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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기술

2023년 5대 사이버 보안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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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몇 년 동안 우리는 사이버 보안의 주제가 IT 부서에서 이사회실로 이동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규제 및 고객 신뢰 상실 측면에서 공격이 확산되고 잠재적인 처벌이 증가함에 따라 조직의 모든 수준에서 우선 순위가 되었습니다.

우리는 종종 사이버 보안을 해커와 범죄자, 그리고 보안 전문가 간의 지속적인 전투로 생각합니다. 이는 끊임없는 기술 발전으로 인해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때때로 TV 쇼와 영화에서 묘사하는 것을 볼 수 있는 비즈니스의 “화려한” 면입니다. 그리고 실제로 위협은 적대적인 외국이나 교활하고 기술에 정통한 범죄 조직에서 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보안이 취약한 네트워크에서 우발적으로 민감한 데이터가 노출되거나, 직원이 집에서 작업하는 동안 안전하지 않은 장치를 사용하여 의심스럽거나 부주의한 경우 위협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재택근무 및 원격 근무 문화로의 전환은 COVID-19 팬데믹 동안 시작되어 많은 조직에서 지속되고 있으며, 사물 인터넷 (IoT) 비즈니스와 사회의 모든 영역에서 느슨한 보안으로 인해 골치 아픈 비용과 비용이 발생할 수 있는 기회가 더 이상 없었습니다. 이 때문에 사이버 보안은 2023년 모든 사람의 의제 중 하나이므로 2023년의 몇 가지 주요 추세를 살펴보겠습니다.

사물 인터넷과 클라우드 보안

연결하고 네트워크로 연결하는 장치가 많을수록 공격자가 데이터에 침입하고 액세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잠재적인 문과 창이 더 많아집니다. Gartner의 분석가들은 2023년까지 430억 전 세계 IoT에 연결된 장치.

스마트 웨어러블에서 가전 제품, 자동차, 빌딩 경보 시스템, 산업 기계에 이르기까지 IoT 장치는 종종 사이버 보안 책임이 있는 사람들에게 악몽으로 판명되었습니다. 민감한 데이터를 직접 저장하는 데 자주 사용되지 않기 때문에 제조업체는 빈번한 업데이트와 보안 패치를 통해 데이터를 안전하게 유지하는 데 항상 집중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최근에는 데이터 자체를 저장하지 않는 경우에도 공격자가 데이터를 게이트웨이로 사용하여 다른 네트워크 장치에 액세스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기 때문에 최근에 변경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오늘날에는 사용자가 직접 설정할 필요가 없는 기본 비밀번호나 PIN과 함께 배송된 장치를 찾을 가능성이 낮습니다.

2023년에는 연결된 장치와 이를 모두 연결하는 클라우드 시스템 및 네트워크에 대한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고안된 일련의 전 세계 정부 이니셔티브가 발효되어야 합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라벨링 시스템 IoT 장치가 미국에 배치되어 소비자에게 가정으로 가져오는 장치로 인한 잠재적인 보안 위협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재택 근무의 사이버 보안이 기업의 우선 순위가 됨

최근 많은 조직의 사이버 보안 우선 순위는 전염병이 시작된 이후 전 세계에서 가정 및 원격 작업에 사용되는 수백만 대의 장치를 보호하는 것입니다. 팬데믹 이전에 우리 모두가 사무실에 있었을 때 IT 부서에 있는 보안 담당자가 회사 노트북과 스마트폰을 정기적으로 확인하고 업데이트하는 것은 매우 간단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감염되지 않았는지 확인하는 것을 비교적 간단하게 만들었습니다. 스파이웨어 및 맬웨어 그들은 최신 버전의 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와 기타 예방 조치를 실행하고 있었습니다. 2023년에는 작업자가 개인 장치를 사용하여 직장 네트워크에 원격으로 연결할 가능성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짐에 따라 새로운 과제가 등장했습니다.

보안되지 않은 장치를 사용하여 네트워크에 연결하면 직원이 의도하지 않게 피싱 공격의 희생자가 될 수 있습니다. 이 공격은 공격자가 사용자를 속여 암호를 공개하도록 합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원격으로 작업하면서 서로를 잘 모르고 피싱 사기에 빠질 위험이 있는 팀에서 일하게 될 가능성이 점점 더 커집니다. 또한 사용자가 공격자에게 몸값을 지불하지 않으면 귀중한 데이터를 지우는 소프트웨어가 네트워크에 주입되는 랜섬웨어 공격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러한 위험은 장치를 방치할 가능성이 더 높은 원격 작업 상황에서도 증가합니다.

