총장인 Ronald Vargas는 말합니다.

정부와 활동가가 환경의 질에 대해 이야기할 때 Vargas는 그들이 공기와 수질을 언급하고 있다고 관찰합니다. 그러나 토양 품질이나 토양 건강은 거의 포함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는 “공기와 물의 경계면은 흙이다. 예를 들어 Dust Bowl의 경우 땅이 대기 중으로 떠올랐습니다. 토양이 중금속, 잔류 살충제 또는 기타 물질로 오염된 경우 이러한 오염 물질은 공기 중에도 발견됩니다. 그리고 물의 질은 토양에 달려 있습니다.”

오늘날 이미 나쁜 상황을 악화시키는 것은 수많은 보건 팀에 대한 Covid19 대유행 시대 플라스틱의 맹공격입니다. 동시에 식당을 살아있게 한 식품 포장은 미세 플라스틱이 대기 중으로 누출되는 원인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오염 물질은 어디에나 있습니다”라고 Vargas는 말합니다. “마스크와 포장재의 끝은 어디입니까? 바닥에. 그리고 많은 국가에서 폐기물 관리가 적절하지 않습니다. 그 미세 플라스틱 입자는 땅으로, 그곳에서 공기로, 그리고 나서 물로 갑니다. “


Vargas는 토양에서 얻는 것이 아니라 주는 지속 가능한 농업 관행이 매우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질문, 섭취할 만큼의 칼로리가 있습니까? 건강에 좋은 음식이 먹을 만큼 충분할까요?라는 질문과 매우 다릅니다.

현장에 있는 것은 공급업체 리존스의 흥망성쇠의 차이다.

프리미엄 야채에서 최고의 레스토랑, 그리고 이제 온라인 소비자에 이르기까지. 거의 40년 전에 농장 사업이 거의 파산 위기에 처했을 때부터, Jones 가족은 자연적으로 더 잘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결과적으로 소비자를 위해 더 나아졌습니다. 그 이후로 Jones는 농장 노동자, 포장업자, 관리자, 과학자 및 상주 요리사로 구성된 팀을 고용하여 작물을 치료했습니다. 그는 독특한 요리를 개발하도록 영감을 준 안목 있는 스타 셰프 네트워크를 구축했으며,

재생 농산물: 황금색 호박 꽃, 소형 호박, 다양한 색상의 섬세한 당근, 다양한 색상, 크기 및 맛의 토마토 및 오이, 무지개 색상의 콜리플라워, 양상추 및 뿌리 채소 등.

“농부의 목표는 미래 세대를 위해 토지를 더 나은 상태로 남겨두는 것입니다.”라고 Jones는 말합니다. “우리는 그것에 추가했습니다. 우리는 농장이 건강한 환경에서 건강한 토양을 가지고, 건강한 음식을 재배하고, 건강한 사람들을 먹일 필요가 있다고 믿습니다. 아버지는 ‘우리는 100년 전의 프로듀서처럼 우리가 하고 있는 일을 잘하려고 노력할 뿐입니다.

Chef ‘s Garden 밭은 식물 열 사이에 설립 된 클로버 스트립 및 기타 작은 성장을 통해 비옥하게되어 태양에서 영양분을 끌어와 더 큰 수확을 위해 토양으로 가져옵니다. 퇴비화 식물과 풀은 각 줄을 따라 식물의 바닥을 보호합니다. 그리고 농업의 속도는 대기업에 의한 단일 재배의 황폐화와 대조적으로 토양 복원을 목표로합니다.

Jones는 400에이커 규모의 농장에서 태양 에너지를 활용하기 위해 까다로운 덮개작물을 심은 200에이커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나머지 절반은 작물을 시장에 내놓기 위한 것입니다. 두 세그먼트는 매년 순환합니다. Jones는 엄밀히 말해서 그의 제품이 유기농이라고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화학 비료와 살충제는 대부분의 비용으로 피하지만, 화학 물질이 작물을 구할 수 있다면 그것이 사용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파란색 작업복, 흰색 옥스포드 셔츠, 빨간색 나비 넥타이를 착용한 Lee Jones는 투쟁하고 저항하는 농부들에 대한 그의 연대를 표현하고 Steinbeck이 “The Grapes of the wrath of the 분노”에서 묘사한 노동자들처럼 이전에 간 사람들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 .”

