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with us

자동차

테슬라 경쟁업체 루시드, 사우디아라비아 국부펀드에서 15억 달러 모금

Published

on

주요 테이크 아웃

  • Lucid Group은 지속적인 운영을 지원하기 위해 추가로 15억 달러를 모금했으며, 이 중 사우디아라비아 공공 투자 기금에서 9억 1,500만 달러를 기부했습니다.
  • 그는 Lucid에 대한 펀드 지분을 약 62%로 유지하여 회사의 대주주로서의 지위를 유지합니다.
  • 10억 달러에 가까운 추가 투자에도 불구하고 6200억 달러 이상으로 추산되는 펀드 총액에 비하면 손에 꼽을 정도다.
  • 그것은 화석 연료에서 벗어나 비디오 게임에서 스포츠 팀, 대규모 인프라 프로젝트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투자로 다각화되는 석유 상태의 지속적인 다각화를 나타냅니다.

전기 자동차(EV) 제조는 지난 10년 동안 먼 길을 왔습니다. 2008년 1세대 테슬라 로드스터가 출시됐을 때 전기차는 큰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최초의 도로용 양산 EV였으며 전 세계적으로 2,500대 미만의 로드스터가 판매되었지만 오늘날에도 계속해서 가속화되는 추세를 시작했습니다.

Tesla는 전기 자동차를 만든 최초의 회사가 아닙니다. 그것들은 1828년 이래로 이런저런 형태로 만들어졌습니다. 하지만 Tesla는 고속도로에서 합법적으로 운전할 수 있는 것을 대량 생산한 최초의 회사였고, 그들은 부팅하는 것을 섹시하게 만들었습니다.

그 이후로 전기 자동차 시장은 폭발적으로 성장했습니다.

Rivian, Nikola, Polestar, Fisker 및 Lucid와 같은 회사가 모두 전기 골드러시에서 자신의 몫을 놓고 경쟁하면서 공간에 많은 신규 이민자가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통적인 자동차 제조업체들도 이 부문에 수십억 달러를 쏟아 붓고 있습니다.

제너럴 모터스, 메르세데스-벤츠, 폭스바겐 그룹, 기아, 현대와 같은 회사들이 시류에 편승하여 현재 내연 기관과 함께 다양한 전기 자동차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추세는 가속화될 뿐입니다. 현재 많은 관할권에서 캘리포니아와 무공해 차량 프로그램에 가입한 모든 주, 영국과 유럽, 캐나다, 뉴질랜드, 싱가포르, 일본, 아이슬란드와 같은 새로운 휘발유 및 디젤 자동차의 판매를 금지하려고 합니다. , 노르웨이. 그리고 심지어 중국.

따라서 배경에서 진행되는 모든 일을 고려할 때 석유 상태가 약간 불안정할 수 있다고 제안하는 것은 무리가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남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 오만과 같은 곳에서 단순한 석유에서 벗어나 경제를 다각화하려는 큰 추진력을 보았습니다.

사우디 아라비아 공공 투자 기금은 이미 Lucid Motors의 대주주이며, 이번 라운드에 추가로 9억 1,500만 달러의 현금이 기부되어 그 지분은 62%로 견고하게 유지됩니다.

오늘 Q.ai 다운로드 AI 기반 투자 전략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루시드, 15억 달러 모금

이외에 사우디아라비아가 추가한 9억 1,500만 달러, Lucid는 전통적인 2차 주식 공모를 통해 추가로 6억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이 자금은 회사가 실망스러운 3분기 실적을 게시한 후 회사의 대차대조표를 강화하는 데 사용될 것입니다.

이 수치는 2022년에 20,000대에 달했던 예상보다 훨씬 낮은 인도 수를 보여주었습니다. 이제 그 수는 7,000대 미만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Lucid는 50억 달러 이상의 현금 보유고를 보유하고 있으며 새로 조달된 15억 달러는 9월 30일에 사용 가능한 38억 5천만 달러에 추가될 것입니다.

2021년 1월 상장 후 Lucid의 주가는 IPO 가격 $14에서 매우 빠르게 상승하여 그해 2월 사상 최고 종가인 $58.05에 도달했습니다. 2021년 후반에 50달러로 반등하기 전에 20달러 초반대에 정착하기 위해 곧 다시 하락했습니다.

