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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Mercedes-Benz EQS 450+ SUV: 실제 주행 리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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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혁신의 오랜 리더인 Mercedes-Benz는 EQS SUV로 EQS Sedan을 따랐습니다. 둘 다 동일한 완전 전기 아키텍처를 공유합니다. EQS SUV는 세단보다 크고 넓기 때문에 가족들에게 더 매력적이지만 무게와 질량이 성능에 약간 영향을 미칩니다.

나는 올해 초 하루 종일 운전하는 동안 Mercedes-Benz EQS 580 4MATIC SUV를 테스트했습니다. 나는 핫로드, 주력 사륜구동이 꽤 훌륭하다는 것을 알았지만, $25,000의 비용 절감으로 더 느린 보급형 후륜구동 모델로 충분할지 궁금했습니다. 알아보기 위해 최근에 EQS 450+ SUV와 함께 일주일을 보낼 기회가 있었습니다.

Mercedes-Benz EQS 450+ SUV 익스테리어 및 인테리어

EQS SUV의 외부 디자인은 너무 미래지향적이지 않으면서 현대적이고 공기역학적이라고 가장 잘 설명됩니다. 나는 대부분의 통행인이 그것을 좋아했기 때문에 모양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잘 유지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외관은 매우 우아합니다. 매끈한(동력식) 도어 핸들과 완전히 매끄러운 차체 하부는 SUV가 0.26의 드래그 계수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비교를 위해 Mercedes-Benz GLS의 드래그 계수는 0.32입니다). 우아함의 이점은 실내 소음 감소와 범위 증가입니다. 낮은 드래그 수치에 필수적인 사이드 스텝은 표준 액세서리입니다. 일부 라이더는 진입/출구가 어렵다고 불평했습니다.

캐빈 내부에서 탑승자는 전통과 현대 디자인이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는 놀라울 정도로 넓은 공간에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주요 컨트롤(예: 창 스위치, 전등 스위치 및 PRNDL 레버)은 Mercedes-Benz 소유자가 기대하는 위치에 있습니다. 보조 컨트롤은 직관적인 메뉴를 거친 후 디지털 디스플레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Hello Mercedes”라고 말하면 가상 어시스턴트가 간단한 음성 제어를 통해 대부분의 작업을 정확한 방향으로 수행합니다(어시스턴트는 운전자 또는 조수석 승객이 마사지 시트를 요청하는지 알고 있음). 내 테스트 차량에는 56인치 너비의 MBUX 하이퍼스크린이 없었으며 간과되지 않았습니다.

앞 좌석은 편안하고 전망은 훌륭합니다. 2열은 개방감을 더해주는 평평한 바닥과 마찬가지로 넓습니다. EQS SUV를 타본 대부분의 사람들은 2열 시트의 편안함에 대해 언급했다. 센터 콘솔 후면과 기둥에 있는 HVAC 통풍구는 실내 전체의 공기 순환을 증가시킵니다(3구역 실내 온도 조절 장치는 표준이며 최대 5구역 실내 온도 조절 장치는 옵션임). 세 번째 행은 옵션 목록에 있으며 승객 수용 인원을 7명으로 늘립니다. 뒷줄은 성인이 타기에 충분히 넓지만 어린이에게 더 적합합니다. 2열은 40:20:40으로 분할/접히고, 3열은 50:50으로 분할/접혀 활용도가 높아집니다.

오프로드 엔진 Mercedes-Benz EQS 450+

Mercedes는 EQS SUV를 세 가지 다른 구성으로 제공하며, 450+ 모델은 엔트리 레벨 모델로 배치됩니다. EQS 450+ SUV는 리어 액슬에 단일 265kW 모터가 장착되어 있으므로 후륜구동 구성입니다. 단일 속도 기어박스와 짝을 이루는 영구적으로 흥분되는 동기식 모터(PSM)는 355hp 및 419lb-ft의 토크를 제공하여 5,963파운드 SUV가 약 6.5초 만에 0-60mph에서 가속할 수 있도록 합니다. SUV.

