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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의 전기 자동차 혁명이 진행 중이지만 매버릭스는 문제를 예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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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연합(EU)은 자동차 산업이 2050년까지 탄소 중립을 위한 전투에 참여함에 따라 2035년까지 새로운 내연기관(ICE)의 판매를 금지하고 모든 신차는 배터리 전기 자동차로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그것은 큰 동요입니다. 말하기 쉽다. 100년 이상의 투자와 개발이 현실 세계에서 아직 검증되지 않은 기술로 대체될 수 있다고 가정한다.

계획의 보장된 측면이 있습니다. 이 급진적인 격변을 부채질한 모든 정치 지도자들은 2035년까지 안전하게 은퇴할 것입니다. 계획이 실패하면 그들은 비판에 대응할 수 없게 될 것입니다. 엔지니어가 아닌 정치인이 배터리 전기 자동차(BEV)가 승리해야 한다고 선언했기 때문에 다른 측면은 확실하지 않습니다.

일부 자동차 리더들은 입증되지 않은 기술을 선택하는 것은 100년의 개발을 낭비하며 전기 배터리도 그만큼의 성능을 발휘할 것이라고 가정합니다. 그들은 하이브리드의 도움으로 더 깨끗한 ICE 전력을 더 정제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많은 개선 사항이 있으며 BEV로 전환하는 것만큼 빠르게 CO2 배출량을 줄일 수 있다고 말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탄소배출량 제로화를 추진하는 것은 BEV가 탄소 중립적이라고 가정하지만 그렇지 않다고 말합니다. 일부 추정에 따르면 BEV가 채광 및 제조로 인한 ICE 기술의 CO2 배출량과 일치하려면 약 16,000마일을 사용해야 합니다. BEV가 ICE 자동차의 성능과 일치하도록 돕기 위해 더 큰 배터리가 도입되고 있다는 점을 지적하는 다른 사람들은 이것이 기준에 도달하기 전에 아마도 65,000마일 이상에 도달할 수 있다고 추정합니다. 배터리 전원이 생성되는 방식을 포함하여 다른 변수가 있습니다. 한 가지는 확실합니다. BEV는 도로에서만 “배출 제로”입니다.

녹색 로비 단체 운송 및 환경 (T&E)는 EU가 제안한 대로 2035년까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를 금지하는 시점까지 ICE 전력을 종료하기를 원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급진적인 캘리포니아 대기 자원 위원회(CARB)가 외딴 시골 지역에 사는 덜 부유한 사람들에게 공평하게 PHEV에 대한 접근이 허용되어야 한다고 인정한 것과는 대조적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변화를 주도한 유럽 정치인들은 마음을 바꾸지 않을 것입니다. ICE 강경파, 불만 토로. 사실 모든 편차는 반대 방향이었습니다. 보리스 존스턴 영국 총리는 2030년까지 5년을 앞당겼습니다. 올해 초 그가 사망한 이후 강력한 정치적 반대 의견이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약속된 전기 혁명이 진행 중입니다.

슈미트 오토모티브 리서치 서유럽의 BEV 판매는 2025년까지 전체 판매의 20%인 1,350만 대에 도달하고 2030년에는 1,420만 대 중 65%로 가속화될 것이라고 합니다. 이는 올해 150만 대에 비해 2030년까지 연간 900만 대 이상의 BEV이며, 2035년에도 지금처럼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를 운전한다고 가정하면 연간 500만 대는 더 늘어날 것입니다.

Volkswagen이 이끄는 모든 대형 자동차 제조업체는 BEV로 전환하라는 요청을 공개적으로 수락하고 입이 있는 곳에 돈을 투자했습니다. Stellantis만이 유럽 자동차 산업에 막대한 부담을 줄 것이라고 우려하는 최고 경영자 Carlos Tavares와 함께 약간의 공개 꺼림을 보여주었습니다.

