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with us

자동차

싱가포르 그랑프리의 추악한 역사

Published

on

포뮬러 원(Formula One)이 사상 최초의 야간 레이스 장소로 돌아오면서 조명은 다시 한 번 싱가포르의 조명 아래 꺼집니다. 우리는 COVID 전염병으로 인해 몇 년을 놓쳤습니다. 이 거리 코스에 대한 기억을 되살리기 위해(그리고 3주 휴식 후 F1을 받기 위해) 과거 레이스를 시청하려고 했습니다. 이것은 2022년 레이스에 대해 예상할 수 있는 많은 아이디어를 드러냈지만 2008년 첫 대회에서 발생한 부정 행위 스캔들에 대해서도 알게 되었습니다.

이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스캔들의 진정한 규모를 이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2008년 싱가포르 그랑프리 F1 TV 앱에서 (구독 필요). 당신이 그것을 보지 않았다면 아마도 누가 이기고 졌는지 모를 것입니다. 그래서 혼자 보기에도 흥미진진한 레이스가 될 것입니다. 결정적으로, 당신은 사기가 어떻게 행해졌는지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체크 무늬 깃발 후에 추측 할 수 있지만. 경주를 시청한 후 다음에서 이 기사를 읽고 싶을 것입니다. 공식 괴짜 모든 더러운 세부 사항을 제공합니다.

아무 것도 밝히지 않았지만 이것은 Lewis Hamilton이 챔피언십을 획득한 첫 번째 시즌이었습니다(F1에서의 두 번째 시즌). 부정 행위는 그 챔피언십이 어떻게 진행되었는지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F1에 대한 이 노골적인 조롱에 대한 처벌은 너무 가볍고 관대했습니다. 이는 랜스 암스트롱의 투르 드 프랑스 타이틀과 후원금을 몇 년 만에 모두 회복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것은 벅차고 새로운 시각에서 특정 운전자를 보게 만듭니다. 그러나 그것은 싱가포르에 대한 나쁜 소식일 뿐입니다. 방송인들은 이번 주말에 싱가포르가 너무 창피하기 때문에 언급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건 그렇고,이 시대에는 안전 차량 동안 피트 레인이 폐쇄되었습니다. 안전 차량에서 피트 스톱을 만들면 10초의 패널티가 발생했습니다. 그리고 이때는 경주 중 자동차에 연료를 보급해야 했기 때문에 일부 자동차는 멈추거나(페널티를 받거나) 기름이 다 떨어질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 동일한 규칙은 기술에 의해 결정되는 스포츠에서 운 요인을 완화하기 위해 오늘날에도 적용되어야 합니다.

좋은 소식은 싱가포르가 F1 일정에서 가장 육체적으로 힘든 트랙이라는 것입니다. 지독한 더위와 습기가 결코 멈추지 않는 들판을 덮고 있습니다.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줄 롱 스트레이트는 없습니다. 이 코스의 벽은 한계까지 운전할 때 끊임없는 위협입니다. 그리고 타이어와 브레이크 모두에 막대한 비용이 듭니다. 따라서 엔지니어는 운전자에게 브레이크를 식히기 위해 “일어나 미끄러지듯”하라고 조언하는 2개 또는 3개의 정지 경주여야 합니다. 가장 자주 폴 포지션에서 이기는 레이스로 토요일은 모나코만큼 중요하며 트랙은 트랙 포지션을 얻기 위해 언더컷을 선호합니다. 이 모든 것이 안전 자동차가 거의 보장되는 경주로 이어집니다. 다시 말하지만, 일부 팀에 무작위 이점을 제공해서는 안 되지만 그렇습니다.

