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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인기있는 메이크업 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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홀리데이 시즌을 위한 패션 메이크업 세트는 이동 중에도 화려함과 화려함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일상적인 사용과 아름다움을 향상시키기에 충분할 만큼 다재다능하고 기능적인 유행을 선도하는 창조물을 의미합니다. 다음 메이크업 게임은 역동적인 성격과 완벽한 다음 룩을 완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능력에 적합합니다. 다음은 가장 인기 있는 메이크업 세트입니다.

치열한 RuPaul의 드래그 레이스 동문인 KimChi와 Trixie Mattel은 glamazon의 집단적 힘을 이 게임에 쏟아부었습니다. BFF4EVR 메이크업 콜라보레이션. KimChi는 이 독특한 컬렉션이 어떻게 그녀의 마음에 가까웠는지 설명합니다. 나이에 상관없이 중립적인 사람이든 화려한 광대이든 상관없이 이 컬렉션으로 모든 기반을 다룹니다! 이 세트는 또한 휴가 시즌에 딱 맞는 기발한 종류를 제공합니다. “두 명의 드래그 퀸이 함께 모여 세상을 더 재미있는 곳으로 물들이는 힘을 느껴보세요!” 그만큼 BFF4EVER 컬렉션 세트 생생하고 반짝이는 다양한 색조의 20가지 색상 ‘슈퍼스타’ 팔레트, BBlush 핑크 팔레트, 윤곽을 완성하는 WTHighlighter, 4가지 축제 색조의 LOLips, 4가지 반짝이는 색조의 TTYLips, 사용 후 상쾌함을 유지하는 Girl Fan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더위를 가져라. 스테이트먼트 세트는 메이크업 애호가에게 필수품이며 KimChi가 덧붙인 것처럼 “이 한정판 컬렉션 세트를 손에 넣는 것을 망설이지 말고 … 재미를 싫어하지 않는 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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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휴가 시즌에 (아름다움) 시간이 촉박하다면 Haley Bogaert가 당신의 얼굴(과 정신 건강)을 지키도록 하십시오. HB Face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창립자는 5(!)분 안에 완벽한 얼굴을 만드는 데 필요한 6가지 제품 컬렉션을 만들었습니다. Bogaert는 “단순함 속에 아름다움이 있다”고 설명하므로 단순하고 절제된 메이크업을 위해 그녀를 확인하십시오. 궁극의 속눈썹 및 브로우 키트, “지나치게 복잡한 미용 산업에 대한 일상적인 솔루션으로 다용도 제품”을 제공한다고 Bogaert는 덧붙입니다. 이 키트에는 모든 것을 완벽하게 유지하기 위해 눈썹 및 속눈썹 농축 세럼, 마스카라, 브로우 펜슬 및 브로우 폴리쉬가 함께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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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상 경력에 빛나는 이 뷰티 브랜드는 식물성, 고성능, 깨끗하고 잔인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사려 깊은 공식과 성분은 피부 건강을 개선하고 모든 요소를 ​​소싱하여 지구가 존중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이 제품으로 깨끗한 아름다움을 선물하세요. 식물의 기쁨과 명절 선물 세트 – HydroLip Gloss, Hazelnut Harvest의 Superpower Blush 및 Vegan Volumizing Mascara 포함 – “노 메이크업” 패션 메이크업 룩을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 베스트 오브 웰 스타터 키트 – 바이올렛 아이섀도우, SPF15 피치 틴티드 밤, 슈퍼 파워 일루미네이팅 파우더, 프렙 세럼을 포함한 5종 베스트 셀러 세트 와이 Plant & Go 4분 루틴 세트 눈과 눈썹을 정의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를 사용하여 립 컬러를 추가하고 광대뼈를 밝게 만드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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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i Leifso가 2019년에 출시한 에비오 뷰티 수상 경력에 빛나는 캐나다 브랜드의 임팩트 기반 클린 뷰티 제품입니다. “우리는 대의를 기반으로 한 커뮤니티가 공동으로 만든 뷰티 컬렉션을 통해 낙인을 없애고 중요한 사회적 문제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임무를 띠고 있습니다.”라고 Leifso가 설명합니다. 특히, 그녀는 가정 폭력 개혁과 경제 정의에 대한 열렬한 옹호자입니다. 한때 보호소에서 살았던 사람으로서 Evio는 오늘날 그녀의 포괄적인 미용 회사와 함께 캐나다와 미국의 보호소에 제품과 기금으로 50만 달러 이상을 기부했습니다. 사회적 책임은 회사의 기본 기둥 중 하나이기 때문에 다른 하나는 젠더에 영향을 미치고 비건이며 젠더에 대한 크루얼티 프리(Cruelty-free)인 프리미엄 화장품 및 스킨케어 제품을 제조하는 것입니다. 최고의 권장 사항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립 스포 키트 크림 같은 립 라이너와 수분을 공급하는 광택 제공; 와이 Evio 세럼 트리트먼트 키트 활력을 주는 식물성 오일과 영양을 공급하고 수분을 고정하고 보호하는 립 세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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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 사업에서 2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이 브랜드는 어머니와 딸이 설립한 브랜드로 모든 연령대의 여성이 필요로 하는 바를 이해하고 있습니다. “Gee Beauty 메이크업 브랜드는 실제 여성에게 이야기하는 일상적인 메이크업 스테이플의 편집입니다. 