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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S 2023: 무엇을 기대해야 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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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테이크 아웃

  • CES(Consumer Electronics Show)가 2년 만에 처음으로 “정상”으로 돌아온 라스베이거스에서 내일 시작됩니다.
  • 매년 CES는 혁신적이고 흥미롭고 때로는 완전히 이상한 기술을 소개하며 올해도 예외는 아닐 것입니다.
  • 우리는 게임 및 컴퓨터 하드웨어, 시청각, 전기 자동차 및 스마트 홈 기술 분야에서 가장 뛰어난 최신 기술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 투자자에게는 기술 분야의 거물부터 소규모 신생 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회사의 미래 수익 흐름을 엿볼 수 있습니다.

세계 최대 테크놀로지 전시회인 CES(Consumer Electronics Show)가 2년여 만에 처음으로 오는 1월 5일 개막한다.

CES가 100% 확실하지 않다면 CTA(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에서 주최하는 글로벌 기술 무역 박람회로 매년 Snowfall의 Las Vegas에서 열립니다(Covid가 엉망으로 만든 경우는 제외).

가장 영향력 있는 것은 아니지만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기술 전시회 중 하나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이 쇼는 전 세계의 기업과 전문가를 끌어들이고 스마트폰, 노트북, TV, 가전 제품 등을 포함한 최신 가전 제품을 선보입니다.

CES는 또한 기조 연설, 패널 토론 및 기타 이벤트를 주최하여 참석자들에게 기술 산업의 최신 동향과 혁신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신생 기업과 중소기업이 혁신을 선보이고 전 세계 청중에게 노출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합니다. CES는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주요 행사 외에도 CES 아시아 및 CES 언베일드(CES Unveiled)를 포함하여 전 세계에서 여러 소규모 행사를 개최합니다.

기본적으로 기술에 관심이 있고 세상에 새로운 것이 있다면(아마도 항상 그래야 할 것입니다) CES는 이를 수행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소비자와 투자자에게도 매우 인상적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가까운 미래에 구매할 수 있는 흥미로운 기술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그들이 제출한 회사의 수익(및 주가)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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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S 전시업체는 시간 경과에 따른 변화에 중점을 둡니다.

CES는 최신 기술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전시된 혁신 유형에 패턴이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떤 해는 새로운 게임 기술에 큰 초점을 맞추고 어떤 해는 새로운 평면 스크린 TV에 관한 것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CES는 가상 및 증강 현실, 인공 지능 및 사물 인터넷(IoT)에 점점 더 중점을 두었습니다. 스마트 초인종, 스마트 냉장고, 스마트 스피커와 같은 연결된 장치입니다. 기본적으로 앞에 스마트라는 단어가 있는 모든 ‘일반’ 장치입니다.

CES 2023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

올해 전시회는 어색한 시기에 찾아옵니다. 2020년과 2021년의 경제적 풍요는 가라앉았고 소비자와 기업 모두 동전을 매우 주의 깊게 지켜보고 있습니다.

이는 전시되는 많은 신기술의 프레젠테이션 및 발표 스타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가상 및 증강 현실

이 산업은 아무데도 가지 않지만 메타버스, 가상 현실(VR) 및 증강 현실(AR)에 대해 지난 몇 년 동안 보았던 것과 같은 수준의 과대 광고와 열광을 보게 될 것 같지 않습니다. Meta와 같은 회사는 특히 수익은 고사하고 채택 측면에서 보여줄 것이 거의 없기 때문에 수십억 달러를 투자하여 주주들을 좌절시켰습니다.

채택의 가장 큰 과제 중 하나는 VR 및 AR 소프트웨어에 액세스하는 데 필요한 하드웨어입니다. 하루 8시간 동안 얼굴에 거대한 헤드셋을 착용하고 앉아 있고 싶은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이를 염두에 두고 더 의미 있는 안경에 많은 리소스를 투자하는 회사가 분명 있을 것입니다.

이는 전체 가상 환경이 아닌 실제 세계에 디지털 정보를 오버레이하는 개념인 AR의 경우 특히 그럴 가능성이 높습니다. 포켓몬 GO를 기억하시나요? 그렇습니다.

