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with us

자동차

캠핑을 더 쉽게 만들고 싶습니까? 트럭에 상자를 넣어

Published

on

캠핑과 육로 여행은 그 어느 때보다 인기가 높으며 업계는 둔화될 조짐을 보이지 않습니다. 2020년 세계 아웃도어 장비 및 장비 시장은 492억 5천만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75,330,000,000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7년 말까지. 대유행이 한몫했지만 산업 성장을 주도하다4륜 캠핑에 성공적으로 진입하려면 많은 장비를 구입해야 하는 취미라는 사실을 깨닫는 데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물건. 팀 덮인평생 야외 활동을 하는 사람들은 피할 수 없는 산더미 같은 새로운 도구와 액세서리를 조직화하고 만연한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설계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했습니다.

당신이 게으른 총각이 아니고 청결이 최우선 순위 목록에 없는 경우가 아니라면 모든 수저를 부엌 서랍에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차고나 창고에 있는 도구는 서랍이나 캐비닛에 숨겨져 있는 특정 위치가 있습니다. 그리고 사무실에서 실제 파일은 서랍에서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적절한 이름의 파일 캐비닛에 보관됩니다. 캠핑, ATV, 낚시 또는 사냥을 할 때 동일한 수준의 조직을 갖추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Decked는 같은 질문을 했고 그의 서랍 시스템 대답이었다.

사출 성형 플라스틱 통은 미국에서 판매되는 대부분의 트럭에 맞을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침대 길이를 달리하여 운전실 뒤의 공간을 효율적으로 적절하게 활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과도하게 확장할 필요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또는 필요한 것을 얻기 위해 옆에서 어색하게 손을 뻗습니다. . 뒷문을 내리고 서랍을 밀어서 필요한 것을 가져오기만 하면 됩니다.

분명히, 그것은 또 다른 사치품처럼 보이며 방금 구입하여 트럭에 볼트로 고정한 모드의 긴 목록에 하나 더 있습니다. 그러나 아이다호 중심부에서 4륜 캠핑을 하는 동안 Toyota Tundra에서 Decked 서랍 시스템을 시험해 본 후 실용성을 무시하기 어려웠습니다. 경험은 트렁크와 뒷좌석을 포장하고 내가 필요할 때 필요한 것을 파내며 시간을 보내는 평소 전술에 비해 낮과 밤입니다. 서랍 시스템을 사용하여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이 제품의 특징입니다.

늦은 밤 캠프에 도착하면 준비 스테이션을 설치하고 요리하고 모든 것을 분해하고 청소하고 조정하는 데 걸리는 시간 때문에 저녁 식사로 육포와 맥주를 고수하는 것에 대해 항상 논쟁이 있습니다. 다시 트럭으로. 테일게이트를 내리고 2구 스토브를 서랍에 깔끔하게 보관하면 작업의 절반이 완료된 것입니다. 쿨러를 트럭 침대에 편리하게 배치하면 야외 주방이 기본적으로 부분적으로 준비된 상태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캠핑과 착륙은 원하는 만큼 어려울 수도 있고 쉬울 수도 있습니다. 미니멀한 루트로 가거나 육지에서 야영을 하고 정말 험난하거나 완전한 글램핑을 하고 이용 가능한 모든 사치품을 즐길 수 있습니다. 루프탑 텐트와 서랍 시스템이 있는 트럭 캠핑은 이 두 극단의 중간에서 편안하게 생활합니다. Decked Drawer System은 사무실, 주방 및 차고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편리한 “기술”을 제공합니다. 대자연에서의 삶을 더 쉽게 만들어주는 모든 필수품, 액세서리 및 덮개가 있는 서랍 시스템이 포함된 유능하고 잘 준비된 키트는 단순히 캠핑을 더 스마트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더 지능적으로 하는 것입니다.

나를 따라와 @BusinessBryan

자동차

Mercedes-AMG가 새로운 SL을 설계, 설계 및 제조합니다: 다시 태어난 아이콘

Published

on

By

2005년 전설적인 튜너 AMG를 완전히 인수한 이후 처음으로 Mercedes-Benz는 Affalterbach의 스피드 딜러에게 차체 및 섀시 아키텍처의 모든 측면을 포함하여 타이어 트레드에서 새 차를 개발할 수 있는 “백지 상태” 자율성을 부여했습니다. 그 결과 2+2 컨버터블인 SL63은 수십 년 동안 독일에서 본 최고의 신사용 스포츠 투어러입니다.

