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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시골의 도로에서 불균형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사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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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골 도로는 아름다울 수 있지만 미국 인구의 19%만이 시골 지역에 거주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모든 치명적인 사고의 거의 절반이 도로에서 발생합니다. 2020년에는 같은 이동 시간 동안 시골 도로에서 사고로 사망할 위험이 도시 도로보다 62% 더 높았습니다. 주요 기여 요인에는 단순한 도로 인프라, 열악한 응급 의료 서비스, 안전 벨트 미착용, 만취 운전, 과속 및 주의 산만 운전과 같은 위험한 행동이 포함됩니다.

의 하이라이트들이다. 새로운 연구미국의 시골길: 아름답고 치명적인”, 이달 초 발행 고속도로 안전 총재 협회 (GHSA), 주 고속도로 안전 사무소를 대표하는 비영리 조직.

GHSA의 조나단 애드킨스(Jonathan Adkins) 전무이사는 성명에서 “도로는 외딴 지역사회와 가족을 연결하는 미국 시골의 중추”라고 말했다. “도시와 도시 지역에는 운전에 대한 대안이 있지만 농촌 지역의 사람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불행히도 전염병 동안 증가된 위험하고 치명적인 운전 행동은 농촌 주민들에게 과도한 피해를 입혔습니다.”

이 보고서는 교통 사망자가 전국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나왔습니다. 보고서는 농촌 도로가 최근 몇 년 동안 특히 치명적이었다고 지적했다. 2016년에서 2020년 사이에 시골 도로에서 사고로 85,002명이 사망했습니다. 시골에서 발생한 교통사고 사망자는 팬데믹 이전 몇 년 동안 감소했지만 2020년에는 증가하여 전국의 전체 사망자와 유사합니다. 예비 데이터에 따르면 2021년에는 모든 유형의 시골 도로에서 사망자가 더 증가했습니다. 연방 데이터.

평균적으로 운전자가 치명적인 충돌에 연루될 위험은 도시 도로에서 같은 거리를 운전할 때보다 시골 도로에서 더 높지만 도시 도로에서 치명적인 충돌의 수와 비율이 “놀라울 정도로 증가”했습니다. 년도. 에 따르면 지난 10년 동안 최근 연구 ~로부터 도로 안전을 위한 AAA 재단, 비영리 연구 및 교육 협회.

이 보고서에는 추세와 위험 요인을 결정하기 위한 분석이 포함되어 있으며 주와 파트너가 충돌을 방지하고 생명을 구하며 시골 도로를 더 안전하게 만들기 위해 할 수 있는 수십 가지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보고서 하이라이트:

  • 남성은 여성보다 훨씬 더 많이 관여합니다(2:1 이상). 이는 모든 종류의 충돌에 대한 과도한 관여를 반영합니다. 5년 동안 시골에서 교통사고로 사망한 남성은 59,793명, 여성은 25,151명이었습니다.
  • 젊은 10대 운전자는 시골 도로에서 특히 위험하며 젊은 운전자는 20대에도 계속 충돌하고 사망하며 예외적으로 높은 비율로 모든 연령대에서 가장 높습니다.
  • 안전벨트 미착용은 시골길 사망의 특징이다. 5년 동안 시골 도로에서 충돌로 사망한 미국 자동차 탑승자의 절반 이상(58%)은 대상이 아닙니다.
  • 과속은 모든 유형의 도로에서 안전 문제이지만 특히 농촌 지역에서는 사망의 27%에 해당하는 요인이었습니다. 과속과 관련된 충돌 사망의 거의 절반(46%)이 시골 도로에서 발생했습니다. 또한 최고 속도 제한이 높은 주는 최고 속도 제한이 낮은 주보다 시골 도로에서 1인당 사망률이 더 높은 경향이 있습니다.
  • 알코올 및 약물 사용 또한 주요 요인으로, 알코올 관련 자동차 사망자의 43%가 시골 도로에서 발생합니다. 와이
  • 주의 산만과 관련된 모든 사망자 중 46%가 시골 도로에서 발생했습니다.

