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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U는 2035년에 완전 전기 비전을 포기하고 하이브리드가 부담을 지게 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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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 제로 이산화탄소(CO2) 자동차를 향한 유럽 연합(EU)의 경로는 2035년까지 새로운 전기 전용 자동차 판매를 요구하지만 의도하지 않은 결과는 천천히 산업을 질식시키고 일자리와 대량 이동성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전기차 시장을 중국으로

2035년에 EU가 제안한 내연기관(ICE) 차량 판매 금지 조치가 개혁 없이 추진될 경우 유럽 자동차 산업에 끔찍한 결과를 초래할 것이라고 예측하는 한 전문가의 견해입니다. 하이브리드는 하루를 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견해는 현재 유럽 전역의 정치인들과 환경 로비 단체들이 금지를 굳건히 지지하는 CO2 논쟁의 부수적인 입장에 있습니다. 유럽 ​​산업계는 분명히 정치적 합의에 부합하는 강력한 공개 전선을 제시했지만 일본의 Toyota와 대기업 Stellantis의 최근 논평은 정책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학계에서도 강력한 반대 목소리가 나오고 있지만 여전히 소수에 불과하다.

현재 시장 예측은 EU CO2 체제가 유지될 것으로 보입니다. 투자 연구원 Jefferies는 EU 27개국에서 배터리 전기차(BEV) 판매가 2022년 100만~120만대(13.1%)에서 2025년까지 390만대(시장 점유율 31.4%)에 이를 것으로 예상합니다. 2030년에는 1,000만대(75.9%), 2035년에는 1,270만대(94.4%)로 가속화됩니다. Schmidt Automotive Research에 따르면 서유럽의 BEV 판매 성장은 2022년에 둔화되었으며 2023년에는 약 150만대 및 14.5%의 시장 점유율로 정체될 것입니다. 2025년에는 270만대(점유율 20.0%), 2030년에는 920만대(65.0%)로 판매가 대폭 증가할 예정이다. 스페인.

나는 새로운 것을 운전하고 있었다 닛산 캐시카이 e-파워 하이브리드, 유럽 연합(EU) 규칙이 변경되지 않으면 이와 같은 새로운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EU에서 2035년까지, 영국에서는 2030년까지 금지될 것입니다. 하이브리드의 미래에 대한 물음표. Qashqai e-Power Hybrid는 배터리와 188PS 1.5리터 3기통 터보차저 가솔린 엔진 및 140kW 전기 모터를 결합합니다. 가솔린 엔진은 바퀴를 구동하지 않지만 이를 수행하는 전기 모터를 위해 전기를 생성합니다. Nissan은 이것이 미국 갤런당 44.5마일을 얻는다고 말하지만 내 스케치 데이터는 이보다 훨씬 적은 미국 갤런당 31.2마일을 제시합니다. 다른 리뷰는 Nissan의 주장이 높다고 제안합니다.

EU가 규칙을 낮추지 않는 한 이러한 유형의 하이브리드(배터리 구동 ICE 엔진, 원래 Toyota Prius와 같은 짧은 전기 범위)는 2035년까지 금지됩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일반보다 더 큰 배터리) 하이브리드는 배터리 전기만으로 최대 50마일의 범위를 허용함)도 금지될 것입니다. 아마도 EU 의원들이 의도하지 않은 결과를 인식하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완벽함은 선의 적이 될 수 있다”는 격언을 듣지 않았음을 보여줄 것입니다. . CO2 규제에 대한 급진적인 접근으로 알려진 CARB(California Air Resources Board)는 2035년까지 ICE 신차 판매 금지 제안 이후 일부 PHEV가 허용될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이는 BEV로의 완전한 전환이 피해를 입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CARB는 외딴 시골 지역의 가난한 사람들을 말합니다.

