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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예술가는 다층 풍경에 스타일로 방랑을 그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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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파리 패션 위크 기간 동안 에펠탑 앞에서 셀카를 찍거나 뉴욕 패션 위크 기간 동안 맨해튼 스카이라인을 배경으로 셀카를 찍든, 단순히 옷을 입고 진부한 기념물 앞에서 포즈를 취하는 것 이상으로 세계에서 가장 세련된 장소의 추억을 만듭니다. 최고의 패션 룩.

하지만 스타일리시한 패셔니스타를 위해 여행 기념품을 더욱 영구적으로 만드는 것은 어떨까요? 심민영이라는 타투이스트는 이퀄라이제이션 타투 아티스트기이한 작은 직사각형 프레임에 풍경화를 그렸고 비행이 떠난 후에도 오랫동안 소중히 여겨야 할 방랑벽을 포착했습니다.

Sim은 직사각형 풍경을 엽서처럼 여행의 창으로 사용합니다.

그러나 이 형태의 엽서는 일반 엽서보다 훨씬 얇으며, 방랑벽이나 여행 기념품에 대한 창, 창과 비슷합니다.

그는 “나는 사각형을 동양화의 아름다움으로 채운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고객이 서울, 도쿄, 대만 여행에 대해 이야기할 때 나는 전통 동양화에서 볼 수 있는 모티브를 사용하여 문신을 채웁니다. 일반적인 iPhone 여행 사진에 우아함과 마법을 더해줍니다.”

이 프레임 문신에 크레인과 호랑이와 같은 동물을 추가하십시오. 심씨는 “창문을 통해 세상을 바라보고 여행의 창으로도 동양화의 아름다움이 보인다”고 말했다. “누구에게나 여행 이야기가 있고, 각 사람의 이야기가 직사각형 프레임에 자연스럽게 표현됩니다.”

한 문신은 고객이 방문한 신혼 여행 목적지이고 다른 문신은 가족 여행, 개인 휴가 및 중요한 삶의 순간을 강조합니다.

그는 포르투갈의 작고 덜 여행하는 거리, 파리의 좌안, 런던의 번화한 거리를 모두 작고 세로로 얇은 직사각형 문신으로 그렸습니다. Sim은 또한 서울의 거리와 일본 시골의 산꼭대기와 같은 한국 위치를 그렸습니다.

한국 서울 홍대 지역의 스튜디오에서 일하는 심 씨는 “각 고객은 여행한 곳을 기록하고 많은 사람들이 한국에서 보낸 시간을 기억하기 위해 문신을 합니다. “제 고객의 약 80%가 외국인입니다.”

그의 문신에서 되풀이되는 상징은 고대 동양 미술, 특히 조선 시대에 대중화된 한국 병풍인 이르워봉도의 영향인 붉은 태양입니다. 이 병풍은 풍경과 종종 붉은 태양으로 장식되었습니다. 태양과 달은 일반적으로 왕실을 지배하고 보호하는 왕과 여왕과 같은 왕족을 대표하며 풍경으로 대표됩니다.

“태양은 내가 누군가에게 문신을 끝낼 때 항상 마지막에 두는 요소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태양을 포인트 요소로 생각하면 쉬울 것 같고, 제 그림의 붉은 태양은 제 개인 우표나 브랜드와 같습니다.”

한국에서 보낸 시간을 기억하고 싶어 한 클라이언트는 서울에서 가장 높은 지점에 있는 서울 남산타워와 한옥이 밀집한 한옥, 그리고 국가를 융합한 디자인을 요청했습니다. 국화, 무궁화로 알려진 무궁화.

“여행 문신으로 내 고객은 자신의 개인적인 추억으로 장소의 추억을 만들고 싶어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아시아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며칠, 몇 주, 심지어 몇 달 동안의 여행을 그들의 최고의 여행 추억과 나와 공유하는 이야기를 강조하는 조각에 담았습니다.”

그의 작품은 작고 디테일하며 시대를 초월한 풍경에 완벽합니다. “저는 매우 섬세하고 정교하며 밝은 색상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며 역사적 동양화 스타일을 사용하는 것이 우아한 디자인에 잘 어울립니다.”라고 말합니다. 심은 또한 “강함을 상징하는” 호랑이의 반복적인 상징을 사용하고 “불운을 쫓는다. 좋은 기운을 가져다준다고 알려져 있다”고 덧붙였다. 장수를 상징하는 두루미도 풍경에서 찾아보세요.

