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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 자동차에서 실제 트랙에서 가상 드라이빙 게임을 제공하는 BMW Games Re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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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스텐펠트브루크, 독일: BMW의 천재들은 M Mixed Reality 가상 현실 시스템을 통해 M2 미니머슬카를 세계 최고의 게임 시뮬레이터로 탈바꿈시켰습니다.

BMW는 M2를 운전하면서 할 수 있는 가상 현실 게임을 효과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운전자는 최첨단 가상 현실 고글을 사용하여 가상 경주 트랙 주변에서 M2를 운전하는 동시에 동전을 모으고 가상 장애물을 피하는 동시에 BMW M2로 트랙을 돌고 있습니다.

일부 SIM 게임과 달리 M 혼합 현실 게임에서는 자동차의 움직임이 공들여 복사되기 때문에 메스꺼움이 없습니다. BMW는 M2에 여행 가방을 가지고 다니지만 말입니다. 경우에 따라.

Epic Games와 함께 개발되어 올해 리스본에서 열린 Web Summit 2022에서 컨셉으로 공개된 M Mixed Reality는 M2를 게임 컨트롤러로 효과적으로 전환하여 SIM 카드를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렸습니다.

물론 이 시스템은 Fürstenfeldbruck의 이전 독일군 비행장과 같이 엄격하게 통제되는 지역이 필요하므로 M2는 공격할 것이 없습니다.

프랭크 반 밀(Frank van Meel) BMW M 최고경영자(CEO)는 “미래에 자동차 부문의 가상 경험이 어떤 모습일지 묻는 사람이 있다면 그것이 답일 것”이라고 말했다.

“사람들은 이 새로운 느낌을 경험할 수 있어야 하며 M 혼합 현실을 통해 이에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BMW M에서 우리는 항상 기술적으로 실현 가능한 것의 한계를 테스트해 왔으며, 따라서 무엇보다도 새로운 몰입형 경험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운전” 경험

검은색 BMW M2는 가까이 갈수록 다른 트랙 사양 M2처럼 보입니다. 그것은 표준 고속도로 타이어와 브레이크로 작동하고 온통 비닐 데칼이 붙어 있으며 내부의 4점식 하네스와 추가 하드웨어를 보려면 다시 살펴봐야 합니다.

M2에는 전방 카메라가 표준 장비로 장착되어 있지만 M과 Epic Games는 이를 활용하여 모든 곳에 더 많은 카메라를 장착했습니다.

하드웨어는 7개의 카메라로 구성된 Art Vix R3T3 VR 헤드셋과 결합된 운전자 머리의 움직임을 추적하는 스테레오 카메라와 함께 전면 유리에 흡입 컵으로 부착된 Art Smarttrack 시스템입니다.

하드웨어는 자동차에 부착되어 있으므로 운전자의 모든 입력이 게임의 입력이 됩니다.

그리고 그렇게 헤드폰이 켜지고 추운 독일 비행장의 낮 풍경이 일본 도시처럼 보이는 밤으로 바뀝니다.

어디를 보든 고층 빌딩과 다리로 가득 찬 네온 불빛 도시의 완벽한 시뮬레이션이 있고, 부조종사(비상 브레이크 페달은 있고 VR 헤드셋은 없음)가 나에게 출구 게이트로 차를 세우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실제 출발 게이트가 있습니다. 지오펜스로 막혀 있고 화면에 정확히 어디로 가야 하는지 보여주고 카운트다운을 하며 시간 제한 랩을 공격하라고 알려줍니다.

빨간색과 흰색 물결 모양의 스트립과 armco로 완성된 조명이 켜진 레이스 트랙이 여러분이 도착했을 때 거기에 있을 것이라는 희망은 믿음의 도약입니다.

길쭉한 8자형 활주로가 실제 비행장의 활주로에 머물게 해주기를 바라는 것은 또 다른 믿음의 도약이지만, BMW는 모든 것이 정확하게 매핑되었다고 확신합니다.