차량에는 약 305마일의 범위를 제공하는 108.4kWh 리튬 이온 배터리가 장착되어 있다고 Mercedes-Benz는 말합니다. 그러나 SUV를 사용하는 주 동안 저는 집의 50A 레벨 2 충전기를 밤새 충전했고 차량의 대시보드 디스플레이에 최대 323-343마일의 범위가 표시되었습니다. 실제 운전은 이 확장된 범위를 지원했습니다. 제 아내와 저는 어느 날 제멋대로 뻗어나가는 로스앤젤레스 베이슨(주위 온도 약 60°F 및 평균 속도 약 70mph)을 통해 207마일을 운전하여 116마일의 범위가 남아 있는 상태로 집에 도착했습니다. 실제 범위는 323마일입니다.

이상적으로는 EV 소유자는 집에 레벨 2 충전기가 있으므로 밤새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300마일의 범위는 도로 여행 이외의 일상적인 운전 요구 사항을 거의 모두 충족해야 합니다. 외출 시 EQS SUV는 30분 이내에 배터리 충전량의 80%를 복원할 수 있는 DC 고속 충전을 지원합니다(미국 EQS SUV 운전자는 Mercedes Me Charge를 통해 Electrify America를 통해 2년 동안 무료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메르세데스에서 발견한 유일한 단점 중 하나는 충전 포트에 조명등이 없다는 것입니다. 밤에 플러그를 꽂을 때 충전기를 콘센트에 제대로 맞추기 위해 휴대폰 손전등을 꺼내야 했습니다.

Mercedes-Benz EQS 450+ SUV를 어떻게 운전합니까?

세계적 수준의 럭셔리 SUV에 걸맞게 EQS SUV는 도로를 쉽게 미끄러지듯 미끄러집니다. 타이어가 부서진 포장도로나 거친 아스팔트 골재 위로 굴러갈 때 가끔 들리는 도로 소음을 제외하고 실내는 거의 조용합니다. 다른 승객과의 대화는 쉽습니다. 서로 속삭일 수 있습니다. 나는 지난 20년 동안 수백 대의 차량을 테스트했으며 SUV EQS는 내가 검토한 것 중 가장 조용할 수 있습니다.

536hp EQS 580 4MATIC SUV에서 시간을 보낸 후, 나는 355hp EQS 450+ SUV가 힘이 부족하다고 느낄까 걱정했지만 결코 그렇지 않았습니다. 후방 엔진 가속은 4명의 성인이 탑승한 상태에서도 강력하며 교통 체증에 합류하거나 가파른 경사를 오르는 동안 더 많은 전력이 필요하다고 느낀 적이 없습니다(마력 중독자가 아닌 한 450+는 충분해야 합니다. ). Mercedes Benz가 전자 안정성 제어 장치에 붙인 이름인 ESP는 인정받을 만합니다. EQS SUV를 확인하는 동안 비가 내렸고 도로가 매우 미끄러웠지만 디지털 ESP는 가용 트랙션에 관계없이 후륜 구동 SUV를 고정하고 안정적으로 유지했습니다.

나는 대부분의 시간 동안 COMFORT에 DYNAMIC SELECT 드라이브 프로그램을 두어 편안한 서스펜션 댐핑과 손쉬운 스티어링 노력을 위한 톤을 설정했습니다. 전반적인 승차감은 우아하고 우아하며 잘 통제된 신체 움직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배에 장착된 배터리 팩(보호 장갑 실드 내)은 대부분의 차량이 겪는 성가신 충격과 충돌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훌륭한 완충 장치 역할을 합니다.

EQS SUV는 매우 큰 차량과 같은 느낌과 주행을 제공합니다. 운전대 뒤에 있는 SUV의 질량을 느낄 수 있지만 결코 무겁거나 둥둥 떠 있는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대신 고급스러움과 보안을 더해줍니다(승객들은 메르세데스-벤츠 내부에서 “안전함을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뒷바퀴에 최대 10도까지 조향할 수 있는 기능이 있는 표준 리어 액슬 스티어링으로 저속 기동이 매우 쉬워집니다. 꽉. 백업할 필요가 없는 쇼핑 센터 주차 공간.

