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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lectric Genesis GV60의 배터리 성능은 유럽인을 걱정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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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가 원하는 GV60 전기차는 유럽 프리미엄 시장에서 주도권을 쥐고 있으며, 여러 면에서 독일의 주요 경쟁업체와 맞먹는다.

현대 엔진 럭셔리 지망생 제네시스를 소유하고 있는 한국의 한국과 그 자매회사인 기아자동차는 서유럽에서 강력한 전기 자동차 사업을 구축했습니다. 2022년 1~7월 기준 현대기아차의 시장 점유율은 12.6%, 판매대수는 9만대를 약간 넘었다. 슈미트 자동차 연구. 이는 150,200명(20.9%)으로 선두 VW와 스텔란티스의 123,500명(17.2%)에 이어 3위다. 테슬라
TSLA
나는 4이었다그만큼 85,200으로

GV60의 77.4kWh 배터리 출력은 800볼트 고속 충전 기능이 대부분의 제품보다 우위를 제공하지만 경쟁 가능성이 있는 경쟁 제품의 한가운데에 있습니다. 289마일의 공식 GV60 주장은 이후 234마일의 실제 평균으로 바뀌었습니다. 내 집 로딩, 그것은 약 20%의 부족입니다. Jaguar I-Pace의 90kWh 배터리가 292마일을 청구했지만 실제 248마일(-15%)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95kWh Audi E-Tron 배터리는 241마일을 요구하고 평균 180마일(25% 감소)을 제공하며 78kWh 볼보 XC40 충전은 197마일을 달성했는데, 이는 청구된 256마일보다 17% 이상 적습니다.

빠르지만 합법적인 장거리 순양함도 이 그룹의 강점이 아닙니다. GV60의 경우 39%, 재규어의 경우 32.8%, 아우디의 경우 23%, 볼보의 경우 35%의 패널티가 있었습니다. Polestar 2는 59%가 부정적이었습니다. 즉, 주행 가능 거리가 100마일인 경우 GV60의 39% 패널티는 61마일만 제공됨을 의미합니다. Polestar 2의 경우 41마일에 불과합니다. 전기 자동차의 범위에 대한 공식 데이터는 끊임없이 과장됩니다.

확실한 승자가 있었다. Tesla Model 3는 360마일을 제공하고 341마일을 제공했으며 고속으로 주행하는 동안 30%에 가까운 비율로 여전히 마일을 손실했지만 239마일의 빠른 차선 범위로 차트 1위를 차지했습니다.

전기 자동차 혁명이 성공하려면 배터리 기술이 극적으로 향상되어야 하며 충전소는 가솔린과 디젤만큼 어디에나 있어야 합니다. 전기차로 장거리 운전을 계획하고 있다면 그 기간 동안 디젤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전기 자동차는 약 60mph의 속도로 놀라운 속도로 전력을 잃습니다.

전문가들은 영국의 표준인 80mph의 게시된 순항 속도에는 상당한 범위의 패널티가 부과된다는 데 동의합니다. 전기 자동차의 잠재 구매자 대부분은 속도를 60mph 이상으로 높이면 주행 가능 거리가 부족해지기 시작한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으며, 유럽 대륙에서는 종종 제한 속도가 130km/h(81, 25mph)인 경우가 많습니다. 그것은 짝수에 사라질 것입니다. 가장 놀라운 비율. 영국에서는 고속도로의 제한 속도가 70mph이고 실제 세계에서는 게시된 80mph로 변환됩니다. 독일을 제외하고 유럽에서도 비슷한 여유가 있습니다. 물론 독일에서는 고속도로 시스템의 많은 부분에 속도 제한이 전혀 없습니다.

올해 초 영국 워릭 대학교의 데이비드 그린우드 교수는 과학을 이렇게 설명했습니다.

“전기 자동차는 내연 기관(ICE)이 장착된 차량보다 훨씬 더 에너지 효율적이며, 그 효율성은 작동 범위 전반에 걸쳐 비교적 일정합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자동차의 증가된 공기 역학적 항력으로 인해 저속보다 고속에서 마일당 더 많은 에너지가 필요하기 때문에 낮은 고속도로 속도보다 높은 고속도로 속도에서 범위가 훨씬 적습니다. 빠른 속도로”라고 Greenwood는 말했습니다.