우리의 뷰티 제품 범위는 이러한 타고난 영향으로 공식화되었습니다.”라고 공동 설립자 미리암 기가 설명합니다. 다세대 메이크업은 다음을 포함하는 권장 사항으로 피부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조정됩니다. 하이(아이) 라이트 키트 여기에는 눈을 강조 표시하고 윤곽을 지정하는 도구가 포함됩니다. 이 완벽한 글래머는 자동차 키트에서 젤 립 라이너, 립글로스, 블렌딩/윤곽 브러시, 브론징 파우더, 파운데이션 스틱 등이 들어있는 클리어 케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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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패션 디자이너 제이슨 우(Jason Wu)도 메이크업을 이끌고 있다. 당신의 화장품 아름다움은 단순하고 우아해야 한다는 원칙을 기반으로 합니다. 회사는 “우리의 모든 미용 제품은 100% 크루얼티 프리이며 프로필파라벤, 부틸파라벤, 프탈레이트, 포름알데히드, 포름알데히드 공여체, 노닐페놀 에톡실레이트(NPE), BHA 및 BHT와 같은 첨가제나 화학 물질 없이 제조되었습니다.”라고 덧붙입니다. 휴일에는 이것으로 눈에 반짝임을 더하십시오. 우유와 꿀 키트 다양한 축제 색조로 오래 지속되고 블렌딩 가능하며 조립식 아이섀도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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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leyoop의 설립자이자 CEO인 Leila Kashani Manshoory는 “우리의 사명은 메이크업 가방부터 시작하여 세상을 단순화하고 즐거움을 주는 것입니다.”라고 설명합니다. 그녀의 뷰티 브랜드는 일상을 간소화하고 혼란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독특하고 효율적이며 다기능적인 뷰티 에센셜을 만듭니다. 이 브랜드는 또한 재활용 가능한 재료(예: 물에 녹는 생분해성 포장 땅콩)와 지속 가능한 소싱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번들 키트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5경기만에 준비 11시간짜리 아이섀도우와 라이너 스틱, 4-in-1 터치업 펜슬, 다용도 메이크업 브러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스킨 에센셜 세트 클렌저, 토너, 양면 클렌징 장갑, 3-in-1 모이스처라이저, 아이크림, 마스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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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8년 설립 이후 이 컬트 브랜드는 볼류마이저와 같은 건방진하고 재미있는 제품으로 유명해졌습니다. 마스카라 “섹스보다 낫다” 와이 수상 경력에 빛나는 립 플럼퍼. 뷰티 산업의 글로벌 리더인 이 브랜드는 전 세계의 메이크업 애호가들이 가장 좋아하는 아이템을 계속해서 만들고 있습니다. 이번 홀리데이 시즌, 이것으로 ‘크리스마스 케이크 가게’를 선물해보세요. 설립하다 쿠키 향이 나는 얼굴과 눈 팔레트(보기만큼 좋은 냄새가 난다)와 여행용 사이즈의 Better Than Sex 마스카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빌어먹을 여자! 마스카라 & 초콜릿 솔레일 브론저 세트 메이크업 케이스, 마스카라, 초콜릿 향 브론징 파우더, 브러쉬 포함; 와이 투페이스드(Too Faced) 필수 아이템 다이아몬드 하이라이터, 파우더 브러시, 한정판 다이아몬드 백, 내추럴 누드 아이섀도우 팔레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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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브랜드는 업계의 새로운 뷰티 길을 열어가고 있으며 “천연 성분이 모두 피부에 좋은 것도 아니고, 합성 성분이 모두 나쁜 것도 아니라는 점을 고려하고 있다. 진정으로 탁월한 제품을 얻으려면 일반적으로 두 가지의 조합이 필요합니다.” 최고의 유기농 성분, 활성 식물, 선명한 색상 등을 연구하고 선택하여 메이크업 및 스킨케어 제품에 신중하게 주입합니다. 축제 시즌에는 다음 권장 키트로 축하하십시오. 빌드 세트 소프트 포커스 피니싱 파우더, 뉴트럴 핑크의 블렌딩 가능한 멀티 스틱, 프라이머 세럼 및 파우더 브러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전체 스펙트럼 눈 게임 마스카라, 리퀴드 아이라이너, 리퀴드 파우더 아이 틴트, 리퀴드 매트 파우더 아이 틴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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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트 바젤 마이애미 비치를 훔친 패션 시위에 관한 Elton Ilirjan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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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t Basel Miami Beach가 20년 전인 2002년에 시작했을 때, 그것은 반항 정신, 매우 DIY 및 매우 로큰롤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결국 12월 마이애미에 모인 뉴요커들은 모두 마가리타와 함께 햇볕 아래에서 파티를 하고 싶어했습니다(주말 내내 형광등 아래 컨벤션 센터에 갇혀 있지는 않았습니다. 미술품 판매 수익을 의미하더라도).

