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with us

IT/기술

삼중 전염병이란 무엇입니까? RSV, 코비드 및 독감: 세상에.

Published

on

미국은 이미 새로운 Covid-19 사례가 급증하고 겨울이 다가옴에 따라 입원이 약간 증가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우려에 더하여, 아이들은 코로나19를 포함한 세 가지 유형의 바이러스성 호흡기 감염의 영향을 받아 현재 “삼중 빈혈”로 이어집니다.

다른 두 가지 바이러스인 RSV(호흡기 세포융합 바이러스)와 인플루엔자(독감)로 인해 전국적으로 호흡기 질환으로 인한 소아 입원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고 Bruce Y. Lee, MD가 보고한 바 있습니다. 포브스 10 월. 이것은 매주 악화되고 있습니다.

첫 번째 죽을 아이 2022년 11월 2일 노스캐롤라이나주에서 인플루엔자 합병증으로 인한 보고가 있었습니다. 질병관리본부에 따르면 2020년 2월 이후 보고된 어린이의 인플루엔자 관련 사망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인플루엔자는 확실히 새로운 바이러스가 아니며, 2020년 이전에는 미국에서 일반적으로 20,000~60,000 연간 사망자 독감의 합병증 때문입니다. 인플루엔자 예방 백신은 이전 시즌의 인플루엔자 변종을 기반으로 매 시즌 맞춤화되어 인플루엔자 관련 감염, 합병증, 입원 및 사망의 위험을 최소화합니다. 대부분의 해 동안 인구의 50% 미만이 독감 예방 주사6개월 이상의 모든 연령에게 승인 및 권장됩니다.

RSV 또는 호흡기 세포융합 바이러스는 새것이 아닌 어느 하나. 소아는 종종 감기와 유사한 증상에서 더 심한 기침 또는 숨가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증상을 보입니다. 고위험 아기는 팔리비주맙이라는 RSV 예방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것은 백신이 아니라 RSV 관련 입원 위험이 높은 특정 영아 그룹에게 제한된 양으로 제공되는 항체 요법입니다. 내가보고 한대로 포브스, 미국 소아과 학회(American Academy of Pediatrics)는 RSV 감염이 예년보다 몇 개월 빨리 증가함에 따라 올해 팔리비주맙에 대한 적격성을 확대했습니다. 팔리비주맙의 확장된 사용에도 불구하고 병원 침대는 RSV 감염으로 인한 합병증을 앓고 있는 이전에 건강하고 “저위험” 어린이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 다음이 코로나입니다. 특히 학교에서 거의 모든 완화 조치가 해제되면서 아이들이 더 많은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고 있습니다. 대부분은 경미하지만 일부는 그렇지 않아 어린이들이 다시 병원에 입원하고 있습니다. 2022년 10월 말 기준으로 미국에서 코비드-19로 입원한 5세 미만 어린이는 46명이었습니다. 같은 주에 입원한 5세에서 17세 사이의 사람들은 25명 미만이었습니다. 이것은 특히 새로운 BA.4 및 BA.5 계통이 우세한 어린 아이들의 백신 접종률이 낮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영유아도 급증 6개월 미만 이 그룹은 아직 Covid 예방 접종을 받을 자격이 없기 때문에 Covid 감염으로 입원합니다.

로스앤젤레스와 같은 대도시는 이미 이른 겨울 상승 의심할 여지 없이 앞으로 몇 달 동안 입원과 사망이 증가할 것입니다. 전국적으로 새로운 2가 부스터 샷의 흡수가 매우 낮기 때문에 우리는 또 다른 혹독한 겨울을 보낼 수 있습니다. Covid로 인한 합병증이 있는 환자만이 병상을 채우는 것은 아닙니다. 소아과 병상이 이미 채워지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RSV로, 지금은 독감으로, 그리고 아마도 조만간 더 많은 성인과 어린이가 Covid로 다시 입원하게 될 것입니다. 마스크 사용 권장 사항이 공중 보건 대화에 들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겨울에 다시 한 번 마스크 사용을 재개하면 세 가지 감염 모두의 예상 증가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트리플데믹이란?

