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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기술

지속적인 클라우드 챌린지 영역 위험 제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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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우드는 지속적으로 복잡합니다. 현대적인 클라우드 네트워크의 구조는 각각의 복잡한 연결과 지능형 교차가 취약성과 위험 측면에서 동등하고(종종 반대되는) 반응을 보이는 다각적인 방식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위험은 다양한 형태로 발생하지만 흐름을 외부 및 내부의 두 가지 주요 채널로 나눌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시스템이나 네트워크를 외부의 악의적인 행위자와 악의적인 위협에 노출시키는 취약점으로 인해 발생하는 위험이 있습니다. 클라우드 엔지니어링 팀(소프트웨어 개발자, 시스템 설계자, 지원 운영 직원 등)이 구성 요소,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API) 인터페이스 및 다양한 디지털 데이터. 완전하고 안전하며 안전하게 연결되지 않는 서비스.

더 간단하게, 서버 측 백오피스 사용자가 구성을 변경할 때마다 클라우드 위험이 잠재적으로 생성됩니다.

파괴적인 클라우드 기반 IT 보안 및 규정 준수 솔루션이라고 부르는 공급업체인 Qualys는 다양한 도구 접근 방식을 통해 두 가지 유형의 클라우드 시스템 취약성을 모두 다루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사이버 위험은 비즈니스 위험 방정식의 일부가 되고 있습니다. 가장 선진화된 조직이라도 점점 더 잘못 구성된 서비스를 포함하여 발견한 모든 위협을 패치할 수는 없습니다.”라고 IDC의 리서치 디렉터인 Michelle Abraham이 말했습니다. “조직은 가장 큰 위험 감소를 가져오는 노력에 우선순위를 두어야 합니다. 사이버 위험 관리에 대한 Qualys의 접근 방식은 취약성 및 잘못 구성된 시스템과 같은 여러 요소를 고려하므로 조직은 전체 위험을 줄이는 솔루션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광범위한 취약성

Qualys 회장 겸 CEO인 Sumedh Thakar는 미래를 위해 위험을 줄이고 클라우드 환경을 보호하는 방법에 대해 폭넓은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취약성 관리는 매우 광범위한 영역이며 업계에서 이 관행이 사용되는 기존 방식은 해커가 시스템을 악용할 수 있는 채널을 열 수 있는 버그가 있는 소프트웨어 취약성과 관련이 있다고 제안합니다. 이것은 전통적인 관점이지만 Thakar는 우리에게 그 이상을 생각할 것을 촉구합니다.

“취약성은 시스템 소프트웨어 구성이 잘못되어 누구나 읽고 쓸 수 있도록 C: 드라이브를 열어두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가장 넓은 의미에서 보안을 보면 위험을 완화하는 동시에 위협 모니터링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감염 후에는 손을 씻거나 항생제를 복용할 수 있지만 실제로는 취약성 관리를 최고 수준으로 강화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whether we’re talking in human or business terms] 오늘,” Thakar가 말했다.

이 모든 것이 위안이 되지만 왜 이 모든 시스템 구성 오류와 앱 불일치가 먼저 발생합니까? 클라우드 네이티브를 향한 추진은 인공지능(AI)의 모든 가속화와 함께 하이퍼스케일링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자(CSP) 효율성의 포스트 밀레니엄 기반에서 실행되는 새로운 정보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야 하지 않았습니까?) 실행된 기계? 학습(ML)?

“클라우드 시스템 구성 오류는 우리가 클라우드 컴퓨팅을 더 높은 수준으로 구축하고 활용하는 속도의 결과로 매우 직접적으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공공 및 상업 조직은 접근 방식을 능가하는 속도로 클라우드의 유연한 이점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서비스를 확보하기 위해. 그들 스스로 채택하고 있습니다.”라고 Thakar가 설명했습니다.

