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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or의 SS23 여성 패션쇼는 여성에 의한 여성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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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City of Lights에서 디올의 2023 봄/여름 여성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Maria Grazia Chiuri를 알면 그녀가 여성 챔피언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컬렉션, 쇼(좀 더 자세히 설명) 및 영감은 모두 여성이었습니다. Chiuri의 고향인 이탈리아가 최초의 여성을 총리로 선출한 날입니다.

앞줄에는 여배우 로자먼드 파이크, 알렉산드라 다다리오, 매기 질렌할, 나탈리 포트만, 치마만다 응고지 아디치, 지수와 영국 보그 편집장 에드워드 에니풀이 앉았다.

Chiuri는 컬렉션을 만드는 것으로 알려진 하우스 아카이브에 입장했습니다. 1950년대 디올 스카프 뒷면에 있는 파리 지도, 특히 몽테뉴 거리의 이미지가 그의 가이드였다. “따라서 그는 자서전과 반성 사이에서 자신의 길을 따라갑니다.”라고 메종은 메모를 통해 공유합니다. 이 지도에 따라 치우리는 디올의 여성 기성복 쇼가 일반적으로 열리는 튈르리 정원으로 향합니다. 그리고 그곳에서 그는 여왕으로서 프랑스 궁정을 놀라게 한 이탈리아 여성 Catherine de’ Medici를 발견했습니다.

“de Medici는 1533년에 프랑스 궁정에 도착했으며 이 귀족 여성은 여전히 ​​여성과 권력의 관계를 상징하는 인물로 남아 있으며 Chiuri의 정치적 지성과 그녀가 시작한 힐, 코르셋, Burano와 같은 혁신에 매료되었습니다. 왕실 매뉴팩처에 도입된 레이스”라고 메종은 계속 이어갑니다.

바로크 시대 여성의 패션은 곡선미와 내츄럴한 여성스러운 실루엣이 채택되면서 화려한 문양과 짙은 색이 주를 이뤘다. 여성들은 밑단 소매, 장식용 레이스 칼라, 목선이 낮은 긴 드레스를 입었습니다. Chiuri가 이 디테일로 롱 드레스와 숏 드레스를 만들 때 흐르는 선과 금색 세공이 사용되었습니다. 그녀는 또한 당시의 색상 팔레트를 유지했으며 대부분의 룩은 검정, 흰색, 미색, 금색 및 꽃무늬 프린트였습니다. 일부 긴 봄 재킷과 코트, 또는 오래된 메디치 전통인 라피아 코트에는 꽃과 새 모티브가 포함됩니다. 컬렉션에 일부 바지 조각이 있지만 대부분 스커트와 드레스, 일부 트렌치 코트 룩입니다.

코르셋은 이 시대의 여성을 위한 훌륭한 주인공이므로 Chiuri는 업데이트하여 흉상을 형성하는 “준 기하학 모양”을 제공합니다. “그만큼 게피에르때로는 숨겨져 있고 때로는 보이기도 하며, Catherine de Medici의 궁정에서 입었던 풀 스커트를 연상시키는 실루엣을 보여줍니다.”라고 Dior는 말합니다.

Chiuri는 여성이 소유한 힘을 이해합니다. 이러한 힘 중 하나는 인식입니다. 패션의 힘은 인식, 지식 및 경험을 넘어 외부 세계를 끌어당기는 힘이기도 합니다.

