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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의 스킨케어 루틴을 결정짓는 스킨스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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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별, 피부색, 민족 또는 세계의 위치에 관계없이 우리는 모두 매끄럽고 건강한 피부를 원하며 해당 분야의 전문가가 아니면 달성 방법을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피부 유형을 아는 것으로 시작하는 자체 연구를 시작하려는 경우 Google은 즉시 다음과 같이 지시합니다. 얼마나 많은 기름을 흡수했는지. 종이에 기름이 많을수록 피부가 더 기름지게 남아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21세기에 살고 있지만 그렇습니다.

블로터 테스트 후에는 대부분이 원하는 결과로 이어지지 않을 가능성이 높은 끝없는 고가의 스킨케어 옵션의 미지의 영역을 탐색해야 합니다. 우리 삶의 다른 영역에서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특정 절차를 따르는 것이 합리적이기 때문이 아니라 실제로 다른 옵션이 없기 때문입니다(맞춤형 솔루션은 너무 비싸서 우리 대부분은 감당할 수조차 없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 중 하나인 스킨케어 시장은 $180 2024년까지 10억. 다양한 선택을 제공합니다. 최근 설문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의 70%가 이 엄청난 다양성에 압도되었으며 대부분은 구매한 제품에도 실망했습니다.

Mirrori의 CEO이자 공동 설립자인 Mira Awwad-Khreish는 한때 이러한 실망스러운 고객 중 한 명이었습니다.

“수년 동안 나는 피부 관리에 관한 한 길을 잃은 것 같았습니다.”라고 그녀는 인정합니다. “저는 특정 의제를 염두에 두고 특히 매장 담당자들로부터 가장 인기 있거나 비싼 브랜드를 구매하라는 압력을 받은 최고의 매장에 갔지만 결코 적합하지 않았습니다. 지식과 정보가 많이 부족하다는 것을 느꼈고, 나만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을 때 이에 대해 뭔가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3년 전 그는 파트너인 Itai Caspi와 함께 피부 스캐닝 솔루션을 공동 설립했으며, 미러리. 이 회사는 AI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피부 스캐너와 얼굴 분석기를 제공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추적하는 다양한 지표를 기반으로 피부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불확실성과 지식 부족으로 인해 탄생한 글로벌 개인화 스킨케어 시장은 2021년 172억 달러에서 2030년 389억 달러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기에는 소비자를 위한 개인화 제품을 만든다고 주장하는 제조업체와 기술 솔루션이 모두 포함됩니다. 소비자가 다양한 옵션 사이를 탐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Mira는 “지금까지는 추측만 했습니다. 대부분의 제품은 여전히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지 못합니다.” 회사의 앱인 Mirro는 “개인적인 터치”를 추가하면서 데이터 과학과 컴퓨터 비전 분야를 혼합하는 데이터 기반 스킨케어 비서입니다.

“빠른 온보딩 및 소개 과정을 거쳐 피부를 스캔하고 스킨케어 루틴에 대해 학습한 후 필요와 목표를 파악합니다.”라고 그녀는 설명합니다. “우리의 사용자 프로필 설문지는 최고의 피부과 의사 및 미용사와 협력하여 설계되었습니다. 두 번째 단계에서는 AI 분석과 인간 전문가의 정확한 특성화를 결합하여 초개인화된 스킨 케어 플랜을 만듭니다. 시스템은 개인화된 권장 사항을 생성한 다음 이를 면밀히 모니터링합니다.”

