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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기술

Okta, Oktane22 이벤트에서 아이덴티티의 미래 비전 공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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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타 호스팅 옥탄22 이번주 샌프란시스코. Okta에서 “올해의 아이덴티티 이벤트”로 명명한 이 이벤트는 주요 연설과 여러 주요 회사 발표로 이루어졌습니다. Serena Williams와 Earvin “Magic” Johnson의 유명인사 연설과 폐막 파티에서 Fitz와 Tantrums의 공연으로 Okta는 대중 문화와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하여 신원의 미래와 보안에 대한 신원 우선 접근의 중요성에 대한 충분한 통찰력을 얻었습니다. .

사이버 보안은 신원이 중요한 역할을 하는 모든 규모와 산업 전반에 걸쳐 모든 조직의 핵심 과제로 남아 있습니다. 코비드 팬데믹 기간 동안 디지털 혁신과 원격 근무로의 전환은 공격 표면을 극적으로 확장했으며 위협 행위자는 위협 환경을 계속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국가의 적과 전통적인 사이버 범죄 사이의 경계가 모호해지고 랜섬웨어와 피싱 공격이 증가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조직은 제로 트러스트 원칙을 수용하고 ID 보안을 방어의 중심에 두고 있습니다.

옥타의 CEO이자 공동 설립자인 토드 맥키넌(Todd McKinnon)은 수요일 기조연설에서 “더 많은 일이 온라인으로 진행되고 더 많은 정보가 제공됨에 따라 보안 위험과 기회는 그 어느 때보다 커집니다. 그리고 우리 모두는 이 모든 기술을 활용하여 고객과 더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고 비즈니스를 발전시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향은 앞으로도 오랫동안 지속되어 왔으며 앞으로도 계속될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다른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Okta Oktane22 뉴스

Okta의 몇 가지 중요한 발표를 포함하여 많은 훌륭한 정보가 Oktane22에서 공유되었습니다.

파트너 생태계

옥타가 밝혔다 힘을 합치는 것입니다 ~와 함께 디지털 오션, 네티즌와이 정점 애플리케이션 개발자를 위한 ID 구현을 단순화합니다. Okta는 항상 개발자와 관계를 유지하고 강력한 파트너 에코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했지만 Auth0의 인수로 Okta와 개발자의 여정이 가속화되었고 갑자기 거의 300만 명의 고유 개발자가 Okta 커뮤니티에 합류했습니다. .

Okta가 발표한 파트너십과 개발자 커뮤니티의 확장은 기업이 의존하는 애플리케이션에 강력한 ID 보안을 쉽게 통합할 수 있도록 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아이덴티티 전문가가 아니어도 매력적인 경험을 만드는 것은 충분히 어렵습니다. 그리고 그 판돈이 너무 높아서 틀리기에는 너무 높습니다.”라고 Okta의 고객 ID 제품 관리자인 Shiven Ramji가 말했습니다.

Okta는 개발자가 선택한 기술에 얽매이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들은 자신이 구축하고 있는 시나리오나 경험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는 자유와 힘을 원합니다. Okta는 개발자가 현재와 미래에 ID를 제어하고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며 중립성을 유지하고 개발자가 특정 기술 스택에 제한되지 않도록 하겠다는 약속을 밝혔습니다.

개발자는 디지털 생태계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는 자유와 힘을 원합니다. 중립성에 대한 Okta의 약속은 특정 기술 스택에 국한되지 않고 현재와 미래에 귀하의 신원을 제어하고 개인화할 수 있는 능력을 의미합니다.

