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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lon Musk, 전기 자동차 경쟁자 Henrik Fisker와의 Tesla의 오래된 불화를 되살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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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lon Musk에서의 Tesla 형성 초기에 그는 Henrik Fisker를 계약 위반으로 고소했지만 실패했습니다. 그는 Model S의 설계를 돕기 위해 고용한 유명한 자동차 디자이너가 플러그인 차량의 라이벌 제조업체를 출시하기 전에 정찰을 했다고 비난했습니다. 이제 변덕스러운 억만장자 CEO는 11월에 전기 SUV를 생산하기 시작한 새로운 회사인 Fisker를 공격하여 불화를 되살렸습니다.

머스크는 트위터에 댓글을 남겼다. 자동차 카르마 이야기 전기 자동차 스타트업 드로리언(DeLorean)에서 일하기 위해 떠난 전임 임원 일부를 고소했다. 캘리포니아 어바인에 본사를 둔 Karma Automotive는 2013년 파산하고 Henrik Fisker가 사임한 후 이전 Fisker Automotive의 자산을 인수했습니다. 그래도 플래그십 모델인 Revero는 Henrik의 디자인을 기반으로 합니다.

“참 아이러니하게도 2007년에 Henrik Fisker가 Tesla에 한 일입니다! 카르마는…” 머스크는 수요일에 트윗자세한 내용을 제공하지 않고.

머스크는 2007년 헨릭 피스커(Henrik Fisker)에 대한 소송에서 테슬라 모델 S. Tesla가 된 4도어 세단인 “WhiteStar”의 차체 및 인테리어 디자인 작업을 하면서 자신의 라이벌 모델을 개발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캘리포니아 법원은 머스크에게 유리한 판결을 내리지 않았으며 머스크는 지난 15년 동안 이 문제에 대해 거의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공정하고 정직하게 그 싸움에서 이겼습니다.” Fisker가 말했습니다. 포브스.

머스크는 “훌륭한 똑똑한 사람이다. 나는 그와 함께 일하는 것이 즐거웠다!” 그는 말했다. “2014년에 메모가 엘론에게 도착하지 않았다면 나는 카르마오토와 아무 상관이 없다!”

그의 새 회사인 Fisker Inc.는 11월에 오스트리아 그라츠의 마그나 공장에서 첫 번째 모델인 Ocean의 생산을 시작합니다. Tesla의 베스트 셀러 Model Y와 경쟁할 소형 SUV의 기본 가격은 약 38,000달러입니다. 지난 8월, 로스앤젤레스에 기반을 둔 이 신생 기업은 출시를 앞두고 오션에 대해 3억 달러 이상의 주문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오, 그리고 우리는 Model S보다 Ocean을 사용하여 더 빠르게 빌드 업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는 말했다 포브스.

이전 및 현재 Fisker 회사의 혼란에 추가하여 새로운 DeLorean은 전설적인 자동차 디자이너 John DeLorean이 만든 악명 높은 자동차 브랜드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1982년에 실패했지만 DeLorean 스포츠카를 사용한 덕분에 여전히 문화적 아이콘으로 남아 있습니다. 미래로 돌아가다 영화 시리즈

테슬라의 주가는 수요일 나스닥 거래에서 1.7% 상승한 287.81달러를 기록했다. Fisker는 $8.10에 1.5% 상승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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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M의 Mary Barra는 소비자를 위한 완전한 EV 전환을 확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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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전 및 경제성에 대한 지속적인 우려로 인해 많은 소비자가 배터리 전기 자동차로 전환하는 것을 꺼립니다. 기존의 내연기관과 배터리로 구동되는 자동차 및 트럭 사이의 큰 전환을 만드는 것은 단순히 동네 주유소에 들러 주유하는 편리함과 친숙함에 집착하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문제입니다.

