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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볼보 V60 크로스 컨트리 시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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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60 크로스 컨트리화려하지는 않지만 당신이 요구하는 것을 할 것이고 특정 고급 스칸디나비아 우아함을 제공하는 견고하고 말도 안되는 자동차입니다.

SUV나 픽업이 아닌 5도어 5인승 스테이션 왜건이다. 4륜 구동, 오프로드 모드, 높은 지상고, 내리막길 제어 및 후방 에어 서스펜션을 갖춘 V60 Cross Country는 악천후에서 일주일 간의 테스트를 기반으로 견인력과 전반적인 핸들링이 우수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가격은 $48,000부터 시작하며 플러스와 얼티밋의 두 가지 트림 레벨로 제공됩니다. 테스터는 $63,585에서 시작했습니다.

측면

DNA는 깔끔한 라인과 날카로운 디테일로 볼보 괴상하지만 매력적입니다. 건강한 8.3인치의 지상고를 제공합니다.

내부에

깨끗하고 절제되고 세련된 라인, 디테일에 대한 관심, 정품 소재, 휠이나 버튼이 아닌 기어 스틱의 아름다운 보석으로 배지의 고급스러운 외관이 분명해집니다. 찾을 수 있는 기어 스틱입니다. 그리고 보지 않고 작동합니다. 듣고 있니, 렉서스, 제네시스, 모두들? 더 이상 바퀴도 없고 소시지처럼 스티어링 휠에 장착된 “시프터”도 없습니다.

그런데 볼보 기어박스(옵션)는 Orrefors가 볼보 자동차 전용으로 제작한 순정 스웨덴 유리입니다. 이것은 Orrefors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더라도 사람들이 차에 타고 있는 동안 자랑할 수 있는 것입니다. 쿠키처럼 들립니다. 파노라믹 루프는 빛을 흡수하여 실내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자연스럽고 넓은 느낌을 줍니다.

또한 위험한 “PM 2.5 입자”의 최대 95%가 객실로 유입되는 것을 방지하는 공기 정화 시스템도 있습니다. 한 봄에 뉴저지의 나무가 늘어선 팰리세이드를 몰아본 적이 있는 알레르기나 천식이 있는 분들을 위해 창문을 닫고 꽃가루 없는 공기를 마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엔진: “파워트레인 기술”

V60 크로스 컨트리는 8단 자동 변속기가 장착된 250마력 터보차지 4기통 엔진과 결합된 볼보의 “마일드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으로 구동됩니다. 48볼트 마일드 하이브리드 모델은 가솔린 및 디젤 파워트레인을 기반으로 합니다. 사륜 구동은 모든 크로스 컨트리 모델에서 표준입니다.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은 실제 주행에서 운전자에게 더 부드러운 이륙과 최대 15%의 연료 절감 및 배출 감소를 제공합니다. 연비는 시내/고속도로 합산 약 41MPG입니다. 이것은 작은 엔진에 대한 큰 단락입니다.

운전

샷처럼 날아가지는 않지만 핸들링이 꽤 좋고 굴러갈 때 휠에 날카로움이 느껴진다. 브레이크는 제 위치에 있었고 가시성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당신은 이 놀이기구를 밀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그런 종류의 기계가 아닙니다. 폭설과 진눈깨비 속에서도 도로 위에서 자신감을 주는 기본적인 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연결성 및 인포테인먼트

볼보 V60 크로스 컨트리에는 Google 앱과 서비스가 통합된 Google과 공동 개발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그가 차를 끄고 매장으로 달려간 후 자주 Droid의 플러그를 뽑거나 아침에 전원을 켠 후 다시 꽂는 데 시간이 걸리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하지만 연결하고 나니 사운드가 풍부하고 아름다웠습니다. 열은 팬, 스티어링 휠 히터 및 열선 시트로 실제로 내 발과 손을 (내가 좋아하는 방식으로) 화상을 입혔습니다. 참을 수 없는 것이 있다면 약한 히터입니다. 이것은 계란을 튀길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볼보.

