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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과 여행지에서 영감을 받은 최고의 캔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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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초는 항상 선물을 환영하며 정당한 이유가 있습니다. 어떤 공간에도 완벽하게 어울리며 공기를 향기롭게 하여 영혼과 영혼을 고양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들은 또한 가장 우울한 날에도 위안과 빛의 섬광을 발산합니다. 그리고 최고의 사람들은 당신을 세계에서 가장 좋아하는 장소로 데려갈 수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이번 휴가 시즌에 가장 좋아하는 목적지를 그리워하는 사람에게 선물할 여행에서 영감을 받은 15가지 양초를 가장 비싼 것부터 가장 저렴한 것까지 나열했습니다.

L’OBJET Haas Mojave 팜 캔들, $150

이번 달 New City의 Upper East Side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 Elad Yifrach의 시크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L’Objet에서 사랑스러운 양초 Haas 형제와 공동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독특한 향기는 월계수, 주니퍼, 구아이악 나무의 노트를 혼합하고 선명한 흰색 리모주 도자기 용기는 24캐럿 골드 액센트로 복잡하게 손으로 디테일을 표현합니다. 촛불이 타면서 빛은 불타는 Palm Springs 일몰을 연상시키는 미묘한 빛을 발합니다.

베케이션 홈 리조트 3개의 캔들 세트, $96

이 기발한 한정판을 위해 삼중 양초Carlos Huber de Arquiste Parfumeur는 1980년대 해변 리조트의 극적인 퇴폐를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세 가지 독창적인 향수를 만들었습니다. 불을 붙이기로 결정한 양초에 따라 캔에서 캔부터 향수에 이르기까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추억의 향이 코를 킁킁거릴 것입니다. 갓 개봉한 테니스 공을 크리미한 코코넛 향이 나는 자외선 차단제에 바르십시오.

Maison Francis Kurkdjian Au 17 센티드 캔들, $85

동쪽 양초 유명한 조향사 Maison Francis Kurkdjian은 파리 아파트의 친밀한 분위기에서 영감을 받아 특히 개인적입니다. 원래 향수는 향수와 마찬가지로 호박, 일본 향 및 나무와 함께 복잡하고 취하게 하며 독특합니다. 왁스는 최대 55시간 동안 깨끗하고 그을음 없는 화상을 보장하기 위해 프랑스 식물로 만들어집니다.

르 라보 캔들 디스커버리 세트, $84

동쪽 박스 세트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출시된 이 제품에는 르라보의 가장 아이코닉한 향이 가미된 세 가지 사랑스러운 봉헌물인 Encens 9, Figue 15, Santal 26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뛰어난 던지기로 고농축되어 있기 때문에 작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인상적인 향기 효과가 있습니다. . 창의력이 느껴지나요? 그런 다음 완전히 독창적인 후각 경험을 위해 한 번에 두 개 또는 세 개를 모두 태우십시오.

Ranavat 재스민 의식 양초, $65

설립자 Michelle Ranavat의 유산에 대한 러브 레터인 Ranavat은 인도 왕족의 개인 관리 의식에 사용되는 식물을 통합한 고급스러운 Ayurvedic 브랜드입니다. 동쪽 한정판 양초 멋진 자수정 유리 용기에 코코넛, 콩, 살구 왁스를 혼합하면 기분을 고양시키고 성욕을 자극하는 아로마테라피 효과가 있는 신선한 자스민 꽃의 관능적인 향기가 공기에 스며들 것입니다.