혁신적인 인공 지능 기술을 통해 고객은 시간에 따른 피부 변화를 추적하고 현재 제품과 대안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앱의 권장 사항은 소비자 피부 및 관련 제품의 효과에 대한 데이터 기반 분석을 기반으로 합니다. “우리는 제품을 분석할 뿐만 아니라 고유한 피부 추적 기술을 사용하여 효과를 평가하는 고유한 알고리즘을 만들었습니다. 지금까지는 구매 단계 이후에 지원과 안내를 제공하는 솔루션이 없었습니다. 구매 후 단계부터 여정 전반에 걸쳐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앱 데이터베이스에서 추천하는 모든 제품은 FDA 승인을 받은 OTC 제품입니다. 개인화된 스킨케어 공간에서도 오늘날 사용 가능한 기존 솔루션은 주로 구매 단계에서 주로 전환 및 판매를 개선하려는 브랜드 및 제조업체에서 제공됩니다. 새로운 앱은 객관적으로 작동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우리는 특정 브랜드를 대표하지 않으며 소비자의 요구와 기존 제품을 기반으로 정말 필요할 때 새로운 제품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진정한 가치와 개인화를 제공하는 것은 궁극적으로 소비자와 화장품 회사의 윈-윈 상황입니다. 우리는 소비자에게 진정한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화장품 회사가 혜택을 받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잘못된 제품을 선택한 고객으로부터 이익을 얻는 것은 효과적이고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전략이 아닙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실망한 소비자는 만족한 소비자에 비해 궁극적으로 더 적은 수의 제품을 구매합니다. 결과를 보는 소비자는 스킨케어 루틴을 고수하고 충성도가 높고 꾸준한 고객이 될 가능성이 더 큽니다.”

특정 화장품은 다른 것보다 비싸기 때문에 앱은 예산 기반 추천도 제공합니다. “예산 제약을 고려합니다. 성분분석과 제품의 효능분석을 거쳐 적절한 가격대의 대체제품을 추천해드릴 수 있습니다. 우리의 주요 동기는 가장 비싼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에게 피부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안내하는 것입니다.”

전통적으로 우리는 피부과 의사나 미용사를 방문하는 것이 가장 개인화된 방법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가장 인기 있는 방법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소비자의 선호도와 성향은 다양합니다.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 구성원의 대다수는 물리적 경험보다 디지털 경험을 선호합니다. 그들의 삶은 스마트폰을 중심으로 돌아가며 스마트폰을 통해 경험과 서비스를 찾습니다. 또한 소비자는 피부 관리 전문가와 지속적인 관계를 맺고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쉽게 구할 수 있고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피부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고 있습니다.”

지난 몇 개월 동안 미국 시장에서 거래한 후 Mira는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좌절스러운 여정에서 이익을 얻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즉각적인 결과를 보장하지 않으며 비현실적인 기대를 설정하지 않습니다.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와 올바른 선택을 위한 지침을 찾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성공은 당신의 성공에 있습니다. 우리는 소비자들이 스킨케어 목표를 달성하고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에서 오는 만족을 누릴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기를 기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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핀란드 디자인 하우스 마리메꼬, 뉴욕에 새 매장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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핀란드 디자인 하우스 마리메꼬 대담하고 화려한 패턴,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등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디다스처럼IKEA와 Uniqlo, 그리고 오늘 뉴욕시에 개장한 새로운 소매 공간.

새로운 Marimekko 매장은 맨해튼 미드타운의 패션 허브인 우스터 스트리트 97번지의 소호 지구에 문을 엽니다.

이는 2021년에 뉴욕 플래그십을 폐쇄한 Marimekko의 새로운 시대를 알리는 신호입니다(그들의 임대가 만료되었고 그들은 다른 뉴욕 공간으로 이사하기를 원했습니다).

마리메꼬의 사장 겸 CEO인 티나 알라후타-카스코(Tiina Alahuhta-Kasko)는 성명을 통해 “사람들의 일상 생활에 기쁨을 가져다주는 마리메꼬의 사명이 그 어느 때보다 의미가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시대를 초월하고 지속 가능한 디자인 사고는 처음부터 우리의 DNA에 있었습니다.”

새로운 SoHo 부티크는 스칸디나비아 디자인 레이블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입니다. 헬싱키에 기반을 둔 인쇄 공장의 산업 건축에서 영감을 받은 미니멀하고 통풍이 잘 되는 스튜디오 같은 공간입니다. 파스텔, 나무, 그리고 화려한 패션 의류, 액세서리, 가방, 홈 데코 등 흠잡을 데 없는 디자이너 의류와 물건이 많이 있습니다.

마리메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레베카 베이(Rebekka Bay)는 “뉴욕 마리메코의 새로운 매장은 끊임없이 진화하는 컨셉으로 몇 번이고 재발견되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Marimekko는 항상 패션, 디자인, 예술 및 건축의 경계에서 자신의 길을 걸어왔습니다. 우리의 새 매장은 뉴욕, 뉴욕 주민 및 창의적인 문화와의 대화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마리메꼬의 최신작 가정 용품 수집 포함 올리브 주전자 브라운 스톤웨어의 기발한 세리니 퀼트그리고 그들 앞치마 Peini Tiiliskivi 파란색 벽돌 인쇄.