그러나 목요일 디트로이트에서 열린 Automotive Press Association 회의에서 기자들과 이야기하면서 General Motors 회장 겸 CEO인 Mary Barra는 일부 운전자가 배터리 충전소에서 휘발유 펌프를 교체하는 것을 항상 거부할 것이라는 전제를 믿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Barra가 제안했습니다. “사람들을 전기 자동차로 몰아가는 많은 힘이 있습니다. 그들은 운전하는 것이 재미있다. 그들은 훌륭한 차량입니다. 나는 Bolt를 운전했고 우리는 Hummer를 가지고 있고 당신은 주유소에 빨리 가지 않는 것에 익숙해집니다. 주류가 될수록 사람들에게 그것을 내세우라고 도전하게 되는 것 같아요.”

그러나 지금 많은 사람들이 저항하고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 판매는 미국 시장의 작은 부분으로 남아 있습니다.

에 따르면 전국 자동차 딜러 협회, 전기 자동차는 3분기 동안 미국 시장의 5.1%를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NADA는 “2022년 3분기 동안 프랜차이즈 딜러의 BEV 판매량은 프랜차이즈 딜러가 135,000대를 조금 넘는 BEV를 판매한 2021년 전체 연도 전체를 초과했다”고 언급했습니다. 소비자 연구에 따르면 EV 판매는 휘발유 가격, 내연기관 차량 대비 경제성, 주행거리 불안에 크게 좌우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CarGurus.com 2022 전기 자동차 정보 보고서 11월에 발표된 2,000명 이상의 미국 자동차 소유자를 대상으로 전기 자동차에 대한 태도에 대해 조사한 결과, 56%가 휘발유 가격이 갤런당 $5.00에 도달하면 고려할 것이라고 답했습니다. 올해 초 휘발유 가격이 급등한 이후 휘발유 가격은 갤런당 평균 3,329달러로 떨어졌습니다. 트리플 A. 변화에 대한 자극이 있습니다.

“소유하기에 가장 편리한 자동차”를 묻는 질문에 전기 자동차를 언급한 비율은 17%에 불과했습니다. EV에 대한 저항을 일으키는 다른 요인에 대해 40%는 더 높은 비용에 대해 가치 있는 가치를 제공하지 않는다고 말했고 43%는 충전 속도와 범위가 개선되고 더 많은 충전소가 있으면 고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Barra는 일부 소비자가 가스 구동 차량을 잠시 동안 보유할 수 있지만 결국 기꺼이 전환할 것이라고 인정합니다.

“차량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26세에서 30세까지를 보고 그 범위를 넘어 전 세계의 규제 환경을 살펴보면 그 수준에 도달하게 될 것입니다.”라고 Barra는 말했습니다. “일부 주에서는 판매 관점에서 2035년까지 모든 EV가 출시될 것이라고 합니다. 제너럴 모터스에서 우리의 전제는 항상 EV를 좋은 것으로 만들고 규제 관점이 아닌 전기차를 원하는 사람들의 충전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었습니다. “.

이를 위해 GM은 다음을 포함하는 “전체론적” 접근 방식으로 EV 채택에 접근하고 있습니다.

  • 초고가의 Hummer EV SUV와 픽업, Cadillac Celestiq에서 Chevrolet Silverado 픽업 전기 버전과 Equinox 및 Blazer SUV, 보급형 Chevrolet Bolt EV 및 EUV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전기 자동차를 생산합니다.
  • 커뮤니티 딜러 충전 프로그램(Community Dealer Charging Program)을 통해 최대 40,000개의 레벨 2 충전소를 설치하려는 의도를 포함하여 충전 인프라를 확장하기 위해 약 7억 5천만 달러를 투자합니다.
  • Ultium Cells LLC와 LG Energy Solution의 합작 투자를 통해 자체 배터리를 생산하여 EV의 가장 비싼 부품인 배터리 비용을 제어합니다.

이 모든 것은 2035년까지 모든 경량 차량을 배터리 전기 자동차로 만들려는 GM의 목표를 뒷받침합니다.

