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with us

자동차

Carvana는 파산을 선언할 것입니까?

Published

on

주요 테이크 아웃

  • Wall Street Journal에 따르면 Carvana는 회사채 수익률이 30%를 넘는 등 파산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 주가는 이번 주 큰 폭으로 하락한 후 목요일 장 초반에 반등했습니다.
  • 이러한 반등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2021년 8월 사상 최고치인 $77에 도달한 이후 $4로 거의 98% 폭락했습니다.

현재 Carvana에게는 그다지 좋아 보이지 않습니다. 주가는 지난 5일 파산설에 휩싸여 지난주 말 대비 52.54% 하락한 뒤 수요일 장 마감까지 이어졌다.

가장 큰 하락폭은 수요일에 발생했으며 주가는 거의 43% 하락했습니다. Carvana의 주요 채권자들이 파산 구조 조정 협상 과정에 대한 합의에 서명했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손실이 발생했습니다.

요컨대, 온라인 중고차 딜러가 파산할 경우를 대비해 오리를 한 줄로 늘어놓는 것처럼 보입니다. 아직 확정되지 않은 결과지만 날이 갈수록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이번 주 가격 하락폭이 컸지만 Carvana의 주가 변동성이 처음으로 나타난 것은 아닙니다. 주가는 연초 대비 거의 98% 하락했습니다.

오늘 Q.ai 다운로드 AI 기반 투자 전략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Carvana 주식이 왜 그렇게 많이 하락했습니까?

많은 회사와 마찬가지로 Carvana의 주가는 Covid-19 대유행 기간 동안 상승했습니다. 신용이 여전히 저렴하고 전 세계적인 봉쇄로 인해 신차 공급이 거의 중단된 시기였습니다.

그것은 중고차에 대한 엄청난 수준의 수요를 창출했으며 특히 자동차를 포함한 온라인 쇼핑으로의 대대적인 전환에 박차를 가했습니다. 세계적인 유행병이 유행하는 동안 대리점 방문을 피한다는 아이디어는 명백한 이유로 매력적이었습니다. 수개월 동안 실제 대리점을 방문하고 싶었던 고객조차도 정부가 부과한 폐쇄로 인해 방문할 수 없었습니다.

Carvana는 고객이 집을 떠나지 않고도 중고차를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여 이러한 추세를 활용했습니다.

2021년 말, Carvana는 대단한 성공 스토리처럼 보였습니다. 그들은 1분기 이익이 포함된 2분기 실적을 발표했고 주가는 8월 사상 최고가인 377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어제 종가는 $4.04였습니다.

그렇다면 Carvana는 어떻게 그렇게 멀리 그리고 그렇게 빨리 떨어졌습니까? 우선, 그들은 성장과 간접비를 조달하기 위해 엄청난 돈을 빌렸습니다. 여기에는 실제 중고차 경매장인 KAR Global을 인수하기 위해 22억 달러를 지출하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동시에 공급 부족으로 중고차 가격이 급등했습니다. 이것은 Carvana에게 양날의 검이었습니다. 한편으로는 그들에게 중고차에 대한 수요 증가를 의미했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재고를 확보하기 위해 스스로 높은 가격을 지불해야 한다는 의미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Carvana는 이 기간 동안 Super Bowl 광고를 포함하여 최대 700만 달러의 예상 티켓 가격으로 마케팅에 막대한 돈을 지출했습니다.

그 이후로 세상은 변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많은 자동차 구매자가 이제 실제 판매점으로 돌아가는 정상 상태로 돌아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경기 침체와 점점 더 비싸지는 신용으로 인해 중고차에 대한 수요가 크게 감소했습니다.

총 중고차 판매량은 12% 낮을 것으로 예상 작년보다 2022년 뿐만 아니라 Carvana의 차량당 수익은 작년에 비해 25% 감소했습니다.

