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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에서 가장 비싼 천 중 하나인 연꽃 실크의 비밀을 공유하는 Smile과 Pyae Mau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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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ile과 Pyae Maung은 미얀마에서 가장 사랑받는 커플 중 하나입니다. 그녀는 영화 제작가 출신의 유명 여배우이며 미얀마 골프 대표팀에서 뛰었던 초보 골퍼입니다. 그들의 경력은 2006년 런던에 기반을 둔 전화 카드 사업으로 시작하여 예술과 스포츠에서 통신 산업으로 발전했습니다. Smile Empire 및 Smile Online Cinema라는 이름으로 비즈니스는 디지털 콘텐츠 파트너십, 모바일 결제 애플리케이션, 엔터테인먼트, 게임 및 환대 분야로 발전했습니다.

이제 부부는 사실상 조국의 대사가 되었습니다. 이 부부는 최근 동남아시아와 서구 간의 문화 간 대화를 만들고자 하는 꿈을 가지고 두 십대 딸과 함께 로스앤젤레스로 이사했습니다.

스마일은 “우리는 건축, 직물, 요리, 심지어 동종 요법의 전통에서 영감을 얻어 미국에 입양된 가정에 우리 문화를 전하기를 희망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우리는 로스앤젤레스 지역에 모두에게 개방될 불교 수도원을 짓고 Shwedagon Pagoda와 Kyaiktiyo 사원의 복제품을 만들 계획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미얀마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라고 Pyae가 덧붙입니다. “우리는 다양한 동남아시아 국가를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공유하고자 하는 공예와 문화 전통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항상 사절인 그들을 통해 미얀마의 소중한 수제 직물인 연꽃 실크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원료의 짧은 수확 기간과 만드는 데 걸리는 장인 정신, 짜는 데 걸리는 시간으로 인해 세계에서 가장 희귀한 실크 중 하나인 이 실크는 손으로 직접 만들고 조각합니다. 스카프를 만드는 데 두 달. 수작업으로 완전히 추출되고 제조되기 때문에 연꽃 실크의 가격은 전통적인 실크보다 10배 이상 비싸 세계에서 가장 희귀하고 비싼 직물 중 하나입니다.

이 직물을 홍보하기 위한 Maung의 열정은 노동에서 오염 및 폐기물에 이르기까지 섬유 및 의류 생산과 관련된 윤리적 문제와 씨름하고 있는 세계가 생분해되지 않는 이보다 더 적절한 시기에 이루어졌습니다. 연꽃 실크는 연꽃 줄기에 있는 섬유의 축축한 가닥에서 뽑아내고 기계 없이 완전히 만들어지기 때문에 이 유형의 실크는 완전히 자연적이며 비건일 뿐만 아니라 생분해성입니다.

Pyae는 “생산 방법은 노동 집약적일 수 있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자연스럽고 손으로 만들고 손상을 일으키지 않고 흙으로 되돌릴 수 있기 때문에 여러 면에서 지속 가능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연꽃 실크는 미얀마에서 유래했지만 베트남에서 복제되었으며 연꽃 식물이 자라는 인도에서도 약간 복제되었습니다. 이 직물을 만드는 과정은 5월 중순부터 10월 말까지 지속되는 우기에만 줄기를 수확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연줄기 안쪽에서 부드럽게 뽑아낸 실을 24시간 동안 젖은 상태에서 가공해야 하기 때문에 매일 수확을 해야 합니다. 각각의 줄기에는 소량의 섬유만 포함되어 있는데, 이 섬유는 가늘고 끈적거리며 부드럽게 말아서 한 가닥의 실을 만든 다음 건조시켜야 합니다. 이 추출 과정은 이 실크를 만드는 데 가장 시간이 많이 걸리는 부분입니다.

하나의 실을 만드는데 200~250개 정도의 줄기가 필요하며, 이것은 더욱 빠르고 숙련된 작업자의 손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실이 건조되면 직조를 위해 베틀에 공급되기 전에 스풀에 (다시 손으로) 감습니다.

직공의 궁극적인 목표가 24″ x 68″ 천 조각을 만드는 것이라면 그것을 만드는 데 약 9,200개의 연꽃 줄기가 필요합니다. 이 직물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소규모 팀이 있는 장인 스튜디오는 한 달에 약 20개의 스카프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실크의 부드러움과 신축성이 뛰어나면서도 린넨처럼 숨쉬는 원단이 탄생했습니다.

