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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디 케어 브랜드인 Soft Services는 혁신(및 바이럴 센세이션)으로 뷰티 산업을 강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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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최고의 브랜드 중 일부는 명확한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 덕분에 존재합니다. 2021년 5월 공동 창립자인 Rebecca Zhou와 Annie Kreighbaum이 출시한 Enter Soft Services는 대중적이고 구체적인 스킨케어 요구를 충족하는 바디 케어 제품 시장의 격차를 파악했습니다.

Glossier에서 일하면서 만난 Zhou와 Kreighbaum은 각자의 진로를 따라 D2C 세계에서 컨설턴트로 일했지만 항상 연락을 주고받았습니다.

이끌어준 불꽃 소프트 서비스 그것은 신체 여드름, 특히 “여드름”에 대한 대화에서 나왔습니다. 그들은 둘 다 30세가 되었고 Zhou는 더운 날씨의 웨딩 드레스를 찾고 있었지만 그녀의 등을 드러내지 않는(백인 흉터를 드러내지 않는) 드레스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들은 그 실을 잡아 당기기 시작했고 궁금해했습니다. 본질적으로 가장 큰 표면적 인 신체의 피부 문제를 해결하고 미백하는 데 초점을 맞추지 않고 대신 바디 메이크업으로 덮는 브랜드는 무엇입니까? KKW 뷰티?

이 질문은 Soft Services의 사명을 드러냈습니다.

동료에서 공동 창업자로 변신한 사람들은 트렌드를 알아차렸습니다. 인기는 있지만 금기시되는 신체 피부에 대한 우려가 기사의 중심에 있었습니다. 그들은 TikTok 스킨케어, Google Trends 및 Reddit Top 10에 올라오는 대화를 파헤치기 시작했고 사람들이 이러한 것들을 찾고 있지만 교육 및 제품 측면에서 아무데도 가지 않는다는 사실에 도달했습니다.

소프트 서비스 제품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에 초점을 맞춥니다. 아래에 지금까지 기존 솔루션이 없었던 넥.

영웅 중 독점 제품? Buffing Bar, Smoothing Solution, Comfort Cleanse, Carea Cream, 그리고 당연히 Theraplush 핸드크림까지. (11월 출시 2주 만에 품절, 재입고는 1월 고객님께 배송됩니다.)

Buffing Bar와 같은 제품이 효능과 매우 멋진 젠더 뉴트럴 분위기 덕분에 상당한 화제를 불러일으킨 반면, Theraplush는 바이럴 센세이션으로 화제를 불러일으켰습니다.

“Theraplush에 대한 Facebook 및 Instagram 광고가 삭제된 후 제거해야 했습니다. 또한 하나는 350,000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입소문을 타면서 성공적인 결과를 얻었고 우리는 우리 자신을 팔아치울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라고 Kreighbaum은 말합니다. 4,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1시간 만에 매진된 Theraplush의 첫 번째 재입고 알림을 받기 위해 등록했습니다.

모공각화증(KP), 건성 피부, 전신 여드름과 같은 피부 문제는 더 금기시되고 덜 섹시하지만 Soft Services는 삶을 변화시키는 결과를 가져오는 입증된 성분을 함유한 제형과 섹시하고 심미적이며 필수적인 브랜드에 의존합니다. 상태.

각각의 우아한 병은 약장에 치워두기보다는 “선반의 순간”을 위해 욕실 카운터나 침실용 탁자에 전시되기를 간청합니다. 투자자들도 주목했습니다. 이 브랜드는 이미 종자 자금으로 300만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Kreighbaum은 “아무도 차지하지 않는 공간에 들어섰지만 이러한 제품에 대한 고객의 요구가 분명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최초의 제품으로 첨단 페이셜에 기대되는 효능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신체의 고유한 피부 상태에 최적화되어 사용자가 자신의 피부에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제형되었습니다. 여기서 핵심은 이미 존재하는 제품(예: 페이셜 세럼)에 대한 대안을 만들기보다는 범주를 확장하는 것이었습니다. Kreighbaum과 Zhou는 각 제품 출시가 필요와 명확한 데이터로 뒷받침되기 때문에 각 제품 출시에 대해 매우 의도적입니다.

그들이 덜 여행하고 입증된 것과 다른 방향으로 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지만 Soft Services는 너무 멀리 가고 그 과정에서 업계를 혼란에 빠뜨리고 데이터를 나침반으로 사용하여 의사 결정을 알립니다.

둘 다 의식 있는 소비자이며 의식 있는 제작자이기도 하므로 Theraplush의 리필 포장(매직 크림은 리필 가능한 캡슐에 들어 있음)입니다. 그들은 또한 그들의 제품을 위해 재사용 가능한 잠글 수 있는 펌프를 만듭니다.

