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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Ciaté London은 Iris Apfel과 함께 메이크업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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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담한 뱅글, 대형 안경 및 풍부한 색상 팔레트는 항상 패션 아이콘의 시그니처였습니다. 아이리스 아펠높은 평가를 받는 미학과 시선을 끄는 개인 스타일. 그녀는 그녀의 패션 스테이트먼트로 유명하지만 그녀는 또한 그녀의 뷰티 룩, 특히 그녀가 없이는 본 적이 없는 오렌지 레드 립스틱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그 이유입니다. 씨에이트 런던 그는 그 유명한 100주년과 관련되기를 원했습니다.

“Iris는 내가 인정하고 싶은 것보다 더 오랫동안 내 위시리스트에 있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샬롯 기사의 설립자이자 CEO 씨에이트 런던. “그녀는 상징적이고 영감을 주고 활기찬 여성입니다. 그녀는 대담하고 정말 잊을 수 없습니다. 우리는 그녀가 유머러스하고 터무니없는 삶의 태도로 유명하다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정말로 Ciaté 여성을 구현합니다. 그녀는 10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쌓아온 세속적인 지혜를 가지고 있습니다. Iris가 그녀의 삶에서 본 수십 년의 메이크업은 놀랍습니다. 그녀는 우리 모두가 아름다움을 보고 스스로에 대해 좋게 생각하도록 격려하는 진정한 세대의 개척자입니다. 항상 같이 작업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지만, 경험을 하고, 제품을 만들고, 알아가는 과정에서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대단하다”고 말했다.

살아있는 전설 Apfel은 사업가이자 패션 스타일리스트, 인테리어 디자이너이자 모델로 항상 자신을 표현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내 아름다움과 메이크업 스타일은 나와 함께 성장했습니다. 제가 성장하고 발전하면서 제 뷰티 스타일도 발전했습니다.”라고 Apfel은 말합니다. “저는 제가 입는 패션을 보완하기 위해 밝은 색상의 립스틱과 흥미로운 색상의 아이섀도우를 바르는 것을 좋아합니다. 정말 없어서는 안 될 아이템 중 하나가 화사하고 반짝이는 립스틱”이라고 말했다.

이 컬렉션은 Apfel과 영국 뷰티 브랜드의 첫 화장품 콜라보레이션으로, 미국에서만 Nordstrom에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8피스 컬렉션에는 Ciaté London x Iris Apfel의 The Cheat Sheet 네일 랩이 포함되어 있으며, Apfel의 얼굴, 특대 안경테, 빨간 입술, 대담한 물방울 무늬가 특징인 반짝이는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그런 다음 Ciaté London x Iris Apfel The Creamy Gloss Lipsticks가 있습니다. 틴티드 글로스는 약간의 피그먼트로 구성 가능한 색상을 구현합니다. 3가지 보편적인 쉐이드: 쉬머링 오렌지 레드, 로지 핫 핑크, 누드 핑크로 제공됩니다. Ciaté London x Iris Apfel 아이섀도 팔레트는 두 가지 색상 조합으로 제공되며 둘 다 컬러 팝이 있는 데일리 브론즈를 특징으로 합니다. 하나는 짙은 보라색이고 다른 하나는 청록색입니다. 습식 및 건식 포뮬러에는 부드러운 매트와 쉬머가 포함되어 캐주얼하고 하이 글램 룩을 연출합니다. 뒷면에 Apfel의 팝 아트 스타일 얼굴이 있는 수집 가능한 휴대용 거울에서 새로운 모습을 감상하세요. 마지막으로 Apfel의 얼굴과 일부 아이콘으로 장식된 수집 가능한 메이크업 가방에 모든 것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Apfel은 “세상은 매우 잿빛입니다. 슬픔을 쫓기 위해 행복하고 즐거운 컬렉션을 만들고 싶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Charlotte Knight는 밝고 대담한 색상을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Ciaté 제품의 공식이 최고 수준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콜라보레이션이 정말 맛있었다. 너무 재미있었어요. 제가 탐구하고 싶은 색을 가지고 놀 수 있게 해주셨어요.”