그녀의 프린트 드레스는 여성 패션에 빈티지한 느낌을 더해줍니다. 라이네일라 사반니 드레스그들의 Eloisasti Koukero 울 조끼그리고 그들 sif unikko 울 가디건

이 브랜드는 1949년에 처음 설립되었으며 Jacqueline Kennedy, Sarah Jessica Parker, Emmy Rossum 및 Elton John이 착용했습니다. Viljo Ratia 부부와 그의 아내 Armi Ratia가 공동 설립했으며 젊은 예술가들에게 회사의 패브릭 프린트를 위한 새로운 패턴을 디자인하도록 의뢰했습니다.

그의 최장수 클래식 패션 아이템은 여전히 ​​생산되고 있으며 검은색과 흰색 줄무늬가 있는 긴팔 칼라 셔츠인 Jokapoika 셔츠입니다. 그녀의 가장 인기있는 프린트는 그녀의 Unikko, 그녀의 핑크, 오렌지, 레드 양귀비 꽃 프린트입니다.

베이는 “라이프스타일 및 표현 브랜드인 마리메코는 70년 전과 마찬가지로 오늘날에도 관련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arimekko는 즐겁고 시대를 초월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며 SoHo는 이 조건에 완벽하게 부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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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콩, 빅토리아 & 앨버트 박물관과 함께하는 K11 MUSEA, ‘오뜨 꾸뛰르에 대한 사랑’으로 시청자 현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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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스카상 후보에 올랐고 국제적으로 유명한 홍콩 프로덕션 디자이너 William Chang Suk Ping은 “디자인과 창조에 대한 열정에 이끌리는 것은 중독에 가까운 사랑에 빠지는 것과 비슷합니다. 이 중독, 인류의 가장 방종하고 극적이며 근본적인 감정의 돌진은 새롭게 열린 패션 전시회의 주제입니다. 오뜨 꾸뛰르에 대한 사랑: 시대를 초월한 패션의 장인 정신 홍콩 K11 MUSEA에서

오뜨 꾸뛰르의 사랑 옛것과 새것, 동양과 서양, 고전과 현대를 오뜨 꾸뛰르의 렌즈를 통해 이야기합니다. 그것의 존재 이유는 동양과 서양 사이의 대화와 문화 교류를 촉진하고, 재능과 지원을 배양하고, 지역 예술가와 공예를 높이는 것입니다. 비록 장에게 그의 전시 디자인의 근간은 사랑 그 자체에 대한 성찰이었다.

사랑의 주제별 개념은 Derek Walcott의 시에서 따온 것입니다. 사랑 후 사랑 그리고 Chang의 디자인에서 그는 말 그대로 사랑이 발화하는 신체 내부의 장소인 뇌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전시의 주제에 생명을 불어넣은 Chang의 핵심 이미지는 감정에서 밝게 빛나는 시냅스를 색상으로 강조한 뇌 스캔이었습니다. 전시회의 드라마틱하고 미로 같은 설정에 영감을 준 것은 거의 무정형에 가까운 이미지였습니다. 감히 우리 마음의 매트릭스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다음 그 매트릭스를 사랑으로 시각화하는 환경. 그런 다음 이 표현 내에서 시청자는 꾸뛰르를 탐색하도록 초대됩니다.

“이 전시회는 수세기에 걸친 전시물을 한 곳에서 모았으며 모두 창의성과 사랑으로 한데 뭉쳐 있습니다.”라고 Chang은 말합니다.

Chang이 수세기에 걸친 전시회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는 전시회의 전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 전시회는 런던의 빅토리아 앨버트 박물관(전시회 공동 의장이기도 함)과 함께 만들어졌습니다. 개념은 가장 재능 있는 6명의 신흥 아시아 패션 디자이너와 서양의 역사적인 패션 사이에 다리를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디자이너들은 빅토리아 시대(1837-1901)부터 오뜨 꾸뛰르의 황금기(1950-1960)까지의 서양 패션 시대를 기반으로 한 4개의 현대 오뜨 꾸뛰르 작품으로 구성된 미니 컬렉션을 구상하도록 요청받았습니다.