따라서 2035년까지 유럽에서는 EU가 누그러지지 않는 한 어떤 형태로든 새로운 ICE 권력이 허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연휴 동안 월스트리트저널에 실린 몇 가지 이야기와 도요타의 이전 보고서는 EU에서 재고를 촉발할 수 있는 몇 가지 성장하는 장애물을 지적합니다. 유럽 ​​신차 시장에서 100% BEV로 가는 길은 기반 경제에 달려 있습니다. 현재 VW가 BEV 가격의 약 40%를 차지한다고 말하는 배터리 가격은 지속적으로 하락할 것입니다. 그것은 리튬, 니켈, 코발트, 구리, 마그네슘 및 흑연과 같은 이국적인 원자재의 비용으로 인해 이제 역전되었습니다. 2030년까지 서유럽에서 판매가 약 7배 증가한다면, 희귀하고 값비싼 콘텐츠에 대한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비용 절감 업체에게는 만만치 않은 장벽이 됩니다. 독일의 Wall Street Journal에 따르면 BEV의 연료 보급 비용은 공공 충전 네트워크에서 ICE 차량보다 거의 또는 더 많이 상승했습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유럽의 에너지 위기가 촉발된 이후에도 이러한 상황은 가까운 미래에 크게 변하지 않을 것이라고 신문은 전했습니다. 그만큼 월스트리트 저널의 알리시아 핀리 그는 겨울 날씨가 전기 자동차의 주행 거리를 크게 감소시킬 뿐만 아니라 충전 과정을 아주 느리게 만든다고 지적합니다.

크리스마스 직전에 Toyota Motor Corp의 Akio Toyoda 회장은 자동차 산업의 침묵하는 다수가 전기 자동차의 전체 미래에 의문을 제기하고 전기 전환에 대한 불안감이 커지는 것을 숨겼다고 말했습니다. Toyota는 BEV로의 전환이 상대적으로 더디며 이것이 시장의 현실을 반영한다고 말했습니다. 비평가들은 이것이 전기 혁명을 완전히 수용하지 못한 것을 정당화하기 위한 냉소적인 움직임이라고 말합니다.

독립 배기가스 검사 회사의 CEO Nick Molden 배출 분석, 많은 대형 자동차 제조업체가 친 하이브리드 공개 성명서에서 제안하는 것보다 더 많은 베팅을 헤지하고 있다는 Toyota에 동의합니다. 몰든은 인터뷰에서 유럽연합이 규칙을 변경하고 하이브리드가 CO2 배출량을 줄이기 위한 주도권을 잡도록 허용함으로써 재앙을 피할 시간이 아직 있다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2028년까지 BEV 채택이 경로를 벗어난 것처럼 보이면 배터리 재료 가격이 그다지 낮지 않고 인프라가 불충분하다면 우아한 롤백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유럽에 대한 중국의 침입 비율이 유럽 자동차 산업에 패닉을 야기했다면 ICE가 완전히 금지되지 않았다면 여전히 확대될 수 있었습니다. 약간의 흔들림이 있을 수 있습니다.”라고 Molden이 말했습니다.

“새 ICE 자동차의 평균 CO2는 킬로미터당 약 160g(g/km)이며 휘발유 생산을 위한 40g/km, 총 약 200g/km입니다. 그것들을 모두 풀 하이브리드로 바꾸는 것 이상을 하지 않는다면 이것을 30%까지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가질 가치가 있는 140g/km이지만 0에 가깝지 않습니다. BEV는 테일파이프 배출이 없지만 건설 중에 배터리 재료 등은 80kWh 배터리의 경우 7톤이고 200,000km(125,000마일)는 약 35g/km이며, 발전량은 58g/km입니다. , 93g/km입니다. 따라서 모든 것을 하이브리드로 전환하면 현재 ICE 차량을 만드는 것보다 훨씬 비싸지 않으며 상당한 양의 CO2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라고 Molden은 말했습니다.

“유럽은 중국과 미국 사이에 갇혀 있습니다. 클램프에 걸려있습니다. 나는 (정치인들이) 무엇을 해야할지 모른다고 생각합니다. 원재료나 가공능력이 없어 경쟁이 안 된다. 유럽이 중국인을 위한 최종 조립 공장이 되는 축소 산업에 직면해 있습니다. 일본이 영국에 일어났던 것과 약간 비슷합니다. 경제적 가치가 크게 떨어지고 고용도 줄어들며 이는 정치적 불안정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라고 Molden은 말했습니다.