(스텔란티스는 푸조와 피아트 크라이슬러의 합병으로 탄생한 회사로 시트로엥, 오펠, 복스홀, 지프, 란시아, DS, 알파로메오, 마세라티 등의 브랜드가 속해 있다. 유럽에서 폭스바겐 다음으로 판매량이 많다.)

Tavares는 또한 오랫동안 약속된 저렴한 전기 자동차가 그 어느 때보다 멀리 있기 때문에 평균 임금 소득자가 더 이상 자동차를 살 여유가 없을 위험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버스, 기차, 자전거를 타고 여행해야 하므로 정부에 불만을 품은 유럽 시민 그룹이 늘어나는 것을 보장할 것입니다.

Tavares는 부유한 사람들만이 자동차와 트럭을 살 수 있는 사회를 만드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합니다. Cynics는 평균 소득을 가진 사람들이 세단과 SUV를 버려야 한다는 점을 놓치고 있다고 말합니다. 기후 비상 사태는 그것을 요구합니다.

페데리코 밀로(Federico Millo) 자동차 내연기관 교수 토리노 폴리테크닉이탈리아는 ICE 금지 조치가 이산화탄소(CO2) 배출량을 줄이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반대로 전기 자동차와 배터리의 전체 생산 주기를 고려하면 CO2 배출량도 증가할 수 있습니다. ICE 금지는 미친 짓이며 온실 가스(GHG) 배출 감소에 기여하지 않을 것이며 EU 경제에 극적으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라고 Millo가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전기차는 배기가스 제로가 아닙니다. 그리드의 배터리를 재충전하는 데 사용되는 전기는 100% 재생 가능한 소스에서 생산되지 않으며 2035년까지 완전한 태양열 및 풍력 그리드를 갖추는 것이 가능할 가능성이 매우 낮습니다. 이것은 또한 이미지의 상당 부분을 잃습니다. 차량 제조 및 최종 폐기와 관련된 CO2 배출량은 고려하지 않습니다. 소위 수명 주기 평가(LCA)를 사용하여 모든 측면을 고려해야 합니다.”라고 Millo는 말했습니다.

“도로 차량에서 배출되는 CO2를 줄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운송의 패러다임 전환입니다. 이는 일부 도시 지역과 새로운 젊은 세대에서 가능할 수 있지만 유럽 전체에서는 불가능합니다. 차량 유형을 변경하는 것만으로는 문제가 해결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개인 이동성에 대해 다른 접근 방식이 필요하며 이는 개인 차량 사용이 권장되지 않는 일부 도시 지역에서 이미 수행되고 있습니다. EU 도로의 모든 ICE 차량을 EV로 교체하는 것은 CO2 배출량을 줄이는 데 효과적이지 않습니다.”라고 Millo가 말했습니다.

브뤼셀에 기반을 둔 T&E와 같은 환경 운동가들은 이 견해를 공유하지 않습니다. 최근 유럽 위원회가 이른바 Euro 7 배출 표준을 통해 CO2 규정을 강화하는 것을 원칙적으로 승인한 후 T&E는 이 제안을 놓친 기회이자 자동차 제조업체에 대한 선물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이미 사용 가능하고 저렴한 기술로 더 깨끗한 자동차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렇게 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T&E는 성명에서 말했습니다.

T&E는 위원회가 더 엄격한 규칙이 자동차를 감당할 수 없게 만들고 일자리와 대량 해고를 위협하며 더 엄격한 표준이 산업계가 자동차에서 투자를 전환하도록 강요할 것이라는 업계의 제출을 ​​믿었다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T&E 성명서의 헤드라인은 그들의 관점을 요약했습니다.

T&E는 “자동차 로비스트들이 오염 기준을 낮추면서 자동차 산업이 ‘큰 악’으로 돌아왔습니다.

