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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술가이자 조향사인 Johan Bergelin이 말하는 19-69 향수 뒤에 숨겨진 반문화적 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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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수의 브랜드만이 컬트 향수 공간으로 진출합니다. 그의 청중은 특징적으로 매우 틈새시장에 있고, 변명할 수 없을 정도로 차별적이지만 근본적으로 충성도가 높습니다. 추종자들의 경우가 그렇다. 19-69, 스웨덴 아티스트이자 조향사인 Johan Bergelin이 설립한 컬트 럭셔리 향수 브랜드입니다. 2015년 아내이자 공동 설립자인 Catharina와 함께 레이블을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브랜드가 자유, 관용, 반문화의 시대를 구현한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19-69라는 이름은 당시와 같은 가치를 함축하고 있어 고민 없이 선택했다. Johan은 다음과 같이 덧붙입니다. 이것이 바로 나다'”.

Johan은 회사의 첫 번째 사무실이자 작업장이 자신의 집에 있는 식탁이었다고 밝혔습니다. “단지 500개로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영업팀이나 마케팅팀이 없었습니다.” 2년간의 연구와 제품 개발 끝에 브랜드는 마침내 파리의 La Colette에서 첫 5가지 향수를 공개했습니다. 컬트 향수 애호가들은 향수 제작에 대한 Bergelin의 독특하고 도발적인 접근 방식에 빠르게 주목했습니다. 일부에서는 19-69가 처음 진열되었을 때 “몇 분 만에 매진”되었다고 쓰기도 합니다.

브랜드 향수 뒤에 숨겨진 미스터리와 풍부한 내러티브는 19-69와 친해지는 이유였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비전에 대한 명확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었습니다.”라고 Johan은 말합니다. “우리는 우리에게 실제적인 내러티브를 작업했습니다.” 훌륭한 여행자로서 이것은 냄새를 통해 다양한 장소의 이야기를 하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그것은 또한 현상 유지에 도전하고 향수 제조의 경계를 넓히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음식을 먹으러 여행을 떠날 때와 같습니다. 미슐랭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는 경험을 충분히 즐기려면 길거리 음식의 맛도 탐구해야 합니다.”

19-69 여성의 그리스도: 성역할과 소비주의에 대한 사회적 논평

강력하고 임팩트 있는 그리스도의 여성이라는 레이블의 첫 번째 향기에 즉시 흥미를 느꼈습니다. Johan은 다음과 같이 암시합니다. “일부 사람들을 화나게 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솔직히 처음에는 무서웠어요. 하지만 명품이 아닌 향수의 다른 목적을 탐구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덴마크 예술가 Bjorn Norgaard와 Lene Adler Petersen에게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여성 그리스도 코펜하겐의 왕립 증권 거래소(1969년 5월 29일)에서 공연을 선보인 후 향수는 진실을 말할 때 예술의 강력한 영향을 되살립니다. “이런 건 정말 없어요.”라고 Johan은 말합니다.

추위와 나체를 전달하기 위해 조향사는 유칼립투스와 파출리를 사용했습니다. 그는 “파촐리 또한 시대의 위대한 상징이기 때문에 많은 향수에 파출리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라고 설명합니다. 그는 또한 그 장소를 돌과 나무로 된 인상적인 구조물로 해석했습니다. 이를 위해 그는 대황, 백리향, 계피 나무 껍질과 같은 우디 노트로 향을 주입했습니다. 앰버와 캐시미어는 요한이 묘사한 것처럼 “매우 볼륨감 있고 감싸는” 독특한 향을 만들기 위해 함께 레이어링되었습니다.

현재 19-69세를 위한 총 17개의 향수가 있으며 모두 독특하고 매혹적이며 다층적입니다. 제품의 범위 내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하나만 골라내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그녀의 고유한 이름과 속성 덕분에 여성 그리스도가 즉시 두드러지는 것은 사실입니다. 신참 컬트 추종자 마음에는 모든 기분과 상황에 맞는 19-69 향수가 있습니다. 이제 내 위시리스트에 있는 다른 목가적인 장소로 사용자를 안내합니다. 이 향기는 반문화의 가장 흥미진진한 시대로 저를 인도하기도 했습니다.