컴퓨터 및 게임 하드웨어

이곳은 CES의 핵심이며 소비자 컴퓨팅 분야의 최신 제품이 전시되는 것을 항상 기대할 수 있습니다. 분명히 이것은 게임과 동의어이며 그 인기는 매년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부문은 혁신보다 개선에 관한 것이며 지금까지 본 티저의 형식에 충실합니다. 여기에는 LG의 새로운 27인치 OLED 게이밍 모니터와 Alienware의 18인치 게이밍 노트북이 포함됩니다. 새로운 마이크로칩 AMD, Intel 및 Nvidia와 같은 회사와 HP, Dell 및 Asus와 같은 노트북에서.

텔레비전

컴퓨터와 마찬가지로 TV는 CES 다이어트의 절대적인 요소입니다. 그렇다면 TV 앞에서 무엇을 볼 수 있을까요? 솔직히 말해서 획기적인 것은 아닐 것입니다. 기술 괴짜들은 동의하지 않을 수 있지만 실제로 몇 년 동안 기술에 큰 변화가 없었습니다.

물론, 우리는 이전보다 더 큰 TV를 보게 될 것이라고 거의 확신합니다. 또한 더 밝거나 더 스마트한 기술이 내장되어 있거나 더 나은 사운드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솔직히 말해서 하이엔드 TV는 이미 꽤 훌륭합니다.

사물 인터넷(IoT)

여기서 우리는 흥미롭고 혁신적인 발표를 보게 되었습니다. 이제 연결된 모든 장치에 대한 하나의 연결 표준이 있으므로 연결된 모든 스피커, 초인종, 진공 청소기 및 온도 조절 장치가 서로 통신할 수 있는 가능성이 열립니다.

그것은 Matter로 알려져 있으며 이론적으로 Alexa 스마트 스피커가 Apple TV 또는 HP 프린터와 대화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완전히 새로운 기술 에코시스템에 참여할 필요 없이 사람들의 가정에 있는 기존 기술을 활용하여 흥미롭고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소규모 비즈니스에 특히 큰 기회입니다.

전기차

자동차 쇼는 아닐지 몰라도 요즘 자동차는 기계보다 기술 제품에 가깝다. 자동차 생산 지연을 살펴보십시오. 마이크로 칩 부족으로 인한 최근 몇 년 동안. 특히 전기차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올해 가장 큰 공개 중 하나는 전기 RAM 1500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내일 발표될 예정이며 GM 및 Ford의 제품을 포함하여 다른 여러 전기 픽업 트럭에 합류할 것입니다. 그것은 500마일 범위를 가지고 있다는 소문이 있는데, 사실이라면 경쟁사보다 훨씬 더 높습니다.

우리는 또한 다양한 개발 단계에서 다양한 다른 컨셉카를 보게 될 것입니다.

Aska, Ryse Aero Technologies 및 Maca가 그들의 ‘카콥터’를 시연할 것으로 예상되는 등 더 별난 운송 옵션도 전시될 것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들은 도로를 달리는 차량이지만 공중을 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트래픽을 이길 수있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우리가 지금까지 본 것

쇼가 내일까지 공식적으로 시작되지는 않지만 쇼 플로어는 이미 여러 가지 흥미로운(때로는 매우 기괴한) 기술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심박수 및 칼로리와 같은 보다 일반적인 지표 외에도 월경 추적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여성용 스마트 링, 요리사가 식사를 라이브 스트리밍할 수 있는 카메라가 내장된 삼성 오븐, 심지어 소변 스캐너까지 포함됩니다. 소변에서 수집한 건강 정보를 휴대전화로 직접 전송합니다.

CES는 투자자에게 어떤 의미입니까?

투자자들에게 CES는 주식 시장에서 가장 큰 기업들의 미래를 엿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투자자는 지평선에서 혁신을 미리 봄으로써 회사의 수익에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생각하는지 분석할 수 있습니다.

물론 라스베거스 무대에서의 화려하고 갈고 닦은 프레젠테이션 그 이상을 바라봐야 합니다.

AI의 도움을 사용하면 다리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기술에 투자하고 싶지만 재무제표와 연구 논문을 검토하느라 저녁과 주말을 보내고 싶지 않다면 신기술 키트.