John Wormald, 영국 자동차 컨설팅 애널리스트 오토폴리스그는 전기 혁명에 극복할 수 없는 장애물이 있음을 암시하는 몇 가지 중요한 요소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인상적인 예측은 사람들이 더 비싸고 덜 편리한 것을 살 것이라고 가정합니다. 우리는 가장 낙관적인 가정 하에서 자본 비용이 적어도 1/3 이상 증가하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훨씬 더 적은 마일을 운전해야 하고 주유하는 데 10배 더 오래 걸릴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이 모빌리티에 대한 막대한 추가 세금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Wormald는 말했습니다.

“전통적인 자동차를 만들기 위한 기본 재료는 정말 놀라울 정도로 저렴합니다. 철과 알루미늄이 많이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용 배터리와 전기 모터, 전자 제어 장치를 살펴보십시오. 리튬 및 코발트와 같은 훨씬 더 비싼 재료가 있으며 배터리에 대한 새로운 용량은 크게 보이지 않습니다.”라고 Wormald는 말했습니다.

(VW는 최근 배터리가 새로운 BEV 비용의 40%를 차지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전기에 대한 압박은) 사람들을 차에서 내리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자동차 비용을 30-50% 높이고 시장에서 많은 가격을 책정하면 시장이 50% 하락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라고 Wormald는 말했습니다.

Politecnico di Torino의 Millo는 ICE 금지가 유럽 시장을 파괴하고 ICE의 귀중한 엔지니어링 자산을 낭비하며 중국의 침략을 조장할 것이라는 데 동의합니다.

“이것은 엄청난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우리는 100년의 기술 리더십을 버리고 전기 자동차의 원료와 배터리 제조를 전적으로 중국에 의존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환경적 관점에서 어떤 혜택도 제공하지 못한 채 EU에서 수십만 개의 일자리를 파괴할 것입니다.”라고 Millo가 말했습니다.

지난 달 EU의 내부 시장 위원인 Thierry Breton은 유럽의 자동차 제조업체가 전 세계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ICE 엔진을 계속 생산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EU가 새로운 2035 ICE 금지에 대해 다시 생각하고 있다는 신호입니까?

“이런 일이 일어나길 진심으로 바라지만 의구심이 듭니다. R&D에 대한 투자, 기술 및 지식의 분산 측면에서 업계에 가해진 피해는 이미 막대합니다. (제조업체들은) 이미 BEV에 올인했고, 여론이 바뀌면 사람들이 예전처럼 퍼스널 모빌리티를 감당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닫는다면 너무 늦을 것 같습니다. 우리는 유럽에서 자동차 산업을 파괴하고 있습니다. 온실가스 배출을 줄이지 않으면 산업적, 사회적으로 진짜 재앙에 직면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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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정부지로 치솟았던 중고차 가격이 마침내 땅으로 돌아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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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사업의 황금률 중 하나는 소중한 수집품을 제외하고 차량은 말 그대로 새 모델이 대리점을 떠나는 순간 항상 가치를 잃는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간 팬데믹의 영향을 받은 삶의 많은 측면과 마찬가지로 이전 규칙은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결과적으로 중고차, 트럭 및 SUV는 실제로 가치가 엄청나게 증가했습니다.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을 수 있는 사람들을 위해, 초기 공장 폐쇄와 그에 따른 공급망 문제 및 임대를 포함하여 불균형한 수의 구매자에게 배송된 태그 이상의 거래 가격의 치명적인 조합을 통해 대유행 시대를 괴롭힌 신차 부족이 있습니다. 함대 구매자. — 필요에 따라 중고품 시장 옆에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추가 수요로 인해 딜러 재고가 줄어들고 구형 자동차의 경우에도 가격이 급등했습니다.

자동차 산업의 시장 세력은 너무 불안정해져서 수요가 가장 많은 후기형 중고차 중 일부가 찾기 힘든 새 버전보다 작년에 거의 비슷한 수준으로, 어떤 경우에는 더 많이 팔렸습니다.