그만큼 2016 싱가포르 그랑프리 그는 이 모든 자질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Nico Rosberg는 Daniel Riccardo가 Red Bull의 넘버원 드라이버였을 때 Mercedes와 함께 폴에 출전했습니다. 2열에는 루이스 해밀턴(메르세데스)과 맥스 베르스타펜(레드불)이 있었다. Sebastian Vettel(Ferrari)은 승부차기로 20위를 차지했습니다. Hulkenberg는 일찍 퇴장당했고 Verstappen을 가까스로 잃었습니다. Verstappen은 분명히 후진 기어를 찾았고 두 번째 코너 전에 세이프티 카를 작동시켰습니다.

Rosberg는 전체 레이스를 주도했고 투스톱 전략으로 승리했습니다. Riccardo는 3번의 스탑으로 2위를 차지하여 새 타이어를 장착한 마지막 15개 랩에서 Rosberg를 추격하여 약 30초의 간격을 좁히고 마지막 랩에서 Rosberg의 1초 이내에 닫았습니다. Hamilton은 Raikkonen과의 전투 후 3위를 차지했으며, Mercedes는 3번째 정지로 페라리를 추월했습니다. 실제로 스쿠데리아의 전략적 도전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이것이 Riccardo가 (세 번째) 자유 정지를 획득하고 거의 승리에 도전할 수 있었던 이유입니다. Verstappen은 시즌 동안 Red Bull과 자리를 교환하면서 Kvyat와 큰 전투를 벌였으며 Vettel은 필드에서 5위를 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싱가포르는 Rosberg가 주도권을 잡고 시즌이 끝날 때까지 그곳에 머물면서 2016년 챔피언십에서 중추적인 레이스임을 입증했습니다.

2022년에는 몇 가지 사항이 변경되었습니다. 2016년 경주는 많은 추월을 보았지만 트랙은 추월 능력으로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자동차의 크기가 커짐에 따라 이것은 더 어려워졌습니다. 그에 따라 트랙이 확장되지 않았습니다. 대부분의 패스는 몇 개의 주요 코너에서 안쪽으로 슛을 함으로써 달성됩니다. 위치를 주장하기 위해 순전한 속도를 사용하는 것보다 상대방을 능가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특히 Verstappen이 자신의 위치에서 벗어나면 위험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수한 팀 전략이 향후 위치를 확보(및 유지)하기 위한 효과적인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세 가지 타이어 화합물이 모두 효과적인 경주용 타이어라면 전략가는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습니다.

다시 한 번, 토요일의 예선 세션은 경주의 결과를 결정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금요일의 연습 세션에서 이 트랙의 폭이 페라리와 레드불보다 메르세데스에 적합한지 확인할 것입니다. Q3의 첫 번째 랩도 중요할 것입니다. 두 번째 랩 충돌(Leclerc? Pérez?)이 조기에 예선을 종료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더 많은 싱가포르 토론 및 분석을 위해 (다른 F1 넌센스와 함께) Dirty Side of the Runway 팟캐스트 이번 주. 예를 들어 아부다비 2021이 예정대로 종료된 것과 같은 몇 가지 인기 없는 F1 의견을 변호하려고 합니다.

자동차

Black Friday Lite는 11월 자동차 판매를 촉진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Published

on

By

일부 블랙 프라이데이 특별 광고에도 불구하고 평균 인센티브는 11월보다 훨씬 낮고 평균 거래 가격은 거의 사상 최고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예측 제이디파워 와이 자동차 CML.

그것은 자동차 산업 분석가들이 높은 이자율과 인플레이션에 대한 우려와 전반적인 미국 경제에 대한 우려가 수요를 약화시킬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공급이 계속해서 신차에 대한 수요를 지연시키고 있다는 확실한 신호입니다.

예측에 따르면 11월 미국 자동차 판매는 2021년 11월보다 약 6% 증가한 약 110만 대의 신차와 트럭이 판매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JD Power의 데이터 및 분석 사업부 사장인 Thomas King에 따르면 11월까지 대리점에서는 100만 대 이상의 새 자동차와 트럭을 판매할 수 있었습니다.