1일차 즉각적인 취약성

또한 클라우드 컴퓨팅은 전체 기술 시스템 위험의 한 요소일 뿐임을 분명히 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항공권 발권 시스템을 예로 들면 분명히 관련된 클라우드 서비스 요소가 있지만 사용자 수준에서 제공되는 기능을 지원하는 온프레미스 지상 기반 메인프레임 시스템도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시스템의 위험을 제거하는 것은 다양한 클라우드 보안 도구를 사용하는 것을 의미하며 새로운 보안 시스템이 온라인 상태가 될 때(예: 승인된 코드로서의 인프라 템플릿 사용) 누군가가 하나의 구성을 변경하는 순간 취약점 환경을 이해해야 합니다. 넓어지고 넓어집니다. 비용 센터 비용 부담을 재지정하려는 기술 산업의 경향을 고려할 때 이제 클라우드 보안 투자가 경쟁 우위를 위한 비즈니스 조력자라는 말을 듣게 될까요?

긍정적인 사이버 태세를 갖추는 것은 모든 조직의 책임 중 하나입니다.”라고 낙관적인 Thakar는 주장합니다. “저는 CISO에게 이사회와 이야기할 때 비즈니스 지원으로서 보안 투자를 강조하라고 항상 말합니다. 이를 통해 CISO는 방어적인 태도를 피하고 CEO와 영업 관리자는 고객에게 IT 스택의 강점에 대해 이야기할 때 동일한 메시지를 되풀이할 수 있습니다.”

Thakar의 냉정하게 고려된 관점에서, 그는 비즈니스 대화를 시작하는 것이 어려운 방법처럼 들릴 수 있지만 랜섬웨어와 심지어 지금까지도 디스트럭트웨어(기업, 정부 기관 및 공공 서비스를 작동 불가능하게 하기 위해 설계된 공격, 군인을 무장시키는 것보다 저렴하게 설계된 공격)에 동의합니다. 때로는 더 빠르게, 때로는 디스트로이웨어라고도 함) 고려해야 할 감염, 침입 및 인플레이션의 추가적인 세계 요인과 함께, 결국 극복해야 할 그렇게 큰 장애물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계속해서 복잡해지는 이 클라우드 세계에서 Qualys는 여기에서 논의된 요소 중 일부(전부는 아닐지라도)를 해결하기 위해 자체 플랫폼과 제품군으로 무엇을 했을까요? 회사의 최신 플랫폼 개선 사항은 TotalCloud with FlexScan이라는 올인원 서비스를 발표하는 것을 참조하십시오. 에이전트 없는 시스템 스캔과 같은 두 소프트웨어를 모두 사용하는 도구를 사용하여 6시그마 6σ(즉, 99.99966%) 정확도 수준에서 작동할 수 있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취약성 관리 탐지 및 대응(VDMR)입니다.

비접촉식 종단 간 제어

회사는 위험 인벤토리, 평가, 우선 순위 지정 및 수정을 자동화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광범위한 TotalCloud의 기능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이 모든 것은 드래그 앤 드롭 워크플로 엔진을 사용하여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개발 코딩에서 ‘프로덕션’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실행에 이르기까지 비접촉 보안을 지속적으로 운영함으로써 수행할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Qualys TotalCloud의 FlexScan 요소는 주어진 클라우드 환경에 대한 보다 정확한 보안 평가를 위해 여러 클라우드 스캐닝 옵션을 결합하는 수단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평가 제품을 나타냅니다.

운영 측면에서 Qualys TotalCloud FlexScan은 API 기반 스캐닝, 열린 포트에 대한 네트워크 전반의 알려지지 않은 워크로드 평가를 위한 가상 어플라이언스 기반 스캐닝, 스냅샷 스캐닝(종종 오프라인으로 사용되거나 이런저런 이유로 일시 중지된 일시 중지된 클라우드) 및 또한 소프트웨어 에이전트 기반 스캐닝은 에이전트로 알려진 더 작은 소프트웨어 코드 조각이 더 넓은 시스템 내에서 정의된 특정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구현됩니다(이 경우 스캔).

Qualys 제품 출시 발표문에 따르면 클라우드 위험 문제를 조기에 감지할 수 있는 왼쪽 스크롤 보안 기회(즉, 페이지 왼쪽에서 먼저 시작하는 기회)입니다. .