주요 사항: 유칼립투스, 패출리, 후추

미들 노트: 루바브, 윈터그린, 레드 타임, 제라늄

베이스 노트: 바닐라, 앰버, 벤조인, 시나몬 껍질, 캐시미어 우드

19-69 빌라 넬코트: 롤링 스톤즈의 유서 깊은 고향

Johan은 프랑스 리비에라를 처음 여행하는 동안 로큰롤의 역사가 펼쳐지는 특별한 집을 발견했습니다. 이제 “바위 사원”으로도 알려진 Villa Nellcôte는 작은 버전의 Versailles와 매우 흡사했습니다. 1899년에 지어진 이곳은 나치 게슈타포가 점령한 후 수십 년 동안 방치되어 불길한 이야기에 둘러싸여 있었습니다.

Johan은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1971년 Rolling Stones가 맨션으로 이사하기 전까지 현지인들은 유령이 나오는 곳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가 “방탕의 별장”에 대한 오마주로 향수를 만들기 시작했을 때 조향사는 Keith Richards와 그 시대의 다른 아이콘이 거주했을 때 16개의 침실이 있는 맨션에서 어떤 냄새가 났을지 상상하기 시작했습니다. Johan은 “많은 플로랄 노트로 쉬우면서도 향신료와 풍미가 매우 독특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주요 사항: 자몽, 베르가못, 페티그레인, 핑크페퍼, 엘레미, 레몬, 레몬블라썸

미들 노트: 바이올렛 잎, 장미 꽃잎, 자스민, 목련 꽃, 오스만투스, 홍차 인퓨전

베이스: 카브레우바, 시더우드, 패츌리, 화이트 앰버, 머스트, 이끼, 구아이악 우드

19-69 Kasbah: 모로코 지미 헨드릭스의 회고록

Johan은 지미 헨드릭스(Jimi Hendrix)와 캣 스티븐스(Cat Stevens)가 남긴 흔적에서 보헤미안과 쾌락주의의 뿌리를 찾은 모로코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1950년대부터 1970년대까지 여행자들은 모로코의 생활 방식에 흠뻑 빠져들기 위해 마라케시와 인근 마을로 몰려들었습니다. Essaouira와 Diabet에서 당시 히피 순례자들은 Hendrix를 직접 만났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모로코 전역에 걸쳐 확장되어 천년 카스바그들은 강점입니다. 이것은 Johan이 Kasbah에서 “따뜻하고 감싸는 향기”를 만들도록 영감을 주었습니다. 19-69세의 설립자는 또한 집을 찾은 Talitha, Paul Getty, Paul Bowles, Veruschka 및 Yves Saint Laurent의 모험에 흥미를 느꼈습니다. 카스바–마라케시에서. “저는 그들이 어떻게 영역의 에너지에 이끌려 영향력과 탈출을 위해 그것을 사용했는지에 흥미를 느꼈습니다: 옷, 색상, 음악, 인테리어 및 약물.” Johan이 말했습니다.

그는 즉시 꿀에 끌렸다. “모로코에서는 위안의 비약으로 사용됩니다.”라고 그는 설명합니다. “그럼 이 신비로운 곳에서 아침을 먹자고 생각했어요. 팬케이크는 항상 꿀로 덮여 있으며 신선한 오렌지 주스와 함께 제공됩니다. 시간과 세월의 흐름을 전달하기 위해 Johan은 Kasbah와 가죽 코드를 융합했습니다. 한편, 바닐라와 통카빈의 베이스 노트는 보호받고 영양을 공급받는 느낌을 더해줍니다. “몸을 웅크리고 쉬고 싶게 만드는 향입니다.”