그 이후로 가격은 2022년에 급락했으며 현재까지 81% 이상 하락했습니다. 현재 주당 8달러 미만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사우디아라비아 공공 투자 기금이란 무엇입니까?

지금까지 Lucid의 최대 투자자는 회사의 약 62%를 소유하고 있는 사우디아라비아 공공 투자 기금(PIF)입니다. PIF는 1971년 사우디아라비아 정부가 설립한 국부펀드다. 그 임무는 국가의 금융자산을 관리하고 사우디아라비아의 경제 발전에 기여할 전략적 투자를 하는 것이다.

PIF는 자산 규모가 6200억 달러 이상으로 추정되는 세계 최대의 국부 펀드 중 하나입니다. 사우디 아라비아의 주요 금융 기관이며 국가 재정 자원의 상당 부분을 관리합니다.

PIF는 최근 몇 년 동안 Uber에 35억 달러, Meta에 5억 2200만 달러, Disney에 4억 9500만 달러, Bank of America에 4억 8700만 달러, Boeing에 7억 1300만 달러, Citigroup에 5억 2200만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이 펀드는 또한 Electronic Arts, Take-Two Interactive, Activision Blizzard, Capcom, Nexon 및 Nintendo의 소수 지분을 여러 차례 게임에 투자했습니다.

거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또한 스포츠에 대한 많은 주목할만한 투자가 있었습니다. 2021년에 이 펀드는 영국 프리미어 리그 클럽인 뉴캐슬 유나이티드를 3억 7천만 달러에 사들였고 PGA 투어의 유명하고 큰 돈을 들이는 경쟁자인 LIV 골프도 출범시켰습니다.

이러한 투자는 PIF가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고 사우디 정부와 국민의 이익을 위해 수익을 창출하도록 돕기 위해 이루어졌습니다.

PIF는 또한 사우디 정부가 석유에서 벗어나 국가 경제를 다각화하려는 노력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예를 들어, 리야드에 새로운 국제공항을 건설하고 100마일 길이의 미친 미래 지향적인 거울처럼 마감된 ‘라인’인 NEOM이라는 신도시 개발과 같은 여러 인프라 프로젝트에 투자했습니다. .사막에서.

이러한 프로젝트는 비석유 부문에서 일자리를 창출하고 경제 성장을 촉진하기 위한 것이며, 국가를 보다 다양하고 현대적인 경제로 전환하려는 사우디 정부의 비전 2030 계획의 일부입니다.

PIF는 사우디아라비아에게 매우 중요하며 사우디아라비아의 미래 경제 발전에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국가 재정 자원의 상당 부분을 관리하고 국가의 경제 성장과 다각화에 기여하는 전략적 투자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석유 국가들이 석유에서 멀어지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러한 다양화를 주도하는 것은 전기 자동차로의 이동만이 아닙니다.

결국 석유는 유한한 자원이므로 결국 고갈됩니다. 이들 국가의 석유 매장량은 무한하지 않으며 미래의 어느 시점에 사라질 것입니다.

그것은 먼 길일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어날 것입니다.

전통적으로 석유가 이 지역의 주요 소득원이자 경제 활동의 원천이었기 때문에 이는 이들 국가 정부의 관심사입니다. 그들이 경제를 다각화하지 않고 다른 수입원을 찾지 않는다면 석유나 그 수요가 고갈되기 시작할 때 그들은 큰 어려움에 처할 것입니다.

다각화의 또 다른 이유는 석유 수요가 크게 변동할 수 있고 이것이 그들의 경제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경기 침체나 국제 유가 하락이 발생하면 해당 국가의 경제가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이는 이 기간 동안 석유 수요가 감소하고 결과적으로 이들 국가가 석유 수출로 창출하는 수익도 감소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경제를 다각화함으로써 이들 국가는 단일 자원에 덜 의존하고 이러한 변동에 덜 취약해질 수 있습니다.