“TotalCloud는 클라우드 워크로드, 컨테이너 및 코드로서의 인프라 아티팩트를 지속적으로 평가하기 위해 개발자의 기존 지속적 통합 및 지속적 배포(CI/CD) 도구를 기반으로 하는 좌회전 보안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개발, 빌드 및 사전 배포 단계에서 보안 노출 및 수정 단계를 신속하게 식별할 수 있으며 AWS, Azure 및 Google Cloud를 비롯한 주요 클라우드 제공업체에 대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많은 일들이 일어나고 있다

우리는 클라우드가 복잡하고 우리가 그 진술에 추가하고 심지어 그것을 강화한 것처럼 느껴진다고 말하면서 시작했습니다. Qualys가 위험 개선 비즈니스에서 제공할 수 있는 모든 도구를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은 그 자체로 이야기를 말해줍니다. 즉, 클라우드는 복잡하지만 클라우드의 위험 취약성 관리는 훨씬 더 복잡할 수 있으며 CEO Thakar가 공개적으로 언급한 바와 같이, 모든 클라우드 배포 환경에 꼭 맞는 도구는 없습니다.

많은 형태의 전투에서와 마찬가지로 결합되고 통합된 접근 방식이 승리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이 경우 결합된 접근 방식에는 엔드포인트 탐지 및 대응, 앞서 언급한 VMDR 취약성 관리 탐지 및 대응, 소프트웨어, 사이버 보안 자산 관리, 보안 오케스트레이션을 위한 SOAR 상태와 같은 관행, 원칙 및 툴킷 기반 접근 방식 중 일부 또는 전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자동화 및 대응, 위협 인텔리전스 피드, 외부 공격 표면 관리.

이는 한 번에 처리해야 할 일이 많기 때문에 Qualys는 클라우드 위험의 우선 순위를 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통합 보안 보기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TruRisk는 대시보드 콘솔을 통해 클라우드 워크로드, 서비스 및 리소스 전반에 걸친 클라우드 보안 통찰력에 대한 단일 보기를 제공합니다. 또한 Qualys TruRisk는 워크로드 중요도 및 취약성 탐지를 통해 보안 위험을 수량화하고 랜섬웨어, 맬웨어 및 악용 위협 인텔리전스와 상관 관계를 지정하여 위험의 우선 순위를 지정하고 추적하고 감소시킵니다.

이제 클라우드 컴퓨팅이 더 안전합니까? 대답은 아마도 예와 아니오입니다. 맞습니까?

팀이 외부에서 개발되었지만 본질적으로 완전히 안전한 응용 프로그램을 네트워크에 연결하는 방법을 생각하면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과 데이터 서비스가 연결되는 결과에 대해 생각하지 않으면 덜 안전합니다. 그러나 이 이야기 전체에서 여기에서 제공되는 프로세스와 기능을 가정하면 틀림없이 더 안전합니다.

잘못된 구성을 찾는 것이 실제로 작동하는지 알아보십시오.

IT/기술

고객과 연결하고 디지털 마케팅 과제를 극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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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화형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의 CEO 겸 공동 설립자 스펙트럼.

마케팅 환경은 시끄럽습니다. 전통적인 소셜, 이메일 및 디스플레이 마케팅 채널은 쇠퇴하고 있어 눈에 띄기 어렵습니다. 참여에 대한 고객의 선호도 변화에 한발 앞서 있기는 어렵습니다. 그리고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다면 그들이 당신과 상호 작용하고 당신에게서 구매하고 싶게 만드는 뭔가 다른 것을 어떻게 그들에게 제공할 수 있을까요?

Spectrm에서 우리는 3천만 건 이상의 대화를 보았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이미 알고 있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오늘날 마케팅 담당자의 현재 성공과 어려움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었습니다. 400명의 B2C 공급업체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B2C 대화형 마케팅 현황 보고서에서 우리는 마케터들이 인구 과잉, 개인 정보 보호 제한 및 고객 행동 변화로 인해 기존 채널이 쇠퇴하고 있음을 인식하고 있지만 새로운 채널을 통해 성공을 거두고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감소하는 채널과 개인 정보 보호 문제는 새로운 접근 방식을 요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예전처럼 성공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바쁜 뉴스 채널과 붐비는 받은 편지함에서 눈에 띄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으며 마케터들은 어려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당신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채널 하락, 소셜 네트워크에서 가장 큰 감소. 감소하는 다른 주요 채널로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및 SMS 마케팅이 있습니다.

