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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guerite Adzick이 Addison Bay 브랜드로 고급 애슬레저를 만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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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깅스는 1960년대부터 댄스 세계에서 영감을 받아 항상 여성들에게 어필했습니다. 70년대와 80년대가 진행되면서 레깅스는 특히 에어로빅 시대에 큰 유행이었습니다. 1985년 로맨틱 드라마에서 누가 제이미 리 커티스와 존 트라볼타를 잊을 수 있겠습니까? 완벽한? 그러나 2000년대 초반, 그리고 확실히 새천년이 시작된 지 10년이 되자 여성들은 다시 타이츠를 입기 시작했습니다. 실제로 많은 여성들이 마치 평상복처럼 입었습니다. 이러한 경향에 사로잡혀 있는 사람은 애디슨 베이, 체육관 밖에서 레깅스를 입은 여성들을 발견했습니다. 틈새 시장을 찾은 Adzick은 직장에 가서 완벽한 활동복을 갈망하는 여성들에게 어필하는 브랜드를 만들었습니다.

“애디슨 베이를 런칭하기 전에 버지니아 대학교에서 디비전 I 라크로스를 뛰었습니다. 대학 운동선수로 세상을 떠난 후, 저는 대학을 졸업하고 릴리 풀리처에서 일하고 마케팅 팀에서 일하면서 패션 업계에 몰두했습니다. 7년 동안. 필라델피아 도심에 살면서 레깅스 차림으로 시내를 돌아다니고 유명 레스토랑을 자주 찾는 여성들을 발견했습니다. 나처럼 바쁘고 이동이 많은 여성들은 학교에서, 사무실에서, 남편과 술을 마실 때, 아이들과 집에서 입을 수 있는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활동복을 찾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 오전 7시부터 오후 7시까지 착용할 수 있는 세련된 운동복의 필요성 인식. 스포츠웨어는 일상의 옷장이 될 것이고 우리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세련된 옵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4년이 지났고 우리는 정말로 우리의 도약을 하고 있습니다. 이제 Addison Bay를 좋은 곳에서 위대한 곳으로 만드는 것이 제 일입니다.”라고 Adzick이 말했습니다.

2018년에 Addison Bay가 출시되었을 때 이 브랜드는 브랜드 구색의 97%를 차지하는 여성들에게 반향을 일으키기 시작했다고 House는 말합니다. 이름은 매우 뉴 잉글랜드처럼 들리지만 Adzick의 개인 이름을 가진 Mid-Atlantic 브랜드입니다. “저는 애디슨 베이의 초창기에 필라델피아의 애디슨 스트리트에 살고 있었고, 부엌 카운터에서 늦게까지 일하면서 사업 계획을 작성하고 회사의 초기 단계를 구축했습니다. 베이는 어린 시절 뉴저지주 아발론 베이에서 수영하면서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팬데믹이 시작되기 조금 전부터 Adzick은 스타트업의 삶을 살아가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스타트업 인생이 진정한 롤러 코스터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인식하지 못했다면 나는 태만했을 것입니다. 기복이 너무 높게 느껴지고 저점이 저점 중 가장 낮습니다. 눈가리개를 하고 명확한 관점을 가진 강력한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집중하는 것이 이 여정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는 것을 배웠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옳은 일을 해야 합니다. Addison Bay는 JVS Philadelphia Fund for Women으로부터 보조금을 받은 3개의 필라델피아 기반 회사 중 하나였으며 회사는 순매출에서 매년 100% 이상 성장하고 있습니다.

미학은 그녀가 “높은 스포츠웨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골퍼, 테니스 선수, 학생 및 활동적인 여성 모두를 위한 것이 있습니다. 애디슨 베이는 골프장에서 점심 모임, 집에서, 심부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각은 하루 종일 착용해야합니다. “우리는 현대 여성을 위한 모던 옷장을 제공하여 매일 옷을 더 쉽게 입을 수 있도록 합니다. 우리의 디자인은 완벽하게 배치된 스트라이프, 양각 디테일 및 프리미엄 패브릭으로 레이어링되어 세련된 스포츠웨어를 만듭니다. 우리는 활동적인 여성으로서 우리 자신의 경험을 활용하여 오전 7시부터 오후 7시까지 당신을 데려가도록 설계된 일상적인 의상을 개발했습니다.”라고 Adzick은 말합니다.