석유 국가들은 또한 화석 연료의 환경적 영향과 보다 지속 가능한 에너지원으로의 전환 필요성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음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경제를 다각화하면 재생 가능 에너지, 관광 및 기술과 같은 보다 다양하고 지속 가능한 경제 활동 소스를 촉진함으로써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석유에서 벗어나 경제를 다각화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중동의 석유 국가가 장기적인 경제적 안정과 지속 가능성을 보장하는 방법으로 간주됩니다. 더 다양하고 탄력적인 경제를 가짐으로써 그들은 경기 침체와 다른 도전을 더 잘 헤쳐나갈 수 있고 미래에도 계속 번창할 수 있습니다.

투자자는 어떻게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까?

보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것이 이치에 맞다는 사실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환경적 관점뿐만 아니라 투자 관점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 경제를 더 깨끗하게 만들기 위한 새로운 기술과 전략에 대한 엄청난 압박이 있으며 이는 기업에 엄청난 기회를 창출합니다.

우리의 클린 테크 키트, 우리는 AI의 힘을 사용하여 다양한 녹색 기술에 투자합니다. 여기에는 전기 자동차 생산자 및 인프라 제조업체, 수소 연료 전지 기술, 대체 연료, 배터리 제조, 폐기물 감소 및 스마트 물 기술과 같은 재생 가능 부문이 포함됩니다.

매주 우리의 AI는 기본 투자 유니버스의 각 보유가 위험 조정 기준으로 다음 주에 어떻게 수행될 가능성이 있는지 예측한 다음 이러한 예측에 따라 키트를 자동으로 재조정합니다.

여기에는 3개의 ETF와 총 58개의 유니버스 중 16-19개의 개별 주식에 대한 주간 할당이 포함됩니다.

주머니에 바로 전문 투자 관리자가 있는 것과 같습니다.

오늘 Q.ai 다운로드 AI 기반 투자 전략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천정부지로 치솟았던 중고차 가격이 마침내 땅으로 돌아오고 있다

Published

on

By

자동차 사업의 황금률 중 하나는 소중한 수집품을 제외하고 차량은 말 그대로 새 모델이 대리점을 떠나는 순간 항상 가치를 잃는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간 팬데믹의 영향을 받은 삶의 많은 측면과 마찬가지로 이전 규칙은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결과적으로 중고차, 트럭 및 SUV는 실제로 가치가 엄청나게 증가했습니다.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을 수 있는 사람들을 위해, 초기 공장 폐쇄와 그에 따른 공급망 문제 및 임대를 포함하여 불균형한 수의 구매자에게 배송된 태그 이상의 거래 가격의 치명적인 조합을 통해 대유행 시대를 괴롭힌 신차 부족이 있습니다. 함대 구매자. — 필요에 따라 중고품 시장 옆에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추가 수요로 인해 딜러 재고가 줄어들고 구형 자동차의 경우에도 가격이 급등했습니다.

자동차 산업의 시장 세력은 너무 불안정해져서 수요가 가장 많은 후기형 중고차 중 일부가 찾기 힘든 새 버전보다 작년에 거의 비슷한 수준으로, 어떤 경우에는 더 많이 팔렸습니다.

롤러코스터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소비자 물가 지수에 따르면 중고차 가격은 2020년 6월부터 2021년 6월까지 45% 상승한 후 지난 12월까지 12개월 동안 8.8% 하락했습니다. Edmunds.com에 따르면 평균 중고차 거래는 연말에 $29,533로 떨어졌으며, 이는 2022년 4월 $31,095를 기록했던 것보다 약 $1,600 감소한 것입니다. 당시 구형 모델은 2022년 초보다 평균 15% 낮은 최대 가격 인하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시장에서 180만 건의 중고차 거래에 대한 새로 발표된 연구 iSeeCars.com 여기서 가장 큰 패자는 테슬라 모델 3 전기 세단으로 지난해 9월부터 12월까지 중고 시장에서 가격이 평균 16.8% 하락해 8,822달러의 손실을 봤다. 이 기간 동안 가장 큰 가격 하락을 경험한 다른 차량으로는 닛산 킥스(-11.9%), 포드 머스탱(-11.5%), 현대 아이오닉 하이브리드(-11.0%), 토요타 RAV4(-8.9%), 재규어 E 등이 있다. -RITMO(-8.0%).