2023년 모델 연도 동안 V60 Cross Country는 무선으로 더 큰 소프트웨어 및 운영 체제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장

충분히 넓지만 운전석이 예전보다 더 뒤로 접혀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요. 화물칸에는 드럼, 유모차, 캠핑 장비 등을 실을 수 있습니다. 좌석을 접으면 50.9입방피트의 공간이 확보되는데, 이는 동급의 다른 제품에 비해 괴물 크기가 아닙니다. 천장에 장착되는 포드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안전 및 운전자 지원

무엇보다 볼보는 펜더를 접을 수 있는 가장 안전한 차량 중 하나로 눈에 띈다. 회사는 자동차의 전체 강도 중 일부가 붕소강을 사용했기 때문이라고 말합니다. 볼보는 구글에서 “Boron Steel”을 검색하는 지식인인 경향이 있습니다.

2023년형부터 V60 크로스컨트리에는 일련의 레이더, 카메라, 초음파 센서로 구성된 현대적이고 확장 가능한 능동 안전 시스템인 볼보자동차의 최신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 센서 플랫폼이 장착된다.

이 플랫폼을 사용하면 다른 도로 사용자 감지, 자동 제동 및 충돌 방지와 같은 능동적 안전 시스템의 개발 및 배포가 가능합니다. 파일럿 어시스트 기능을 통해 정지 상태에서 고속도로 속도까지 운전자를 원활하게 지원할 수 있지만 이러한 시스템 중 일부는 터무니없이 과도하지 않습니다.

결론: 이것은 나쁜 차를 만들지 않는 회사의 대단한 거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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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정부지로 치솟았던 중고차 가격이 마침내 땅으로 돌아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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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사업의 황금률 중 하나는 소중한 수집품을 제외하고 차량은 말 그대로 새 모델이 대리점을 떠나는 순간 항상 가치를 잃는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간 팬데믹의 영향을 받은 삶의 많은 측면과 마찬가지로 이전 규칙은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결과적으로 중고차, 트럭 및 SUV는 실제로 가치가 엄청나게 증가했습니다.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을 수 있는 사람들을 위해, 초기 공장 폐쇄와 그에 따른 공급망 문제 및 임대를 포함하여 불균형한 수의 구매자에게 배송된 태그 이상의 거래 가격의 치명적인 조합을 통해 대유행 시대를 괴롭힌 신차 부족이 있습니다. 함대 구매자. — 필요에 따라 중고품 시장 옆에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추가 수요로 인해 딜러 재고가 줄어들고 구형 자동차의 경우에도 가격이 급등했습니다.

자동차 산업의 시장 세력은 너무 불안정해져서 수요가 가장 많은 후기형 중고차 중 일부가 찾기 힘든 새 버전보다 작년에 거의 비슷한 수준으로, 어떤 경우에는 더 많이 팔렸습니다.

롤러코스터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소비자 물가 지수에 따르면 중고차 가격은 2020년 6월부터 2021년 6월까지 45% 상승한 후 지난 12월까지 12개월 동안 8.8% 하락했습니다. Edmunds.com에 따르면 평균 중고차 거래는 연말에 $29,533로 떨어졌으며, 이는 2022년 4월 $31,095를 기록했던 것보다 약 $1,600 감소한 것입니다. 당시 구형 모델은 2022년 초보다 평균 15% 낮은 최대 가격 인하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시장에서 180만 건의 중고차 거래에 대한 새로 발표된 연구 iSeeCars.com 여기서 가장 큰 패자는 테슬라 모델 3 전기 세단으로 지난해 9월부터 12월까지 중고 시장에서 가격이 평균 16.8% 하락해 8,822달러의 손실을 봤다. 이 기간 동안 가장 큰 가격 하락을 경험한 다른 차량으로는 닛산 킥스(-11.9%), 포드 머스탱(-11.5%), 현대 아이오닉 하이브리드(-11.0%), 토요타 RAV4(-8.9%), 재규어 E 등이 있다. -RITMO(-8.0%).

반면, 원장의 고급 측면에 있는 일부 중고 모델은 4분기 동안 더 탄력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으며 실제로 상승세를 이어갔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주요 승자 중에는 거래 가격이 평균 14.9% 증가한 대형 SUV Cadillac Escalade가 있습니다. 확장 버전에서 ESV의 가격은 12.6% 상승했습니다. 가장 큰 가격 인상을 보인 다른 모델은 Porsche 911(+14.8%), Mercedes-Benz S-Class(+13.6%), Maserati Levante(+13.3%), Maserati Ghibli(+13.1%) 및 BMW 7입니다. 시리즈.(10.0%).