롤러코스터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소비자 물가 지수에 따르면 중고차 가격은 2020년 6월부터 2021년 6월까지 45% 상승한 후 지난 12월까지 12개월 동안 8.8% 하락했습니다. Edmunds.com에 따르면 평균 중고차 거래는 연말에 $29,533로 떨어졌으며, 이는 2022년 4월 $31,095를 기록했던 것보다 약 $1,600 감소한 것입니다. 당시 구형 모델은 2022년 초보다 평균 15% 낮은 최대 가격 인하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시장에서 180만 건의 중고차 거래에 대한 새로 발표된 연구 iSeeCars.com 여기서 가장 큰 패자는 테슬라 모델 3 전기 세단으로 지난해 9월부터 12월까지 중고 시장에서 가격이 평균 16.8% 하락해 8,822달러의 손실을 봤다. 이 기간 동안 가장 큰 가격 하락을 경험한 다른 차량으로는 닛산 킥스(-11.9%), 포드 머스탱(-11.5%), 현대 아이오닉 하이브리드(-11.0%), 토요타 RAV4(-8.9%), 재규어 E 등이 있다. -RITMO(-8.0%).

반면, 원장의 고급 측면에 있는 일부 중고 모델은 4분기 동안 더 탄력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으며 실제로 상승세를 이어갔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주요 승자 중에는 거래 가격이 평균 14.9% 증가한 대형 SUV Cadillac Escalade가 있습니다. 확장 버전에서 ESV의 가격은 12.6% 상승했습니다. 가장 큰 가격 인상을 보인 다른 모델은 Porsche 911(+14.8%), Mercedes-Benz S-Class(+13.6%), Maserati Levante(+13.3%), Maserati Ghibli(+13.1%) 및 BMW 7입니다. 시리즈.(10.0%).

불행히도 중고차 가격 하락이 모든 당사자에게 반드시 좋은 소식은 아닙니다. 우선, 중고차 가격이 하락하는 이유 중 하나는 최근 연방기금 금리 인상으로 인해 금리가 반대 방향으로 움직이기 때문입니다. 엑스페리안에 따르면 2022년 3분기 평균 중고차 할부금리는 9.34%로 전년 동기 8.12%보다 높았다. 그 결과 중고 모델에 자금을 조달하는 사람들은 더 높은 월 지불액에 직면하게 될 것이며, 신용 점수가 우량보다 낮은 사람들은 가장 큰 증가를 보게 될 것입니다. 물론 현금 구매자는 이와 관련하여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그러나 신차 또는 중고차 구입 비용을 부담할 수 있는 사람들도 기존 모델에 대해 트레이드인으로 더 적은 금액을 제공하는 딜러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구매되는 차량에 대한 사실상의 가격 인상의 효과를 가지며, 동시에 금리가 급등하는 경우 거래에 자금을 조달하는 경우 악화됩니다. 지난해 거래가격이 최고조에 달했을 때 신차나 중고차를 구입한 사람들은 이 점에서 가장 큰 손실을 입는 경향이 있다. Edmunds.com에 따르면 지난 달 평균 트레이드인 가치는 $22,605로 지난 6월 시장 최고가보다 거의 $3,000 저렴했습니다.

또한 이러한 요인은 신차 리스 비용을 증가시키는 원인이 될 것입니다. 월별 지불액은 거래 가격과 만기 잔존(재판매) 가치의 차액을 기준으로 현재 이자율로 자금을 조달하기 때문입니다.

신차 재고가 계속해서 정상에 도달함에 따라 향후 중고차 가격은 더 하락할 것으로 내부자들은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신모델 거래가 감소함에 따라 보상 판매 및 리스 해제 차량이 대리점으로 돌아오고 있기 때문에 전염병 이전 수준에 도달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계속 지켜봐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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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볼보 V60 크로스 컨트리 시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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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60 크로스 컨트리화려하지는 않지만 당신이 요구하는 것을 할 것이고 특정 고급 스칸디나비아 우아함을 제공하는 견고하고 말도 안되는 자동차입니다.