낮은 판매 수치와 높은 재고 상품 비용, 상당한 부채 상환 요건이 결합되어 Carvana는 어려운 위치에 놓였습니다.

Carvana의 부채는 큰 문제입니다

그리고 그 빚에 대해. 9월 말 총 부채는 거의 92억 5천만 달러에 달했고 현금은 6억 6600만 달러에 불과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전 12개월 동안 희석된 주당 수익은 -$9.05였습니다.

이 포지션으로 인해 Carvana의 회사채가 급락했습니다. 에 따르면 월 스트리트 저널, 10.25% 지폐의 수익률은 30% 이상으로 상승했습니다. 물론 30%의 수익률은 좋아 보이지만 회사가 자금을 상환할 능력이 있는지에 대한 상당한 회의론을 반영합니다.

Carvana의 전망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문제는 Carvana가 이러한 문제를 처리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향후 몇 개월 동안 더 악화될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자동차 대출 금리는 15년 만에 최고 수준이며, 이는 월별 차량 지불금이 불과 12개월 전보다 훨씬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동시에 중고차의 중간 가격은 여전히 ​​사상 최고치인 28,200달러에 가깝고 가정은 식료품에서 전자 제품, 렌트 및 건강 관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대해 높은 가격을 다루고 있습니다.

연준은 1980년대 초반 이후 가장 빠른 속도로 금리를 인상했으며, 이러한 주기를 곧 멈출 것 같지는 않습니다. 인플레이션은 하락하기 시작했지만 여전히 역사적으로 매우 높습니다.

우리는 내년에 여러 차례의 추가 금리 인상을 예상할 수 있으며, 이는 자동차 대출을 훨씬 더 비싸게 만들 것입니다. 이것은 Carvana의 상당한 재고에 대한 수요에 계속해서 큰 부담이 될 것입니다.

Wedbush Securities의 Seth Bashman 절단과 같은 일부 분석가와 함께 많은 사람들이 공유하는 정서입니다. 12개월 가격 예측 단돈 1달러에. 그들이 그렇게 오래 살아남는다면.

Carvana의 몰락은 투자자에게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미 투자에 들어간 투자자들에게는 힘든 결정입니다. 손실을 줄이고 남은 자금을 절약하시겠습니까, 아니면 회복 가능성을 붙잡으시겠습니까? 분명히 그것은 우리의 결정이 아니지만 정점에서 끝까지 갔다면 현재 시장 가격은 이미 전체 손실에 가깝습니다.

자신의 포트폴리오에 비슷한 일이 발생하는 것을 막고자 하는 부업 투자자에게는 피해를 제한할 수 있는 상당히 간단한 전략이 있습니다.

다양화하기 위해.

물론 그것은 패자보다 더 많은 승자를 선택할 수 있기를 바라면서 많은 개별 주식에 걸쳐 자신의 투자를 분산시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특히 어려운 경제 환경에서는 1~2년 전보다 지금이 더 어렵습니다.

또는 인공 지능의 도움을 받아 투자 키트라고 하는 것을 사용하여 포트폴리오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Q.ai에서는 AI의 힘을 사용하여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분석하고 매주 다양한 투자의 성과를 예측합니다. 그런 다음 AI는 이러한 예측에 따라 포트폴리오의 균형을 자동으로 재조정합니다.

미국 주식 시장을 포괄하는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찾고 있다면, 활성 인덱서 키트 기술 회사에 대한 노출을 조정하면서 대형주와 소형주 간의 혼합을 조정하려는 훌륭한 옵션입니다.

당신은 또한 추가할 수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보호 AI를 사용하여 다양한 형태의 위험에 대한 포트폴리오의 민감도를 평가하는 이 키트에. 그런 다음 이를 방지하기 위해 정교한 헤징 전략을 자동으로 구현합니다.

휴대전화에 개인 헤지펀드가 있는 것과 같습니다.