우리는 인플루엔자, RSV 및 Covid-19라는 세 가지 바이러스 공격으로 어린이를 감염시킵니다. 삼중백혈병. SARS-CoV-2 바이러스가 적어도 3년 동안 유통되어 왔고 RSV와 인플루엔자가 수십 년 동안 존재했기 때문에 이러한 바이러스 중 어느 것도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일부에서는 조기 재택 요구 사항, 마스크, 테스트 및 물리적 거리두기를 포함한 완화 조치로 인해 어린이의 신체가 이러한 바이러스에 노출되지 않았기 때문에 국가의 어린이가 “면역 부채”를 안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면역 부채 같은 것은 없습니다. 면역 체계는 바이러스 부하의 부족으로 인해 약화되거나 손상되거나 미성숙하지 않습니다. 예, 많은 바이러스에 어린이가 노출되어 짧은 기간의 항체 보호를 개발할 수 있지만 어린이와 성인이 받는 대부분의 바이러스는 감염으로 인한 영구적인 보호 없이 계속 재발합니다.

이제 거의 모든 완화 조치가 해제되었으므로 신생아에서 젊은 성인에 이르기까지 어린이는 이 세 가지뿐만 아니라 매년 감기에서 심각한 폐 감염에 이르기까지 일상적으로 모든 것을 유발하는 다른 많은 호흡기 병원체에 노출됩니다.

코비드, 독감 및 RSV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이 세 가지 호흡기 감염은 매우 유사해 보일 수 있습니다. 에 따르면 캘리포니아 대학교 데이비스 감염병 전문의 딘 블룸버그 박사이 세 가지 질병에는 몇 가지 차이점이 있습니다.

코로나19 감염:

  • 열 또는 오한
  • 호흡기 증상(기침, 인후통, 콧물)
  • 맛과 냄새의 상실
  • 피로
  • 목 통증
  • 근육 또는 신체 통증
  • 두통

인플루엔자(독감) 감염:

  • 갑작스러운 발병 열 또는 오한
  • 호흡기 증상(기침, 인후통, 콧물)
  • 근육통 및 통증
  • 두통

RSV 감염:

  • 콧물
  • 기침
  • 천명
  • 식욕 감소

질병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깨진 기록처럼 들리는 것을 제외하고 질병 위험을 줄이는 수단은 과거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최신 Covid 예방 접종을 유지하면 Covid 감염으로 인한 합병증의 위험이 분명히 줄어듭니다. 여기에는 최신 2가 코비드 부스터 백신이 포함됩니다. 6개월 이상의 모든 사람은 매년 독감 예방 주사를 맞아야 합니다. 이것은 임산부에게 특히 중요합니다. 독감에 대한 보호는 예방 접종을 받을 자격이 되기 전에 아기의 생후 첫 6개월 동안 신생아에게 전염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전염된 보호는 Covid-19에도 적용됩니다. 코로나19 예방 접종을 받은 임산부는 태아에게 항체 보호 기능을 전달합니다. 이러한 보호는 아기의 생후 처음 몇 개월 동안 계속됩니다. RSV 보호와 관련하여 RSV 보호를 위한 백신은 없지만 화이자 취약한 신생아를 보호할 임산부에 대한 RSV 백신 투여에 대한 최근 발표된 유망한 데이터.

다른 보호 수단에는 올 겨울 실내 마스크 고려가 포함됩니다. 마스크는 바이러스 전파의 위험을 줄여 질병의 위험을 줄이는 것으로 분명히 나타났습니다. 마스크 착용에 대해 여전히 회의적인 분들을 위해, 과거와 미래의 급증하는 동안 환자를 돌보는 동안 마스크를 착용하고 아프지 않고 환자를 돌보는 의료진에게 감사드립니다. .