“ICE 엔진은 저속에서는 매우 비효율적이기 때문에 다소 가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자동차의 전력 요구량이 더 적더라도 엔진의 비효율성은 연료 소비가 실제와 다르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속이다. 항력은 더 높지만 엔진은 조금 더 효율적입니다.”라고 Greenwood가 말했습니다.

Schmidt Automotive Research의 Matthias Schmidt는 Mercedes, BMW 및 Audi가 천천히 시작하여 ICE 모델의 전기 버전 생산에 의존하면서 기회를 놓쳤기 때문에 GV60이 독일인에게 큰 위협이 될 것으로 예상하지 않습니다. Tesla는 초기 독일의 무관심으로 인해 판매를 중단했습니다.

색다른 기회를 노리는 중국 선수들을 위한 새로운 경쟁도 있을 것입니다.

“(GV60의 경우) 가장 가까운 경쟁자는 NIO가 될 수 있지만 새로운 것을 시도할 준비가 된 유사한 고객 인구 통계를 놓고 경쟁하게 될 것입니다. 제네시스가 BMW/메르세데스와 경쟁할 브랜드 유산이 없다고 생각하지만, 저를 포함해 많은 사람들이 테슬라에 대해 그렇게 말했습니다.” 슈미트가 말했습니다.

제네시스는 또한 일부 독일 제조업체가 중요한 구성 요소를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면서 시장에 공급할 수 있다는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15,000 유닛은 2023년에 인상적인 시작이 될 것이지만, 볼륨이 (서유럽에서) 20,000을 초과할 것으로 기대하지 않습니다. 그러면 Polestar 영역에 들어갈 것입니다. NIO, Xpeng, Hongqi 및 BYD와 같은 중국 제조업체가 시장에 진입하면 이 부문에서 이러한 유형의 차량의 가능성이 희석될 것입니다.”라고 Schmidt가 말했습니다.

그러나 독일과 유럽 산업에 임박한 에너지 위기는 아시아인들에게 유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제네시스와 다른 아시아 제조업체의 장점은 유럽 공장에서 조명이 꺼지고 아시아에서 여전히 생산할 수 있다면 큰 이점이 있다는 것입니다. 아시아에서 수입되는 자동차에 10%의 관세를 부과하더라도 생산원가가 훨씬 낮아져 가격면에서 피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제네시스는 야망을 유럽으로 옮기기 전에 미국에 기반을 두었지만, 캘리포니아에 기반을 둔 자동차 컨설팅 회사 오토퍼시픽 올해 GV60 판매량은 약 3,000대, 연간 7,000~8,000대를 넘지 않습니다.

에드킴 애널리스트는 “미국에서 생산되는 대형 GV70의 EV 버전이 한국산 GV60과 달리 면세 대상이 되기를 희망한다”며 “미국 소비자들에게 더 큰 인기를 끌 것”이라고 말했다. 오토퍼시픽에서

“제네시스 브랜드는 메르세데스-벤츠나 BMW와 같은 내연 기관의 유산이나 유산이 없기 때문에 기존의 고급 브랜드보다 더 쉽게 달성할 수 있는 완전 전기식으로 빠르게 전환될 것입니다. . GV60은 독특한 스타일링과 훌륭한 인테리어로 깨끗하고 깔끔한 EV이지만 미국에서는 더 큰 Electrified GV70의 판매로 인해 작아질 것으로 예상되며 항상 우리에게 플러스가 될 것이라고 Kim Yankees Kim은 말했습니다.

프랑스 컨설팅 이노베프 그는 GV60의 연간 판매에 대해 슈미트보다 약간 더 낙관적이었습니다. 2022년에는 유럽 전역에서 20,000대의 판매가 예상되며 2025년에서 2027년까지 50,000대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유럽은 전 세계 판매의 1/3을 차지합니다.

Inovev는 GV60이 아직 전기 자동차 부문에서 지배적인 입지를 구축하지 못한 독일인들에게 강력한 도전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최고급 제네시스 GV60 AWD 듀얼 모터(스포츠 플러스)는 3.9초의 0에서 60mph까지의 시간으로 Tesla의 “말도 안되는” 가속도를 포함하여 최고에 필적하는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국에는 스포츠, 프리미엄 및 스포츠 플러스의 3가지 버전의 GV60이 있습니다. 가격은 세금 공제 후 £47,005($52,400)부터 시작합니다. 제네시스는 이미 다양한 ICE 기반 고급 세단, 트럭 및 SUV를 출시했으며 GV60은 최초의 순수 전기 자동차입니다. 이곳은 2025년에 완전 전기화될 계획입니다.