이 키트는 AI를 사용하여 매주 4개 업종에 걸쳐 기술 자산의 ​​성과를 예측한 다음 이러한 예측에 따라 포트폴리오의 균형을 자동으로 재조정합니다. AI가 고려하는 4가지 업종은 기술 ETF, 대형주 기술주, 성장 기술주 및 공공 신탁을 통한 암호화폐입니다.

잠재적인 단점이 우려되는 경우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보호. 이것은 AI를 활용하여 금리 위험, 변동성 위험 및 유가 위험과 같은 다양한 요인에 걸쳐 포트폴리오 위험을 분석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정교한 투자 전략은 일반적으로 사회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들만 사용할 수 있지만 AI의 힘을 통해 모든 사람이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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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정부지로 치솟았던 중고차 가격이 마침내 땅으로 돌아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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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사업의 황금률 중 하나는 소중한 수집품을 제외하고 차량은 말 그대로 새 모델이 대리점을 떠나는 순간 항상 가치를 잃는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간 팬데믹의 영향을 받은 삶의 많은 측면과 마찬가지로 이전 규칙은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결과적으로 중고차, 트럭 및 SUV는 실제로 가치가 엄청나게 증가했습니다.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을 수 있는 사람들을 위해, 초기 공장 폐쇄와 그에 따른 공급망 문제 및 임대를 포함하여 불균형한 수의 구매자에게 배송된 태그 이상의 거래 가격의 치명적인 조합을 통해 대유행 시대를 괴롭힌 신차 부족이 있습니다. 함대 구매자. — 필요에 따라 중고품 시장 옆에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추가 수요로 인해 딜러 재고가 줄어들고 구형 자동차의 경우에도 가격이 급등했습니다.

자동차 산업의 시장 세력은 너무 불안정해져서 수요가 가장 많은 후기형 중고차 중 일부가 찾기 힘든 새 버전보다 작년에 거의 비슷한 수준으로, 어떤 경우에는 더 많이 팔렸습니다.

롤러코스터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소비자 물가 지수에 따르면 중고차 가격은 2020년 6월부터 2021년 6월까지 45% 상승한 후 지난 12월까지 12개월 동안 8.8% 하락했습니다. Edmunds.com에 따르면 평균 중고차 거래는 연말에 $29,533로 떨어졌으며, 이는 2022년 4월 $31,095를 기록했던 것보다 약 $1,600 감소한 것입니다. 당시 구형 모델은 2022년 초보다 평균 15% 낮은 최대 가격 인하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시장에서 180만 건의 중고차 거래에 대한 새로 발표된 연구 iSeeCars.com 여기서 가장 큰 패자는 테슬라 모델 3 전기 세단으로 지난해 9월부터 12월까지 중고 시장에서 가격이 평균 16.8% 하락해 8,822달러의 손실을 봤다. 이 기간 동안 가장 큰 가격 하락을 경험한 다른 차량으로는 닛산 킥스(-11.9%), 포드 머스탱(-11.5%), 현대 아이오닉 하이브리드(-11.0%), 토요타 RAV4(-8.9%), 재규어 E 등이 있다. -RITMO(-8.0%).

반면, 원장의 고급 측면에 있는 일부 중고 모델은 4분기 동안 더 탄력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으며 실제로 상승세를 이어갔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주요 승자 중에는 거래 가격이 평균 14.9% 증가한 대형 SUV Cadillac Escalade가 있습니다. 확장 버전에서 ESV의 가격은 12.6% 상승했습니다. 가장 큰 가격 인상을 보인 다른 모델은 Porsche 911(+14.8%), Mercedes-Benz S-Class(+13.6%), Maserati Levante(+13.3%), Maserati Ghibli(+13.1%) 및 BMW 7입니다. 시리즈.(10.0%).