IT/기술

고객과 연결하고 디지털 마케팅 과제를 극복

Published

on

By

대화형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의 CEO 겸 공동 설립자 스펙트럼.

마케팅 환경은 시끄럽습니다. 전통적인 소셜, 이메일 및 디스플레이 마케팅 채널은 쇠퇴하고 있어 눈에 띄기 어렵습니다. 참여에 대한 고객의 선호도 변화에 한발 앞서 있기는 어렵습니다. 그리고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다면 그들이 당신과 상호 작용하고 당신에게서 구매하고 싶게 만드는 뭔가 다른 것을 어떻게 그들에게 제공할 수 있을까요?

Spectrm에서 우리는 3천만 건 이상의 대화를 보았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이미 알고 있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오늘날 마케팅 담당자의 현재 성공과 어려움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었습니다. 400명의 B2C 공급업체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B2C 대화형 마케팅 현황 보고서에서 우리는 마케터들이 인구 과잉, 개인 정보 보호 제한 및 고객 행동 변화로 인해 기존 채널이 쇠퇴하고 있음을 인식하고 있지만 새로운 채널을 통해 성공을 거두고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감소하는 채널과 개인 정보 보호 문제는 새로운 접근 방식을 요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예전처럼 성공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바쁜 뉴스 채널과 붐비는 받은 편지함에서 눈에 띄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으며 마케터들은 어려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당신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채널 하락, 소셜 네트워크에서 가장 큰 감소. 감소하는 다른 주요 채널로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및 SMS 마케팅이 있습니다.

도전적인 것은 여러 채널에서 청중의 관심을 끄는 것 뿐만이 아닙니다. 데이터 수집 및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고객의 우려가 높아지면서 최근 GDPR 및 CCPA와 같은 규정, iOS 14와 같은 운영 체제 개인 정보 업데이트 및 타사 쿠키 차단 브라우저가 증가했습니다. 이 모든 것이 고객에 대해 수집할 수 있는 정보의 양과 유형을 제한합니다. 가맹점 10명 중 6명은 이러한 규정이 마케팅 전술의 효과 감소 고객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도록 강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오늘날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러한 감소하는 채널과 데이터 수집 제한으로 인해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전환하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귀인 문제는 또한 노력이 효과가 있는지 알기 어렵게 만듭니다. 마케터들은 기존 고객을 유지하고 그들로부터 더 많은 판매를 창출하는 것 또한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바쁜 뉴스 피드와 간행물을 스크롤하는 고객의 관심을 끄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마케팅 담당자가 이러한 채널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들은 단지 그것들로부터 최대한의 가치를 얻을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만 하면 됩니다.

평소처럼 사업을 계속하십시오.

고객 참여를 높이는 한 가지 방법은 평소처럼 비즈니스를 계속하고 현재 접근 방식을 조정하고 업데이트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소셜 미디어, 검색, 이메일 및 디스플레이 전반에 걸쳐 진행 중인 웹사이트 트래픽 캠페인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엔지니어링 리소스를 투자하여 고객이 필요한 것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더 나은 모바일 웹 사이트 경험을 만드십시오. 또한 자사 쿠키를 설정하고 서버측 태깅 솔루션을 설계하여 데이터 제한이 추적 및 속성에 미치는 영향을 완화하십시오.

새로운 접근법을 고려하십시오.

사람들이 매일 휴대기기를 사용하는 시간 중 44%는 메시징 애플리케이션 또는 소셜 네트워크에 소비됩니다.. 고객이 매일 전화로 새로운 브랜드를 검색하고 친구 및 가족과 대화를 나눈다면 그들과도 대화를 나누지 않겠습니까? 대화형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은 마케팅 담당자가 고객과 소통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을 때 고려할 수 있는 또 다른 접근 방식입니다.