포브스닷컴(Forbes.com)이 이것이 큰 내기인지, 그리고 그 도박이 성공했는지 회사가 어떻게 알 수 있느냐는 질문에 바라(Barra)는 전제를 믿지 않고 다음과 같이 대답했습니다. 우리는 현재 전기 자동차에 대한 주문을 보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새로운 모델의 40%가 GM에 처음이기 때문에 성장의 기회를 봅니다. 따라서 성장 기회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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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rvana는 파산을 선언할 것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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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테이크 아웃

  • Wall Street Journal에 따르면 Carvana는 회사채 수익률이 30%를 넘는 등 파산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 주가는 이번 주 큰 폭으로 하락한 후 목요일 장 초반에 반등했습니다.
  • 이러한 반등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2021년 8월 사상 최고치인 $77에 도달한 이후 $4로 거의 98% 폭락했습니다.

현재 Carvana에게는 그다지 좋아 보이지 않습니다. 주가는 지난 5일 파산설에 휩싸여 지난주 말 대비 52.54% 하락한 뒤 수요일 장 마감까지 이어졌다.

가장 큰 하락폭은 수요일에 발생했으며 주가는 거의 43% 하락했습니다. Carvana의 주요 채권자들이 파산 구조 조정 협상 과정에 대한 합의에 서명했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손실이 발생했습니다.

요컨대, 온라인 중고차 딜러가 파산할 경우를 대비해 오리를 한 줄로 늘어놓는 것처럼 보입니다. 아직 확정되지 않은 결과지만 날이 갈수록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이번 주 가격 하락폭이 컸지만 Carvana의 주가 변동성이 처음으로 나타난 것은 아닙니다. 주가는 연초 대비 거의 98% 하락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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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rvana 주식이 왜 그렇게 많이 하락했습니까?

많은 회사와 마찬가지로 Carvana의 주가는 Covid-19 대유행 기간 동안 상승했습니다. 신용이 여전히 저렴하고 전 세계적인 봉쇄로 인해 신차 공급이 거의 중단된 시기였습니다.

그것은 중고차에 대한 엄청난 수준의 수요를 창출했으며 특히 자동차를 포함한 온라인 쇼핑으로의 대대적인 전환에 박차를 가했습니다. 세계적인 유행병이 유행하는 동안 대리점 방문을 피한다는 아이디어는 명백한 이유로 매력적이었습니다. 수개월 동안 실제 대리점을 방문하고 싶었던 고객조차도 정부가 부과한 폐쇄로 인해 방문할 수 없었습니다.

Carvana는 고객이 집을 떠나지 않고도 중고차를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여 이러한 추세를 활용했습니다.

2021년 말, Carvana는 대단한 성공 스토리처럼 보였습니다. 그들은 1분기 이익이 포함된 2분기 실적을 발표했고 주가는 8월 사상 최고가인 377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어제 종가는 $4.04였습니다.

그렇다면 Carvana는 어떻게 그렇게 멀리 그리고 그렇게 빨리 떨어졌습니까? 우선, 그들은 성장과 간접비를 조달하기 위해 엄청난 돈을 빌렸습니다. 여기에는 실제 중고차 경매장인 KAR Global을 인수하기 위해 22억 달러를 지출하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동시에 공급 부족으로 중고차 가격이 급등했습니다. 이것은 Carvana에게 양날의 검이었습니다. 한편으로는 그들에게 중고차에 대한 수요 증가를 의미했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재고를 확보하기 위해 스스로 높은 가격을 지불해야 한다는 의미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Carvana는 이 기간 동안 Super Bowl 광고를 포함하여 최대 700만 달러의 예상 티켓 가격으로 마케팅에 막대한 돈을 지출했습니다.

그 이후로 세상은 변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많은 자동차 구매자가 이제 실제 판매점으로 돌아가는 정상 상태로 돌아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경기 침체와 점점 더 비싸지는 신용으로 인해 중고차에 대한 수요가 크게 감소했습니다.

총 중고차 판매량은 12% 낮을 것으로 예상 작년보다 2022년 뿐만 아니라 Carvana의 차량당 수익은 작년에 비해 25% 감소했습니다.

낮은 판매 수치와 높은 재고 상품 비용, 상당한 부채 상환 요건이 결합되어 Carvana는 어려운 위치에 놓였습니다.

Carvana의 부채는 큰 문제입니다

그리고 그 빚에 대해. 9월 말 총 부채는 거의 92억 5천만 달러에 달했고 현금은 6억 6600만 달러에 불과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전 12개월 동안 희석된 주당 수익은 -$9.05였습니다.