오늘 Q.ai 다운로드 AI 기반 투자 전략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천정부지로 치솟았던 중고차 가격이 마침내 땅으로 돌아오고 있다

Published

on

By

자동차 사업의 황금률 중 하나는 소중한 수집품을 제외하고 차량은 말 그대로 새 모델이 대리점을 떠나는 순간 항상 가치를 잃는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간 팬데믹의 영향을 받은 삶의 많은 측면과 마찬가지로 이전 규칙은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결과적으로 중고차, 트럭 및 SUV는 실제로 가치가 엄청나게 증가했습니다.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을 수 있는 사람들을 위해, 초기 공장 폐쇄와 그에 따른 공급망 문제 및 임대를 포함하여 불균형한 수의 구매자에게 배송된 태그 이상의 거래 가격의 치명적인 조합을 통해 대유행 시대를 괴롭힌 신차 부족이 있습니다. 함대 구매자. — 필요에 따라 중고품 시장 옆에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추가 수요로 인해 딜러 재고가 줄어들고 구형 자동차의 경우에도 가격이 급등했습니다.

자동차 산업의 시장 세력은 너무 불안정해져서 수요가 가장 많은 후기형 중고차 중 일부가 찾기 힘든 새 버전보다 작년에 거의 비슷한 수준으로, 어떤 경우에는 더 많이 팔렸습니다.

롤러코스터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소비자 물가 지수에 따르면 중고차 가격은 2020년 6월부터 2021년 6월까지 45% 상승한 후 지난 12월까지 12개월 동안 8.8% 하락했습니다. Edmunds.com에 따르면 평균 중고차 거래는 연말에 $29,533로 떨어졌으며, 이는 2022년 4월 $31,095를 기록했던 것보다 약 $1,600 감소한 것입니다. 당시 구형 모델은 2022년 초보다 평균 15% 낮은 최대 가격 인하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시장에서 180만 건의 중고차 거래에 대한 새로 발표된 연구 iSeeCars.com 여기서 가장 큰 패자는 테슬라 모델 3 전기 세단으로 지난해 9월부터 12월까지 중고 시장에서 가격이 평균 16.8% 하락해 8,822달러의 손실을 봤다. 이 기간 동안 가장 큰 가격 하락을 경험한 다른 차량으로는 닛산 킥스(-11.9%), 포드 머스탱(-11.5%), 현대 아이오닉 하이브리드(-11.0%), 토요타 RAV4(-8.9%), 재규어 E 등이 있다. -RITMO(-8.0%).

반면, 원장의 고급 측면에 있는 일부 중고 모델은 4분기 동안 더 탄력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으며 실제로 상승세를 이어갔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주요 승자 중에는 거래 가격이 평균 14.9% 증가한 대형 SUV Cadillac Escalade가 있습니다. 확장 버전에서 ESV의 가격은 12.6% 상승했습니다. 가장 큰 가격 인상을 보인 다른 모델은 Porsche 911(+14.8%), Mercedes-Benz S-Class(+13.6%), Maserati Levante(+13.3%), Maserati Ghibli(+13.1%) 및 BMW 7입니다. 시리즈.(10.0%).

불행히도 중고차 가격 하락이 모든 당사자에게 반드시 좋은 소식은 아닙니다. 우선, 중고차 가격이 하락하는 이유 중 하나는 최근 연방기금 금리 인상으로 인해 금리가 반대 방향으로 움직이기 때문입니다. 엑스페리안에 따르면 2022년 3분기 평균 중고차 할부금리는 9.34%로 전년 동기 8.12%보다 높았다. 그 결과 중고 모델에 자금을 조달하는 사람들은 더 높은 월 지불액에 직면하게 될 것이며, 신용 점수가 우량보다 낮은 사람들은 가장 큰 증가를 보게 될 것입니다. 물론 현금 구매자는 이와 관련하여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그러나 신차 또는 중고차 구입 비용을 부담할 수 있는 사람들도 기존 모델에 대해 트레이드인으로 더 적은 금액을 제공하는 딜러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구매되는 차량에 대한 사실상의 가격 인상의 효과를 가지며, 동시에 금리가 급등하는 경우 거래에 자금을 조달하는 경우 악화됩니다. 지난해 거래가격이 최고조에 달했을 때 신차나 중고차를 구입한 사람들은 이 점에서 가장 큰 손실을 입는 경향이 있다. Edmunds.com에 따르면 지난 달 평균 트레이드인 가치는 $22,605로 지난 6월 시장 최고가보다 거의 $3,000 저렴했습니다.