스텔란티스 카를로스 타바레스 최고경영자(CEO)는 전기 자동차의 강제 채택이 새 자동차가 중위 소득의 가격표에서 제외된다는 것을 의미한다면 유럽이 직면한 문제를 이미 지적했습니다. 그는 상대적으로 부유한 사람들만 개인 이동성을 감당할 수 있다면 선거철에 잘 작동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유럽 ​​전역의 “노란 조끼” 운동을 생각해 보십시오. Tavares는 또한 BEV가 신기술 경쟁에서 승리할 것이라고 결정하는 유럽 정치인의 아이디어는 재앙의 비결임을 분명히 했습니다. 경쟁 기술이 승자를 제공하도록 허용하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그러나 유럽 정치인들이 순 제로 배출 계획에 대한 움직임의 조짐을 보이지 않고 있다고 말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그리고 그들이 그렇게 했다면, 브뤼셀에 본부를 둔 T&E(Transport and Environment)와 같은 급진적인 환경 로비가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EU 정부는 빛을 보고 ICE 금지를 약화시킬 것인가?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환경 NGO(T&E와 같은 비정부 기구)의 지배 때문입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시장 현실에 의해 그들에게 부과될 것입니다. ICE 금지는 풀 하이브리드가 훨씬 더 오래 존재할 수 있도록 희석될 수 있으며, 그 가능성은 합리적으로 높습니다. 하이브리드를 10년 더 허용할 수도 있습니다. 결국 ICE 금지가 있을 것이지만 미래를 위해 연기하고 풀 하이브리드가 훨씬 더 긴 수명을 갖도록 허용하는 것이 이치에 맞습니다.”라고 Molden은 말했습니다.

“그러나 ICE가 계획대로 폐쇄되고 하이브리드로의 전환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유럽 산업계는 자발적으로 자체 사형 집행 영장에 서명했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BEV를 얻을 수 있지만 소비자, 납세자, 유럽의 산업 및 일자리 규모에 막대한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라고 Molden은 말했습니다.

닛산 캐시카이 e-Power 190 Tekna

엔진: 1.5리터 3기통 가솔린

출력 – 154마력

토크: 3000에서 250Nm

전기 모터 – 140kW, 29hp

최대 출력 – 188마력

변속기: 6단 자동

배터리 용량: 1.97kWh, 리튬 이온

드라이브: 앞바퀴

CO2 – 120g/km

최고 속도: 105mph

0~60mph – 7.7초

경쟁 – Ford Kuga, Kia Sportage, SEAT Ateca, Peugeot 3008, Toyota RAV4, Skoda Karoq, Renault Austral

가격 – £38,885 세후 ($46,750)

로이터스텔란티스 네바다
wsj의견 | 전기 자동차에서 그렇게 빠르지 않습니다
윈튼 월드Nissan Qashqai e-Power 190 Tekna 하이브리드 검토 – Wintonsworld
포브스에서 더 보기전기 자동차가 이겨야 한다는 정부의 주장은 귀중한 임시방편 기술을 낭비하는 위험이 있습니다 – 서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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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정부지로 치솟았던 중고차 가격이 마침내 땅으로 돌아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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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사업의 황금률 중 하나는 소중한 수집품을 제외하고 차량은 말 그대로 새 모델이 대리점을 떠나는 순간 항상 가치를 잃는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간 팬데믹의 영향을 받은 삶의 많은 측면과 마찬가지로 이전 규칙은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결과적으로 중고차, 트럭 및 SUV는 실제로 가치가 엄청나게 증가했습니다.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을 수 있는 사람들을 위해, 초기 공장 폐쇄와 그에 따른 공급망 문제 및 임대를 포함하여 불균형한 수의 구매자에게 배송된 태그 이상의 거래 가격의 치명적인 조합을 통해 대유행 시대를 괴롭힌 신차 부족이 있습니다. 함대 구매자. — 필요에 따라 중고품 시장 옆에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추가 수요로 인해 딜러 재고가 줄어들고 구형 자동차의 경우에도 가격이 급등했습니다.

자동차 산업의 시장 세력은 너무 불안정해져서 수요가 가장 많은 후기형 중고차 중 일부가 찾기 힘든 새 버전보다 작년에 거의 비슷한 수준으로, 어떤 경우에는 더 많이 팔렸습니다.