제네시스 GV60 트윈 모터 AWD(스포츠 플러스)

전기 모터: 전면 242마력, 후면 242마력 – 총 476마력

배터리: 77.4kWh 리튬 이온

변속기 – 자동

청구된 배터리 범위: 289마일, 시내 386마일

WintonsWorld 테스트 범위: 2번의 홈 충전 후 평균 234마일

고속도로 순항 범위: 143마일

도로 주행에 대한 처벌* – 38.8%

최고 속도: 146mph

가속 – 0-60mph – 3.9초

가격: £65,405($73,700) 세금 후 및 보조금 전)

(*표시된 시속 75마일로 추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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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ightdrop, 캐나다에서 전기 밴 생산 시작, DHL을 고객으로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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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neral Motors가 새로운 전기 상용차 사업인 Brightdrop의 창설을 공개적으로 발표한 지 2년도 채 안 되어 캐나다의 개조된 공장에서 첫 번째 제품 생산을 시작했습니다. Brightdrop은 또한 Zevo 600 배송 밴인 DHL Express의 첫 번째 캐나다 고객을 추가했으며 첫 배송은 2023년 초로 예상됩니다.

처음 몇 백 대의 Brightdrop 트럭은 온타리오주 Ingersoll에 있는 GM의 CAMI 조립 공장이 재개발되는 동안 지난 1년 동안 디트로이트 대도시 지역의 소규모 시설에서 조립되었습니다. CAMI는 원래 지오 트래커와 스즈키 사이드킥을 만들기 위해 GM과 스즈키 사이의 합작 투자로 1989년에 문을 열었습니다. 이제 GM이 100% 소유한 이 공장은 2004년부터 Chevrolet Equinox 크로스오버와 Pontiac 및 GMC용 파생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차량의 생산은 Brightdrop을 위해 GM 네트워크의 다른 곳으로 이동했습니다.

Zevo 600의 출시 고객은 Fedex였으며 Walmart, Verizon 및 Hertz를 포함한 30개 이상의 다른 고객으로부터 추가 주문이 있었습니다. 이것은 캐나다 최초의 대규모 전기 자동차 조립 공장입니다. Zevo 600의 초기 생산은 이미 시작되었으며 2023년 초에 증가할 것입니다. 2023년 말까지 CAMI는 더 짧은 Zevo 400 모델의 생산도 추가할 것입니다. CAMI는 2025년까지 연간 50,000대의 전기 밴 생산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두 트럭 모두 GMC Hummer, Cadillac Lyriq 및 기타 향후 GM EV에 사용되는 동일한 Ultium EV 아키텍처 및 시스템을 기반으로 합니다.

DHL Express와의 거래는 같은 날 독일 소유 물류 회사의 두 번째 거래입니다. 앞서 DHL의 모회사인 Deutsche Post는 2023년 말까지 2,000대의 Ford e-Transits를 추가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DHL과 Brightdrop은 인수할 Zevo 밴의 수를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Zevo 밴 외에도 DHL은 이미 토론토에서 Brightdrop의 Trace 전기 카트와 회사의 차량 관리 소프트웨어를 시범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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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nda의 새로운 Rebel ‘Bagger’는 항상 오토바이를 타고 싶었다고 말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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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무엇?

정확히. Big Red의 새로운 2023 Rebel CB1100T DCT 머신은 사람들이 영원히 오토바이를 타고 싶었는데 아직 액셀을 밟지 못했다. Honda는 Stop BSing Yourself Bagger 9000으로 이름을 바꾸고 똑같이 뻔뻔한 광고 캠페인을 시작해야 합니다. 대중의 인식을 바꾸는 역사적인 거래와 결과로 이전에 한 일. 불안한 초보 라이더들로부터 듣는 가장 큰 변명은 “오토바이를 타고 싶은데 딱 맞는 자전거를 찾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여기에 올바른 자전거 또는 그 중 하나 이상이 있습니다. 더 많은 변명 목록을 살펴보고 Honda가 새로운 것에 어떻게 대응하는지 봅시다. Rebel CB1100T 투어링/배거/크루징.