그러나 2018년에도 Lululemon, LL Bean, Patagonia 등의 스포츠웨어 브랜드가 시장에 출시되었습니다. 그러나 Adzick은 하루 종일 운동복을 보지 않았습니다. 그는 자신이 채울 수 있는 틈새를 보기 시작했습니다. “2017년에 시장을 조사했을 때 운동복이 체육관 밖에서도 잘 입는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패션이 기능성을 의미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하루 종일 입을 수 있는 다양한 광택 스포츠웨어를 디자인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입력: 애디슨 베이.

우리는 유행병 이전에 여성들이 애슬레저 방향으로 움직이고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Adzick은 “편안함과 패션은 상호 배타적이지 않으며 여성은 스타일을 희생하지 않고 기능을 원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여성은 이동 중이므로 Addison Bay와 같은 브랜드는 여성이 동일시하는 우아하면서도 편안한 패션을 선보입니다. “저는 학교에, 학교에, 사무실에, 집에 아이들과 함께, 매일 밤 일과를 위해 두 아이를 준비시키는 데 아침을 보냅니다. 하루는 꽉 찼습니다. 나 필요 내 바쁜 하루의 모든 부분에 기능적이지만 여전히 조심해 내가 어떻게 생겼는지에 대해. Addison Bay는 저와 저와 같은 많은 여성들에게 완벽한 솔루션처럼 보였습니다.”

이 브랜드는 전년 대비 300% 성장한 소비자 기반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유행이 만연한 2020년 초에는 강력한 수익성을 보여주는 예상을 뛰어 넘었습니다. Allied Market Research는 2020년에 세계 레저 시장 (1억 6,370만 달러의 가치)는 2021년까지 2억 5,710만 달러에 이를 것입니다.

“팬데믹 초기에 소비자들이 전반적인 지출을 마비시키는 공포감이 있었는데 우리는 그것을 즉시 느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재택근무와 보다 캐주얼한 생활 방식이라는 “새로운 표준”에 적응하고 나면 스포츠웨어 소매 카테고리에 속하게 된 것이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값비싼 기성복 드레스나 액세서리를 판매했다면, 특히 상대적으로 새로운 라이프사이클에 있는 비즈니스의 경우 Covid가 더 어려웠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Adzick은 말합니다.

새로운 수집품

그만큼 가을 컬렉션 그것은 아주 그루비하고 꽤 대학 복고 스타일입니다. 스윙 드레스는 $178이며 흑백으로 제공됩니다. 위쪽 절반을 위한 제기된 스웨트셔츠로 받침대는 재미있고 운동적입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지속되는 스타일입니다. Everyday Crewnews 시그니처는 Ivory, Peony, Camel Heather 및 기타 여러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그리고 RaRa Rugy는 다양한 색상의 스트라이프로 채워져 다소 학문적인 느낌을 주었습니다.

“이 컬렉션은 현대적인 감각이 가미된 클래식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합니다. 기하학적 프린트, 럭비 스트라이프, 빈티지 대표팀 및 애디슨 베이에서 가장 좋아하는 제품을 스타일리시한 새로운 색상으로 완성했습니다. 이번 시즌의 스타일은 클래식함과 신선함을 동시에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RaRa Rugby는 Addison Bay가 대학 스타일을 해석하는 방법의 완벽한 예입니다. 대비되는 칼라와 커프스, 노출된 청키한 흰색 지퍼, 컬러 블록 스트라이프를 추가하여 전통적인 럭비 실루엣에 놀랍도록 새로운 모습을 더했습니다. 이번 시즌은 새로운 색상, 프린트 및 스타일을 Addison Bay의 놀라운 핵심 컬렉션과 결합하는 것입니다.”라고 Adzick이 말했습니다.