진정한 협업인 Apfel은 컬렉션의 모든 작은 세부 사항을 감독했습니다. 구상 단계에서 그는 자신의 옷장의 상징적인 스테이플과 세계 일주 모험을 참조하는 영감 보드를 만들었습니다. “매우 협력적인 과정이었습니다.”라고 Knight는 말합니다. “Iris는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있었고 우리가 그것을 정확히 얻을 때까지 멈추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그녀가하는 모든 일에 매우 세심합니다. 공식에 관해서는 립스틱이 얼마나 편안하게 바르고 얼마나 많은 안료가 함유되어 있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컬렉션 전반에 걸쳐 Iris와 그녀의 열정의 요소가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수백 개의 FedEx 왕복 패키지가 나중에 우리는 정확히 맞았습니다.”

협업에 익숙하지 않은 Ciaté London은 최근 크리스티나 퀸 와이 에드나 모드, 그리고 이전에는 Miss Piggy와도 관련이 있었습니다. Knight는 “우리는 협업을 좋아합니다. “수년에 걸쳐 우리는 절대적으로 놀라운 상징적인 캐릭터 및 여성과 협력했습니다. 우리는 자존감을 높이고 다른 사람들이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격려하는 강하고 힘을 실어주는 여성들과 협력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우리는 삶의 모든 측면에서 이것을 권장합니다. 우리 회사의 93%가 여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분명히 저는 여성 창업자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여성과 협력하는 것은 우리가 매일 더 나은 성과를 내고자 하는 원동력입니다.”

Knight는 자신의 뷰티 브랜드를 이끌고 있지만 그녀와 함께 일하는 Apfel에게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Iris는 아름다움에 대해 매우 강한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Knight는 말합니다. “그녀에게는 트렌드를 따르는 함정에 빠지지 않고 독창적인 방식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그녀는 가장 큰 실수는 거울을 보고 다른 사람처럼 느끼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것은 특히 오늘날 그 어느 때보다도 아름다움을 보는 아름다운 방법입니다. 왜냐하면 소셜 미디어를 통해 사람들은 필터나 Facetune으로 자신의 외모를 바꾸거나 다른 사람과 자신을 비교해야 하는 방식을 바꾸라는 압박감을 느끼기 때문입니다. . 아이리스는 정말 뷰티 브랜드로 눈을 뜨게 했습니다. 그것은 아름다움을 보는 강력한 방법이며 나는 평생 그것을 가지고 다닐 것이며 거의 17세의 딸에게 확실히 가르칠 것입니다.”

당연히 Apfel의 아름다움 철학은 패션에 대한 그녀의 접근 방식과 매우 유사합니다. Apfel은 “아름다움은 보는 사람의 눈에 있으며 개인의 문제입니다. Ciaté London x Iris Apfel 컬렉션은 모든 사람이 자신의 독특한 아름다움을 축하하고 자신이 되도록 장려합니다. Knight는 또한 모든 사람이 자신의 아름다움을 소유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영원히 아이리스의 작은 부분이라니, 정말 놀랍습니다. 아이리스의 대담한 레드 오렌지 립스틱이 없었다면 컬렉션이 완성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모든 면에서 아이리스가 조금씩 드러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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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트 바젤 마이애미 비치를 훔친 패션 시위에 관한 Elton Ilirjan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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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t Basel Miami Beach가 20년 전인 2002년에 시작했을 때, 그것은 반항 정신, 매우 DIY 및 매우 로큰롤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결국 12월 마이애미에 모인 뉴요커들은 모두 마가리타와 함께 햇볕 아래에서 파티를 하고 싶어했습니다(주말 내내 형광등 아래 컨벤션 센터에 갇혀 있지는 않았습니다. 미술품 판매 수익을 의미하더라도).