한 문신에서 Sim은 팔뚝 문신에 도쿄 인근의 층층이 쌓인 옥상 풍경을 그렸습니다. 심은 “고객이 겨울의 일본 풍경을 내 스타일로 기록하고 싶어했기 때문에 문신은 눈 덮인 일본 집, 학, 풍경 위에 떠 있는 붉은 태양을 보여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작품에서 그는 도쿄 스카이라인의 거리를 파스텔 타투로 그렸다. “고객이 나에게 보낸 이미지를 기반으로 하며 복잡하고 개인적인 사람들이 방문하는 도시를 진정으로 포착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줍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신혼 여행 목적지는 가장 인기 있는 방랑벽 문신 중 하나입니다. 예를 들어 결혼식 장소를 보여주는 원피스, 싱가포르의 포트 캐닝 호텔, 상징적인 꽃과 함께 로마의 콜로세움, 카파도키아와 같이 신혼 여행 동안 방문한 상징적인 장소입니다. , 동화처럼 터키 중부 아나톨리아 지역의 벌집 언덕. 아래에서 토끼와 거북이는 남편과 아내를 나타냅니다.

“여행을 하면 떠나기 전까지는 알 수 없습니다.”라고 Sim이 말했습니다. “여행 타투는 우리가 다시 세계로 모험을 떠나면서 대중화되고 있는 것 같아요. 시각적 몽타주, 잉크 콜라주를 통해 이야기를 하는 것이 그 기억을 영원히 간직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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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계 미국인 패션 아이콘 Yue-Sai Kan은 새 책에서 성공 팁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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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ue-Sai Kan은 거의 50년 동안 중국과 세계 간의 비즈니스 및 인적 관계를 성공적으로 촉진했습니다. 중국의 패션 아이콘이자 미디어 유명인사인 중국계 미국인 Kan은 1989년 에미상을 수상한 “China Walls and Bridges” 시리즈를 진행했습니다. 그는 테레사 수녀부터 이번 달에 세상을 떠난 전 중국 공산당 서기 장쩌민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의 영향력 있는 사람들을 인터뷰했습니다. Kan은 1992년 화장품 브랜드 “Yue-Sai”를 만들었고 2004년 L’Oréal에 인수되었습니다. 그녀는 L’Oréal China의 명예 부사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China Institute의 공동 회장이자 아이맥스. 도자기. 하와이에 있는 브리검 영 대학교를 졸업한 그는 베스트셀러 9권의 저자이자 적극적인 박애주의자입니다.

10칸그만큼 “Be A Pioneer”라는 자서전인 이 책은 1월에 중국에서 중국어로 출판될 예정입니다. 제목은 부분적으로 그의 아버지에게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달 위를 두 번째로 걷는 사람이 되지 마세요.” 그는 딸에게 말했습니다. “첫 번째가 되십시오.”

Kan은 월요일에 타이베이를 방문하는 동안 인터뷰에서 자신의 책에 대해 이야기하고 삶의 교훈을 공유했습니다. 아래에서 발췌하여 편집했습니다.

플래너리: 새 책은 어떻게 나오게 되었나요?

칸: 자서전을 써 달라는 부탁을 받았습니다. 사람들은 내가 중국의 중대한 시대에 대한 목격자이자 참여자이며 다른 사람들에게는 일종의 역사 기록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내가 쓰기로 결정한 이유입니다.

이 책은 나에게 3년이라는 긴 시간이 걸렸다. 중국에서 책을 출판하는 과정은 점점 복잡해지고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 3년 동안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사물을 보는 방식과 마찬가지로 우리의 삶도 바뀌었습니다. 내 인생에서 일어난 일에 대해 생각할 시간을 주었습니다. 내 인생이 그렇게 뛰어나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성공하든 실패하든, 나는 내 인생에서 많은 것을 배웠다.

많은 분들이 제가 특별한 시대에 활동하고 있고, 이런 시대에 있다는 것이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주기 때문에 운이 좋다고 말씀하십니다. 그러나 나는 인생에서 만난 모든 어려움을 운만으로 극복했다고 정말로 믿지 않습니다. 내가 한 많은 일을 하겠다고 결심하지 않았다면 많은 일이 일어나지 않았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Flannery: 성공에 도움이 된 핵심 요소는 무엇입니까?

칸: 주장합니다. 저에게는 끈기가 매우 중요합니다.

플래너리: 어떻게 책을 모으게 되었나요?