Jones는 자신이 토지의 38%만 경작할 수 있는 행성에서 수백 에이커를 일하고 있는 농부일 뿐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에게 있어 그것은 공유된 인간의 농업 “천 마일 여행”에 대한 “한 걸음”이지만 열정을 가질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WFP글로벌 식량 위기 | 세계 식량 계획

IT/기술

고객과 연결하고 디지털 마케팅 과제를 극복

Published

on

By

대화형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의 CEO 겸 공동 설립자 스펙트럼.

마케팅 환경은 시끄럽습니다. 전통적인 소셜, 이메일 및 디스플레이 마케팅 채널은 쇠퇴하고 있어 눈에 띄기 어렵습니다. 참여에 대한 고객의 선호도 변화에 한발 앞서 있기는 어렵습니다. 그리고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다면 그들이 당신과 상호 작용하고 당신에게서 구매하고 싶게 만드는 뭔가 다른 것을 어떻게 그들에게 제공할 수 있을까요?

Spectrm에서 우리는 3천만 건 이상의 대화를 보았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이미 알고 있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오늘날 마케팅 담당자의 현재 성공과 어려움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었습니다. 400명의 B2C 공급업체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B2C 대화형 마케팅 현황 보고서에서 우리는 마케터들이 인구 과잉, 개인 정보 보호 제한 및 고객 행동 변화로 인해 기존 채널이 쇠퇴하고 있음을 인식하고 있지만 새로운 채널을 통해 성공을 거두고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감소하는 채널과 개인 정보 보호 문제는 새로운 접근 방식을 요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예전처럼 성공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바쁜 뉴스 채널과 붐비는 받은 편지함에서 눈에 띄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으며 마케터들은 어려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당신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채널 하락, 소셜 네트워크에서 가장 큰 감소. 감소하는 다른 주요 채널로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및 SMS 마케팅이 있습니다.

도전적인 것은 여러 채널에서 청중의 관심을 끄는 것 뿐만이 아닙니다. 데이터 수집 및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고객의 우려가 높아지면서 최근 GDPR 및 CCPA와 같은 규정, iOS 14와 같은 운영 체제 개인 정보 업데이트 및 타사 쿠키 차단 브라우저가 증가했습니다. 이 모든 것이 고객에 대해 수집할 수 있는 정보의 양과 유형을 제한합니다. 가맹점 10명 중 6명은 이러한 규정이 마케팅 전술의 효과 감소 고객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도록 강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오늘날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러한 감소하는 채널과 데이터 수집 제한으로 인해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전환하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귀인 문제는 또한 노력이 효과가 있는지 알기 어렵게 만듭니다. 마케터들은 기존 고객을 유지하고 그들로부터 더 많은 판매를 창출하는 것 또한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바쁜 뉴스 피드와 간행물을 스크롤하는 고객의 관심을 끄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마케팅 담당자가 이러한 채널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들은 단지 그것들로부터 최대한의 가치를 얻을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만 하면 됩니다.

평소처럼 사업을 계속하십시오.

고객 참여를 높이는 한 가지 방법은 평소처럼 비즈니스를 계속하고 현재 접근 방식을 조정하고 업데이트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소셜 미디어, 검색, 이메일 및 디스플레이 전반에 걸쳐 진행 중인 웹사이트 트래픽 캠페인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엔지니어링 리소스를 투자하여 고객이 필요한 것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더 나은 모바일 웹 사이트 경험을 만드십시오. 또한 자사 쿠키를 설정하고 서버측 태깅 솔루션을 설계하여 데이터 제한이 추적 및 속성에 미치는 영향을 완화하십시오.

새로운 접근법을 고려하십시오.