브레이크 페달의 느낌은 익숙해지는 데 시간이 좀 걸리지만(디지털 피드백 기반 시스템), 조금 익숙해지면 정지가 부드럽습니다. 물론 모든 전기 자동차는 어떤 형태로든 브레이크 재생 기능을 제공하며 EQS SUV도 예외는 아닙니다. 네 가지 설정(HARD, NORMAL, NONE 및 SMART) 중에서 SMART가 예측 지원을 위해 환경(교통 및 지리)을 고려하므로 가장 유용하고 방해가 가장 적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Mercedes-Benz EQS 450+ SUV의 가격은 얼마입니까?

2023 메르세데스-벤츠 EQS 450+ SUV(후륜 구동)는 프리미엄 트림에서 $104,400부터 시작하며 Dolby Atmos가 포함된 표준 Burmester 사운드, 앞좌석 열선/통풍 시트, 파워 2노스 다코타 행 및 파노라마 지붕. 107,550달러부터 시작하는 익스클루시브 트림은 앞좌석 마사지, 앞좌석 제스처 컨트롤, 향기가 포함된 4구역 실내 온도 조절 장치, 이온 청정기를 추가합니다. 하이엔드 피나클 트림은 2열 이그제큐티브 시트와 무선 충전 기능이 있는 디럭스 암레스트를 추가하며 가격은 $110,190부터 시작합니다. 마지막으로, 듀얼 모터(4륜 구동)가 장착된 EQS 450 4MATIC SUV는 $107,400부터 시작합니다(목적지 요금은 모든 트림 수준에 대해 $1,150입니다).

누가 Mercedes-Benz EQS 450+ SUV를 사야 할까요?

Mercedes-Benz는 고급스러움과 안락함을 위시리스트의 맨 위에 두는 매우 부유하고 가족 지향적인 구매자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안목 있는 프리미엄 구매자는 승객 공간, 유틸리티 및 전천후 기능을 배기 가스가 전혀 없는 순수 전기 패키지로 제공하는 풀 사이즈 SUV/SUV를 찾고 있습니다. 브랜딩과 현명한 구매는 이 쇼핑객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100년 이상 사업을 이어온 자동차 제조업체 메르세데스-벤츠는 380개 이상의 공인 딜러로 구성된 전국 딜러 네트워크의 명성과 자신감을 제품에 전달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EQS 450+ SUV는 좋은 차인가?

혁신적인 기능과 정교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으로 가득 찬 오늘날의 대부분의 고급 차량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컨트롤과 메뉴에 익숙해지는 데 약 일주일이 걸렸습니다. (참고로 시운전 중에 압도적인 기술에 겁먹지 마십시오.) 하지만 그 짧은 만남 이후 EQS SUV는 편안하고 운전하기 쉬운 럭셔리 SUV로 떠올랐고, 우리 가족은 이 차를 타고 싶어했다.

순수 전기 5~7인승 럭셔리 SUV의 경우 오늘날 더 나은 선택은 없습니다. 2023 Mercedes-Benz EQS 450+ SUV는 스타일, 혁신, 기술 및 럭셔리에 대한 세그먼트의 벤치마크입니다. 내 적극 권장 목록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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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정부지로 치솟았던 중고차 가격이 마침내 땅으로 돌아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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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사업의 황금률 중 하나는 소중한 수집품을 제외하고 차량은 말 그대로 새 모델이 대리점을 떠나는 순간 항상 가치를 잃는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간 팬데믹의 영향을 받은 삶의 많은 측면과 마찬가지로 이전 규칙은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결과적으로 중고차, 트럭 및 SUV는 실제로 가치가 엄청나게 증가했습니다.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을 수 있는 사람들을 위해, 초기 공장 폐쇄와 그에 따른 공급망 문제 및 임대를 포함하여 불균형한 수의 구매자에게 배송된 태그 이상의 거래 가격의 치명적인 조합을 통해 대유행 시대를 괴롭힌 신차 부족이 있습니다. 함대 구매자. — 필요에 따라 중고품 시장 옆에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추가 수요로 인해 딜러 재고가 줄어들고 구형 자동차의 경우에도 가격이 급등했습니다.