이는 지난 몇 달 동안 개선된 두 달 연속 100만 명을 넘어선 것입니다. 그러나 이는 팬데믹 이전 재고 수준에 비하면 극히 일부입니다. 2019년 신차 재고는 평균 약 350만 대였습니다.

미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컴퓨터 칩의 지속적인 부족을 신차 재고 부족의 원인으로 보고 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가장 수익성이 높은 차량, 특히 트럭과 SUV에 희소한 칩을 장착하고 판매가 부진한 차량, 특히 소형차를 차단함으로써 부족에 대응했습니다.

예측에 따르면 이달 상반기의 결과에 따르면 11월 신차 거래 중간값은 45,872달러였습니다. 이는 2021년 11월보다 약 3% 더 높은 수치입니다. JD Power와 LMC Automotive에 따르면 사상 최고가는 2022년 7월 $46,171이었습니다.

높은 평균 거래 가격은 자동차 제조업체 및 딜러의 낮은 할인을 반영합니다. 예측에 따르면 11월 새 차량에 대한 평균 인센티브는 약 1,009달러로 2021년 11월보다 35% 감소했습니다.

팬데믹 이전에는 리스 거래가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및 홀리데이 세일의 필수 요소였지만 자동차 제조업체가 리스 인센티브를 삭감함에 따라 리스가 흔하지 않게 되었다고 관계자들은 말했습니다. JD Power와 LMC Automotive에 따르면 11월에는 소매 거래의 리스가 17%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어 2019년 11월 30%에서 증가했습니다.

Continue Reading

자동차

Bentley는 Royal College of Art 학생들에게 지속 가능한 럭셔리의 미래를 재고하도록 요청합니다.

Published

on

By

개인 이동 수단의 맥락에서 럭셔리의 미래는 많은 논쟁의 대상입니다. 연소 후 시대의 자동차의 모양과 느낌, 더 넓은 환경에서의 위치는 당연히 시의적절한 주제입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Bentley는 Royal College of Art의 Intelligent Mobility 석사 학생들에게 몇 가지 생각을 자극하는 결과를 통해 브랜드의 럭셔리의 미래를 재고하도록 요청했습니다.

브리핑은 명문 런던 대학의 학생들에게 수명 주기 동안 적응하고 진화하도록 미래 차량을 설계하고 제작하는 방법을 검토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지능형 설계를 통해 그들은 자동차를 재구상하고 제품으로서 인간과 기계 사이에 의미 있는 관계를 제공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확인하는 임무를 받았습니다. 선정된 8개의 프로젝트는 세 개의 상호 연결된 연구 공간인 Made, Regeneration 및 Influential Worlds를 반영합니다.

만들어진 세계에서 학생들은 만드는 기술과 수제 물건, 재료 연결 및 지식이 어떻게 다른 표현을 가능하게 하는지 관찰합니다. 테마는 지속 가능한 관점, 출처 및 진정성, 엔트로피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기합니다. 즉, 디자인된 인공물의 보다 일시적이고 일시적이며 변화하는 특성을 수용하는 것입니다.

학생 Shoichi Sato의 엔트로피 디자인 “Pace Layers”는 기초, 구조, 피부, 서비스, 내부 공간 및 콘텐츠에서 영감을 얻습니다. 이 개념은 미래에 자동차 부품이 다양한 속도로 노후화되고 지능적으로 교체하거나 교환할 수 있는 자동차에 적용되어 기존 자동차 수명 주기에서 중복 및 낭비를 방지합니다.

재생 세계에서는 투명한 기능과 환경 및 생물학적 영향이 디자인의 기초를 형성합니다. 여기서 초점은 승객과 내부 환경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승객이 생각하고 배우고 창의력을 발휘하도록 장려하는 공간을 상상하거나 환경을 재생하고 다른 사람에게 에너지를 제공하며 공기를 정화하는 자동차를 만들 수 있습니다.