“오토바이에서 변속기를 바꾸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점점 더 자동화되고 음성으로 제어되는 세상에서 이해할 수 있고 일반적인 불만입니다. 수동 변속기는 이제 오일 얼룩 애호가(자신 포함)의 영역이며, 미국으로 향하는 Rebel 1100T 모델의 경우 자동 변속기 옵션이 하나만 있습니다. 에서와 같이 회전하고 이동하십시오. 에서와 같이 Vespa처럼 쉽게 작동할 수 있습니다(또는 혼다 pcx). 마찬가지로 이 자전거는 여러분 당신을 위한 변화, 그리고 당신이 어느 시점에서든 모험심을 느낀다면, 당신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푸시 버튼 F1에서 영감을 받은 날렵한 6단 듀얼 클러치 기어박스로 핸들바에 원하는 대로 기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클러치 레버도, 시프터도, 걱정할 것도 없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날려 버릴 수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너무 무겁다”. 당신은해야합니다 타다 오토바이는 들어 올리지 마십시오. Rebel 1100T는 550파운드 미만이며 연료를 공급하고 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저를 믿으세요. 미들급. 뒤집으면 어떻게 되나요? 나는 기분 좋은 날에 1달러 5달러의 무게를 가진 여성들이 몇 초 만에 무거운 자전거를 들어 올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라는 것들을 사용하여 기법. 새로운 취미에 참여할 때마다 그것을 즐기는 데 필요한 특별한 기술을 배우십시오. 그리고 엔진 보호 바를 몇 개 얹어 놓으면 많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할 수 있어요.

“내 배우자는 내가 오토바이를 사도록 허락하지 않는다.” 나는 당신을 도울 수 없습니다. 행운을 빕니다.

“너무 비현실적이야.” 전 세계 사람들이 오토바이를 타고 놀라운 시연을 하지만 ‘실용성’ 과부하, EU와 미국의 대부분의 사이클리스트는 일이 아닌 재미로 라이딩합니다. 즉, Rebel Bagger에는 두 개의 “가방”이 함께 제공됩니다. 35리터의 밀폐된 잠금식 후면 하드 케이스로 상당한 양의 식료품, 세탁물, 캠핑 장비 등을 안전하게 운반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화물 용량이 필요하십니까? 배낭을 착용하십시오. 아직도 더 필요하십니까? Honda Civic을 구입하십시오. 농담입니다.

“저는 ‘바이커’가 되고 싶지 않습니다. 그것은 슬링. 날 믿어, 아무도 오토바이 운전자가 자주 선택하는 오토바이를 타는 것은 당신을 Knuckles, Spyder 또는 Big Pig로 오인하거나 “자전거 타는 사람”으로 오인할 것입니다. 그들은 1마일 떨어진 곳에서 당신의 혼다를 볼 것입니다. 그러나 비자전거를 타는 다른 비자전거 사람들은 지나갈 때 손을 흔들거나 엄지를 치켜세우거나 고개를 끄덕이거나 피스 사인을 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보답해야 합니다. 그리고 참고로, 대부분의 실제 바이커 녀석은 일반 Joes와 Jills인 경향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사적인 사람이라면 친절합니다. 어쨌든 당신은 나에게 인사해야 할 것입니다.

“오토바이 타는 건 너무 위험해.” 그것이 당신의 정지 지점이라면 그렇게하십시오. 누구에게나 교차하지 않을 위험선이 있습니다(오케이, 대다수 사람들은). 동전의 다른 측면은 이것입니다. Honda는 잠김 방지 브레이크, 트랙션 컨트롤, 휠리 컨트롤, 엔진 브레이크 컨트롤, 세 가지 라이딩 모드 및 컨트롤 크루징을 포함하여 사용 가능한 거의 모든 최신 모토테크 도우미를 Rebel 1100T에 탑재했습니다. 가지다 크루즈 컨트롤, 좋아요? 들어 봐, 인생이라는 것에 기회가 있고 오랫동안 달리고 싶다면 훈련을 받다, 자전거를 타고 지금 가십시오. 최신 오토바이는 그 어느 때보다 “안전”합니다. 바이커들이 겪는 가장 큰 문제는 망할 전화기(또는 음료수)를 내려놓지 못하는 냉담한 자동차 운전자들입니다.