도전적인 것은 여러 채널에서 청중의 관심을 끄는 것 뿐만이 아닙니다. 데이터 수집 및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고객의 우려가 높아지면서 최근 GDPR 및 CCPA와 같은 규정, iOS 14와 같은 운영 체제 개인 정보 업데이트 및 타사 쿠키 차단 브라우저가 증가했습니다. 이 모든 것이 고객에 대해 수집할 수 있는 정보의 양과 유형을 제한합니다. 가맹점 10명 중 6명은 이러한 규정이 마케팅 전술의 효과 감소 고객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도록 강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오늘날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러한 감소하는 채널과 데이터 수집 제한으로 인해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전환하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귀인 문제는 또한 노력이 효과가 있는지 알기 어렵게 만듭니다. 마케터들은 기존 고객을 유지하고 그들로부터 더 많은 판매를 창출하는 것 또한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바쁜 뉴스 피드와 간행물을 스크롤하는 고객의 관심을 끄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마케팅 담당자가 이러한 채널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들은 단지 그것들로부터 최대한의 가치를 얻을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만 하면 됩니다.

평소처럼 사업을 계속하십시오.

고객 참여를 높이는 한 가지 방법은 평소처럼 비즈니스를 계속하고 현재 접근 방식을 조정하고 업데이트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소셜 미디어, 검색, 이메일 및 디스플레이 전반에 걸쳐 진행 중인 웹사이트 트래픽 캠페인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엔지니어링 리소스를 투자하여 고객이 필요한 것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더 나은 모바일 웹 사이트 경험을 만드십시오. 또한 자사 쿠키를 설정하고 서버측 태깅 솔루션을 설계하여 데이터 제한이 추적 및 속성에 미치는 영향을 완화하십시오.

새로운 접근법을 고려하십시오.

사람들이 매일 휴대기기를 사용하는 시간 중 44%는 메시징 애플리케이션 또는 소셜 네트워크에 소비됩니다.. 고객이 매일 전화로 새로운 브랜드를 검색하고 친구 및 가족과 대화를 나눈다면 그들과도 대화를 나누지 않겠습니까? 대화형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은 마케팅 담당자가 고객과 소통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을 때 고려할 수 있는 또 다른 접근 방식입니다.

매일 사용하는 앱의 메시징 기능을 통해 고객을 교환에 초대하고 원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안내하는 질문을 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고객으로부터 직접 정보를 수집하므로 증가하는 데이터 규정 및 개인 정보 보호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정보를 수집하면 그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향후 제안을 개인화하고 보다 직관적인 상호 작용을 위해 AI를 더 잘 훈련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접근 방식으로의 전환을 시작하려면 먼저 상거래 또는 리드 생성과 같은 사용 사례를 식별하십시오. 그런 다음 사용 사례 및 대상에 적합한 메시징 채널을 선택하고 각각에 대한 올바른 진입점을 식별합니다. 그런 다음 개성이 있고 대화형 AI를 사용하는 챗봇을 구축하여 청중과 소통하면서 계속 학습하도록 합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채널과 시장으로 확장하면서 대화 퍼널과 AI를 계속 반복하고 최적화하십시오.

맞춤화에 투자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오늘날 고객은 브랜드에 대한 개인화된 경험을 찾고 있기 때문에 또 다른 접근 방식은 웹 사이트 개인화 도구 및 대체 데이터 소스에 투자하여 사용자를 더 잘 식별하고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마케터는 구매 후 설문조사를 활용하여 사람들이 귀하의 브랜드에 대해 어떻게 배우고 있는지 알아볼 수 있으며 귀하는 이러한 유형의 직접적인 피드백을 통해 귀속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함께 모아서