예라고 밝혀졌습니다.

이것은 매우 “대미지” 게임이기 때문에 우리는 첫 번째 복습에서 긴장을 풀었고 이미 굉장합니다.

머리를 기울일 때마다 게임이 반응하고 비전이 밀리초 단위로 반응합니다. 메스꺼움을 유발하는 뇌 부분이 그 차이를 인식하지 못할 만큼 충분히 가깝습니다.

또한 정확합니다. 물결 모양의 스트립은 거기. 스티어링 휠과 서스펜션을 통해 느낄 수 있습니다.

물결 모양의 스트립은 실제로 둘 다입니다. 거기 아무도 감히 장벽 armco를 테스트하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동전이 있습니다. 이전의 많은 게임에서와 같이 이동하고 더 많이 축적할수록 랩 타임을 더 많이 단축할 수 있습니다.

BMW는 이것을 일련의 배리어 게이트와 결합합니다. 그 중 하나는 마지막 순간에 빨간색으로 깜박이기 때문에 코너를 돌기 위해 차를 준비하는 동안에도 M2를 다른 게이트로 몰아야 합니다.

가장 빠른 랩을 완료하고 처음부터 다음 랩을 공격했습니다. 실제로 풀 휠 스핀이 있는 M2처럼 느껴지는 풀 휠 스핀이 가장 빠른 코너를 통과하여 이제 더 빠르게 가상 지갑의 코인을 파헤칩니다.

비행장은 너무 미끄러워서 140km/h 이하로 속도를 낮추고 서킷 상단에서 급커브를 돌린 다음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변속하여 ‘창문’을 만든 다음 서킷을 가득 채우려면 브레이크를 밟아야 합니다. . -8자 스로틀의 교차 부분.

그런 다음 계산대에서 멈추고 시간을 확인하고 헤드폰을 벗습니다. 이 모든 것이 실제로 작동한다는 사실에 약간 놀랐습니다.

그것은 많은 일이 잘못될 수 있는 종류의 일처럼 느껴지며 BMW가 제안했을 때 보험 직원들의 얼굴에 떠오른 표정을 상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훌륭합니다.

실제 응용 프로그램

게임이 얼마나 멀리 왔는지, 그리고 VR 메스꺼움 문제를 극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BMW는 무엇보다도 운전자 교육에 M 혼합 현실 시스템을 사용할 계획입니다.

로드 콘을 설치하고 트랙을 호스로 청소하던 시절은 BMW 운전자 교육 기간에 끝나게 될 것입니다.

경마장이나 활주로, 심지어 황량한 쇼핑몰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지도를 만든 다음 실제 현실에 맞는 게임 시나리오를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거기에서 피해야 할 위험과 함께 무작위로 나타나거나 운전자에게 가르치는 교훈과 일치하는 올바른 종류의 곡선을 계속 제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부딪칠 것도 없고, 차를 손상시킬 것도 없고, 운전자에게 해를 끼칠 것도 없습니다.

또한 모든 상황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으므로 BMW 자체 개발자가 운전자 지원 시스템과 임박한 레벨 3 자율 주행 시스템에 대한 코너 케이스를 발견하는 데에도 유용합니다.

차의 하드웨어는 테스트에 사용되는 것과 비슷하고, 헤드셋은 BMW 엔지니어와 디자이너들이 자동차를 개발할 때 사용하는 것과 비슷하기 때문에 BMW 구매하는 사람들이 인정할 만한 이상한 점은 없습니다. .