브루클린 캔들 스튜디오 교토 도피스트 캔들, $65

일본의 문화 수도로 널리 알려진 교토는 유서 깊은 사찰, 신사, 정원으로 유명합니다. 따라서 방문하고 싶지만 가까운 시일 내에 방문할 수 없다면 이 깨끗하고 미니멀한 곳으로 향하십시오. 양초. 편백나무, 시더우드, 샌달우드의 힌트가 당신의 공간과 마음에 고요함과 평온함을 지속적으로 부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Homecourt Balsam 벽난로 양초, $65

대유행으로 인해 우리 대부분이 자기 관리에 집착하게 되었지만 여배우 Courteney Cox는 어떻게 우리가 가정에 약간의 TLC를 빌려줄 수 있는지 궁금해했습니다. 그렇게 HomeCourt가 탄생했습니다. 깨끗하고 향긋한 “홈 케어” 제품 라인(예: 표면 세정제 및 주방 세제)은 모든 가정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줍니다. 한정판 양초 예외는 아닙니다. 상록수와 호박색 숲이 특징으로 따뜻한 벽난로 옆에 안겨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Everology 화이트 듄스 캔들, $62

‘깨끗한’과 ‘지속 가능한’이라는 용어가 양초의 세계에서 자주 사용되는 용어인 반면, 도구학 모든 관행에서 완전히 투명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손으로 불어 무연 용기와 100% 유기농 공정 무역 면 심지에 이르기까지 모든 세부 사항이 고려되었습니다. 향은 스모키하고 스파이시하며 꽃향이 나며 지중해의 먼지 투성이의 모래 언덕을 헤매는 것을 연상시킵니다.

Ortigia Lime di Sicilia 장식 양초, $50

기분이 우울하다면 이 기능을 켜세요. 세련된 양초 청록색 바다, 끝없이 펼쳐진 하늘, 즙이 많고 톡 쏘는 라임이 부드럽게 키스하는 공기로 유명한 역사적인 시칠리아 섬으로 여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눈길을 사로잡는 밝은 녹색과 금색 포장조차도 고전적인 이탈리아의 매력을 발산하여 이번 휴가 시즌에 완벽한 선물이 될 것입니다.

Aroma360 마이웨이 싱글 윅 캔들, $49.95

마이애미 비치의 고급스러운 1 호텔에 발을 들여 놓은 적이 있다면 꿈결 같은 시그니처 향기를 확실히 맡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 양초 크리미한 백단향, 흙빛 아이리스, 따뜻한 앰버를 블렌딩하여 기억에 남는 후각 경험을 선사합니다. 크기가 넉넉하기 때문에 최대 80시간 동안 호화로운 호텔 분위기에 흠뻑 젖을 수 있습니다.

보라보라 캔들 링, $46

부드럽고 크리미한 바닐라와 플로럴 플로럴 자스민이 어우러져 멋진 양초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열대 섬 목적지 중 하나를 채널링합니다. 성냥에 불을 붙이고 눈을 감고 심호흡을 하세요. 만화경 해가 질 무렵 반짝이는 청록색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고운 백사장에 발을 파묻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 때까지는 그리 오래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FVITH 멤피스 캔들, $45

멤피스는 사랑받는 스타일의 블루스 음악의 발상지입니다. 그리고 다섯 번째, 매력적인 남부 도시인 로스 앤젤레스에 본사를 둔 여성 소유의 향수 회사도 마음의 상태입니다. 사과, 담배 꽃, 삼나무가 함께 휘저어 완전히 고혹적인 효과를 내고, 검은 유리와 손으로 부은 왁스가 불타는 것을 더욱 매혹적으로 만듭니다.

레인저 스테이션 노스 폴 캔들, $39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했습니다. 북극: 그것이 어떻게 보이고, 느끼고, 냄새가 나는지. 트렌디한 내슈빌에 기반을 둔 부티크 향수 하우스 Ranger Station의 경우 그렇습니다. 직장에서 특히 긴 하루를 보낸 후 산타는 활활 타오르는 벽난로 옆에서 파이프 담배를 피우고 있고, 엘프는 클로스 부인이 갓 구운 매운 쿠키를 먹고 있습니다. 공기는 정향, 담배 및 연기의 환영 노트로 가득 차 있습니다.