주요 사항: 스위트 오렌지, 잘 익은 라임, 화이트 허니

미들 노트: 제라늄, 앰버, 패출리

베이스: 바닐라, 통카빈, 구아이악 우드, 레더 어코드, 샌달우드

19-69 Capri: 1963년 뉴 웨이브 드라마 Le Mepris 세트장

장 뤽 고다르의 1963년 영화, 르 메프리스, Capri의 인상적인 Villa Malaparte에서 촬영되었습니다. Brigitte Bardot와 Michel Piccoli가 주연을 맡은 확실히 유럽 중심적인 영화는 정직하고 생생하며 필터링되지 않은 가슴 아픈 묘사입니다. 영화사 및 논평의 맥락에서 일부 사람들은 고다르의 스타일을 할리우드 주류를 조롱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청록색 만이 내려다보이는 고독한 작가의 거처처럼 지어진 Villa Malaparte는 향기로운 정원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Capri를 만들 때 Johan은 빌라 정원의 꽃 향기를 떠올렸습니다. 그는 “마치 비밀스러운 관계가 번성한 것처럼 이 빌라의 미스터리도 포착하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색상이 수행하는 주요 역할을 참조하십시오. 르 메프리스, 조향사이자 예술가는 또한 향수를 통해 이러한 색조(노란색, 빨간색, 파란색)를 해석하려고 했습니다. 절벽에 자리잡은 컨템포러리 하우스처럼 19-69의 Capri는 “첨단 기술을 갖춘 가볍고 활기찬 향수”로 인식되었습니다. Johan은 이렇게 설명합니다. “첫인상을 보면 오렌지 껍질을 벗길 때의 풍미가 떠오를 것입니다. 핑크 페퍼는 카프리에게 향신료와 가장자리를 제공합니다. 균형을 맞추기 위해 화이트 머스크와 일랑일랑을 넣었다”고 말했다.

주요 사항: 만도라, 비터오렌지, 스윗오렌지, 캐모마일, 카다멈, 핑크페퍼, 쓰촨페퍼, 주니퍼베리, 만다린 오일, 리프 오일

미들 노트: 갈바눔, 자스민알코올, 오스만투스알코올, 일랑일랑추출물

베이스: 릴리, 암브록산, 안젤리카 씨, 화이트 머스크

19-69 하바나: 선원의 쿠바 모험

Johan은 Havana가 “부분적으로 경험되고 부분적으로 전달되는” 향기 이야기라고 말합니다. 그의 삼촌은 그의 쿠바 모험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선원이었습니다. “이것은 내가 경험하기를 기대했던 것입니다.” Johan과 그의 아내는 Key West에서 시간을 보냈을 때 마침내 무더운 서인도 제도를 탐험할 기회를 가졌습니다.

Johan의 마음에는 Havana가 시가, 따뜻한 날씨, 럼주와 같은 쿠바의 유명한 모든 멋진 것들을 대표할 것이라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그는 20세기 중반에 하바나가 마피아와 부유한 엘리트들의 놀이터로 여겨졌다고 덧붙입니다. “(그것은) Tropicana 및 Buena Vista Social Club과 같은 많은 활기찬 음악 공연장도 주최했습니다.” 이 생생한 품질과 에너지를 포착하기 위해 그는 향을 사프란으로 레이어링했습니다. 가운데 향과 엘레미가 스모키한 하트를 연출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바닐라, 캐러멜, 우드의 달콤하고 자극적인 교향곡이 베이스에서 나옵니다.

주요 사항: 사프란, 알데히드

미들 노트: 인센스 레지노이드.