Adkins는 “시골 도로를 더 안전하게 만드는 것은 사망자 0이라는 국가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수적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전체 보고서를 읽으려면 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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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rvana는 파산을 선언할 것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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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테이크 아웃

  • Wall Street Journal에 따르면 Carvana는 회사채 수익률이 30%를 넘는 등 파산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 주가는 이번 주 큰 폭으로 하락한 후 목요일 장 초반에 반등했습니다.
  • 이러한 반등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2021년 8월 사상 최고치인 $77에 도달한 이후 $4로 거의 98% 폭락했습니다.

현재 Carvana에게는 그다지 좋아 보이지 않습니다. 주가는 지난 5일 파산설에 휩싸여 지난주 말 대비 52.54% 하락한 뒤 수요일 장 마감까지 이어졌다.

가장 큰 하락폭은 수요일에 발생했으며 주가는 거의 43% 하락했습니다. Carvana의 주요 채권자들이 파산 구조 조정 협상 과정에 대한 합의에 서명했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손실이 발생했습니다.

요컨대, 온라인 중고차 딜러가 파산할 경우를 대비해 오리를 한 줄로 늘어놓는 것처럼 보입니다. 아직 확정되지 않은 결과지만 날이 갈수록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이번 주 가격 하락폭이 컸지만 Carvana의 주가 변동성이 처음으로 나타난 것은 아닙니다. 주가는 연초 대비 거의 98% 하락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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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rvana 주식이 왜 그렇게 많이 하락했습니까?

많은 회사와 마찬가지로 Carvana의 주가는 Covid-19 대유행 기간 동안 상승했습니다. 신용이 여전히 저렴하고 전 세계적인 봉쇄로 인해 신차 공급이 거의 중단된 시기였습니다.

그것은 중고차에 대한 엄청난 수준의 수요를 창출했으며 특히 자동차를 포함한 온라인 쇼핑으로의 대대적인 전환에 박차를 가했습니다. 세계적인 유행병이 유행하는 동안 대리점 방문을 피한다는 아이디어는 명백한 이유로 매력적이었습니다. 수개월 동안 실제 대리점을 방문하고 싶었던 고객조차도 정부가 부과한 폐쇄로 인해 방문할 수 없었습니다.

Carvana는 고객이 집을 떠나지 않고도 중고차를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여 이러한 추세를 활용했습니다.

2021년 말, Carvana는 대단한 성공 스토리처럼 보였습니다. 그들은 1분기 이익이 포함된 2분기 실적을 발표했고 주가는 8월 사상 최고가인 377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어제 종가는 $4.04였습니다.

그렇다면 Carvana는 어떻게 그렇게 멀리 그리고 그렇게 빨리 떨어졌습니까? 우선, 그들은 성장과 간접비를 조달하기 위해 엄청난 돈을 빌렸습니다. 여기에는 실제 중고차 경매장인 KAR Global을 인수하기 위해 22억 달러를 지출하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동시에 공급 부족으로 중고차 가격이 급등했습니다. 이것은 Carvana에게 양날의 검이었습니다. 한편으로는 그들에게 중고차에 대한 수요 증가를 의미했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재고를 확보하기 위해 스스로 높은 가격을 지불해야 한다는 의미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Carvana는 이 기간 동안 Super Bowl 광고를 포함하여 최대 700만 달러의 예상 티켓 가격으로 마케팅에 막대한 돈을 지출했습니다.

그 이후로 세상은 변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많은 자동차 구매자가 이제 실제 판매점으로 돌아가는 정상 상태로 돌아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경기 침체와 점점 더 비싸지는 신용으로 인해 중고차에 대한 수요가 크게 감소했습니다.

총 중고차 판매량은 12% 낮을 것으로 예상 작년보다 2022년 뿐만 아니라 Carvana의 차량당 수익은 작년에 비해 25% 감소했습니다.

낮은 판매 수치와 높은 재고 상품 비용, 상당한 부채 상환 요건이 결합되어 Carvana는 어려운 위치에 놓였습니다.