오늘날의 마케팅 담당자에게는 채널 감소, 데이터 규정 증가, 고객 선호도 변화 등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고객 참여를 위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찾고 있는 마케터는 고객이 있는 곳과 메시징 앱과 같이 매일 사용하는 플랫폼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또한 마케팅 담당자는 개인 광고로 인터넷을 뒤덮는 것이 아니라 고객을 위해 제안을 개인화하는 방법을 생각해야 합니다. 또한 고객과 소통하는 데 사용할 채널을 고려할 때 개인 정보 보호 우선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이전 방식이 더 이상 효과적이지 않으면 고객과 연결하는 새로운 방식에 대해 창의적이고 전략적으로 생각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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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첫 번째 올림픽 e스포츠 위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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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올림픽위원회(IOC)는 2023년 6월 22일부터 25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첫 번째 e스포츠 올림픽 위크를 개최한다고 오늘 발표하면서 최고 수준의 글로벌 대회에서 e스포츠를 지원하기 위한 또 다른 조치를 취했습니다.

싱가포르 국가 올림픽 위원회(SNOC), 싱가포르 시 정부 문화, 커뮤니티 및 청소년 및 스포츠부와 협력하여 올림픽 e스포츠 위크는 주로 이러한 하이브리드 물리적 및 시뮬레이션 스포츠를 탐구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토론 및 교육 세션, 전시 경기 개최.

4일간의 이 행사는 또한 작년 대회를 기반으로 국제 연맹(IF)과 함께 만든 “가상 및 시뮬레이션 글로벌 스포츠 대회”인 올림픽 e스포츠 시리즈의 첫 번째 생중계 결승전에서 절정에 달할 것입니다. 올림픽 가상 시리즈– 100개국에서 250,000명 이상의 참가자가 참가한 야구, 모터스포츠, 사이클, 조정 및 세일링 시리즈.

IOC는 토마스 바흐 IOC 위원장이 공개적으로 “e스포츠가 언젠가 올림픽의 일부가 될 수 있을까요?“벌써 2018년.

펜싱의 전 서독 금메달리스트인 Bach는 최신 개발에 대해 말하면서 이번 올림픽 e스포츠 개막 주간이 올림픽 운동 내에서 가상 스포츠의 성장을 지원하는 데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어 “처음으로 진행되는 실시간 결승전과 함께 가상 스포츠 경기의 흥미진진한 새로운 형식이 e스포츠 선수들과 더 많이 소통하고 선수와 팬 모두에게 새로운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기회라고 믿는다.

“2010년 제1회 유스 올림픽을 개최함으로써 올림픽 운동의 혁신을 지원한 역사를 가진 싱가포르와 협력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이며 긴밀히 협력하기를 기대합니다.”

SNOC 이사회 멤버이자 IOC 부회장인 Ng Ser Mia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싱가포르는 가상 스포츠 및 e스포츠 일정에서 가장 큰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역사가 있습니다. 우리는 이 공유된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IOC와 협력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가상 올림픽 선수가 될 자질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올림픽 e스포츠 주간 및 올림픽 e스포츠 시리즈에 참여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023년 초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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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기술

멀티터치 어트리뷰션이 새로운 마지막 클릭 어트리뷰션인 이유와 해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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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 설립자 겸 CEO 세그먼트 스트림쿠키 없는 세상에서 마케팅 분석을 해결하는 전환 모델링 플랫폼입니다.

적절한 속성은 마케터에게 어려운 과제입니다. 웹사이트를 처음 방문하여 구매하는 고객은 드문 유형이며 마케터는 고객 여정의 얽힌 문제를 해결하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보냅니다.

사용자 여정의 복잡성으로 인해 마케터는 새로운 기여 모델을 발명하고 단일 터치 모델에서 다중 터치 모델로 전환하도록 동기를 부여했습니다. 하지만 멀티터치 모델이 많은 마케터들이 싫어하는 단순한 마지막 클릭 모델보다 낫지 않다면 어떨까요?