베이스: 바닐라 앱솔루트, 카라멜, 암브록산, 라오 우드, 골든 스톤, 앰버, 발사믹 레진

19-69세의 Johan Bergelin이 향수를 만들기 시작했을 때 그는 럭셔리 향수를 경험하는 방식을 재구성하는 방법을 가르쳤습니다. 그는 작업실의 모든 향기에 사회적 논평과 독특한 반문화 내러티브를 불어넣음으로써 이를 수행했습니다. 그의 브랜드를 통해 그는 Carpi의 생생한 색상을 통해 다른 사람들이 세상을 새로운 시각으로 볼 수 있도록 영감을 주었습니다. 쿠바의 연기, 오만함, 태양에 싸여; Villa Nellcote의 록스타 유령 회사에서; 그리고 때로는 모로코의 히피 트레일을 따라 외로운 로드 트립 중에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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핀란드 디자인 하우스 마리메꼬, 뉴욕에 새 매장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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핀란드 디자인 하우스 마리메꼬 대담하고 화려한 패턴,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등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디다스처럼IKEA와 Uniqlo, 그리고 오늘 뉴욕시에 개장한 새로운 소매 공간.

새로운 Marimekko 매장은 맨해튼 미드타운의 패션 허브인 우스터 스트리트 97번지의 소호 지구에 문을 엽니다.

이는 2021년에 뉴욕 플래그십을 폐쇄한 Marimekko의 새로운 시대를 알리는 신호입니다(그들의 임대가 만료되었고 그들은 다른 뉴욕 공간으로 이사하기를 원했습니다).

마리메꼬의 사장 겸 CEO인 티나 알라후타-카스코(Tiina Alahuhta-Kasko)는 성명을 통해 “사람들의 일상 생활에 기쁨을 가져다주는 마리메꼬의 사명이 그 어느 때보다 의미가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시대를 초월하고 지속 가능한 디자인 사고는 처음부터 우리의 DNA에 있었습니다.”

새로운 SoHo 부티크는 스칸디나비아 디자인 레이블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입니다. 헬싱키에 기반을 둔 인쇄 공장의 산업 건축에서 영감을 받은 미니멀하고 통풍이 잘 되는 스튜디오 같은 공간입니다. 파스텔, 나무, 그리고 화려한 패션 의류, 액세서리, 가방, 홈 데코 등 흠잡을 데 없는 디자이너 의류와 물건이 많이 있습니다.

마리메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레베카 베이(Rebekka Bay)는 “뉴욕 마리메코의 새로운 매장은 끊임없이 진화하는 컨셉으로 몇 번이고 재발견되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Marimekko는 항상 패션, 디자인, 예술 및 건축의 경계에서 자신의 길을 걸어왔습니다. 우리의 새 매장은 뉴욕, 뉴욕 주민 및 창의적인 문화와의 대화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마리메꼬의 최신작 가정 용품 수집 포함 올리브 주전자 브라운 스톤웨어의 기발한 세리니 퀼트그리고 그들 앞치마 Peini Tiiliskivi 파란색 벽돌 인쇄.

그녀의 프린트 드레스는 여성 패션에 빈티지한 느낌을 더해줍니다. 라이네일라 사반니 드레스그들의 Eloisasti Koukero 울 조끼그리고 그들 sif unikko 울 가디건

이 브랜드는 1949년에 처음 설립되었으며 Jacqueline Kennedy, Sarah Jessica Parker, Emmy Rossum 및 Elton John이 착용했습니다. Viljo Ratia 부부와 그의 아내 Armi Ratia가 공동 설립했으며 젊은 예술가들에게 회사의 패브릭 프린트를 위한 새로운 패턴을 디자인하도록 의뢰했습니다.

그의 최장수 클래식 패션 아이템은 여전히 ​​생산되고 있으며 검은색과 흰색 줄무늬가 있는 긴팔 칼라 셔츠인 Jokapoika 셔츠입니다. 그녀의 가장 인기있는 프린트는 그녀의 Unikko, 그녀의 핑크, 오렌지, 레드 양귀비 꽃 프린트입니다.