자동차 산업의 시장 세력은 너무 불안정해져서 수요가 가장 많은 후기형 중고차 중 일부가 찾기 힘든 새 버전보다 작년에 거의 비슷한 수준으로, 어떤 경우에는 더 많이 팔렸습니다.

롤러코스터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소비자 물가 지수에 따르면 중고차 가격은 2020년 6월부터 2021년 6월까지 45% 상승한 후 지난 12월까지 12개월 동안 8.8% 하락했습니다. Edmunds.com에 따르면 평균 중고차 거래는 연말에 $29,533로 떨어졌으며, 이는 2022년 4월 $31,095를 기록했던 것보다 약 $1,600 감소한 것입니다. 당시 구형 모델은 2022년 초보다 평균 15% 낮은 최대 가격 인하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시장에서 180만 건의 중고차 거래에 대한 새로 발표된 연구 iSeeCars.com 여기서 가장 큰 패자는 테슬라 모델 3 전기 세단으로 지난해 9월부터 12월까지 중고 시장에서 가격이 평균 16.8% 하락해 8,822달러의 손실을 봤다. 이 기간 동안 가장 큰 가격 하락을 경험한 다른 차량으로는 닛산 킥스(-11.9%), 포드 머스탱(-11.5%), 현대 아이오닉 하이브리드(-11.0%), 토요타 RAV4(-8.9%), 재규어 E 등이 있다. -RITMO(-8.0%).

반면, 원장의 고급 측면에 있는 일부 중고 모델은 4분기 동안 더 탄력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으며 실제로 상승세를 이어갔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주요 승자 중에는 거래 가격이 평균 14.9% 증가한 대형 SUV Cadillac Escalade가 있습니다. 확장 버전에서 ESV의 가격은 12.6% 상승했습니다. 가장 큰 가격 인상을 보인 다른 모델은 Porsche 911(+14.8%), Mercedes-Benz S-Class(+13.6%), Maserati Levante(+13.3%), Maserati Ghibli(+13.1%) 및 BMW 7입니다. 시리즈.(10.0%).

불행히도 중고차 가격 하락이 모든 당사자에게 반드시 좋은 소식은 아닙니다. 우선, 중고차 가격이 하락하는 이유 중 하나는 최근 연방기금 금리 인상으로 인해 금리가 반대 방향으로 움직이기 때문입니다. 엑스페리안에 따르면 2022년 3분기 평균 중고차 할부금리는 9.34%로 전년 동기 8.12%보다 높았다. 그 결과 중고 모델에 자금을 조달하는 사람들은 더 높은 월 지불액에 직면하게 될 것이며, 신용 점수가 우량보다 낮은 사람들은 가장 큰 증가를 보게 될 것입니다. 물론 현금 구매자는 이와 관련하여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그러나 신차 또는 중고차 구입 비용을 부담할 수 있는 사람들도 기존 모델에 대해 트레이드인으로 더 적은 금액을 제공하는 딜러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구매되는 차량에 대한 사실상의 가격 인상의 효과를 가지며, 동시에 금리가 급등하는 경우 거래에 자금을 조달하는 경우 악화됩니다. 지난해 거래가격이 최고조에 달했을 때 신차나 중고차를 구입한 사람들은 이 점에서 가장 큰 손실을 입는 경향이 있다. Edmunds.com에 따르면 지난 달 평균 트레이드인 가치는 $22,605로 지난 6월 시장 최고가보다 거의 $3,000 저렴했습니다.

또한 이러한 요인은 신차 리스 비용을 증가시키는 원인이 될 것입니다. 월별 지불액은 거래 가격과 만기 잔존(재판매) 가치의 차액을 기준으로 현재 이자율로 자금을 조달하기 때문입니다.

신차 재고가 계속해서 정상에 도달함에 따라 향후 중고차 가격은 더 하락할 것으로 내부자들은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신모델 거래가 감소함에 따라 보상 판매 및 리스 해제 차량이 대리점으로 돌아오고 있기 때문에 전염병 이전 수준에 도달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계속 지켜봐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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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볼보 V60 크로스 컨트리 시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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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60 크로스 컨트리화려하지는 않지만 당신이 요구하는 것을 할 것이고 특정 고급 스칸디나비아 우아함을 제공하는 견고하고 말도 안되는 자동차입니다.

