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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umi 공동 창립자 Evelyn Rusli와 First Bites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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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가 엽산을 걱정할 것인가? 이것은 Evelyn Rusli를 New York Times와 Wall Street Journal의 존경받는 국제 저널리스트에서 시장에 나와 있는 가장 신선하고 영양이 풍부한 유아용 식품의 공동 창립자가 되기까지 데려온 질문이었습니다. “그 질문에 대한 나의 대답은 항상 ‘그들은 해야 한다’였습니다. 우리는 부모가 엽산에 관심을 갖는 미래 또는 엽산에 관심이 있는 누군가를 위한 옵션이 있는 미래로 이동해야 합니다.”

Rusli와 그의 공동 설립자 Angela Sutherland는 식품 과학 및 유아 영양 회사인 Yumi를 어린이에게 먹이는 것과 관련하여 유명한 먹이 사슬의 정상으로 끌어 올렸습니다. 콘텐츠. 그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일을 합니다.

Kristen Bell(Yumi의 유명인사)과 같은 유명인이 내레이션한 Yumi의 아동 도서 시리즈의 성공에 영감을 받아 Rusli는 공동 저자이자 콘텐츠의 Yumi 부사장인 Arianna Schioldager와 함께 출시했습니다. 첫 물기: 아기의 첫 1,000일 동안 과학적으로 뒷받침되는 영양 가이드. 교과서와 요리책의 하이브리드, 첫 물기 레시피를 넘어 Yumi가 잘 알려진 영양에 대한 심층적이고 과학적인 지식이 담긴 책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음식과 영양에 대한 Rusli와 Yumi의 가치를 영양의 양적 중요성뿐만 아니라 음식의 질적 중요성과 영양을 고려한 자녀 양육의 사회적 의미를 고려하는 전체론적 노력으로 요약합니다.

Rusli는 “아이를 먹일 때 영양과 관련된 확인란을 선택해야 하는 큰 책임이 분명히 있지만 음식이 채워지는 사회적, 정서적 공간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절대 잊어서는 안 됩니다.”라고 설명합니다. “음식은 가족을 연결하는 조직이며 음식과 함께 하는 평생의 여정이 될 이 여정을 기념해야 합니다. 그것은 또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의 형태입니다. 음식은 또한 축하와 함께하는 순간을 만듭니다.”

첫 물기 아기가 세상에 오기 전에도 육아의 모든 단계를 위한 리소스로 설계되었습니다. 사실, Rusli는 이 책이 아이를 갖는 것에 대한 생각이 단지 고려사항일 때 육아의 초기 단계를 위한 자료라고 믿습니다.

“당신은 임신 중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임신을 생각하고 준비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더 나아가서 자녀에게 고체를 소개하려고 할 수도 있습니다.”라고 Rusli는 말합니다. “이미 임신한 상태라면 많은 사람들이 개인 서재를 책으로 채우는 시기입니다. 정보를 소비할 수 있는 기간에 흥미롭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강력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대다수.”

2개의 섹션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첫 물기 는 발달이 하이퍼드라이브에 있고 두뇌가 발달을 위해 신체 칼로리 섭취량의 약 60%를 사용하는 가장 큰 칼로리 소비자인 아동의 생애 첫 1,000일 동안의 영양 핸드북입니다. 주요 영양소와 영양학적 이정표 외에도 이 책의 첫 번째 섹션은 편식하는 사람을 다루는 것(만드는 것을 피하는 것)부터 아기 소화의 징후와 변화를 이해하는 것까지 모든 것에 대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두 번째 부분 첫 물기 설탕, 유제품 및 글루텐이 첨가되지 않은 60개 이상의 쉬운 요리법 모음집이며 처음 2년 동안 어린이에게 100가지 재료를 소개하도록 전략적으로 고안되었습니다.

“내가 저널리즘을 그만두고 Yumi를 공동 창립한 이유의 대부분은 이것이 내가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한다고 느꼈던 이야기였기 때문입니다. 초기의 영양의 중요성과 그것이 남은 생애 동안 미칠 영향.” 루슬리는 말한다.