매일 사용하는 앱의 메시징 기능을 통해 고객을 교환에 초대하고 원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안내하는 질문을 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고객으로부터 직접 정보를 수집하므로 증가하는 데이터 규정 및 개인 정보 보호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정보를 수집하면 그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향후 제안을 개인화하고 보다 직관적인 상호 작용을 위해 AI를 더 잘 훈련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접근 방식으로의 전환을 시작하려면 먼저 상거래 또는 리드 생성과 같은 사용 사례를 식별하십시오. 그런 다음 사용 사례 및 대상에 적합한 메시징 채널을 선택하고 각각에 대한 올바른 진입점을 식별합니다. 그런 다음 개성이 있고 대화형 AI를 사용하는 챗봇을 구축하여 청중과 소통하면서 계속 학습하도록 합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채널과 시장으로 확장하면서 대화 퍼널과 AI를 계속 반복하고 최적화하십시오.

맞춤화에 투자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오늘날 고객은 브랜드에 대한 개인화된 경험을 찾고 있기 때문에 또 다른 접근 방식은 웹 사이트 개인화 도구 및 대체 데이터 소스에 투자하여 사용자를 더 잘 식별하고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마케터는 구매 후 설문조사를 활용하여 사람들이 귀하의 브랜드에 대해 어떻게 배우고 있는지 알아볼 수 있으며 귀하는 이러한 유형의 직접적인 피드백을 통해 귀속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함께 모아서

오늘날의 마케팅 담당자에게는 채널 감소, 데이터 규정 증가, 고객 선호도 변화 등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고객 참여를 위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찾고 있는 마케터는 고객이 있는 곳과 메시징 앱과 같이 매일 사용하는 플랫폼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또한 마케팅 담당자는 개인 광고로 인터넷을 뒤덮는 것이 아니라 고객을 위해 제안을 개인화하는 방법을 생각해야 합니다. 또한 고객과 소통하는 데 사용할 채널을 고려할 때 개인 정보 보호 우선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이전 방식이 더 이상 효과적이지 않으면 고객과 연결하는 새로운 방식에 대해 창의적이고 전략적으로 생각하십시오.


포브스 기술 팁 세계적 수준의 CIO, CTO 및 기술 임원을 위한 초대 전용 커뮤니티입니다. 자격이 있습니까?


Continue Reading

IT/기술

2023년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첫 번째 올림픽 e스포츠 위크

Published

on

By

국제올림픽위원회(IOC)는 2023년 6월 22일부터 25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첫 번째 e스포츠 올림픽 위크를 개최한다고 오늘 발표하면서 최고 수준의 글로벌 대회에서 e스포츠를 지원하기 위한 또 다른 조치를 취했습니다.

싱가포르 국가 올림픽 위원회(SNOC), 싱가포르 시 정부 문화, 커뮤니티 및 청소년 및 스포츠부와 협력하여 올림픽 e스포츠 위크는 주로 이러한 하이브리드 물리적 및 시뮬레이션 스포츠를 탐구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토론 및 교육 세션, 전시 경기 개최.

4일간의 이 행사는 또한 작년 대회를 기반으로 국제 연맹(IF)과 함께 만든 “가상 및 시뮬레이션 글로벌 스포츠 대회”인 올림픽 e스포츠 시리즈의 첫 번째 생중계 결승전에서 절정에 달할 것입니다. 올림픽 가상 시리즈– 100개국에서 250,000명 이상의 참가자가 참가한 야구, 모터스포츠, 사이클, 조정 및 세일링 시리즈.

IOC는 토마스 바흐 IOC 위원장이 공개적으로 “e스포츠가 언젠가 올림픽의 일부가 될 수 있을까요?“벌써 2018년.

펜싱의 전 서독 금메달리스트인 Bach는 최신 개발에 대해 말하면서 이번 올림픽 e스포츠 개막 주간이 올림픽 운동 내에서 가상 스포츠의 성장을 지원하는 데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어 “처음으로 진행되는 실시간 결승전과 함께 가상 스포츠 경기의 흥미진진한 새로운 형식이 e스포츠 선수들과 더 많이 소통하고 선수와 팬 모두에게 새로운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기회라고 믿는다.