정부가 후원하는 국제 공격자들은 기업과 정부 모두를 표적으로 삼습니다.

국가는 사이버 스파이 활동에 자주 참여하고 사보타주 적대적이거나 경쟁적인 정부를 약화시키거나 비밀에 접근하려는 시도. 그러나 오늘날 기업과 비정부기구(NGO)는 국가 행위자의 십자선에 놓이게 될 가능성이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2017년부터 나 울고 싶어 북한 정부와 관련된 해커가 저지른 것으로 여겨지는 랜섬웨어 공격은 보안 기관이 외국 정부로 추적할 수 있다고 믿는 전 세계 서버에 수십만 건의 공격을 보았습니다.

2023년에는 70개 이상의 국가에서 적대적인 외국 이익의 표적이 되는 정부 선거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인프라에 대한 해킹 및 사이버 공격 외에도 소셜 미디어에 대한 허위 정보 캠페인의 형태를 취할 것입니다. 이것은 종종 적대적인 국가의 정부에 이익이 될 승리를 거둔 정당에 유리하게 결과에 영향을 미치려는 시도를 포함합니다. 그리고 사이버 전쟁은 의심할 여지 없이 계속해서 무력 충돌의 핵심 요소가 될 것입니다. 분석가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해 “디지털은 지상전과 마찬가지로 이 전쟁에서 중요한 부분”이라고 말했습니다.

인공 지능(AI)은 사이버 보안에서 점점 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사이버 공격 시도 횟수가 빠르게 증가함에 따라 인간 사이버 보안 전문가가 모든 공격에 대응하고 가장 위험한 공격이 다음에 발생할 위치를 예측하는 것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여기에 AI가 등장합니다. 기계 학습 알고리즘은 네트워크를 통해 이동하는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인간보다 실시간으로 훨씬 더 효과적으로 조사하고 위협을 나타내는 패턴을 인식하는 방법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IBM에 따르면 AI와 자동화를 사용하여 데이터 침해를 감지하고 대응하는 기업은 평균 300만 달러 그렇지 않은 사람들에 비해.

불행히도 AI의 가용성이 계속 증가함에 따라 해커와 범죄자들도 AI 사용에 능숙해지고 있습니다. AI 알고리즘은 보안이 취약하거나 인터넷에 연결된 수백만 대의 컴퓨터와 네트워크에서 중요한 데이터를 포함할 가능성이 있는 시스템을 식별하는 데 사용됩니다. 또한 수신자를 속여 민감한 정보를 누설하도록 설계된 개인화된 피싱 이메일 호스트를 생성하고 이러한 유형의 이메일을 걸러내도록 설계된 자동화된 이메일 방어 시스템을 점점 더 능숙하게 회피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AI는 최고 경영자의 목소리를 인위적으로 “복제”한 다음 거래를 사기적으로 승인하는 데에도 사용되었습니다!

이것이 해커와 보안 담당자가 최신의 가장 정교한 알고리즘이 상대방이 아닌 자신의 편에서 작동하도록 하기 위해 경쟁함에 따라 사이버 보안에서 AI를 사용하는 것을 “군비 경쟁”이라고 부르는 이유입니다. 되었습니다 예언된 2030년까지 AI 사이버 보안 제품 시장은 2021년 시장 가치의 거의 10배인 1,390억 달러에 육박할 것이라고 합니다.

보안을 중시하는 문화 구축

아마도 모든 조직에서 취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단계는 사이버 보안 문제에 대한 인식 문화를 시작하고 육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오늘날 고용주나 직원이 단순히 사이버 보안을 IT가 처리해야 할 문제로 생각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위협에 대한 인식을 개발하고 보안을 보장하기 위한 기본 예방 조치를 취하는 것이 2023년 모든 사람의 직무 설명의 핵심 부분이 되어야 합니다.