Carvana의 부채는 큰 문제입니다

그리고 그 빚에 대해. 9월 말 총 부채는 거의 92억 5천만 달러에 달했고 현금은 6억 6600만 달러에 불과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전 12개월 동안 희석된 주당 수익은 -$9.05였습니다.

이 포지션으로 인해 Carvana의 회사채가 급락했습니다. 에 따르면 월 스트리트 저널, 10.25% 지폐의 수익률은 30% 이상으로 상승했습니다. 물론 30%의 수익률은 좋아 보이지만 회사가 자금을 상환할 능력이 있는지에 대한 상당한 회의론을 반영합니다.

Carvana의 전망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문제는 Carvana가 이러한 문제를 처리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향후 몇 개월 동안 더 악화될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자동차 대출 금리는 15년 만에 최고 수준이며, 이는 월별 차량 지불금이 불과 12개월 전보다 훨씬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동시에 중고차의 중간 가격은 여전히 ​​사상 최고치인 28,200달러에 가깝고 가정은 식료품에서 전자 제품, 렌트 및 건강 관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대해 높은 가격을 다루고 있습니다.

연준은 1980년대 초반 이후 가장 빠른 속도로 금리를 인상했으며, 이러한 주기를 곧 멈출 것 같지는 않습니다. 인플레이션은 하락하기 시작했지만 여전히 역사적으로 매우 높습니다.

우리는 내년에 여러 차례의 추가 금리 인상을 예상할 수 있으며, 이는 자동차 대출을 훨씬 더 비싸게 만들 것입니다. 이것은 Carvana의 상당한 재고에 대한 수요에 계속해서 큰 부담이 될 것입니다.

Wedbush Securities의 Seth Bashman 절단과 같은 일부 분석가와 함께 많은 사람들이 공유하는 정서입니다. 12개월 가격 예측 단돈 1달러에. 그들이 그렇게 오래 살아남는다면.

Carvana의 몰락은 투자자에게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미 투자에 들어간 투자자들에게는 힘든 결정입니다. 손실을 줄이고 남은 자금을 절약하시겠습니까, 아니면 회복 가능성을 붙잡으시겠습니까? 분명히 그것은 우리의 결정이 아니지만 정점에서 끝까지 갔다면 현재 시장 가격은 이미 전체 손실에 가깝습니다.

자신의 포트폴리오에 비슷한 일이 발생하는 것을 막고자 하는 부업 투자자에게는 피해를 제한할 수 있는 상당히 간단한 전략이 있습니다.

다양화하기 위해.

물론 그것은 패자보다 더 많은 승자를 선택할 수 있기를 바라면서 많은 개별 주식에 걸쳐 자신의 투자를 분산시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특히 어려운 경제 환경에서는 1~2년 전보다 지금이 더 어렵습니다.

또는 인공 지능의 도움을 받아 투자 키트라고 하는 것을 사용하여 포트폴리오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Q.ai에서는 AI의 힘을 사용하여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분석하고 매주 다양한 투자의 성과를 예측합니다. 그런 다음 AI는 이러한 예측에 따라 포트폴리오의 균형을 자동으로 재조정합니다.

미국 주식 시장을 포괄하는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찾고 있다면, 활성 인덱서 키트 기술 회사에 대한 노출을 조정하면서 대형주와 소형주 간의 혼합을 조정하려는 훌륭한 옵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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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전화에 개인 헤지펀드가 있는 것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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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에 대한 중국의 전기 자동차 공격은 2023년에 가속화되어 최고 속도에 도달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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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는 Volkswagen 및 Stellantis와 같은 대량 생산 업체의 판매를 목표로 블록버스터 모드로 유럽에 진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보고서에 따르면 BMW, 메르세데스, 아우디가 너무 안주하기 전에 곧 공격이 그들을 겨냥할 것이라고 한다.

Fitch Solutions Country Risk & Industry Research의 보고서는 프리미엄 시장이 다루기가 더 어려울 것임을 인정합니다. 결국 Porsche, Audi, BMW 또는 Mercedes를 살 여유가 있다면 Aiways, BYD, NIO 또는 Xpeng과 같은 브랜드에 깊은 인상을 받지 못할 것입니다.