2022년 아트 바젤 마이애미 비치가 개장 20주년을 맞이하면서 공연 예술 작품이 쇼를 강타했습니다. 밀라노에 본사를 둔 패션 레이블이 만든 두 번째 연례 “Fart Basel” 항의 버스 하우스 오브 무아무아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루도비카 비르가(Ludovica Virga)는 각각 브랜드의 스팽글 의상을 입은 시위대를 페미니스트 시위 슬로건이 있는 아트 페어로 이끌었습니다.

이 대담한 패션 시위는 알바니아 출신의 LGBTQ+ 활동가이자 패션 전문가인 Elton Ilirjani가 이끌었습니다. 그녀는 흰색 진주로 장식된 흰색 청바지와 어울리는 둥근 선글라스, 흰색 얇은 명주 그물로 만든 웨딩 트레인, “Sugar Daddy가 모든 문제를 해결합니다.” 여성들이 평등한 권리, 급여, 대담한 의지를 위해, 특히 패션 산업에서, 모델뿐만 아니라 홍보에서 재봉사에 이르기까지 무대 뒤에서 일하는 여성들에게 오게 하세요.

Ilirjani는 “우리는 패션을 런웨이에서 스트리트로 가져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버스 위 패션 런웨이 같았다. 메시지는 분명히 사람들을 위한 활주로가 어떠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이 행사는 11월 29일 정오경 SLS 호텔 사우스 비치 호텔에서 시작되어 사우스 비치의 중심가인 콜린스 애비뉴를 따라 마이애미 비치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아트 바젤 아트 페어로 갔다가 돌아옵니다.

그들은 그것을 시위자들이 입는 “보헤미안 글램 패션”을 가진 “실험적인 팝업 항의 버스”라고 불렀고,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패션 인플 루 언서였습니다. 시위는 돈에 너무 집중하게 된 긴장된 아트 페어에 웃음, 반짝임, 반짝임을 더했습니다. Ilirjani는 긍정적인 퀴어 메시지가 있다고 믿는 시위를 이끌었습니다.

Ilirjani는 “LGBTQ+ 커뮤니티의 일부를 활동가로서 전 세계에 소개해야 한다고 느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내가 LGBTQ+ 커뮤니티를 위해 항의하는 것은 미국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자유롭게 나올 수 없는 동유럽, 브라질, 아랍 국가, 아시아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그룹이 아트 바젤 마이애미 비치 아트 페어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플랫폼 힐을 신고 컨벤션 센터까지 행진하며 밖에서 항의했습니다. 이어 “우린 시크함을 주지 않는다”고 외치며 안으로 들어갔다.