피싱 공격은 “소셜 엔지니어링” 방법을 사용하여 사용자를 속여 소중한 정보를 누설하거나 장치에 맬웨어를 설치하도록 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공격을 인식하고 피해자가 되지 않도록 기본적인 예방 조치를 취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기술 지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암호의 안전한 사용 및 이중 인증(2FA)에 대한 이해 개발과 같은 기본 보안 기술을 널리 가르치고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사이버 보안 인식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이와 같은 기본 예방 조치를 취하는 것은 향후 12개월 동안 탄력성과 준비성을 구축하려는 조직을 위한 비즈니스 전략의 핵심 요소가 되어야 합니다.

새롭고 떠오르는 기술 및 비즈니스 동향에 대한 최신 뉴스를 확인하려면 다음을 구독하십시오. 내 뉴스레터나를 따라와 트위터, 링크드인와이 유튜브내 책을 확인하세요’실제 기술 동향‘와’실제 비즈니스 동향2022년 올해의 비즈니스 도서상을 방금 수상했습니다.

IT/기술

고객과 연결하고 디지털 마케팅 과제를 극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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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화형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의 CEO 겸 공동 설립자 스펙트럼.

마케팅 환경은 시끄럽습니다. 전통적인 소셜, 이메일 및 디스플레이 마케팅 채널은 쇠퇴하고 있어 눈에 띄기 어렵습니다. 참여에 대한 고객의 선호도 변화에 한발 앞서 있기는 어렵습니다. 그리고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다면 그들이 당신과 상호 작용하고 당신에게서 구매하고 싶게 만드는 뭔가 다른 것을 어떻게 그들에게 제공할 수 있을까요?

Spectrm에서 우리는 3천만 건 이상의 대화를 보았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이미 알고 있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오늘날 마케팅 담당자의 현재 성공과 어려움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었습니다. 400명의 B2C 공급업체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B2C 대화형 마케팅 현황 보고서에서 우리는 마케터들이 인구 과잉, 개인 정보 보호 제한 및 고객 행동 변화로 인해 기존 채널이 쇠퇴하고 있음을 인식하고 있지만 새로운 채널을 통해 성공을 거두고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감소하는 채널과 개인 정보 보호 문제는 새로운 접근 방식을 요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예전처럼 성공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바쁜 뉴스 채널과 붐비는 받은 편지함에서 눈에 띄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으며 마케터들은 어려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당신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채널 하락, 소셜 네트워크에서 가장 큰 감소. 감소하는 다른 주요 채널로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및 SMS 마케팅이 있습니다.

도전적인 것은 여러 채널에서 청중의 관심을 끄는 것 뿐만이 아닙니다. 데이터 수집 및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고객의 우려가 높아지면서 최근 GDPR 및 CCPA와 같은 규정, iOS 14와 같은 운영 체제 개인 정보 업데이트 및 타사 쿠키 차단 브라우저가 증가했습니다. 이 모든 것이 고객에 대해 수집할 수 있는 정보의 양과 유형을 제한합니다. 가맹점 10명 중 6명은 이러한 규정이 마케팅 전술의 효과 감소 고객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도록 강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오늘날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러한 감소하는 채널과 데이터 수집 제한으로 인해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전환하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귀인 문제는 또한 노력이 효과가 있는지 알기 어렵게 만듭니다. 마케터들은 기존 고객을 유지하고 그들로부터 더 많은 판매를 창출하는 것 또한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바쁜 뉴스 피드와 간행물을 스크롤하는 고객의 관심을 끄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마케팅 담당자가 이러한 채널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들은 단지 그것들로부터 최대한의 가치를 얻을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만 하면 됩니다.

평소처럼 사업을 계속하십시오.

고객 참여를 높이는 한 가지 방법은 평소처럼 비즈니스를 계속하고 현재 접근 방식을 조정하고 업데이트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소셜 미디어, 검색, 이메일 및 디스플레이 전반에 걸쳐 진행 중인 웹사이트 트래픽 캠페인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엔지니어링 리소스를 투자하여 고객이 필요한 것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더 나은 모바일 웹 사이트 경험을 만드십시오. 또한 자사 쿠키를 설정하고 서버측 태깅 솔루션을 설계하여 데이터 제한이 추적 및 속성에 미치는 영향을 완화하십시오.

새로운 접근법을 고려하십시오.