“2010년 제1회 유스 올림픽을 개최함으로써 올림픽 운동의 혁신을 지원한 역사를 가진 싱가포르와 협력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이며 긴밀히 협력하기를 기대합니다.”

SNOC 이사회 멤버이자 IOC 부회장인 Ng Ser Mia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싱가포르는 가상 스포츠 및 e스포츠 일정에서 가장 큰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역사가 있습니다. 우리는 이 공유된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IOC와 협력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가상 올림픽 선수가 될 자질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올림픽 e스포츠 주간 및 올림픽 e스포츠 시리즈에 참여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023년 초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Continue Reading

IT/기술

멀티터치 어트리뷰션이 새로운 마지막 클릭 어트리뷰션인 이유와 해결 방법

Published

on

By

의 설립자 겸 CEO 세그먼트 스트림쿠키 없는 세상에서 마케팅 분석을 해결하는 전환 모델링 플랫폼입니다.

적절한 속성은 마케터에게 어려운 과제입니다. 웹사이트를 처음 방문하여 구매하는 고객은 드문 유형이며 마케터는 고객 여정의 얽힌 문제를 해결하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보냅니다.

사용자 여정의 복잡성으로 인해 마케터는 새로운 기여 모델을 발명하고 단일 터치 모델에서 다중 터치 모델로 전환하도록 동기를 부여했습니다. 하지만 멀티터치 모델이 많은 마케터들이 싫어하는 단순한 마지막 클릭 모델보다 낫지 않다면 어떨까요?

기여 소개

일반적인 고객 여정을 상상하고 기여도 모델이 이를 어떻게 처리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한 사람이 인스타그램에서 흥미로운 여행 제안 광고를 봅니다. 나중에 조사하기 위해 광고를 클릭하고 링크를 저장합니다. 그들은 Safari를 통해 개인 노트북에서 이 링크를 열고 다음 급여일에 이 여행을 예약하기로 결정합니다. 10일 후, 그들은 월급을 받고 최종 예약을 위해 웹사이트의 URL을 입력하여 동일한 노트북에서 다시 웹사이트를 방문합니다.

• 원터치 속성. 이러한 모델은 여정의 단일 터치포인트(전환 전 마지막 방문)에 기여도를 부여합니다. 그러나 마지막 접촉 속성은 여정의 모든 접촉 지점의 영향을 평가하는 데 공정하지 않습니다. 오픈 채널은 일부 전환에 필수적이지만 크레딧을 받지 못합니다.

• 멀티 터치 속성. 멀티 터치 모델은 미리 설정된 규칙에 따라 사용자 여정의 각 터치 포인트에 가치를 할당합니다. 복잡한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여러 터치 포인트에 전환 가치를 분배하는 고급 모델이 있습니다. 가장 정교한 멀티터치 모델 중 하나는 데이터 기반 기여입니다. 여기에서 기계 학습(ML)은 성능을 기반으로 여러 접점에 가치를 할당합니다. ML 모델은 전환으로 이어지지 않은 여정에 대해 성공적인 여정을 분석하고 전환 가능성에 영향을 미치는 측면에서 가장 가치 있는 터치포인트를 감지합니다.

멀티터치 기여가 마지막 클릭 기여보다 나은 이유

알려진 모든 멀티터치 기여 모델은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즉, 웹사이트 쿠키를 사용하여 사용자 전환 경로를 일치시킨 다음 소급하여 고객 여정의 각 접점에 전환 가치를 할당합니다.

현재 제한 사항으로 인해 이제 사용자의 전체 전환 경로를 추적하는 것이 불가능하며 멀티탭 어트리뷰션은 가치를 올바르게 분배할 수 없습니다. 마케터에게 “마지막 클릭” 보고서에서 얻은 것과 매우 유사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기여를 제한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제한 사항 중 하나는 오늘날의 고객이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장치(스마트폰, 개인 및 업무용 노트북 등)가 두 개 이상이라는 것입니다. 모든 분석 도구는 여러 웹 사이트 세션을 단일 여정으로 연결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며 여러 개별 고객 여정처럼 보일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채널을 여는 것은 공정한 신용을 얻지 못합니다.