시위는 스페인과 브라질에서 온 행인, 예술 애호가, 국제 언론인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Ilirjani는 “우리가 말한 요점은 예술은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이지 특정 집단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We give a chic”, “Bitchcoin”, “No money, no love”라는 현수막을 올리자 경찰관과 경비원들이 패셔니스타들을 에워쌌습니다. 그들은 떠나라는 요청을 받지 않았지만 포위되었습니다.

“완전히 행위예술이었다”고 그는 말했다. “그 자리에 있던 모든 사람들은 할 말이 있는 인플루언서였습니다. 그녀는 대형 패션 레이블의 벙어리 모델 노예가 아니었습니다. 우리는 모두 자유로운 영혼이었습니다. 자유와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하는 자유롭고 강력한 여성. 자유 없이는 아름다움도 없다.”

그들이 박람회에 들어가려고 했다면 그들은 쫓겨날 수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 대신 경비원은 시위가 평화적으로 진행되는 것을 보고 휴대전화로 사진을 찍기 시작했습니다. 아트 바젤이 고용한 하우스 사진작가도 시위대의 사진을 찍고 있었다.

“웃고 싶었어요. “하지 말라고 했으니 배후에 남자가 있는 게 틀림없어. 그곳의 여성들, 아트 바젤의 조직자들에게 안타까움을 느꼈고, 웃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나는 여성이 사회에서 가장 좋은 부분이라고 생각하지만 2022년에도 여성은 사회에서 동등한 지위, 동등한 급여, 남성과 동일한 권리를 갖는 측면에서 그들이 있어야 할 곳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라고 Ilirjani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여성의 성공에 의문을 제기하지 않는 수준에 도달해야 합니다. 우리는 아직 너무 멀다.”

Ilirjani는 헤드헌터 그룹, 15개국에서 여성과 LGBTQ+ 커뮤니티 모두를 위해 직장에서 평등을 개척한 회사입니다. 2019년에 그는 비영리 단체인 글로벌존엄재단 직장에서 여성과 LGBTIQ+ 커뮤니티의 인권과 시민권을 보호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그는 알바니아 최초의 공개 게이 남성으로 역사를 처음 만들었고 트랜스젠더 수용을 지지하는 항의의 한 형태로 패션을 사용하는 데 낯설지 않습니다. 1000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인스타그램(@eilirjani)캣워크를 걸었다 뉴욕 패션 위크 House of Mua Mua와 같은 디자이너와 BESFXXK 스프링 스튜디오에서 열린 컨셉 코리아 패션쇼에서 일리자니는 2023년 뉴욕패션위크, 파리패션위크, 서울패션위크에서 런웨이를 밟을 예정이다.

House of Mua Mua는 Gwen Stefani, Paris Hilton 및 Doja Cat이 착용하는 밀라노 기반 패션 레이블입니다.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Ludovica Virga는 항상 패션이 재미있고 진지하게 받아들여지지 않는 것을 옹호했습니다.(그는 한때 ” 한 번에 한 번에 한 번에 세상을 구하겠습니다.”). 이 정신은 Ilirjani와 함께 사실입니다. “현란함이 깃든 패션은 재미있습니다. 회색이나 어두운 패션일 필요는 없고 항상 색이 없어야 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Iriljani는 “Bling은 절대 유행을 타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스팽글은 여성성의 상징입니다. 당신이 누구인지, 당신의 반짝이는 정신에 대해 큰 소리로 말하는 것입니다.”

“여자는 항상 빛나야 한다.”

엘튼 일리자니 살펴보기 헤드헌터 그룹그것의 글로벌존엄재단 그리고 그의 인스타그램 @eilirjan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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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Bron James의 뒷마당에서 꿀을 원하십니까? 플라밍고 에스테이트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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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chard Christiansen은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자신의 집인 Flamingo Estate를 “쾌락주의적이고 창의적이며 매우 관능적인 안식처입니다.” 스페인 리바이벌 외관을 흠뻑 적신 핑크 색상의 이름을 딴 목가적인 로스앤젤레스 언덕 꼭대기에 자리 잡은 마법 같은 7.5에이커 부지는 이제 농장, 가정 및 소비재 라벨의 그라운드 제로가 되었습니다. .

이번 연휴 시즌, Flamingo Estate의 선물 제공은 집의 유명 인사 파워(오프라와 마사 스튜어트가 팬임)의 쇼케이스이며 스타들이 박힌 연휴 협력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Chrissy Teigen의 진저 브레드 하우스 그리고 의류 콜라보레이션 오스카 더 커머젼 지구 친화적 실천을 장려합니다. 하지만 가장 독특하고 한정판 선물 콜라보레이션은 Private Estate Honey입니다.