골판지로 만든 시노그래픽 구조

그래도 그 세트. 원형 형태의 공연 공간으로 손님들이 몰리자, 방 중앙에는 석굴 형태의 구조물이 조각되어 만들어지기까지 약 6개월이 걸렸습니다. 샌프란시스코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San Francisco Palace of Fine Arts)에 관한 내용이 있습니다. 아티스트 Eva Jospin이 창작한 Chiuri는 Dior AW21-22 오뜨 꾸뛰르 쇼와 같은 런웨이 앙상블을 만들기 전에 그녀와 함께 작업했습니다. “마리아 그라치아는 내가 파리에서 했던 내 전시회를 보았고, 그것은 정말 숲과 동굴 그리고 건축물과 같았습니다. 나는 그가 좋아하는 동굴 정원에 관한 책을 그에게 보여주었다. 그녀는 이탈리아 사람이고 그녀는 이것에 대한 취향이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공통된 취향입니다. 그래서 그는 우리가 함께 사랑하는 모든 것들에서 영감을 받아 쇼를 위한 조각상을 상상했는지 물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예, 이 모든 것을 하는 것이 놀랍고 매우 행복하다고 말했습니다.”라고 Jospin은 말합니다. 이미 2월에 Jospin은 자신이 쇼를 할 것이라는 것을 알았고, 그로 인해 거의 반년 동안 제작에 시간이 걸렸습니다.

파리의 Buttes Chaumont 동굴, 롬바르디아의 Villa Borromeo Visconti Litta, 팔레르모의 Palazzina Cinese의 프레스코화가 그의 출발점이었습니다. 조스핀은 동굴에 대해 낯설지 않습니다. 사실 그는 그것들을 많이 연구했고 전 세계의 동굴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Grottoes는 암석을 깎아 만든 건축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화하며 자연의 진행, 내장된 조개껍데기의 변형이 특징입니다.”라고 Maison은 설명합니다.

그렇다면 왜 골판지에 매료되었습니까? “제가 이 소재를 사용하기 시작한 것은 약 15년 ​​전이었고, 아마도 그것을 시작했을 때 작업의 규모를 변경하고 대규모 주입으로 전환할 때였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연필처럼 아주 쉬우면서도 조각을 위한 재료를 찾고 있었다. 나는 어디에서나 판지를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정말 마음에 들고, 내가 처음으로 한 작업은 판지가 있는 큰 숲이었기 때문에 숲에서 시작하여 숲으로 돌아가는 방식이 마음에 듭니다.”라고 Jospin이 설명합니다.

그리고 캣워크의 조각된 구조가 컬렉션과 어떻게 조화를 이루는가? “새로운 컬렉션은 또한 바로크 시대에서 강한 영감을 받았습니다. Maria Grazia는 지금 세계에서 일어나는 일에 매우 민감합니다. 마지막 쇼는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시작했는데 코로나 직후 불확실성이 많이 컸고 유럽은 불확실성이 많고 기후변화가 많아서 불확실성이 많이 있고 그녀만의 상상의 세계인 그녀 자신의 공간. 세상이 당신에게 적합하지 않을 때 당신은 당신 자신 안에서 자원을 찾아 그것을 미치고 더 큰 것으로 바꾸고 당신의 상상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컬렉션의 아이디어입니다.”라고 작가는 계속 말합니다.

또한 공연의 일부는 네덜란드 안무가와 무용수 임레(Imre)와 마른 반 옵스탈(Marne van Opstal)의 춤을 맡았다. van Opstals는 인간 조건, 한계 및 가능성에 중점을 둔 형제 듀오입니다. 공연 말미, 마지막 걸을 때 치우리는 춤을 추며 관객들을 놀라게 했다.

이 디올 여성 패션쇼는 진정한 여성, 파리의 거리, 카트린 드 메디치와 그녀가 파리에 미친 영향, 그리고 이 시대의 문화적 복잡성을 통해 자신을 표현하는 일반적인 여성에 관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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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계 미국인 패션 아이콘 Yue-Sai Kan은 새 책에서 성공 팁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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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ue-Sai Kan은 거의 50년 동안 중국과 세계 간의 비즈니스 및 인적 관계를 성공적으로 촉진했습니다. 중국의 패션 아이콘이자 미디어 유명인사인 중국계 미국인 Kan은 1989년 에미상을 수상한 “China Walls and Bridges” 시리즈를 진행했습니다. 그는 테레사 수녀부터 이번 달에 세상을 떠난 전 중국 공산당 서기 장쩌민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의 영향력 있는 사람들을 인터뷰했습니다. Kan은 1992년 화장품 브랜드 “Yue-Sai”를 만들었고 2004년 L’Oréal에 인수되었습니다. 그녀는 L’Oréal China의 명예 부사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China Institute의 공동 회장이자 아이맥스. 도자기. 하와이에 있는 브리검 영 대학교를 졸업한 그는 베스트셀러 9권의 저자이자 적극적인 박애주의자입니다.