SUV나 픽업이 아닌 5도어 5인승 스테이션 왜건이다. 4륜 구동, 오프로드 모드, 높은 지상고, 내리막길 제어 및 후방 에어 서스펜션을 갖춘 V60 Cross Country는 악천후에서 일주일 간의 테스트를 기반으로 견인력과 전반적인 핸들링이 우수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가격은 $48,000부터 시작하며 플러스와 얼티밋의 두 가지 트림 레벨로 제공됩니다. 테스터는 $63,585에서 시작했습니다.

측면

DNA는 깔끔한 라인과 날카로운 디테일로 볼보 괴상하지만 매력적입니다. 건강한 8.3인치의 지상고를 제공합니다.

내부에

깨끗하고 절제되고 세련된 라인, 디테일에 대한 관심, 정품 소재, 휠이나 버튼이 아닌 기어 스틱의 아름다운 보석으로 배지의 고급스러운 외관이 분명해집니다. 찾을 수 있는 기어 스틱입니다. 그리고 보지 않고 작동합니다. 듣고 있니, 렉서스, 제네시스, 모두들? 더 이상 바퀴도 없고 소시지처럼 스티어링 휠에 장착된 “시프터”도 없습니다.

그런데 볼보 기어박스(옵션)는 Orrefors가 볼보 자동차 전용으로 제작한 순정 스웨덴 유리입니다. 이것은 Orrefors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더라도 사람들이 차에 타고 있는 동안 자랑할 수 있는 것입니다. 쿠키처럼 들립니다. 파노라믹 루프는 빛을 흡수하여 실내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자연스럽고 넓은 느낌을 줍니다.

또한 위험한 “PM 2.5 입자”의 최대 95%가 객실로 유입되는 것을 방지하는 공기 정화 시스템도 있습니다. 한 봄에 뉴저지의 나무가 늘어선 팰리세이드를 몰아본 적이 있는 알레르기나 천식이 있는 분들을 위해 창문을 닫고 꽃가루 없는 공기를 마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엔진: “파워트레인 기술”

V60 크로스 컨트리는 8단 자동 변속기가 장착된 250마력 터보차지 4기통 엔진과 결합된 볼보의 “마일드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으로 구동됩니다. 48볼트 마일드 하이브리드 모델은 가솔린 및 디젤 파워트레인을 기반으로 합니다. 사륜 구동은 모든 크로스 컨트리 모델에서 표준입니다.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은 실제 주행에서 운전자에게 더 부드러운 이륙과 최대 15%의 연료 절감 및 배출 감소를 제공합니다. 연비는 시내/고속도로 합산 약 41MPG입니다. 이것은 작은 엔진에 대한 큰 단락입니다.

운전

샷처럼 날아가지는 않지만 핸들링이 꽤 좋고 굴러갈 때 휠에 날카로움이 느껴진다. 브레이크는 제 위치에 있었고 가시성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당신은 이 놀이기구를 밀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그런 종류의 기계가 아닙니다. 폭설과 진눈깨비 속에서도 도로 위에서 자신감을 주는 기본적인 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연결성 및 인포테인먼트

볼보 V60 크로스 컨트리에는 Google 앱과 서비스가 통합된 Google과 공동 개발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그가 차를 끄고 매장으로 달려간 후 자주 Droid의 플러그를 뽑거나 아침에 전원을 켠 후 다시 꽂는 데 시간이 걸리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하지만 연결하고 나니 사운드가 풍부하고 아름다웠습니다. 열은 팬, 스티어링 휠 히터 및 열선 시트로 실제로 내 발과 손을 (내가 좋아하는 방식으로) 화상을 입혔습니다. 참을 수 없는 것이 있다면 약한 히터입니다. 이것은 계란을 튀길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볼보.