사람들이 매일 휴대기기를 사용하는 시간 중 44%는 메시징 애플리케이션 또는 소셜 네트워크에 소비됩니다.. 고객이 매일 전화로 새로운 브랜드를 검색하고 친구 및 가족과 대화를 나눈다면 그들과도 대화를 나누지 않겠습니까? 대화형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은 마케팅 담당자가 고객과 소통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을 때 고려할 수 있는 또 다른 접근 방식입니다.

매일 사용하는 앱의 메시징 기능을 통해 고객을 교환에 초대하고 원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안내하는 질문을 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고객으로부터 직접 정보를 수집하므로 증가하는 데이터 규정 및 개인 정보 보호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정보를 수집하면 그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향후 제안을 개인화하고 보다 직관적인 상호 작용을 위해 AI를 더 잘 훈련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접근 방식으로의 전환을 시작하려면 먼저 상거래 또는 리드 생성과 같은 사용 사례를 식별하십시오. 그런 다음 사용 사례 및 대상에 적합한 메시징 채널을 선택하고 각각에 대한 올바른 진입점을 식별합니다. 그런 다음 개성이 있고 대화형 AI를 사용하는 챗봇을 구축하여 청중과 소통하면서 계속 학습하도록 합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채널과 시장으로 확장하면서 대화 퍼널과 AI를 계속 반복하고 최적화하십시오.

맞춤화에 투자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오늘날 고객은 브랜드에 대한 개인화된 경험을 찾고 있기 때문에 또 다른 접근 방식은 웹 사이트 개인화 도구 및 대체 데이터 소스에 투자하여 사용자를 더 잘 식별하고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마케터는 구매 후 설문조사를 활용하여 사람들이 귀하의 브랜드에 대해 어떻게 배우고 있는지 알아볼 수 있으며 귀하는 이러한 유형의 직접적인 피드백을 통해 귀속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함께 모아서

오늘날의 마케팅 담당자에게는 채널 감소, 데이터 규정 증가, 고객 선호도 변화 등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고객 참여를 위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찾고 있는 마케터는 고객이 있는 곳과 메시징 앱과 같이 매일 사용하는 플랫폼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또한 마케팅 담당자는 개인 광고로 인터넷을 뒤덮는 것이 아니라 고객을 위해 제안을 개인화하는 방법을 생각해야 합니다. 또한 고객과 소통하는 데 사용할 채널을 고려할 때 개인 정보 보호 우선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이전 방식이 더 이상 효과적이지 않으면 고객과 연결하는 새로운 방식에 대해 창의적이고 전략적으로 생각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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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기술

2023년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첫 번째 올림픽 e스포츠 위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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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올림픽위원회(IOC)는 2023년 6월 22일부터 25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첫 번째 e스포츠 올림픽 위크를 개최한다고 오늘 발표하면서 최고 수준의 글로벌 대회에서 e스포츠를 지원하기 위한 또 다른 조치를 취했습니다.

싱가포르 국가 올림픽 위원회(SNOC), 싱가포르 시 정부 문화, 커뮤니티 및 청소년 및 스포츠부와 협력하여 올림픽 e스포츠 위크는 주로 이러한 하이브리드 물리적 및 시뮬레이션 스포츠를 탐구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토론 및 교육 세션, 전시 경기 개최.

4일간의 이 행사는 또한 작년 대회를 기반으로 국제 연맹(IF)과 함께 만든 “가상 및 시뮬레이션 글로벌 스포츠 대회”인 올림픽 e스포츠 시리즈의 첫 번째 생중계 결승전에서 절정에 달할 것입니다. 올림픽 가상 시리즈– 100개국에서 250,000명 이상의 참가자가 참가한 야구, 모터스포츠, 사이클, 조정 및 세일링 시리즈.

IOC는 토마스 바흐 IOC 위원장이 공개적으로 “e스포츠가 언젠가 올림픽의 일부가 될 수 있을까요?“벌써 2018년.

펜싱의 전 서독 금메달리스트인 Bach는 최신 개발에 대해 말하면서 이번 올림픽 e스포츠 개막 주간이 올림픽 운동 내에서 가상 스포츠의 성장을 지원하는 데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어 “처음으로 진행되는 실시간 결승전과 함께 가상 스포츠 경기의 흥미진진한 새로운 형식이 e스포츠 선수들과 더 많이 소통하고 선수와 팬 모두에게 새로운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기회라고 믿는다.