불행히도 중고차 가격 하락이 모든 당사자에게 반드시 좋은 소식은 아닙니다. 우선, 중고차 가격이 하락하는 이유 중 하나는 최근 연방기금 금리 인상으로 인해 금리가 반대 방향으로 움직이기 때문입니다. 엑스페리안에 따르면 2022년 3분기 평균 중고차 할부금리는 9.34%로 전년 동기 8.12%보다 높았다. 그 결과 중고 모델에 자금을 조달하는 사람들은 더 높은 월 지불액에 직면하게 될 것이며, 신용 점수가 우량보다 낮은 사람들은 가장 큰 증가를 보게 될 것입니다. 물론 현금 구매자는 이와 관련하여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그러나 신차 또는 중고차 구입 비용을 부담할 수 있는 사람들도 기존 모델에 대해 트레이드인으로 더 적은 금액을 제공하는 딜러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구매되는 차량에 대한 사실상의 가격 인상의 효과를 가지며, 동시에 금리가 급등하는 경우 거래에 자금을 조달하는 경우 악화됩니다. 지난해 거래가격이 최고조에 달했을 때 신차나 중고차를 구입한 사람들은 이 점에서 가장 큰 손실을 입는 경향이 있다. Edmunds.com에 따르면 지난 달 평균 트레이드인 가치는 $22,605로 지난 6월 시장 최고가보다 거의 $3,000 저렴했습니다.

또한 이러한 요인은 신차 리스 비용을 증가시키는 원인이 될 것입니다. 월별 지불액은 거래 가격과 만기 잔존(재판매) 가치의 차액을 기준으로 현재 이자율로 자금을 조달하기 때문입니다.

신차 재고가 계속해서 정상에 도달함에 따라 향후 중고차 가격은 더 하락할 것으로 내부자들은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신모델 거래가 감소함에 따라 보상 판매 및 리스 해제 차량이 대리점으로 돌아오고 있기 때문에 전염병 이전 수준에 도달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계속 지켜봐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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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볼보 V60 크로스 컨트리 시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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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60 크로스 컨트리화려하지는 않지만 당신이 요구하는 것을 할 것이고 특정 고급 스칸디나비아 우아함을 제공하는 견고하고 말도 안되는 자동차입니다.

SUV나 픽업이 아닌 5도어 5인승 스테이션 왜건이다. 4륜 구동, 오프로드 모드, 높은 지상고, 내리막길 제어 및 후방 에어 서스펜션을 갖춘 V60 Cross Country는 악천후에서 일주일 간의 테스트를 기반으로 견인력과 전반적인 핸들링이 우수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가격은 $48,000부터 시작하며 플러스와 얼티밋의 두 가지 트림 레벨로 제공됩니다. 테스터는 $63,585에서 시작했습니다.

측면

DNA는 깔끔한 라인과 날카로운 디테일로 볼보 괴상하지만 매력적입니다. 건강한 8.3인치의 지상고를 제공합니다.

내부에

깨끗하고 절제되고 세련된 라인, 디테일에 대한 관심, 정품 소재, 휠이나 버튼이 아닌 기어 스틱의 아름다운 보석으로 배지의 고급스러운 외관이 분명해집니다. 찾을 수 있는 기어 스틱입니다. 그리고 보지 않고 작동합니다. 듣고 있니, 렉서스, 제네시스, 모두들? 더 이상 바퀴도 없고 소시지처럼 스티어링 휠에 장착된 “시프터”도 없습니다.

그런데 볼보 기어박스(옵션)는 Orrefors가 볼보 자동차 전용으로 제작한 순정 스웨덴 유리입니다. 이것은 Orrefors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더라도 사람들이 차에 타고 있는 동안 자랑할 수 있는 것입니다. 쿠키처럼 들립니다. 파노라믹 루프는 빛을 흡수하여 실내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자연스럽고 넓은 느낌을 줍니다.

또한 위험한 “PM 2.5 입자”의 최대 95%가 객실로 유입되는 것을 방지하는 공기 정화 시스템도 있습니다. 한 봄에 뉴저지의 나무가 늘어선 팰리세이드를 몰아본 적이 있는 알레르기나 천식이 있는 분들을 위해 창문을 닫고 꽃가루 없는 공기를 마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엔진: “파워트레인 기술”

V60 크로스 컨트리는 8단 자동 변속기가 장착된 250마력 터보차지 4기통 엔진과 결합된 볼보의 “마일드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으로 구동됩니다. 48볼트 마일드 하이브리드 모델은 가솔린 및 디젤 파워트레인을 기반으로 합니다. 사륜 구동은 모든 크로스 컨트리 모델에서 표준입니다.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은 실제 주행에서 운전자에게 더 부드러운 이륙과 최대 15%의 연료 절감 및 배출 감소를 제공합니다. 연비는 시내/고속도로 합산 약 41MPG입니다. 이것은 작은 엔진에 대한 큰 단락입니다.