10칸그만큼 “Be A Pioneer”라는 자서전인 이 책은 1월에 중국에서 중국어로 출판될 예정입니다. 제목은 부분적으로 그의 아버지에게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달 위를 두 번째로 걷는 사람이 되지 마세요.” 그는 딸에게 말했습니다. “첫 번째가 되십시오.”

Kan은 월요일에 타이베이를 방문하는 동안 인터뷰에서 자신의 책에 대해 이야기하고 삶의 교훈을 공유했습니다. 아래에서 발췌하여 편집했습니다.

플래너리: 새 책은 어떻게 나오게 되었나요?

칸: 자서전을 써 달라는 부탁을 받았습니다. 사람들은 내가 중국의 중대한 시대에 대한 목격자이자 참여자이며 다른 사람들에게는 일종의 역사 기록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내가 쓰기로 결정한 이유입니다.

이 책은 나에게 3년이라는 긴 시간이 걸렸다. 중국에서 책을 출판하는 과정은 점점 복잡해지고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 3년 동안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사물을 보는 방식과 마찬가지로 우리의 삶도 바뀌었습니다. 내 인생에서 일어난 일에 대해 생각할 시간을 주었습니다. 내 인생이 그렇게 뛰어나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성공하든 실패하든, 나는 내 인생에서 많은 것을 배웠다.

많은 분들이 제가 특별한 시대에 활동하고 있고, 이런 시대에 있다는 것이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주기 때문에 운이 좋다고 말씀하십니다. 그러나 나는 인생에서 만난 모든 어려움을 운만으로 극복했다고 정말로 믿지 않습니다. 내가 한 많은 일을 하겠다고 결심하지 않았다면 많은 일이 일어나지 않았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Flannery: 성공에 도움이 된 핵심 요소는 무엇입니까?

칸: 주장합니다. 저에게는 끈기가 매우 중요합니다.

플래너리: 어떻게 책을 모으게 되었나요?

Kan: 자서전을 쓸 때 기억나는 모든 것을 쓴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정말 기억나지 않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 책을 돕기 위해 수년 동안 친구와 동료들에게 이전 시대의 글을 써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래서 내 말뿐 아니라 내 친구들의 말도 보게 될 것이다. 나는 그것이 매우 흥미로웠다. 예를 들어, 내가 이혼하는 동안 조수는 내가 매일 울고 여전히 열심히 일하며 돈이 바닥나고 있다고 썼습니다. 사람들은 이런 것들을 기억합니다.

이 책의 또 다른 흥미로운 점은 대화식이라는 것입니다. 초기 사진도 많이 볼 수 있고 QR코드를 통해 영상도 볼 수 있다. 저는 비디오 및 TV 담당자이며 실제로 훌륭하고 매력적인 비디오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이 책의 제목은 “개척자가 되십시오”입니다. 아버지는 “두 번째는 아무도 기억하지 않으니 달에 가장 먼저 발을 디딘 사람이 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것이 제가 삶에 대해 전하고 싶은 태도입니다.

당신이 할 수 없다고 생각할 수 있는 일들이 있지만, 만약 당신이 한다면 그것들은 당신에게 뿐만 아니라 이야기에도 가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개척자들은 시대를 창조하지만, 그들의 시간은 개척자들을 허용합니다. 중국이 개혁 시대가 아니었다면 내가 한 모든 일들은 아마도 일어나지 않았을 것입니다. 하지만 내가 한 일을 할 기회를 잡지 않았다면 그들이 이루어지지 않았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동시에, 책에서 이름을 밝힐 수 없는 중국의 복잡한 이유에 대해 언론과 정부에 있는 친구들의 지원과 같은 다른 많은 사람들의 지원이 없었다면 성공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Flannery: 지금까지 인터뷰한 사람 중 가장 고무적인 사람은 누구입니까?