AMG GT 블랙 시리즈와 AMG One 하이퍼카는 여전히 메르세데스 로드카 성능의 결정적이고 가장 급진적인 표현입니다. 그러나 S클래스 세단과 함께 SL은 초기 레이싱 버전이 르망과 카레라 파나메리카나에서 우승한 1950년대 이후 대중 문화에서 메르세데스-벤츠에 대해 많은 것을 정의했습니다. SL은 그 이후로 주연 영화 및 TV 역할에 캐스팅되었습니다. 메르세데스 스타를 품은 최초의 완전 AMG 개발 자동차가 왕관의 보석이라는 것은 적지 않은 보증입니다.

SL의 알로이 스페이스 프레임을 덮는 차체는 긴장감을 더하는 날카롭게 둥근 캐릭터 라인과 함께 흐르는 곡선으로 최고의 독일 전통을 따르고 있습니다. 짧은 리어 데크와 펜더는 정말 풍만합니다.

프로필에서 SL은 길고 자랑스러운 후드가 있는 미묘한 웨지입니다. 잔인하거나 정사각형이거나 균형이 맞지 않는 것은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해안을 따라 걸으면서 주워 광택이 나는 표면을 구부러진 집게 손가락 안에 걸고 나서 물방앗간 연못을 교묘하게 건너뛰는 이상적인 돌과 비슷합니다.

Aero는 미묘한 통풍구, 공기 흡입구, 스플리터, 디퓨저 및 액티브 리어 윙과 함께 대부분 숨겨져 있거나 패키지에 우아하게 통합되어 있습니다. 상단에서 하단까지 높은 후면 데크는 실내로의 공기역학적 낙하가 거의 또는 전혀 없도록 하여 스피커 다이어프램에 필요한 최소한의 추가 노력만으로 대화를 할 수 있도록 합니다.

높은 HVAC 및 스티어링 휠 난방은 열을 손가락과 손바닥으로 전달했으며, 30대의 동이 트기 전의 냉기는 두피를 당기는 차가운 공기의 돌풍만으로도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따뜻한 거품, 이 사진을 찍고 돌아다닌 후 감사합니다.

그 따뜻한 거품 속에서 위에서 아래로, 엔진의 상부 흡입구는 배기구의 베이스 바리톤보다 우월한 테너를 울리고 소울풀하게 노래합니다. 트윈 터보 V8은 577마력과 무려 590lb-ft를 생산합니다. 2,500 ~ 5,000rpm 사이의 토크 – 힘이 없으면 절대 평발이 아닙니다. 사운드는 깊은 인상을 남기기 위해 열심히 작동하는 보급형 미드 엔진 슈퍼카에서 발견되는 시끄러운 비디오 게임 사운드 트랙이 아닙니다.

SL은 내가 수십 년 전 사업을 처음 시작했을 때 어떤 슈퍼카도 필적할 수 없었던 가속을 제공하며, 소수의 진정으로 이국적인 2022 미드엔진 슈퍼카만이 이를 더 잘할 수 있습니다. 시동을 세 자리 숫자까지 올리면 SL63은 Ludwig에 걸맞는 문명화된 슈퍼카 심포니를 전달합니다. SL63은 다른 차와는 다른 속도, 소리, 느낌의 조합을 제공하는 명랑하고 행복한 작은 보트입니다.

AMG는 수년간 수작업으로 제작된 엔진을 생산해 왔으며, 기존 생산 차량에 성능 기능을 추가하여 Mercedes의 사내 튜너로서의 본연의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각 AMG 고성능 엔진은 자신의 걸작 위에 있는 합금 배지에 자신의 서명을 새긴 제작자가 처음부터 끝까지 수작업으로 조립합니다.

동력은 AMG 튜닝 9단 변속기를 거쳐 사륜구동 시스템으로 흐릅니다. 예상하셨겠지만 서스펜션과 파워트레인에 대한 모든 범위의 보정이 있습니다. 내 고향 로스엔젤레스에서 소프트 서스펜션 설정은 끔찍하게 유지된 도로에서 잘 작동했고, 보다 정확한 파워트레인 설정은 트래픽을 줄이고 밀었습니다.

SL에서는 처음으로 사륜구동이 있습니다. AMG의 가변 시스템은 필요할 때 앞바퀴에 동력을 전달하여 코너링을 미세 조정하고 동력을 효율적으로 줄입니다.

SL63에서 서스펜션 시스템도 AMG 디자인입니다. 기계식 금속 안티 롤 바 대신 유압 시스템이 코너에서 차체 롤링을 제어합니다. 서스펜션은 앞뒤 멀티링크 방식이다. 후륜 조향은 회전 반경을 줄여 저속 주차 조작을 지원합니다.