Kreighbaum은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따라서 ‘살기’에 가장 좋은 장소는 침대 옆입니다. 레티놀은 손등의 얇은 피부의 모양과 느낌을 개선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지만 공기나 빛에 노출되어서는 안 되는 성분입니다. 에어리스 펌프 패키징이 최고지만 매일 밤 잠들기 전 누군가가 마지막으로 보는 것이 될 만큼 매력적인 것을 디자인하는 것이 과제였습니다. 와이 사용자가 6주마다 재활용 불가능한 펌프를 폐기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모든 작업이 완료되면 재미있는 부분은 케이스의 미학을 카멜레온처럼 디자인하여 어떤 침실용 탁자, 물론 Instagram에서도 잘 보이도록 디자인하는 것이었습니다.”

(인플루언서들은 Theraplush를 시크한 화장대 또는 침실용 탁자 액세서리로 게시하고 있으며, 특히 @theoverglowedit의 TikTok 언박싱 비디오는 이미 880,000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Soft Services는 Z세대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의 악대차에 합류하는 대신 자사의 접근 방식을 “탄력적인 브랜딩”이라고 합니다. 즉, 각 제품이 고유한 모양과 느낌으로 영웅 제품으로 자리 잡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각 제품 사이의 교차선은 포장 상단의 로고와 주요 성분의 pH 또는 백분율에 대한 자세한 분석입니다.)

“솔직히 우리의 브랜딩 시스템은 훨씬 더 많은 작업입니다. 각 제품의 포장은 그 자체의 세계 또는 우주입니다. 그러나 장기적으로 볼 때 가치 있는 투자입니다.”라고 Zhou는 말합니다. 규칙을 어기고 사람들이 “브랜드 가치를 얻지 못할 것”이라는 말을 들었음에도 불구하고 Soft Services의 마법은 태그라인에 있습니다. “모든 것이 다를 수 있습니다.” (다른 상자와 제품의 삶을 변화시키는 결과에 대한 이중 의미.)

Kreighbaum은 “우리는 각 상자에 많은 정보를 담고 최대한 많은 정보를 공유하고 제공하려고 노력합니다.”라고 덧붙입니다.

자세한 성분 분석을 포함하는 것은 요즘 도박이지만 Soft Services는 웹 사이트에서 질량 지수를 사용하여 더 나아갑니다.

Zhou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이야기하기를 바라는 것은 제품의 효능과 효과입니다.”라고 말합니다. “브랜딩도 중요하지만 성능과 기능이 우선입니다.”

그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공동 설립자들은 콘텐츠와 SEO에 막대한 투자를 했기 때문에 KP가 있다면 피해야 할 요소로 교육 콘텐츠와 함께 Soft Services가 솔루션으로 나타납니다. 핵심은 고객을 찾고 고객이 있는 곳에서 만나는 것입니다. 이는 사이트의 Mass Index(바디 스킨 케어에 대해 가장 자주 묻는 질문이지만 답변이 부족한 질문에 대한 리소스)의 목표입니다.

Kreighbaum은 “Mass Index는 정말 읽고 싶은 세련된 뷰티 사이트를 만나는 WebMD와 같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이는 스토리텔러이자 편집장인 Kreighbaum의 전문적인 배경을 말해줍니다. 빛나다 Glossier의 브랜드 개발 부사장이자 현재 뷰티 산업 팟캐스트의 공동 진행자로 활동하기 전, 목격자의 아름다움.)

이것은 또한 원활한 사용자 경험을 만들기 위해 브랜드의 기술 백본 구축을 탐색하는 디지털 비서(그녀는 Glossier의 디지털 제품 책임자)로서의 Zhou의 경험과 연결됩니다. ‘우리는 좌뇌, 우뇌, 예술, 과학입니다’라고 Zhou는 말합니다.

“Annie는 첫날부터 편집자로 대화하는 데 정말 능숙합니다. 그녀는 댓글 스레드에 있고 항상 Reddit에 있었습니다. 그는 사람들이 알고 싶어하는 것을 정말로 이해했습니다.”라고 Zhou는 계속 말했습니다.

소프트 서비스는 또한 항상 성능에 전념합니다.

Kreighbaum은 “사람들이 Theraplush를 손에 넣기 위해 죽어가고 있다는 사실에 감격하고 있으며, 그것을 시도한 사람들이 포장만큼이나 공식을 좋아한다는 사실에 더 행복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우리의 최우선 순위는 포뮬러의 효과이기 때문에 포장에 대한 실험실 샘플에서 최종 제품에 이르기까지 소비자와 포뮬러를 테스트했으며 출시 한 달 전에 40명에게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우리는 테스터가 보낸 사진에서 공식이 확실히 효과가 있음을 볼 수 있었습니다. 82%가 하룻밤 만에 손이 더 좋아졌다고 말했습니다. 2주 후 큐티클 개선은 정말 인상적입니다. 그때 사람들은 평생 큐티클을 착용하기로 결정합니다.”