Okta 고객 ID 클라우드

앱은 세상을 움직이게 하고 앱과 데이터에 안전하게 액세스하려면 ID가 필수적입니다. 평균적인 회사는 다음을 사용하여 거의 90개의 애플리케이션을 배포합니다. 200에 육박하는 대기업그리고 새로운 앱 다운로드는 엄청난 수에 도달했습니다. 2300억 마일스톤. Okta의 목표는 사용자가 Okta Customer Identity Cloud를 통해 이러한 모든 애플리케이션에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Okta의 클라이언트 ID 사장인 Eugenio Pace는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또는 매우 편리하게 만들 수 있지만 보안이나 개인 정보를 희생해야 합니다. 이것은 잘못된 선택입니다. Auth0로 구동되는 Okta의 Customer Identity Cloud를 사용하면 전반적인 경험을 개선하고 고객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동시에 앱 빌더가 가장 중요한 것인 고객을 위한 혁신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Okta Customer Identity Cloud는 소비자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Okta Customer Identity Cloud와 SaaS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Okta Customer Identity Cloud의 두 가지 유형으로 제공되어 다양한 사용 사례를 처리합니다.

소비자 앱용 Okta 고객 ID 클라우드는 장치, 스택 및 플랫폼 전반에 걸쳐 등록 및 로그인을 간소화하여 사용자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고 조직에 더 나은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소셜 로그인 및 프로그레시브 프로파일링은 물론 적응형 다단계 인증(MFA)과 같은 고급 보안 기능이 포함됩니다.

옥타 보도자료 2023년에 출시될 예정인 새로운 추가 기능 공유:

  • 암호 지원: 액세스 키는 사용자가 모든 장치에서 앱과 웹 사이트에 더 빠르고 쉽게 로그인할 수 있도록 하는 암호를 대체합니다. 앱 빌더는 코드를 건드리지 않고 대시보드의 스위치를 사용하여 패스키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고도로 규제된 신원: 고도로 규제된 ID는 고객이 더 강력한 보안 및 정책 제어를 통해 가장 위험한 거래를 보호할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도구 세트입니다.
  • 보안 센터: Security Center는 수십억 개의 인증에서 Okta의 광범위한 위협 인텔리전스를 활용하여 보안 팀이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의심스러운 활동을 감지하고 대응할 수 있는 단일 창을 만듭니다.

반면 Okta Customer Identity Cloud for SaaS 애플리케이션은 엔터프라이즈 고객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습니다. 엔터프라이즈 페더레이션, 디렉터리 동기화, 위임된 관리, 프로비저닝, 사용자 지정 보안 정책 등과 같은 기능을 제공하여 조직이 새로운 사용자를 등록하고 인증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Okta Customer Identity Cloud 보도 자료에서 Okta는 현재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두 가지 주요 기능을 강조했습니다.

  • Okta Workforce Enterprise 연결: Okta Workforce Enterprise Connection을 사용하면 SaaS 앱 빌더가 Okta Workforce Identity Cloud와 즉시 사용 가능한 통합을 제공하여 최종 사용자에게 원활하고 안정적인 로그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비즈니스 연결은 추가 비용 없이 모든 엔터프라이즈 및 B2B 셀프 서비스 계획에 포함되며 이제 SaaS 애플리케이션 사용 사례를 검색하고 구성하기가 더 쉬워졌습니다.
  • 조직: 조직을 통해 SaaS 회사는 비즈니스 고객의 ID를 조직으로 관리 및 모델링하고 조직을 기반으로 사용자 지정 브랜딩 및 정책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이제 테넌트당 최대 200만 조직, 조직당 200만 구성원에 대한 새로운 지원 및 향상된 검색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통합 ID 플랫폼

ID는 기술 생태계에서 보안의 핵심이며 이것이 위협 행위자로부터 포위되고 있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그만큼 2022년 데이터 유출 조사 보고서 of Verizon은 피싱 경향에 대해 언급했으며, 사회 공학 기반 공격의 60% 이상이 자격 증명 남용에 기인합니다. Okta는 ID 기반 위협의 급격한 증가로부터 직원, 제3자 및 중요한 인프라 생태계를 보호하기 위해 통합되고 독립적이며 중립적인 ID 접근 방식을 제공하도록 Workforce Identity Cloud를 설계했습니다.