롤러코스터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소비자 물가 지수에 따르면 중고차 가격은 2020년 6월부터 2021년 6월까지 45% 상승한 후 지난 12월까지 12개월 동안 8.8% 하락했습니다. Edmunds.com에 따르면 평균 중고차 거래는 연말에 $29,533로 떨어졌으며, 이는 2022년 4월 $31,095를 기록했던 것보다 약 $1,600 감소한 것입니다. 당시 구형 모델은 2022년 초보다 평균 15% 낮은 최대 가격 인하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시장에서 180만 건의 중고차 거래에 대한 새로 발표된 연구 iSeeCars.com 여기서 가장 큰 패자는 테슬라 모델 3 전기 세단으로 지난해 9월부터 12월까지 중고 시장에서 가격이 평균 16.8% 하락해 8,822달러의 손실을 봤다. 이 기간 동안 가장 큰 가격 하락을 경험한 다른 차량으로는 닛산 킥스(-11.9%), 포드 머스탱(-11.5%), 현대 아이오닉 하이브리드(-11.0%), 토요타 RAV4(-8.9%), 재규어 E 등이 있다. -RITMO(-8.0%).

반면, 원장의 고급 측면에 있는 일부 중고 모델은 4분기 동안 더 탄력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으며 실제로 상승세를 이어갔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주요 승자 중에는 거래 가격이 평균 14.9% 증가한 대형 SUV Cadillac Escalade가 있습니다. 확장 버전에서 ESV의 가격은 12.6% 상승했습니다. 가장 큰 가격 인상을 보인 다른 모델은 Porsche 911(+14.8%), Mercedes-Benz S-Class(+13.6%), Maserati Levante(+13.3%), Maserati Ghibli(+13.1%) 및 BMW 7입니다. 시리즈.(10.0%).

불행히도 중고차 가격 하락이 모든 당사자에게 반드시 좋은 소식은 아닙니다. 우선, 중고차 가격이 하락하는 이유 중 하나는 최근 연방기금 금리 인상으로 인해 금리가 반대 방향으로 움직이기 때문입니다. 엑스페리안에 따르면 2022년 3분기 평균 중고차 할부금리는 9.34%로 전년 동기 8.12%보다 높았다. 그 결과 중고 모델에 자금을 조달하는 사람들은 더 높은 월 지불액에 직면하게 될 것이며, 신용 점수가 우량보다 낮은 사람들은 가장 큰 증가를 보게 될 것입니다. 물론 현금 구매자는 이와 관련하여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그러나 신차 또는 중고차 구입 비용을 부담할 수 있는 사람들도 기존 모델에 대해 트레이드인으로 더 적은 금액을 제공하는 딜러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구매되는 차량에 대한 사실상의 가격 인상의 효과를 가지며, 동시에 금리가 급등하는 경우 거래에 자금을 조달하는 경우 악화됩니다. 지난해 거래가격이 최고조에 달했을 때 신차나 중고차를 구입한 사람들은 이 점에서 가장 큰 손실을 입는 경향이 있다. Edmunds.com에 따르면 지난 달 평균 트레이드인 가치는 $22,605로 지난 6월 시장 최고가보다 거의 $3,000 저렴했습니다.

또한 이러한 요인은 신차 리스 비용을 증가시키는 원인이 될 것입니다. 월별 지불액은 거래 가격과 만기 잔존(재판매) 가치의 차액을 기준으로 현재 이자율로 자금을 조달하기 때문입니다.

신차 재고가 계속해서 정상에 도달함에 따라 향후 중고차 가격은 더 하락할 것으로 내부자들은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신모델 거래가 감소함에 따라 보상 판매 및 리스 해제 차량이 대리점으로 돌아오고 있기 때문에 전염병 이전 수준에 도달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계속 지켜봐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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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볼보 V60 크로스 컨트리 시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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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60 크로스 컨트리화려하지는 않지만 당신이 요구하는 것을 할 것이고 특정 고급 스칸디나비아 우아함을 제공하는 견고하고 말도 안되는 자동차입니다.

SUV나 픽업이 아닌 5도어 5인승 스테이션 왜건이다. 4륜 구동, 오프로드 모드, 높은 지상고, 내리막길 제어 및 후방 에어 서스펜션을 갖춘 V60 Cross Country는 악천후에서 일주일 간의 테스트를 기반으로 견인력과 전반적인 핸들링이 우수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가격은 $48,000부터 시작하며 플러스와 얼티밋의 두 가지 트림 레벨로 제공됩니다. 테스터는 $63,585에서 시작했습니다.