Abbott Telluride 양초, $38

호세 알바레즈(José Alvarez)와 마이클 패스(Michael Pass)가 공동 설립한 애보트(Abbott)는 공예와 향기의 예술을 통해 미국의 가장 상징적인 야외 여행지에 경의를 표합니다. 이 PETA 인증 크루얼티 프리 및 비건 캔들 텔루라이드스웨이드, 샌달우드, 통카 빈의 힌트가 있는 울퉁불퉁한 로키산맥에 숨어 있는 사랑받는 겨울 스키장입니다.

Beachwaver 휘슬러 윈터 파인 캔들, $36

이것으로 크리스마스 응원을 시작하십시오. 생태 촛불 재활용 유리에 부은 손. 당신이 상상하는 바로 그 향입니다. 상록수와 함께 상쾌하고 상쾌하며, 계절의 축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을 때 제격입니다. 더 나은? 종이 캔들 토퍼는 실제로 종자 종이입니다. 하룻밤 담가두었다가 화분에 심으면 한겨울에도 야생화가 피어나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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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겨울에 딱 맞는 남성용 럭셔리 옷장 필수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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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겨울에는 코트에서 청바지, 부츠에 이르기까지 올바른 럭셔리 남성용 옷장 스테이플이 필요하며 잘 만들어진 키 아이템을 추가하면 겨울 룩을 높일 수 있습니다. 올바른 액세서리, 특히 스카프도 차이를 만듭니다. 2023년 겨울에는 럭셔리에 관해서는 지속 가능한 것을 생각하고 가능한 한 친환경 및 천연 소재를 고려하십시오. 울과 같은 천연 섬유는 따뜻함을 더하고 어떤 룩에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줍니다. 다음 럭셔리 남성용 옷장 필수품은 2023년 겨울에 완벽합니다.

DUER 웨이트리스 인슐레이티드 셔츠 재킷, $189

동쪽 DUER 라이트 인슐레이티드 셔츠 재킷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다재다능하며 단열재 덕분에 버튼다운 셔츠보다 더 따뜻합니다. 오픈 또는 버튼 다운으로 착용할 수 있으며 캐주얼한 룩과 드레시한 룩 모두에 잘 어울리며 블레이저 위에 착용하여 광택이 있으면서도 따뜻함을 더할 수 있습니다. 더 슬림하고 셔츠 같은 핏을 기대하신다면, DUER는 한 사이즈 작게 제안합니다. 온화한 기후 및/또는 두꺼운 재킷을 입고 과열되는 남성에게 완벽한 이 셔츠 재킷은 실내에서 실외로 쉽게 전환할 수 있으며 다시 착용할 수 있습니다. 재활용 단열재 및 코로조 호두 단추와 같은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셔츠 재킷은 지속 가능한 룩을 연출합니다. 그리고 72% 면 혼방은 수분 흡수 나일론이 추가되어 부드러운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포켓의 배치가 우수하다는 점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DUER’s Crew Performance Brushed Terry, $129

솔질된 테리는 이것을 준다 DUER의 브러시드 테리 테크니컬 스웨트셔츠 세련된 느낌. 천연 면과 텐셀 섬유의 혼방으로 제작된 크루넥은 부드럽지만 골지 칼라와 플랫록 솔기가 있어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아마도 무엇보다도 Rib은 측면에 지퍼가 달린 보안 포켓이 있어 체육관과 야외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 가지 색상과 S~XXL 사이즈로 제공되며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DUER 남성용 릴랙스 핏 퍼포먼스 데님, $129

겨울은 종종 새 청바지를 입을 때입니다. 이것들 DUER 남성 릴랙스 핏 퍼포먼스 데님 수분 관리를 위해 70% 유기농 면/28% 폴리에스터 Coolmax® 올 시즌 혼방으로 만들어졌습니다. 3중 스티칭은 또한 내구성을 높이고 2% LYCRA® 스판덱스는 청바지에 완벽한 신축성을 제공합니다. 소재의 독특한 혼합은 데님을 대부분의 것보다 더 부드럽고 편안하며 움직이기 쉽게 만듭니다.