AMG가 나중에 더 헌신적인 스피드 킬러를 위해 SL의 블랙 시리즈 버전을 개발할 수 있을까요? 720마력의 SL72? 확실히 AMG 부품과 스크립트는 출발점으로 존재합니다.

그러나 SL63은 단순한 성능과 절제된 우아함의 완벽한 균형을 이루고 있어 단일 가족, 다세대 소유자에게 가장 적합한 후보인 것 같습니다. 최신이자 최고. 값싼 물건. SL63은 1950년대 300SL 또는 1960년대 탑 지붕이 있는 280SL과 다르지 않습니다. 이 차량은 몇 년 동안 두 번째 집 헛간에 앉아 있던 증조부가 가장 좋아하는 단독 주택 녹청과 함께 경매에 등장했습니다. Mercedes-AMG SL63은 유지해야 할 차량입니다.

Continue Reading

자동차

럭셔리 여행의 미래를 엿볼 수 있는 세 가지

Published

on

By

지난 16개월 동안 아우디는 “스피어(sphere)”라는 이름이 붙은 세 가지 멋진 컨셉카를 공개했습니다. 각 차량은 멀지 않은 미래의 개인용 운송 수단에 대한 Audi의 비전에 대해 약간씩 다른 버전을 나타냅니다. 그 비전은 아우디의 말처럼 인테리어를 “…디자인과 기술의 기초, 차량을 구체로 바꾸어 승객이 이동 중에 삶과 경험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보고 있습니다.

Audi는 차량 내부에 중점을 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1998년 최초의 Audi TT를 통해 현대적인 고급 인테리어 디자인 시대를 열었으며, 이후 실내 디자인 업계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한 독일 럭셔리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이 브랜드는 확립된 디자인 능력을 미래 차량의 고급 기능과 결합하고 있습니다. 자율 기술의 부상은 결국 탑승자에게 운전자 또는 승객이 될 수 있는 선택권을 제공하고 많은 사랑을 받는 역할에 대한 마음을 바꿀 것입니다. . 라디오를 바꾸는 것처럼 쉽고 빠르게. 역.

저는 운이 좋게도 Audisphere, skysphere, grandsphere 및 ubandsphere 각각의 개념과 함께 양질의 시간을 보내면서 그 경험을 비디오에 담을 수 있었습니다. 나는 그들을 보는 것 이상을했습니다. 각각의 컨셉에 앉아 첨단 기술을 직접 체험해보았습니다. Audi of America의 사장인 Daniel Weissland는 각 차량의 특정 디자인 철학을 설명하면서 이 첨단 컨셉트카가 향후 생산 모델로 어떻게 전환될 것인지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자율 주행 전기 자동차가 주도하는 세상에서 첨단 기술, 매력적인 디자인 또는 자동차에 대한 열정의 팬이든 간에 Audi의 비전은 고무적입니다. 이 회사는 분명히 자동차에 대한 열정과 첨단 기술을 융합하기를 원합니다. 이 두 가지 개념은 모순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Audi는 이러한 미래형 모델에서 상호 보완적인 것으로 제시합니다. 구체 테마는 아우디가 2023년 초에 액티브스피어 개념을 선보일 때 계속될 것입니다.

Continue Reading

자동차

Brightdrop, 캐나다에서 전기 밴 생산 시작, DHL을 고객으로 추가

Published

on

By

General Motors가 새로운 전기 상용차 사업인 Brightdrop의 창설을 공개적으로 발표한 지 2년도 채 안 되어 캐나다의 개조된 공장에서 첫 번째 제품 생산을 시작했습니다. Brightdrop은 또한 Zevo 600 배송 밴인 DHL Express의 첫 번째 캐나다 고객을 추가했으며 첫 배송은 2023년 초로 예상됩니다.

처음 몇 백 대의 Brightdrop 트럭은 온타리오주 Ingersoll에 있는 GM의 CAMI 조립 공장이 재개발되는 동안 지난 1년 동안 디트로이트 대도시 지역의 소규모 시설에서 조립되었습니다. CAMI는 원래 지오 트래커와 스즈키 사이드킥을 만들기 위해 GM과 스즈키 사이의 합작 투자로 1989년에 문을 열었습니다. 이제 GM이 100% 소유한 이 공장은 2004년부터 Chevrolet Equinox 크로스오버와 Pontiac 및 GMC용 파생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차량의 생산은 Brightdrop을 위해 GM 네트워크의 다른 곳으로 이동했습니다.