“키가 작아서 못 타요.” 키가 5피트 이상이라면 반란군을 다룰 수 있을 것입니다. 28인치 미만의 낮은 안장 높이를 의미하는 크루저 스타일의 자전거입니다. 그건 베이스. 그리고 지금 충분히 낮으면 더 낮은 좌석, 맞춤 좌석도 받을 수 있습니다. 결론: 인심 길이가 짧은 사람들이 타기 쉬운 자전거입니다.

“나는 크루즈를 원하지 않는다.” 프로 팁: 낮은 지구 궤도에 도달할 수 있는 200+마력 오토바이는 처음부터 최선의 선택이 아닙니다. 자동 변속기, 낮은 좌석, 고속도로 통과력, ABS 및 기타 안전 특전, 화물 운반 기능 및 스톡 크루즈 컨트롤까지 12,000달러에 제공되는 크루저? 초보자를 위한 더 나은 자전거는 있을 수 없습니다. 거의 90마리에 달하는 조랑말, 전설적인 Honda의 신뢰성, 약간의 스타일, 바람을 가르는 페어링을 갖춘 이 자전거는 모든 초보자 라이더가 배우고 기술과 능력이 발전함에 따라 앞으로 몇 년 동안 즐길 수 있는 자전거입니다. 모험. 하지만 거기에는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나는 기계공이 아닙니다.” 이것이 1983년경부터 만들어진 모든 Honda에서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Honda 딜러에게 가져가십시오. 또는 현지 인디 텅 트위스터로 가져가세요.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Rebel 1100을 잘 관리하면 수천 마일을 잘 수행할 수 있습니다. 체인 윤활, 타이어 공기압 점검, 수시로 오일 레벨 점검과 같은 몇 가지 기본적인 사항을 유지 관리해야 하며 이러한 작업을 소유권의 일부로 수행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이것은 매우 유지 보수가 적은 자전거 그런 것들을 할 수 없습니까? 사이클리스트 친구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지역 대리점이나 가장 가까운 힙스터 자전거 매장에 가져가십시오. 그들 모두는 확실히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감당할 수 없다”. 이 자전거의 MSRP는 세금, 수수료 등을 제외하고 $11,299이며, 거주 지역과 협상 능력에 따라 $13,000에 가깝습니다. 다른 브랜드의 “베일러”는 세 번 위조 수표와 위장 신용 카드 회사를 운영하지 않는 한 Honda는 지구상에서 가장 크고 부유하며 가장 유동적인 회사 중 하나이기 때문에 저렴한 이자율로 새 로드 머신에 기꺼이 자금을 조달할 것입니다. 벤자민으로 가득 찬 Target 가방을 들고 대리점에 들어갈 필요가 없습니다. 젠장, 항공사 신용 카드에 넣고 마일을 사용하여 “오토바이 타기”와 같은 Someday 목록에 있는 여행을 떠나십시오. 거래에서 좋은 풀 페이스 헬멧, 장갑 재킷, 부츠 및 장갑을 구입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묻는다면 딜러는 그 모든 것에 대해 당신에게 좋은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나가서 위시리스트에서 이 부분을 지우십시오. 더 많이 운전할수록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원한다면 Rebel Bagger와 같은 장거리 가능 오토바이가 그 목록에서 훨씬 더 많은 것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이야기는 오토바이에 대해 친구와 반복적으로 나눈 답답한 대화에서 비롯되었습니다. 나는 Honda에서 일하거나 돈을 받지는 않지만 하나를 소유하고 있으며 과거에는 다른 많은 브랜드의 오토바이와 함께 많은 것을 소유했습니다. 딱 스토리에 딱 맞았습니다. 아래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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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mborghini Huracan Tecnica 2023: 거리에 적합하고 트랙에 적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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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mborghini의 Huracan 슈퍼카는 거의 10년 동안 사용되어 브랜드의 60년 역사에서 가장 많은 모델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 기간을 감안할 때 Huracan이 경쟁이 치열한 슈퍼카 부문의 노후한 진입자이며 곧 은퇴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 Huracán을 운전하지 않은 경우에만 (잘못된) 가정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람보르기니의 오래된 명판이 여전히 까다로운 시장에서 활발한 역할을 하고 있다는 것을 가지고 있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Huracan의 지속적인 성공에 대한 Lamborghini의 비결은 차량의 탁월한 기반(강력한 V10 엔진을 감싸는 고급 미드엔진 섀시)과 변속기 및 서스펜션 튜닝에 대한 지속적인 개선을 결합하는 데 있습니다. 우라칸 테크니카(Huracan Tecnica)라고 불리는 최신 버전은 중간 차일드 역할로 모델 라인업에 합류하여 성능 면에서 EVO보다 높고 STO보다 낮습니다. 7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와 함께 STO와 같은 후륜 구동 및 후륜 조향이 특징입니다.