이 포지션으로 인해 Carvana의 회사채가 급락했습니다. 에 따르면 월 스트리트 저널, 10.25% 지폐의 수익률은 30% 이상으로 상승했습니다. 물론 30%의 수익률은 좋아 보이지만 회사가 자금을 상환할 능력이 있는지에 대한 상당한 회의론을 반영합니다.

Carvana의 전망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문제는 Carvana가 이러한 문제를 처리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향후 몇 개월 동안 더 악화될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자동차 대출 금리는 15년 만에 최고 수준이며, 이는 월별 차량 지불금이 불과 12개월 전보다 훨씬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동시에 중고차의 중간 가격은 여전히 ​​사상 최고치인 28,200달러에 가깝고 가정은 식료품에서 전자 제품, 렌트 및 건강 관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대해 높은 가격을 다루고 있습니다.

연준은 1980년대 초반 이후 가장 빠른 속도로 금리를 인상했으며, 이러한 주기를 곧 멈출 것 같지는 않습니다. 인플레이션은 하락하기 시작했지만 여전히 역사적으로 매우 높습니다.

우리는 내년에 여러 차례의 추가 금리 인상을 예상할 수 있으며, 이는 자동차 대출을 훨씬 더 비싸게 만들 것입니다. 이것은 Carvana의 상당한 재고에 대한 수요에 계속해서 큰 부담이 될 것입니다.

Wedbush Securities의 Seth Bashman 절단과 같은 일부 분석가와 함께 많은 사람들이 공유하는 정서입니다. 12개월 가격 예측 단돈 1달러에. 그들이 그렇게 오래 살아남는다면.

Carvana의 몰락은 투자자에게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미 투자에 들어간 투자자들에게는 힘든 결정입니다. 손실을 줄이고 남은 자금을 절약하시겠습니까, 아니면 회복 가능성을 붙잡으시겠습니까? 분명히 그것은 우리의 결정이 아니지만 정점에서 끝까지 갔다면 현재 시장 가격은 이미 전체 손실에 가깝습니다.

자신의 포트폴리오에 비슷한 일이 발생하는 것을 막고자 하는 부업 투자자에게는 피해를 제한할 수 있는 상당히 간단한 전략이 있습니다.

다양화하기 위해.

물론 그것은 패자보다 더 많은 승자를 선택할 수 있기를 바라면서 많은 개별 주식에 걸쳐 자신의 투자를 분산시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특히 어려운 경제 환경에서는 1~2년 전보다 지금이 더 어렵습니다.

또는 인공 지능의 도움을 받아 투자 키트라고 하는 것을 사용하여 포트폴리오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Q.ai에서는 AI의 힘을 사용하여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분석하고 매주 다양한 투자의 성과를 예측합니다. 그런 다음 AI는 이러한 예측에 따라 포트폴리오의 균형을 자동으로 재조정합니다.

미국 주식 시장을 포괄하는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찾고 있다면, 활성 인덱서 키트 기술 회사에 대한 노출을 조정하면서 대형주와 소형주 간의 혼합을 조정하려는 훌륭한 옵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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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유럽에 대한 중국의 전기 자동차 공격은 2023년에 가속화되어 최고 속도에 도달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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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는 Volkswagen 및 Stellantis와 같은 대량 생산 업체의 판매를 목표로 블록버스터 모드로 유럽에 진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보고서에 따르면 BMW, 메르세데스, 아우디가 너무 안주하기 전에 곧 공격이 그들을 겨냥할 것이라고 한다.

Fitch Solutions Country Risk & Industry Research의 보고서는 프리미엄 시장이 다루기가 더 어려울 것임을 인정합니다. 결국 Porsche, Audi, BMW 또는 Mercedes를 살 여유가 있다면 Aiways, BYD, NIO 또는 Xpeng과 같은 브랜드에 깊은 인상을 받지 못할 것입니다.