Zevo 600의 출시 고객은 Fedex였으며 Walmart, Verizon 및 Hertz를 포함한 30개 이상의 다른 고객으로부터 추가 주문이 있었습니다. 이것은 캐나다 최초의 대규모 전기 자동차 조립 공장입니다. Zevo 600의 초기 생산은 이미 시작되었으며 2023년 초에 증가할 것입니다. 2023년 말까지 CAMI는 더 짧은 Zevo 400 모델의 생산도 추가할 것입니다. CAMI는 2025년까지 연간 50,000대의 전기 밴 생산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두 트럭 모두 GMC Hummer, Cadillac Lyriq 및 기타 향후 GM EV에 사용되는 동일한 Ultium EV 아키텍처 및 시스템을 기반으로 합니다.

DHL Express와의 거래는 같은 날 독일 소유 물류 회사의 두 번째 거래입니다. 앞서 DHL의 모회사인 Deutsche Post는 2023년 말까지 2,000대의 Ford e-Transits를 추가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DHL과 Brightdrop은 인수할 Zevo 밴의 수를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Zevo 밴 외에도 DHL은 이미 토론토에서 Brightdrop의 Trace 전기 카트와 회사의 차량 관리 소프트웨어를 시범 운영하고 있습니다.

Continue Reading

Business

여행6 분 ago

이 번개 특가로 크리스마스 및 새해 항공편을 25% 할인 받으세요

연말 연시를 여행하고 싶다면 지금이 그 항공편을 예약하기에 완벽한 시기일 수 있습니다. Southwest Airlines는 크리스마스와 새해 여행에 25% 할인을 제공합니다....

스포츠19 분 ago

Paco Jémez에는 새로운 팀이 있습니다.

스페인 사람 파코 제메즈 이란 대표팀 감독 트랙터 스포츠 클럽 이란 프로리그 7위. 관련 뉴스 “웰컴 파코“라고 Tabriz시의 클럽은 Instagram의...

여행2시간 ago

슬로프를 쳤습니까? 최신 APPARIS 컬렉션은 모험과 스키 후 활동에 적합합니다.

스키 장비 가전제품 올 겨울 산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스키 장비 최신 캡슐은 당신에게 필요한 시크한 컬렉션입니다. 다채롭고 현대적이며 완전 채식이며...

자동차2시간 ago

Mercedes-AMG가 새로운 SL을 설계, 설계 및 제조합니다: 다시 태어난 아이콘

Mercedes-AMG는 자동차 제조업체로서 완전한 성숙기에 이르렀으며, … [+] 새로운 SL63. 분명히 AMG는 Mercedes의 하위 시스템(전자, 전기 아키텍처 등)을 채택할 수...

스포츠2시간 ago

그의 지원으로 스페인 팀을 휩쓸 새로운 “마놀로 엘 델 봄보”

“chinito de Huelva”가 소셜 네트워크의 절대적인 스타가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지안 리 그는 스페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바자회인...

여행4시간 ago

2023년까지 새로운 크루즈 출시

Hurtigruten은 2023년 노르웨이에서 두 가지 새로운 일정을 발표했습니다. 파브리스 밀로차우 Hurtigruten Norway는 노르웨이 해안을 따라 두 개의 새로운 여정을 시작합니다....

여행4시간 ago

크리스마스 시즌의 풍요로운 도시, 캔자스시티

마틴 팔렌 백작 마틴 팔렌 백작 미주리에서 가장 큰 도시이자 “미국의 심장”이라는 별명을 가진 캔자스시티는 족장과 재즈 페스티벌로 유명합니다. 및...

스포츠4시간 ago

“감독님과 사이가 좋지 않다”

조앙 펠릭스 Jorge Mendes에게 탈출구를 찾도록 요청했습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겨울 시장에서 포르투갈 에이전트는 이미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Simeone에 의해 배경으로 강등,...

스포츠7시간 ago

2022 카타르 월드컵. 스페인과 12년의 저주

21세기 월드컵은 무자비한 많은 챔피언을 처벌합니다.. 2006년 한국과 일본을 꺾고 8강에 올랐던 브라질을 제외한 다음 대회 첫 조별리그 통과 실패...

패션7시간 ago

중국계 미국인 패션 아이콘 Yue-Sai Kan은 새 책에서 성공 팁을 제공합니다.

1985년 로마에서 테레사 수녀와 함께한 Yue-Sai Kan. … [+] 삶의 목표에 대한 헌신”이라고 Kan은 말합니다. Yue Sai Kan Yue-Sai Kan은...

Tren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