Theraplush의 가장 흥미로운 점 중 하나는 바디 스킨 케어를 업그레이드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거나 Soft Serves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는 사람들에게 어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Kreighbaum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Soft Services에 대한 우리의 약속은 평범한 미용 회사보다 훨씬 더 지속 가능하고 엄청나게 성공적인 회사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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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술 없는 미래를 위한 피부과 전문의의 탐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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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카운터가 시술실을 대체할 수 있을까? 가볍고 예술적인 터치로 유명한 Dr. Macrene Alexiades에 따르면 스킨케어 제품을 통해 노화 과정을 연장하는 새로운 접근 방식이 그녀의 서비스를 쓸모없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작년 말 그녀의 Macrene Actives 아이 크림 출시는 뉴욕시 피부과 전문의가 생각하는 필러, 보톡스 및 레이저, 당신이 채택하고 종종 개발을 도왔던 도구를 과거의 일로 만드는 것에 대한 해답이라고 믿는 럭셔리 스킨케어 라인을 완성합니다.

Alexiades는 20대에 시작되는 노화를 되돌리는 제품을 통해 오늘날의 많은 얼굴을 서로 컷오프 버전으로 남겨둔 수술 및 기타 추가 성형 절차를 피하도록 고객을 안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하버드에서 3개의 학위를 받은 의사는 생물학 학사, 의학 학사, 박사 분자 유전학 분야에서 — 원래 저는 식물 분자 생물학 분야의 과학자로 일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곤충의 변태를 지연시키는 방법을 발견하고 과학과 함께 의학과 궁극적으로 피부과로 초점을 옮겼습니다. 그는 화장 절차가 얼굴에 독성 화학 물질을 바르는 것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금방 깨달았습니다.

“우리는 노화를 되돌리기 위해 독소가 있는 주사제와 같은 화학 물질, 절차 및 장치를 사용하는데 이것은 나에게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유전학 박사 학위를 가진 저에게 이치에 맞는 것은 피부가 시작되기 전에 피부의 나이를 복원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25세에 악화된다”고 직접 인터뷰에서 말했다.

독성 물질을 천연 식물 유래 대안으로 대체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그는 2009년 노벨상을 수상한 DNA 복구 연구에서 영감을 받아 Macrene Actives 라인의 첫 번째 페이스 크림을 출시했습니다. 목표는 보톡스를 대체하고 레이저 화학 물질을 제거하는 것이었습니다. , 필러. 크림을 개발하면서 피부노화 분류체계도 개발해 현재 다른 제약회사에서도 사용하고 있다.

“이전에 광범위한 피부 카테고리가 있었지만 저는 그것을 제거했습니다. 2006년에 우리는 제품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능숙해지기 시작했기 때문에 피부 노화를 무너뜨린 임상 시험에서 피부 노화를 검증했습니다. 여전히 살펴볼 척도가 없었습니다. 개인 시간이 지남에 따라 노화되고 해결되는 조건”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예를 들어, 이 척도는 주름, 이완, 갈색 변색, 붉은 변색, 각화증 및 피부 질감의 변화를 평가합니다.

“Macrene Actives와 함께 저는 피부를 25년 전으로 되돌려 놓았습니다. 피부를 탱탱하게 하기 위해 껍질, 피부를 멈추게 하는 독소 또는 필러를 사용하여 흉터 조직으로 피부를 덮는 것만이 아닙니다. 제 제품은 또한 당신의 얼굴이 여전히 움직일 수 있게 합니다.” , 그는 계속해서 과도한 보톡스로 인한 좀비 같은 얼굴을 언급했습니다.

유전학과 노화에 대한 그의 이해에는 콜라겐, 엘라스틴, 염산의 손실, 피부가 얇아지고 병에 걸리게 하는 표피의 축적된 돌연변이가 포함됩니다. 이것은 해양 생물학에 대한 그녀의 지식과 결합하여 건강한 성분을 통해 노화 과정을 되돌릴 수 있음을 깨닫게 했습니다.

“대자연은 해양 생물학과 식물 DNA의 돌연변이를 복구하는 육상 식물을 통해 이를 발견했습니다. 예를 들어 박테리아 마이크로코쿠스의 애기장대 효소는 해양 홍조류 식물에서 발견되었으며, 이 식물은 태양 광선에 노출되어 엔도뉴클레아제와 엑소뉴클레아제 효소를 개발하도록 진화했습니다. , 자외선으로 인한 문제를 식별합니다. 동일한 유전자가 이러한 유기체를 복구합니다.”라고 그는 설명했습니다.