“연꽃 원단은 자연스럽고 통기성이 있으며 촉감이 부드럽고 자연적으로 얼룩에 강하고 방수가 되며 주름이 없습니다.”라고 스마일은 열광합니다.

고급 브랜드는 정교한 직물로 유명한 고급 이탈리아 하우스인 Loro Piana와 같이 컬렉션에 연꽃 실크를 사용하려고 했습니다. 하우스의 창시자 Pier Luigi Loro Piana에 이어, 재능이 있었다 자신을 위해 스포츠 재킷으로 변신한 로터스 실크는 원단에 반해 로터스 실크로 재현해 RRP 5,600달러에 컬렉션에 소개했습니다. 어디까지나 고가의 자켓입니다. 이제 10년 전 Loro Piana가 처음 출시했을 때 그 가격을 상상해 보십시오. 그들은 오늘날까지 연꽃 실크를 사용하여 옷을 계속 만들고 있습니다.

오뜨 꾸뛰르 영역에서 로터스 실크의 움직임은 많지 않았습니다. 직물을 생산하는 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립니다. 그것이 너무 탐나게 만들고 세계에서 가장 비싼 직물 중 하나로 남아있게하는 것은 가용성 부족입니다.

“연꽃은 순결, 중생, 승천 등 여러 가지 이유로 우리 문화에서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Pye는 설명합니다. “더 개인적으로는 아내와 나, 우리의 로맨스에 대한 이야기의 일부입니다. 구애 초기에 아침 7시에 아내에게 연꽃 7송이를 가져왔는데 그것이 우리의 터닝 포인트였습니다. 그 후 우리는 커플이 됐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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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계 미국인 패션 아이콘 Yue-Sai Kan은 새 책에서 성공 팁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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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ue-Sai Kan은 거의 50년 동안 중국과 세계 간의 비즈니스 및 인적 관계를 성공적으로 촉진했습니다. 중국의 패션 아이콘이자 미디어 유명인사인 중국계 미국인 Kan은 1989년 에미상을 수상한 “China Walls and Bridges” 시리즈를 진행했습니다. 그는 테레사 수녀부터 이번 달에 세상을 떠난 전 중국 공산당 서기 장쩌민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의 영향력 있는 사람들을 인터뷰했습니다. Kan은 1992년 화장품 브랜드 “Yue-Sai”를 만들었고 2004년 L’Oréal에 인수되었습니다. 그녀는 L’Oréal China의 명예 부사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China Institute의 공동 회장이자 아이맥스. 도자기. 하와이에 있는 브리검 영 대학교를 졸업한 그는 베스트셀러 9권의 저자이자 적극적인 박애주의자입니다.

10칸그만큼 “Be A Pioneer”라는 자서전인 이 책은 1월에 중국에서 중국어로 출판될 예정입니다. 제목은 부분적으로 그의 아버지에게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달 위를 두 번째로 걷는 사람이 되지 마세요.” 그는 딸에게 말했습니다. “첫 번째가 되십시오.”

Kan은 월요일에 타이베이를 방문하는 동안 인터뷰에서 자신의 책에 대해 이야기하고 삶의 교훈을 공유했습니다. 아래에서 발췌하여 편집했습니다.

플래너리: 새 책은 어떻게 나오게 되었나요?

칸: 자서전을 써 달라는 부탁을 받았습니다. 사람들은 내가 중국의 중대한 시대에 대한 목격자이자 참여자이며 다른 사람들에게는 일종의 역사 기록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내가 쓰기로 결정한 이유입니다.

이 책은 나에게 3년이라는 긴 시간이 걸렸다. 중국에서 책을 출판하는 과정은 점점 복잡해지고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 3년 동안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사물을 보는 방식과 마찬가지로 우리의 삶도 바뀌었습니다. 내 인생에서 일어난 일에 대해 생각할 시간을 주었습니다. 내 인생이 그렇게 뛰어나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성공하든 실패하든, 나는 내 인생에서 많은 것을 배웠다.

많은 분들이 제가 특별한 시대에 활동하고 있고, 이런 시대에 있다는 것이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주기 때문에 운이 좋다고 말씀하십니다. 그러나 나는 인생에서 만난 모든 어려움을 운만으로 극복했다고 정말로 믿지 않습니다. 내가 한 많은 일을 하겠다고 결심하지 않았다면 많은 일이 일어나지 않았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Flannery: 성공에 도움이 된 핵심 요소는 무엇입니까?

칸: 주장합니다. 저에게는 끈기가 매우 중요합니다.