Okta의 Workforce Identity 사장 겸 최고 개발 책임자인 Sagnik Nandy는 Okta가 비즈니스를 보호하는 동시에 뛰어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오늘날의 방대한 기술 생태계에서 상호 운용성을 가능하게 할 뿐만 아니라 기술 스택이나 비즈니스 사례에 관계없이 인력을 민첩하게 유지하고 IT 생산성을 유지하기 위해 단순성과 포괄성을 제공하는 ID 기반이 필요합니다. Workforce Identity Cloud는 ID 시장에서 이전에 격리된 레거시 솔루션을 ID를 비즈니스 성장 엔진으로 만드는 응집력 있고 총체적인 제품으로 통합합니다.”

Oktane22에서 Okta는 피싱을 방지하고 타사 취약점으로부터 보호하도록 설계된 Workforce Identity Cloud의 새로운 기능을 강조했습니다. 옥타 보도자료 인력 ID 클라우드 기능 설명:

  • FastPass를 위한 고급 피싱 방지 액세스 기능: MacOS, Windows 및 Android 운영 체제에서 관리되는 모든 장치에 대한 피싱 방지 및 관리되지 않는 장치에 대한 피싱 방지를 제공합니다.
  • WebAuthn 허용 목록: 기업이 피싱 시도를 방지하기 위해 특정 조직에서 발급한 하드웨어 키에 대해서만 WebAuthn 등록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 핵심 관리: 사용자가 액세스 키와 같은 여러 장치에서 FIDO 자격 증명으로 로그인하는 것을 방지하여 관리되지 않거나 보안되지 않은 장치가 민감한 애플리케이션에 액세스할 수 있는 잠재적 위험을 방지합니다.
  • 관리되지 않는 장치에 대한 새롭게 향상된 보안 검사: 이를 통해 보안 팀은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에 액세스하려는 장치에 대한 더 깊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으므로 조직의 인력 및 공급망 전반에 걸쳐 제로 트러스트 보안 이니셔티브가 가능합니다.

아이덴티티의 미래

Okta는 기업의 책임과 지역 사회에 환원하는 것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Okta For Good 이니셔티브에 상당한 자원을 할애합니다. Oktane22에서 Okta 경영진은 자신이 하는 일의 중요성과 고객 및 소비자에 대한 사명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ID는 가까운 미래에 디지털 생활에서 중요하지는 않더라도 계속해서 중심적인 역할을 할 것이며 Okta는 ID 보안을 통해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를 활성화하고 보호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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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과 연결하고 디지털 마케팅 과제를 극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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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화형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의 CEO 겸 공동 설립자 스펙트럼.

마케팅 환경은 시끄럽습니다. 전통적인 소셜, 이메일 및 디스플레이 마케팅 채널은 쇠퇴하고 있어 눈에 띄기 어렵습니다. 참여에 대한 고객의 선호도 변화에 한발 앞서 있기는 어렵습니다. 그리고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다면 그들이 당신과 상호 작용하고 당신에게서 구매하고 싶게 만드는 뭔가 다른 것을 어떻게 그들에게 제공할 수 있을까요?

Spectrm에서 우리는 3천만 건 이상의 대화를 보았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이미 알고 있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오늘날 마케팅 담당자의 현재 성공과 어려움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었습니다. 400명의 B2C 공급업체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B2C 대화형 마케팅 현황 보고서에서 우리는 마케터들이 인구 과잉, 개인 정보 보호 제한 및 고객 행동 변화로 인해 기존 채널이 쇠퇴하고 있음을 인식하고 있지만 새로운 채널을 통해 성공을 거두고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감소하는 채널과 개인 정보 보호 문제는 새로운 접근 방식을 요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예전처럼 성공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바쁜 뉴스 채널과 붐비는 받은 편지함에서 눈에 띄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으며 마케터들은 어려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당신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채널 하락, 소셜 네트워크에서 가장 큰 감소. 감소하는 다른 주요 채널로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및 SMS 마케팅이 있습니다.