반면, 원장의 고급 측면에 있는 일부 중고 모델은 4분기 동안 더 탄력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으며 실제로 상승세를 이어갔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주요 승자 중에는 거래 가격이 평균 14.9% 증가한 대형 SUV Cadillac Escalade가 있습니다. 확장 버전에서 ESV의 가격은 12.6% 상승했습니다. 가장 큰 가격 인상을 보인 다른 모델은 Porsche 911(+14.8%), Mercedes-Benz S-Class(+13.6%), Maserati Levante(+13.3%), Maserati Ghibli(+13.1%) 및 BMW 7입니다. 시리즈.(10.0%).

불행히도 중고차 가격 하락이 모든 당사자에게 반드시 좋은 소식은 아닙니다. 우선, 중고차 가격이 하락하는 이유 중 하나는 최근 연방기금 금리 인상으로 인해 금리가 반대 방향으로 움직이기 때문입니다. 엑스페리안에 따르면 2022년 3분기 평균 중고차 할부금리는 9.34%로 전년 동기 8.12%보다 높았다. 그 결과 중고 모델에 자금을 조달하는 사람들은 더 높은 월 지불액에 직면하게 될 것이며, 신용 점수가 우량보다 낮은 사람들은 가장 큰 증가를 보게 될 것입니다. 물론 현금 구매자는 이와 관련하여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그러나 신차 또는 중고차 구입 비용을 부담할 수 있는 사람들도 기존 모델에 대해 트레이드인으로 더 적은 금액을 제공하는 딜러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구매되는 차량에 대한 사실상의 가격 인상의 효과를 가지며, 동시에 금리가 급등하는 경우 거래에 자금을 조달하는 경우 악화됩니다. 지난해 거래가격이 최고조에 달했을 때 신차나 중고차를 구입한 사람들은 이 점에서 가장 큰 손실을 입는 경향이 있다. Edmunds.com에 따르면 지난 달 평균 트레이드인 가치는 $22,605로 지난 6월 시장 최고가보다 거의 $3,000 저렴했습니다.

또한 이러한 요인은 신차 리스 비용을 증가시키는 원인이 될 것입니다. 월별 지불액은 거래 가격과 만기 잔존(재판매) 가치의 차액을 기준으로 현재 이자율로 자금을 조달하기 때문입니다.

신차 재고가 계속해서 정상에 도달함에 따라 향후 중고차 가격은 더 하락할 것으로 내부자들은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신모델 거래가 감소함에 따라 보상 판매 및 리스 해제 차량이 대리점으로 돌아오고 있기 때문에 전염병 이전 수준에 도달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계속 지켜봐 주세요…

Continue Reading

자동차

2023 볼보 V60 크로스 컨트리 시승

Published

on

By

V60 크로스 컨트리화려하지는 않지만 당신이 요구하는 것을 할 것이고 특정 고급 스칸디나비아 우아함을 제공하는 견고하고 말도 안되는 자동차입니다.

SUV나 픽업이 아닌 5도어 5인승 스테이션 왜건이다. 4륜 구동, 오프로드 모드, 높은 지상고, 내리막길 제어 및 후방 에어 서스펜션을 갖춘 V60 Cross Country는 악천후에서 일주일 간의 테스트를 기반으로 견인력과 전반적인 핸들링이 우수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가격은 $48,000부터 시작하며 플러스와 얼티밋의 두 가지 트림 레벨로 제공됩니다. 테스터는 $63,585에서 시작했습니다.

측면

DNA는 깔끔한 라인과 날카로운 디테일로 볼보 괴상하지만 매력적입니다. 건강한 8.3인치의 지상고를 제공합니다.

내부에

깨끗하고 절제되고 세련된 라인, 디테일에 대한 관심, 정품 소재, 휠이나 버튼이 아닌 기어 스틱의 아름다운 보석으로 배지의 고급스러운 외관이 분명해집니다. 찾을 수 있는 기어 스틱입니다. 그리고 보지 않고 작동합니다. 듣고 있니, 렉서스, 제네시스, 모두들? 더 이상 바퀴도 없고 소시지처럼 스티어링 휠에 장착된 “시프터”도 없습니다.