그녀는 그녀에게 개요를 제공하고 오늘날 시장에 나와 있는 대부분의 미용 제품이 사물이 함께 작동하는 방식에 대해 더 잘 이해하는 사람들이 만든 것이 아니라는 느낌을 준 세 가지 타이틀 덕분에 성공했습니다.

그는 “바이올린 하나만 사용하는 교향곡과 같다”며 “무엇을 넣느냐 안 넣느냐만큼이나 중요하다. 세포와의 섬세한 균형이 맞지 않으면 통제되지 않는 암에 해를 끼칠 수 있다”고 덧붙였다. .” . 세포 성장 및 재생산. 구체적으로 돌연변이를 일으킬 경우 피부암을 유발할 수 있는 성장인자를 기반으로 한 제품을 말한다.

“섬유아세포 콜라겐을 자극하도록 설계되었기 때문에 좋은 생각처럼 들릴지라도 그것이 내가 내 얼굴에 원하는 마지막 것입니다.” Sienna Miller, Nicky Hilton, Genesis Jones 및 편집자 Kate Davidson Hudson과 같은 유명 인사가 출연하는 피부과 전문의 고객으로서 커버 레터에는 다음 역할이 포함됩니다. MD Ph.D. FAAD Fellow ASLMS, Yale University 의과대학 임상 부교수, New York Center for Dermatology and Laser Surgery, 주치의, 재향군인회, Yale Hospital-West Haven VA, Associate Physician, Yale Hospital New Haven, Associate Physician , Northwell Health, 부교수, Sigrou 병원, 아테네, 그리스, Laser Representative, National Laser Institute of America, CEO 겸 창립자, MACRENE actives – 당신은 너무 많은 주장을 알고 있습니다.

“어떻게 작동하는지 말할 수 있지만 포장에 DNA를 고정한다고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규정의 지침을 따릅니다. 하지만 고객의 얼굴에 관한 한 푸딩에 증거가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추가: “갈색 반점은 탈색을 해서 사라지는 것이 아니라 수리를 해서 생기는 주름은 피부를 태우거나 근육에 독소를 더해 사라지는 것이 아니라 나의 액티브가 피부를 젊었을 때의 질로 되돌려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스스로를 회복하기 위해.”

전염병은 제품 라인이 Alexiades에 적합하다는 그의 확신을 강화했습니다. “Covid 기간 동안 저는 제 자산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고 증명할 수 있었습니다. 제 환자들은 신자였지만 안전을 위한 절차가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코비드 때문이 아니라 1년 동안 수술을 할 수 있었고 그들은 그 어느 때보다 좋아 보였습니다. 그들도 그것을 보았습니다.”라고 그녀는 회상했습니다.

제품 라인은 11월 인플루언서와 토니 고객과의 만찬에서 론칭한 아이 컨투어로 완성되는 9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얼굴 외에 크림, Macrene Actives에는 클렌저, 세럼, 엑스트라 리치 크림, 넥 및 데콜테 크림,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컨실러, 립 세럼 및 새로운 아이 크림이 포함됩니다. Saks, Net-a-Porter, Nordstrom과 같은 프리미엄 매장에서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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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da Operandi, Neiman Marcus, Goop 및 Violet Grey의 가격은 제품 및 크기에 따라 $95.00에서 $365.00입니다.

Macrene Actives 라인은 재구성이 중요합니다. “첫 번째 액티브 크림은 37가지 성분이 있었는데 지금은 50가지예요. 오래된 성분을 없앴어요.” 식물 생활에 대한 그의 배경 연구를 감안할 때 커피 콩, 알로에, 석류 및 홍조류와 같은 많은 친숙한 재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제품은 식물성, 완전 채식, 글루텐 프리, 비 GMO 및 유기농 인증 제품입니다.

의사가 Macrene Actives에서 제외하는 것에는 아크릴레이트, 동물성 또는 인간 기원 성분, 향료, 글리콜, 운모, 미네랄 오일, 파라벤, PEG 바셀린, 프탈레이트, 실리콘, 황산염 및 탈크가 포함됩니다. FDA는 이러한 성분을 규제하지만 승인 대상이 아니며 미용 제품 소비자와 클린 뷰티 운동 옹호자들로부터 잠재적으로 유해한 부작용에 대해 비판을 받았습니다. Alexiades 박사는 업계 웹사이트의 백서에 게시된 클린 뷰티 가이드라인을 개발했습니다. 그의 작업은 이러한 성분을 암과 같은 질병 및 호르몬 균형을 방해할 가능성과 연결하는 연구를 인용합니다.