지금 그들은 차 한 대당 “10,000달러 이상”이라고 말하고 있지만, 그 가격은 특히 게임 소프트웨어 프로토타입이기 때문에 항상 떨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소규모 생산에서도 훨씬 저렴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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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정부지로 치솟았던 중고차 가격이 마침내 땅으로 돌아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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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사업의 황금률 중 하나는 소중한 수집품을 제외하고 차량은 말 그대로 새 모델이 대리점을 떠나는 순간 항상 가치를 잃는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간 팬데믹의 영향을 받은 삶의 많은 측면과 마찬가지로 이전 규칙은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결과적으로 중고차, 트럭 및 SUV는 실제로 가치가 엄청나게 증가했습니다.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을 수 있는 사람들을 위해, 초기 공장 폐쇄와 그에 따른 공급망 문제 및 임대를 포함하여 불균형한 수의 구매자에게 배송된 태그 이상의 거래 가격의 치명적인 조합을 통해 대유행 시대를 괴롭힌 신차 부족이 있습니다. 함대 구매자. — 필요에 따라 중고품 시장 옆에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추가 수요로 인해 딜러 재고가 줄어들고 구형 자동차의 경우에도 가격이 급등했습니다.

자동차 산업의 시장 세력은 너무 불안정해져서 수요가 가장 많은 후기형 중고차 중 일부가 찾기 힘든 새 버전보다 작년에 거의 비슷한 수준으로, 어떤 경우에는 더 많이 팔렸습니다.

롤러코스터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소비자 물가 지수에 따르면 중고차 가격은 2020년 6월부터 2021년 6월까지 45% 상승한 후 지난 12월까지 12개월 동안 8.8% 하락했습니다. Edmunds.com에 따르면 평균 중고차 거래는 연말에 $29,533로 떨어졌으며, 이는 2022년 4월 $31,095를 기록했던 것보다 약 $1,600 감소한 것입니다. 당시 구형 모델은 2022년 초보다 평균 15% 낮은 최대 가격 인하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시장에서 180만 건의 중고차 거래에 대한 새로 발표된 연구 iSeeCars.com 여기서 가장 큰 패자는 테슬라 모델 3 전기 세단으로 지난해 9월부터 12월까지 중고 시장에서 가격이 평균 16.8% 하락해 8,822달러의 손실을 봤다. 이 기간 동안 가장 큰 가격 하락을 경험한 다른 차량으로는 닛산 킥스(-11.9%), 포드 머스탱(-11.5%), 현대 아이오닉 하이브리드(-11.0%), 토요타 RAV4(-8.9%), 재규어 E 등이 있다. -RITMO(-8.0%).

반면, 원장의 고급 측면에 있는 일부 중고 모델은 4분기 동안 더 탄력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으며 실제로 상승세를 이어갔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주요 승자 중에는 거래 가격이 평균 14.9% 증가한 대형 SUV Cadillac Escalade가 있습니다. 확장 버전에서 ESV의 가격은 12.6% 상승했습니다. 가장 큰 가격 인상을 보인 다른 모델은 Porsche 911(+14.8%), Mercedes-Benz S-Class(+13.6%), Maserati Levante(+13.3%), Maserati Ghibli(+13.1%) 및 BMW 7입니다. 시리즈.(10.0%).

불행히도 중고차 가격 하락이 모든 당사자에게 반드시 좋은 소식은 아닙니다. 우선, 중고차 가격이 하락하는 이유 중 하나는 최근 연방기금 금리 인상으로 인해 금리가 반대 방향으로 움직이기 때문입니다. 엑스페리안에 따르면 2022년 3분기 평균 중고차 할부금리는 9.34%로 전년 동기 8.12%보다 높았다. 그 결과 중고 모델에 자금을 조달하는 사람들은 더 높은 월 지불액에 직면하게 될 것이며, 신용 점수가 우량보다 낮은 사람들은 가장 큰 증가를 보게 될 것입니다. 물론 현금 구매자는 이와 관련하여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그러나 신차 또는 중고차 구입 비용을 부담할 수 있는 사람들도 기존 모델에 대해 트레이드인으로 더 적은 금액을 제공하는 딜러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구매되는 차량에 대한 사실상의 가격 인상의 효과를 가지며, 동시에 금리가 급등하는 경우 거래에 자금을 조달하는 경우 악화됩니다. 지난해 거래가격이 최고조에 달했을 때 신차나 중고차를 구입한 사람들은 이 점에서 가장 큰 손실을 입는 경향이 있다. Edmunds.com에 따르면 지난 달 평균 트레이드인 가치는 $22,605로 지난 6월 시장 최고가보다 거의 $3,000 저렴했습니다.