Paul Smith ‘아티스트 스트라이프’ 센터 밴드 캐시미어 스카프, $250

캐시미어만큼 고급스러운 것은 없습니다. 동쪽 Paul Smith ‘Artist Stripe’ 센터 밴드 캐시미어 스카프 지속 가능성과 윤리적 생산 관행에 대한 약속으로 영국에서 제작되었습니다. 매우 부드러운 캐시미어가 따뜻함을 선사하고 태슬이 달린 우아한 레인보우 디자인은 어떤 룩에도 흥미를 더해줍니다.

Billy Reid 장교 코트, $1,298

팬츠와 데님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코트로 Billy Reid 장교 코트 사치를 선포하십시오. 이탈리아산 울 혼방 소재로 길게 재단된 이 코트는 춥고 바람이 많이 부는 날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밀리터리에서 영감을 받은 클래식한 디자인은 시대를 초월하여 겨울 옷장에 영구적으로 추가됩니다.

Mephisto 정품 양가죽 안감 방수 HydroProtect Leonardo 부츠, $435

이것들 Mephisto의 정품 양가죽 안감이 있는 Leonardo HydroProtect 방수 부츠 따뜻한 시어링 안감으로 스타일리시하고 편안합니다. 측면 지퍼 클로저로 쉽게 신고 벗을 수 있으며 HydroProtect 솔기 안감은 춥고 습한 날에도 발을 건조하게 유지합니다. 차려입거나 차려입기에 완벽한 이 부츠는 겨울 내내 이중 임무를 수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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핀란드 디자인 하우스 마리메꼬, 뉴욕에 새 매장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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핀란드 디자인 하우스 마리메꼬 대담하고 화려한 패턴,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등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디다스처럼IKEA와 Uniqlo, 그리고 오늘 뉴욕시에 개장한 새로운 소매 공간.

새로운 Marimekko 매장은 맨해튼 미드타운의 패션 허브인 우스터 스트리트 97번지의 소호 지구에 문을 엽니다.

이는 2021년에 뉴욕 플래그십을 폐쇄한 Marimekko의 새로운 시대를 알리는 신호입니다(그들의 임대가 만료되었고 그들은 다른 뉴욕 공간으로 이사하기를 원했습니다).

마리메꼬의 사장 겸 CEO인 티나 알라후타-카스코(Tiina Alahuhta-Kasko)는 성명을 통해 “사람들의 일상 생활에 기쁨을 가져다주는 마리메꼬의 사명이 그 어느 때보다 의미가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시대를 초월하고 지속 가능한 디자인 사고는 처음부터 우리의 DNA에 있었습니다.”

새로운 SoHo 부티크는 스칸디나비아 디자인 레이블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입니다. 헬싱키에 기반을 둔 인쇄 공장의 산업 건축에서 영감을 받은 미니멀하고 통풍이 잘 되는 스튜디오 같은 공간입니다. 파스텔, 나무, 그리고 화려한 패션 의류, 액세서리, 가방, 홈 데코 등 흠잡을 데 없는 디자이너 의류와 물건이 많이 있습니다.

마리메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레베카 베이(Rebekka Bay)는 “뉴욕 마리메코의 새로운 매장은 끊임없이 진화하는 컨셉으로 몇 번이고 재발견되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Marimekko는 항상 패션, 디자인, 예술 및 건축의 경계에서 자신의 길을 걸어왔습니다. 우리의 새 매장은 뉴욕, 뉴욕 주민 및 창의적인 문화와의 대화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마리메꼬의 최신작 가정 용품 수집 포함 올리브 주전자 브라운 스톤웨어의 기발한 세리니 퀼트그리고 그들 앞치마 Peini Tiiliskivi 파란색 벽돌 인쇄.