Tecnica는 STO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동일한 자연 흡기 5.2리터 V10 엔진을 제공하여 EVO보다 21마력 더 많은 631마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공격적인 STO와 같은 배기음과 해당 모델의 가변 다이렉트 스티어링 시스템이 있습니다. 그러나 Tecnica는 이러한 성능 향상을 STO가 앞선 EVO의 일일 운전자 지향 “Strada”(거리) 드라이브 모드와 결합합니다. Tecnica는 또한 EVO에서 볼 수 있는 것과 동일한 전면 화물 영역을 갖추고 있어 STO가 할 수 없는 실용성을 추가합니다.

외부 스타일링 측면에서 Tecnica는 헤드라이트 옆에 새로운 Y자형 개구부, EVO보다 35% 더 많은 다운포스와 20% 더 적은 항력으로 업데이트된 공기역학적 튜닝을 통해 STO 방향으로 다시 회전합니다. 탄소 섬유 보닛과 엔진 커버를 사용하면 STO와 마찬가지로 무게가 줄어들고 공격적인 배기음은 두 개의 매끄러운 육각형 배기관으로 예고됩니다.

성능에 대한 궁극의 끄덕임에서, 제동 구성 요소 주변의 완전히 새로운 공기 관리 시스템은 Bridgestone Potenza Sport 타이어가 장착된 Tecnica의 20인치 휠 내부에서 볼 수 있듯이 이 모델의 트랙 친화적인 탄소 세라믹 제동 시스템의 브레이크 냉각을 극적으로 개선했습니다. . 그래서 거리 지향적이면서도 트랙 준비가 된 디자인의 혼합이 Tecnica를 STO와 같은 주말 트랙 카로 만들까요, 아니면 EVO와 같은 일일 운전자로 만들까요? 우리는 그 질문에 대한 Lamborghini의 대답이 다음과 같다고 확신합니다. 예!

우리는 트랙에서 Tecnica를 테스트하지 않았지만 구불 구불 한 공공 도로에서 Lamborghini Tecnica를 운전하는 것조차 가변적이지 않은 직접 조향 시스템의 정확성을 빠르게 보여주었습니다. 시스템의 레이저와 같은 제어 수준과 이러한 탄소 세라믹 브레이크의 자신감 사이에서 특히 “Corsa”(트랙) 모드에서 Tecnica의 트랙 준비성은 논쟁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리고 그 631-hp 자연 흡기 V10 엔진? 육각형 테일파이프가 굉음과 함께 공기를 꿰뚫기 때문에 평평하고 바닥이 없는 토크로 코너 정점에서 튀어나옵니다.

그러나 Huracán Tecnica를 “Corsa” 모드에서 “Street”를 의미하는 Sport 또는 Strada 모드로 전환하면 승차감이 STO만큼 뻣뻣하지 않습니다. 거의 모든 차음을 제거하는 것을 포함하는 해당 모델의 체중 감량 계획을 반영한 STO 내부에서 실내 탑승자가 견뎌야 하는 끊임없는 럼블에 비해 엔진 및 도로 소음도 조용합니다. Tecnica의 후면 창에서 실제로 볼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까? STO에는 그 중 하나가 없습니다.