Fitch Solutions는 유럽 전기 배터리 시장에서 중국 제조업체의 점유율이 올해 약 5%에서 2025년까지 15%로 증가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크고 비싸고 마진이 높은 전기 자동차를 선호하는 EU CO2 규정에 의해 불구가 된 유럽의 대형 자동차 제조업체는 값싼 전기 자동차의 부상을 고려하는 경향은 말할 것도 없고 이 중간 가격 도전에 대응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자동차 산업을 공허하게 만들고 막대한 일자리 손실을 야기할 이러한 EU 정책에 도전할 수 없다는 것이 믿기지 않습니다.

현재 가장 취약한 것은 €30,000+(USD 31,500) 볼륨 시장이며 반군 리더인 SAIC의 MG 브랜드는 이미 고급 트림 수준과 경쟁 제품보다 약 25% 낮은 가격으로 인상적인 판매를 달성했습니다.

방 안의 코끼리는 유럽인들이 중국 차량을 제공받을 때 어떻게 반응할까요?

내연기관(ICE)이 장착된 세단과 SUV에 대한 중국의 이전 시도는 첫 번째 품질 장애물에 부딪혔습니다. 그러나 교훈을 얻었습니다. 현대와 그 형제 기아는 약 20년 전 초기 불안을 강화하기 위해 인상적인 보증을 사용하여 유럽을 정복하기 시작했을 때 그러한 실수를 저 지르지 않았습니다. 한국 브랜드는 이제 품질과 스타일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하거나 능가했습니다.

그러나 중국 차량에 대한 유럽의 반응은 품질과 가격에만 초점을 맞추지 않을 것입니다. 한국은 태평양에서 미국의 영향력에 전략적 위협이 되지도 않았고, 대만과 같은 열린 사회를 탐내지도 않았다. 신장에 있는 위구르인과 다른 투르크 무슬림과 같은 인권 논쟁도 없었고, 코로나바이러스 봉쇄에 반대하는 대규모 시위를 야간 TV에서 방영하지도 않았습니다.

에 따르면 로이터 속보 중국 투자에 대한 칼럼에서, 이것은 투자자들에게 심각한 관심사입니다.

“현재 러시아에 부과된 제재를 모델로 삼아 기업과 투자자들은 중국이 유사한 제재에 직면할 것으로 예상하는 시나리오를 구축하고 있다고 서방(미국)의 한 고위 간부가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그러나 중국 봉쇄의 부정적인 영향이 너무 커서 비상 계획이 실제로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Breaking Views는 말했습니다.

소동의 잔인한 규모는 아마도 평온이 유지될 것이라는 최고의 보증일 것입니다.

그리고 유럽에서 중국의 도전은 이미 진행 중입니다. 프랑스 자동차 컨설턴트에 따르면 이노베프주로 중국 전기 자동차의 판매가 2021년 80,000대에서 2022년 150,000대로 증가할 것입니다. 대부분은 중국의 Geely가 관리하는 볼보 자동차의 Polestar 자회사와 SAIC의 MG에서 나왔습니다. Geely에는 Zeekr라는 고급 수트 브랜드도 있습니다.

“대부분 전기 자동차를 전문으로 하는 Aiways, BYD, JAC, NIO, Great Wall, Hongqi, Seres 및 Xpeng과 같이 이전에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브랜드의 유럽 진출이 예상됩니다. 이 중 일부는 2022년 10월 마지막 파리 모터쇼에서 공개되었습니다.”라고 Inovev는 보고서에서 말했습니다.

이러한 브랜드 중 다수는 전기 자동차가 지배하는 석유가 풍부한 노르웨이에서 시작하여 유럽의 환영을 측정하려고 시도할 것입니다.

Fitch Solutions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 자동차 제조업체는 국내 시장에서 전기 자동차를 성공적으로 판매한 후 2023년 특히 유럽에서 국제 확장 계획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022년까지 중국 배터리 전기 자동차(BEV) 판매는 유럽에서 약 5%의 시장 점유율을 확보할 것입니다.

Fitch Solutions 자동차 분석가 Santiago Ariue는 중국의 BEV 시장 점유율이 2023년에는 7~8%, 2025년에는 12~15%로 성장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유럽은 중국 다음으로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BEV 시장이며 주로 중국의 엄격한 이산화탄소(CO2) 배출 목표로 인해 향후 10년 동안 EV 채택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새로운 ICE 자동차에. 2035년까지 판매, 다양한 구매 인센티브, 폐기 계획 및 세금 감면.