그녀의 프린트 드레스는 여성 패션에 빈티지한 느낌을 더해줍니다. 라이네일라 사반니 드레스그들의 Eloisasti Koukero 울 조끼그리고 그들 sif unikko 울 가디건

이 브랜드는 1949년에 처음 설립되었으며 Jacqueline Kennedy, Sarah Jessica Parker, Emmy Rossum 및 Elton John이 착용했습니다. Viljo Ratia 부부와 그의 아내 Armi Ratia가 공동 설립했으며 젊은 예술가들에게 회사의 패브릭 프린트를 위한 새로운 패턴을 디자인하도록 의뢰했습니다.

그의 최장수 클래식 패션 아이템은 여전히 ​​생산되고 있으며 검은색과 흰색 줄무늬가 있는 긴팔 칼라 셔츠인 Jokapoika 셔츠입니다. 그녀의 가장 인기있는 프린트는 그녀의 Unikko, 그녀의 핑크, 오렌지, 레드 양귀비 꽃 프린트입니다.

베이는 “라이프스타일 및 표현 브랜드인 마리메코는 70년 전과 마찬가지로 오늘날에도 관련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arimekko는 즐겁고 시대를 초월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며 SoHo는 이 조건에 완벽하게 부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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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콩, 빅토리아 & 앨버트 박물관과 함께하는 K11 MUSEA, ‘오뜨 꾸뛰르에 대한 사랑’으로 시청자 현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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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스카상 후보에 올랐고 국제적으로 유명한 홍콩 프로덕션 디자이너 William Chang Suk Ping은 “디자인과 창조에 대한 열정에 이끌리는 것은 중독에 가까운 사랑에 빠지는 것과 비슷합니다. 이 중독, 인류의 가장 방종하고 극적이며 근본적인 감정의 돌진은 새롭게 열린 패션 전시회의 주제입니다. 오뜨 꾸뛰르에 대한 사랑: 시대를 초월한 패션의 장인 정신 홍콩 K11 MUSEA에서

오뜨 꾸뛰르의 사랑 옛것과 새것, 동양과 서양, 고전과 현대를 오뜨 꾸뛰르의 렌즈를 통해 이야기합니다. 그것의 존재 이유는 동양과 서양 사이의 대화와 문화 교류를 촉진하고, 재능과 지원을 배양하고, 지역 예술가와 공예를 높이는 것입니다. 비록 장에게 그의 전시 디자인의 근간은 사랑 그 자체에 대한 성찰이었다.

사랑의 주제별 개념은 Derek Walcott의 시에서 따온 것입니다. 사랑 후 사랑 그리고 Chang의 디자인에서 그는 말 그대로 사랑이 발화하는 신체 내부의 장소인 뇌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전시의 주제에 생명을 불어넣은 Chang의 핵심 이미지는 감정에서 밝게 빛나는 시냅스를 색상으로 강조한 뇌 스캔이었습니다. 전시회의 드라마틱하고 미로 같은 설정에 영감을 준 것은 거의 무정형에 가까운 이미지였습니다. 감히 우리 마음의 매트릭스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다음 그 매트릭스를 사랑으로 시각화하는 환경. 그런 다음 이 표현 내에서 시청자는 꾸뛰르를 탐색하도록 초대됩니다.

“이 전시회는 수세기에 걸친 전시물을 한 곳에서 모았으며 모두 창의성과 사랑으로 한데 뭉쳐 있습니다.”라고 Chang은 말합니다.