Tecnica는 후면 창 너머의 실용성에 대한 몇 가지 추가 고개를 끄덕입니다. 첫째, Lamborghini는 Tecnica를 지금까지 가장 많이 연결된 Huracan이라고 부릅니다. 실시간 교통 정보, 온디맨드 자동차 찾기, 스마트폰 앱과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상태 보고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오펜싱, 속도 및 통금 시간과 관련된 알림을 보내도록 구성할 수도 있습니다. 즉, 최종적으로 발레단이 실제로 저녁 식사 때 어떻게 대했는지 정확히 추적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원격 측정 시스템은 이제 트랙이나 거리에서 운전하는 동안 전체 비디오 녹화 및 실시간 차량 정보가 포함된 전방 및 후방 카메라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Tecnica는 Apple CarPlay, Android Auto 및 Amazon Alexa 통합 기능도 제공합니다. 갑자기, 이 허리케인의 이름이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그리고 트랙 친화적인 일일 운전자를 맞춤화하는 것을 좋아하는 유형이라면 Tecnica는 내가 본 것 중 가장 광범위한 페인트, 인테리어 및 브레이크 캘리퍼 색상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 몇 시간 동안 온라인 구성기에서 길을 잃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 아는지 물어봐…

여러 분야에서 잘하려고 노력하는 성격은 어느 분야에서도 위대하지 못한 비결이라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Huracan Tecnica와 같은 것의 아름다움은 그 기능의 총합입니다. 일상적인 운전 상황에서 거리 주행이 가능한 EVO보다 더 이상 “학대”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다이렉트 드라이브 시스템인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는 이제 개선된 냉각, 증가된 마력 및 업데이트된 섀시 튜닝을 통해 STO와 거의 동일한 트랙 자신감과 기능을 제공합니다. Tecnica와 비교하여 STO에서 더 낮은 랩 타임을 얻는 데 필요한 운전 기술 수준은 아마도 대부분의 운전자의 능력을 넘어선 것입니다(죄송합니다.

이 조합은 Huracan Tecnica를 Huracan의 오랜 역사에서 가장 유능한 모델로 만듭니다. 이 미드 엔진 슈퍼카의 임박한 은퇴를 감안할 때 적합한 역할이며 우리가 예상하지 못하는 불가피한 역할입니다. Lamborghini는 확실히 Huracan을 고음으로 내보내고 싶어합니다. Tecnica의 우아하고 감성적인 배기관은 확실히 고음을 낼 수 있기 때문에 이 경우에 작동합니다.

2023 허리케인 기법

기본 가격: $239,000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포츠 시트, 스마트폰 인터페이스, 프론트 리프트 시스템, Blu Notte 페인트, 블랙 루프 및 엔진 커버, 블랙 브레이크 캘리퍼, 카본 파이버 및 다크 크롬 익스테리어 액센트, 무광 테일파이프, 20인치 림, 블랙 휠 Damiso

테스트 가격: $323,9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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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르셀로나 스타 로버트 레반도프스키, 유럽과 세계 축구에서 피할 수 없는 벤치마크인 최근 최고의 골잡이 중 한 명인 그는 2022년 카타르에서...

스포츠6시간 ago

Vinicius가 Nike를 용납하지 않을 것이라는 굴욕 : 그는 계약을 파기 할 것입니다

레알 마드리드와 브라질 대표팀의 축구 선수인 Vinicius Junior는 의심할 여지 없이 이번 월드컵의 스타 중 한 명이며 아마도 이러한 이유로...

스포츠8시간 ago

카타르 월드컵 2022. 모로코-스페인의 폭동 가능성 전에 알메리아에서 최대 우려

알메리아에 있는 모로코 총영사관은 모로코 시민들에게 “폭동과 대립”으로 이어질 수 있는 태도를 피하라고 호소했습니다. 월드컵 16강에서 모로코와 스페인의 경기에서 “서포터와...

여행10시간 ago

1 Hotel Toronto에서 잊을 수 없는 휴가 시즌을 보내세요

1 Kitchen Toronto에서 축제 메뉴에 빠져보세요. 1 호텔 토론토 1 호텔 토론토토론토 최고의 호텔 중 하나인 은 최고의 지역 공급업체를...

스포츠10시간 ago

2022년 카타르 월드컵: TV에서 모로코를 시청할 일정 및 장소

축구 Luis Enrique의 팀은 World Cup of Surprises에서 8강 진출을 노리고 있습니다. 스페인은 월드컵을 시작했을 때의 좋은 감정을 되찾고 싶다....

여행12시간 ago

우리가 사랑했던 8개의 마이애미 아트 위크 이벤트

2022년 마이애미 아트 위크(Miami Art Week 2022)는 예술, 디자인, 문화를 기념하는 다양한 행사와 함께 왔다가 사라졌습니다. 올해는 Art Basel Miami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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