베이는 “라이프스타일 및 표현 브랜드인 마리메코는 70년 전과 마찬가지로 오늘날에도 관련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arimekko는 즐겁고 시대를 초월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며 SoHo는 이 조건에 완벽하게 부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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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콩, 빅토리아 & 앨버트 박물관과 함께하는 K11 MUSEA, ‘오뜨 꾸뛰르에 대한 사랑’으로 시청자 현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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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스카상 후보에 올랐고 국제적으로 유명한 홍콩 프로덕션 디자이너 William Chang Suk Ping은 “디자인과 창조에 대한 열정에 이끌리는 것은 중독에 가까운 사랑에 빠지는 것과 비슷합니다. 이 중독, 인류의 가장 방종하고 극적이며 근본적인 감정의 돌진은 새롭게 열린 패션 전시회의 주제입니다. 오뜨 꾸뛰르에 대한 사랑: 시대를 초월한 패션의 장인 정신 홍콩 K11 MUSEA에서

오뜨 꾸뛰르의 사랑 옛것과 새것, 동양과 서양, 고전과 현대를 오뜨 꾸뛰르의 렌즈를 통해 이야기합니다. 그것의 존재 이유는 동양과 서양 사이의 대화와 문화 교류를 촉진하고, 재능과 지원을 배양하고, 지역 예술가와 공예를 높이는 것입니다. 비록 장에게 그의 전시 디자인의 근간은 사랑 그 자체에 대한 성찰이었다.

사랑의 주제별 개념은 Derek Walcott의 시에서 따온 것입니다. 사랑 후 사랑 그리고 Chang의 디자인에서 그는 말 그대로 사랑이 발화하는 신체 내부의 장소인 뇌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전시의 주제에 생명을 불어넣은 Chang의 핵심 이미지는 감정에서 밝게 빛나는 시냅스를 색상으로 강조한 뇌 스캔이었습니다. 전시회의 드라마틱하고 미로 같은 설정에 영감을 준 것은 거의 무정형에 가까운 이미지였습니다. 감히 우리 마음의 매트릭스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다음 그 매트릭스를 사랑으로 시각화하는 환경. 그런 다음 이 표현 내에서 시청자는 꾸뛰르를 탐색하도록 초대됩니다.

“이 전시회는 수세기에 걸친 전시물을 한 곳에서 모았으며 모두 창의성과 사랑으로 한데 뭉쳐 있습니다.”라고 Chang은 말합니다.

Chang이 수세기에 걸친 전시회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는 전시회의 전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 전시회는 런던의 빅토리아 앨버트 박물관(전시회 공동 의장이기도 함)과 함께 만들어졌습니다. 개념은 가장 재능 있는 6명의 신흥 아시아 패션 디자이너와 서양의 역사적인 패션 사이에 다리를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디자이너들은 빅토리아 시대(1837-1901)부터 오뜨 꾸뛰르의 황금기(1950-1960)까지의 서양 패션 시대를 기반으로 한 4개의 현대 오뜨 꾸뛰르 작품으로 구성된 미니 컬렉션을 구상하도록 요청받았습니다.

“K11 MUSEA 쇼를 위해 서유럽 여성복 200년을 대표하는 V&A의 화려한 12점을 선보입니다. 또한 6명의 아시아 디자이너가 이전 작업과 함께 그들에게 영감을 준 V&A 전시회를 기반으로 새로운 룩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라고 Chang은 설명합니다. “구조, 디자인, 패브릭, 개념, 과거, 현재 및 문화적 배경이 함께 모여 디자인과 창조에 대한 열정을 불러일으킵니다.”

Chang이 디자인한 이 칼리버의 전시는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그는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의상 연구소의 가장 중요한 전시회 중 하나의 예술 감독이었습니다. 중국: 거울을 통해. 그의 작업의 강도와 세부 방향 중국: 거울을 통해 2016년 다큐멘터리에서 포착된 5월의 첫 번째 월요일 Costume Institute 전시회를 지원하고 동시에 개최하는 유명한 Met Ball에 대해.