기여 소개

일반적인 고객 여정을 상상하고 기여도 모델이 이를 어떻게 처리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한 사람이 인스타그램에서 흥미로운 여행 제안 광고를 봅니다. 나중에 조사하기 위해 광고를 클릭하고 링크를 저장합니다. 그들은 Safari를 통해 개인 노트북에서 이 링크를 열고 다음 급여일에 이 여행을 예약하기로 결정합니다. 10일 후, 그들은 월급을 받고 최종 예약을 위해 웹사이트의 URL을 입력하여 동일한 노트북에서 다시 웹사이트를 방문합니다.

• 원터치 속성. 이러한 모델은 여정의 단일 터치포인트(전환 전 마지막 방문)에 기여도를 부여합니다. 그러나 마지막 접촉 속성은 여정의 모든 접촉 지점의 영향을 평가하는 데 공정하지 않습니다. 오픈 채널은 일부 전환에 필수적이지만 크레딧을 받지 못합니다.

• 멀티 터치 속성. 멀티 터치 모델은 미리 설정된 규칙에 따라 사용자 여정의 각 터치 포인트에 가치를 할당합니다. 복잡한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여러 터치 포인트에 전환 가치를 분배하는 고급 모델이 있습니다. 가장 정교한 멀티터치 모델 중 하나는 데이터 기반 기여입니다. 여기에서 기계 학습(ML)은 성능을 기반으로 여러 접점에 가치를 할당합니다. ML 모델은 전환으로 이어지지 않은 여정에 대해 성공적인 여정을 분석하고 전환 가능성에 영향을 미치는 측면에서 가장 가치 있는 터치포인트를 감지합니다.

멀티터치 기여가 마지막 클릭 기여보다 나은 이유

알려진 모든 멀티터치 기여 모델은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즉, 웹사이트 쿠키를 사용하여 사용자 전환 경로를 일치시킨 다음 소급하여 고객 여정의 각 접점에 전환 가치를 할당합니다.

현재 제한 사항으로 인해 이제 사용자의 전체 전환 경로를 추적하는 것이 불가능하며 멀티탭 어트리뷰션은 가치를 올바르게 분배할 수 없습니다. 마케터에게 “마지막 클릭” 보고서에서 얻은 것과 매우 유사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기여를 제한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제한 사항 중 하나는 오늘날의 고객이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장치(스마트폰, 개인 및 업무용 노트북 등)가 두 개 이상이라는 것입니다. 모든 분석 도구는 여러 웹 사이트 세션을 단일 여정으로 연결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며 여러 개별 고객 여정처럼 보일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채널을 여는 것은 공정한 신용을 얻지 못합니다.

또 다른 문제는 쿠키 제한 및 개인 정보 보호 규정입니다. 예를 들어, 애플은 향상 타사 쿠키를 차단하고 자신의 수명을 제한하는 Safari 기능인 Smart Tracking Prevention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1-7일 안에 만료됩니다.

여행 제안에 대한 예에서 사용자는 이전 웹 사이트 방문 후 10일 후에 예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사용자가 Safari를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사용자가 웹 사이트를 다시 방문하면 첫 번째 방문 쿠키가 만료되었습니다. 이것은 두 개의 서로 다른 쿠키 세트가 관련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여기에서 모든 멀티터치 모델은 마지막 클릭 모델과 마찬가지로 전환 전 단일 세션만 보고 전체 전환 가치를 여기에 부여합니다.

기여 문제를 극복하기 위한 전환 모델의 역할

멀티 터치 어트리뷰션을 둘러싼 한계로 인해 대체 마케팅 측정 접근 방식이 생겨났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 중 하나는 기계 학습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실제 전환을 관찰할 수 없을 때 마케팅 노력의 영향을 평가하는 전환 모델링입니다. 원래 예에서 전환 모델은 기여 모델이 다른 기기의 방문을 전환에 연결할 수 없을 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환 모델링은 고객 여정의 구멍을 막고 마케터가 전환 경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알고리즘은 중요한 정보로 마케팅 측정을 검증하고 지원하기 위해 관찰 가능한 사용자 데이터 및 과거 추세를 제공합니다.