측면

DNA는 깔끔한 라인과 날카로운 디테일로 볼보 괴상하지만 매력적입니다. 건강한 8.3인치의 지상고를 제공합니다.

내부에

깨끗하고 절제되고 세련된 라인, 디테일에 대한 관심, 정품 소재, 휠이나 버튼이 아닌 기어 스틱의 아름다운 보석으로 배지의 고급스러운 외관이 분명해집니다. 찾을 수 있는 기어 스틱입니다. 그리고 보지 않고 작동합니다. 듣고 있니, 렉서스, 제네시스, 모두들? 더 이상 바퀴도 없고 소시지처럼 스티어링 휠에 장착된 “시프터”도 없습니다.

그런데 볼보 기어박스(옵션)는 Orrefors가 볼보 자동차 전용으로 제작한 순정 스웨덴 유리입니다. 이것은 Orrefors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더라도 사람들이 차에 타고 있는 동안 자랑할 수 있는 것입니다. 쿠키처럼 들립니다. 파노라믹 루프는 빛을 흡수하여 실내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자연스럽고 넓은 느낌을 줍니다.

또한 위험한 “PM 2.5 입자”의 최대 95%가 객실로 유입되는 것을 방지하는 공기 정화 시스템도 있습니다. 한 봄에 뉴저지의 나무가 늘어선 팰리세이드를 몰아본 적이 있는 알레르기나 천식이 있는 분들을 위해 창문을 닫고 꽃가루 없는 공기를 마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엔진: “파워트레인 기술”

V60 크로스 컨트리는 8단 자동 변속기가 장착된 250마력 터보차지 4기통 엔진과 결합된 볼보의 “마일드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으로 구동됩니다. 48볼트 마일드 하이브리드 모델은 가솔린 및 디젤 파워트레인을 기반으로 합니다. 사륜 구동은 모든 크로스 컨트리 모델에서 표준입니다.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은 실제 주행에서 운전자에게 더 부드러운 이륙과 최대 15%의 연료 절감 및 배출 감소를 제공합니다. 연비는 시내/고속도로 합산 약 41MPG입니다. 이것은 작은 엔진에 대한 큰 단락입니다.

운전

샷처럼 날아가지는 않지만 핸들링이 꽤 좋고 굴러갈 때 휠에 날카로움이 느껴진다. 브레이크는 제 위치에 있었고 가시성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당신은 이 놀이기구를 밀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그런 종류의 기계가 아닙니다. 폭설과 진눈깨비 속에서도 도로 위에서 자신감을 주는 기본적인 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연결성 및 인포테인먼트

볼보 V60 크로스 컨트리에는 Google 앱과 서비스가 통합된 Google과 공동 개발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그가 차를 끄고 매장으로 달려간 후 자주 Droid의 플러그를 뽑거나 아침에 전원을 켠 후 다시 꽂는 데 시간이 걸리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하지만 연결하고 나니 사운드가 풍부하고 아름다웠습니다. 열은 팬, 스티어링 휠 히터 및 열선 시트로 실제로 내 발과 손을 (내가 좋아하는 방식으로) 화상을 입혔습니다. 참을 수 없는 것이 있다면 약한 히터입니다. 이것은 계란을 튀길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볼보.

2023년 모델 연도 동안 V60 Cross Country는 무선으로 더 큰 소프트웨어 및 운영 체제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장

충분히 넓지만 운전석이 예전보다 더 뒤로 접혀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요. 화물칸에는 드럼, 유모차, 캠핑 장비 등을 실을 수 있습니다. 좌석을 접으면 50.9입방피트의 공간이 확보되는데, 이는 동급의 다른 제품에 비해 괴물 크기가 아닙니다. 천장에 장착되는 포드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안전 및 운전자 지원

무엇보다 볼보는 펜더를 접을 수 있는 가장 안전한 차량 중 하나로 눈에 띈다. 회사는 자동차의 전체 강도 중 일부가 붕소강을 사용했기 때문이라고 말합니다. 볼보는 구글에서 “Boron Steel”을 검색하는 지식인인 경향이 있습니다.