Kan: 자서전을 쓸 때 기억나는 모든 것을 쓴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정말 기억나지 않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 책을 돕기 위해 수년 동안 친구와 동료들에게 이전 시대의 글을 써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래서 내 말뿐 아니라 내 친구들의 말도 보게 될 것이다. 나는 그것이 매우 흥미로웠다. 예를 들어, 내가 이혼하는 동안 조수는 내가 매일 울고 여전히 열심히 일하며 돈이 바닥나고 있다고 썼습니다. 사람들은 이런 것들을 기억합니다.

이 책의 또 다른 흥미로운 점은 대화식이라는 것입니다. 초기 사진도 많이 볼 수 있고 QR코드를 통해 영상도 볼 수 있다. 저는 비디오 및 TV 담당자이며 실제로 훌륭하고 매력적인 비디오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이 책의 제목은 “개척자가 되십시오”입니다. 아버지는 “두 번째는 아무도 기억하지 않으니 달에 가장 먼저 발을 디딘 사람이 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것이 제가 삶에 대해 전하고 싶은 태도입니다.

당신이 할 수 없다고 생각할 수 있는 일들이 있지만, 만약 당신이 한다면 그것들은 당신에게 뿐만 아니라 이야기에도 가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개척자들은 시대를 창조하지만, 그들의 시간은 개척자들을 허용합니다. 중국이 개혁 시대가 아니었다면 내가 한 모든 일들은 아마도 일어나지 않았을 것입니다. 하지만 내가 한 일을 할 기회를 잡지 않았다면 그들이 이루어지지 않았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동시에, 책에서 이름을 밝힐 수 없는 중국의 복잡한 이유에 대해 언론과 정부에 있는 친구들의 지원과 같은 다른 많은 사람들의 지원이 없었다면 성공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Flannery: 지금까지 인터뷰한 사람 중 가장 고무적인 사람은 누구입니까?

칸: 마더 테레사. 나는 로마에서 그녀와 하루 종일을 보냈다. 그녀가 영감을 준 것은 수녀이기 때문이 아닙니다. 테레사 수녀는 매우 영적이며 매우 헌신적인 사람이었습니다. 그녀는 내가 그녀를 떠났을 때 그녀가 빛나고 내 머리가 빙글빙글 도는 지점에 전념했습니다. 그녀는 확실히 신성한 인물입니다.

플래너리: 그녀에게서 가장 인상적인 점은 무엇이었습니까?

칸: 인생의 한 가지 목표, 즉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헌신하는 순결이었습니다. 그녀는 모든 것을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했습니다. 그는 나를 로마에 있는 고아원과 미혼모, 병자, 가난한 사람들을 위한 집으로 데려갔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어머니, 당신은 정말 많은 일을 하고 계십니다. 어떻게 돈을 벌었습니까? 그녀는 “나는 돈에 대해 전혀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돈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 내가 무언가를 하기로 결정하면 어떻게든 돈이 오기 때문이다.”

또 한번은 어디 사느냐고 물었다. 오르막길을 운전해야 합니다. 분명히, 그들은 우리가 오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우리가 도착했을 때 로브를 입은 자매들이 우리 차로 왔습니다. 그들은 노래하고 있었다. 우리는 울고 있었다. 내 카메라맨이 울고 있었다.

1985년의 그 여행도 성 베드로 대성당에서 교황의 말씀을 들으러 갔기 때문에 매우 특별했습니다. 야외 미사가 있고 사람들로 가득했습니다. 갑자기 그가 TV 시리즈를 하기 위해 이곳에 온 중국 TV 제작진을 환영하고 싶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나는 카메라맨이 카메라를 휘두르는 것을 보았다.

실례합니다. 내가 무엇을 듣고 있습니까? 정말 놀랍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바티칸이 두 개의 중국이 있다고 믿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하나는 대만에 있고 다른 하나는 중국 본토에 있습니다. 단 하나뿐임을 분명히 했다. 본토는 오늘날에도 본토와 외교 관계를 맺은 적이 없기 때문에 정말 대단한 일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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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flannerychin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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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트 바젤 마이애미 비치를 훔친 패션 시위에 관한 Elton Ilirjan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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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t Basel Miami Beach가 20년 전인 2002년에 시작했을 때, 그것은 반항 정신, 매우 DIY 및 매우 로큰롤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결국 12월 마이애미에 모인 뉴요커들은 모두 마가리타와 함께 햇볕 아래에서 파티를 하고 싶어했습니다(주말 내내 형광등 아래 컨벤션 센터에 갇혀 있지는 않았습니다. 미술품 판매 수익을 의미하더라도).