불행히도 중고차 가격 하락이 모든 당사자에게 반드시 좋은 소식은 아닙니다. 우선, 중고차 가격이 하락하는 이유 중 하나는 최근 연방기금 금리 인상으로 인해 금리가 반대 방향으로 움직이기 때문입니다. 엑스페리안에 따르면 2022년 3분기 평균 중고차 할부금리는 9.34%로 전년 동기 8.12%보다 높았다. 그 결과 중고 모델에 자금을 조달하는 사람들은 더 높은 월 지불액에 직면하게 될 것이며, 신용 점수가 우량보다 낮은 사람들은 가장 큰 증가를 보게 될 것입니다. 물론 현금 구매자는 이와 관련하여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그러나 신차 또는 중고차 구입 비용을 부담할 수 있는 사람들도 기존 모델에 대해 트레이드인으로 더 적은 금액을 제공하는 딜러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구매되는 차량에 대한 사실상의 가격 인상의 효과를 가지며, 동시에 금리가 급등하는 경우 거래에 자금을 조달하는 경우 악화됩니다. 지난해 거래가격이 최고조에 달했을 때 신차나 중고차를 구입한 사람들은 이 점에서 가장 큰 손실을 입는 경향이 있다. Edmunds.com에 따르면 지난 달 평균 트레이드인 가치는 $22,605로 지난 6월 시장 최고가보다 거의 $3,000 저렴했습니다.

또한 이러한 요인은 신차 리스 비용을 증가시키는 원인이 될 것입니다. 월별 지불액은 거래 가격과 만기 잔존(재판매) 가치의 차액을 기준으로 현재 이자율로 자금을 조달하기 때문입니다.

신차 재고가 계속해서 정상에 도달함에 따라 향후 중고차 가격은 더 하락할 것으로 내부자들은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신모델 거래가 감소함에 따라 보상 판매 및 리스 해제 차량이 대리점으로 돌아오고 있기 때문에 전염병 이전 수준에 도달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계속 지켜봐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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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Corvette E-Ray, Chevrolet Sports Car에 최초의 전기화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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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evrolet이 가장 작은 해군 전투함의 이름을 딴 유리 섬유 몸체의 2인승을 처음 선보인 지 70년이 되었습니다. 자동차가 궁극적으로 무엇이 될 것인지에 대한 기준에 따르면 1953년과 1954년 초 콜벳은 그다지 인상적이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최초의 소형 블록 V8이 교체되면서 결국 자동차의 아이콘이 되었고 모든 생산 콜벳은 V8 엔진으로 구동되었습니다. 그러나 올해 Corvette 엔지니어링 팀은 첫 번째 Corvette E-Ray의 데뷔와 함께 새로운 것을 준비했습니다. 처음으로 Corvette에는 전기 구동과 4륜 구동이 추가되었습니다.

2024 E-Ray는 오랜 소문의 하이브리드 Corvette입니다. Corvettes에 더 이상 V8 엔진이 없고 엔진이 전혀 없는 날을 향한 잠정적인 첫 걸음입니다. Chevrolet은 완전 전기식 Corvette을 생산할 예정이지만 아직 몇 년은 더 남았습니다. E-Ray는 Z06에 가까운 성능과 이웃을 깨우지 않고 조용히 이웃을 출입할 수 있는 전천후 기능을 찾는 사람들을 위한 콜벳입니다. 아, 그리고 연료 효율이 조금 더 높을 수도 있지만 실제 목표보다 보너스에 가깝습니다.