아이크림은 알렉시아데스가 피부의 차이를 인식했을 때 개발되었습니다. “눈은 피부나 근육과는 용도가 다릅니다. 우리는 끊임없이 눈을 깜박이고, 끊임없는 움직임과 얇은 피부가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혈관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배출하기 위해 배수 시스템에 의존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38가지 활성 성분을 함유한 이 크림은 처지거나 처진 눈을 치료하고 림프계를 배출하여 붓기와 다크서클을 제거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눈 주위의 색소 침착을 밝게 합니다. 그녀는 자신의 제품이 가장 효과적이기 위해서는 밤낮으로 종교적으로 사용해야 한다고 조언합니다.

이상적으로 Alexiades에 따르면 누군가가 25세에 그의 제품을 사용하기 시작했다면 수십 년 전의 절차가 필요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녀의 목표는 고객을 위해 자연의 아름다움을 향상하고 보존하는 것입니다. 25세 여성은 건강 상태로 인한 흉터 교정 외에 다른 절차가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나는 여성과 남성을 변화시키는 것이 아니라 재활시키고 싶다. 그들이 45세나 55세에 시작하더라도 그들이 제품 체제에 헌신한다면 나는 5년, 10년, 심지어 15년을 복원할 수 있다.” 그것의 목표는 태양 손상, 오염 손상, 독성 손상, 반복 운동으로 인한 흉터 조직, 흡연 및 주름을 유발하는 알코올로 인한 자연 노화 및 노화를 역전시키는 것입니다.

절차가 폐기될 때까지 그녀는 자신이 개발하는 데 도움을 준 레이저를 포함하는 현재 환자에게 여전히 절차를 제공하지만 Kardashian과 같은 얼굴을 찾는 사람은 다른 곳에서 서비스를 찾을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저는 그렇게 하지 않습니다. 일부 고객은 ‘완전한 느낌’을 기대하지만 피부 아래의 과도한 패딩은 그것을 늘리고 피부는 그것에 중독됩니다. 그것을 누군가가 당신의 신발을 신고 그것을 늘리는 것과 비교하십시오.” 그는 4년 전에 새로운 고객에 대한 진료를 닫았으며 현재는 새로운 환자에 대한 직접 추천만 받고 있습니다.

“나는 예술가이고 나 자신을 거짓으로 만들지 않습니다. 지구상에는 70억 명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모든 실무자가 동일한 예술적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상상할 수 없습니다. 스킨 케어와 미용 절차는 모두 판매에 관한 것이므로 더 많은 사람들이 하고 있다”고 말했다.

“Kardashians를 통해 볼 수 있듯이 일반 대중에게 매력적인 것은 아름다움의 민주화입니다. 그들은 절차를 구입하고 타고난 것이 아닌 것을 갖는 것만으로 오늘날의 기준으로 아름다워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라고 그녀는 주장합니다. 고객이 우아하고 자연스러워 보이고 촌스럽고 과장되지 않도록 합니다.

“제 물건은 잘 작동하므로 이 행성을 떠날 때 Macrene Actives를 떠날 계획입니다.” 그는 자신이 “이 산의 후반부”에 있다고 인정하는 소년처럼 생긴 의사가 자신의 서비스를 쓸모없게 만들 유산을 남기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생각이 옳은지는 시간이 지나야 알 수 있지만, 얼굴이 여전히 독특하고 신선하고 자연스러운 소리가 상쾌하게 보이는 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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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ani Darden의 최신 릴리스는 집에서 그녀의 유명한 페이셜을 최대한 가까이에서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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헐리우드에서 가장 사랑받는 에스테틱 중 한 명으로서 셀 수 없이 많은 A급 스타들이 샤니 다든 그녀의 빛나고 아름다운 안색을 위해. 그들의 페이셜은 전설적이며 피부를 완벽하게 완벽하게 유지합니다. Jessica Alba, Rosie Huntington-Whiteley, Shay Mitchell 또는 Kelly Rowland 등을 살펴보십시오. 그러나 그의 Beverly Hills 스튜디오에서 마법 같은 손을 위한 약속을 예약하는 것은 모든 사람을 위한 옵션이 아닙니다. 좋은 소식은 그녀의 연구에서 그녀의 시그니처 트리트먼트로 간주되는 껍질을 경험하기 위해 더 이상 캘리포니아로 날아갈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오늘 출시되는 Shani Darden 스킨 케어 트리플 애시드 엑스폴리에이팅 시그니처 필은 Darden 터치를 경험하는 가장 가까운 제품입니다.