또한 이러한 요인은 신차 리스 비용을 증가시키는 원인이 될 것입니다. 월별 지불액은 거래 가격과 만기 잔존(재판매) 가치의 차액을 기준으로 현재 이자율로 자금을 조달하기 때문입니다.

신차 재고가 계속해서 정상에 도달함에 따라 향후 중고차 가격은 더 하락할 것으로 내부자들은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신모델 거래가 감소함에 따라 보상 판매 및 리스 해제 차량이 대리점으로 돌아오고 있기 때문에 전염병 이전 수준에 도달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계속 지켜봐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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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볼보 V60 크로스 컨트리 시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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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60 크로스 컨트리화려하지는 않지만 당신이 요구하는 것을 할 것이고 특정 고급 스칸디나비아 우아함을 제공하는 견고하고 말도 안되는 자동차입니다.

SUV나 픽업이 아닌 5도어 5인승 스테이션 왜건이다. 4륜 구동, 오프로드 모드, 높은 지상고, 내리막길 제어 및 후방 에어 서스펜션을 갖춘 V60 Cross Country는 악천후에서 일주일 간의 테스트를 기반으로 견인력과 전반적인 핸들링이 우수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가격은 $48,000부터 시작하며 플러스와 얼티밋의 두 가지 트림 레벨로 제공됩니다. 테스터는 $63,585에서 시작했습니다.

측면

DNA는 깔끔한 라인과 날카로운 디테일로 볼보 괴상하지만 매력적입니다. 건강한 8.3인치의 지상고를 제공합니다.

내부에

깨끗하고 절제되고 세련된 라인, 디테일에 대한 관심, 정품 소재, 휠이나 버튼이 아닌 기어 스틱의 아름다운 보석으로 배지의 고급스러운 외관이 분명해집니다. 찾을 수 있는 기어 스틱입니다. 그리고 보지 않고 작동합니다. 듣고 있니, 렉서스, 제네시스, 모두들? 더 이상 바퀴도 없고 소시지처럼 스티어링 휠에 장착된 “시프터”도 없습니다.

그런데 볼보 기어박스(옵션)는 Orrefors가 볼보 자동차 전용으로 제작한 순정 스웨덴 유리입니다. 이것은 Orrefors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더라도 사람들이 차에 타고 있는 동안 자랑할 수 있는 것입니다. 쿠키처럼 들립니다. 파노라믹 루프는 빛을 흡수하여 실내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자연스럽고 넓은 느낌을 줍니다.

또한 위험한 “PM 2.5 입자”의 최대 95%가 객실로 유입되는 것을 방지하는 공기 정화 시스템도 있습니다. 한 봄에 뉴저지의 나무가 늘어선 팰리세이드를 몰아본 적이 있는 알레르기나 천식이 있는 분들을 위해 창문을 닫고 꽃가루 없는 공기를 마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엔진: “파워트레인 기술”

V60 크로스 컨트리는 8단 자동 변속기가 장착된 250마력 터보차지 4기통 엔진과 결합된 볼보의 “마일드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으로 구동됩니다. 48볼트 마일드 하이브리드 모델은 가솔린 및 디젤 파워트레인을 기반으로 합니다. 사륜 구동은 모든 크로스 컨트리 모델에서 표준입니다.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은 실제 주행에서 운전자에게 더 부드러운 이륙과 최대 15%의 연료 절감 및 배출 감소를 제공합니다. 연비는 시내/고속도로 합산 약 41MPG입니다. 이것은 작은 엔진에 대한 큰 단락입니다.

