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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ul Smith SS23 여성 컬렉션은 낮부터 밤까지 수월하게 흘러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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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Paul Smith SS23 여성 컬렉션은 실용적이며 2022년 런던의 뜨거운 여름에 대한 응답입니다. The Maison은 오늘 파리 패션 위크 기간 동안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하여 1980년대의 여유로운 남성복 스타일을 이어갑니다. 잘. 컬렉션을 볼 때 실용성 외에 눈에 띄는 것은 강력하고 현대적인 테일러링과 다재다능함입니다.

“남자와 여자의 컬렉션은 평행선에 있었습니다. 그들은 둘 다 내가 수년 전 프랑스 남부를 가로질러 갔던 로드 트립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Saint-Paul de Vence와 같은 예술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놀라운 장소를 방문한 다음 갤러리의 갤러리에서 런던에서 보낸 최근 여름날에 영감을 받았습니다. . 다른 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여름의 가장 더운 날을 도시에서 멀리 보내려고 노력하지만 이번 시즌에는 도시의 더위의 아름다움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끝없는 갤러리 방문과 물론 햇빛을 허용하는 고요함을 좋아합니다.”라고 Smith는 말합니다.

항상 겸손하고 분별 있는 폴 스미스 경은 재봉에 재능이 있습니다. 남성 또는 여성의 실루엣에 맞는 수트가 필요하다면 Paul Smith가 디자이너가 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여전히 ​​60년대와 70년대에 갇혀 있기 때문에 싱글 또는 더블 브레스트 스타일의 모든 수트에 레트로 트위스트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번 컬렉션의 이브닝 웨어는 70년대와 80년대의 Smith의 음악적 아이콘을 연상시킵니다.“강력한 어깨, 최소한의 구조 및 허리를 조여준 이 재킷은 오버사이즈 실루엣의 느낌을 줍니다. 남자친구에게서 영감을 받은 오버로드 없이 아첨하는 핏을 보장하는 프레임입니다.”라는 메모로 하우스를 공유합니다.

화이트 린넨 턱시도 투피스는 진지한 수트지만 그렇게 진지하지는 않다. 레드 카펫이나 공식적인 행사에 적합하며 화이트 블라우스나 크롭 탑과 함께 착용할 수 있습니다. 검은색으로도 제공됩니다.

컬렉션의 또 다른 실용적인 요소는 팬데믹 이후 우리가 보아온 트렌드인 데이웨어와 잠옷 사이의 모호한 경계입니다. 스트라이프 스윔수트와 매칭되는 팬츠의 전면에 시그니처 스트라이프가 포인트를 더하여 스타일리시하고 쉽게 수영장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폴 스미스 여성이 고르면 스트라이프 부츠와 매치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반바지는 비대칭 각진 잠금장치와 강한 어깨가 있는 민소매 블레이저와 짝을 이루며, 역시 코발트 청록색 색상으로 완성되었습니다. 가죽 조각은 따뜻한 계절에 독특한 텍스타일을 제공하지만 미니스커트와 짧은 재킷 형태입니다.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유지하고 싶었습니다. 컬러 팔레트는 여름의 무더위를 상징하는 다양한 코발트와 번트 오렌지와 1980년대 에어브러시 기법으로 만들어진 추상적인 프린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지와 새틴. 에어브러시 인쇄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이며 더 옅은 색상이 정말 아름다운 방식으로 적용되었습니다.”라고 Smith는 말합니다.

겉옷은 재킷과 같이 맞춤 제작되며 속옷을 보완하는 맞춤 민소매 블레이저입니다. “소매가 없는 더블 브레스티드 재킷을 만들었는데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여름에는 탑 레이어로, 겨울에는 이너로 레이어드해서 따뜻하게 입으실 수 있습니다.”라고 Smith는 말합니다. 트렌치는 “역사적으로 남성적인 것으로 이해된 실루엣에 여성적인 해석을 주는 과장된 모양”으로 독특한 터치를 더합니다. 그리고 하나는 버터 가죽으로, 다른 하나는 제목 없는 로케이션 프린트로 된 박시 크롭 재킷은 클래식한 형태에 전통적인 경의를 표합니다. 남성과 여성을 위한 컬렉션 룩에서 80년대 기술인 트렌치와 재킷의 에어브러싱을 볼 수 있습니다.