2022년 아트 바젤 마이애미 비치가 개장 20주년을 맞이하면서 공연 예술 작품이 쇼를 강타했습니다. 밀라노에 본사를 둔 패션 레이블이 만든 두 번째 연례 “Fart Basel” 항의 버스 하우스 오브 무아무아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루도비카 비르가(Ludovica Virga)는 각각 브랜드의 스팽글 의상을 입은 시위대를 페미니스트 시위 슬로건이 있는 아트 페어로 이끌었습니다.

이 대담한 패션 시위는 알바니아 출신의 LGBTQ+ 활동가이자 패션 전문가인 Elton Ilirjani가 이끌었습니다. 그녀는 흰색 진주로 장식된 흰색 청바지와 어울리는 둥근 선글라스, 흰색 얇은 명주 그물로 만든 웨딩 트레인, “Sugar Daddy가 모든 문제를 해결합니다.” 여성들이 평등한 권리, 급여, 대담한 의지를 위해, 특히 패션 산업에서, 모델뿐만 아니라 홍보에서 재봉사에 이르기까지 무대 뒤에서 일하는 여성들에게 오게 하세요.

Ilirjani는 “우리는 패션을 런웨이에서 스트리트로 가져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버스 위 패션 런웨이 같았다. 메시지는 분명히 사람들을 위한 활주로가 어떠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이 행사는 11월 29일 정오경 SLS 호텔 사우스 비치 호텔에서 시작되어 사우스 비치의 중심가인 콜린스 애비뉴를 따라 마이애미 비치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아트 바젤 아트 페어로 갔다가 돌아옵니다.

그들은 그것을 시위자들이 입는 “보헤미안 글램 패션”을 가진 “실험적인 팝업 항의 버스”라고 불렀고,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패션 인플 루 언서였습니다. 시위는 돈에 너무 집중하게 된 긴장된 아트 페어에 웃음, 반짝임, 반짝임을 더했습니다. Ilirjani는 긍정적인 퀴어 메시지가 있다고 믿는 시위를 이끌었습니다.

Ilirjani는 “LGBTQ+ 커뮤니티의 일부를 활동가로서 전 세계에 소개해야 한다고 느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내가 LGBTQ+ 커뮤니티를 위해 항의하는 것은 미국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자유롭게 나올 수 없는 동유럽, 브라질, 아랍 국가, 아시아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그룹이 아트 바젤 마이애미 비치 아트 페어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플랫폼 힐을 신고 컨벤션 센터까지 행진하며 밖에서 항의했습니다. 이어 “우린 시크함을 주지 않는다”고 외치며 안으로 들어갔다.

시위는 스페인과 브라질에서 온 행인, 예술 애호가, 국제 언론인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Ilirjani는 “우리가 말한 요점은 예술은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이지 특정 집단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We give a chic”, “Bitchcoin”, “No money, no love”라는 현수막을 올리자 경찰관과 경비원들이 패셔니스타들을 에워쌌습니다. 그들은 떠나라는 요청을 받지 않았지만 포위되었습니다.

“완전히 행위예술이었다”고 그는 말했다. “그 자리에 있던 모든 사람들은 할 말이 있는 인플루언서였습니다. 그녀는 대형 패션 레이블의 벙어리 모델 노예가 아니었습니다. 우리는 모두 자유로운 영혼이었습니다. 자유와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하는 자유롭고 강력한 여성. 자유 없이는 아름다움도 없다.”

그들이 박람회에 들어가려고 했다면 그들은 쫓겨날 수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 대신 경비원은 시위가 평화적으로 진행되는 것을 보고 휴대전화로 사진을 찍기 시작했습니다. 아트 바젤이 고용한 하우스 사진작가도 시위대의 사진을 찍고 있었다.

“웃고 싶었어요. “하지 말라고 했으니 배후에 남자가 있는 게 틀림없어. 그곳의 여성들, 아트 바젤의 조직자들에게 안타까움을 느꼈고, 웃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나는 여성이 사회에서 가장 좋은 부분이라고 생각하지만 2022년에도 여성은 사회에서 동등한 지위, 동등한 급여, 남성과 동일한 권리를 갖는 측면에서 그들이 있어야 할 곳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라고 Ilirjani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여성의 성공에 의문을 제기하지 않는 수준에 도달해야 합니다. 우리는 아직 너무 멀다.”