또한 이러한 요인은 신차 리스 비용을 증가시키는 원인이 될 것입니다. 월별 지불액은 거래 가격과 만기 잔존(재판매) 가치의 차액을 기준으로 현재 이자율로 자금을 조달하기 때문입니다.

신차 재고가 계속해서 정상에 도달함에 따라 향후 중고차 가격은 더 하락할 것으로 내부자들은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신모델 거래가 감소함에 따라 보상 판매 및 리스 해제 차량이 대리점으로 돌아오고 있기 때문에 전염병 이전 수준에 도달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계속 지켜봐 주세요…

Continue Reading

자동차

2023 볼보 V60 크로스 컨트리 시승

Published

on

By

V60 크로스 컨트리화려하지는 않지만 당신이 요구하는 것을 할 것이고 특정 고급 스칸디나비아 우아함을 제공하는 견고하고 말도 안되는 자동차입니다.

SUV나 픽업이 아닌 5도어 5인승 스테이션 왜건이다. 4륜 구동, 오프로드 모드, 높은 지상고, 내리막길 제어 및 후방 에어 서스펜션을 갖춘 V60 Cross Country는 악천후에서 일주일 간의 테스트를 기반으로 견인력과 전반적인 핸들링이 우수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가격은 $48,000부터 시작하며 플러스와 얼티밋의 두 가지 트림 레벨로 제공됩니다. 테스터는 $63,585에서 시작했습니다.

측면

DNA는 깔끔한 라인과 날카로운 디테일로 볼보 괴상하지만 매력적입니다. 건강한 8.3인치의 지상고를 제공합니다.

내부에

깨끗하고 절제되고 세련된 라인, 디테일에 대한 관심, 정품 소재, 휠이나 버튼이 아닌 기어 스틱의 아름다운 보석으로 배지의 고급스러운 외관이 분명해집니다. 찾을 수 있는 기어 스틱입니다. 그리고 보지 않고 작동합니다. 듣고 있니, 렉서스, 제네시스, 모두들? 더 이상 바퀴도 없고 소시지처럼 스티어링 휠에 장착된 “시프터”도 없습니다.

그런데 볼보 기어박스(옵션)는 Orrefors가 볼보 자동차 전용으로 제작한 순정 스웨덴 유리입니다. 이것은 Orrefors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더라도 사람들이 차에 타고 있는 동안 자랑할 수 있는 것입니다. 쿠키처럼 들립니다. 파노라믹 루프는 빛을 흡수하여 실내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자연스럽고 넓은 느낌을 줍니다.

또한 위험한 “PM 2.5 입자”의 최대 95%가 객실로 유입되는 것을 방지하는 공기 정화 시스템도 있습니다. 한 봄에 뉴저지의 나무가 늘어선 팰리세이드를 몰아본 적이 있는 알레르기나 천식이 있는 분들을 위해 창문을 닫고 꽃가루 없는 공기를 마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엔진: “파워트레인 기술”

V60 크로스 컨트리는 8단 자동 변속기가 장착된 250마력 터보차지 4기통 엔진과 결합된 볼보의 “마일드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으로 구동됩니다. 48볼트 마일드 하이브리드 모델은 가솔린 및 디젤 파워트레인을 기반으로 합니다. 사륜 구동은 모든 크로스 컨트리 모델에서 표준입니다.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은 실제 주행에서 운전자에게 더 부드러운 이륙과 최대 15%의 연료 절감 및 배출 감소를 제공합니다. 연비는 시내/고속도로 합산 약 41MPG입니다. 이것은 작은 엔진에 대한 큰 단락입니다.