플래너리: 어떻게 책을 모으게 되었나요?

Kan: 자서전을 쓸 때 기억나는 모든 것을 쓴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정말 기억나지 않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 책을 돕기 위해 수년 동안 친구와 동료들에게 이전 시대의 글을 써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래서 내 말뿐 아니라 내 친구들의 말도 보게 될 것이다. 나는 그것이 매우 흥미로웠다. 예를 들어, 내가 이혼하는 동안 조수는 내가 매일 울고 여전히 열심히 일하며 돈이 바닥나고 있다고 썼습니다. 사람들은 이런 것들을 기억합니다.

이 책의 또 다른 흥미로운 점은 대화식이라는 것입니다. 초기 사진도 많이 볼 수 있고 QR코드를 통해 영상도 볼 수 있다. 저는 비디오 및 TV 담당자이며 실제로 훌륭하고 매력적인 비디오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이 책의 제목은 “개척자가 되십시오”입니다. 아버지는 “두 번째는 아무도 기억하지 않으니 달에 가장 먼저 발을 디딘 사람이 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것이 제가 삶에 대해 전하고 싶은 태도입니다.

당신이 할 수 없다고 생각할 수 있는 일들이 있지만, 만약 당신이 한다면 그것들은 당신에게 뿐만 아니라 이야기에도 가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개척자들은 시대를 창조하지만, 그들의 시간은 개척자들을 허용합니다. 중국이 개혁 시대가 아니었다면 내가 한 모든 일들은 아마도 일어나지 않았을 것입니다. 하지만 내가 한 일을 할 기회를 잡지 않았다면 그들이 이루어지지 않았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동시에, 책에서 이름을 밝힐 수 없는 중국의 복잡한 이유에 대해 언론과 정부에 있는 친구들의 지원과 같은 다른 많은 사람들의 지원이 없었다면 성공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Flannery: 지금까지 인터뷰한 사람 중 가장 고무적인 사람은 누구입니까?

칸: 마더 테레사. 나는 로마에서 그녀와 하루 종일을 보냈다. 그녀가 영감을 준 것은 수녀이기 때문이 아닙니다. 테레사 수녀는 매우 영적이며 매우 헌신적인 사람이었습니다. 그녀는 내가 그녀를 떠났을 때 그녀가 빛나고 내 머리가 빙글빙글 도는 지점에 전념했습니다. 그녀는 확실히 신성한 인물입니다.

플래너리: 그녀에게서 가장 인상적인 점은 무엇이었습니까?

칸: 인생의 한 가지 목표, 즉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헌신하는 순결이었습니다. 그녀는 모든 것을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했습니다. 그는 나를 로마에 있는 고아원과 미혼모, 병자, 가난한 사람들을 위한 집으로 데려갔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어머니, 당신은 정말 많은 일을 하고 계십니다. 어떻게 돈을 벌었습니까? 그녀는 “나는 돈에 대해 전혀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돈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 내가 무언가를 하기로 결정하면 어떻게든 돈이 오기 때문이다.”

또 한번은 어디 사느냐고 물었다. 오르막길을 운전해야 합니다. 분명히, 그들은 우리가 오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우리가 도착했을 때 로브를 입은 자매들이 우리 차로 왔습니다. 그들은 노래하고 있었다. 우리는 울고 있었다. 내 카메라맨이 울고 있었다.

1985년의 그 여행도 성 베드로 대성당에서 교황의 말씀을 들으러 갔기 때문에 매우 특별했습니다. 야외 미사가 있고 사람들로 가득했습니다. 갑자기 그가 TV 시리즈를 하기 위해 이곳에 온 중국 TV 제작진을 환영하고 싶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나는 카메라맨이 카메라를 휘두르는 것을 보았다.

실례합니다. 내가 무엇을 듣고 있습니까? 정말 놀랍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바티칸이 두 개의 중국이 있다고 믿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하나는 대만에 있고 다른 하나는 중국 본토에 있습니다. 단 하나뿐임을 분명히 했다. 본토는 오늘날에도 본토와 외교 관계를 맺은 적이 없기 때문에 정말 대단한 일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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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flannerychin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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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트 바젤 마이애미 비치를 훔친 패션 시위에 관한 Elton Ilirjan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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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t Basel Miami Beach가 20년 전인 2002년에 시작했을 때, 그것은 반항 정신, 매우 DIY 및 매우 로큰롤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결국 12월 마이애미에 모인 뉴요커들은 모두 마가리타와 함께 햇볕 아래에서 파티를 하고 싶어했습니다(주말 내내 형광등 아래 컨벤션 센터에 갇혀 있지는 않았습니다. 미술품 판매 수익을 의미하더라도).