SUV나 픽업이 아닌 5도어 5인승 스테이션 왜건이다. 4륜 구동, 오프로드 모드, 높은 지상고, 내리막길 제어 및 후방 에어 서스펜션을 갖춘 V60 Cross Country는 악천후에서 일주일 간의 테스트를 기반으로 견인력과 전반적인 핸들링이 우수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가격은 $48,000부터 시작하며 플러스와 얼티밋의 두 가지 트림 레벨로 제공됩니다. 테스터는 $63,585에서 시작했습니다.

측면

DNA는 깔끔한 라인과 날카로운 디테일로 볼보 괴상하지만 매력적입니다. 건강한 8.3인치의 지상고를 제공합니다.

내부에

깨끗하고 절제되고 세련된 라인, 디테일에 대한 관심, 정품 소재, 휠이나 버튼이 아닌 기어 스틱의 아름다운 보석으로 배지의 고급스러운 외관이 분명해집니다. 찾을 수 있는 기어 스틱입니다. 그리고 보지 않고 작동합니다. 듣고 있니, 렉서스, 제네시스, 모두들? 더 이상 바퀴도 없고 소시지처럼 스티어링 휠에 장착된 “시프터”도 없습니다.

그런데 볼보 기어박스(옵션)는 Orrefors가 볼보 자동차 전용으로 제작한 순정 스웨덴 유리입니다. 이것은 Orrefors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더라도 사람들이 차에 타고 있는 동안 자랑할 수 있는 것입니다. 쿠키처럼 들립니다. 파노라믹 루프는 빛을 흡수하여 실내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자연스럽고 넓은 느낌을 줍니다.

또한 위험한 “PM 2.5 입자”의 최대 95%가 객실로 유입되는 것을 방지하는 공기 정화 시스템도 있습니다. 한 봄에 뉴저지의 나무가 늘어선 팰리세이드를 몰아본 적이 있는 알레르기나 천식이 있는 분들을 위해 창문을 닫고 꽃가루 없는 공기를 마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엔진: “파워트레인 기술”

V60 크로스 컨트리는 8단 자동 변속기가 장착된 250마력 터보차지 4기통 엔진과 결합된 볼보의 “마일드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으로 구동됩니다. 48볼트 마일드 하이브리드 모델은 가솔린 및 디젤 파워트레인을 기반으로 합니다. 사륜 구동은 모든 크로스 컨트리 모델에서 표준입니다.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은 실제 주행에서 운전자에게 더 부드러운 이륙과 최대 15%의 연료 절감 및 배출 감소를 제공합니다. 연비는 시내/고속도로 합산 약 41MPG입니다. 이것은 작은 엔진에 대한 큰 단락입니다.

운전

샷처럼 날아가지는 않지만 핸들링이 꽤 좋고 굴러갈 때 휠에 날카로움이 느껴진다. 브레이크는 제 위치에 있었고 가시성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당신은 이 놀이기구를 밀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그런 종류의 기계가 아닙니다. 폭설과 진눈깨비 속에서도 도로 위에서 자신감을 주는 기본적인 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연결성 및 인포테인먼트

볼보 V60 크로스 컨트리에는 Google 앱과 서비스가 통합된 Google과 공동 개발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그가 차를 끄고 매장으로 달려간 후 자주 Droid의 플러그를 뽑거나 아침에 전원을 켠 후 다시 꽂는 데 시간이 걸리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하지만 연결하고 나니 사운드가 풍부하고 아름다웠습니다. 열은 팬, 스티어링 휠 히터 및 열선 시트로 실제로 내 발과 손을 (내가 좋아하는 방식으로) 화상을 입혔습니다. 참을 수 없는 것이 있다면 약한 히터입니다. 이것은 계란을 튀길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볼보.