운전

샷처럼 날아가지는 않지만 핸들링이 꽤 좋고 굴러갈 때 휠에 날카로움이 느껴진다. 브레이크는 제 위치에 있었고 가시성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당신은 이 놀이기구를 밀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그런 종류의 기계가 아닙니다. 폭설과 진눈깨비 속에서도 도로 위에서 자신감을 주는 기본적인 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연결성 및 인포테인먼트

볼보 V60 크로스 컨트리에는 Google 앱과 서비스가 통합된 Google과 공동 개발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그가 차를 끄고 매장으로 달려간 후 자주 Droid의 플러그를 뽑거나 아침에 전원을 켠 후 다시 꽂는 데 시간이 걸리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하지만 연결하고 나니 사운드가 풍부하고 아름다웠습니다. 열은 팬, 스티어링 휠 히터 및 열선 시트로 실제로 내 발과 손을 (내가 좋아하는 방식으로) 화상을 입혔습니다. 참을 수 없는 것이 있다면 약한 히터입니다. 이것은 계란을 튀길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볼보.

2023년 모델 연도 동안 V60 Cross Country는 무선으로 더 큰 소프트웨어 및 운영 체제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장

충분히 넓지만 운전석이 예전보다 더 뒤로 접혀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요. 화물칸에는 드럼, 유모차, 캠핑 장비 등을 실을 수 있습니다. 좌석을 접으면 50.9입방피트의 공간이 확보되는데, 이는 동급의 다른 제품에 비해 괴물 크기가 아닙니다. 천장에 장착되는 포드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안전 및 운전자 지원

무엇보다 볼보는 펜더를 접을 수 있는 가장 안전한 차량 중 하나로 눈에 띈다. 회사는 자동차의 전체 강도 중 일부가 붕소강을 사용했기 때문이라고 말합니다. 볼보는 구글에서 “Boron Steel”을 검색하는 지식인인 경향이 있습니다.

2023년형부터 V60 크로스컨트리에는 일련의 레이더, 카메라, 초음파 센서로 구성된 현대적이고 확장 가능한 능동 안전 시스템인 볼보자동차의 최신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 센서 플랫폼이 장착된다.

이 플랫폼을 사용하면 다른 도로 사용자 감지, 자동 제동 및 충돌 방지와 같은 능동적 안전 시스템의 개발 및 배포가 가능합니다. 파일럿 어시스트 기능을 통해 정지 상태에서 고속도로 속도까지 운전자를 원활하게 지원할 수 있지만 이러한 시스템 중 일부는 터무니없이 과도하지 않습니다.

결론: 이것은 나쁜 차를 만들지 않는 회사의 대단한 거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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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2024 Corvette E-Ray, Chevrolet Sports Car에 최초의 전기화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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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evrolet이 가장 작은 해군 전투함의 이름을 딴 유리 섬유 몸체의 2인승을 처음 선보인 지 70년이 되었습니다. 자동차가 궁극적으로 무엇이 될 것인지에 대한 기준에 따르면 1953년과 1954년 초 콜벳은 그다지 인상적이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최초의 소형 블록 V8이 교체되면서 결국 자동차의 아이콘이 되었고 모든 생산 콜벳은 V8 엔진으로 구동되었습니다. 그러나 올해 Corvette 엔지니어링 팀은 첫 번째 Corvette E-Ray의 데뷔와 함께 새로운 것을 준비했습니다. 처음으로 Corvette에는 전기 구동과 4륜 구동이 추가되었습니다.

2024 E-Ray는 오랜 소문의 하이브리드 Corvette입니다. Corvettes에 더 이상 V8 엔진이 없고 엔진이 전혀 없는 날을 향한 잠정적인 첫 걸음입니다. Chevrolet은 완전 전기식 Corvette을 생산할 예정이지만 아직 몇 년은 더 남았습니다. E-Ray는 Z06에 가까운 성능과 이웃을 깨우지 않고 조용히 이웃을 출입할 수 있는 전천후 기능을 찾는 사람들을 위한 콜벳입니다. 아, 그리고 연료 효율이 조금 더 높을 수도 있지만 실제 목표보다 보너스에 가깝습니다.