“K11 MUSEA 쇼를 위해 서유럽 여성복 200년을 대표하는 V&A의 화려한 12점을 선보입니다. 또한 6명의 아시아 디자이너가 이전 작업과 함께 그들에게 영감을 준 V&A 전시회를 기반으로 새로운 룩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라고 Chang은 설명합니다. “구조, 디자인, 패브릭, 개념, 과거, 현재 및 문화적 배경이 함께 모여 디자인과 창조에 대한 열정을 불러일으킵니다.”

Chang이 디자인한 이 칼리버의 전시는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그는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의상 연구소의 가장 중요한 전시회 중 하나의 예술 감독이었습니다. 중국: 거울을 통해. 그의 작업의 강도와 세부 방향 중국: 거울을 통해 2016년 다큐멘터리에서 포착된 5월의 첫 번째 월요일 Costume Institute 전시회를 지원하고 동시에 개최하는 유명한 Met Ball에 대해.

그러나 박물관 그 이상인 K11 MUSEA는 K11의 문화 및 상업 개념을 뒷받침하는 비전가인 억만장자 Adrian Cheng의 야심찬 아이디어입니다. Cheng은 자신의 부동산 개발을 구상하는 문화 정의 접근 방식을 캡슐화하는 방법으로 “문화의 실리콘 밸리”라고 불렀습니다. Cheng은 예술, 문화 및 소매를 결합하여 동양과 서양 간의 교류에 영향을 미치는 부동산을 만드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몰입형 경험에 대한 소비자의 욕구를 불러일으키기 위해 고안된 설치, 전시, 팝업 이벤트 및 영화 상영을 채택한 비전입니다.

중 하나였던 Cheng에게 탑 200 아트 뉴스 한동안 수집가들은 K11 컨셉에 소비자 취향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걸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이니셔티브를 통해 아시아의 예술과 아시아의 예술을 정의하고 홍보하고 있습니다. 2010년에는 전 세계에 중국 현대 예술가를 홍보하는 비영리 단체인 K11 예술 재단을 설립했습니다. 그런 다음 K11 MUSEA와 같은 예술 중심의 라이프스타일 센터를 설립함으로써 Cheng은 일반적으로 현지 중국 인구 내에서 아시아 예술의 토착어를 정의하고 있습니다. 그는 2019년에 중국의 예술을 “지금 너무 시장 주도적”, 그리고 자신의 관점 없이는 예술 교육 부족의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그의 K11 개념 이전에는 박물관이나 갤러리가 없었던 지역에서 중국 사람들은 이제 가장 바쁜 장소인 쇼핑몰에서 고급 예술을 즐깁니다. K11 예술 재단을 통해 중국 예술가를 세계로 수출하는 동시에 중국 대중의 예술에 대한 이러한 교육과 노출은 Cheng의 목표인 동양과 서양의 문화 간 대화를 가져오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는 본질적으로 Cheng이 지역이 지금까지 부족했다고 믿는 예술에 대한 견해를 형성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날씨 오뜨 꾸뛰르의 사랑 문화에 관한 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들을 한자리에 모으며 가장 재능 있는 떠오르는 아시아 패션 크리에이티브를 조명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쇼에 초대된 6명의 패션 디자이너들은 놀라운 배경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에게 비춰질 자격이 있는 약속과 재능을 보여줍니다.

전시회는 12월 8일에 시작하여 2023년 1월 23일까지 진행됩니다. 전시회에 등장한 디자이너를 살펴보려면 아래를 참조하세요.

나는 KOIZUMI를, 나는 KOIZUMI를 (일본)

2010년대 초반 그녀가 지바 국립 대학에 재학 중일 때 시작한 그녀의 이름을 딴 레이블의 옷은 Lady Gaga와 Miley Cyrus 같은 사람들이 입었습니다. 그의 시그너처 러플 디자인으로 잘 알려진 그의 이번 전시회 공헌에는 볼륨감 있는 계단식 러플 스커트와 몸에 꼭 맞는 민소매 재킷이 포함됩니다.