이 컬렉션은 라이프 스타일 피스를 포함하여 브랜드의 가장 큰 컬렉션입니다. Adzick은 이렇게 회상합니다. “저는 이 컬렉션을 지원하는 놀라운 팀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10월에 두 번째 가을 제품을 출시하고 리조트 2022 컬렉션을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전염병 성공

이 브랜드는 지난 4년 동안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팬데믹 기간과 작년에 뉴저지주 아발론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열어 수익성 있는 첫 해를 보냈습니다. 그리고 이번 달에 그들은 필라델피아의 유명한 Suburban Square Mall에 두 번째 오프라인 매장을 열었습니다. “개점 당일 매장 주변에 줄을 서서 입장을 기다리는 고객들로 많은 설렘을 자아냈습니다. 애디슨 베이는 필라델피아 커뮤니티의 지원이 없었다면 오늘날의 위치에 없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창립 4주년 직후 필라델피아에 매장을 열 수 있었던 것은 특별한 순간이었습니다!”

“나는 매일 출근하기 위해 일어나서 설렌다. 나는 이 회사와 나의 놀라운 팀에 전념하고 있으며 앞으로 우리가 얼마나 더 성장할 수 있는지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Adzick은 말합니다. Addison Bay는 두 개의 부티크와 Saks Fifth Avenue와 같은 전국 소매점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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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undstorm Festival Wear 2022 Bani Beast, Bruno Mars와 DJ Khaled 스릴 군중으로 전통 사우디 패션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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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지금 사우디아라비아의 리야드에 있고 음악을 좋아한다면 MDLBeast Soundstorm 음악 축제가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Bruno Mars, DJ Khaled 및 Hardwell에서 David Guetta에 이르는 유럽 DJ들이 목록에 다시 있습니다. 레이더. 전체 축제에는 75만 명 이상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되며, 지난 2년 동안 이토록 많은 휴식을 가져왔습니다.

하지만 한 가지 깨닫지 못할 수도 있는 것은 축제 패션이 MDLBeast Soundstorm의 큰 부분을 차지한다는 것입니다. 바니 짐승 의류 라인. 이 라인에는 스트리트웨어와 라운지웨어 스타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음악 페스티벌에 적합한 복장이 무엇인지 묻기 때문입니다.

친환경 라벨은 기능적인 아우터웨어에 베두인 트위스트를 가져오지만 사막의 전통과 유목민에 확고하게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티셔츠, 후드티, 겉옷 및 액세서리는 환경 친화적인 섬유로 만들어집니다.

사우디아라비아 왕국(KSA)의 젊은이들은 전통 의상을 혼합하고 현대화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Farwas는 걸프 지역 전체에서 볼 수 있는 사우디아라비아의 전통 코트입니다. 그들은 현대적인 디자인을 포함하고 겨울 개월 동안 특대하고 필수적입니다. 페스티벌에서 참석자들은 Minimal Farwa($359), Functional Farwa($409), Modular Farwa($474)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Bani Beast는 “우리의 유산에서 현대적인 미니멀리즘, 모듈성 및 패브릭을 통합합니다”라고 말하며 이는 전통적인 실루엣과 프린트에 영감을 줍니다.

후드티는 또 다른 축제 의상입니다. 검은색의 Night Beast Hoodie는 $106이며 축제의 밤을 상징합니다. 스카프는 사우디 생활의 큰 부분이며 Citadel Blue의 Royal Blue 또는 Green의 Citadel Blue의 Tribe Scarves는 $44입니다. 비니와 야구 모자는 액세서리 컬렉션의 일부입니다.

축제

200명이 넘는 지역 및 국제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Soundstorm은 대단한 위업이 아닙니다. 뮤지컬 공연부터 축제장에서 볼 수 있는 스트리트 아트, 음식까지 중동의 코첼라로 불린다. 최근 몇 년 동안 이 축제는 괴롭힘을 당한 사람들을 제외시켰지만 주최측은 이를 방지하기 위해 교육, 예방 및 지원 자원에 대해 더 강력한 입장을 취했습니다.