시각적으로 E-Ray는 동일한 와이드 바디 케이스를 사용하는 Z06과 매우 유사해 보입니다. 그러나 Z06이 전면 및 후면 페시아와 측면 공기 흡입구에 검은색 트림 조각을 특징으로 하는 경우 E-Ray는 차체 색상입니다. E-Ray에는 Z06의 중앙 파이프 대신 더 적은 수의 Vettes와 같은 쿼드 코너 배기관도 있습니다. 몸 위의 전기 파란색 줄무늬는 E-Ray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차별화 요소는 하이브리드 고유의 꼬인 5스포크 알로이 휠이며 탄소 섬유로도 제공됩니다.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에 대해 말하자면, 이것은 프리우스가 아닙니다. 시작점은 Z51 Stingray의 6.2리터 LT2 V8의 495마력 버전입니다. 동일한 8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와 짝을 이룬 상태를 유지합니다. 리어 액슬의 기어박스와 함께 전기 모터가 패키지된 새로운 Cadillac LMDh 하이브리드 경주용 자동차와 달리 E-Ray는 전기 구동계를 프런트 액슬에 배치합니다. 125lb-ft의 순간 토크가 있는 160hp 전기 모터가 앞바퀴를 구동하고 제동 시 운동 에너지도 회수합니다. 지금은 사라진 2세대 Acura NSX와 달리 이 단일 엔진은 Chevrolet 엔지니어가 각 앞바퀴에 대해 하나의 모터를 제어하는 ​​대신 토크 벡터링을 위해 브레이크를 밟는 데 의존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모터의 전력은 좌석 사이의 중앙 터널에 포장된 1.9kWh 리튬 이온 배터리에 저장됩니다. 이것은 일반적인 하이브리드 배터리(대부분 1.0~1.5kWh)보다 크며 V8을 사용하지 않고 최대 45mph의 속도로 3~4마일을 Corvette에 제공합니다. Prius와 같은 대부분의 하이브리드는 이것을 단순히 EV 모드라고 부르지만 Corvette에서는 스텔스 모드라고 부르므로 밤늦게 집에 몰래 들어가거나 이웃을 방해하지 않고 일찍 떠날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LG 에너지 시스템이 공급하는 배터리는 GM이 새로운 전기 자동차에 사용하는 Ultium 배터리를 기반으로 하지 않습니다. 쉐보레 관계자에 따르면 E-Ray는 얼티움 프로그램 이전부터 개발을 해온 터라 꽤 오랜 시간 요리를 해왔다는 얘기인데 왜 이렇게 오랜만에 오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전체적으로 V8과 전기 모터는 Z06의 트윈 캠 V8이 제공하는 670마력에 조금 못 미치는 655마력을 제공합니다. 발사를 돕는 프론트 액슬에 대한 엔진의 즉각적인 토크 전달로 E-Ray는 Z06보다 340파운드 더 나르면서도 비슷한 2.5초 0-60 및 10.5초 쿼터 마일 시간을 제공한다고 주장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성능에서는 제동이 그만큼 중요하며 Corvette E-Ray에는 다른 Corvette에서 선택 사항인 Brembo 탄소 세라믹 브레이크가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MagneRide 충격과 시차가 있는 20인치 및 21인치 휠도 표준입니다. 추가 트랙션을 위해 사계절 미쉐린 파일럿 스포츠 타이어가 기본으로 제공되지만 최대 성능을 원하는 사용자를 위해 파일럿 4S 여름용 타이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24년형 Corvette E-Ray는 2023년 말에 1LZ 쿠페의 시작 가격이 $104,295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Z06과 달리 E-ray는 컨버터블로도 제공됩니다. 2019년 미드십 엔진 C8이 출시된 이후 콜벳이 무엇인지에 대한 정의는 명판의 70년 역사상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이 발전했으며 현재도 곧 출시될 전기 모델인 하이브리드로 계속 진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향후 몇 년 안에 크로스오버에 대한 소문. 우리는 흥미로운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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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렴하고 실용적인 전기 자동차는 보조금 없이 큰 매출을 올릴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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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성차 업체들은 전기차의 가격과 무게, 배터리 크기를 줄이고 전기차가 가장 잘하는 단거리 작업에 집중해야 한다. 판매가 증가하고 막대한 보조금이 사라지고 대규모 충전 네트워크에 대한 비용이 많이 드는 요구 사항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유럽의 대부분의 운전자는 뛰어난 장거리 여행을 위해 풀 사이즈 디젤을 빌릴 수 있습니다.