Chang이 수세기에 걸친 전시회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는 전시회의 전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 전시회는 런던의 빅토리아 앨버트 박물관(전시회 공동 의장이기도 함)과 함께 만들어졌습니다. 개념은 가장 재능 있는 6명의 신흥 아시아 패션 디자이너와 서양의 역사적인 패션 사이에 다리를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디자이너들은 빅토리아 시대(1837-1901)부터 오뜨 꾸뛰르의 황금기(1950-1960)까지의 서양 패션 시대를 기반으로 한 4개의 현대 오뜨 꾸뛰르 작품으로 구성된 미니 컬렉션을 구상하도록 요청받았습니다.

“K11 MUSEA 쇼를 위해 서유럽 여성복 200년을 대표하는 V&A의 화려한 12점을 선보입니다. 또한 6명의 아시아 디자이너가 이전 작업과 함께 그들에게 영감을 준 V&A 전시회를 기반으로 새로운 룩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라고 Chang은 설명합니다. “구조, 디자인, 패브릭, 개념, 과거, 현재 및 문화적 배경이 함께 모여 디자인과 창조에 대한 열정을 불러일으킵니다.”

Chang이 디자인한 이 칼리버의 전시는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그는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의상 연구소의 가장 중요한 전시회 중 하나의 예술 감독이었습니다. 중국: 거울을 통해. 그의 작업의 강도와 세부 방향 중국: 거울을 통해 2016년 다큐멘터리에서 포착된 5월의 첫 번째 월요일 Costume Institute 전시회를 지원하고 동시에 개최하는 유명한 Met Ball에 대해.

그러나 박물관 그 이상인 K11 MUSEA는 K11의 문화 및 상업 개념을 뒷받침하는 비전가인 억만장자 Adrian Cheng의 야심찬 아이디어입니다. Cheng은 자신의 부동산 개발을 구상하는 문화 정의 접근 방식을 캡슐화하는 방법으로 “문화의 실리콘 밸리”라고 불렀습니다. Cheng은 예술, 문화 및 소매를 결합하여 동양과 서양 간의 교류에 영향을 미치는 부동산을 만드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몰입형 경험에 대한 소비자의 욕구를 불러일으키기 위해 고안된 설치, 전시, 팝업 이벤트 및 영화 상영을 채택한 비전입니다.

중 하나였던 Cheng에게 탑 200 아트 뉴스 한동안 수집가들은 K11 컨셉에 소비자 취향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걸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이니셔티브를 통해 아시아의 예술과 아시아의 예술을 정의하고 홍보하고 있습니다. 2010년에는 전 세계에 중국 현대 예술가를 홍보하는 비영리 단체인 K11 예술 재단을 설립했습니다. 그런 다음 K11 MUSEA와 같은 예술 중심의 라이프스타일 센터를 설립함으로써 Cheng은 일반적으로 현지 중국 인구 내에서 아시아 예술의 토착어를 정의하고 있습니다. 그는 2019년에 중국의 예술을 “지금 너무 시장 주도적”, 그리고 자신의 관점 없이는 예술 교육 부족의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그의 K11 개념 이전에는 박물관이나 갤러리가 없었던 지역에서 중국 사람들은 이제 가장 바쁜 장소인 쇼핑몰에서 고급 예술을 즐깁니다. K11 예술 재단을 통해 중국 예술가를 세계로 수출하는 동시에 중국 대중의 예술에 대한 이러한 교육과 노출은 Cheng의 목표인 동양과 서양의 문화 간 대화를 가져오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는 본질적으로 Cheng이 지역이 지금까지 부족했다고 믿는 예술에 대한 견해를 형성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날씨 오뜨 꾸뛰르의 사랑 문화에 관한 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들을 한자리에 모으며 가장 재능 있는 떠오르는 아시아 패션 크리에이티브를 조명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쇼에 초대된 6명의 패션 디자이너들은 놀라운 배경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에게 비춰질 자격이 있는 약속과 재능을 보여줍니다.

전시회는 12월 8일에 시작하여 2023년 1월 23일까지 진행됩니다. 전시회에 등장한 디자이너를 살펴보려면 아래를 참조하세요.