운영 12월 1-3일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 사막 외곽에서 사운드스톰. 첫날 밤, Post Malone의 Myriam Fares는 자신의 최고 히트곡 중 일부를 락스타, 해바라기와이 더 나은 지금- Hardwell은 Big Beast 무대를, Emerald와 Butch는 UG 3 무대를 차지했습니다.

“사우디아라비아의 음악계는 아주 아주 커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Spotify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이고 여기에 있는 많은 사람들이 35세 미만이므로 댄스 음악이 그 성장에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Soundstorm과 같은 축제를 갖는 것은 많은 도움이 되며, 여기에서 댄스 음악에 관한 한 큰 혁명의 시작점에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Hardwell은 메모에서 말했습니다.

어젯밤 이집트의 전설 Amr Diab, Luciano, DJ Khaled 및 그들의 친구(Future, Rick Ross, TI, Busta Rhymes 및 Fat Joe) 및 Peggy Gou가 Big Beast Stage에 참가했습니다. Afrojack, Adam Beyer 및 Cosmicat은 다른 무대에 올랐습니다.

Hardwell은 “개장식은 관객을 사로잡고 새로운 아티스트에게 영감을 주며 그 과정에서 음악의 무한한 매력, 힘 및 잠재력을 보여주면서 우리의 주력 이벤트가 다시 한 번 빛날 무대를 마련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오늘 밤, Bruno Mars는 Big Beast 무대에서 다음과 같은 히트곡을 불렀습니다. 그게 내가 좋아하는거야 그리고 매직 24K. Bebe Rexha와 함께 그래미상 후보에 오른 David Guetta도 Bruno Mars 뒤에서 무대에 올랐습니다.

“MDLBeast의 경우 2021년 에디션이 마무리되는 순간 비하인드 스토리 준비가 시작되었으며 목요일 밤 놀라운 분위기와 투표율에 만족합니다.”라고 이벤트 CEO인 Ramadan Alharatani가 말했습니다. “Soundstorm은 사우디아라비아의 독특한 지역 쇼를 위해 글로벌 스타, 지역 인재 및 음악 애호가를 모으는 비전의 구체화입니다.”

1일권은 $39부터, 3일권은 $90부터 시작합니다. VIB 패키지에는 무료 음식과 음료가 포함되어 있으며, VIB 라운지와 VIB 관찰 구역은 $1,783입니다.

KSA는 음악 산업 테이블에서 자신의 자리를 개척하고 있으며, 우리도 여기에 자리가 있고 페스티벌 측면에서 다른 국제 시장이 하고 있는 일을 할 수 있다고 말함으로써 국제 음악계에 명성을 떨치고 있음이 분명합니다. 그들은 분명히 숫자를 가지고 있으며 지역 및 국제 축제 참석자들을 끌어 들이고 있습니다. Coachella만큼은 아니지만 예상되는 100,000은 나쁘지 않습니다. Bani Beast 페스티벌 의류 매장, 반짝이는 홀, 수많은 음식 포장 마차, 라운지 및 팝업의 헌신은 사우디가 예술과 문화 분야에서 옳은 일을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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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ucy Yeomans가 자신의 럭셔리 패션 스타일링 앱인 Drest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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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장에서 스타일 앱의 설립자에 이르기까지 Lucy Yeomans는 럭셔리 패션 세계에서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이제 그녀는 최신 벤처를 통해 메타버스로 이동했습니다. 드레스. 판타지와 현실을 결합한 모바일 게임 애플리케이션으로 ‘스타일리스트’라고도 하는 게이머가 까르띠에에서 펜디에 이르는 디자이너 컬렉션을 탐색하고 옷을 입고 실시간으로 쇼핑할 수 있습니다. Lucy는 DREST에 대한 비전을 공유합니다.