2022년 아트 바젤 마이애미 비치가 개장 20주년을 맞이하면서 공연 예술 작품이 쇼를 강타했습니다. 밀라노에 본사를 둔 패션 레이블이 만든 두 번째 연례 “Fart Basel” 항의 버스 하우스 오브 무아무아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루도비카 비르가(Ludovica Virga)는 각각 브랜드의 스팽글 의상을 입은 시위대를 페미니스트 시위 슬로건이 있는 아트 페어로 이끌었습니다.

이 대담한 패션 시위는 알바니아 출신의 LGBTQ+ 활동가이자 패션 전문가인 Elton Ilirjani가 이끌었습니다. 그녀는 흰색 진주로 장식된 흰색 청바지와 어울리는 둥근 선글라스, 흰색 얇은 명주 그물로 만든 웨딩 트레인, “Sugar Daddy가 모든 문제를 해결합니다.” 여성들이 평등한 권리, 급여, 대담한 의지를 위해, 특히 패션 산업에서, 모델뿐만 아니라 홍보에서 재봉사에 이르기까지 무대 뒤에서 일하는 여성들에게 오게 하세요.

Ilirjani는 “우리는 패션을 런웨이에서 스트리트로 가져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버스 위 패션 런웨이 같았다. 메시지는 분명히 사람들을 위한 활주로가 어떠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이 행사는 11월 29일 정오경 SLS 호텔 사우스 비치 호텔에서 시작되어 사우스 비치의 중심가인 콜린스 애비뉴를 따라 마이애미 비치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아트 바젤 아트 페어로 갔다가 돌아옵니다.

그들은 그것을 시위자들이 입는 “보헤미안 글램 패션”을 가진 “실험적인 팝업 항의 버스”라고 불렀고,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패션 인플 루 언서였습니다. 시위는 돈에 너무 집중하게 된 긴장된 아트 페어에 웃음, 반짝임, 반짝임을 더했습니다. Ilirjani는 긍정적인 퀴어 메시지가 있다고 믿는 시위를 이끌었습니다.

Ilirjani는 “LGBTQ+ 커뮤니티의 일부를 활동가로서 전 세계에 소개해야 한다고 느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내가 LGBTQ+ 커뮤니티를 위해 항의하는 것은 미국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자유롭게 나올 수 없는 동유럽, 브라질, 아랍 국가, 아시아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그룹이 아트 바젤 마이애미 비치 아트 페어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플랫폼 힐을 신고 컨벤션 센터까지 행진하며 밖에서 항의했습니다. 이어 “우린 시크함을 주지 않는다”고 외치며 안으로 들어갔다.

시위는 스페인과 브라질에서 온 행인, 예술 애호가, 국제 언론인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Ilirjani는 “우리가 말한 요점은 예술은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이지 특정 집단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We give a chic”, “Bitchcoin”, “No money, no love”라는 현수막을 올리자 경찰관과 경비원들이 패셔니스타들을 에워쌌습니다. 그들은 떠나라는 요청을 받지 않았지만 포위되었습니다.

“완전히 행위예술이었다”고 그는 말했다. “그 자리에 있던 모든 사람들은 할 말이 있는 인플루언서였습니다. 그녀는 대형 패션 레이블의 벙어리 모델 노예가 아니었습니다. 우리는 모두 자유로운 영혼이었습니다. 자유와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하는 자유롭고 강력한 여성. 자유 없이는 아름다움도 없다.”

그들이 박람회에 들어가려고 했다면 그들은 쫓겨날 수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 대신 경비원은 시위가 평화적으로 진행되는 것을 보고 휴대전화로 사진을 찍기 시작했습니다. 아트 바젤이 고용한 하우스 사진작가도 시위대의 사진을 찍고 있었다.

“웃고 싶었어요. “하지 말라고 했으니 배후에 남자가 있는 게 틀림없어. 그곳의 여성들, 아트 바젤의 조직자들에게 안타까움을 느꼈고, 웃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나는 여성이 사회에서 가장 좋은 부분이라고 생각하지만 2022년에도 여성은 사회에서 동등한 지위, 동등한 급여, 남성과 동일한 권리를 갖는 측면에서 그들이 있어야 할 곳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라고 Ilirjani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여성의 성공에 의문을 제기하지 않는 수준에 도달해야 합니다. 우리는 아직 너무 멀다.”