“필링은 내 모든 페이셜의 시그니처이며 사람들이 집에 껍질을 벗기면 정말 멋질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라고 Darden은 말합니다. “잠시 동안 아이디어가 있었지만 대유행 기간 동안 그것이 내 고객을 놀라게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홈 키트를 만들기 시작했고 사람들이 집에서 할 수 있는 것으로 이것을 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또한 모든 사람이 매달 페이셜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것은 집에서 그것을 가질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트리플 애시드 시그니쳐 필은 2단계 트리트먼트로, 즉각적으로 표면을 재포장하고 모공을 정돈하며 전체적인 안색을 환하게 밝혀주는 강력한 각질 제거로 시작하여 각질을 제거하고 딥 클렌징하는 중화 마스크로 이어집니다. 스파 품질의 결과로 피부를 상쾌하게 유지하면서 건강하게 유지합니다. 삼중산 필링의 주성분(글리콜산, 젖산, 만델산)이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각질을 녹이고 각질을 녹여줍니다. 그런 다음 카올린 클레이 뉴트럴라이징 마스크가 피부의 수분 장벽을 회복시켜줍니다. 예상대로 껍질은 연극: 1회 사용 후 임상시험 결과 96%의 피험자가 모공 개선, 93%의 사용감 개선 효과를 경험하였습니다.

“칙칙해 보이는 필름이 생기기 시작하면 피부가 밝아질 것입니다.”라고 Darden은 말합니다. “또한 각질을 제거하지 않으면 다른 제품이 피부에 침투하기 어렵기 때문에 각질이 모두 제거됩니다. 그들의 제품은 각질 제거에서 확실히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피부에 더 잘 침투할 수 있습니다. 극단적인 색소 침착이나 기미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지만 잔주름과 약간의 색소 침착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피부에 윤기를 부여합니다. 각질을 제거하지 않으면 메이크업이 뭉쳐져 보이기 때문에 행사 전 메이크업이 좋다”고 말했다.

네일 적용의 경우 제공된 브러시를 사용하여 Shani Darden Skin Care Triple Acid Exfoliating Signature Peel을 바릅니다. 각 껍질은 포드에 들어 있습니다. “실제로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제품이 있지만 목과 가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라고 Darden은 말합니다. 껍질은 최대 2분 동안 그대로 둘 수 있지만 처음 사용하는 경우 Darden은 1분 동안 그대로 두는 것이 좋습니다. 두 번째 단계는 중화제인데, 원을 그리며 피부에 바를 것을 권장합니다. 약 5초 동안 플래시 화상을 기다린 다음 마스크처럼 10분 동안 작동하도록 합니다. “정말 진정되고 편안하며 약간의 수분 공급이 가능하므로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라고 그녀는 덧붙입니다.

Triple Acid Exfoliating Signature Peel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중단 시간이 없다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짧은 시간 동안 약간의 붉어짐이 있을 수 있지만 즉각적인 광채를 기대합니다. Darden은 항상 밤에 껍질을 벗길 것을 권장합니다. 피부가 태양에 더 민감해지기 때문입니다. 또한 다른 각질 제거 제품과 마찬가지로 중요한 행사 전에 피부가 어떻게 반응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항상 테스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Darden은 껍질을 격주로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말하지만 일부는 매주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피부 타입, 당신이 사용하고 있는 다른 활성 물질, 그리고 당신이 하고 있는 다른 일에 달려 있지만 매주 사용하는 것이 안전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과용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Darden은 매일 각질을 제거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고 말합니다. 그렇게 할 때 덜 자극적이고 더 효과적이므로 물리적 각질 제거제보다 화학적 각질 제거제를 선택하십시오.

샤니 다든 스킨 케어 그것은 엄격하게 선별되며 Darden은 고객의 요구와 요청에 따라 다음에 출시할 제품을 결정합니다. “미용사가 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사람들이 들어와서 ‘이게 마음에 안 들어요. 그것이 내가 아이디어를 얻는 곳입니다. 항상 아무도 하지 않은 일이나 정말 다른 일을 하고 싶기 때문에 매우 복잡합니다. 그래서 지금은 너무 많은 브랜드와 뷰티 제품이 있기 때문에 도전이 됩니다.”

Darden은 기억할 수 있는 한 오랫동안 스킨케어에 몰두해 왔습니다. “아주 어렸을 때부터 항상 피부에 집착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솔직히 미용사가 뭔지도 몰랐어요. 저는 작은 마을에서 자랐습니다. 우리는 미용사가 없었습니다. 나는 내가 피부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것이 어느 방향으로 갈 것인지 정확히 알지 못했습니다. 누군가 나에게 미용사가 되기 위해 학교에 가라고 제안했고 나는 그렇게 했고 거기에서 그냥 갔다”고 말했다. 그녀는 성형외과 의사와 피부과 의사를 위해 일하기 시작했고, 그녀의 접근 방식에 임상적 배경을 부여했습니다. “또한 고칠 수 없는 때와 국소 약물을 복용해야 할 때를 잘 알고 있습니다. 그곳에서 일하면서 모든 것을 얻은 것 같아요.”