Rusli는 열악한 영양 상태의 장기적인 영향을 이해하고 Yumi 제품을 구성하는 과학적인 레시피를 알리기 위한 그의 열정과 추진력을 알려주는 연구 결과를 계속 공유하고 있습니다. 영양이 풍부한 어린이의 뇌 스캔과 영양실조에 걸린 어린이보다 뇌가 얼마나 더 큰지 등의 결과. 최근 급증하고 있는 비만과 대사 건강 문제, 아이의 적절한 신경 발달을 지원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Rusli는 “이 모든 것이 사람이 잠재력을 발휘하고 사회에서 가장 훌륭한 구성원인지 여부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이러한 기본 요소에 대한 교육을 통해 보다 완전한 사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음식과 아이들에게 먹이는 방식에 대한 사람들의 관점을 바꿀 수 있다면 실제로 전체 세대의 건강 결과를 풀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Yumi의 제품은 몇 달 전에 Target 선반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되면서 최근 소비자 직거래에서 소매로 확장되었습니다. 마케팅 비용을 거의 들이지 않은 Yumi는 미량 영양소를 강조하고 이미지를 사용하여 제품의 가치를 전달했습니다.

“‘브로콜리 한 컵만큼의 섬유질, 시금치 두 컵만큼의 철분’입니다.”라고 Rusli는 Target 소비자에게 Yumi 제품의 이점을 전달할 때 사용한 단어를 인용했습니다. 접근성과 재미 동시에 우리는 미국 소비자가 자녀의 영양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요구할 것이며 단순화할 필요가 없다고 믿기 때문에 소위 “영웅”(야채)을 피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 대신, 우리는 부모에게 힘을 실어주고 싶습니다.”

Target의 출시는 강력한 직접 판매와 통로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영양 바 중 하나로 빠르게 성장했으며, 많은 쇼핑객은 성인이 되어 스스로 제품을 구매합니다. 이것은 Yumi의 설립자들이 성인을 포함하여 온 가족을 위한 영양가 있는 제품을 만들도록 영감을 준 결과입니다.

Rusli는 “우리 사회가 오늘날의 건강 문제에 직면할 수 있어야 하는 미래이기 때문에 영양에 대해 생각하는 방식을 바꿀 때가 되었다고 믿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에 관해서는 첫 물기우리는 가족과 연결하고 영양가 있는 식품과 비타민 스낵 제품을 제조하는 것 이상의 지원을 제공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 책이 의미하는 바를 기쁘게 생각합니다.”

첫 물기 현재 사전 판매 단계에 있으며 에서 사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 $30.00. 2023년 1월 31일 일반 판매를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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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겨울에 딱 맞는 남성용 럭셔리 옷장 필수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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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겨울에는 코트에서 청바지, 부츠에 이르기까지 올바른 럭셔리 남성용 옷장 스테이플이 필요하며 잘 만들어진 키 아이템을 추가하면 겨울 룩을 높일 수 있습니다. 올바른 액세서리, 특히 스카프도 차이를 만듭니다. 2023년 겨울에는 럭셔리에 관해서는 지속 가능한 것을 생각하고 가능한 한 친환경 및 천연 소재를 고려하십시오. 울과 같은 천연 섬유는 따뜻함을 더하고 어떤 룩에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줍니다. 다음 럭셔리 남성용 옷장 필수품은 2023년 겨울에 완벽합니다.

DUER 웨이트리스 인슐레이티드 셔츠 재킷, $189

동쪽 DUER 라이트 인슐레이티드 셔츠 재킷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다재다능하며 단열재 덕분에 버튼다운 셔츠보다 더 따뜻합니다. 오픈 또는 버튼 다운으로 착용할 수 있으며 캐주얼한 룩과 드레시한 룩 모두에 잘 어울리며 블레이저 위에 착용하여 광택이 있으면서도 따뜻함을 더할 수 있습니다. 더 슬림하고 셔츠 같은 핏을 기대하신다면, DUER는 한 사이즈 작게 제안합니다. 온화한 기후 및/또는 두꺼운 재킷을 입고 과열되는 남성에게 완벽한 이 셔츠 재킷은 실내에서 실외로 쉽게 전환할 수 있으며 다시 착용할 수 있습니다. 재활용 단열재 및 코로조 호두 단추와 같은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셔츠 재킷은 지속 가능한 룩을 연출합니다. 그리고 72% 면 혼방은 수분 흡수 나일론이 추가되어 부드러운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포켓의 배치가 우수하다는 점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DUER’s Crew Performance Brushed Terry, $129