그러나 박물관 그 이상인 K11 MUSEA는 K11의 문화 및 상업 개념을 뒷받침하는 비전가인 억만장자 Adrian Cheng의 야심찬 아이디어입니다. Cheng은 자신의 부동산 개발을 구상하는 문화 정의 접근 방식을 캡슐화하는 방법으로 “문화의 실리콘 밸리”라고 불렀습니다. Cheng은 예술, 문화 및 소매를 결합하여 동양과 서양 간의 교류에 영향을 미치는 부동산을 만드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몰입형 경험에 대한 소비자의 욕구를 불러일으키기 위해 고안된 설치, 전시, 팝업 이벤트 및 영화 상영을 채택한 비전입니다.

중 하나였던 Cheng에게 탑 200 아트 뉴스 한동안 수집가들은 K11 컨셉에 소비자 취향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걸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이니셔티브를 통해 아시아의 예술과 아시아의 예술을 정의하고 홍보하고 있습니다. 2010년에는 전 세계에 중국 현대 예술가를 홍보하는 비영리 단체인 K11 예술 재단을 설립했습니다. 그런 다음 K11 MUSEA와 같은 예술 중심의 라이프스타일 센터를 설립함으로써 Cheng은 일반적으로 현지 중국 인구 내에서 아시아 예술의 토착어를 정의하고 있습니다. 그는 2019년에 중국의 예술을 “지금 너무 시장 주도적”, 그리고 자신의 관점 없이는 예술 교육 부족의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그의 K11 개념 이전에는 박물관이나 갤러리가 없었던 지역에서 중국 사람들은 이제 가장 바쁜 장소인 쇼핑몰에서 고급 예술을 즐깁니다. K11 예술 재단을 통해 중국 예술가를 세계로 수출하는 동시에 중국 대중의 예술에 대한 이러한 교육과 노출은 Cheng의 목표인 동양과 서양의 문화 간 대화를 가져오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는 본질적으로 Cheng이 지역이 지금까지 부족했다고 믿는 예술에 대한 견해를 형성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날씨 오뜨 꾸뛰르의 사랑 문화에 관한 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들을 한자리에 모으며 가장 재능 있는 떠오르는 아시아 패션 크리에이티브를 조명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쇼에 초대된 6명의 패션 디자이너들은 놀라운 배경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에게 비춰질 자격이 있는 약속과 재능을 보여줍니다.

전시회는 12월 8일에 시작하여 2023년 1월 23일까지 진행됩니다. 전시회에 등장한 디자이너를 살펴보려면 아래를 참조하세요.

나는 KOIZUMI를, 나는 KOIZUMI를 (일본)

2010년대 초반 그녀가 지바 국립 대학에 재학 중일 때 시작한 그녀의 이름을 딴 레이블의 옷은 Lady Gaga와 Miley Cyrus 같은 사람들이 입었습니다. 그의 시그너처 러플 디자인으로 잘 알려진 그의 이번 전시회 공헌에는 볼륨감 있는 계단식 러플 스커트와 몸에 꼭 맞는 민소매 재킷이 포함됩니다.

RYUNOSUKE OKAZAKI, RYUNOSUKEOKAZAKI (일본)

떠오르는 디자이너임에도 불구하고 Okazaki는 이미 상당한 찬사를 받았습니다. 그는 2022년 젊은 패션 디자이너에게 패션계에서 가장 영예로운 영예 중 하나인 존경받는 LVMH 어워드의 결선 진출자였습니다. 그는 또한 Forbes의 일본 30세 미만 30명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그의 작품은 최첨단으로 간주되며 Dazed 및 VOGUE Japan 잡지에 실렸습니다. Okazaki는 복잡하고 조각적이라고 가장 잘 묘사되는 그녀의 작품에 기도의 주제를 통합합니다. 그는 도쿄 예술 대학에서 미술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SENSEN LII, WINDOWSEN(중국)

Sensen Lii는 앤트워프의 Royal Academy of Fine Arts를 졸업했으며 2019년에 설립된 그녀의 브랜드 WINDOWSEN은 이미 Rihanna, Katy Perry, Madonna 및 Timothée Chalamet을 포함한 A급 고객을 확보했습니다. K11 MUSEA 전시회에서 Lii는 V&A의 역사적 영감과 현대 패션 디자인의 드라마 및 연극성을 결합한 세 가지 새로운 작품을 선보입니다.