“2010년 제1회 유스 올림픽을 개최함으로써 올림픽 운동의 혁신을 지원한 역사를 가진 싱가포르와 협력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이며 긴밀히 협력하기를 기대합니다.”

SNOC 이사회 멤버이자 IOC 부회장인 Ng Ser Mia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싱가포르는 가상 스포츠 및 e스포츠 일정에서 가장 큰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역사가 있습니다. 우리는 이 공유된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IOC와 협력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가상 올림픽 선수가 될 자질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올림픽 e스포츠 주간 및 올림픽 e스포츠 시리즈에 참여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023년 초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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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기술

멀티터치 어트리뷰션이 새로운 마지막 클릭 어트리뷰션인 이유와 해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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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 설립자 겸 CEO 세그먼트 스트림쿠키 없는 세상에서 마케팅 분석을 해결하는 전환 모델링 플랫폼입니다.

적절한 속성은 마케터에게 어려운 과제입니다. 웹사이트를 처음 방문하여 구매하는 고객은 드문 유형이며 마케터는 고객 여정의 얽힌 문제를 해결하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보냅니다.

사용자 여정의 복잡성으로 인해 마케터는 새로운 기여 모델을 발명하고 단일 터치 모델에서 다중 터치 모델로 전환하도록 동기를 부여했습니다. 하지만 멀티터치 모델이 많은 마케터들이 싫어하는 단순한 마지막 클릭 모델보다 낫지 않다면 어떨까요?

기여 소개

일반적인 고객 여정을 상상하고 기여도 모델이 이를 어떻게 처리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한 사람이 인스타그램에서 흥미로운 여행 제안 광고를 봅니다. 나중에 조사하기 위해 광고를 클릭하고 링크를 저장합니다. 그들은 Safari를 통해 개인 노트북에서 이 링크를 열고 다음 급여일에 이 여행을 예약하기로 결정합니다. 10일 후, 그들은 월급을 받고 최종 예약을 위해 웹사이트의 URL을 입력하여 동일한 노트북에서 다시 웹사이트를 방문합니다.

• 원터치 속성. 이러한 모델은 여정의 단일 터치포인트(전환 전 마지막 방문)에 기여도를 부여합니다. 그러나 마지막 접촉 속성은 여정의 모든 접촉 지점의 영향을 평가하는 데 공정하지 않습니다. 오픈 채널은 일부 전환에 필수적이지만 크레딧을 받지 못합니다.

• 멀티 터치 속성. 멀티 터치 모델은 미리 설정된 규칙에 따라 사용자 여정의 각 터치 포인트에 가치를 할당합니다. 복잡한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여러 터치 포인트에 전환 가치를 분배하는 고급 모델이 있습니다. 가장 정교한 멀티터치 모델 중 하나는 데이터 기반 기여입니다. 여기에서 기계 학습(ML)은 성능을 기반으로 여러 접점에 가치를 할당합니다. ML 모델은 전환으로 이어지지 않은 여정에 대해 성공적인 여정을 분석하고 전환 가능성에 영향을 미치는 측면에서 가장 가치 있는 터치포인트를 감지합니다.

멀티터치 기여가 마지막 클릭 기여보다 나은 이유

알려진 모든 멀티터치 기여 모델은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즉, 웹사이트 쿠키를 사용하여 사용자 전환 경로를 일치시킨 다음 소급하여 고객 여정의 각 접점에 전환 가치를 할당합니다.

현재 제한 사항으로 인해 이제 사용자의 전체 전환 경로를 추적하는 것이 불가능하며 멀티탭 어트리뷰션은 가치를 올바르게 분배할 수 없습니다. 마케터에게 “마지막 클릭” 보고서에서 얻은 것과 매우 유사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기여를 제한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제한 사항 중 하나는 오늘날의 고객이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장치(스마트폰, 개인 및 업무용 노트북 등)가 두 개 이상이라는 것입니다. 모든 분석 도구는 여러 웹 사이트 세션을 단일 여정으로 연결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며 여러 개별 고객 여정처럼 보일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채널을 여는 것은 공정한 신용을 얻지 못합니다.

또 다른 문제는 쿠키 제한 및 개인 정보 보호 규정입니다. 예를 들어, 애플은 향상 타사 쿠키를 차단하고 자신의 수명을 제한하는 Safari 기능인 Smart Tracking Prevention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1-7일 안에 만료됩니다.