2022년 아트 바젤 마이애미 비치가 개장 20주년을 맞이하면서 공연 예술 작품이 쇼를 강타했습니다. 밀라노에 본사를 둔 패션 레이블이 만든 두 번째 연례 “Fart Basel” 항의 버스 하우스 오브 무아무아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루도비카 비르가(Ludovica Virga)는 각각 브랜드의 스팽글 의상을 입은 시위대를 페미니스트 시위 슬로건이 있는 아트 페어로 이끌었습니다.

이 대담한 패션 시위는 알바니아 출신의 LGBTQ+ 활동가이자 패션 전문가인 Elton Ilirjani가 이끌었습니다. 그녀는 흰색 진주로 장식된 흰색 청바지와 어울리는 둥근 선글라스, 흰색 얇은 명주 그물로 만든 웨딩 트레인, “Sugar Daddy가 모든 문제를 해결합니다.” 여성들이 평등한 권리, 급여, 대담한 의지를 위해, 특히 패션 산업에서, 모델뿐만 아니라 홍보에서 재봉사에 이르기까지 무대 뒤에서 일하는 여성들에게 오게 하세요.

Ilirjani는 “우리는 패션을 런웨이에서 스트리트로 가져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버스 위 패션 런웨이 같았다. 메시지는 분명히 사람들을 위한 활주로가 어떠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이 행사는 11월 29일 정오경 SLS 호텔 사우스 비치 호텔에서 시작되어 사우스 비치의 중심가인 콜린스 애비뉴를 따라 마이애미 비치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아트 바젤 아트 페어로 갔다가 돌아옵니다.

그들은 그것을 시위자들이 입는 “보헤미안 글램 패션”을 가진 “실험적인 팝업 항의 버스”라고 불렀고,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패션 인플 루 언서였습니다. 시위는 돈에 너무 집중하게 된 긴장된 아트 페어에 웃음, 반짝임, 반짝임을 더했습니다. Ilirjani는 긍정적인 퀴어 메시지가 있다고 믿는 시위를 이끌었습니다.

Ilirjani는 “LGBTQ+ 커뮤니티의 일부를 활동가로서 전 세계에 소개해야 한다고 느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내가 LGBTQ+ 커뮤니티를 위해 항의하는 것은 미국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자유롭게 나올 수 없는 동유럽, 브라질, 아랍 국가, 아시아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그룹이 아트 바젤 마이애미 비치 아트 페어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플랫폼 힐을 신고 컨벤션 센터까지 행진하며 밖에서 항의했습니다. 이어 “우린 시크함을 주지 않는다”고 외치며 안으로 들어갔다.

시위는 스페인과 브라질에서 온 행인, 예술 애호가, 국제 언론인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Ilirjani는 “우리가 말한 요점은 예술은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이지 특정 집단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We give a chic”, “Bitchcoin”, “No money, no love”라는 현수막을 올리자 경찰관과 경비원들이 패셔니스타들을 에워쌌습니다. 그들은 떠나라는 요청을 받지 않았지만 포위되었습니다.

“완전히 행위예술이었다”고 그는 말했다. “그 자리에 있던 모든 사람들은 할 말이 있는 인플루언서였습니다. 그녀는 대형 패션 레이블의 벙어리 모델 노예가 아니었습니다. 우리는 모두 자유로운 영혼이었습니다. 자유와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하는 자유롭고 강력한 여성. 자유 없이는 아름다움도 없다.”

그들이 박람회에 들어가려고 했다면 그들은 쫓겨날 수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 대신 경비원은 시위가 평화적으로 진행되는 것을 보고 휴대전화로 사진을 찍기 시작했습니다. 아트 바젤이 고용한 하우스 사진작가도 시위대의 사진을 찍고 있었다.