DREST는 럭셔리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의 창의적인 세계와 메타버스의 무한한 가능성을 결합한 몰입형 모바일 게임 및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매우 매력적인 게임 경험과 실시간 패션 및 문화 뉴스, 그리고 최신 럭셔리 컬렉션을 발견하고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독특하고 창의적인 방법을 결합한 DREST는 럭셔리 패션 경험을 민주화하고 혁신하는 모바일 스타일의 게임입니다. . 모든 사람에게 자신의 창의성을 표현하고 독특한 패션과 뷰티 세계의 일부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DREST에서 플레이어는 가상 사진 촬영의 형태를 취하는 현실 세계의 도전에 대응합니다. 구찌, 까르띠에, 프라다, 발렌티노, 펜디, 크리스찬 루부탱, 오스카 드 라 렌타, 버버리 등 세계적인 럭셔리 브랜드의 최신 의류, 액세서리, 주얼리, 뷰티 컬렉션을 활용해 룩을 디자인하는 업무를 맡는다. 플레이어는 초현실적인 모델 아바타와 5개의 슈퍼모델 아바타(Natalia Vodianova, Precious Lee, Irina Shayk, Candice Huffine, Imaan Hammam) 중에서 선택하여 촬영한 사진을 가상 현실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자신의 룩을 완성하면, 동료 패션 및 뷰티 애호가들의 참여도가 높은 커뮤니티인 게임의 다른 플레이어에 의해 평가되며, 그 결과 플레이어가 레벨을 한 단계 올릴 수 있는 별 등급이 부여됩니다. 게임을 플레이하고 멋진 보상을 받으세요.

DREST는 가상 게임이지만 기반이 되는 모든 것은 실제입니다. 패션과 뷰티 제품부터 여행지, 레드카펫, 이벤트, 방송까지, 리딩 남성들이 찾는 스타일. 실생활과의 연결은 경험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시청자들이 뉴스와 콘텐츠를 소비하는 방식이 바뀌었고, DREST는 명품 패션과 엔터테인먼트의 변형과 게임화의 최전선에서 메타버스의 가능성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게임은 다른 어떤 매체보다 청중을 끌어들입니다. 밀레니엄 세대의 3분의 2는 모바일 게임을 하는 것보다 소셜 미디어 앱과 TV 쇼를 포기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제품으로서 Drest는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종종 참여도가 높고 목소리가 큰 플레이어의 요청에 부응합니다! – 그리고 우리는 플레이어가 목걸이, 반지, 팔찌, 시계 레이어링에 초점을 맞춘 클로즈업 룩을 디자인할 수 있는 선구적인 ‘보석 모드’와 같은 새로운 개념을 게임에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있습니다. 까르띠에. 우리는 최근 Oetker Collection과 제휴하여 플레이어가 파리의 Le Bristol과 St Barths의 Eden Roc을 포함하여 상징적인 호텔 배경에 액세스하여 아바타를 배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구찌(Gucci), 펜디(Fendi), 프라다(Prada), 크리스찬 루부탱(Christian Louboutin) 등과 협업한 맞춤형 파트너십은 물론이고, 이는 시작에 불과합니다. 우리는 지속적인 개발과 혁신을 수반하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흥미로운 패션, 미용 및 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를 많이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커뮤니티와 공유하고 싶습니다.


DREST는 럭셔리 패션과 뷰티의 세계에서 모든 사람, 모든 곳을 포함하려는 열망에서 성장했습니다.

출판계 출신인 저는 항상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영감을 주는 콘텐츠를 만드는 데 열정적이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콘텐츠 제작이 오랫동안 일방적인 경험이었다는 사실에 좌절했습니다. 패션 업계의 소수의 사람들이 좋고 나쁨을 결정한 다음 이를 대기 중인 청중에게 전달했습니다. 그 콘텐츠 중 일부는 독자나 사용자, 그들의 필요와 욕구를 우선으로 두기보다는 업계에 도움이 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부상은 이에 도전했지만, 그때에도 패션 콘텐츠는 상대적으로 소수에 의해 결정되고 만들어졌으며 특정 방식으로 보이지 않거나 게시물에 표시할 명품을 구매할 재정적 수단이 없는 많은 사람들에게는 도달할 수 없었습니다.