운전

샷처럼 날아가지는 않지만 핸들링이 꽤 좋고 굴러갈 때 휠에 날카로움이 느껴진다. 브레이크는 제 위치에 있었고 가시성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당신은 이 놀이기구를 밀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그런 종류의 기계가 아닙니다. 폭설과 진눈깨비 속에서도 도로 위에서 자신감을 주는 기본적인 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연결성 및 인포테인먼트

볼보 V60 크로스 컨트리에는 Google 앱과 서비스가 통합된 Google과 공동 개발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그가 차를 끄고 매장으로 달려간 후 자주 Droid의 플러그를 뽑거나 아침에 전원을 켠 후 다시 꽂는 데 시간이 걸리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하지만 연결하고 나니 사운드가 풍부하고 아름다웠습니다. 열은 팬, 스티어링 휠 히터 및 열선 시트로 실제로 내 발과 손을 (내가 좋아하는 방식으로) 화상을 입혔습니다. 참을 수 없는 것이 있다면 약한 히터입니다. 이것은 계란을 튀길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볼보.

2023년 모델 연도 동안 V60 Cross Country는 무선으로 더 큰 소프트웨어 및 운영 체제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장

충분히 넓지만 운전석이 예전보다 더 뒤로 접혀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요. 화물칸에는 드럼, 유모차, 캠핑 장비 등을 실을 수 있습니다. 좌석을 접으면 50.9입방피트의 공간이 확보되는데, 이는 동급의 다른 제품에 비해 괴물 크기가 아닙니다. 천장에 장착되는 포드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안전 및 운전자 지원

무엇보다 볼보는 펜더를 접을 수 있는 가장 안전한 차량 중 하나로 눈에 띈다. 회사는 자동차의 전체 강도 중 일부가 붕소강을 사용했기 때문이라고 말합니다. 볼보는 구글에서 “Boron Steel”을 검색하는 지식인인 경향이 있습니다.

2023년형부터 V60 크로스컨트리에는 일련의 레이더, 카메라, 초음파 센서로 구성된 현대적이고 확장 가능한 능동 안전 시스템인 볼보자동차의 최신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 센서 플랫폼이 장착된다.

이 플랫폼을 사용하면 다른 도로 사용자 감지, 자동 제동 및 충돌 방지와 같은 능동적 안전 시스템의 개발 및 배포가 가능합니다. 파일럿 어시스트 기능을 통해 정지 상태에서 고속도로 속도까지 운전자를 원활하게 지원할 수 있지만 이러한 시스템 중 일부는 터무니없이 과도하지 않습니다.

결론: 이것은 나쁜 차를 만들지 않는 회사의 대단한 거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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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Corvette E-Ray, Chevrolet Sports Car에 최초의 전기화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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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evrolet이 가장 작은 해군 전투함의 이름을 딴 유리 섬유 몸체의 2인승을 처음 선보인 지 70년이 되었습니다. 자동차가 궁극적으로 무엇이 될 것인지에 대한 기준에 따르면 1953년과 1954년 초 콜벳은 그다지 인상적이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최초의 소형 블록 V8이 교체되면서 결국 자동차의 아이콘이 되었고 모든 생산 콜벳은 V8 엔진으로 구동되었습니다. 그러나 올해 Corvette 엔지니어링 팀은 첫 번째 Corvette E-Ray의 데뷔와 함께 새로운 것을 준비했습니다. 처음으로 Corvette에는 전기 구동과 4륜 구동이 추가되었습니다.

2024 E-Ray는 오랜 소문의 하이브리드 Corvette입니다. Corvettes에 더 이상 V8 엔진이 없고 엔진이 전혀 없는 날을 향한 잠정적인 첫 걸음입니다. Chevrolet은 완전 전기식 Corvette을 생산할 예정이지만 아직 몇 년은 더 남았습니다. E-Ray는 Z06에 가까운 성능과 이웃을 깨우지 않고 조용히 이웃을 출입할 수 있는 전천후 기능을 찾는 사람들을 위한 콜벳입니다. 아, 그리고 연료 효율이 조금 더 높을 수도 있지만 실제 목표보다 보너스에 가깝습니다.