2023년형부터 V60 크로스컨트리에는 일련의 레이더, 카메라, 초음파 센서로 구성된 현대적이고 확장 가능한 능동 안전 시스템인 볼보자동차의 최신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 센서 플랫폼이 장착된다.

이 플랫폼을 사용하면 다른 도로 사용자 감지, 자동 제동 및 충돌 방지와 같은 능동적 안전 시스템의 개발 및 배포가 가능합니다. 파일럿 어시스트 기능을 통해 정지 상태에서 고속도로 속도까지 운전자를 원활하게 지원할 수 있지만 이러한 시스템 중 일부는 터무니없이 과도하지 않습니다.

결론: 이것은 나쁜 차를 만들지 않는 회사의 대단한 거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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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Corvette E-Ray, Chevrolet Sports Car에 최초의 전기화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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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evrolet이 가장 작은 해군 전투함의 이름을 딴 유리 섬유 몸체의 2인승을 처음 선보인 지 70년이 되었습니다. 자동차가 궁극적으로 무엇이 될 것인지에 대한 기준에 따르면 1953년과 1954년 초 콜벳은 그다지 인상적이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최초의 소형 블록 V8이 교체되면서 결국 자동차의 아이콘이 되었고 모든 생산 콜벳은 V8 엔진으로 구동되었습니다. 그러나 올해 Corvette 엔지니어링 팀은 첫 번째 Corvette E-Ray의 데뷔와 함께 새로운 것을 준비했습니다. 처음으로 Corvette에는 전기 구동과 4륜 구동이 추가되었습니다.

2024 E-Ray는 오랜 소문의 하이브리드 Corvette입니다. Corvettes에 더 이상 V8 엔진이 없고 엔진이 전혀 없는 날을 향한 잠정적인 첫 걸음입니다. Chevrolet은 완전 전기식 Corvette을 생산할 예정이지만 아직 몇 년은 더 남았습니다. E-Ray는 Z06에 가까운 성능과 이웃을 깨우지 않고 조용히 이웃을 출입할 수 있는 전천후 기능을 찾는 사람들을 위한 콜벳입니다. 아, 그리고 연료 효율이 조금 더 높을 수도 있지만 실제 목표보다 보너스에 가깝습니다.