또 다른 문제는 쿠키 제한 및 개인 정보 보호 규정입니다. 예를 들어, 애플은 향상 타사 쿠키를 차단하고 자신의 수명을 제한하는 Safari 기능인 Smart Tracking Prevention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1-7일 안에 만료됩니다.

여행 제안에 대한 예에서 사용자는 이전 웹 사이트 방문 후 10일 후에 예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사용자가 Safari를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사용자가 웹 사이트를 다시 방문하면 첫 번째 방문 쿠키가 만료되었습니다. 이것은 두 개의 서로 다른 쿠키 세트가 관련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여기에서 모든 멀티터치 모델은 마지막 클릭 모델과 마찬가지로 전환 전 단일 세션만 보고 전체 전환 가치를 여기에 부여합니다.

기여 문제를 극복하기 위한 전환 모델의 역할

멀티 터치 어트리뷰션을 둘러싼 한계로 인해 대체 마케팅 측정 접근 방식이 생겨났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 중 하나는 기계 학습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실제 전환을 관찰할 수 없을 때 마케팅 노력의 영향을 평가하는 전환 모델링입니다. 원래 예에서 전환 모델은 기여 모델이 다른 기기의 방문을 전환에 연결할 수 없을 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환 모델링은 고객 여정의 구멍을 막고 마케터가 전환 경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알고리즘은 중요한 정보로 마케팅 측정을 검증하고 지원하기 위해 관찰 가능한 사용자 데이터 및 과거 추세를 제공합니다.

대체 측정 방식으로의 전환 준비

일부 마케터들은 얼마 전에 싱글탭 어트리뷰션을 멀티탭 어트리뷰션으로 교체했고 이제 다시 한 번 새로운 변화를 겪어야 합니다. 일부 마케터와 비즈니스의 경우 이는 프로세스와 사고 방식에 큰 변화가 되지만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성공적인 마케팅 측정은 주로 쿠키에 의존했기 때문에 미래는 블랙박스인 것 같습니다. 매년 새로운 추적 제한 및 개인 정보 보호 규정이 있어 전환을 관찰할 수 없는 상황이 점점 더 많이 발생합니다. 이러한 추세는 쿠키 이후의 세계로 우리를 데려가는 미래에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케터들은 각 채널의 진정한 광고 투자수익률(ROAS)을 측정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종종 비즈니스 수준에서 목표로 설정됩니다. 안타깝게도 앞서 언급한 쿠키 제한 및 개인정보 보호 규정으로 인해 현재 채널 또는 캠페인 수준에서 정확한 ROAS 또는 전환당 비용을 표시할 수 있는 기여 모델이 없습니다. 마케터가 이 목표를 계속 추구한다면 마케팅 믹스의 부적절한 최적화와 비용 낭비로 이어질 것입니다. 전체 마케팅 믹스의 ROAS를 계산하는 것만 가능하며 마케터는 이 접근 방식을 고수해야 합니다. 이것은 프로세스와 업무 사고 방식/태도 모두에서 중요한 변화이며 모든 회사가 이를 장려할 것을 제안합니다.

기술적인 관점에서 기업과 마테크 기업은 이 블랙박스 미래를 모델화된 미래로 바꿀 수 있는 머신러닝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동의 종속성, 브라우저 개인 정보 보호 기능 및 추적 제한으로 인해 데이터 수집이 심하게 제한되는 경우 기계 학습은 사용 가능한 데이터의 작은 덩어리를 명확하고 실행 가능한 통찰력(우리의 경우 모델링된 전환)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마케팅 측정의 미래 형성

정교한 모델도 전체 고객 여정을 추적할 수 없으므로 최신 기술로 전환하는 것이 마케터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기계 학습은 새로운 측정 도구의 원동력 중 하나이며 귀인에 대한 대안의 중요한 세부 사항입니다. 그 중 하나는 전환 모델링으로, 쿠키 이후의 세계에서 실제로 차이를 만드는 접근 방식입니다.