시각적으로 E-Ray는 동일한 와이드 바디 케이스를 사용하는 Z06과 매우 유사해 보입니다. 그러나 Z06이 전면 및 후면 페시아와 측면 공기 흡입구에 검은색 트림 조각을 특징으로 하는 경우 E-Ray는 차체 색상입니다. E-Ray에는 Z06의 중앙 파이프 대신 더 적은 수의 Vettes와 같은 쿼드 코너 배기관도 있습니다. 몸 위의 전기 파란색 줄무늬는 E-Ray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차별화 요소는 하이브리드 고유의 꼬인 5스포크 알로이 휠이며 탄소 섬유로도 제공됩니다.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에 대해 말하자면, 이것은 프리우스가 아닙니다. 시작점은 Z51 Stingray의 6.2리터 LT2 V8의 495마력 버전입니다. 동일한 8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와 짝을 이룬 상태를 유지합니다. 리어 액슬의 기어박스와 함께 전기 모터가 패키지된 새로운 Cadillac LMDh 하이브리드 경주용 자동차와 달리 E-Ray는 전기 구동계를 프런트 액슬에 배치합니다. 125lb-ft의 순간 토크가 있는 160hp 전기 모터가 앞바퀴를 구동하고 제동 시 운동 에너지도 회수합니다. 지금은 사라진 2세대 Acura NSX와 달리 이 단일 엔진은 Chevrolet 엔지니어가 각 앞바퀴에 대해 하나의 모터를 제어하는 ​​대신 토크 벡터링을 위해 브레이크를 밟는 데 의존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모터의 전력은 좌석 사이의 중앙 터널에 포장된 1.9kWh 리튬 이온 배터리에 저장됩니다. 이것은 일반적인 하이브리드 배터리(대부분 1.0~1.5kWh)보다 크며 V8을 사용하지 않고 최대 45mph의 속도로 3~4마일을 Corvette에 제공합니다. Prius와 같은 대부분의 하이브리드는 이것을 단순히 EV 모드라고 부르지만 Corvette에서는 스텔스 모드라고 부르므로 밤늦게 집에 몰래 들어가거나 이웃을 방해하지 않고 일찍 떠날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LG 에너지 시스템이 공급하는 배터리는 GM이 새로운 전기 자동차에 사용하는 Ultium 배터리를 기반으로 하지 않습니다. 쉐보레 관계자에 따르면 E-Ray는 얼티움 프로그램 이전부터 개발을 해온 터라 꽤 오랜 시간 요리를 해왔다는 얘기인데 왜 이렇게 오랜만에 오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전체적으로 V8과 전기 모터는 Z06의 트윈 캠 V8이 제공하는 670마력에 조금 못 미치는 655마력을 제공합니다. 발사를 돕는 프론트 액슬에 대한 엔진의 즉각적인 토크 전달로 E-Ray는 Z06보다 340파운드 더 나르면서도 비슷한 2.5초 0-60 및 10.5초 쿼터 마일 시간을 제공한다고 주장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성능에서는 제동이 그만큼 중요하며 Corvette E-Ray에는 다른 Corvette에서 선택 사항인 Brembo 탄소 세라믹 브레이크가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MagneRide 충격과 시차가 있는 20인치 및 21인치 휠도 표준입니다. 추가 트랙션을 위해 사계절 미쉐린 파일럿 스포츠 타이어가 기본으로 제공되지만 최대 성능을 원하는 사용자를 위해 파일럿 4S 여름용 타이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24년형 Corvette E-Ray는 2023년 말에 1LZ 쿠페의 시작 가격이 $104,295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Z06과 달리 E-ray는 컨버터블로도 제공됩니다. 2019년 미드십 엔진 C8이 출시된 이후 콜벳이 무엇인지에 대한 정의는 명판의 70년 역사상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이 발전했으며 현재도 곧 출시될 전기 모델인 하이브리드로 계속 진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향후 몇 년 안에 크로스오버에 대한 소문. 우리는 흥미로운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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