시각적으로 E-Ray는 동일한 와이드 바디 케이스를 사용하는 Z06과 매우 유사해 보입니다. 그러나 Z06이 전면 및 후면 페시아와 측면 공기 흡입구에 검은색 트림 조각을 특징으로 하는 경우 E-Ray는 차체 색상입니다. E-Ray에는 Z06의 중앙 파이프 대신 더 적은 수의 Vettes와 같은 쿼드 코너 배기관도 있습니다. 몸 위의 전기 파란색 줄무늬는 E-Ray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차별화 요소는 하이브리드 고유의 꼬인 5스포크 알로이 휠이며 탄소 섬유로도 제공됩니다.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에 대해 말하자면, 이것은 프리우스가 아닙니다. 시작점은 Z51 Stingray의 6.2리터 LT2 V8의 495마력 버전입니다. 동일한 8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와 짝을 이룬 상태를 유지합니다. 리어 액슬의 기어박스와 함께 전기 모터가 패키지된 새로운 Cadillac LMDh 하이브리드 경주용 자동차와 달리 E-Ray는 전기 구동계를 프런트 액슬에 배치합니다. 125lb-ft의 순간 토크가 있는 160hp 전기 모터가 앞바퀴를 구동하고 제동 시 운동 에너지도 회수합니다. 지금은 사라진 2세대 Acura NSX와 달리 이 단일 엔진은 Chevrolet 엔지니어가 각 앞바퀴에 대해 하나의 모터를 제어하는 ​​대신 토크 벡터링을 위해 브레이크를 밟는 데 의존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모터의 전력은 좌석 사이의 중앙 터널에 포장된 1.9kWh 리튬 이온 배터리에 저장됩니다. 이것은 일반적인 하이브리드 배터리(대부분 1.0~1.5kWh)보다 크며 V8을 사용하지 않고 최대 45mph의 속도로 3~4마일을 Corvette에 제공합니다. Prius와 같은 대부분의 하이브리드는 이것을 단순히 EV 모드라고 부르지만 Corvette에서는 스텔스 모드라고 부르므로 밤늦게 집에 몰래 들어가거나 이웃을 방해하지 않고 일찍 떠날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LG 에너지 시스템이 공급하는 배터리는 GM이 새로운 전기 자동차에 사용하는 Ultium 배터리를 기반으로 하지 않습니다. 쉐보레 관계자에 따르면 E-Ray는 얼티움 프로그램 이전부터 개발을 해온 터라 꽤 오랜 시간 요리를 해왔다는 얘기인데 왜 이렇게 오랜만에 오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전체적으로 V8과 전기 모터는 Z06의 트윈 캠 V8이 제공하는 670마력에 조금 못 미치는 655마력을 제공합니다. 발사를 돕는 프론트 액슬에 대한 엔진의 즉각적인 토크 전달로 E-Ray는 Z06보다 340파운드 더 나르면서도 비슷한 2.5초 0-60 및 10.5초 쿼터 마일 시간을 제공한다고 주장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성능에서는 제동이 그만큼 중요하며 Corvette E-Ray에는 다른 Corvette에서 선택 사항인 Brembo 탄소 세라믹 브레이크가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MagneRide 충격과 시차가 있는 20인치 및 21인치 휠도 표준입니다. 추가 트랙션을 위해 사계절 미쉐린 파일럿 스포츠 타이어가 기본으로 제공되지만 최대 성능을 원하는 사용자를 위해 파일럿 4S 여름용 타이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24년형 Corvette E-Ray는 2023년 말에 1LZ 쿠페의 시작 가격이 $104,295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Z06과 달리 E-ray는 컨버터블로도 제공됩니다. 2019년 미드십 엔진 C8이 출시된 이후 콜벳이 무엇인지에 대한 정의는 명판의 70년 역사상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이 발전했으며 현재도 곧 출시될 전기 모델인 하이브리드로 계속 진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향후 몇 년 안에 크로스오버에 대한 소문. 우리는 흥미로운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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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3주 ago

Denis Suárez는 Villarreal에 합류하기 전에 LaLiga에서 브리지 팀을 사용할 것입니다

계약이 만료되기 몇 달 전에 Celta de Vigo는 미드 필더와 헤어질 수 있습니다. 29년 높은 토큰에서 벗어나려는 의도로 겨울 시장에서....

여행3주 ago

샴페인 코르크의 긴 게임

코르크의 아름다움 에리카 피르포 여덟 살 때 그는 와인 스토퍼를 수집하여 디너 파티를 위해 사냥했습니다. Carr의 크래커, crudité, 앰비언트 R&B와...

여행3주 ago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의 새로운 Centurion Lounge는 여행자의 꿈입니다.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센츄리온 라운지 암익스프레스 American Express는 최근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SFO)에 새로 확장된 Centurion 라운지를 재개장했으며 상용 고객의 꿈입니다....

자동차3주 ago

천정부지로 치솟았던 중고차 가격이 마침내 땅으로 돌아오고 있다

중고차 시장에서 테슬라 모델3의 평균 거래가격은 2018년 평균 16.8% 하락했다. … [+] 최근 몇 달. 게티 자동차 사업의 황금률 중...

스포츠3주 ago

이케르 카시야스의 틱톡에 대한 예상치 못한 고백에 추종자들은 얼어붙었다: “내가 정직하다면…”

소셜 네트워크의 스타로서 Iker Casillas의 새로운 측면은 아무도 무관심하지 않습니다. 그는 이제 Gerard Piqué의 Kings League에서 자신이 팀의 회장인 스트리머...

여행3주 ago

Southwest Pilots Union, 파업 승인 투표 요청

데자뷰: 2016년 계약에 항의하는 사우스웨스트 항공 조종사들. 게티 이미지를 통한 HUM 이미지/유니버설 이미지 그룹 어느 하나n 수요일 아침, Southwest Pilots...

스포츠3주 ago

BLAST Premier는 전송 매체를 공식화합니다.

그만큼 블래스트 프리미어 2023년 파트너가 될 미디어를 공식화했습니다. 다음 캠페인 기간 동안 40개 이상의 TV 채널과 다양한 온라인 멀티미디어 플랫폼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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