칸: 마더 테레사. 나는 로마에서 그녀와 하루 종일을 보냈다. 그녀가 영감을 준 것은 수녀이기 때문이 아닙니다. 테레사 수녀는 매우 영적이며 매우 헌신적인 사람이었습니다. 그녀는 내가 그녀를 떠났을 때 그녀가 빛나고 내 머리가 빙글빙글 도는 지점에 전념했습니다. 그녀는 확실히 신성한 인물입니다.

플래너리: 그녀에게서 가장 인상적인 점은 무엇이었습니까?

칸: 인생의 한 가지 목표, 즉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헌신하는 순결이었습니다. 그녀는 모든 것을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했습니다. 그는 나를 로마에 있는 고아원과 미혼모, 병자, 가난한 사람들을 위한 집으로 데려갔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어머니, 당신은 정말 많은 일을 하고 계십니다. 어떻게 돈을 벌었습니까? 그녀는 “나는 돈에 대해 전혀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돈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 내가 무언가를 하기로 결정하면 어떻게든 돈이 오기 때문이다.”

또 한번은 어디 사느냐고 물었다. 오르막길을 운전해야 합니다. 분명히, 그들은 우리가 오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우리가 도착했을 때 로브를 입은 자매들이 우리 차로 왔습니다. 그들은 노래하고 있었다. 우리는 울고 있었다. 내 카메라맨이 울고 있었다.

1985년의 그 여행도 성 베드로 대성당에서 교황의 말씀을 들으러 갔기 때문에 매우 특별했습니다. 야외 미사가 있고 사람들로 가득했습니다. 갑자기 그가 TV 시리즈를 하기 위해 이곳에 온 중국 TV 제작진을 환영하고 싶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나는 카메라맨이 카메라를 휘두르는 것을 보았다.

실례합니다. 내가 무엇을 듣고 있습니까? 정말 놀랍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바티칸이 두 개의 중국이 있다고 믿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하나는 대만에 있고 다른 하나는 중국 본토에 있습니다. 단 하나뿐임을 분명히 했다. 본토는 오늘날에도 본토와 외교 관계를 맺은 적이 없기 때문에 정말 대단한 일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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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flannerychin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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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트 바젤 마이애미 비치를 훔친 패션 시위에 관한 Elton Ilirjan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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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t Basel Miami Beach가 20년 전인 2002년에 시작했을 때, 그것은 반항 정신, 매우 DIY 및 매우 로큰롤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결국 12월 마이애미에 모인 뉴요커들은 모두 마가리타와 함께 햇볕 아래에서 파티를 하고 싶어했습니다(주말 내내 형광등 아래 컨벤션 센터에 갇혀 있지는 않았습니다. 미술품 판매 수익을 의미하더라도).

2022년 아트 바젤 마이애미 비치가 개장 20주년을 맞이하면서 공연 예술 작품이 쇼를 강타했습니다. 밀라노에 본사를 둔 패션 레이블이 만든 두 번째 연례 “Fart Basel” 항의 버스 하우스 오브 무아무아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루도비카 비르가(Ludovica Virga)는 각각 브랜드의 스팽글 의상을 입은 시위대를 페미니스트 시위 슬로건이 있는 아트 페어로 이끌었습니다.

이 대담한 패션 시위는 알바니아 출신의 LGBTQ+ 활동가이자 패션 전문가인 Elton Ilirjani가 이끌었습니다. 그녀는 흰색 진주로 장식된 흰색 청바지와 어울리는 둥근 선글라스, 흰색 얇은 명주 그물로 만든 웨딩 트레인, “Sugar Daddy가 모든 문제를 해결합니다.” 여성들이 평등한 권리, 급여, 대담한 의지를 위해, 특히 패션 산업에서, 모델뿐만 아니라 홍보에서 재봉사에 이르기까지 무대 뒤에서 일하는 여성들에게 오게 하세요.