솔질된 테리는 이것을 준다 DUER의 브러시드 테리 테크니컬 스웨트셔츠 세련된 느낌. 천연 면과 텐셀 섬유의 혼방으로 제작된 크루넥은 부드럽지만 골지 칼라와 플랫록 솔기가 있어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아마도 무엇보다도 Rib은 측면에 지퍼가 달린 보안 포켓이 있어 체육관과 야외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 가지 색상과 S~XXL 사이즈로 제공되며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DUER 남성용 릴랙스 핏 퍼포먼스 데님, $129

겨울은 종종 새 청바지를 입을 때입니다. 이것들 DUER 남성 릴랙스 핏 퍼포먼스 데님 수분 관리를 위해 70% 유기농 면/28% 폴리에스터 Coolmax® 올 시즌 혼방으로 만들어졌습니다. 3중 스티칭은 또한 내구성을 높이고 2% LYCRA® 스판덱스는 청바지에 완벽한 신축성을 제공합니다. 소재의 독특한 혼합은 데님을 대부분의 것보다 더 부드럽고 편안하며 움직이기 쉽게 만듭니다.

Paul Smith ‘아티스트 스트라이프’ 센터 밴드 캐시미어 스카프, $250

캐시미어만큼 고급스러운 것은 없습니다. 동쪽 Paul Smith ‘Artist Stripe’ 센터 밴드 캐시미어 스카프 지속 가능성과 윤리적 생산 관행에 대한 약속으로 영국에서 제작되었습니다. 매우 부드러운 캐시미어가 따뜻함을 선사하고 태슬이 달린 우아한 레인보우 디자인은 어떤 룩에도 흥미를 더해줍니다.

Billy Reid 장교 코트, $1,298

팬츠와 데님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코트로 Billy Reid 장교 코트 사치를 선포하십시오. 이탈리아산 울 혼방 소재로 길게 재단된 이 코트는 춥고 바람이 많이 부는 날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밀리터리에서 영감을 받은 클래식한 디자인은 시대를 초월하여 겨울 옷장에 영구적으로 추가됩니다.

Mephisto 정품 양가죽 안감 방수 HydroProtect Leonardo 부츠, $435

이것들 Mephisto의 정품 양가죽 안감이 있는 Leonardo HydroProtect 방수 부츠 따뜻한 시어링 안감으로 스타일리시하고 편안합니다. 측면 지퍼 클로저로 쉽게 신고 벗을 수 있으며 HydroProtect 솔기 안감은 춥고 습한 날에도 발을 건조하게 유지합니다. 차려입거나 차려입기에 완벽한 이 부츠는 겨울 내내 이중 임무를 수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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핀란드 디자인 하우스 마리메꼬, 뉴욕에 새 매장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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핀란드 디자인 하우스 마리메꼬 대담하고 화려한 패턴,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등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디다스처럼IKEA와 Uniqlo, 그리고 오늘 뉴욕시에 개장한 새로운 소매 공간.

새로운 Marimekko 매장은 맨해튼 미드타운의 패션 허브인 우스터 스트리트 97번지의 소호 지구에 문을 엽니다.

이는 2021년에 뉴욕 플래그십을 폐쇄한 Marimekko의 새로운 시대를 알리는 신호입니다(그들의 임대가 만료되었고 그들은 다른 뉴욕 공간으로 이사하기를 원했습니다).

마리메꼬의 사장 겸 CEO인 티나 알라후타-카스코(Tiina Alahuhta-Kasko)는 성명을 통해 “사람들의 일상 생활에 기쁨을 가져다주는 마리메꼬의 사명이 그 어느 때보다 의미가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시대를 초월하고 지속 가능한 디자인 사고는 처음부터 우리의 DNA에 있었습니다.”