도전적인 것은 여러 채널에서 청중의 관심을 끄는 것 뿐만이 아닙니다. 데이터 수집 및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고객의 우려가 높아지면서 최근 GDPR 및 CCPA와 같은 규정, iOS 14와 같은 운영 체제 개인 정보 업데이트 및 타사 쿠키 차단 브라우저가 증가했습니다. 이 모든 것이 고객에 대해 수집할 수 있는 정보의 양과 유형을 제한합니다. 가맹점 10명 중 6명은 이러한 규정이 마케팅 전술의 효과 감소 고객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도록 강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오늘날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러한 감소하는 채널과 데이터 수집 제한으로 인해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전환하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귀인 문제는 또한 노력이 효과가 있는지 알기 어렵게 만듭니다. 마케터들은 기존 고객을 유지하고 그들로부터 더 많은 판매를 창출하는 것 또한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바쁜 뉴스 피드와 간행물을 스크롤하는 고객의 관심을 끄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마케팅 담당자가 이러한 채널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들은 단지 그것들로부터 최대한의 가치를 얻을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만 하면 됩니다.

평소처럼 사업을 계속하십시오.

고객 참여를 높이는 한 가지 방법은 평소처럼 비즈니스를 계속하고 현재 접근 방식을 조정하고 업데이트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소셜 미디어, 검색, 이메일 및 디스플레이 전반에 걸쳐 진행 중인 웹사이트 트래픽 캠페인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엔지니어링 리소스를 투자하여 고객이 필요한 것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더 나은 모바일 웹 사이트 경험을 만드십시오. 또한 자사 쿠키를 설정하고 서버측 태깅 솔루션을 설계하여 데이터 제한이 추적 및 속성에 미치는 영향을 완화하십시오.

새로운 접근법을 고려하십시오.

사람들이 매일 휴대기기를 사용하는 시간 중 44%는 메시징 애플리케이션 또는 소셜 네트워크에 소비됩니다.. 고객이 매일 전화로 새로운 브랜드를 검색하고 친구 및 가족과 대화를 나눈다면 그들과도 대화를 나누지 않겠습니까? 대화형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은 마케팅 담당자가 고객과 소통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을 때 고려할 수 있는 또 다른 접근 방식입니다.

매일 사용하는 앱의 메시징 기능을 통해 고객을 교환에 초대하고 원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안내하는 질문을 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고객으로부터 직접 정보를 수집하므로 증가하는 데이터 규정 및 개인 정보 보호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정보를 수집하면 그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향후 제안을 개인화하고 보다 직관적인 상호 작용을 위해 AI를 더 잘 훈련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접근 방식으로의 전환을 시작하려면 먼저 상거래 또는 리드 생성과 같은 사용 사례를 식별하십시오. 그런 다음 사용 사례 및 대상에 적합한 메시징 채널을 선택하고 각각에 대한 올바른 진입점을 식별합니다. 그런 다음 개성이 있고 대화형 AI를 사용하는 챗봇을 구축하여 청중과 소통하면서 계속 학습하도록 합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채널과 시장으로 확장하면서 대화 퍼널과 AI를 계속 반복하고 최적화하십시오.