나는 KOIZUMI를, 나는 KOIZUMI를 (일본)

2010년대 초반 그녀가 지바 국립 대학에 재학 중일 때 시작한 그녀의 이름을 딴 레이블의 옷은 Lady Gaga와 Miley Cyrus 같은 사람들이 입었습니다. 그의 시그너처 러플 디자인으로 잘 알려진 그의 이번 전시회 공헌에는 볼륨감 있는 계단식 러플 스커트와 몸에 꼭 맞는 민소매 재킷이 포함됩니다.

RYUNOSUKE OKAZAKI, RYUNOSUKEOKAZAKI (일본)

떠오르는 디자이너임에도 불구하고 Okazaki는 이미 상당한 찬사를 받았습니다. 그는 2022년 젊은 패션 디자이너에게 패션계에서 가장 영예로운 영예 중 하나인 존경받는 LVMH 어워드의 결선 진출자였습니다. 그는 또한 Forbes의 일본 30세 미만 30명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그의 작품은 최첨단으로 간주되며 Dazed 및 VOGUE Japan 잡지에 실렸습니다. Okazaki는 복잡하고 조각적이라고 가장 잘 묘사되는 그녀의 작품에 기도의 주제를 통합합니다. 그는 도쿄 예술 대학에서 미술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SENSEN LII, WINDOWSEN(중국)

Sensen Lii는 앤트워프의 Royal Academy of Fine Arts를 졸업했으며 2019년에 설립된 그녀의 브랜드 WINDOWSEN은 이미 Rihanna, Katy Perry, Madonna 및 Timothée Chalamet을 포함한 A급 고객을 확보했습니다. K11 MUSEA 전시회에서 Lii는 V&A의 역사적 영감과 현대 패션 디자인의 드라마 및 연극성을 결합한 세 가지 새로운 작품을 선보입니다.

셀린 콴, 셀린 콴(홍콩)

Lizzo와 싱어송라이터 Melanie Martinez를 고객으로 둔 이 최근 런던의 유명한 Central Saint Martins College 졸업생은 자신의 이름을 딴 레이블의 설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입니다. 그의 조각에 대 한 오뜨 꾸뛰르에 대한 사랑 쇼에서 Kwan은 1960년대 볼 가운의 모래시계 실루엣에서 영감을 얻어 3D 프린팅을 사용하고 팽창 가능한 스커트를 만들어 주요 기술 업데이트를 제공했습니다.

YUEQI QI, YUEQI QI (중국)

Central Saint Martins의 니트웨어 졸업생이기도 한 이 광저우 기반 디자이너는 2019년에 자신의 이름을 딴 레이블을 런칭했습니다. 그녀의 디자인은 건축학적으로 묘사되며 “남성복을 해체하고 재구성한다”는 아이디어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Qi는 팬 사이에서 가수 FKA Twigs와 Lorde를 포함하여 재료의 혼합을 탐색하면서 세련된 색상 팔레트와 깔끔한 라인을 중요시하는 디자인 옹호자입니다. 이번 전시를 위한 4피스 미니 컬렉션을 통해 그녀는 작품을 통해 여성성에 대한 아이디어에 도전하여 “정련과 반항”의 결합을 탐구하는 작품을 선보입니다.

소희박, 미스소희(한국)

Central Saint Martins의 또 다른 졸업생인 박소희는 Ariana Grande, Cardi B, Naomi Campbell 등이 작업한 한국 출신의 쿠튀리에입니다. 그녀의 스타일은 고전적인 뷰티 아이디어의 시대에 경의를 표하는 매우 여성스러운 미학을 불러일으킵니다. 그녀는 V&A 아카이브의 Yves Saint Laurent Polynésie 이브닝 가운의 디테일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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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11월 25일 LAOTRALIGA에서 우리는 이미 조앙 펠릭스 포기하기 직전이었는데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그의 출발은 지난 몇 시간 동안 급히 이루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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