Julianne Moore, Ai Wei Wei, Savannah 및 LeBron James, Tiffany Haddish 및 Will Ferrell은 집에서 Flamingo Estate의 꿀벌을 초대하여 유명한 공동 작업자의 정원에서 태어난 꿀을 만들었습니다.

Laurel Canyon에서 Montauk, Portugal에 이르기까지 Flamingo Estates의 꿀벌은 현지 꿀을 수집하여 그들이 태어난 곳만큼 독특한 꿀 맛을 만들기 위해 보내졌습니다. 꿀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개별화된 제품이며 와인과 마찬가지로 꿀벌이 수집한 토양 및 식물과 같은 요소가 최종 제품에 영향을 미칩니다. 맛에서 색상까지 모든 것은 그것이 어디서 왔는지에 따라 다르며 Private Estate 꿀의 기본 아이디어는 이러한 사유지에서만 나올 수 있는 독특한 풍미를 전달하는 것입니다.

꿀은 매우 제한된 양으로 제공되며 생산은 전적으로 꿀벌이 자연적으로 생산할 수 있는 것에 기반합니다. 항아리는 지금 사용 가능 Flamingo Estates 웹사이트에서 크리스마스에 맞춰 배송할 수 있는 수량을 제공합니다. 각 병은 $250이며 Private Estate Honey 판매 수익금의 100%는 각 참가자가 선택한 자선 단체에 기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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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테리어 전문가 Ida Corti가 말하는 아늑한 집을 만드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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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라노에 본사를 둔 리사 코르티 그는 40여 년 전에 자신의 이름을 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섬유 백화점을 만나 작은 규모의 의류 컬렉션으로 시작한 레이블을 홈 텍스타일 시장으로 발전시켰습니다.

Corti의 오리지널 카프탄 컬렉션과 마찬가지로 실크, 친츠, 면과 같은 소재와 함께 유쾌한 프린트와 밝고 생동감 넘치는 색상의 세련된 조합을 생각해보세요. 이 모든 것이 모여 쿠션, 식탁보 및 냅킨을 형성하며 가족과 함께 휴식을 취하고 축하하기에 이상적입니다.

휴일 모임에 맞춰 CEO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는 Lisa Corti의 딸 Ida가 인테리어와 홈 데코에 대한 최고의 팁을 제공합니다.

이미 가지고 있는 것들에 새 생명을 불어넣어 보세요

플라스틱과 인공적인 것을 피하십시오. 예를 들어 제철 과일과 채소를 현지 시장에서 구입하십시오. 값비싼 열대 꽃과 과일 대신 백리향, 월계수 잎, 로즈마리 화분을 넣습니다. 빵 덩어리는 사랑스러운 장식이 될 수 있으며 수제 빵은 항상 따뜻함을 더합니다. 식물과 나무 가지, 돌, 깃털 등과 같은 자연 요소를 추가합니다. 제철에 꼭 보관하세요!


따뜻한 빛

따뜻한 빛은 올바른 분위기를 만드는 데 필수적입니다. 일반 조명이 따뜻한 쪽에 있는지 확인하고 너무 밝은 흰색 조명은 피하세요. 수정하기 쉽습니다. 전구를 교체하는 경우 일 수 있습니다.


특별한 식탁 만들기

식탁은 크리스마스 축하의 핵심입니다. 프린트와 패턴을 통해 창의력을 발휘하고 보여줄 수 있습니다. 냅킨은 추가 터치를 위해 대조될 수 있습니다. 그것으로 재미를!


색상의 스플래시 추가

쿠션은 당신과 당신의 손님을 위한 편안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일을 할 수 있고 좀 더 재미있는 것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거실 담요와 담요를 따뜻하게 하세요.


양초와 콘

밀랍 양초를 선택하고 벽난로가 있으면 장작에 솔방울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집에 기분 좋은 향기를 줄 것입니다.


안경을 믹스 앤 매치하십시오.

유리 제품은 테이블에 빛을 더합니다. 다른 색상과 모양을 혼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적포도주 한 병이 도움이 되거나 Vin Brulee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계피와 아니스의 향기가 방을 채울 것입니다. 계절의 향기입니다.

더 보기 lisacort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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