Smith는 이 컬렉션을 위해 우아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로 여성의 체형에 맞는 다양한 룩을 만들었습니다. 많은 외모가 휴가에서 돌아와서 여전히 휴가 모드에 있었던 시간을 연상케하며 사물의 스윙으로 돌아가는 스타일이 이것을 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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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트 바젤 마이애미 비치를 훔친 패션 시위에 관한 Elton Ilirjan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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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t Basel Miami Beach가 20년 전인 2002년에 시작했을 때, 그것은 반항 정신, 매우 DIY 및 매우 로큰롤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결국 12월 마이애미에 모인 뉴요커들은 모두 마가리타와 함께 햇볕 아래에서 파티를 하고 싶어했습니다(주말 내내 형광등 아래 컨벤션 센터에 갇혀 있지는 않았습니다. 미술품 판매 수익을 의미하더라도).

2022년 아트 바젤 마이애미 비치가 개장 20주년을 맞이하면서 공연 예술 작품이 쇼를 강타했습니다. 밀라노에 본사를 둔 패션 레이블이 만든 두 번째 연례 “Fart Basel” 항의 버스 하우스 오브 무아무아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루도비카 비르가(Ludovica Virga)는 각각 브랜드의 스팽글 의상을 입은 시위대를 페미니스트 시위 슬로건이 있는 아트 페어로 이끌었습니다.

이 대담한 패션 시위는 알바니아 출신의 LGBTQ+ 활동가이자 패션 전문가인 Elton Ilirjani가 이끌었습니다. 그녀는 흰색 진주로 장식된 흰색 청바지와 어울리는 둥근 선글라스, 흰색 얇은 명주 그물로 만든 웨딩 트레인, “Sugar Daddy가 모든 문제를 해결합니다.” 여성들이 평등한 권리, 급여, 대담한 의지를 위해, 특히 패션 산업에서, 모델뿐만 아니라 홍보에서 재봉사에 이르기까지 무대 뒤에서 일하는 여성들에게 오게 하세요.

Ilirjani는 “우리는 패션을 런웨이에서 스트리트로 가져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버스 위 패션 런웨이 같았다. 메시지는 분명히 사람들을 위한 활주로가 어떠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이 행사는 11월 29일 정오경 SLS 호텔 사우스 비치 호텔에서 시작되어 사우스 비치의 중심가인 콜린스 애비뉴를 따라 마이애미 비치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아트 바젤 아트 페어로 갔다가 돌아옵니다.

그들은 그것을 시위자들이 입는 “보헤미안 글램 패션”을 가진 “실험적인 팝업 항의 버스”라고 불렀고,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패션 인플 루 언서였습니다. 시위는 돈에 너무 집중하게 된 긴장된 아트 페어에 웃음, 반짝임, 반짝임을 더했습니다. Ilirjani는 긍정적인 퀴어 메시지가 있다고 믿는 시위를 이끌었습니다.

Ilirjani는 “LGBTQ+ 커뮤니티의 일부를 활동가로서 전 세계에 소개해야 한다고 느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내가 LGBTQ+ 커뮤니티를 위해 항의하는 것은 미국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자유롭게 나올 수 없는 동유럽, 브라질, 아랍 국가, 아시아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그룹이 아트 바젤 마이애미 비치 아트 페어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플랫폼 힐을 신고 컨벤션 센터까지 행진하며 밖에서 항의했습니다. 이어 “우린 시크함을 주지 않는다”고 외치며 안으로 들어갔다.

시위는 스페인과 브라질에서 온 행인, 예술 애호가, 국제 언론인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Ilirjani는 “우리가 말한 요점은 예술은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이지 특정 집단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We give a chic”, “Bitchcoin”, “No money, no love”라는 현수막을 올리자 경찰관과 경비원들이 패셔니스타들을 에워쌌습니다. 그들은 떠나라는 요청을 받지 않았지만 포위되었습니다.