약 12년 전, 저는 게임의 세계에 매료되었고 경험의 몰입도 높은 품질이 매우 매력적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나는 또한 패션과 비디오 게임 사이에 많은 유사점을 보았습니다. 둘 다 스토리, 판타지, 자기 표현이 핵심인 매우 창의적인 산업과 경험입니다. 특정 게임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플레이어가 수동적인 관찰자가 아니라 스토리텔링의 일부가 될 수 있도록 제공하는 놀라운 상호 작용이었습니다.

동시에 나는 많은 브랜드, 특히 럭셔리 공간에서 보다 증강된 콘텐츠 경험을 요구하고 또한 그 일부가 되고자 하는 차세대 소비자와 소통하고 소통하는 방법에 대한 도전에 직면한 것을 보았습니다. 대화와 공유 그들의 견해와 창의적인 아이디어.

그는 게임의 인터랙티브하고 몰입적인 요소와 메커니즘을 활용하고 이를 패션과 뷰티의 실제 세계에서 얻은 창의적인 내러티브 및 경험과 결합함으로써 관객이 패션에 발을 들여놓을 수 있는 혁신적인 경험을 구상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믿었습니다. 세상에서 그들이 사랑하거나 열망하는 브랜드와 연결하고 진지하게 창의력을 발휘하십시오. 우리는 연결하고 참여하려는 이러한 욕구가 Web3에서 나타나는 것을 보고 있으며, 패션 메타버스가 가능하게 하는 미래의 공동 설계자가 되는 것은 신나는 일입니다.


우리 청중은 주로 여성이고 국제적이며 참여도가 높습니다.

DREST의 사명은 항상 모든 스타일 애호가에게 럭셔리 패션 산업을 개방하고 그들이 이 흥미진진한 세계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이 경험이 재미있고 창의적이며 고무적이기를 바랍니다. 대다수가 패션과 미용에 관심이 많은 18세에서 29세 사이의 여성이며 번창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DREST를 플레이하는 것은 또한 미국에서 유럽, 브라질, 중동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 사람들이 동일한 도전에 접근하고 설계하는 방식이 놀랍도록 다양하다는 사실에서 알 수 있듯이 매우 개인적인 경험입니다.

전자 상거래 및 퍼블리싱 앱에 비해 게임 내에서 이미 매우 긍정적인 참여율을 보고 놀랐습니다. 우리 스타일리스트는 세션당 평균 20분 이상 DREST를 플레이하는데, 이는 모바일 앱의 경우 이례적으로 높은 수치입니다. 플레이어의 이러한 집중과 헌신은 또한 게임 내에서 우리와 파트너 관계를 맺는 브랜드에 대한 환상적인 관점을 제공할 수 있게 해줍니다. 최고의 브랜드를 매일 플레이하는 것 외에도 우리는 특별 후원 및 맞춤형 챌린지를 주최합니다. 예를 들어 고유한 몰입형 방식으로 생명을 불어넣어 신제품, 프로젝트 또는 영화 개봉을 지원하는 콘텐츠 캠페인입니다. 미래에 브랜드가 아직 출시되지 않은 신제품이 가상 테스트 드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 여러 지역에서 어떻게 받아들여질 수 있는지 이해하도록 도울 수 있는 기회는 지속 가능성 관점에서 저에게 특히 흥미로울 것입니다.


패션과 게임의 세계를 하나로 모으는 것은 때때로 어려울 수 있지만, 효과가 있을 때 매우 흥미진진합니다.

처음부터 우리는 패션 및 게임 산업의 최고의 인재를 모아 진정으로 혁신적이고 독특한 제품을 제공하기를 원했습니다. 이 두 가지 다른 유형의 기술 세트를 결합하는 것은 매우 흥미로웠으며 양쪽에서 훌륭한 학습이 이루어졌습니다. 성장 마인드셋은 DREST에서 일하기 위한 기본 요건입니다!