사람들이 매일 휴대기기를 사용하는 시간 중 44%는 메시징 애플리케이션 또는 소셜 네트워크에 소비됩니다.. 고객이 매일 전화로 새로운 브랜드를 검색하고 친구 및 가족과 대화를 나눈다면 그들과도 대화를 나누지 않겠습니까? 대화형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은 마케팅 담당자가 고객과 소통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을 때 고려할 수 있는 또 다른 접근 방식입니다.

매일 사용하는 앱의 메시징 기능을 통해 고객을 교환에 초대하고 원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안내하는 질문을 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고객으로부터 직접 정보를 수집하므로 증가하는 데이터 규정 및 개인 정보 보호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정보를 수집하면 그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향후 제안을 개인화하고 보다 직관적인 상호 작용을 위해 AI를 더 잘 훈련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접근 방식으로의 전환을 시작하려면 먼저 상거래 또는 리드 생성과 같은 사용 사례를 식별하십시오. 그런 다음 사용 사례 및 대상에 적합한 메시징 채널을 선택하고 각각에 대한 올바른 진입점을 식별합니다. 그런 다음 개성이 있고 대화형 AI를 사용하는 챗봇을 구축하여 청중과 소통하면서 계속 학습하도록 합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채널과 시장으로 확장하면서 대화 퍼널과 AI를 계속 반복하고 최적화하십시오.

맞춤화에 투자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오늘날 고객은 브랜드에 대한 개인화된 경험을 찾고 있기 때문에 또 다른 접근 방식은 웹 사이트 개인화 도구 및 대체 데이터 소스에 투자하여 사용자를 더 잘 식별하고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마케터는 구매 후 설문조사를 활용하여 사람들이 귀하의 브랜드에 대해 어떻게 배우고 있는지 알아볼 수 있으며 귀하는 이러한 유형의 직접적인 피드백을 통해 귀속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함께 모아서

오늘날의 마케팅 담당자에게는 채널 감소, 데이터 규정 증가, 고객 선호도 변화 등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고객 참여를 위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찾고 있는 마케터는 고객이 있는 곳과 메시징 앱과 같이 매일 사용하는 플랫폼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또한 마케팅 담당자는 개인 광고로 인터넷을 뒤덮는 것이 아니라 고객을 위해 제안을 개인화하는 방법을 생각해야 합니다. 또한 고객과 소통하는 데 사용할 채널을 고려할 때 개인 정보 보호 우선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이전 방식이 더 이상 효과적이지 않으면 고객과 연결하는 새로운 방식에 대해 창의적이고 전략적으로 생각하십시오.


포브스 기술 팁 세계적 수준의 CIO, CTO 및 기술 임원을 위한 초대 전용 커뮤니티입니다. 자격이 있습니까?


Continue Reading

IT/기술

2023년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첫 번째 올림픽 e스포츠 위크

Published

on

By

국제올림픽위원회(IOC)는 2023년 6월 22일부터 25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첫 번째 e스포츠 올림픽 위크를 개최한다고 오늘 발표하면서 최고 수준의 글로벌 대회에서 e스포츠를 지원하기 위한 또 다른 조치를 취했습니다.

싱가포르 국가 올림픽 위원회(SNOC), 싱가포르 시 정부 문화, 커뮤니티 및 청소년 및 스포츠부와 협력하여 올림픽 e스포츠 위크는 주로 이러한 하이브리드 물리적 및 시뮬레이션 스포츠를 탐구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토론 및 교육 세션, 전시 경기 개최.

4일간의 이 행사는 또한 작년 대회를 기반으로 국제 연맹(IF)과 함께 만든 “가상 및 시뮬레이션 글로벌 스포츠 대회”인 올림픽 e스포츠 시리즈의 첫 번째 생중계 결승전에서 절정에 달할 것입니다. 올림픽 가상 시리즈– 100개국에서 250,000명 이상의 참가자가 참가한 야구, 모터스포츠, 사이클, 조정 및 세일링 시리즈.

IOC는 토마스 바흐 IOC 위원장이 공개적으로 “e스포츠가 언젠가 올림픽의 일부가 될 수 있을까요?“벌써 2018년.