운전

샷처럼 날아가지는 않지만 핸들링이 꽤 좋고 굴러갈 때 휠에 날카로움이 느껴진다. 브레이크는 제 위치에 있었고 가시성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당신은 이 놀이기구를 밀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그런 종류의 기계가 아닙니다. 폭설과 진눈깨비 속에서도 도로 위에서 자신감을 주는 기본적인 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연결성 및 인포테인먼트

볼보 V60 크로스 컨트리에는 Google 앱과 서비스가 통합된 Google과 공동 개발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그가 차를 끄고 매장으로 달려간 후 자주 Droid의 플러그를 뽑거나 아침에 전원을 켠 후 다시 꽂는 데 시간이 걸리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하지만 연결하고 나니 사운드가 풍부하고 아름다웠습니다. 열은 팬, 스티어링 휠 히터 및 열선 시트로 실제로 내 발과 손을 (내가 좋아하는 방식으로) 화상을 입혔습니다. 참을 수 없는 것이 있다면 약한 히터입니다. 이것은 계란을 튀길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볼보.

2023년 모델 연도 동안 V60 Cross Country는 무선으로 더 큰 소프트웨어 및 운영 체제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장

충분히 넓지만 운전석이 예전보다 더 뒤로 접혀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요. 화물칸에는 드럼, 유모차, 캠핑 장비 등을 실을 수 있습니다. 좌석을 접으면 50.9입방피트의 공간이 확보되는데, 이는 동급의 다른 제품에 비해 괴물 크기가 아닙니다. 천장에 장착되는 포드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안전 및 운전자 지원

무엇보다 볼보는 펜더를 접을 수 있는 가장 안전한 차량 중 하나로 눈에 띈다. 회사는 자동차의 전체 강도 중 일부가 붕소강을 사용했기 때문이라고 말합니다. 볼보는 구글에서 “Boron Steel”을 검색하는 지식인인 경향이 있습니다.

2023년형부터 V60 크로스컨트리에는 일련의 레이더, 카메라, 초음파 센서로 구성된 현대적이고 확장 가능한 능동 안전 시스템인 볼보자동차의 최신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 센서 플랫폼이 장착된다.

이 플랫폼을 사용하면 다른 도로 사용자 감지, 자동 제동 및 충돌 방지와 같은 능동적 안전 시스템의 개발 및 배포가 가능합니다. 파일럿 어시스트 기능을 통해 정지 상태에서 고속도로 속도까지 운전자를 원활하게 지원할 수 있지만 이러한 시스템 중 일부는 터무니없이 과도하지 않습니다.

결론: 이것은 나쁜 차를 만들지 않는 회사의 대단한 거래입니다.

Continue Reading

자동차

2024 Corvette E-Ray, Chevrolet Sports Car에 최초의 전기화 제공

Published

on

By

Chevrolet이 가장 작은 해군 전투함의 이름을 딴 유리 섬유 몸체의 2인승을 처음 선보인 지 70년이 되었습니다. 자동차가 궁극적으로 무엇이 될 것인지에 대한 기준에 따르면 1953년과 1954년 초 콜벳은 그다지 인상적이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최초의 소형 블록 V8이 교체되면서 결국 자동차의 아이콘이 되었고 모든 생산 콜벳은 V8 엔진으로 구동되었습니다. 그러나 올해 Corvette 엔지니어링 팀은 첫 번째 Corvette E-Ray의 데뷔와 함께 새로운 것을 준비했습니다. 처음으로 Corvette에는 전기 구동과 4륜 구동이 추가되었습니다.