새로운 SoHo 부티크는 스칸디나비아 디자인 레이블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입니다. 헬싱키에 기반을 둔 인쇄 공장의 산업 건축에서 영감을 받은 미니멀하고 통풍이 잘 되는 스튜디오 같은 공간입니다. 파스텔, 나무, 그리고 화려한 패션 의류, 액세서리, 가방, 홈 데코 등 흠잡을 데 없는 디자이너 의류와 물건이 많이 있습니다.

마리메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레베카 베이(Rebekka Bay)는 “뉴욕 마리메코의 새로운 매장은 끊임없이 진화하는 컨셉으로 몇 번이고 재발견되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Marimekko는 항상 패션, 디자인, 예술 및 건축의 경계에서 자신의 길을 걸어왔습니다. 우리의 새 매장은 뉴욕, 뉴욕 주민 및 창의적인 문화와의 대화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마리메꼬의 최신작 가정 용품 수집 포함 올리브 주전자 브라운 스톤웨어의 기발한 세리니 퀼트그리고 그들 앞치마 Peini Tiiliskivi 파란색 벽돌 인쇄.

그녀의 프린트 드레스는 여성 패션에 빈티지한 느낌을 더해줍니다. 라이네일라 사반니 드레스그들의 Eloisasti Koukero 울 조끼그리고 그들 sif unikko 울 가디건

이 브랜드는 1949년에 처음 설립되었으며 Jacqueline Kennedy, Sarah Jessica Parker, Emmy Rossum 및 Elton John이 착용했습니다. Viljo Ratia 부부와 그의 아내 Armi Ratia가 공동 설립했으며 젊은 예술가들에게 회사의 패브릭 프린트를 위한 새로운 패턴을 디자인하도록 의뢰했습니다.

그의 최장수 클래식 패션 아이템은 여전히 ​​생산되고 있으며 검은색과 흰색 줄무늬가 있는 긴팔 칼라 셔츠인 Jokapoika 셔츠입니다. 그녀의 가장 인기있는 프린트는 그녀의 Unikko, 그녀의 핑크, 오렌지, 레드 양귀비 꽃 프린트입니다.

베이는 “라이프스타일 및 표현 브랜드인 마리메코는 70년 전과 마찬가지로 오늘날에도 관련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arimekko는 즐겁고 시대를 초월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며 SoHo는 이 조건에 완벽하게 부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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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콩, 빅토리아 & 앨버트 박물관과 함께하는 K11 MUSEA, ‘오뜨 꾸뛰르에 대한 사랑’으로 시청자 현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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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스카상 후보에 올랐고 국제적으로 유명한 홍콩 프로덕션 디자이너 William Chang Suk Ping은 “디자인과 창조에 대한 열정에 이끌리는 것은 중독에 가까운 사랑에 빠지는 것과 비슷합니다. 이 중독, 인류의 가장 방종하고 극적이며 근본적인 감정의 돌진은 새롭게 열린 패션 전시회의 주제입니다. 오뜨 꾸뛰르에 대한 사랑: 시대를 초월한 패션의 장인 정신 홍콩 K11 MUSEA에서

오뜨 꾸뛰르의 사랑 옛것과 새것, 동양과 서양, 고전과 현대를 오뜨 꾸뛰르의 렌즈를 통해 이야기합니다. 그것의 존재 이유는 동양과 서양 사이의 대화와 문화 교류를 촉진하고, 재능과 지원을 배양하고, 지역 예술가와 공예를 높이는 것입니다. 비록 장에게 그의 전시 디자인의 근간은 사랑 그 자체에 대한 성찰이었다.

사랑의 주제별 개념은 Derek Walcott의 시에서 따온 것입니다. 사랑 후 사랑 그리고 Chang의 디자인에서 그는 말 그대로 사랑이 발화하는 신체 내부의 장소인 뇌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전시의 주제에 생명을 불어넣은 Chang의 핵심 이미지는 감정에서 밝게 빛나는 시냅스를 색상으로 강조한 뇌 스캔이었습니다. 전시회의 드라마틱하고 미로 같은 설정에 영감을 준 것은 거의 무정형에 가까운 이미지였습니다. 감히 우리 마음의 매트릭스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다음 그 매트릭스를 사랑으로 시각화하는 환경. 그런 다음 이 표현 내에서 시청자는 꾸뛰르를 탐색하도록 초대됩니다.