Ben Martin의 “Carbon Capture Experience” 디자인은 탑승자가 이동하면서 차량 주위를 이동하는 공기를 필터링하여 공기질과 환경을 개선합니다. 차량은 또한 이 새로운 기능의 접근 가능한 시각적 경험을 허용하기 위해 반투명 바이오폴리머의 사용을 제안합니다.

한편, 세 번째이자 마지막 중요한 세계에서는 디지털 도구가 자동차와의 상호 작용을 개선하고 운전자 경험을 연결하고 학습하며 최적화할 수 있는 방법을 고려했습니다.

Naomi Saka의 “The Bentley Spark”는 미래의 소유자가 제품과 함께 유연하고 진화하는 환경을 통해 제품과 보다 의미 있는 상호 작용을 추구할 것을 제안합니다. 사카는 자연의 생물학적 시스템과 유기체의 형태와 움직임에서 파생된 새로운 적응형 미적 언어의 구축을 본다. 그녀는 자동차가 특별한 경우를 인식하고 역동적이고 연결적이며 독특한 방식으로 탑승자를 맞이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RCA Center for Intelligent Mobility Design의 회장이자 Intelligent Mobility Design의 이사인 Dale Harrow는 “우리는 자율주행차의 시작이 지속 가능한 재료 및 프로세스와 균형을 이루어야 하는 변곡점에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학생들은 설계 과정 전반에 걸쳐 학생들을 지원해 준 Bentley와 협력하여 이러한 요구에 대한 다양한 대응책을 개발했습니다.”

지난 9월 빌바오 구겐하임 미술관에서 열린 “Motion, Autos, Art, Architecture”에서 처음 전시된 이 전시회는 자동차 디자인과 예술의 교차점을 탐구한 건축가 Norman Foster가 큐레이팅했으며 이제 영국과 독일을 순회합니다.

만드는 모습 보기 Bentley의 Ultimate Flying B 마스코트, 그만큼 롤스로이스 스펙터 와이 컨버터블 제네시스 X.

Continue Reading

자동차

Mercedes는 더 빠른 EV 성능을 발휘하기 위해 $1,200 구독료를 청구하려고 합니다.

Published

on

By

BMW가 자동차에 이미 설치된 열선 시트에 대한 구독료를 청구하여 주목을 받은 후 Mercedes는 이제 EV에서 추가 성능을 원하는 운전자를 위한 연간 1,200달러 계획을 마련했습니다.

독일 자동차 회사의 EQE 및 EQS 전기 세단과 SUV에 사용할 수 있는 이 업그레이드는 Acceleration Boost라고 하며 월 100달러에 해당하는 연회비로 그렇게 합니다.

메르세데스 라고 현금을 비축하면 “자동차 성능이 향상됩니다.” 또한 이 기능이 전기 모터의 출력 및 토크 곡선을 조정하고 최대 출력을 높이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보다 구체적으로 EQE 350 및 EQE SUV의 경우 전력 출력이 215kW에서 260kW로, Mercedes EQS 450 및 EQS SUV의 경우 265kW에서 330kW로 증가합니다.

0에서 60mph까지의 가속 시간은 0.8초에서 1.0초로 감소합니다. 이로 인해 EQE는 6.0초에서 5.1초로, SUV EQE는 6.2초에서 5.2초로 떨어집니다. EQS 가속 시간은 5.3초에서 4.5초로 향상되고 EQS SUV는 5.8초에서 4.9초로 감소합니다.

높은 비용과 현저한 성능 향상에도 불구하고 1,200달러의 연회비로 하드웨어를 교체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이것은 적어도 물리적으로 자동차가 이미 할 수 있는 성능을 잠금 해제하는 순전히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입니다. 스로틀 부스트 기능이 예상 범위에서 무엇을 하는지에 대해서는 Mercedes로부터 아무런 언급이 없지만 더 빠르고 강력한 EV는 종종 범위가 더 짧은 것입니다.