영국 정부는 2030년까지 내연기관(ICE)으로 구동되는 신차 판매를 2050년 순 제로 CO2 정책의 일환으로 금지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영국에서 전기 자동차 경쟁이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나머지 대부분은 2035년 유럽도 비슷한 위기에 직면할 것이다. 영국인들은 7년 안에 전기를 사야 한다는 사실을 서서히 깨닫고 A배터리를 사면 어떤 삶을 살게 될지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전기차(BEV).

금지령에 대한 두려움이 높아지면서 영국 언론에서는 많은 부정적인 이야기를 촉발했습니다. 크리스마스 연휴 동안 영국 전역에서 테슬라의 긴 줄 사용 가능한 충전기를 찾기 위해 몇 시간 동안 기다립니다.

여러 사람이 전기 자동차에 치여 쓰러졌다는 이야기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이는 불공평할 수 있지만 아이디어가 추진력을 얻으면 제거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자일스 코렌, The Times와 Sunday Times의 스타 레스토랑 평론가이자 칼럼니스트인 그는 Jaguar I-Pace BEV에 너무 화가 나서 그것을 팔고 다시 디젤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Coren은 한 칼럼에서 I-Pace의 여러 실패를 한탄하면서 거의 히스테리했습니다. 그는 특히 재규어가 “220마일을 넘지 않았을 때 최대 292마일”이라는 주장에 화가 났습니다.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가 이러한 거짓말을 할 수 있는 이유는 나에게 수수께끼입니다.”라고 Coren은 말했습니다. I-Pace(데이터 차트 참조)에 대한 내 경험에 따르면 충전당 평균 248마일이었고 고속도로에서 170마일 미만의 범위를 가졌습니다.

영국 라디오 방송국 LBC의 충실한 이안 데일(Iain Dale)은 전기 자동차에 대한 자신의 경험을 후회하고 있습니다.

“Audi e-tron을 구입한 지 1년이 조금 넘었지만 첫날부터 거의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범위 미스셀이 실제로 성공할 수 있다는 점을 제외하면 제 경험으로는 여행을 올바르게 계획하고 어디를 알고 있더라도 재충전하기 위해 긴 여행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차를 소유한 지 1년 동안 나는 단지 5,000마일을 운전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되찾고 다른 디젤 자동차로 교체했습니다.”Dale이 지난달에 말했습니다.

데일은 데일리 텔레그래프 칼럼에서 “환경운동가들은 나에게 짖을지 모르지만 전기 자동차 인프라가 마련되기 전까지는 전기 자동차에 만족하는 사람은 단거리를 운전하는 사람들뿐일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Audi e-tron에 대한 나의 경험(데이터 표 참조)는 주장된 241마일에 비해 평균 180마일의 운반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그것은 140 마일 미만의 고속 순항 모드에서 범위를 가졌습니다. 가격은 £90,000($110,000)였습니다.

내 전기 자동차 테스트에서 23명의 참가자는 훌륭한 도시 자동차를 만들 수 있지만 £30,000($37,000)보다 저렴하지 않고 평균 £50,000($61,000)에 가까울 것입니다. 200마일 이상의 논스톱 패스트 크루징을 제공할 수 있는 유일한 참가자는 테슬라 모델 3와 기아 소울이었습니다. 그리고 도로 데이터는 합리적인 운전자가 사용 가능한 범위가 50마일 아래로 떨어지기 전에 재충전해야 한다는 사실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일부 전기 자동차 애호가들은 속도를 줄여야 한다고 말하지만 자동차에 £90,000를 지불하는 경우 적어도 현재 기술과 맞먹을 것이라고 기대합니다. 속도 제한이 영국보다 높은 유럽 대륙에서 자동차를 운전했다면 이 모든 수치는 훨씬 더 나빠질 것입니다. 독일의 일부 지역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그런 다음 구조할 소형 자동차입니다. 작은 차량, 아마도 창문이 있는 골프 카트를 상상해 보십시오. 그것은 우리 세단과 SUV(통근, 쇼핑, 학교)에 요구되는 기능의 90%를 수행하며 세금 후 약 $10,000입니다. 뒤쪽에 두 명의 어린이를위한 공간이있는 2 인승이 될 것입니다. 최고 속도는 60mph이고 범위는 100마일입니다. 배터리는 작고 가정용 충전기로 밤새 충전하는 데 약 4시간이 걸립니다.