Fitch Solutions는 유럽 전기 배터리 시장에서 중국 제조업체의 점유율이 올해 약 5%에서 2025년까지 15%로 증가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크고 비싸고 마진이 높은 전기 자동차를 선호하는 EU CO2 규정에 의해 불구가 된 유럽의 대형 자동차 제조업체는 값싼 전기 자동차의 부상을 고려하는 경향은 말할 것도 없고 이 중간 가격 도전에 대응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자동차 산업을 공허하게 만들고 막대한 일자리 손실을 야기할 이러한 EU 정책에 도전할 수 없다는 것이 믿기지 않습니다.

현재 가장 취약한 것은 €30,000+(USD 31,500) 볼륨 시장이며 반군 리더인 SAIC의 MG 브랜드는 이미 고급 트림 수준과 경쟁 제품보다 약 25% 낮은 가격으로 인상적인 판매를 달성했습니다.

방 안의 코끼리는 유럽인들이 중국 차량을 제공받을 때 어떻게 반응할까요?

내연기관(ICE)이 장착된 세단과 SUV에 대한 중국의 이전 시도는 첫 번째 품질 장애물에 부딪혔습니다. 그러나 교훈을 얻었습니다. 현대와 그 형제 기아는 약 20년 전 초기 불안을 강화하기 위해 인상적인 보증을 사용하여 유럽을 정복하기 시작했을 때 그러한 실수를 저 지르지 않았습니다. 한국 브랜드는 이제 품질과 스타일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하거나 능가했습니다.

그러나 중국 차량에 대한 유럽의 반응은 품질과 가격에만 초점을 맞추지 않을 것입니다. 한국은 태평양에서 미국의 영향력에 전략적 위협이 되지도 않았고, 대만과 같은 열린 사회를 탐내지도 않았다. 신장에 있는 위구르인과 다른 투르크 무슬림과 같은 인권 논쟁도 없었고, 코로나바이러스 봉쇄에 반대하는 대규모 시위를 야간 TV에서 방영하지도 않았습니다.

에 따르면 로이터 속보 중국 투자에 대한 칼럼에서, 이것은 투자자들에게 심각한 관심사입니다.

“현재 러시아에 부과된 제재를 모델로 삼아 기업과 투자자들은 중국이 유사한 제재에 직면할 것으로 예상하는 시나리오를 구축하고 있다고 서방(미국)의 한 고위 간부가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그러나 중국 봉쇄의 부정적인 영향이 너무 커서 비상 계획이 실제로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Breaking Views는 말했습니다.

소동의 잔인한 규모는 아마도 평온이 유지될 것이라는 최고의 보증일 것입니다.

그리고 유럽에서 중국의 도전은 이미 진행 중입니다. 프랑스 자동차 컨설턴트에 따르면 이노베프주로 중국 전기 자동차의 판매가 2021년 80,000대에서 2022년 150,000대로 증가할 것입니다. 대부분은 중국의 Geely가 관리하는 볼보 자동차의 Polestar 자회사와 SAIC의 MG에서 나왔습니다. Geely에는 Zeekr라는 고급 수트 브랜드도 있습니다.

“대부분 전기 자동차를 전문으로 하는 Aiways, BYD, JAC, NIO, Great Wall, Hongqi, Seres 및 Xpeng과 같이 이전에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브랜드의 유럽 진출이 예상됩니다. 이 중 일부는 2022년 10월 마지막 파리 모터쇼에서 공개되었습니다.”라고 Inovev는 보고서에서 말했습니다.

이러한 브랜드 중 다수는 전기 자동차가 지배하는 석유가 풍부한 노르웨이에서 시작하여 유럽의 환영을 측정하려고 시도할 것입니다.

Fitch Solutions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 자동차 제조업체는 국내 시장에서 전기 자동차를 성공적으로 판매한 후 2023년 특히 유럽에서 국제 확장 계획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022년까지 중국 배터리 전기 자동차(BEV) 판매는 유럽에서 약 5%의 시장 점유율을 확보할 것입니다.