셀린 콴, 셀린 콴(홍콩)

Lizzo와 싱어송라이터 Melanie Martinez를 고객으로 둔 이 최근 런던의 유명한 Central Saint Martins College 졸업생은 자신의 이름을 딴 레이블의 설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입니다. 그의 조각에 대 한 오뜨 꾸뛰르에 대한 사랑 쇼에서 Kwan은 1960년대 볼 가운의 모래시계 실루엣에서 영감을 얻어 3D 프린팅을 사용하고 팽창 가능한 스커트를 만들어 주요 기술 업데이트를 제공했습니다.

YUEQI QI, YUEQI QI (중국)

Central Saint Martins의 니트웨어 졸업생이기도 한 이 광저우 기반 디자이너는 2019년에 자신의 이름을 딴 레이블을 런칭했습니다. 그녀의 디자인은 건축학적으로 묘사되며 “남성복을 해체하고 재구성한다”는 아이디어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Qi는 팬 사이에서 가수 FKA Twigs와 Lorde를 포함하여 재료의 혼합을 탐색하면서 세련된 색상 팔레트와 깔끔한 라인을 중요시하는 디자인 옹호자입니다. 이번 전시를 위한 4피스 미니 컬렉션을 통해 그녀는 작품을 통해 여성성에 대한 아이디어에 도전하여 “정련과 반항”의 결합을 탐구하는 작품을 선보입니다.

소희박, 미스소희(한국)

Central Saint Martins의 또 다른 졸업생인 박소희는 Ariana Grande, Cardi B, Naomi Campbell 등이 작업한 한국 출신의 쿠튀리에입니다. 그녀의 스타일은 고전적인 뷰티 아이디어의 시대에 경의를 표하는 매우 여성스러운 미학을 불러일으킵니다. 그녀는 V&A 아카이브의 Yves Saint Laurent Polynésie 이브닝 가운의 디테일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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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넬은 사하라 사막 이남 아프리카에서 쇼를 개최하는 최초의 유럽 럭셔리 하우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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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네갈의 수도에서 선보인 샤넬은 오랫동안 기다려온 아프리카 대륙 사하라 사막 이남에서 쇼를 선보이며 패션의 역사를 만들었습니다.

샤넬은 처음으로 세네갈 다카르에서 공방 2022-23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딱 맞는 롱 코트, 70년대 칼라, 플랫폼 슈즈, 딱 맞는 플레어 팬츠, 오버사이즈 스웨트셔츠 컬렉션입니다. 실루엣에 식물 모티프가 장식되어 있고, 시퀸과 반짝이는 펜던트가 반짝임을 더하고, 끈이 우아한 느낌을 더해줍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Virginie Viard는 하우스에 대한 메모에서 “쇼를 넘어 제가 고려한 것은 이벤트 전체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3년 동안 고민했습니다. 며칠간의 깊고 정중한 대화를 통해 원활하게 진행되기를 원했습니다.”

파리에 있는 Chanel의 Creation 스튜디오와 11 de la Maison’s d’art가 위치한 Porte d’Aubervilliers에서 디자인된 이 컬렉션은 Chanel의 노하우입니다. Viard는 70년대의 팝-소울-펑크-디스코 시대를 활용했으며 프랑스 메종을 공유합니다. 나는 그 10년의 에너지가 샤넬 여성과 그녀의 활력을 표현하기를 원했습니다.