나는 다른 게임 회사들이 어떻게 패션계에 진출하려고 노력했지만 그들이 브랜드와 재능에 대한 이야기를 어떻게 표현하고 전달하는지에 관해서는 제대로 해내지 못한 것을 보았습니다. 고급스러운 관점에서 모든 것이 올바른지 확인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새로운 기능이나 디자인 작업을 시작할 때 모든 것에 의문을 제기하고 그것이 게임과 패션의 관점에서 모두 작동하는지 궁금해합니다. 그러나 매우 상충되는 관점과 접근 방식으로 시작된 특히 어려운 문제를 마침내 해결하면 모두가 매우 흥분합니다!

게임 산업과 패션 산업은 문화와 작업 스타일이 크게 다르지만 혁신과 창의성에 대한 상호 갈증이 이들을 하나로 묶습니다.


큰 변화가 진행 중입니다

게임을 매우 흥미진진하게 만드는 또 다른 측면은 급속한 기술 발전입니다. 전자 상거래 및 콘텐츠 공간에서 일할 때 우리는 몇 달 또는 몇 년 동안 거의 동일하게 유지되고 콘텐츠에 대한 정기적인 업데이트만 있는 앱을 만들곤 했습니다. 게임에서 제품은 2주마다 진화하며 새로운 기능이 지속적으로 도입, 테스트 및 반복됩니다.

우리는 DREST가 내년에 새롭고 빠르게 움직이는 기술 플랫폼으로 이동하는 제품 진화의 중요한 시점에 있습니다. 이와 함께 흥미진진한 새로운 기능과 게임이 많이 출시될 예정이며 DREST는 iOS 및 Android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DREST’의 일부 하이라이트에는 새로운 모습, 애니메이션, 아바타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기능, 플레이어를 그들이 좋아하는 브랜드와 연결할 수 있는 매력적인 새 소셜 기능이 포함됩니다. 우리는 이러한 새로운 기능이 패셔니스타와 크리에이티브로 구성된 가장 영감을 주고 참여도가 높으며 강력한 글로벌 커뮤니티를 다음 단계로 만들고자 하는 우리의 야망을 실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dres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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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에 있을 때나 여행자를 위한 여가 시간을 위한 최고의 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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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자기 관리를 실천할 수 있는 무수한 방법을 둘러싼 모든 이야기에서 나는 평상복과 평상복이 목록의 맨 위에 있다고 굳게 믿습니다. 안면 마스크, 태양광 인사 및 적절한 취침 시간 위생은 모두 매우 좋지만 단순하고 부드럽고 가장 중요한 편안한 옷을 입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특히 긴 하루의 여행 후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이번 휴가 시즌에 제트세터를 위해 이 제품(가장 비싼 것부터 가장 저렴한 것 순으로 나열됨)을 선물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Overflight Off-Hours, $395

지난 2년 동안 우리에게 배운 것이 있다면 그것은 운동할 필요 없이 야외에서 시간을 즐기는 방법입니다. 그러나 추운 계절에 몸을 따뜻하게 유지하려면 이 다재다능하고 남녀 구분이 없는 일체형 제품을 찾으십시오. 패딩 조끼 시간 외. 풍부한 올리브 그린 색조로 제공되며 민소매로 되어 있어 움직일 수 있으며 악천후에도 방수 기능이 있습니다.

캠벨 캐시미어 크루넥 스웨터, $325

저렴한 캐시미어는 최근 몇 년 동안 시장을 포화시켰지만 어두운 면이 있습니다. 직물은 종종 가렵고 빠르게 합산되며 염소의 복지와 궁극적으로 지구뿐만 아니라 비용이 발생합니다. 들어가다 누드 캐시미어, 지속 가능한 프리미엄 캐시미어 전문 니트웨어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한 회사입니다. 세련된 도브 그레이 색조와 유행을 타지 않고 쉽게 입을 수 있는 실루엣의 이 넉넉한 7게이지 니트 스웨터보다 더 고급스러운 휴식은 없을 것입니다.