Fitch Solutions 자동차 분석가 Santiago Ariue는 중국의 BEV 시장 점유율이 2023년에는 7~8%, 2025년에는 12~15%로 성장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유럽은 중국 다음으로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BEV 시장이며 주로 중국의 엄격한 이산화탄소(CO2) 배출 목표로 인해 향후 10년 동안 EV 채택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새로운 ICE 자동차에. 2035년까지 판매, 다양한 구매 인센티브, 폐기 계획 및 세금 감면.

“둘째, 대규모, 높은 수익, 잘 발달된 EV 충전 네트워크 인프라로 인해 중국 EV 브랜드에 매력적인 시장인 여러 국가, 특히 서유럽이 있습니다. 셋째, 많은 유럽 자동차 회사들이 현재 고마진 프리미엄 EV 세그먼트에 집중하고 있어 저가의 중국산 EV로 채울 수 있는 대중 전기차 시장에 격차를 두고 있습니다.”라고 보고서에 따르면 보고서에 따르면.

유럽은 중국 자동차 수입에 10%의 관세를 부과하지만 그 반대의 경우 15~25%의 관세를 낸다. 중국 수입이 속도를 내면 EU는 변화를 요구할 것입니다. 한편, 미국은 중국에서 수입되는 자동차에 대해 25%의 관세를 부과합니다. Tesla, BMW 및 Renault의 Dacia 자회사는 중국에서 만든 전기 자동차를 유럽으로 수입합니다. VW가 곧 시작됩니다.

유럽으로 향하는 새로운 모델에는 BYD의 Atto 3, Han 및 Tang이 포함됩니다. NIO는 ET7, EL7 및 ET5를 제공합니다. 더 저렴한 아토3를 제외한 이들 모델은 프리미엄 부문을 겨냥해 판매가 쉽지 않을 수 있다.

“우리는 중국산 EV가 새로운 유럽 시장으로 성공적으로 확장되려면 본국 시장 밖에서 브랜드 인지도가 상대적으로 부족하고 많은 유럽 소비자들이 오랫동안 가지고 있는 충성도와 관련하여 몇 가지 장벽을 극복해야 한다는 점에 주목합니다. VW, Mercedes-Benz 및 BMW와 같은 유럽 브랜드를 확립했습니다.”라고 보고서는 말합니다. MG가 운영하는 더 큰 시장에서 판매를 목표로 하는 브랜드에는 Funky Cat 모델이 있는 Great Wall Motors Ora가 포함됩니다.

Fitch Solutions의 애널리스트인 Ariue는 경제 상황이 악화되면 이 장벽이 약해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지역의 약한 거시경제 전망은 유럽 소비자들에게 더 저렴한 중국 EV 브랜드를 더 매력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즉, 1~2년 동안 새로운 시장에 진출한 후에 이 지역에서 중국 EV 브랜드의 진정한 잠재력을 측정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라고 Ariue는 말했습니다.

한편 EU CO2 규제로 인해 저가형 신차도 결국 사라질 때까지 감당할 수 없게 되어 더 많은 유럽인들이 ICE 자동차 없이 이동함에 따라 소비자들은 저렴하고 쾌활한 독립 운송 수단을 찾을 것입니다. 버스, 기차, 지하철 또는 군중을 피하기 위한 모든 것.

유럽 ​​자동차 제조업체의 경제성이 현재 중국 경쟁의 양을 따라잡을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이 에이스 카드를 생산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2 플러스 2 어린이. 이러한 자동차가 유비쿼터스가 되려면 제조업체는 전기 자동차 혁명이 운송 수단의 급격한 변화를 의미한다는 점을 이해해야 합니다. 전기 자동차는 도시 또는 농촌 모드에서 가장 행복하며 고속 장거리 주행에서는 비참하게 실패합니다.

이 차는 이미 중국에 존재합니다: Hongguang MINI.