2023년 모델 연도 동안 V60 Cross Country는 무선으로 더 큰 소프트웨어 및 운영 체제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장

충분히 넓지만 운전석이 예전보다 더 뒤로 접혀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요. 화물칸에는 드럼, 유모차, 캠핑 장비 등을 실을 수 있습니다. 좌석을 접으면 50.9입방피트의 공간이 확보되는데, 이는 동급의 다른 제품에 비해 괴물 크기가 아닙니다. 천장에 장착되는 포드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안전 및 운전자 지원

무엇보다 볼보는 펜더를 접을 수 있는 가장 안전한 차량 중 하나로 눈에 띈다. 회사는 자동차의 전체 강도 중 일부가 붕소강을 사용했기 때문이라고 말합니다. 볼보는 구글에서 “Boron Steel”을 검색하는 지식인인 경향이 있습니다.

2023년형부터 V60 크로스컨트리에는 일련의 레이더, 카메라, 초음파 센서로 구성된 현대적이고 확장 가능한 능동 안전 시스템인 볼보자동차의 최신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 센서 플랫폼이 장착된다.

이 플랫폼을 사용하면 다른 도로 사용자 감지, 자동 제동 및 충돌 방지와 같은 능동적 안전 시스템의 개발 및 배포가 가능합니다. 파일럿 어시스트 기능을 통해 정지 상태에서 고속도로 속도까지 운전자를 원활하게 지원할 수 있지만 이러한 시스템 중 일부는 터무니없이 과도하지 않습니다.

결론: 이것은 나쁜 차를 만들지 않는 회사의 대단한 거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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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Corvette E-Ray, Chevrolet Sports Car에 최초의 전기화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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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evrolet이 가장 작은 해군 전투함의 이름을 딴 유리 섬유 몸체의 2인승을 처음 선보인 지 70년이 되었습니다. 자동차가 궁극적으로 무엇이 될 것인지에 대한 기준에 따르면 1953년과 1954년 초 콜벳은 그다지 인상적이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최초의 소형 블록 V8이 교체되면서 결국 자동차의 아이콘이 되었고 모든 생산 콜벳은 V8 엔진으로 구동되었습니다. 그러나 올해 Corvette 엔지니어링 팀은 첫 번째 Corvette E-Ray의 데뷔와 함께 새로운 것을 준비했습니다. 처음으로 Corvette에는 전기 구동과 4륜 구동이 추가되었습니다.

2024 E-Ray는 오랜 소문의 하이브리드 Corvette입니다. Corvettes에 더 이상 V8 엔진이 없고 엔진이 전혀 없는 날을 향한 잠정적인 첫 걸음입니다. Chevrolet은 완전 전기식 Corvette을 생산할 예정이지만 아직 몇 년은 더 남았습니다. E-Ray는 Z06에 가까운 성능과 이웃을 깨우지 않고 조용히 이웃을 출입할 수 있는 전천후 기능을 찾는 사람들을 위한 콜벳입니다. 아, 그리고 연료 효율이 조금 더 높을 수도 있지만 실제 목표보다 보너스에 가깝습니다.