Jenny Kayne 새터데이 스웨트셔츠, $145

이름이 모든 것을 말해줍니다. 동쪽 스웨트 셔츠 로스앤젤레스를 기반으로 하는 트렌디한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에서 주말에 원하는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프렌치 테리는 촉감이 버터처럼 부드럽습니다. 회갈색은 현재와 고전적인 느낌을 동시에 줍니다. 섬세한 돌먼 슬리브는 스테이플을 더 깔끔하게 보이도록 도와주며 가슴이 꽉 찬 체형부터 허리가 좁은 체형까지 모든 체형에 잘 어울립니다.

Woolloomooloo Suffolk 슬립온 슈즈, $130

이동 중에 착용할 수 있을 만큼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슬리퍼처럼 신을 수 있을 만큼 편안한 이 가벼운 제품은 거의 없습니다. 신발 진보적인 시드니 기반 브랜드에서 할 수 없습니다. 또한 고품질 호주 메리노 울 원단으로 만들어졌으며 지속 가능한 관행을 통합하여 지구에 더 친절하고 언제든지 세탁기로 세탁할 수 있습니다.

Tommy John Luxe 프렌치 테리 쿼터 지퍼, $125

이 다목적 쿼터 지퍼 스웨터 신축성 있는 프렌치 테리 원단으로 제작되었으며 편리한 측면 포켓과 크롭 형태가 있어 더욱 날씬해 보입니다. 유선형 스타일로 벽난로 옆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축제 휴가 모임에 이르기까지 어디에서나 착용할 수 있습니다.

지지 C 켄지 스웨터, $100

몸을 껴안는 형태와 크롭 실루엣이 특징인 크루넥 스웨트 셔츠 약간의 편안함을 희생하지 않고도 보다 우아하게 보이고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양털은 따뜻한 포옹에 감싸인 것처럼 거부할 수 없을 정도로 부드럽습니다. 단독으로 착용하거나 스카프나 버튼다운 셔츠와 함께 입어 더욱 시크한 룩을 연출해보세요.

Nuuds 여성용 파자마 세트, $88

인플루언서 Daryl-Ann Denner의 Nuuds는 모든 체형에 잘 어울리는 일상의 기본을 제공한다는 단순한 개념을 기반으로 합니다. (Denner는 Nuuds가 실제 신체를 보완할 수 있도록 적합 모델이 아닌 가족 구성원을 모집하기까지 했습니다.) 나머지 Nuuds 라인과 마찬가지로 이 베스트 셀러는 잠옷 세트편안하게 쉬거나 집에서 일하기에도 완벽하며 실크처럼 매끄럽고 촉감이 좋은 천으로 만들어져 벗을 수 없습니다.

사눅 코지 바이브 울 슬리퍼, $80

1997년부터 서퍼, 요기 및 모든 종류의 아웃도어 애호가들에게 사랑받아온 현대적이고 지속 가능한 신발 브랜드에서 새로운 슬립 온 그것은 모두에게 필수품이 될 것입니다. 갑피는 재활용 온도 조절 ReWooly™로 세심하게 제작되어 일년 내내 착용할 수 있으며 캐주얼한 스타일로 집에서 해변까지 어디에서나 착용할 수 있습니다.

소마 벨벳 라운지 세트, $59

동쪽 투피스 세트 Soma의 세트는 라운지웨어가 단조롭거나 지루할 필요가 없다는 긍정적인 증거입니다. 좋아하는 운동복의 많은 특징(드로스트링 허리, 밴딩 소맷부리, 주머니 생각)을 자랑하지만, 슈퍼 플러시 천, 쉬운 벨루어 패브릭은 예상치 못한 스타일을 더합니다. 또한 파우더리한 핑크 컬러는 가장 어둡고 음울한 겨울날 당신의 영혼을 고양시켜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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