맞춤화에 투자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오늘날 고객은 브랜드에 대한 개인화된 경험을 찾고 있기 때문에 또 다른 접근 방식은 웹 사이트 개인화 도구 및 대체 데이터 소스에 투자하여 사용자를 더 잘 식별하고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마케터는 구매 후 설문조사를 활용하여 사람들이 귀하의 브랜드에 대해 어떻게 배우고 있는지 알아볼 수 있으며 귀하는 이러한 유형의 직접적인 피드백을 통해 귀속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함께 모아서

오늘날의 마케팅 담당자에게는 채널 감소, 데이터 규정 증가, 고객 선호도 변화 등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고객 참여를 위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찾고 있는 마케터는 고객이 있는 곳과 메시징 앱과 같이 매일 사용하는 플랫폼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또한 마케팅 담당자는 개인 광고로 인터넷을 뒤덮는 것이 아니라 고객을 위해 제안을 개인화하는 방법을 생각해야 합니다. 또한 고객과 소통하는 데 사용할 채널을 고려할 때 개인 정보 보호 우선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이전 방식이 더 이상 효과적이지 않으면 고객과 연결하는 새로운 방식에 대해 창의적이고 전략적으로 생각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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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첫 번째 올림픽 e스포츠 위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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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올림픽위원회(IOC)는 2023년 6월 22일부터 25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첫 번째 e스포츠 올림픽 위크를 개최한다고 오늘 발표하면서 최고 수준의 글로벌 대회에서 e스포츠를 지원하기 위한 또 다른 조치를 취했습니다.

싱가포르 국가 올림픽 위원회(SNOC), 싱가포르 시 정부 문화, 커뮤니티 및 청소년 및 스포츠부와 협력하여 올림픽 e스포츠 위크는 주로 이러한 하이브리드 물리적 및 시뮬레이션 스포츠를 탐구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토론 및 교육 세션, 전시 경기 개최.

4일간의 이 행사는 또한 작년 대회를 기반으로 국제 연맹(IF)과 함께 만든 “가상 및 시뮬레이션 글로벌 스포츠 대회”인 올림픽 e스포츠 시리즈의 첫 번째 생중계 결승전에서 절정에 달할 것입니다. 올림픽 가상 시리즈– 100개국에서 250,000명 이상의 참가자가 참가한 야구, 모터스포츠, 사이클, 조정 및 세일링 시리즈.

IOC는 토마스 바흐 IOC 위원장이 공개적으로 “e스포츠가 언젠가 올림픽의 일부가 될 수 있을까요?“벌써 2018년.

펜싱의 전 서독 금메달리스트인 Bach는 최신 개발에 대해 말하면서 이번 올림픽 e스포츠 개막 주간이 올림픽 운동 내에서 가상 스포츠의 성장을 지원하는 데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어 “처음으로 진행되는 실시간 결승전과 함께 가상 스포츠 경기의 흥미진진한 새로운 형식이 e스포츠 선수들과 더 많이 소통하고 선수와 팬 모두에게 새로운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기회라고 믿는다.

“2010년 제1회 유스 올림픽을 개최함으로써 올림픽 운동의 혁신을 지원한 역사를 가진 싱가포르와 협력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이며 긴밀히 협력하기를 기대합니다.”

SNOC 이사회 멤버이자 IOC 부회장인 Ng Ser Mia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싱가포르는 가상 스포츠 및 e스포츠 일정에서 가장 큰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역사가 있습니다. 우리는 이 공유된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IOC와 협력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가상 올림픽 선수가 될 자질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올림픽 e스포츠 주간 및 올림픽 e스포츠 시리즈에 참여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023년 초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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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터치 어트리뷰션이 새로운 마지막 클릭 어트리뷰션인 이유와 해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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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 설립자 겸 CEO 세그먼트 스트림쿠키 없는 세상에서 마케팅 분석을 해결하는 전환 모델링 플랫폼입니다.

적절한 속성은 마케터에게 어려운 과제입니다. 웹사이트를 처음 방문하여 구매하는 고객은 드문 유형이며 마케터는 고객 여정의 얽힌 문제를 해결하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보냅니다.

사용자 여정의 복잡성으로 인해 마케터는 새로운 기여 모델을 발명하고 단일 터치 모델에서 다중 터치 모델로 전환하도록 동기를 부여했습니다. 하지만 멀티터치 모델이 많은 마케터들이 싫어하는 단순한 마지막 클릭 모델보다 낫지 않다면 어떨까요?