“둘째, 대규모, 높은 수익, 잘 발달된 EV 충전 네트워크 인프라로 인해 중국 EV 브랜드에 매력적인 시장인 여러 국가, 특히 서유럽이 있습니다. 셋째, 많은 유럽 자동차 회사들이 현재 고마진 프리미엄 EV 세그먼트에 집중하고 있어 저가의 중국산 EV로 채울 수 있는 대중 전기차 시장에 격차를 두고 있습니다.”라고 보고서에 따르면 보고서에 따르면.

유럽은 중국 자동차 수입에 10%의 관세를 부과하지만 그 반대의 경우 15~25%의 관세를 낸다. 중국 수입이 속도를 내면 EU는 변화를 요구할 것입니다. 한편, 미국은 중국에서 수입되는 자동차에 대해 25%의 관세를 부과합니다. Tesla, BMW 및 Renault의 Dacia 자회사는 중국에서 만든 전기 자동차를 유럽으로 수입합니다. VW가 곧 시작됩니다.

유럽으로 향하는 새로운 모델에는 BYD의 Atto 3, Han 및 Tang이 포함됩니다. NIO는 ET7, EL7 및 ET5를 제공합니다. 더 저렴한 아토3를 제외한 이들 모델은 프리미엄 부문을 겨냥해 판매가 쉽지 않을 수 있다.

“우리는 중국산 EV가 새로운 유럽 시장으로 성공적으로 확장되려면 본국 시장 밖에서 브랜드 인지도가 상대적으로 부족하고 많은 유럽 소비자들이 오랫동안 가지고 있는 충성도와 관련하여 몇 가지 장벽을 극복해야 한다는 점에 주목합니다. VW, Mercedes-Benz 및 BMW와 같은 유럽 브랜드를 확립했습니다.”라고 보고서는 말합니다. MG가 운영하는 더 큰 시장에서 판매를 목표로 하는 브랜드에는 Funky Cat 모델이 있는 Great Wall Motors Ora가 포함됩니다.

Fitch Solutions의 애널리스트인 Ariue는 경제 상황이 악화되면 이 장벽이 약해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지역의 약한 거시경제 전망은 유럽 소비자들에게 더 저렴한 중국 EV 브랜드를 더 매력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즉, 1~2년 동안 새로운 시장에 진출한 후에 이 지역에서 중국 EV 브랜드의 진정한 잠재력을 측정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라고 Ariue는 말했습니다.

한편 EU CO2 규제로 인해 저가형 신차도 결국 사라질 때까지 감당할 수 없게 되어 더 많은 유럽인들이 ICE 자동차 없이 이동함에 따라 소비자들은 저렴하고 쾌활한 독립 운송 수단을 찾을 것입니다. 버스, 기차, 지하철 또는 군중을 피하기 위한 모든 것.

유럽 ​​자동차 제조업체의 경제성이 현재 중국 경쟁의 양을 따라잡을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이 에이스 카드를 생산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2 플러스 2 어린이. 이러한 자동차가 유비쿼터스가 되려면 제조업체는 전기 자동차 혁명이 운송 수단의 급격한 변화를 의미한다는 점을 이해해야 합니다. 전기 자동차는 도시 또는 농촌 모드에서 가장 행복하며 고속 장거리 주행에서는 비참하게 실패합니다.

이 차는 이미 중국에 존재합니다: Hongguang MINI.

지금까지 유럽 산업계는 이윤을 낼 수 없다는 이유로 대량 시장(그리고 지금까지 존재하지 않았던 작고 값싼 부문)의 상당 부분을 중국이나 아마도 인도에 양보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확실히 EU는 유럽인들이 이러한 시장에 대처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까? 그렇지 않으면 남은 것은 프리미엄 세단과 SUV뿐이 될 것이며 이는 막대한 일자리 손실을 의미하고 현재 유럽 생산량의 약 5분의 1에 불과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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