자수 작품에는 식물 모티브가 표현되어 있습니다. 동백꽃, 얽힌 진주, 보석으로 장식된 단추 숲, 블랙 또는 화이트 주름 레이스가 여성스러운 에너지를 발산합니다.

2022-23 Métiers d’art의 테일러링 이야기를 들려주기 위해 Viard는 다카르의 École des Sables 및 Dimitri Chamblas와 함께 작업했습니다. 손님들은 춤과 음악을 즐겼습니다. DBN Gogo는 엔딩곡을 연주했습니다. 구 정의의 궁전에서 열렸는데, 계획된 장소였다. “쇼가 열렸을 뿐만 아니라 그에 수반되는 예술 프로그램의 상당 부분이 진행되었던 다카르의 옛 정의의 궁전은 우리가 컬렉션을 발표한 가장 아름다운 장소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당연한 선택이었고 영감의 원천이기도 했습니다.”라고 Viard는 말합니다.

영국 편집장 에드워드 에니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샤넬은 사하라 사막 이남 아프리카에서 컬렉션을 선보인 최초의 유럽 럭셔리 브랜드로 역사를 만들었다”고 쇼에 대한 글을 올렸다.

샤넬 앰배서더이자 가수인 퍼렐 윌리엄스와 그의 아내 헬렌, 아프리카 패션 대표 모델이자 오랜 챔피언인 나오미 캠벨, 세네갈 디자이너 아다마 은디아예, 프랑스 모델 캐롤라인 드 메그레, 여배우 이자벨 베케, 가수 오브리 다만이 참석했습니다. .

공연 전 동영상 모음입니다.

Viard는 영화 제작자 Ladj Ly와 Montfermeil에 있는 Kourtrajmé 학교의 학생들과 함께 컬렉션 쇼에서 다큐멘터리 시리즈를 제작하기를 원했습니다.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L’École des Sables의 안무가이자 댄서인 Dimitri Chamblas가 Viard가 지켜보는 가운데 리허설하는 Dakar의 영상을 포함하여 컬렉션의 최종 준비 과정을 공개합니다.

학교는 Kim Chapiron, Toumani Sangaré 및 Romain Gavras, Kourtrajmé에 의해 1994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오디오-비전 분야에서 일하는 아티스트 집단이 만든 이 프로그램은 Montfermeil, Madrid, Marseille 및 Dakar에 있으며 전제 조건 없이 무료로 영화 교육을 제공합니다. 다카르 학교는 세네갈의 젊은 감독과 시나리오 작가를 돕고 그들이 가고 싶은 곳으로 가는 데 필요한 예술 및 기술 교육을 제공합니다. 이 기회는 또한 그들이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범위를 확장할 수 있는 인스턴스를 제공합니다.

다카르 패션위크는 이번 주, 12월 2일부터 4일까지였습니다.그만큼, 20년 동안 세네갈의 수도에 패션을 가져왔습니다. 아프리카에서 가장 오래된 패션 위크입니다. Collé Sow 브랜드 Ardo, Diarrablu 및 Adam Ndiaye(Adama Paris 설립자이자 패션 위크 주최자)가 소개되었습니다.

Métiers d’art 컬렉션은 다카르와 파리의 Rue Cambon에 있는 Chanel의 Creation 스튜디오에서 촬영되었습니다. 4개의 비디오로 제작된 실제 쇼는 옛 정의의 궁전에서 열렸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아이디어는 Montfermeil 학교와 Dakar 학교 사이에 다리를 놓는 것입니다. 그것은 매우 실제적인 교환입니다. Kourtrajmé의 모토는 항상 완전한 자유였습니다. 우리는 학생들에게 프로젝트를 설명하고 비전을 제시한 다음 샤넬의 세계에 충실하면서 자신의 예술적 정체성으로 무언가를 제안했습니다.”

Viard는 오늘 오프닝에 대해 계속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는 그것에 온 영혼을 담았습니다. 이런 예술적 모험이 탄생하는 멋진 만남이 저를 감동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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