Ilirjani는 “우리는 패션을 런웨이에서 스트리트로 가져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버스 위 패션 런웨이 같았다. 메시지는 분명히 사람들을 위한 활주로가 어떠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이 행사는 11월 29일 정오경 SLS 호텔 사우스 비치 호텔에서 시작되어 사우스 비치의 중심가인 콜린스 애비뉴를 따라 마이애미 비치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아트 바젤 아트 페어로 갔다가 돌아옵니다.

그들은 그것을 시위자들이 입는 “보헤미안 글램 패션”을 가진 “실험적인 팝업 항의 버스”라고 불렀고,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패션 인플 루 언서였습니다. 시위는 돈에 너무 집중하게 된 긴장된 아트 페어에 웃음, 반짝임, 반짝임을 더했습니다. Ilirjani는 긍정적인 퀴어 메시지가 있다고 믿는 시위를 이끌었습니다.

Ilirjani는 “LGBTQ+ 커뮤니티의 일부를 활동가로서 전 세계에 소개해야 한다고 느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내가 LGBTQ+ 커뮤니티를 위해 항의하는 것은 미국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자유롭게 나올 수 없는 동유럽, 브라질, 아랍 국가, 아시아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그룹이 아트 바젤 마이애미 비치 아트 페어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플랫폼 힐을 신고 컨벤션 센터까지 행진하며 밖에서 항의했습니다. 이어 “우린 시크함을 주지 않는다”고 외치며 안으로 들어갔다.

시위는 스페인과 브라질에서 온 행인, 예술 애호가, 국제 언론인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Ilirjani는 “우리가 말한 요점은 예술은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이지 특정 집단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We give a chic”, “Bitchcoin”, “No money, no love”라는 현수막을 올리자 경찰관과 경비원들이 패셔니스타들을 에워쌌습니다. 그들은 떠나라는 요청을 받지 않았지만 포위되었습니다.

“완전히 행위예술이었다”고 그는 말했다. “그 자리에 있던 모든 사람들은 할 말이 있는 인플루언서였습니다. 그녀는 대형 패션 레이블의 벙어리 모델 노예가 아니었습니다. 우리는 모두 자유로운 영혼이었습니다. 자유와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하는 자유롭고 강력한 여성. 자유 없이는 아름다움도 없다.”

그들이 박람회에 들어가려고 했다면 그들은 쫓겨날 수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 대신 경비원은 시위가 평화적으로 진행되는 것을 보고 휴대전화로 사진을 찍기 시작했습니다. 아트 바젤이 고용한 하우스 사진작가도 시위대의 사진을 찍고 있었다.

“웃고 싶었어요. “하지 말라고 했으니 배후에 남자가 있는 게 틀림없어. 그곳의 여성들, 아트 바젤의 조직자들에게 안타까움을 느꼈고, 웃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나는 여성이 사회에서 가장 좋은 부분이라고 생각하지만 2022년에도 여성은 사회에서 동등한 지위, 동등한 급여, 남성과 동일한 권리를 갖는 측면에서 그들이 있어야 할 곳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라고 Ilirjani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여성의 성공에 의문을 제기하지 않는 수준에 도달해야 합니다. 우리는 아직 너무 멀다.”