그런데 볼보 기어박스(옵션)는 Orrefors가 볼보 자동차 전용으로 제작한 순정 스웨덴 유리입니다. 이것은 Orrefors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더라도 사람들이 차에 타고 있는 동안 자랑할 수 있는 것입니다. 쿠키처럼 들립니다. 파노라믹 루프는 빛을 흡수하여 실내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자연스럽고 넓은 느낌을 줍니다.

또한 위험한 “PM 2.5 입자”의 최대 95%가 객실로 유입되는 것을 방지하는 공기 정화 시스템도 있습니다. 한 봄에 뉴저지의 나무가 늘어선 팰리세이드를 몰아본 적이 있는 알레르기나 천식이 있는 분들을 위해 창문을 닫고 꽃가루 없는 공기를 마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엔진: “파워트레인 기술”

V60 크로스 컨트리는 8단 자동 변속기가 장착된 250마력 터보차지 4기통 엔진과 결합된 볼보의 “마일드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으로 구동됩니다. 48볼트 마일드 하이브리드 모델은 가솔린 및 디젤 파워트레인을 기반으로 합니다. 사륜 구동은 모든 크로스 컨트리 모델에서 표준입니다.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은 실제 주행에서 운전자에게 더 부드러운 이륙과 최대 15%의 연료 절감 및 배출 감소를 제공합니다. 연비는 시내/고속도로 합산 약 41MPG입니다. 이것은 작은 엔진에 대한 큰 단락입니다.

운전

샷처럼 날아가지는 않지만 핸들링이 꽤 좋고 굴러갈 때 휠에 날카로움이 느껴진다. 브레이크는 제 위치에 있었고 가시성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당신은 이 놀이기구를 밀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그런 종류의 기계가 아닙니다. 폭설과 진눈깨비 속에서도 도로 위에서 자신감을 주는 기본적인 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연결성 및 인포테인먼트

볼보 V60 크로스 컨트리에는 Google 앱과 서비스가 통합된 Google과 공동 개발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그가 차를 끄고 매장으로 달려간 후 자주 Droid의 플러그를 뽑거나 아침에 전원을 켠 후 다시 꽂는 데 시간이 걸리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하지만 연결하고 나니 사운드가 풍부하고 아름다웠습니다. 열은 팬, 스티어링 휠 히터 및 열선 시트로 실제로 내 발과 손을 (내가 좋아하는 방식으로) 화상을 입혔습니다. 참을 수 없는 것이 있다면 약한 히터입니다. 이것은 계란을 튀길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볼보.

2023년 모델 연도 동안 V60 Cross Country는 무선으로 더 큰 소프트웨어 및 운영 체제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장

충분히 넓지만 운전석이 예전보다 더 뒤로 접혀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요. 화물칸에는 드럼, 유모차, 캠핑 장비 등을 실을 수 있습니다. 좌석을 접으면 50.9입방피트의 공간이 확보되는데, 이는 동급의 다른 제품에 비해 괴물 크기가 아닙니다. 천장에 장착되는 포드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안전 및 운전자 지원

무엇보다 볼보는 펜더를 접을 수 있는 가장 안전한 차량 중 하나로 눈에 띈다. 회사는 자동차의 전체 강도 중 일부가 붕소강을 사용했기 때문이라고 말합니다. 볼보는 구글에서 “Boron Steel”을 검색하는 지식인인 경향이 있습니다.

2023년형부터 V60 크로스컨트리에는 일련의 레이더, 카메라, 초음파 센서로 구성된 현대적이고 확장 가능한 능동 안전 시스템인 볼보자동차의 최신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 센서 플랫폼이 장착된다.

이 플랫폼을 사용하면 다른 도로 사용자 감지, 자동 제동 및 충돌 방지와 같은 능동적 안전 시스템의 개발 및 배포가 가능합니다. 파일럿 어시스트 기능을 통해 정지 상태에서 고속도로 속도까지 운전자를 원활하게 지원할 수 있지만 이러한 시스템 중 일부는 터무니없이 과도하지 않습니다.

결론: 이것은 나쁜 차를 만들지 않는 회사의 대단한 거래입니다.