기여 소개

일반적인 고객 여정을 상상하고 기여도 모델이 이를 어떻게 처리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한 사람이 인스타그램에서 흥미로운 여행 제안 광고를 봅니다. 나중에 조사하기 위해 광고를 클릭하고 링크를 저장합니다. 그들은 Safari를 통해 개인 노트북에서 이 링크를 열고 다음 급여일에 이 여행을 예약하기로 결정합니다. 10일 후, 그들은 월급을 받고 최종 예약을 위해 웹사이트의 URL을 입력하여 동일한 노트북에서 다시 웹사이트를 방문합니다.

• 원터치 속성. 이러한 모델은 여정의 단일 터치포인트(전환 전 마지막 방문)에 기여도를 부여합니다. 그러나 마지막 접촉 속성은 여정의 모든 접촉 지점의 영향을 평가하는 데 공정하지 않습니다. 오픈 채널은 일부 전환에 필수적이지만 크레딧을 받지 못합니다.

• 멀티 터치 속성. 멀티 터치 모델은 미리 설정된 규칙에 따라 사용자 여정의 각 터치 포인트에 가치를 할당합니다. 복잡한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여러 터치 포인트에 전환 가치를 분배하는 고급 모델이 있습니다. 가장 정교한 멀티터치 모델 중 하나는 데이터 기반 기여입니다. 여기에서 기계 학습(ML)은 성능을 기반으로 여러 접점에 가치를 할당합니다. ML 모델은 전환으로 이어지지 않은 여정에 대해 성공적인 여정을 분석하고 전환 가능성에 영향을 미치는 측면에서 가장 가치 있는 터치포인트를 감지합니다.

멀티터치 기여가 마지막 클릭 기여보다 나은 이유

알려진 모든 멀티터치 기여 모델은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즉, 웹사이트 쿠키를 사용하여 사용자 전환 경로를 일치시킨 다음 소급하여 고객 여정의 각 접점에 전환 가치를 할당합니다.

현재 제한 사항으로 인해 이제 사용자의 전체 전환 경로를 추적하는 것이 불가능하며 멀티탭 어트리뷰션은 가치를 올바르게 분배할 수 없습니다. 마케터에게 “마지막 클릭” 보고서에서 얻은 것과 매우 유사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기여를 제한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제한 사항 중 하나는 오늘날의 고객이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장치(스마트폰, 개인 및 업무용 노트북 등)가 두 개 이상이라는 것입니다. 모든 분석 도구는 여러 웹 사이트 세션을 단일 여정으로 연결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며 여러 개별 고객 여정처럼 보일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채널을 여는 것은 공정한 신용을 얻지 못합니다.

또 다른 문제는 쿠키 제한 및 개인 정보 보호 규정입니다. 예를 들어, 애플은 향상 타사 쿠키를 차단하고 자신의 수명을 제한하는 Safari 기능인 Smart Tracking Prevention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1-7일 안에 만료됩니다.

여행 제안에 대한 예에서 사용자는 이전 웹 사이트 방문 후 10일 후에 예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사용자가 Safari를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사용자가 웹 사이트를 다시 방문하면 첫 번째 방문 쿠키가 만료되었습니다. 이것은 두 개의 서로 다른 쿠키 세트가 관련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여기에서 모든 멀티터치 모델은 마지막 클릭 모델과 마찬가지로 전환 전 단일 세션만 보고 전체 전환 가치를 여기에 부여합니다.

기여 문제를 극복하기 위한 전환 모델의 역할

멀티 터치 어트리뷰션을 둘러싼 한계로 인해 대체 마케팅 측정 접근 방식이 생겨났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 중 하나는 기계 학습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실제 전환을 관찰할 수 없을 때 마케팅 노력의 영향을 평가하는 전환 모델링입니다. 원래 예에서 전환 모델은 기여 모델이 다른 기기의 방문을 전환에 연결할 수 없을 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환 모델링은 고객 여정의 구멍을 막고 마케터가 전환 경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알고리즘은 중요한 정보로 마케팅 측정을 검증하고 지원하기 위해 관찰 가능한 사용자 데이터 및 과거 추세를 제공합니다.