이 차량은 장거리 여행용으로 설계되지 않았기 때문에 고속도로에서 고속 충전기를 사용할 필요가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이 차량은 곧 유럽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국에서는 Hongguang MINI가 대량으로 판매됩니다. 비용은 약 $5,000입니다. 유럽 ​​연합(EU) 안전 표준으로 업그레이드하려면 10,000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이 가격에 이 작은 차는 분명한 장점으로 인해 대중의 상상력을 충분히 사로잡고 판매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납세자 없이도 인기가 급상승한 최초의 휴대 전화와 비슷합니다.

유럽 ​​산업계는 여전히 훌륭하지만 결함이 있는 자동차를 설계해야 한다고 주장하며 특히 소형차의 경우 수익이 미미하기 때문에 축소에 관심을 보이지 않습니다. EU 규정은 크고 무거운 전기 자동차의 개발을 선호하며 소형 자동차를 만드는 데 인센티브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작다는 것은 Renault Mobilize Duo, Citroen Ami 및 Microlino와 같은 소위 쿼드를 제외하기 때문에 안전의 타협을 의미할 필요가 없습니다.

유럽 ​​완성차 업체들이 발빠르게 방향을 바꾸지 않는다면 프랑스 푸조-시트로엥과 피아트 크라이슬러의 합병으로 탄생한 거대 재벌 스텔란티스가 예측한 대로 위기가 전개될 것이다.

Stellantis CEO Carlos Tavares는 오랫동안 약속된 저렴한 전기 자동차가 그 어느 때보다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평균 임금 소득자가 더 이상 새 자동차를 살 여유가 없을 위험이 있다고 믿습니다. 그들은 버스, 기차, 자전거를 타고 여행해야 하므로 정부에 불만을 품고 있는 유럽 시민 그룹이 늘어나는 것을 보장할 것입니다.

Tavares는 부유한 사람들만이 자동차와 트럭을 살 수 있는 사회를 만드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합니다.

프랑스 자동차 부품 공급업체인 포비아(Forvia)의 패트릭 콜러(Patrick Koller) 최고경영자는 유럽이 훨씬 더 저렴한 전기 자동차를 필요로 하며 이것이 달성되지 않으면 서구 민주주의 국가에서 이동성에 대한 권리가 탈선할 것이라는 점에 동의합니다. 그는 유럽의 자동차 제조사들이 도심에서 사용할 저렴한 소형 배터리 전기 자동차를 개발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저렴한 배터리로 소형차를 만드는 방법을 모릅니다. 중국은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포르비아 작년에 Faurecia가 Hella를 인수하면서 형성되었습니다.

아무 조치도 취하지 않으면 유럽 자동차 산업은 대중 시장에서의 입지는 물론 현재 중국의 BYD와 Geely의 고가 제품에 의해 공격받고 있는 프리미엄 판매를 위태롭게 할 것입니다.

업계가 앞으로 문제를 예견한다는 징후는 없으며 판매 예측은 BEV에 대해 꾸준하고 정복적인 역할을 합니다.

슈미트 오토모티브 리서치 서유럽의 BEV 판매 성장은 2022년에 둔화되고 2023년에는 약 150만 대와 14.5%의 시장 점유율로 정체될 것이라고 합니다. 판매량은 2025년 270만대(점유율 20.0%), 2030년 920만대(65.0%)로 늘어난다.

투자 연구원 Jefferies는 EU 27개국에서 판매가 2022년 1-1/2백만(13.1%) 이상에서 2025년까지 390만(시장 점유율 31.4%)에 이를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런 다음 BEV 판매는 1천만 미만으로 가속화됩니다. 2030년 75.9%(75.9%), 2035년 1270만(94.4%)

그리고 영국은 실제로 골대를 움직이지 않은 웅장한 주장을 한 것으로 유명한 보리스 존슨 전 총리가 도입한 ICE 신차 판매에 대한 2030년 금지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제거된 후 많은 업계 전문가들은 이 좋은 신호가 2035년까지 조용히 지연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지금까지 이것이 일어날 수 있다는 증거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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