Continue Reading

자동차

2024 Corvette E-Ray, Chevrolet Sports Car에 최초의 전기화 제공

Published

on

By

Chevrolet이 가장 작은 해군 전투함의 이름을 딴 유리 섬유 몸체의 2인승을 처음 선보인 지 70년이 되었습니다. 자동차가 궁극적으로 무엇이 될 것인지에 대한 기준에 따르면 1953년과 1954년 초 콜벳은 그다지 인상적이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최초의 소형 블록 V8이 교체되면서 결국 자동차의 아이콘이 되었고 모든 생산 콜벳은 V8 엔진으로 구동되었습니다. 그러나 올해 Corvette 엔지니어링 팀은 첫 번째 Corvette E-Ray의 데뷔와 함께 새로운 것을 준비했습니다. 처음으로 Corvette에는 전기 구동과 4륜 구동이 추가되었습니다.

2024 E-Ray는 오랜 소문의 하이브리드 Corvette입니다. Corvettes에 더 이상 V8 엔진이 없고 엔진이 전혀 없는 날을 향한 잠정적인 첫 걸음입니다. Chevrolet은 완전 전기식 Corvette을 생산할 예정이지만 아직 몇 년은 더 남았습니다. E-Ray는 Z06에 가까운 성능과 이웃을 깨우지 않고 조용히 이웃을 출입할 수 있는 전천후 기능을 찾는 사람들을 위한 콜벳입니다. 아, 그리고 연료 효율이 조금 더 높을 수도 있지만 실제 목표보다 보너스에 가깝습니다.

시각적으로 E-Ray는 동일한 와이드 바디 케이스를 사용하는 Z06과 매우 유사해 보입니다. 그러나 Z06이 전면 및 후면 페시아와 측면 공기 흡입구에 검은색 트림 조각을 특징으로 하는 경우 E-Ray는 차체 색상입니다. E-Ray에는 Z06의 중앙 파이프 대신 더 적은 수의 Vettes와 같은 쿼드 코너 배기관도 있습니다. 몸 위의 전기 파란색 줄무늬는 E-Ray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차별화 요소는 하이브리드 고유의 꼬인 5스포크 알로이 휠이며 탄소 섬유로도 제공됩니다.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에 대해 말하자면, 이것은 프리우스가 아닙니다. 시작점은 Z51 Stingray의 6.2리터 LT2 V8의 495마력 버전입니다. 동일한 8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와 짝을 이룬 상태를 유지합니다. 리어 액슬의 기어박스와 함께 전기 모터가 패키지된 새로운 Cadillac LMDh 하이브리드 경주용 자동차와 달리 E-Ray는 전기 구동계를 프런트 액슬에 배치합니다. 125lb-ft의 순간 토크가 있는 160hp 전기 모터가 앞바퀴를 구동하고 제동 시 운동 에너지도 회수합니다. 지금은 사라진 2세대 Acura NSX와 달리 이 단일 엔진은 Chevrolet 엔지니어가 각 앞바퀴에 대해 하나의 모터를 제어하는 ​​대신 토크 벡터링을 위해 브레이크를 밟는 데 의존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모터의 전력은 좌석 사이의 중앙 터널에 포장된 1.9kWh 리튬 이온 배터리에 저장됩니다. 이것은 일반적인 하이브리드 배터리(대부분 1.0~1.5kWh)보다 크며 V8을 사용하지 않고 최대 45mph의 속도로 3~4마일을 Corvette에 제공합니다. Prius와 같은 대부분의 하이브리드는 이것을 단순히 EV 모드라고 부르지만 Corvette에서는 스텔스 모드라고 부르므로 밤늦게 집에 몰래 들어가거나 이웃을 방해하지 않고 일찍 떠날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LG 에너지 시스템이 공급하는 배터리는 GM이 새로운 전기 자동차에 사용하는 Ultium 배터리를 기반으로 하지 않습니다. 쉐보레 관계자에 따르면 E-Ray는 얼티움 프로그램 이전부터 개발을 해온 터라 꽤 오랜 시간 요리를 해왔다는 얘기인데 왜 이렇게 오랜만에 오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전체적으로 V8과 전기 모터는 Z06의 트윈 캠 V8이 제공하는 670마력에 조금 못 미치는 655마력을 제공합니다. 발사를 돕는 프론트 액슬에 대한 엔진의 즉각적인 토크 전달로 E-Ray는 Z06보다 340파운드 더 나르면서도 비슷한 2.5초 0-60 및 10.5초 쿼터 마일 시간을 제공한다고 주장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성능에서는 제동이 그만큼 중요하며 Corvette E-Ray에는 다른 Corvette에서 선택 사항인 Brembo 탄소 세라믹 브레이크가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MagneRide 충격과 시차가 있는 20인치 및 21인치 휠도 표준입니다. 추가 트랙션을 위해 사계절 미쉐린 파일럿 스포츠 타이어가 기본으로 제공되지만 최대 성능을 원하는 사용자를 위해 파일럿 4S 여름용 타이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24년형 Corvette E-Ray는 2023년 말에 1LZ 쿠페의 시작 가격이 $104,295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Z06과 달리 E-ray는 컨버터블로도 제공됩니다. 2019년 미드십 엔진 C8이 출시된 이후 콜벳이 무엇인지에 대한 정의는 명판의 70년 역사상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이 발전했으며 현재도 곧 출시될 전기 모델인 하이브리드로 계속 진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향후 몇 년 안에 크로스오버에 대한 소문. 우리는 흥미로운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Continue Reading