대체 측정 방식으로의 전환 준비

일부 마케터들은 얼마 전에 싱글탭 어트리뷰션을 멀티탭 어트리뷰션으로 교체했고 이제 다시 한 번 새로운 변화를 겪어야 합니다. 일부 마케터와 비즈니스의 경우 이는 프로세스와 사고 방식에 큰 변화가 되지만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성공적인 마케팅 측정은 주로 쿠키에 의존했기 때문에 미래는 블랙박스인 것 같습니다. 매년 새로운 추적 제한 및 개인 정보 보호 규정이 있어 전환을 관찰할 수 없는 상황이 점점 더 많이 발생합니다. 이러한 추세는 쿠키 이후의 세계로 우리를 데려가는 미래에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케터들은 각 채널의 진정한 광고 투자수익률(ROAS)을 측정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종종 비즈니스 수준에서 목표로 설정됩니다. 안타깝게도 앞서 언급한 쿠키 제한 및 개인정보 보호 규정으로 인해 현재 채널 또는 캠페인 수준에서 정확한 ROAS 또는 전환당 비용을 표시할 수 있는 기여 모델이 없습니다. 마케터가 이 목표를 계속 추구한다면 마케팅 믹스의 부적절한 최적화와 비용 낭비로 이어질 것입니다. 전체 마케팅 믹스의 ROAS를 계산하는 것만 가능하며 마케터는 이 접근 방식을 고수해야 합니다. 이것은 프로세스와 업무 사고 방식/태도 모두에서 중요한 변화이며 모든 회사가 이를 장려할 것을 제안합니다.

기술적인 관점에서 기업과 마테크 기업은 이 블랙박스 미래를 모델화된 미래로 바꿀 수 있는 머신러닝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동의 종속성, 브라우저 개인 정보 보호 기능 및 추적 제한으로 인해 데이터 수집이 심하게 제한되는 경우 기계 학습은 사용 가능한 데이터의 작은 덩어리를 명확하고 실행 가능한 통찰력(우리의 경우 모델링된 전환)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마케팅 측정의 미래 형성

정교한 모델도 전체 고객 여정을 추적할 수 없으므로 최신 기술로 전환하는 것이 마케터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기계 학습은 새로운 측정 도구의 원동력 중 하나이며 귀인에 대한 대안의 중요한 세부 사항입니다. 그 중 하나는 전환 모델링으로, 쿠키 이후의 세계에서 실제로 차이를 만드는 접근 방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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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이스 엔리케를 대신해 국가대표팀을 이끌 3명의 후보

연맹과 루이스 엔리케는 카타르 월드컵 이후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다. 마르셀리노 가르시아 토랄그는 Athletic과 재계약하지 않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팀이 없었습니다....

여행11시간 ago

여행자를 위한 가장 고급스러운 요가 선물

여행자를 위한 10가지 고급 요가 선물을 소개합니다. 게티 올해 휴가 쇼핑 목록에 여행 요기가 있습니까? 아직 끝내지 마 다른 기본...

여행11시간 ago

오늘 비행기가 그 어느 때보다 느린 이유는 무엇입니까?

오늘날 비행기는 20년 전보다 훨씬 느립니다. 게티 기술 진보는 속도를 높여야 하지만 우리가 비행기로 여행할 때 실제로는 25년 전보다 훨씬...

스포츠11시간 ago

Joao Félix 인수에 가까운 놀라운 중위권 팀

지난 11월 25일 LAOTRALIGA에서 우리는 이미 조앙 펠릭스 포기하기 직전이었는데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그의 출발은 지난 몇 시간 동안 급히 이루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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