펜싱의 전 서독 금메달리스트인 Bach는 최신 개발에 대해 말하면서 이번 올림픽 e스포츠 개막 주간이 올림픽 운동 내에서 가상 스포츠의 성장을 지원하는 데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어 “처음으로 진행되는 실시간 결승전과 함께 가상 스포츠 경기의 흥미진진한 새로운 형식이 e스포츠 선수들과 더 많이 소통하고 선수와 팬 모두에게 새로운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기회라고 믿는다.

“2010년 제1회 유스 올림픽을 개최함으로써 올림픽 운동의 혁신을 지원한 역사를 가진 싱가포르와 협력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이며 긴밀히 협력하기를 기대합니다.”

SNOC 이사회 멤버이자 IOC 부회장인 Ng Ser Mia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싱가포르는 가상 스포츠 및 e스포츠 일정에서 가장 큰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역사가 있습니다. 우리는 이 공유된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IOC와 협력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가상 올림픽 선수가 될 자질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올림픽 e스포츠 주간 및 올림픽 e스포츠 시리즈에 참여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023년 초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Continue Reading

IT/기술

멀티터치 어트리뷰션이 새로운 마지막 클릭 어트리뷰션인 이유와 해결 방법

Published

on

By

의 설립자 겸 CEO 세그먼트 스트림쿠키 없는 세상에서 마케팅 분석을 해결하는 전환 모델링 플랫폼입니다.

적절한 속성은 마케터에게 어려운 과제입니다. 웹사이트를 처음 방문하여 구매하는 고객은 드문 유형이며 마케터는 고객 여정의 얽힌 문제를 해결하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보냅니다.

사용자 여정의 복잡성으로 인해 마케터는 새로운 기여 모델을 발명하고 단일 터치 모델에서 다중 터치 모델로 전환하도록 동기를 부여했습니다. 하지만 멀티터치 모델이 많은 마케터들이 싫어하는 단순한 마지막 클릭 모델보다 낫지 않다면 어떨까요?

기여 소개

일반적인 고객 여정을 상상하고 기여도 모델이 이를 어떻게 처리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한 사람이 인스타그램에서 흥미로운 여행 제안 광고를 봅니다. 나중에 조사하기 위해 광고를 클릭하고 링크를 저장합니다. 그들은 Safari를 통해 개인 노트북에서 이 링크를 열고 다음 급여일에 이 여행을 예약하기로 결정합니다. 10일 후, 그들은 월급을 받고 최종 예약을 위해 웹사이트의 URL을 입력하여 동일한 노트북에서 다시 웹사이트를 방문합니다.

• 원터치 속성. 이러한 모델은 여정의 단일 터치포인트(전환 전 마지막 방문)에 기여도를 부여합니다. 그러나 마지막 접촉 속성은 여정의 모든 접촉 지점의 영향을 평가하는 데 공정하지 않습니다. 오픈 채널은 일부 전환에 필수적이지만 크레딧을 받지 못합니다.

• 멀티 터치 속성. 멀티 터치 모델은 미리 설정된 규칙에 따라 사용자 여정의 각 터치 포인트에 가치를 할당합니다. 복잡한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여러 터치 포인트에 전환 가치를 분배하는 고급 모델이 있습니다. 가장 정교한 멀티터치 모델 중 하나는 데이터 기반 기여입니다. 여기에서 기계 학습(ML)은 성능을 기반으로 여러 접점에 가치를 할당합니다. ML 모델은 전환으로 이어지지 않은 여정에 대해 성공적인 여정을 분석하고 전환 가능성에 영향을 미치는 측면에서 가장 가치 있는 터치포인트를 감지합니다.

멀티터치 기여가 마지막 클릭 기여보다 나은 이유

알려진 모든 멀티터치 기여 모델은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즉, 웹사이트 쿠키를 사용하여 사용자 전환 경로를 일치시킨 다음 소급하여 고객 여정의 각 접점에 전환 가치를 할당합니다.