Ilirjani는 헤드헌터 그룹, 15개국에서 여성과 LGBTQ+ 커뮤니티 모두를 위해 직장에서 평등을 개척한 회사입니다. 2019년에 그는 비영리 단체인 글로벌존엄재단 직장에서 여성과 LGBTIQ+ 커뮤니티의 인권과 시민권을 보호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그는 알바니아 최초의 공개 게이 남성으로 역사를 처음 만들었고 트랜스젠더 수용을 지지하는 항의의 한 형태로 패션을 사용하는 데 낯설지 않습니다. 1000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인스타그램(@eilirjani)캣워크를 걸었다 뉴욕 패션 위크 House of Mua Mua와 같은 디자이너와 BESFXXK 스프링 스튜디오에서 열린 컨셉 코리아 패션쇼에서 일리자니는 2023년 뉴욕패션위크, 파리패션위크, 서울패션위크에서 런웨이를 밟을 예정이다.

House of Mua Mua는 Gwen Stefani, Paris Hilton 및 Doja Cat이 착용하는 밀라노 기반 패션 레이블입니다.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Ludovica Virga는 항상 패션이 재미있고 진지하게 받아들여지지 않는 것을 옹호했습니다.(그는 한때 ” 한 번에 한 번에 한 번에 세상을 구하겠습니다.”). 이 정신은 Ilirjani와 함께 사실입니다. “현란함이 깃든 패션은 재미있습니다. 회색이나 어두운 패션일 필요는 없고 항상 색이 없어야 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Iriljani는 “Bling은 절대 유행을 타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스팽글은 여성성의 상징입니다. 당신이 누구인지, 당신의 반짝이는 정신에 대해 큰 소리로 말하는 것입니다.”

“여자는 항상 빛나야 한다.”

엘튼 일리자니 살펴보기 헤드헌터 그룹그것의 글로벌존엄재단 그리고 그의 인스타그램 @eilirjan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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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Bron James의 뒷마당에서 꿀을 원하십니까? 플라밍고 에스테이트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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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chard Christiansen은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자신의 집인 Flamingo Estate를 “쾌락주의적이고 창의적이며 매우 관능적인 안식처입니다.” 스페인 리바이벌 외관을 흠뻑 적신 핑크 색상의 이름을 딴 목가적인 로스앤젤레스 언덕 꼭대기에 자리 잡은 마법 같은 7.5에이커 부지는 이제 농장, 가정 및 소비재 라벨의 그라운드 제로가 되었습니다. .

이번 연휴 시즌, Flamingo Estate의 선물 제공은 집의 유명 인사 파워(오프라와 마사 스튜어트가 팬임)의 쇼케이스이며 스타들이 박힌 연휴 협력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Chrissy Teigen의 진저 브레드 하우스 그리고 의류 콜라보레이션 오스카 더 커머젼 지구 친화적 실천을 장려합니다. 하지만 가장 독특하고 한정판 선물 콜라보레이션은 Private Estate Honey입니다.

Julianne Moore, Ai Wei Wei, Savannah 및 LeBron James, Tiffany Haddish 및 Will Ferrell은 집에서 Flamingo Estate의 꿀벌을 초대하여 유명한 공동 작업자의 정원에서 태어난 꿀을 만들었습니다.

Laurel Canyon에서 Montauk, Portugal에 이르기까지 Flamingo Estates의 꿀벌은 현지 꿀을 수집하여 그들이 태어난 곳만큼 독특한 꿀 맛을 만들기 위해 보내졌습니다. 꿀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개별화된 제품이며 와인과 마찬가지로 꿀벌이 수집한 토양 및 식물과 같은 요소가 최종 제품에 영향을 미칩니다. 맛에서 색상까지 모든 것은 그것이 어디서 왔는지에 따라 다르며 Private Estate 꿀의 기본 아이디어는 이러한 사유지에서만 나올 수 있는 독특한 풍미를 전달하는 것입니다.

꿀은 매우 제한된 양으로 제공되며 생산은 전적으로 꿀벌이 자연적으로 생산할 수 있는 것에 기반합니다. 항아리는 지금 사용 가능 Flamingo Estates 웹사이트에서 크리스마스에 맞춰 배송할 수 있는 수량을 제공합니다. 각 병은 $250이며 Private Estate Honey 판매 수익금의 100%는 각 참가자가 선택한 자선 단체에 기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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