2023년 모델 연도 동안 V60 Cross Country는 무선으로 더 큰 소프트웨어 및 운영 체제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장

충분히 넓지만 운전석이 예전보다 더 뒤로 접혀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요. 화물칸에는 드럼, 유모차, 캠핑 장비 등을 실을 수 있습니다. 좌석을 접으면 50.9입방피트의 공간이 확보되는데, 이는 동급의 다른 제품에 비해 괴물 크기가 아닙니다. 천장에 장착되는 포드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안전 및 운전자 지원

무엇보다 볼보는 펜더를 접을 수 있는 가장 안전한 차량 중 하나로 눈에 띈다. 회사는 자동차의 전체 강도 중 일부가 붕소강을 사용했기 때문이라고 말합니다. 볼보는 구글에서 “Boron Steel”을 검색하는 지식인인 경향이 있습니다.

2023년형부터 V60 크로스컨트리에는 일련의 레이더, 카메라, 초음파 센서로 구성된 현대적이고 확장 가능한 능동 안전 시스템인 볼보자동차의 최신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 센서 플랫폼이 장착된다.

이 플랫폼을 사용하면 다른 도로 사용자 감지, 자동 제동 및 충돌 방지와 같은 능동적 안전 시스템의 개발 및 배포가 가능합니다. 파일럿 어시스트 기능을 통해 정지 상태에서 고속도로 속도까지 운전자를 원활하게 지원할 수 있지만 이러한 시스템 중 일부는 터무니없이 과도하지 않습니다.

결론: 이것은 나쁜 차를 만들지 않는 회사의 대단한 거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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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Corvette E-Ray, Chevrolet Sports Car에 최초의 전기화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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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evrolet이 가장 작은 해군 전투함의 이름을 딴 유리 섬유 몸체의 2인승을 처음 선보인 지 70년이 되었습니다. 자동차가 궁극적으로 무엇이 될 것인지에 대한 기준에 따르면 1953년과 1954년 초 콜벳은 그다지 인상적이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최초의 소형 블록 V8이 교체되면서 결국 자동차의 아이콘이 되었고 모든 생산 콜벳은 V8 엔진으로 구동되었습니다. 그러나 올해 Corvette 엔지니어링 팀은 첫 번째 Corvette E-Ray의 데뷔와 함께 새로운 것을 준비했습니다. 처음으로 Corvette에는 전기 구동과 4륜 구동이 추가되었습니다.

2024 E-Ray는 오랜 소문의 하이브리드 Corvette입니다. Corvettes에 더 이상 V8 엔진이 없고 엔진이 전혀 없는 날을 향한 잠정적인 첫 걸음입니다. Chevrolet은 완전 전기식 Corvette을 생산할 예정이지만 아직 몇 년은 더 남았습니다. E-Ray는 Z06에 가까운 성능과 이웃을 깨우지 않고 조용히 이웃을 출입할 수 있는 전천후 기능을 찾는 사람들을 위한 콜벳입니다. 아, 그리고 연료 효율이 조금 더 높을 수도 있지만 실제 목표보다 보너스에 가깝습니다.