현재 제한 사항으로 인해 이제 사용자의 전체 전환 경로를 추적하는 것이 불가능하며 멀티탭 어트리뷰션은 가치를 올바르게 분배할 수 없습니다. 마케터에게 “마지막 클릭” 보고서에서 얻은 것과 매우 유사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기여를 제한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제한 사항 중 하나는 오늘날의 고객이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장치(스마트폰, 개인 및 업무용 노트북 등)가 두 개 이상이라는 것입니다. 모든 분석 도구는 여러 웹 사이트 세션을 단일 여정으로 연결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며 여러 개별 고객 여정처럼 보일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채널을 여는 것은 공정한 신용을 얻지 못합니다.

또 다른 문제는 쿠키 제한 및 개인 정보 보호 규정입니다. 예를 들어, 애플은 향상 타사 쿠키를 차단하고 자신의 수명을 제한하는 Safari 기능인 Smart Tracking Prevention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1-7일 안에 만료됩니다.

여행 제안에 대한 예에서 사용자는 이전 웹 사이트 방문 후 10일 후에 예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사용자가 Safari를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사용자가 웹 사이트를 다시 방문하면 첫 번째 방문 쿠키가 만료되었습니다. 이것은 두 개의 서로 다른 쿠키 세트가 관련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여기에서 모든 멀티터치 모델은 마지막 클릭 모델과 마찬가지로 전환 전 단일 세션만 보고 전체 전환 가치를 여기에 부여합니다.

기여 문제를 극복하기 위한 전환 모델의 역할

멀티 터치 어트리뷰션을 둘러싼 한계로 인해 대체 마케팅 측정 접근 방식이 생겨났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 중 하나는 기계 학습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실제 전환을 관찰할 수 없을 때 마케팅 노력의 영향을 평가하는 전환 모델링입니다. 원래 예에서 전환 모델은 기여 모델이 다른 기기의 방문을 전환에 연결할 수 없을 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환 모델링은 고객 여정의 구멍을 막고 마케터가 전환 경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알고리즘은 중요한 정보로 마케팅 측정을 검증하고 지원하기 위해 관찰 가능한 사용자 데이터 및 과거 추세를 제공합니다.

대체 측정 방식으로의 전환 준비

일부 마케터들은 얼마 전에 싱글탭 어트리뷰션을 멀티탭 어트리뷰션으로 교체했고 이제 다시 한 번 새로운 변화를 겪어야 합니다. 일부 마케터와 비즈니스의 경우 이는 프로세스와 사고 방식에 큰 변화가 되지만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성공적인 마케팅 측정은 주로 쿠키에 의존했기 때문에 미래는 블랙박스인 것 같습니다. 매년 새로운 추적 제한 및 개인 정보 보호 규정이 있어 전환을 관찰할 수 없는 상황이 점점 더 많이 발생합니다. 이러한 추세는 쿠키 이후의 세계로 우리를 데려가는 미래에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케터들은 각 채널의 진정한 광고 투자수익률(ROAS)을 측정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종종 비즈니스 수준에서 목표로 설정됩니다. 안타깝게도 앞서 언급한 쿠키 제한 및 개인정보 보호 규정으로 인해 현재 채널 또는 캠페인 수준에서 정확한 ROAS 또는 전환당 비용을 표시할 수 있는 기여 모델이 없습니다. 마케터가 이 목표를 계속 추구한다면 마케팅 믹스의 부적절한 최적화와 비용 낭비로 이어질 것입니다. 전체 마케팅 믹스의 ROAS를 계산하는 것만 가능하며 마케터는 이 접근 방식을 고수해야 합니다. 이것은 프로세스와 업무 사고 방식/태도 모두에서 중요한 변화이며 모든 회사가 이를 장려할 것을 제안합니다.