포브스 기술 팁 세계적 수준의 CIO, CTO 및 기술 임원을 위한 초대 전용 커뮤니티입니다. 자격이 있습니까?


Continue Reading

Business

스포츠8시간 ago

벨링햄의 잉글랜드가 미국을 상대로 흔들림(0-0)

이번 대회에서 아직 2승을 거둔 팀은 없다. 카타르 월드컵. 에콰도르, 네덜란드, 잉글랜드가 그 영예를 놓고 경쟁했고 세 나라 모두 실패했지만,...

여행10시간 ago

이번 휴가철 여행 기내 수하물에 대한 최고의 팁

여행용 크기의 TreCeuticals 스킨케어는 내 기내 반입 가방에 넣어둘 수 있습니다. … [+] 위대하고, 행복하고, 환상적인 여행을 위한 전략 ==...

스포츠10시간 ago

11월 26일 오늘의 모든 경기

그만큼 카타르 월드컵 그는 인생의 첫 주를 마무리하기 직전입니다. 아마도 오늘은 최고의 경기가 있는 날일 것입니다. 그만큼 프랑스 의 음바페그만큼...

스포츠12시간 ago

2022년 11월 26일 국제 골관절염 재단의 스포츠 및 건강에 관한 팟캐스트 Oafi Sport

매주 토요일 Dr. J. Vergés와 Ricardo Aparicio가 건강과 라이프스타일을 개선하기 위한 팟캐스트를 제공합니다. OAFI Sport는 팟캐스트입니다. 국제 골관절염 재단 건강한...

스포츠14시간 ago

증오가 세상을 움직인다(그리고 축구)

도하의 한 호텔 식당에서 한 아르헨티나인이 “그 소년이 득점한 골은 대단하다”고 외쳤다. 히샬리송은 칠레에서 득점합니다 브라질의 세르비아전 두 번째 골....

스포츠16시간 ago

스페인, 26명의 선수로 구성된 팀

스페인은 모두가 어울리는 팀입니다. Luis Enrique의 라인업은 수영장과 같습니다. 기자들에게는 때때로 그가 놀라고 예상하지 못한 경우 Morata와 같은 순수한 9를...

스포츠19시간 ago

Ajdin Hrustic, 베컴처럼 프리킥으로 창문을 깨뜨린 호주인

데이비드 베컴 그는 흠잡을 데 없는 남자였습니다. 잘생기고 우아하고(“그의 셔츠에서 향수 냄새가 나요. 호날두 (어느 날 경기 후 그와 교환했다)...

여행20시간 ago

유나이티드, 덴버 국제공항에 새로운 ‘그랩앤고’ 라운지 오픈

시장 스타일의 테이크 아웃 클럽은 다양한 무알코올 음료, 스낵 및 장소를 제공합니다. … [+] 바리스타가 만드는 커피 음료를 주문하세요. 유나이티드...

스포츠21시간 ago

마드리드는 파르티잔의 포격을 진압하기 위해 풀려났습니다(105-97).

카타르 월드컵의 단일 문화에 따라 레알 마드리드와 파르티잔 간의 경기와 같은 유로 리그 경기가 높이 평가됩니다.. 그는 공격적인 잔치 Serbs가...

스포츠23시간 ago

유로리그. Baskonia는 팔라우에서 지난 분기에 굴복

지난 분기 Cory Higgins의 3연속 3루타로 Cazoo Baskonia의 팔라우 방문이 확정되었습니다.. 시즌 최고의 활약을 펼치며 캘리포니아 슈팅 가드(17점)는 Jan Vesely를...

Tren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