2024 E-Ray는 오랜 소문의 하이브리드 Corvette입니다. Corvettes에 더 이상 V8 엔진이 없고 엔진이 전혀 없는 날을 향한 잠정적인 첫 걸음입니다. Chevrolet은 완전 전기식 Corvette을 생산할 예정이지만 아직 몇 년은 더 남았습니다. E-Ray는 Z06에 가까운 성능과 이웃을 깨우지 않고 조용히 이웃을 출입할 수 있는 전천후 기능을 찾는 사람들을 위한 콜벳입니다. 아, 그리고 연료 효율이 조금 더 높을 수도 있지만 실제 목표보다 보너스에 가깝습니다.

시각적으로 E-Ray는 동일한 와이드 바디 케이스를 사용하는 Z06과 매우 유사해 보입니다. 그러나 Z06이 전면 및 후면 페시아와 측면 공기 흡입구에 검은색 트림 조각을 특징으로 하는 경우 E-Ray는 차체 색상입니다. E-Ray에는 Z06의 중앙 파이프 대신 더 적은 수의 Vettes와 같은 쿼드 코너 배기관도 있습니다. 몸 위의 전기 파란색 줄무늬는 E-Ray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차별화 요소는 하이브리드 고유의 꼬인 5스포크 알로이 휠이며 탄소 섬유로도 제공됩니다.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에 대해 말하자면, 이것은 프리우스가 아닙니다. 시작점은 Z51 Stingray의 6.2리터 LT2 V8의 495마력 버전입니다. 동일한 8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와 짝을 이룬 상태를 유지합니다. 리어 액슬의 기어박스와 함께 전기 모터가 패키지된 새로운 Cadillac LMDh 하이브리드 경주용 자동차와 달리 E-Ray는 전기 구동계를 프런트 액슬에 배치합니다. 125lb-ft의 순간 토크가 있는 160hp 전기 모터가 앞바퀴를 구동하고 제동 시 운동 에너지도 회수합니다. 지금은 사라진 2세대 Acura NSX와 달리 이 단일 엔진은 Chevrolet 엔지니어가 각 앞바퀴에 대해 하나의 모터를 제어하는 ​​대신 토크 벡터링을 위해 브레이크를 밟는 데 의존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모터의 전력은 좌석 사이의 중앙 터널에 포장된 1.9kWh 리튬 이온 배터리에 저장됩니다. 이것은 일반적인 하이브리드 배터리(대부분 1.0~1.5kWh)보다 크며 V8을 사용하지 않고 최대 45mph의 속도로 3~4마일을 Corvette에 제공합니다. Prius와 같은 대부분의 하이브리드는 이것을 단순히 EV 모드라고 부르지만 Corvette에서는 스텔스 모드라고 부르므로 밤늦게 집에 몰래 들어가거나 이웃을 방해하지 않고 일찍 떠날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LG 에너지 시스템이 공급하는 배터리는 GM이 새로운 전기 자동차에 사용하는 Ultium 배터리를 기반으로 하지 않습니다. 쉐보레 관계자에 따르면 E-Ray는 얼티움 프로그램 이전부터 개발을 해온 터라 꽤 오랜 시간 요리를 해왔다는 얘기인데 왜 이렇게 오랜만에 오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전체적으로 V8과 전기 모터는 Z06의 트윈 캠 V8이 제공하는 670마력에 조금 못 미치는 655마력을 제공합니다. 발사를 돕는 프론트 액슬에 대한 엔진의 즉각적인 토크 전달로 E-Ray는 Z06보다 340파운드 더 나르면서도 비슷한 2.5초 0-60 및 10.5초 쿼터 마일 시간을 제공한다고 주장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성능에서는 제동이 그만큼 중요하며 Corvette E-Ray에는 다른 Corvette에서 선택 사항인 Brembo 탄소 세라믹 브레이크가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MagneRide 충격과 시차가 있는 20인치 및 21인치 휠도 표준입니다. 추가 트랙션을 위해 사계절 미쉐린 파일럿 스포츠 타이어가 기본으로 제공되지만 최대 성능을 원하는 사용자를 위해 파일럿 4S 여름용 타이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24년형 Corvette E-Ray는 2023년 말에 1LZ 쿠페의 시작 가격이 $104,295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Z06과 달리 E-ray는 컨버터블로도 제공됩니다. 2019년 미드십 엔진 C8이 출시된 이후 콜벳이 무엇인지에 대한 정의는 명판의 70년 역사상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이 발전했으며 현재도 곧 출시될 전기 모델인 하이브리드로 계속 진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향후 몇 년 안에 크로스오버에 대한 소문. 우리는 흥미로운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Continue Reading