Ilirjani는 헤드헌터 그룹, 15개국에서 여성과 LGBTQ+ 커뮤니티 모두를 위해 직장에서 평등을 개척한 회사입니다. 2019년에 그는 비영리 단체인 글로벌존엄재단 직장에서 여성과 LGBTIQ+ 커뮤니티의 인권과 시민권을 보호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그는 알바니아 최초의 공개 게이 남성으로 역사를 처음 만들었고 트랜스젠더 수용을 지지하는 항의의 한 형태로 패션을 사용하는 데 낯설지 않습니다. 1000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인스타그램(@eilirjani)캣워크를 걸었다 뉴욕 패션 위크 House of Mua Mua와 같은 디자이너와 BESFXXK 스프링 스튜디오에서 열린 컨셉 코리아 패션쇼에서 일리자니는 2023년 뉴욕패션위크, 파리패션위크, 서울패션위크에서 런웨이를 밟을 예정이다.

House of Mua Mua는 Gwen Stefani, Paris Hilton 및 Doja Cat이 착용하는 밀라노 기반 패션 레이블입니다.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Ludovica Virga는 항상 패션이 재미있고 진지하게 받아들여지지 않는 것을 옹호했습니다.(그는 한때 ” 한 번에 한 번에 한 번에 세상을 구하겠습니다.”). 이 정신은 Ilirjani와 함께 사실입니다. “현란함이 깃든 패션은 재미있습니다. 회색이나 어두운 패션일 필요는 없고 항상 색이 없어야 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Iriljani는 “Bling은 절대 유행을 타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스팽글은 여성성의 상징입니다. 당신이 누구인지, 당신의 반짝이는 정신에 대해 큰 소리로 말하는 것입니다.”

“여자는 항상 빛나야 한다.”

엘튼 일리자니 살펴보기 헤드헌터 그룹그것의 글로벌존엄재단 그리고 그의 인스타그램 @eilirjan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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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Bron James의 뒷마당에서 꿀을 원하십니까? 플라밍고 에스테이트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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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chard Christiansen은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자신의 집인 Flamingo Estate를 “쾌락주의적이고 창의적이며 매우 관능적인 안식처입니다.” 스페인 리바이벌 외관을 흠뻑 적신 핑크 색상의 이름을 딴 목가적인 로스앤젤레스 언덕 꼭대기에 자리 잡은 마법 같은 7.5에이커 부지는 이제 농장, 가정 및 소비재 라벨의 그라운드 제로가 되었습니다. .

이번 연휴 시즌, Flamingo Estate의 선물 제공은 집의 유명 인사 파워(오프라와 마사 스튜어트가 팬임)의 쇼케이스이며 스타들이 박힌 연휴 협력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Chrissy Teigen의 진저 브레드 하우스 그리고 의류 콜라보레이션 오스카 더 커머젼 지구 친화적 실천을 장려합니다. 하지만 가장 독특하고 한정판 선물 콜라보레이션은 Private Estate Honey입니다.

Julianne Moore, Ai Wei Wei, Savannah 및 LeBron James, Tiffany Haddish 및 Will Ferrell은 집에서 Flamingo Estate의 꿀벌을 초대하여 유명한 공동 작업자의 정원에서 태어난 꿀을 만들었습니다.

Laurel Canyon에서 Montauk, Portugal에 이르기까지 Flamingo Estates의 꿀벌은 현지 꿀을 수집하여 그들이 태어난 곳만큼 독특한 꿀 맛을 만들기 위해 보내졌습니다. 꿀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개별화된 제품이며 와인과 마찬가지로 꿀벌이 수집한 토양 및 식물과 같은 요소가 최종 제품에 영향을 미칩니다. 맛에서 색상까지 모든 것은 그것이 어디서 왔는지에 따라 다르며 Private Estate 꿀의 기본 아이디어는 이러한 사유지에서만 나올 수 있는 독특한 풍미를 전달하는 것입니다.

꿀은 매우 제한된 양으로 제공되며 생산은 전적으로 꿀벌이 자연적으로 생산할 수 있는 것에 기반합니다. 항아리는 지금 사용 가능 Flamingo Estates 웹사이트에서 크리스마스에 맞춰 배송할 수 있는 수량을 제공합니다. 각 병은 $250이며 Private Estate Honey 판매 수익금의 100%는 각 참가자가 선택한 자선 단체에 기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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