RYUNOSUKE OKAZAKI, RYUNOSUKEOKAZAKI (일본)

떠오르는 디자이너임에도 불구하고 Okazaki는 이미 상당한 찬사를 받았습니다. 그는 2022년 젊은 패션 디자이너에게 패션계에서 가장 영예로운 영예 중 하나인 존경받는 LVMH 어워드의 결선 진출자였습니다. 그는 또한 Forbes의 일본 30세 미만 30명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그의 작품은 최첨단으로 간주되며 Dazed 및 VOGUE Japan 잡지에 실렸습니다. Okazaki는 복잡하고 조각적이라고 가장 잘 묘사되는 그녀의 작품에 기도의 주제를 통합합니다. 그는 도쿄 예술 대학에서 미술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SENSEN LII, WINDOWSEN(중국)

Sensen Lii는 앤트워프의 Royal Academy of Fine Arts를 졸업했으며 2019년에 설립된 그녀의 브랜드 WINDOWSEN은 이미 Rihanna, Katy Perry, Madonna 및 Timothée Chalamet을 포함한 A급 고객을 확보했습니다. K11 MUSEA 전시회에서 Lii는 V&A의 역사적 영감과 현대 패션 디자인의 드라마 및 연극성을 결합한 세 가지 새로운 작품을 선보입니다.

셀린 콴, 셀린 콴(홍콩)

Lizzo와 싱어송라이터 Melanie Martinez를 고객으로 둔 이 최근 런던의 유명한 Central Saint Martins College 졸업생은 자신의 이름을 딴 레이블의 설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입니다. 그의 조각에 대 한 오뜨 꾸뛰르에 대한 사랑 쇼에서 Kwan은 1960년대 볼 가운의 모래시계 실루엣에서 영감을 얻어 3D 프린팅을 사용하고 팽창 가능한 스커트를 만들어 주요 기술 업데이트를 제공했습니다.

YUEQI QI, YUEQI QI (중국)

Central Saint Martins의 니트웨어 졸업생이기도 한 이 광저우 기반 디자이너는 2019년에 자신의 이름을 딴 레이블을 런칭했습니다. 그녀의 디자인은 건축학적으로 묘사되며 “남성복을 해체하고 재구성한다”는 아이디어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Qi는 팬 사이에서 가수 FKA Twigs와 Lorde를 포함하여 재료의 혼합을 탐색하면서 세련된 색상 팔레트와 깔끔한 라인을 중요시하는 디자인 옹호자입니다. 이번 전시를 위한 4피스 미니 컬렉션을 통해 그녀는 작품을 통해 여성성에 대한 아이디어에 도전하여 “정련과 반항”의 결합을 탐구하는 작품을 선보입니다.

소희박, 미스소희(한국)

Central Saint Martins의 또 다른 졸업생인 박소희는 Ariana Grande, Cardi B, Naomi Campbell 등이 작업한 한국 출신의 쿠튀리에입니다. 그녀의 스타일은 고전적인 뷰티 아이디어의 시대에 경의를 표하는 매우 여성스러운 미학을 불러일으킵니다. 그녀는 V&A 아카이브의 Yves Saint Laurent Polynésie 이브닝 가운의 디테일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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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샤넬은 사하라 사막 이남 아프리카에서 쇼를 개최하는 최초의 유럽 럭셔리 하우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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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네갈의 수도에서 선보인 샤넬은 오랫동안 기다려온 아프리카 대륙 사하라 사막 이남에서 쇼를 선보이며 패션의 역사를 만들었습니다.

샤넬은 처음으로 세네갈 다카르에서 공방 2022-23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딱 맞는 롱 코트, 70년대 칼라, 플랫폼 슈즈, 딱 맞는 플레어 팬츠, 오버사이즈 스웨트셔츠 컬렉션입니다. 실루엣에 식물 모티프가 장식되어 있고, 시퀸과 반짝이는 펜던트가 반짝임을 더하고, 끈이 우아한 느낌을 더해줍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Virginie Viard는 하우스에 대한 메모에서 “쇼를 넘어 제가 고려한 것은 이벤트 전체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3년 동안 고민했습니다. 며칠간의 깊고 정중한 대화를 통해 원활하게 진행되기를 원했습니다.”