“웃고 싶었어요. “하지 말라고 했으니 배후에 남자가 있는 게 틀림없어. 그곳의 여성들, 아트 바젤의 조직자들에게 안타까움을 느꼈고, 웃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나는 여성이 사회에서 가장 좋은 부분이라고 생각하지만 2022년에도 여성은 사회에서 동등한 지위, 동등한 급여, 남성과 동일한 권리를 갖는 측면에서 그들이 있어야 할 곳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라고 Ilirjani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여성의 성공에 의문을 제기하지 않는 수준에 도달해야 합니다. 우리는 아직 너무 멀다.”

Ilirjani는 헤드헌터 그룹, 15개국에서 여성과 LGBTQ+ 커뮤니티 모두를 위해 직장에서 평등을 개척한 회사입니다. 2019년에 그는 비영리 단체인 글로벌존엄재단 직장에서 여성과 LGBTIQ+ 커뮤니티의 인권과 시민권을 보호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그는 알바니아 최초의 공개 게이 남성으로 역사를 처음 만들었고 트랜스젠더 수용을 지지하는 항의의 한 형태로 패션을 사용하는 데 낯설지 않습니다. 1000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인스타그램(@eilirjani)캣워크를 걸었다 뉴욕 패션 위크 House of Mua Mua와 같은 디자이너와 BESFXXK 스프링 스튜디오에서 열린 컨셉 코리아 패션쇼에서 일리자니는 2023년 뉴욕패션위크, 파리패션위크, 서울패션위크에서 런웨이를 밟을 예정이다.

House of Mua Mua는 Gwen Stefani, Paris Hilton 및 Doja Cat이 착용하는 밀라노 기반 패션 레이블입니다.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Ludovica Virga는 항상 패션이 재미있고 진지하게 받아들여지지 않는 것을 옹호했습니다.(그는 한때 ” 한 번에 한 번에 한 번에 세상을 구하겠습니다.”). 이 정신은 Ilirjani와 함께 사실입니다. “현란함이 깃든 패션은 재미있습니다. 회색이나 어두운 패션일 필요는 없고 항상 색이 없어야 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Iriljani는 “Bling은 절대 유행을 타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스팽글은 여성성의 상징입니다. 당신이 누구인지, 당신의 반짝이는 정신에 대해 큰 소리로 말하는 것입니다.”

“여자는 항상 빛나야 한다.”

엘튼 일리자니 살펴보기 헤드헌터 그룹그것의 글로벌존엄재단 그리고 그의 인스타그램 @eilirjan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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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Bron James의 뒷마당에서 꿀을 원하십니까? 플라밍고 에스테이트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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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chard Christiansen은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자신의 집인 Flamingo Estate를 “쾌락주의적이고 창의적이며 매우 관능적인 안식처입니다.” 스페인 리바이벌 외관을 흠뻑 적신 핑크 색상의 이름을 딴 목가적인 로스앤젤레스 언덕 꼭대기에 자리 잡은 마법 같은 7.5에이커 부지는 이제 농장, 가정 및 소비재 라벨의 그라운드 제로가 되었습니다. .

이번 연휴 시즌, Flamingo Estate의 선물 제공은 집의 유명 인사 파워(오프라와 마사 스튜어트가 팬임)의 쇼케이스이며 스타들이 박힌 연휴 협력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Chrissy Teigen의 진저 브레드 하우스 그리고 의류 콜라보레이션 오스카 더 커머젼 지구 친화적 실천을 장려합니다. 하지만 가장 독특하고 한정판 선물 콜라보레이션은 Private Estate Honey입니다.

Julianne Moore, Ai Wei Wei, Savannah 및 LeBron James, Tiffany Haddish 및 Will Ferrell은 집에서 Flamingo Estate의 꿀벌을 초대하여 유명한 공동 작업자의 정원에서 태어난 꿀을 만들었습니다.