시각적으로 E-Ray는 동일한 와이드 바디 케이스를 사용하는 Z06과 매우 유사해 보입니다. 그러나 Z06이 전면 및 후면 페시아와 측면 공기 흡입구에 검은색 트림 조각을 특징으로 하는 경우 E-Ray는 차체 색상입니다. E-Ray에는 Z06의 중앙 파이프 대신 더 적은 수의 Vettes와 같은 쿼드 코너 배기관도 있습니다. 몸 위의 전기 파란색 줄무늬는 E-Ray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차별화 요소는 하이브리드 고유의 꼬인 5스포크 알로이 휠이며 탄소 섬유로도 제공됩니다.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에 대해 말하자면, 이것은 프리우스가 아닙니다. 시작점은 Z51 Stingray의 6.2리터 LT2 V8의 495마력 버전입니다. 동일한 8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와 짝을 이룬 상태를 유지합니다. 리어 액슬의 기어박스와 함께 전기 모터가 패키지된 새로운 Cadillac LMDh 하이브리드 경주용 자동차와 달리 E-Ray는 전기 구동계를 프런트 액슬에 배치합니다. 125lb-ft의 순간 토크가 있는 160hp 전기 모터가 앞바퀴를 구동하고 제동 시 운동 에너지도 회수합니다. 지금은 사라진 2세대 Acura NSX와 달리 이 단일 엔진은 Chevrolet 엔지니어가 각 앞바퀴에 대해 하나의 모터를 제어하는 ​​대신 토크 벡터링을 위해 브레이크를 밟는 데 의존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모터의 전력은 좌석 사이의 중앙 터널에 포장된 1.9kWh 리튬 이온 배터리에 저장됩니다. 이것은 일반적인 하이브리드 배터리(대부분 1.0~1.5kWh)보다 크며 V8을 사용하지 않고 최대 45mph의 속도로 3~4마일을 Corvette에 제공합니다. Prius와 같은 대부분의 하이브리드는 이것을 단순히 EV 모드라고 부르지만 Corvette에서는 스텔스 모드라고 부르므로 밤늦게 집에 몰래 들어가거나 이웃을 방해하지 않고 일찍 떠날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LG 에너지 시스템이 공급하는 배터리는 GM이 새로운 전기 자동차에 사용하는 Ultium 배터리를 기반으로 하지 않습니다. 쉐보레 관계자에 따르면 E-Ray는 얼티움 프로그램 이전부터 개발을 해온 터라 꽤 오랜 시간 요리를 해왔다는 얘기인데 왜 이렇게 오랜만에 오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전체적으로 V8과 전기 모터는 Z06의 트윈 캠 V8이 제공하는 670마력에 조금 못 미치는 655마력을 제공합니다. 발사를 돕는 프론트 액슬에 대한 엔진의 즉각적인 토크 전달로 E-Ray는 Z06보다 340파운드 더 나르면서도 비슷한 2.5초 0-60 및 10.5초 쿼터 마일 시간을 제공한다고 주장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성능에서는 제동이 그만큼 중요하며 Corvette E-Ray에는 다른 Corvette에서 선택 사항인 Brembo 탄소 세라믹 브레이크가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MagneRide 충격과 시차가 있는 20인치 및 21인치 휠도 표준입니다. 추가 트랙션을 위해 사계절 미쉐린 파일럿 스포츠 타이어가 기본으로 제공되지만 최대 성능을 원하는 사용자를 위해 파일럿 4S 여름용 타이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24년형 Corvette E-Ray는 2023년 말에 1LZ 쿠페의 시작 가격이 $104,295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Z06과 달리 E-ray는 컨버터블로도 제공됩니다. 2019년 미드십 엔진 C8이 출시된 이후 콜벳이 무엇인지에 대한 정의는 명판의 70년 역사상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이 발전했으며 현재도 곧 출시될 전기 모델인 하이브리드로 계속 진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향후 몇 년 안에 크로스오버에 대한 소문. 우리는 흥미로운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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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케르 카시야스의 틱톡에 대한 예상치 못한 고백에 추종자들은 얼어붙었다: “내가 정직하다면…”

소셜 네트워크의 스타로서 Iker Casillas의 새로운 측면은 아무도 무관심하지 않습니다. 그는 이제 Gerard Piqué의 Kings League에서 자신이 팀의 회장인 스트리머...

여행1주 ago

Southwest Pilots Union, 파업 승인 투표 요청

데자뷰: 2016년 계약에 항의하는 사우스웨스트 항공 조종사들. 게티 이미지를 통한 HUM 이미지/유니버설 이미지 그룹 어느 하나n 수요일 아침, Southwest Pilots...

스포츠1주 ago

BLAST Premier는 전송 매체를 공식화합니다.

그만큼 블래스트 프리미어 2023년 파트너가 될 미디어를 공식화했습니다. 다음 캠페인 기간 동안 40개 이상의 TV 채널과 다양한 온라인 멀티미디어 플랫폼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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