수년 동안 Darden의 스킨 케어 철학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적을수록 좋습니다. 정말 효과적인 제품을 사용하고 싶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스킨케어 루틴을 바꾼 적이 없어요. 나는 똑같은 일을 해왔습니다. 나는 많은 것을 시도하지만 항상 같은 것으로 돌아옵니다. 궁극적으로 그녀는 훌륭한 피부의 비결은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찾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모든 제품이 모두를 위한 것은 아닙니다. 특히 지금은 이런 브랜드들이 다 나오고 있어서 사람들이 출시 소식을 보고 바로 원하지만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많은 브랜드는 이것이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이며 그렇게 작동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모든 사람의 피부는 다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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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의 다이아몬드 귀걸이 $1000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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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아몬드는 소녀의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라는 말은 사실입니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에게는 그러한 훌륭한 보석을 찾는 데 돈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예산을 아는 것이 필수입니다. 다행히도 그들이 말하는 것도 사실입니다. $1000 이하의 가격으로 멋진 다이아몬드 귀걸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든 자신에게 선물하든, 탐내는 귓불에 자리를 잡을 만큼 가치가 있는 이 반짝거리는 아름다움을 고려하세요.

밝은 지구

일부 다이아몬드에는 은밀한 역사가 있지만 Brilliant Earth는 그렇지 않습니다. 이 회사는 분쟁 없는 다이아몬드 소싱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윤리적 접근 방식을 통해 “우리는 다이아몬드의 출처와 소유권에 대한 추적성을 제공하기 위해 규모에 맞게 블록체인 지원 다이아몬드를 제공한 최초의 보석상 중 하나였습니다. 브릴리언트 어스 다이아몬드를 선택하면 다이아몬드의 출처에 대한 비할 데 없는 투명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14k 옐로우 골드 바게트 다이아몬드 후프 이어링 1/3 CTW로. (한 쌍에 $995); 이것 하늘색 실버 후프 귀걸이 1/4 CTW로. (한 쌍에 $990 USD) – 다이아몬드, 사파이어, 아쿠아마린, 바다점 런던 블루 토파즈 보석 클러스터; 그리고 이 go-big-or-go-home 에이미 라지 다이아몬드 후프 이어링 (한 쌍에 $975 USD) 1/3 CTW., 18k 골드 밴드를 따라 비즈 세팅 다이아몬드로 장식.

섬세한 다이아몬드

Dainty Diamond는 Jessica Fried가 설립한 토론토 기반의 보석 브랜드입니다. “우리는 매일 최고의 모습과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고품질의 금은 장신구를 판매합니다.”라고 그녀는 설명합니다.

가족이 30년 이상의 역사와 경험을 축적한 업계 베테랑으로서 그의 모든 작품은 편안함, 품질 및 수명을 위해 신중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아침 운동, 샤워, 저녁 회의 또는 저녁 식사 때 같은 귀걸이, 목걸이 또는 반지를 하루 종일 착용해도 보석에 대한 걱정 없이 착용할 수 있다는 아이디어입니다. 우리 제품은 저항력과 내구성을 유지하면서 섬세하고 미니멀합니다.”라고 덧붙입니다.

다이아몬드 하기스 (한 켤레에 미화 456달러) 모든 의상을 돋보이게 하고 옐로우, 화이트, 로즈 골드로 사용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좋아합니다. 가장 많이 요청된 작품으로 작지만 광채와 힘이 강합니다(다이아몬드 20개로 장식, 총 0.11 CTW). 영원히 입을 또 다른 즐겨찾기는 이 0.50 CTW입니다. 섬세한 다이아몬드 귀걸이 (한 쌍에 $760). 옐로우 골드 또는 화이트 골드로 제공되는 이 제품은 완벽한 일상 착용을 위한 전형적인 클래식하고 우아한 머스트해브 이어링입니다.

안나 자매

Anne Sisteron은 파리에서 덴마크 외교관 부모 사이에서 태어났으며 그녀의 세속적인 양육이 주얼리와 디자인에 대한 그녀의 배경에 영향을 미쳤다고 설명합니다. 그녀는 트렌드세터일 뿐만 ​​아니라 대학원 보석학자이자 GIA 다이아몬드 감정사이기도 합니다. 아름다움에 대한 그녀의 눈으로, 이 독점적인 에나멜 처리된 블랙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14K 옐로우 골드 스터드 귀걸이 (한 켤레에 $935 USD): 미드나잇 색조와 스테이트먼트 룩으로 글램 게임을 바꿔보세요. 24개의 블랙 다이아몬드가 14K 옐로우 골드 Huggies를 장식합니다.