Business

마사지3주 ago

재택 사업을 시작하는 방법과 재택 사업의 종류

재택 사업을 시작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재택 사업을 통해 집에서 돈을 벌고 싶다면 이 글을 읽는것은 행운입니다. 재택 사업을 시작하기 위한...

스포츠3주 ago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멤피스 데파이와 계약

의 스트라이커 28년 그는 rojiblanco 팀에서 Joao Félix의 교체 선수가 되기를 원합니다. 멤피스 디페이 그는 LaLiga Santander를 떠나고 싶지 않습니다....

여행3주 ago

런던의 새로운 독점 주소가 계속해서 더 많은 것을 제공하는 방법

개인 주택을 제공하는 호텔의 추세는 수년 동안 구축되었습니다. Four Seasons, Raffles 및 Mandarin Oriental과 같은 대형 럭셔리 브랜드는 오랫동안 리조트...

스포츠3주 ago

Denis Suárez는 Villarreal에 합류하기 전에 LaLiga에서 브리지 팀을 사용할 것입니다

계약이 만료되기 몇 달 전에 Celta de Vigo는 미드 필더와 헤어질 수 있습니다. 29년 높은 토큰에서 벗어나려는 의도로 겨울 시장에서....

여행3주 ago

샴페인 코르크의 긴 게임

코르크의 아름다움 에리카 피르포 여덟 살 때 그는 와인 스토퍼를 수집하여 디너 파티를 위해 사냥했습니다. Carr의 크래커, crudité, 앰비언트 R&B와...

여행3주 ago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의 새로운 Centurion Lounge는 여행자의 꿈입니다.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센츄리온 라운지 암익스프레스 American Express는 최근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SFO)에 새로 확장된 Centurion 라운지를 재개장했으며 상용 고객의 꿈입니다....

자동차3주 ago

천정부지로 치솟았던 중고차 가격이 마침내 땅으로 돌아오고 있다

중고차 시장에서 테슬라 모델3의 평균 거래가격은 2018년 평균 16.8% 하락했다. … [+] 최근 몇 달. 게티 자동차 사업의 황금률 중...

스포츠3주 ago

이케르 카시야스의 틱톡에 대한 예상치 못한 고백에 추종자들은 얼어붙었다: “내가 정직하다면…”

소셜 네트워크의 스타로서 Iker Casillas의 새로운 측면은 아무도 무관심하지 않습니다. 그는 이제 Gerard Piqué의 Kings League에서 자신이 팀의 회장인 스트리머...

여행3주 ago

Southwest Pilots Union, 파업 승인 투표 요청

데자뷰: 2016년 계약에 항의하는 사우스웨스트 항공 조종사들. 게티 이미지를 통한 HUM 이미지/유니버설 이미지 그룹 어느 하나n 수요일 아침, Southwest Pilots...

스포츠3주 ago

BLAST Premier는 전송 매체를 공식화합니다.

그만큼 블래스트 프리미어 2023년 파트너가 될 미디어를 공식화했습니다. 다음 캠페인 기간 동안 40개 이상의 TV 채널과 다양한 온라인 멀티미디어 플랫폼이...

Tren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