파리에 있는 Chanel의 Creation 스튜디오와 11 de la Maison’s d’art가 위치한 Porte d’Aubervilliers에서 디자인된 이 컬렉션은 Chanel의 노하우입니다. Viard는 70년대의 팝-소울-펑크-디스코 시대를 활용했으며 프랑스 메종을 공유합니다. 나는 그 10년의 에너지가 샤넬 여성과 그녀의 활력을 표현하기를 원했습니다.

자수 작품에는 식물 모티브가 표현되어 있습니다. 동백꽃, 얽힌 진주, 보석으로 장식된 단추 숲, 블랙 또는 화이트 주름 레이스가 여성스러운 에너지를 발산합니다.

2022-23 Métiers d’art의 테일러링 이야기를 들려주기 위해 Viard는 다카르의 École des Sables 및 Dimitri Chamblas와 함께 작업했습니다. 손님들은 춤과 음악을 즐겼습니다. DBN Gogo는 엔딩곡을 연주했습니다. 구 정의의 궁전에서 열렸는데, 계획된 장소였다. “쇼가 열렸을 뿐만 아니라 그에 수반되는 예술 프로그램의 상당 부분이 진행되었던 다카르의 옛 정의의 궁전은 우리가 컬렉션을 발표한 가장 아름다운 장소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당연한 선택이었고 영감의 원천이기도 했습니다.”라고 Viard는 말합니다.

영국 편집장 에드워드 에니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샤넬은 사하라 사막 이남 아프리카에서 컬렉션을 선보인 최초의 유럽 럭셔리 브랜드로 역사를 만들었다”고 쇼에 대한 글을 올렸다.

샤넬 앰배서더이자 가수인 퍼렐 윌리엄스와 그의 아내 헬렌, 아프리카 패션 대표 모델이자 오랜 챔피언인 나오미 캠벨, 세네갈 디자이너 아다마 은디아예, 프랑스 모델 캐롤라인 드 메그레, 여배우 이자벨 베케, 가수 오브리 다만이 참석했습니다. .

공연 전 동영상 모음입니다.

Viard는 영화 제작자 Ladj Ly와 Montfermeil에 있는 Kourtrajmé 학교의 학생들과 함께 컬렉션 쇼에서 다큐멘터리 시리즈를 제작하기를 원했습니다.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L’École des Sables의 안무가이자 댄서인 Dimitri Chamblas가 Viard가 지켜보는 가운데 리허설하는 Dakar의 영상을 포함하여 컬렉션의 최종 준비 과정을 공개합니다.

학교는 Kim Chapiron, Toumani Sangaré 및 Romain Gavras, Kourtrajmé에 의해 1994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오디오-비전 분야에서 일하는 아티스트 집단이 만든 이 프로그램은 Montfermeil, Madrid, Marseille 및 Dakar에 있으며 전제 조건 없이 무료로 영화 교육을 제공합니다. 다카르 학교는 세네갈의 젊은 감독과 시나리오 작가를 돕고 그들이 가고 싶은 곳으로 가는 데 필요한 예술 및 기술 교육을 제공합니다. 이 기회는 또한 그들이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범위를 확장할 수 있는 인스턴스를 제공합니다.

다카르 패션위크는 이번 주, 12월 2일부터 4일까지였습니다.그만큼, 20년 동안 세네갈의 수도에 패션을 가져왔습니다. 아프리카에서 가장 오래된 패션 위크입니다. Collé Sow 브랜드 Ardo, Diarrablu 및 Adam Ndiaye(Adama Paris 설립자이자 패션 위크 주최자)가 소개되었습니다.

Métiers d’art 컬렉션은 다카르와 파리의 Rue Cambon에 있는 Chanel의 Creation 스튜디오에서 촬영되었습니다. 4개의 비디오로 제작된 실제 쇼는 옛 정의의 궁전에서 열렸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아이디어는 Montfermeil 학교와 Dakar 학교 사이에 다리를 놓는 것입니다. 그것은 매우 실제적인 교환입니다. Kourtrajmé의 모토는 항상 완전한 자유였습니다. 우리는 학생들에게 프로젝트를 설명하고 비전을 제시한 다음 샤넬의 세계에 충실하면서 자신의 예술적 정체성으로 무언가를 제안했습니다.”

Viard는 오늘 오프닝에 대해 계속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는 그것에 온 영혼을 담았습니다. 이런 예술적 모험이 탄생하는 멋진 만남이 저를 감동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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