Laurel Canyon에서 Montauk, Portugal에 이르기까지 Flamingo Estates의 꿀벌은 현지 꿀을 수집하여 그들이 태어난 곳만큼 독특한 꿀 맛을 만들기 위해 보내졌습니다. 꿀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개별화된 제품이며 와인과 마찬가지로 꿀벌이 수집한 토양 및 식물과 같은 요소가 최종 제품에 영향을 미칩니다. 맛에서 색상까지 모든 것은 그것이 어디서 왔는지에 따라 다르며 Private Estate 꿀의 기본 아이디어는 이러한 사유지에서만 나올 수 있는 독특한 풍미를 전달하는 것입니다.

꿀은 매우 제한된 양으로 제공되며 생산은 전적으로 꿀벌이 자연적으로 생산할 수 있는 것에 기반합니다. 항아리는 지금 사용 가능 Flamingo Estates 웹사이트에서 크리스마스에 맞춰 배송할 수 있는 수량을 제공합니다. 각 병은 $250이며 Private Estate Honey 판매 수익금의 100%는 각 참가자가 선택한 자선 단체에 기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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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테리어 전문가 Ida Corti가 말하는 아늑한 집을 만드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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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라노에 본사를 둔 리사 코르티 그는 40여 년 전에 자신의 이름을 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섬유 백화점을 만나 작은 규모의 의류 컬렉션으로 시작한 레이블을 홈 텍스타일 시장으로 발전시켰습니다.

Corti의 오리지널 카프탄 컬렉션과 마찬가지로 실크, 친츠, 면과 같은 소재와 함께 유쾌한 프린트와 밝고 생동감 넘치는 색상의 세련된 조합을 생각해보세요. 이 모든 것이 모여 쿠션, 식탁보 및 냅킨을 형성하며 가족과 함께 휴식을 취하고 축하하기에 이상적입니다.

휴일 모임에 맞춰 CEO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는 Lisa Corti의 딸 Ida가 인테리어와 홈 데코에 대한 최고의 팁을 제공합니다.

이미 가지고 있는 것들에 새 생명을 불어넣어 보세요

플라스틱과 인공적인 것을 피하십시오. 예를 들어 제철 과일과 채소를 현지 시장에서 구입하십시오. 값비싼 열대 꽃과 과일 대신 백리향, 월계수 잎, 로즈마리 화분을 넣습니다. 빵 덩어리는 사랑스러운 장식이 될 수 있으며 수제 빵은 항상 따뜻함을 더합니다. 식물과 나무 가지, 돌, 깃털 등과 같은 자연 요소를 추가합니다. 제철에 꼭 보관하세요!


따뜻한 빛

따뜻한 빛은 올바른 분위기를 만드는 데 필수적입니다. 일반 조명이 따뜻한 쪽에 있는지 확인하고 너무 밝은 흰색 조명은 피하세요. 수정하기 쉽습니다. 전구를 교체하는 경우 일 수 있습니다.


특별한 식탁 만들기

식탁은 크리스마스 축하의 핵심입니다. 프린트와 패턴을 통해 창의력을 발휘하고 보여줄 수 있습니다. 냅킨은 추가 터치를 위해 대조될 수 있습니다. 그것으로 재미를!


색상의 스플래시 추가

쿠션은 당신과 당신의 손님을 위한 편안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일을 할 수 있고 좀 더 재미있는 것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거실 담요와 담요를 따뜻하게 하세요.


양초와 콘

밀랍 양초를 선택하고 벽난로가 있으면 장작에 솔방울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집에 기분 좋은 향기를 줄 것입니다.


안경을 믹스 앤 매치하십시오.

유리 제품은 테이블에 빛을 더합니다. 다른 색상과 모양을 혼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적포도주 한 병이 도움이 되거나 Vin Brulee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계피와 아니스의 향기가 방을 채울 것입니다. 계절의 향기입니다.

더 보기 lisacort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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