시각적으로 E-Ray는 동일한 와이드 바디 케이스를 사용하는 Z06과 매우 유사해 보입니다. 그러나 Z06이 전면 및 후면 페시아와 측면 공기 흡입구에 검은색 트림 조각을 특징으로 하는 경우 E-Ray는 차체 색상입니다. E-Ray에는 Z06의 중앙 파이프 대신 더 적은 수의 Vettes와 같은 쿼드 코너 배기관도 있습니다. 몸 위의 전기 파란색 줄무늬는 E-Ray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차별화 요소는 하이브리드 고유의 꼬인 5스포크 알로이 휠이며 탄소 섬유로도 제공됩니다.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에 대해 말하자면, 이것은 프리우스가 아닙니다. 시작점은 Z51 Stingray의 6.2리터 LT2 V8의 495마력 버전입니다. 동일한 8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와 짝을 이룬 상태를 유지합니다. 리어 액슬의 기어박스와 함께 전기 모터가 패키지된 새로운 Cadillac LMDh 하이브리드 경주용 자동차와 달리 E-Ray는 전기 구동계를 프런트 액슬에 배치합니다. 125lb-ft의 순간 토크가 있는 160hp 전기 모터가 앞바퀴를 구동하고 제동 시 운동 에너지도 회수합니다. 지금은 사라진 2세대 Acura NSX와 달리 이 단일 엔진은 Chevrolet 엔지니어가 각 앞바퀴에 대해 하나의 모터를 제어하는 ​​대신 토크 벡터링을 위해 브레이크를 밟는 데 의존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모터의 전력은 좌석 사이의 중앙 터널에 포장된 1.9kWh 리튬 이온 배터리에 저장됩니다. 이것은 일반적인 하이브리드 배터리(대부분 1.0~1.5kWh)보다 크며 V8을 사용하지 않고 최대 45mph의 속도로 3~4마일을 Corvette에 제공합니다. Prius와 같은 대부분의 하이브리드는 이것을 단순히 EV 모드라고 부르지만 Corvette에서는 스텔스 모드라고 부르므로 밤늦게 집에 몰래 들어가거나 이웃을 방해하지 않고 일찍 떠날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LG 에너지 시스템이 공급하는 배터리는 GM이 새로운 전기 자동차에 사용하는 Ultium 배터리를 기반으로 하지 않습니다. 쉐보레 관계자에 따르면 E-Ray는 얼티움 프로그램 이전부터 개발을 해온 터라 꽤 오랜 시간 요리를 해왔다는 얘기인데 왜 이렇게 오랜만에 오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전체적으로 V8과 전기 모터는 Z06의 트윈 캠 V8이 제공하는 670마력에 조금 못 미치는 655마력을 제공합니다. 발사를 돕는 프론트 액슬에 대한 엔진의 즉각적인 토크 전달로 E-Ray는 Z06보다 340파운드 더 나르면서도 비슷한 2.5초 0-60 및 10.5초 쿼터 마일 시간을 제공한다고 주장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성능에서는 제동이 그만큼 중요하며 Corvette E-Ray에는 다른 Corvette에서 선택 사항인 Brembo 탄소 세라믹 브레이크가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MagneRide 충격과 시차가 있는 20인치 및 21인치 휠도 표준입니다. 추가 트랙션을 위해 사계절 미쉐린 파일럿 스포츠 타이어가 기본으로 제공되지만 최대 성능을 원하는 사용자를 위해 파일럿 4S 여름용 타이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24년형 Corvette E-Ray는 2023년 말에 1LZ 쿠페의 시작 가격이 $104,295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Z06과 달리 E-ray는 컨버터블로도 제공됩니다. 2019년 미드십 엔진 C8이 출시된 이후 콜벳이 무엇인지에 대한 정의는 명판의 70년 역사상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이 발전했으며 현재도 곧 출시될 전기 모델인 하이브리드로 계속 진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향후 몇 년 안에 크로스오버에 대한 소문. 우리는 흥미로운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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