“이 전시회는 수세기에 걸친 전시물을 한 곳에서 모았으며 모두 창의성과 사랑으로 한데 뭉쳐 있습니다.”라고 Chang은 말합니다.

Chang이 수세기에 걸친 전시회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는 전시회의 전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 전시회는 런던의 빅토리아 앨버트 박물관(전시회 공동 의장이기도 함)과 함께 만들어졌습니다. 개념은 가장 재능 있는 6명의 신흥 아시아 패션 디자이너와 서양의 역사적인 패션 사이에 다리를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디자이너들은 빅토리아 시대(1837-1901)부터 오뜨 꾸뛰르의 황금기(1950-1960)까지의 서양 패션 시대를 기반으로 한 4개의 현대 오뜨 꾸뛰르 작품으로 구성된 미니 컬렉션을 구상하도록 요청받았습니다.

“K11 MUSEA 쇼를 위해 서유럽 여성복 200년을 대표하는 V&A의 화려한 12점을 선보입니다. 또한 6명의 아시아 디자이너가 이전 작업과 함께 그들에게 영감을 준 V&A 전시회를 기반으로 새로운 룩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라고 Chang은 설명합니다. “구조, 디자인, 패브릭, 개념, 과거, 현재 및 문화적 배경이 함께 모여 디자인과 창조에 대한 열정을 불러일으킵니다.”

Chang이 디자인한 이 칼리버의 전시는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그는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의상 연구소의 가장 중요한 전시회 중 하나의 예술 감독이었습니다. 중국: 거울을 통해. 그의 작업의 강도와 세부 방향 중국: 거울을 통해 2016년 다큐멘터리에서 포착된 5월의 첫 번째 월요일 Costume Institute 전시회를 지원하고 동시에 개최하는 유명한 Met Ball에 대해.

그러나 박물관 그 이상인 K11 MUSEA는 K11의 문화 및 상업 개념을 뒷받침하는 비전가인 억만장자 Adrian Cheng의 야심찬 아이디어입니다. Cheng은 자신의 부동산 개발을 구상하는 문화 정의 접근 방식을 캡슐화하는 방법으로 “문화의 실리콘 밸리”라고 불렀습니다. Cheng은 예술, 문화 및 소매를 결합하여 동양과 서양 간의 교류에 영향을 미치는 부동산을 만드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몰입형 경험에 대한 소비자의 욕구를 불러일으키기 위해 고안된 설치, 전시, 팝업 이벤트 및 영화 상영을 채택한 비전입니다.

중 하나였던 Cheng에게 탑 200 아트 뉴스 한동안 수집가들은 K11 컨셉에 소비자 취향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걸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이니셔티브를 통해 아시아의 예술과 아시아의 예술을 정의하고 홍보하고 있습니다. 2010년에는 전 세계에 중국 현대 예술가를 홍보하는 비영리 단체인 K11 예술 재단을 설립했습니다. 그런 다음 K11 MUSEA와 같은 예술 중심의 라이프스타일 센터를 설립함으로써 Cheng은 일반적으로 현지 중국 인구 내에서 아시아 예술의 토착어를 정의하고 있습니다. 그는 2019년에 중국의 예술을 “지금 너무 시장 주도적”, 그리고 자신의 관점 없이는 예술 교육 부족의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그의 K11 개념 이전에는 박물관이나 갤러리가 없었던 지역에서 중국 사람들은 이제 가장 바쁜 장소인 쇼핑몰에서 고급 예술을 즐깁니다. K11 예술 재단을 통해 중국 예술가를 세계로 수출하는 동시에 중국 대중의 예술에 대한 이러한 교육과 노출은 Cheng의 목표인 동양과 서양의 문화 간 대화를 가져오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는 본질적으로 Cheng이 지역이 지금까지 부족했다고 믿는 예술에 대한 견해를 형성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날씨 오뜨 꾸뛰르의 사랑 문화에 관한 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들을 한자리에 모으며 가장 재능 있는 떠오르는 아시아 패션 크리에이티브를 조명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쇼에 초대된 6명의 패션 디자이너들은 놀라운 배경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에게 비춰질 자격이 있는 약속과 재능을 보여줍니다.