Mercedes는 “전기 모터를 미세 조정하면 Mercedes-EQ의 최대 엔진 출력(kW)이 원래 공장 출력에 따라 20~24% 증가합니다. 토크도 증가하여 차량이 눈에 띄게 더 빠르고 더 강력하게 가속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0에서 60MPH까지 가속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약 0.8~0.9초 단축됩니다.”

추가 성능은 모든 드라이브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Mercedes는 말합니다. 회사의 미국 웹사이트에 나열되어 있지만 가속 증가는 “출시 예정”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Continue Reading

Business

스포츠9시간 ago

벨링햄의 잉글랜드가 미국을 상대로 흔들림(0-0)

이번 대회에서 아직 2승을 거둔 팀은 없다. 카타르 월드컵. 에콰도르, 네덜란드, 잉글랜드가 그 영예를 놓고 경쟁했고 세 나라 모두 실패했지만,...

여행11시간 ago

이번 휴가철 여행 기내 수하물에 대한 최고의 팁

여행용 크기의 TreCeuticals 스킨케어는 내 기내 반입 가방에 넣어둘 수 있습니다. … [+] 위대하고, 행복하고, 환상적인 여행을 위한 전략 ==...

스포츠11시간 ago

11월 26일 오늘의 모든 경기

그만큼 카타르 월드컵 그는 인생의 첫 주를 마무리하기 직전입니다. 아마도 오늘은 최고의 경기가 있는 날일 것입니다. 그만큼 프랑스 의 음바페그만큼...

스포츠14시간 ago

2022년 11월 26일 국제 골관절염 재단의 스포츠 및 건강에 관한 팟캐스트 Oafi Sport

매주 토요일 Dr. J. Vergés와 Ricardo Aparicio가 건강과 라이프스타일을 개선하기 위한 팟캐스트를 제공합니다. OAFI Sport는 팟캐스트입니다. 국제 골관절염 재단 건강한...

스포츠16시간 ago

증오가 세상을 움직인다(그리고 축구)

도하의 한 호텔 식당에서 한 아르헨티나인이 “그 소년이 득점한 골은 대단하다”고 외쳤다. 히샬리송은 칠레에서 득점합니다 브라질의 세르비아전 두 번째 골....

스포츠18시간 ago

스페인, 26명의 선수로 구성된 팀

스페인은 모두가 어울리는 팀입니다. Luis Enrique의 라인업은 수영장과 같습니다. 기자들에게는 때때로 그가 놀라고 예상하지 못한 경우 Morata와 같은 순수한 9를...

스포츠20시간 ago

Ajdin Hrustic, 베컴처럼 프리킥으로 창문을 깨뜨린 호주인

데이비드 베컴 그는 흠잡을 데 없는 남자였습니다. 잘생기고 우아하고(“그의 셔츠에서 향수 냄새가 나요. 호날두 (어느 날 경기 후 그와 교환했다)...

여행22시간 ago

유나이티드, 덴버 국제공항에 새로운 ‘그랩앤고’ 라운지 오픈

시장 스타일의 테이크 아웃 클럽은 다양한 무알코올 음료, 스낵 및 장소를 제공합니다. … [+] 바리스타가 만드는 커피 음료를 주문하세요. 유나이티드...

스포츠22시간 ago

마드리드는 파르티잔의 포격을 진압하기 위해 풀려났습니다(105-97).

카타르 월드컵의 단일 문화에 따라 레알 마드리드와 파르티잔 간의 경기와 같은 유로 리그 경기가 높이 평가됩니다.. 그는 공격적인 잔치 Serbs가...

스포츠1일 ago

유로리그. Baskonia는 팔라우에서 지난 분기에 굴복

지난 분기 Cory Higgins의 3연속 3루타로 Cazoo Baskonia의 팔라우 방문이 확정되었습니다.. 시즌 최고의 활약을 펼치며 캘리포니아 슈팅 가드(17점)는 Jan Vesely를...

Tren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