Business

마사지2주 ago

재택 사업을 시작하는 방법과 재택 사업의 종류

재택 사업을 시작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재택 사업을 통해 집에서 돈을 벌고 싶다면 이 글을 읽는것은 행운입니다. 재택 사업을 시작하기 위한...

스포츠3주 ago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멤피스 데파이와 계약

의 스트라이커 28년 그는 rojiblanco 팀에서 Joao Félix의 교체 선수가 되기를 원합니다. 멤피스 디페이 그는 LaLiga Santander를 떠나고 싶지 않습니다....

여행3주 ago

런던의 새로운 독점 주소가 계속해서 더 많은 것을 제공하는 방법

개인 주택을 제공하는 호텔의 추세는 수년 동안 구축되었습니다. Four Seasons, Raffles 및 Mandarin Oriental과 같은 대형 럭셔리 브랜드는 오랫동안 리조트...

스포츠3주 ago

Denis Suárez는 Villarreal에 합류하기 전에 LaLiga에서 브리지 팀을 사용할 것입니다

계약이 만료되기 몇 달 전에 Celta de Vigo는 미드 필더와 헤어질 수 있습니다. 29년 높은 토큰에서 벗어나려는 의도로 겨울 시장에서....

여행3주 ago

샴페인 코르크의 긴 게임

코르크의 아름다움 에리카 피르포 여덟 살 때 그는 와인 스토퍼를 수집하여 디너 파티를 위해 사냥했습니다. Carr의 크래커, crudité, 앰비언트 R&B와...

여행3주 ago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의 새로운 Centurion Lounge는 여행자의 꿈입니다.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센츄리온 라운지 암익스프레스 American Express는 최근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SFO)에 새로 확장된 Centurion 라운지를 재개장했으며 상용 고객의 꿈입니다....

자동차3주 ago

천정부지로 치솟았던 중고차 가격이 마침내 땅으로 돌아오고 있다

중고차 시장에서 테슬라 모델3의 평균 거래가격은 2018년 평균 16.8% 하락했다. … [+] 최근 몇 달. 게티 자동차 사업의 황금률 중...

스포츠3주 ago

이케르 카시야스의 틱톡에 대한 예상치 못한 고백에 추종자들은 얼어붙었다: “내가 정직하다면…”

소셜 네트워크의 스타로서 Iker Casillas의 새로운 측면은 아무도 무관심하지 않습니다. 그는 이제 Gerard Piqué의 Kings League에서 자신이 팀의 회장인 스트리머...

여행3주 ago

Southwest Pilots Union, 파업 승인 투표 요청

데자뷰: 2016년 계약에 항의하는 사우스웨스트 항공 조종사들. 게티 이미지를 통한 HUM 이미지/유니버설 이미지 그룹 어느 하나n 수요일 아침, Southwest Pilots...

스포츠3주 ago

BLAST Premier는 전송 매체를 공식화합니다.

그만큼 블래스트 프리미어 2023년 파트너가 될 미디어를 공식화했습니다. 다음 캠페인 기간 동안 40개 이상의 TV 채널과 다양한 온라인 멀티미디어 플랫폼이...

Tren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