지금까지 유럽 산업계는 이윤을 낼 수 없다는 이유로 대량 시장(그리고 지금까지 존재하지 않았던 작고 값싼 부문)의 상당 부분을 중국이나 아마도 인도에 양보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확실히 EU는 유럽인들이 이러한 시장에 대처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까? 그렇지 않으면 남은 것은 프리미엄 세단과 SUV뿐이 될 것이며 이는 막대한 일자리 손실을 의미하고 현재 유럽 생산량의 약 5분의 1에 불과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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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tional, 라스베이거스에서 최초의 Uber Robotaxi 서비스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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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전 Uber CEO Travis Kalanick은 자동화된 차량이 그의 차량 공유 사업에 대한 실존적 위협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2018년까지 Uber 로보택시를 가동하기 위해 수십억 달러를 불태웠고 2020년까지 Kalanick은 CEO에서 축출되었고 Advanced Technology Group은 추가로 4억 달러 수표와 함께 Aurora Innovation에 버려졌습니다. 로보택시. 이제 처음으로 라스베이거스의 Uber 사용자는 Motional 덕분에 로보택시를 탈 수 있습니다.

Motional은 현대자동차와 자동차 공급업체인 Aptiv의 합작 투자 회사입니다. Uber와 Motional은 최근 Uber 플랫폼에서 Motional 로보택시를 구현하기 위한 10년 계약을 발표했으며, 라스베가스는 그 파트너십의 첫 열매입니다. 라스베이거스의 Lyft 고객이 2018년부터 할 수 있었던 것처럼 Uber 라이더는 이제 근처에 자동 차량이 있는 경우 앱에서 자동 차량을 호출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라스베이거스 스트립을 따라 호텔 등으로 승객을 태우기 시작한 BMW 5시리즈 세단과 달리 모셔널의 모든 로보택시는 이제 현대 아이오닉 5의 개량형이다. . 자율주행 시스템은 보스턴, 피츠버그, 샌디에고, 산타모니카, 싱가포르, 라스베이거스에서 테스트 중이다.

현재 아이오닉에는 여전히 보안 운전자가 탑승하고 있지만 Motional은 2023년에 여러 도시에서 자가 운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이전에 발표했습니다. 승차 요청은 Uber 또는 Lyft 앱을 사용하는 기존 차량과 동일한 프로세스입니다. . 모든 라스베이거스 호텔에 있는 택시/승차 공유 픽업/하차 장소로 이동하여 앱에 목적지를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Motional 차량을 사용할 수 있는 경우 앱에서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승차 공유 앱을 사용하여 승차하는 많은 인간 운전자가 두 플랫폼을 모두 사용하고 고객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먼저 선택하지만 Motional은 당분간 각 회사에 대해 별도의 차량을 유지할 것입니다. Motional은 Uber와 함께 얼마나 많은 차량이 운행될 것인지 정확히 밝히지 않았지만 2018년에서 2020년 사이 대부분의 시간 동안 Lyft에는 약 30대의 차량이 있었습니다.

서비스는 현재 남쪽의 Mandalay Bay에서 북쪽의 컨벤션 센터와 Sahara까지의 스트립을 따라 도시의 가장 번잡한 부분과 그 사이의 모든 곳으로 제한됩니다. 그러나 여전히 공항을 오가는 차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Lyft에서 청구하는 요금은 고객이 일반 차량을 이용할 때 지불하는 요금과 동일하지만 Uber 차량은 여전히 ​​아무 것도 청구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Motional이 Uber와 함께한 최초의 승차 공유 서비스이지만 최초의 협업은 아닙니다. 올해 초, Motional Ioniq 5s는 Uber Eats와 함께 Santa Monica에 배달하기 시작했습니다. Motional은 또한 최근 2023년부터 로스앤젤레스 지역의 다른 지역에 서비스를 추가할 계획을 발표했으며 이러한 서비스는 적어도 Uber와 아마도 Lyft에 의해 운영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연말연시나 1월 CES를 위해 라스베이거스로 향하는 사람들은 자율 로봇 택시가 궁금하다면 이 차량들 중 하나를 이용할 수 있다면 시도해봐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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