“완전히 행위예술이었다”고 그는 말했다. “그 자리에 있던 모든 사람들은 할 말이 있는 인플루언서였습니다. 그녀는 대형 패션 레이블의 벙어리 모델 노예가 아니었습니다. 우리는 모두 자유로운 영혼이었습니다. 자유와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하는 자유롭고 강력한 여성. 자유 없이는 아름다움도 없다.”

그들이 박람회에 들어가려고 했다면 그들은 쫓겨날 수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 대신 경비원은 시위가 평화적으로 진행되는 것을 보고 휴대전화로 사진을 찍기 시작했습니다. 아트 바젤이 고용한 하우스 사진작가도 시위대의 사진을 찍고 있었다.

“웃고 싶었어요. “하지 말라고 했으니 배후에 남자가 있는 게 틀림없어. 그곳의 여성들, 아트 바젤의 조직자들에게 안타까움을 느꼈고, 웃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나는 여성이 사회에서 가장 좋은 부분이라고 생각하지만 2022년에도 여성은 사회에서 동등한 지위, 동등한 급여, 남성과 동일한 권리를 갖는 측면에서 그들이 있어야 할 곳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라고 Ilirjani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여성의 성공에 의문을 제기하지 않는 수준에 도달해야 합니다. 우리는 아직 너무 멀다.”

Ilirjani는 헤드헌터 그룹, 15개국에서 여성과 LGBTQ+ 커뮤니티 모두를 위해 직장에서 평등을 개척한 회사입니다. 2019년에 그는 비영리 단체인 글로벌존엄재단 직장에서 여성과 LGBTIQ+ 커뮤니티의 인권과 시민권을 보호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그는 알바니아 최초의 공개 게이 남성으로 역사를 처음 만들었고 트랜스젠더 수용을 지지하는 항의의 한 형태로 패션을 사용하는 데 낯설지 않습니다. 1000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인스타그램(@eilirjani)캣워크를 걸었다 뉴욕 패션 위크 House of Mua Mua와 같은 디자이너와 BESFXXK 스프링 스튜디오에서 열린 컨셉 코리아 패션쇼에서 일리자니는 2023년 뉴욕패션위크, 파리패션위크, 서울패션위크에서 런웨이를 밟을 예정이다.

House of Mua Mua는 Gwen Stefani, Paris Hilton 및 Doja Cat이 착용하는 밀라노 기반 패션 레이블입니다.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Ludovica Virga는 항상 패션이 재미있고 진지하게 받아들여지지 않는 것을 옹호했습니다.(그는 한때 ” 한 번에 한 번에 한 번에 세상을 구하겠습니다.”). 이 정신은 Ilirjani와 함께 사실입니다. “현란함이 깃든 패션은 재미있습니다. 회색이나 어두운 패션일 필요는 없고 항상 색이 없어야 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Iriljani는 “Bling은 절대 유행을 타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스팽글은 여성성의 상징입니다. 당신이 누구인지, 당신의 반짝이는 정신에 대해 큰 소리로 말하는 것입니다.”

“여자는 항상 빛나야 한다.”

엘튼 일리자니 살펴보기 헤드헌터 그룹그것의 글로벌존엄재단 그리고 그의 인스타그램 @eilirjan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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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Bron James의 뒷마당에서 꿀을 원하십니까? 플라밍고 에스테이트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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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chard Christiansen은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자신의 집인 Flamingo Estate를 “쾌락주의적이고 창의적이며 매우 관능적인 안식처입니다.” 스페인 리바이벌 외관을 흠뻑 적신 핑크 색상의 이름을 딴 목가적인 로스앤젤레스 언덕 꼭대기에 자리 잡은 마법 같은 7.5에이커 부지는 이제 농장, 가정 및 소비재 라벨의 그라운드 제로가 되었습니다. .

이번 연휴 시즌, Flamingo Estate의 선물 제공은 집의 유명 인사 파워(오프라와 마사 스튜어트가 팬임)의 쇼케이스이며 스타들이 박힌 연휴 협력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Chrissy Teigen의 진저 브레드 하우스 그리고 의류 콜라보레이션 오스카 더 커머젼 지구 친화적 실천을 장려합니다. 하지만 가장 독특하고 한정판 선물 콜라보레이션은 Private Estate Honey입니다.