대체 측정 방식으로의 전환 준비

일부 마케터들은 얼마 전에 싱글탭 어트리뷰션을 멀티탭 어트리뷰션으로 교체했고 이제 다시 한 번 새로운 변화를 겪어야 합니다. 일부 마케터와 비즈니스의 경우 이는 프로세스와 사고 방식에 큰 변화가 되지만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성공적인 마케팅 측정은 주로 쿠키에 의존했기 때문에 미래는 블랙박스인 것 같습니다. 매년 새로운 추적 제한 및 개인 정보 보호 규정이 있어 전환을 관찰할 수 없는 상황이 점점 더 많이 발생합니다. 이러한 추세는 쿠키 이후의 세계로 우리를 데려가는 미래에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케터들은 각 채널의 진정한 광고 투자수익률(ROAS)을 측정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종종 비즈니스 수준에서 목표로 설정됩니다. 안타깝게도 앞서 언급한 쿠키 제한 및 개인정보 보호 규정으로 인해 현재 채널 또는 캠페인 수준에서 정확한 ROAS 또는 전환당 비용을 표시할 수 있는 기여 모델이 없습니다. 마케터가 이 목표를 계속 추구한다면 마케팅 믹스의 부적절한 최적화와 비용 낭비로 이어질 것입니다. 전체 마케팅 믹스의 ROAS를 계산하는 것만 가능하며 마케터는 이 접근 방식을 고수해야 합니다. 이것은 프로세스와 업무 사고 방식/태도 모두에서 중요한 변화이며 모든 회사가 이를 장려할 것을 제안합니다.

기술적인 관점에서 기업과 마테크 기업은 이 블랙박스 미래를 모델화된 미래로 바꿀 수 있는 머신러닝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동의 종속성, 브라우저 개인 정보 보호 기능 및 추적 제한으로 인해 데이터 수집이 심하게 제한되는 경우 기계 학습은 사용 가능한 데이터의 작은 덩어리를 명확하고 실행 가능한 통찰력(우리의 경우 모델링된 전환)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마케팅 측정의 미래 형성

정교한 모델도 전체 고객 여정을 추적할 수 없으므로 최신 기술로 전환하는 것이 마케터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기계 학습은 새로운 측정 도구의 원동력 중 하나이며 귀인에 대한 대안의 중요한 세부 사항입니다. 그 중 하나는 전환 모델링으로, 쿠키 이후의 세계에서 실제로 차이를 만드는 접근 방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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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다린 오리엔탈 카누안 코트야드 빌라 동부 만다린 Canouan은 세인트 빈센트 그레나딘 군도에 있는 작은 섬으로 면적이 5제곱마일에 불과하며 사람보다 거북이가...

패션3시간 ago

더 빨리 발견했으면 하는 클린 메이크업 브랜드

시도할 깨끗한 메이크업 브랜드를 찾는 데는 많은 연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게티 모든 그린워싱이 존재하는 상황에서 어떤 브랜드가 친환경적이고 윤리적으로...

자동차3시간 ago

소매 수요가 약간 약할 수 있습니까? 차량 판매는 연말에 완만하게 복귀합니다.

마이애미 국제공항 게이트 지역의 렌터카 픽업 표지판. 게티 이미지를 통한 유니버설 이미지 그룹 2020년 대유행이 시작되고 컴퓨터 칩의 지속적인 부족이...

여행4시간 ago

여행의 미래는 정말 3성급 호텔일까?

PACIFIC PALISADES, CALIFORNIA – 7월 7일: (편집자 주: 이미지가 흑백으로 변환됨) … [+] 알렉산드라 다드다리오가 2021년 7월 7일 캘리포니아 퍼시픽...

자동차4시간 ago

롤스로이스 팬텀 8 시리즈 II 운전하기

팬텀 8 시리즈 II의 가격은 약 $420,000이지만 옵션 목록과 크기는 … [+] 가능성은 중요합니다. 롤스로이스 자동차 일부 자동차는 다른 자동차보다...

여행4시간 ago

오레곤 해안에서 가장 아름다운 공원

Devils Elbow 주립공원의 Heceta 헤드 등대 게티 이미지를 통한 유니버설 이미지 그룹 오레곤 해안은 깎아지른 듯한 절벽, 그림 같은 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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