기술적인 관점에서 기업과 마테크 기업은 이 블랙박스 미래를 모델화된 미래로 바꿀 수 있는 머신러닝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동의 종속성, 브라우저 개인 정보 보호 기능 및 추적 제한으로 인해 데이터 수집이 심하게 제한되는 경우 기계 학습은 사용 가능한 데이터의 작은 덩어리를 명확하고 실행 가능한 통찰력(우리의 경우 모델링된 전환)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마케팅 측정의 미래 형성

정교한 모델도 전체 고객 여정을 추적할 수 없으므로 최신 기술로 전환하는 것이 마케터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기계 학습은 새로운 측정 도구의 원동력 중 하나이며 귀인에 대한 대안의 중요한 세부 사항입니다. 그 중 하나는 전환 모델링으로, 쿠키 이후의 세계에서 실제로 차이를 만드는 접근 방식입니다.


포브스 기술 팁 세계적 수준의 CIO, CTO 및 기술 임원을 위한 초대 전용 커뮤니티입니다. 자격이 있습니까?


Continue Reading

Business

여행21 분 ago

Four Seasons Hotel Toronto와 함께 마법같은 휴가 시즌을 경험하세요

Four Seasons Hotel Toronto와 함께 축제 시즌을 기념하세요. 글로벌 플래그십이 무대를 마련했습니다. … [+] 가까운 곳과 먼 곳에서 즐길 수...

자동차22 분 ago

럭셔리 여행의 미래를 엿볼 수 있는 세 가지

페블 비치의 아우디 그랜드스피어, 스카이스피어, 어반스피어 컨셉카 아우디 AG 지난 16개월 동안 아우디는 “스피어(sphere)”라는 이름이 붙은 세 가지 멋진 컨셉카를...

스포츠26 분 ago

아스필리쿠에타가 바르사를 거절한 진실을 밝힙니다.

세자르 아스필리쿠에타의 선수 첼시 축구 클럽 그리고 스페인 팀과의 국제 경기는 팀의 목표 중 하나였습니다. 사비 에르난데즈 지난 여름 이적시장에서...

여행2시간 ago

스트롬 볼리 폭발로 이탈리아 화산섬에 지진과 쓰나미 발생

이탈리아의 4개 활화산 중 하나인 스트롬볼리는 지난 48시간 동안 새로운 폭발을 목격했습니다. … [+] (사진: Valery HACHE/AFP) (사진: VALERY HACHE/AFP...

여행2시간 ago

덴마크, 2023년 ‘건축의 해’ 준비

덴마크 코펜하겐에는 역사적이고 현대적인 건축물이 많이 있습니다. 데이비드 니켈 덴마크의 수도인 코펜하겐이 유네스코 세계 건축 수도로 지정됨에 따라 덴마크의 건축...

여행2시간 ago

장거리 여행을 위한 우아한 아이디어

노련한 여행자라면 모든 여행이 예상보다 오래 걸린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장거리는 신경 쓰지 마십시오. 공항까지 가는 교통편, 대기 시간, 항공편...

스포츠2시간 ago

친구들과 축구를 하시나요? 내 앱 없이는 안 돼

동안 프로 축구 최고위층은 분쟁으로 마비되어 있다.카타르 월드컵수평으로 세미 프로와 아마추어 경쟁을 계속하면서 주요 스포츠 활동 매일 국토 전역에서. 문화체육부에...

스포츠4시간 ago

다음은 리그에서 질 게임입니다.

바르셀로나 스타 로버트 레반도프스키, 유럽과 세계 축구에서 피할 수 없는 벤치마크인 최근 최고의 골잡이 중 한 명인 그는 2022년 카타르에서...

스포츠7시간 ago

Vinicius가 Nike를 용납하지 않을 것이라는 굴욕 : 그는 계약을 파기 할 것입니다

레알 마드리드와 브라질 대표팀의 축구 선수인 Vinicius Junior는 의심할 여지 없이 이번 월드컵의 스타 중 한 명이며 아마도 이러한 이유로...

스포츠9시간 ago

카타르 월드컵 2022. 모로코-스페인의 폭동 가능성 전에 알메리아에서 최대 우려

알메리아에 있는 모로코 총영사관은 모로코 시민들에게 “폭동과 대립”으로 이어질 수 있는 태도를 피하라고 호소했습니다. 월드컵 16강에서 모로코와 스페인의 경기에서 “서포터와...

Tren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