Julianne Moore, Ai Wei Wei, Savannah 및 LeBron James, Tiffany Haddish 및 Will Ferrell은 집에서 Flamingo Estate의 꿀벌을 초대하여 유명한 공동 작업자의 정원에서 태어난 꿀을 만들었습니다.

Laurel Canyon에서 Montauk, Portugal에 이르기까지 Flamingo Estates의 꿀벌은 현지 꿀을 수집하여 그들이 태어난 곳만큼 독특한 꿀 맛을 만들기 위해 보내졌습니다. 꿀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개별화된 제품이며 와인과 마찬가지로 꿀벌이 수집한 토양 및 식물과 같은 요소가 최종 제품에 영향을 미칩니다. 맛에서 색상까지 모든 것은 그것이 어디서 왔는지에 따라 다르며 Private Estate 꿀의 기본 아이디어는 이러한 사유지에서만 나올 수 있는 독특한 풍미를 전달하는 것입니다.

꿀은 매우 제한된 양으로 제공되며 생산은 전적으로 꿀벌이 자연적으로 생산할 수 있는 것에 기반합니다. 항아리는 지금 사용 가능 Flamingo Estates 웹사이트에서 크리스마스에 맞춰 배송할 수 있는 수량을 제공합니다. 각 병은 $250이며 Private Estate Honey 판매 수익금의 100%는 각 참가자가 선택한 자선 단체에 기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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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테리어 전문가 Ida Corti가 말하는 아늑한 집을 만드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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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라노에 본사를 둔 리사 코르티 그는 40여 년 전에 자신의 이름을 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섬유 백화점을 만나 작은 규모의 의류 컬렉션으로 시작한 레이블을 홈 텍스타일 시장으로 발전시켰습니다.

Corti의 오리지널 카프탄 컬렉션과 마찬가지로 실크, 친츠, 면과 같은 소재와 함께 유쾌한 프린트와 밝고 생동감 넘치는 색상의 세련된 조합을 생각해보세요. 이 모든 것이 모여 쿠션, 식탁보 및 냅킨을 형성하며 가족과 함께 휴식을 취하고 축하하기에 이상적입니다.

휴일 모임에 맞춰 CEO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는 Lisa Corti의 딸 Ida가 인테리어와 홈 데코에 대한 최고의 팁을 제공합니다.

이미 가지고 있는 것들에 새 생명을 불어넣어 보세요

플라스틱과 인공적인 것을 피하십시오. 예를 들어 제철 과일과 채소를 현지 시장에서 구입하십시오. 값비싼 열대 꽃과 과일 대신 백리향, 월계수 잎, 로즈마리 화분을 넣습니다. 빵 덩어리는 사랑스러운 장식이 될 수 있으며 수제 빵은 항상 따뜻함을 더합니다. 식물과 나무 가지, 돌, 깃털 등과 같은 자연 요소를 추가합니다. 제철에 꼭 보관하세요!


따뜻한 빛

따뜻한 빛은 올바른 분위기를 만드는 데 필수적입니다. 일반 조명이 따뜻한 쪽에 있는지 확인하고 너무 밝은 흰색 조명은 피하세요. 수정하기 쉽습니다. 전구를 교체하는 경우 일 수 있습니다.


특별한 식탁 만들기

식탁은 크리스마스 축하의 핵심입니다. 프린트와 패턴을 통해 창의력을 발휘하고 보여줄 수 있습니다. 냅킨은 추가 터치를 위해 대조될 수 있습니다. 그것으로 재미를!


색상의 스플래시 추가

쿠션은 당신과 당신의 손님을 위한 편안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일을 할 수 있고 좀 더 재미있는 것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거실 담요와 담요를 따뜻하게 하세요.


양초와 콘

밀랍 양초를 선택하고 벽난로가 있으면 장작에 솔방울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집에 기분 좋은 향기를 줄 것입니다.


안경을 믹스 앤 매치하십시오.

유리 제품은 테이블에 빛을 더합니다. 다른 색상과 모양을 혼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적포도주 한 병이 도움이 되거나 Vin Brulee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계피와 아니스의 향기가 방을 채울 것입니다. 계절의 향기입니다.

더 보기 lisacort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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