시각적으로 E-Ray는 동일한 와이드 바디 케이스를 사용하는 Z06과 매우 유사해 보입니다. 그러나 Z06이 전면 및 후면 페시아와 측면 공기 흡입구에 검은색 트림 조각을 특징으로 하는 경우 E-Ray는 차체 색상입니다. E-Ray에는 Z06의 중앙 파이프 대신 더 적은 수의 Vettes와 같은 쿼드 코너 배기관도 있습니다. 몸 위의 전기 파란색 줄무늬는 E-Ray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차별화 요소는 하이브리드 고유의 꼬인 5스포크 알로이 휠이며 탄소 섬유로도 제공됩니다.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에 대해 말하자면, 이것은 프리우스가 아닙니다. 시작점은 Z51 Stingray의 6.2리터 LT2 V8의 495마력 버전입니다. 동일한 8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와 짝을 이룬 상태를 유지합니다. 리어 액슬의 기어박스와 함께 전기 모터가 패키지된 새로운 Cadillac LMDh 하이브리드 경주용 자동차와 달리 E-Ray는 전기 구동계를 프런트 액슬에 배치합니다. 125lb-ft의 순간 토크가 있는 160hp 전기 모터가 앞바퀴를 구동하고 제동 시 운동 에너지도 회수합니다. 지금은 사라진 2세대 Acura NSX와 달리 이 단일 엔진은 Chevrolet 엔지니어가 각 앞바퀴에 대해 하나의 모터를 제어하는 ​​대신 토크 벡터링을 위해 브레이크를 밟는 데 의존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모터의 전력은 좌석 사이의 중앙 터널에 포장된 1.9kWh 리튬 이온 배터리에 저장됩니다. 이것은 일반적인 하이브리드 배터리(대부분 1.0~1.5kWh)보다 크며 V8을 사용하지 않고 최대 45mph의 속도로 3~4마일을 Corvette에 제공합니다. Prius와 같은 대부분의 하이브리드는 이것을 단순히 EV 모드라고 부르지만 Corvette에서는 스텔스 모드라고 부르므로 밤늦게 집에 몰래 들어가거나 이웃을 방해하지 않고 일찍 떠날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LG 에너지 시스템이 공급하는 배터리는 GM이 새로운 전기 자동차에 사용하는 Ultium 배터리를 기반으로 하지 않습니다. 쉐보레 관계자에 따르면 E-Ray는 얼티움 프로그램 이전부터 개발을 해온 터라 꽤 오랜 시간 요리를 해왔다는 얘기인데 왜 이렇게 오랜만에 오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전체적으로 V8과 전기 모터는 Z06의 트윈 캠 V8이 제공하는 670마력에 조금 못 미치는 655마력을 제공합니다. 발사를 돕는 프론트 액슬에 대한 엔진의 즉각적인 토크 전달로 E-Ray는 Z06보다 340파운드 더 나르면서도 비슷한 2.5초 0-60 및 10.5초 쿼터 마일 시간을 제공한다고 주장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성능에서는 제동이 그만큼 중요하며 Corvette E-Ray에는 다른 Corvette에서 선택 사항인 Brembo 탄소 세라믹 브레이크가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MagneRide 충격과 시차가 있는 20인치 및 21인치 휠도 표준입니다. 추가 트랙션을 위해 사계절 미쉐린 파일럿 스포츠 타이어가 기본으로 제공되지만 최대 성능을 원하는 사용자를 위해 파일럿 4S 여름용 타이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24년형 Corvette E-Ray는 2023년 말에 1LZ 쿠페의 시작 가격이 $104,295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Z06과 달리 E-ray는 컨버터블로도 제공됩니다. 2019년 미드십 엔진 C8이 출시된 이후 콜벳이 무엇인지에 대한 정의는 명판의 70년 역사상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이 발전했으며 현재도 곧 출시될 전기 모델인 하이브리드로 계속 진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향후 몇 년 안에 크로스오버에 대한 소문. 우리는 흥미로운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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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의 새로운 Centurion Lounge는 여행자의 꿈입니다.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센츄리온 라운지 암익스프레스 American Express는 최근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SFO)에 새로 확장된 Centurion 라운지를 재개장했으며 상용 고객의 꿈입니다....

자동차2주 ago

천정부지로 치솟았던 중고차 가격이 마침내 땅으로 돌아오고 있다

중고차 시장에서 테슬라 모델3의 평균 거래가격은 2018년 평균 16.8% 하락했다. … [+] 최근 몇 달. 게티 자동차 사업의 황금률 중...

스포츠2주 ago

이케르 카시야스의 틱톡에 대한 예상치 못한 고백에 추종자들은 얼어붙었다: “내가 정직하다면…”

소셜 네트워크의 스타로서 Iker Casillas의 새로운 측면은 아무도 무관심하지 않습니다. 그는 이제 Gerard Piqué의 Kings League에서 자신이 팀의 회장인 스트리머...

여행2주 ago

Southwest Pilots Union, 파업 승인 투표 요청

데자뷰: 2016년 계약에 항의하는 사우스웨스트 항공 조종사들. 게티 이미지를 통한 HUM 이미지/유니버설 이미지 그룹 어느 하나n 수요일 아침, Southwest Pilots...

스포츠2주 ago

BLAST Premier는 전송 매체를 공식화합니다.

그만큼 블래스트 프리미어 2023년 파트너가 될 미디어를 공식화했습니다. 다음 캠페인 기간 동안 40개 이상의 TV 채널과 다양한 온라인 멀티미디어 플랫폼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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