Ilirjani는 헤드헌터 그룹, 15개국에서 여성과 LGBTQ+ 커뮤니티 모두를 위해 직장에서 평등을 개척한 회사입니다. 2019년에 그는 비영리 단체인 글로벌존엄재단 직장에서 여성과 LGBTIQ+ 커뮤니티의 인권과 시민권을 보호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그는 알바니아 최초의 공개 게이 남성으로 역사를 처음 만들었고 트랜스젠더 수용을 지지하는 항의의 한 형태로 패션을 사용하는 데 낯설지 않습니다. 1000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인스타그램(@eilirjani)캣워크를 걸었다 뉴욕 패션 위크 House of Mua Mua와 같은 디자이너와 BESFXXK 스프링 스튜디오에서 열린 컨셉 코리아 패션쇼에서 일리자니는 2023년 뉴욕패션위크, 파리패션위크, 서울패션위크에서 런웨이를 밟을 예정이다.

House of Mua Mua는 Gwen Stefani, Paris Hilton 및 Doja Cat이 착용하는 밀라노 기반 패션 레이블입니다.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Ludovica Virga는 항상 패션이 재미있고 진지하게 받아들여지지 않는 것을 옹호했습니다.(그는 한때 ” 한 번에 한 번에 한 번에 세상을 구하겠습니다.”). 이 정신은 Ilirjani와 함께 사실입니다. “현란함이 깃든 패션은 재미있습니다. 회색이나 어두운 패션일 필요는 없고 항상 색이 없어야 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Iriljani는 “Bling은 절대 유행을 타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스팽글은 여성성의 상징입니다. 당신이 누구인지, 당신의 반짝이는 정신에 대해 큰 소리로 말하는 것입니다.”

“여자는 항상 빛나야 한다.”

엘튼 일리자니 살펴보기 헤드헌터 그룹그것의 글로벌존엄재단 그리고 그의 인스타그램 @eilirjan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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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Bron James의 뒷마당에서 꿀을 원하십니까? 플라밍고 에스테이트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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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chard Christiansen은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자신의 집인 Flamingo Estate를 “쾌락주의적이고 창의적이며 매우 관능적인 안식처입니다.” 스페인 리바이벌 외관을 흠뻑 적신 핑크 색상의 이름을 딴 목가적인 로스앤젤레스 언덕 꼭대기에 자리 잡은 마법 같은 7.5에이커 부지는 이제 농장, 가정 및 소비재 라벨의 그라운드 제로가 되었습니다. .

이번 연휴 시즌, Flamingo Estate의 선물 제공은 집의 유명 인사 파워(오프라와 마사 스튜어트가 팬임)의 쇼케이스이며 스타들이 박힌 연휴 협력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Chrissy Teigen의 진저 브레드 하우스 그리고 의류 콜라보레이션 오스카 더 커머젼 지구 친화적 실천을 장려합니다. 하지만 가장 독특하고 한정판 선물 콜라보레이션은 Private Estate Honey입니다.

Julianne Moore, Ai Wei Wei, Savannah 및 LeBron James, Tiffany Haddish 및 Will Ferrell은 집에서 Flamingo Estate의 꿀벌을 초대하여 유명한 공동 작업자의 정원에서 태어난 꿀을 만들었습니다.

Laurel Canyon에서 Montauk, Portugal에 이르기까지 Flamingo Estates의 꿀벌은 현지 꿀을 수집하여 그들이 태어난 곳만큼 독특한 꿀 맛을 만들기 위해 보내졌습니다. 꿀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개별화된 제품이며 와인과 마찬가지로 꿀벌이 수집한 토양 및 식물과 같은 요소가 최종 제품에 영향을 미칩니다. 맛에서 색상까지 모든 것은 그것이 어디서 왔는지에 따라 다르며 Private Estate 꿀의 기본 아이디어는 이러한 사유지에서만 나올 수 있는 독특한 풍미를 전달하는 것입니다.

꿀은 매우 제한된 양으로 제공되며 생산은 전적으로 꿀벌이 자연적으로 생산할 수 있는 것에 기반합니다. 항아리는 지금 사용 가능 Flamingo Estates 웹사이트에서 크리스마스에 맞춰 배송할 수 있는 수량을 제공합니다. 각 병은 $250이며 Private Estate Honey 판매 수익금의 100%는 각 참가자가 선택한 자선 단체에 기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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