전시회는 12월 8일에 시작하여 2023년 1월 23일까지 진행됩니다. 전시회에 등장한 디자이너를 살펴보려면 아래를 참조하세요.

나는 KOIZUMI를, 나는 KOIZUMI를 (일본)

2010년대 초반 그녀가 지바 국립 대학에 재학 중일 때 시작한 그녀의 이름을 딴 레이블의 옷은 Lady Gaga와 Miley Cyrus 같은 사람들이 입었습니다. 그의 시그너처 러플 디자인으로 잘 알려진 그의 이번 전시회 공헌에는 볼륨감 있는 계단식 러플 스커트와 몸에 꼭 맞는 민소매 재킷이 포함됩니다.

RYUNOSUKE OKAZAKI, RYUNOSUKEOKAZAKI (일본)

떠오르는 디자이너임에도 불구하고 Okazaki는 이미 상당한 찬사를 받았습니다. 그는 2022년 젊은 패션 디자이너에게 패션계에서 가장 영예로운 영예 중 하나인 존경받는 LVMH 어워드의 결선 진출자였습니다. 그는 또한 Forbes의 일본 30세 미만 30명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그의 작품은 최첨단으로 간주되며 Dazed 및 VOGUE Japan 잡지에 실렸습니다. Okazaki는 복잡하고 조각적이라고 가장 잘 묘사되는 그녀의 작품에 기도의 주제를 통합합니다. 그는 도쿄 예술 대학에서 미술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SENSEN LII, WINDOWSEN(중국)

Sensen Lii는 앤트워프의 Royal Academy of Fine Arts를 졸업했으며 2019년에 설립된 그녀의 브랜드 WINDOWSEN은 이미 Rihanna, Katy Perry, Madonna 및 Timothée Chalamet을 포함한 A급 고객을 확보했습니다. K11 MUSEA 전시회에서 Lii는 V&A의 역사적 영감과 현대 패션 디자인의 드라마 및 연극성을 결합한 세 가지 새로운 작품을 선보입니다.

셀린 콴, 셀린 콴(홍콩)

Lizzo와 싱어송라이터 Melanie Martinez를 고객으로 둔 이 최근 런던의 유명한 Central Saint Martins College 졸업생은 자신의 이름을 딴 레이블의 설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입니다. 그의 조각에 대 한 오뜨 꾸뛰르에 대한 사랑 쇼에서 Kwan은 1960년대 볼 가운의 모래시계 실루엣에서 영감을 얻어 3D 프린팅을 사용하고 팽창 가능한 스커트를 만들어 주요 기술 업데이트를 제공했습니다.

YUEQI QI, YUEQI QI (중국)

Central Saint Martins의 니트웨어 졸업생이기도 한 이 광저우 기반 디자이너는 2019년에 자신의 이름을 딴 레이블을 런칭했습니다. 그녀의 디자인은 건축학적으로 묘사되며 “남성복을 해체하고 재구성한다”는 아이디어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Qi는 팬 사이에서 가수 FKA Twigs와 Lorde를 포함하여 재료의 혼합을 탐색하면서 세련된 색상 팔레트와 깔끔한 라인을 중요시하는 디자인 옹호자입니다. 이번 전시를 위한 4피스 미니 컬렉션을 통해 그녀는 작품을 통해 여성성에 대한 아이디어에 도전하여 “정련과 반항”의 결합을 탐구하는 작품을 선보입니다.

소희박, 미스소희(한국)

Central Saint Martins의 또 다른 졸업생인 박소희는 Ariana Grande, Cardi B, Naomi Campbell 등이 작업한 한국 출신의 쿠튀리에입니다. 그녀의 스타일은 고전적인 뷰티 아이디어의 시대에 경의를 표하는 매우 여성스러운 미학을 불러일으킵니다. 그녀는 V&A 아카이브의 Yves Saint Laurent Polynésie 이브닝 가운의 디테일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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