여행 제안에 대한 예에서 사용자는 이전 웹 사이트 방문 후 10일 후에 예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사용자가 Safari를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사용자가 웹 사이트를 다시 방문하면 첫 번째 방문 쿠키가 만료되었습니다. 이것은 두 개의 서로 다른 쿠키 세트가 관련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여기에서 모든 멀티터치 모델은 마지막 클릭 모델과 마찬가지로 전환 전 단일 세션만 보고 전체 전환 가치를 여기에 부여합니다.

기여 문제를 극복하기 위한 전환 모델의 역할

멀티 터치 어트리뷰션을 둘러싼 한계로 인해 대체 마케팅 측정 접근 방식이 생겨났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 중 하나는 기계 학습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실제 전환을 관찰할 수 없을 때 마케팅 노력의 영향을 평가하는 전환 모델링입니다. 원래 예에서 전환 모델은 기여 모델이 다른 기기의 방문을 전환에 연결할 수 없을 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환 모델링은 고객 여정의 구멍을 막고 마케터가 전환 경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알고리즘은 중요한 정보로 마케팅 측정을 검증하고 지원하기 위해 관찰 가능한 사용자 데이터 및 과거 추세를 제공합니다.

대체 측정 방식으로의 전환 준비

일부 마케터들은 얼마 전에 싱글탭 어트리뷰션을 멀티탭 어트리뷰션으로 교체했고 이제 다시 한 번 새로운 변화를 겪어야 합니다. 일부 마케터와 비즈니스의 경우 이는 프로세스와 사고 방식에 큰 변화가 되지만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성공적인 마케팅 측정은 주로 쿠키에 의존했기 때문에 미래는 블랙박스인 것 같습니다. 매년 새로운 추적 제한 및 개인 정보 보호 규정이 있어 전환을 관찰할 수 없는 상황이 점점 더 많이 발생합니다. 이러한 추세는 쿠키 이후의 세계로 우리를 데려가는 미래에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케터들은 각 채널의 진정한 광고 투자수익률(ROAS)을 측정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종종 비즈니스 수준에서 목표로 설정됩니다. 안타깝게도 앞서 언급한 쿠키 제한 및 개인정보 보호 규정으로 인해 현재 채널 또는 캠페인 수준에서 정확한 ROAS 또는 전환당 비용을 표시할 수 있는 기여 모델이 없습니다. 마케터가 이 목표를 계속 추구한다면 마케팅 믹스의 부적절한 최적화와 비용 낭비로 이어질 것입니다. 전체 마케팅 믹스의 ROAS를 계산하는 것만 가능하며 마케터는 이 접근 방식을 고수해야 합니다. 이것은 프로세스와 업무 사고 방식/태도 모두에서 중요한 변화이며 모든 회사가 이를 장려할 것을 제안합니다.

기술적인 관점에서 기업과 마테크 기업은 이 블랙박스 미래를 모델화된 미래로 바꿀 수 있는 머신러닝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동의 종속성, 브라우저 개인 정보 보호 기능 및 추적 제한으로 인해 데이터 수집이 심하게 제한되는 경우 기계 학습은 사용 가능한 데이터의 작은 덩어리를 명확하고 실행 가능한 통찰력(우리의 경우 모델링된 전환)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마케팅 측정의 미래 형성

정교한 모델도 전체 고객 여정을 추적할 수 없으므로 최신 기술로 전환하는 것이 마케터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기계 학습은 새로운 측정 도구의 원동력 중 하나이며 귀인에 대한 대안의 중요한 세부 사항입니다. 그 중 하나는 전환 모델링으로, 쿠키 이후의 세계에서 실제로 차이를 만드는 접근 방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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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세기 월드컵은 무자비한 많은 챔피언을 처벌합니다.. 2006년 한국과 일본을 꺾고 8강에 올랐던 브라질을 제외한 다음 대회 첫 조별리그 통과 실패...

패션8시간 ago

중국계 미국인 패션 아이콘 Yue-Sai Kan은 새 책에서 성공 팁을 제공합니다.

1985년 로마에서 테레사 수녀와 함께한 Yue-Sai Kan. … [+] 삶의 목표에 대한 헌신”이라고 Kan은 말합니다. Yue Sai Kan Yue-Sai Kan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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