영원히 스털링

쉽게 착용할 수 있고 여유롭게 시크하며 유명인과 유행을 선도하는 사람들에게서 영감을 받은 Sterling Forever 제품은 우아하고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이 사랑스러운 보석은 일상의 매력에 완벽합니다. 14캐럿 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골드 후프s(한 쌍에 $1000 USD)의 주요 특징은 두 개의 2.2mm 베젤 다이아몬드 드롭 스톤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놀라운 요소입니다. 또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문자 그대로 마음으로 샤워하십시오. ~이다 하트 모양의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14K 금 귀걸이 (한 쌍에 $770 USD) 38개의 1mm 다이아몬드 스톤이 특징이며 어떤 의상에도 약간의 기발한 복식을 더합니다.

PDPAOLA

Paola와 Humbert 남매는 각자의 꿈을 추구하기 위해 건축과 금융 분야에서 일을 그만둔 후 2014년에 주얼리 브랜드를 설립했습니다. 스페인에 본사를 두고 수작업으로 각 제품을 제작하는 이들은 “우리는 강력하고 의미 있는 자기 표현의 힘에서 영감을 받아 ‘자신의 광채를 소유한 여성’을 위한 제품을 만듭니다.”라는 창작 철학을 설명합니다. 그들은 925 스털링 실버, 18캐럿 금, 황동 및 준귀석과 같은 재료의 출처에 대해 세심합니다. 모더니스트 스타일의 경우 이러한 지퍼 귀걸이 (한 켤레에 $770) 제대로 작동합니다. 책임감 있게 공급된 재활용 18K 순금, 18개의 브릴리언트 랩그로운 다이아몬드(0.27 CTW) 및 지그재그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 다른 독특한 옵션은 이것입니다 금과 다이아몬드 영원 귀걸이 세트 (한 켤레에 $845USD, 18캐럿 옐로우 골드 어느 하나 솔리드 18캐럿 화이트 골드.). 선택에 따라 믹스 앤 매치: 다용도 착용을 위한 2개의 다이아몬드 스터드와 1개의 다이아몬드 “랩”이 특징입니다. 두 세트 모두 재활용 금과 0.29 CTW로 구성됩니다. 실험실 성장 다이아몬드

로건 할로웰

로스앤젤레스에서 설립된 이 주얼리 브랜드는 재활용 14k 및 18k 금을 사용하는 장인 금세공인과 전 세계에서 윤리적으로 공급된 원석을 사용하여 각 제품을 만듭니다. 이 회사는 또한 철학에 내재된 비현실적인 신비로움을 발산합니다. 그의 창조물은 눈에 보이는 것보다 훨씬 더 많으며, 즉시 유물이 되기 전에 마법의 먼지가 묻어 있습니다.” 아름다움과 커뮤니티에 힘입어 사랑을 위해 달빛을 밝힐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이것을 얻으십시오 별이 세팅된 다이아몬드 반달 귀걸이 (한 쌍에 $797): 이 사랑스러운 보석은 옐로우, 로즈 또는 화이트 골드로 제공됩니다. 솔리드 골드 스타는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0.05 CTW)로 마감됩니다. 이 보석상의 웹사이트는 초승달 모양이 긍정을 상징한다고 덧붙입니다. 더 이상 유용하지 않습니다. 너.”

릴 밀란

이탈리아 밀라노에 기반을 둔 Veronica Varetta는 2014년 아름다운 공예를 세계와 공유하고자 하는 열망으로 Lil Milan을 설립했습니다. 디자인은 9캐럿 또는 18캐럿 순금으로 제작되며 일상복용입니다. 그의 추천 장신구 중 하나는 이것입니다 이어커프 ‘포저’ (단일 귀걸이 $762.37); 18캐럿 옐로우 골드 또는 화이트 골드로 제공됩니다. 화이트 다이아몬드(0.20 CTW.)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Precious 컬렉션의 일부인 Poser는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샤워, 해변 또는 운동 중에도 착용할 수 있을 만큼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독특한 커프는 왼쪽 또는 오른쪽 귀에 착용할 수 있습니다.

사자의 심장

조이(Joy)와 사라(Sarah) 남매가 설립한 이 듀오는 원래 덴마크 출신이지만 나중에 뉴욕으로 이주하여 Lionheart Jewelry를 설립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의 작품 대부분은 두 장소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우리는 뉴욕의 빈티지하고 발랄한 스타일과 결합된 세련되고 현대적인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을 제공합니다.”라고 그들은 설명합니다. 모든 조각은 14K 또는 18K 이탈리아 금으로 수작업으로 제작됩니다. 그들은 또한 윤리적인 다이아몬드와 원석의 소싱을 우선시합니다. 예를 들어, 이 숭고한 체인 잉크 다이아몬드 허기 귀걸이 (한 쌍에 $895 USD) 세련미와 고급스러움이 가득합니다. 14K 옐로우 골드 귀걸이는 0.22 CTW로 묶여 있습니다. 다이아 패 한 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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