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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aga Cars 수석 디자이너가 말하는 체코 브랜드의 128만 유로 Bohema Hyperc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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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hema는 Formula 1과 IndyCar 레이싱 드라이버 Romain Grosjean이 영감을 받아 테스트한 128만 유로(130만 달러)의 하이퍼카입니다. 115년 된 체코 엔지니어링 및 레이싱 회사의 자동차 부문인 Praga Cars가 만든 트랙 중심의 로드카는 약 700마력을 목표로 하는 고성능 트윈 터보 6기통 엔진을 특징으로 합니다.

한편, 카본 모노코크 섀시와 차체는 총 중량을 1000kg 미만으로 유지했으며, 2인승은 300km/h(186mph) 이상의 최고 속도를 약속합니다. 오직 89개의 핸드메이드 보헤마만이 89년을 기리기 위해 계획되어 있습니다.그만큼 1933년 로드 레이스에서 프라하의 역사적인 승리를 기념하여 2023년 고객 인도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수석 설계자인 Juraj Mitro에게 Bohema 프로젝트, 설계 원칙, 그리고 팀이 전력으로 전환하는 동안 휘발유에 베팅하는 이유를 설명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프라하 자동차의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어떻게 정의하시나요?

프라하에는 고카트, 트럭, 경주용 자동차, 그리고 이제 이 하이퍼카의 방대한 포트폴리오가 있습니다. 각 제품에는 개별적인 특성이 필요하므로 전반적으로 독특한 디자인 언어를 사용하는 것이 필수적이거나 가능하지도 않습니다.

그러나 이들 모두의 공통점은 목적을 위해 설계되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디자인에 있어서 우리는 너무 많은 외부 영향에 의해 주의가 산만해지지 않습니다. 이 제품이 제 역할을 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합니까? 장거리를 가거나, 신뢰할 수 있거나, 드래그 레이스에서 우승하는 것과 상관없이 말입니다. 우리는 경주용 자동차와 Bohema 하이퍼카로 패키지에 흥분을 더했습니다. 우리의 핵심 철학은 성능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흥분을 더하는 디자인의 엔지니어링 패키지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균형이 좋고 매우 어렵지만 결과를 보고 느낄 수 있습니다.

자동차는 풀 카본 구조로 정의상 경량입니다.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수석 엔지니어와 얼마나 긴밀하게 협력해야 합니까?

디자인과 엔지니어링 간의 협력은 우리 모두가 우리가 하는 일에 대한 실제 경험이 있기 때문에 우리 팀 내에서 자연스럽게 이루어집니다. Bohema의 무게가 1,000kg 미만이면서 뛰어난 느낌, 실내 환경 및 도로 매너를 제공하는 것은 놀라운 팀워크 작업이었습니다. 저는 거의 30년 동안 복합 재료로 작업해 왔기 때문에 제 비전은 종종 재료에서 영감을 받습니다.

시장의 다른 차들과 차별화되는 하이퍼카를 만드는 것의 한계는 무엇입니까?

우리가 작업하는 가장 큰 한계는 입법입니다. 우리는 경주용 자동차 범주를 지배하는 규칙에 따라 항상 작업해야 하므로 이에 익숙합니다. 우리는 장단점이 있는 상대적으로 작은 팀입니다. 우리는 매우 유연하게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창의적인 토론에서 해결책을 찾습니다.

Bohema는 업계 표준을 따르기를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설계해야 했던 많은 법률을 포함한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Bohema는 우리 삶의 일부가 될 정도로 우리의 창의성을 충분히 탐구할 수 있는 도전과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나는 이것이 우리 프로젝트를 다른 프로젝트와 차별화한다고 생각하며 그 결과는 동급의 다른 자동차와 다르게 보이고 작동하는 자동차에서 볼 수 있습니다.

가까운 미래에 프라하에 전기 미래가 있습니까? 그렇다면 전기 아키텍처를 사용하여 얼마나 급진적으로 설계할 수 있습니까?

성능, 제동 및 외관 측면에서 최고의 솔루션은 가벼움이기 때문에 하이퍼카 또는 슈퍼카를 위한 최상의 솔루션은 여전히 ​​가솔린입니다. 제 생각에는 경차를 “볼” 수 있습니다. 매일 사용하거나 성능을 발휘하는 전기 자동차는 훌륭한 아이디어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배터리로 구동되는 하이퍼카는 수백 파운드의 무게를 더해 그 특성, 민첩성 및 재미를 죽입니다. 또한 예를 들어 타이어 마모 및 브레이크 성능 저하로 인해 훨씬 ​​더 많은 비용이 추가됩니다.

전기 배터리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이것이 변화한다고 보십니까?

또한 배터리를 생산, 유지 관리 및 충전하는 현재 프로세스가 환경적 해답이라고 확신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항상 광범위하게 보고 있으며 EV가 의미가 있는 개념이 있습니다. 저는 환경적으로 중립적인 운송 수단의 미래가 전적으로 배터리에 의존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래도 레이스나 로드카를 보면 여전히 경량화가 초점이 될 것입니다.

탄소 섬유를 사용하여 가구를 디자인한다고 들었습니다. 당신의 작업은 자동차 디자인에서 이것으로 그리고 그 반대로 어떻게 번역됩니까?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아내와 함께 가구 프로젝트를 공유하면서 우리는 모터스포츠 경력 동안 알게 된 탄소 섬유의 속성과 가능성에 매료되었습니다. 우리는 심미적인 이유로만 재료를 사용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우리의 디자인은 탄소의 놀라운 강도와 형태의 자유를 활용합니다. 그러나 재료가 프로젝트를 결합하는 경우 느낌이 매우 다릅니다.

저는 자동차를 디자인할 때 엔지니어링과 디자인의 조화를 이루려고 노력합니다. 그러나 우리 가구 사업에서 제 아내는 대조되는 요소, 즉 대비되는 재료, 모양 및 색상을 도입합니다.

완전 전기 자동차를 위한 디자인의 발전을 보십시오. 창세기 바꿀 수 있는; 또 뭔데 가져가 롤스로이스 최초의 전기 자동차를 보세요. 스펙트럼.

자동차

Atelier Jalaper의 최신 시계 모드는 DB5 후드에서 잘라낸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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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손목시계를 리뷰할 수는 없지만 프랑스 워치메이커가 아틀리에 잘라퍼 새 시계를 내놓았습니다. 독특한 자료가 궁금했습니다.

그의 최신 시계 라인인 Collection DB5는 600대만 한정 생산되며 독특한 자동차 장식이 가미되어 있습니다. 시계 화면은 The Ian이 선택한 차량인 빈티지 Aston Martin DB5의 보닛(또는 “보닛”)에서 잘라낸 것입니다. 플레밍의 카리스마 넘치는 영화 슈퍼 스파이 제임스 본드.

적어도 Bond가 다른 많은 브랜드의 운전석에 앉기 전에는 초기 영화에서였습니다. 수중 연꽃. 그러나 다니엘 크레이그와 함께한 가장 최근의(그리고 분명히 마지막인) 본드 영화에서 죽을 시간이 없다작년의 상징적인 DB5가 돌아왔습니다. 여전히 고전적인 Q 승인 기능 헤드라이트 뒤의 (크게) 업그레이드된 무기, 방탄 유리, 연막, 미니 지뢰 등을 포함합니다. 배출 시트 버튼은 시프터 커버 아래에 남아 있습니다. DB5는 구타를 당하지만 본드와 그의 연인을 보호하는 일을 완수합니다. 살펴보세요:

대부분 좋아질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제는 희귀하고 가치 있는 클래식이 된 아름다운 DB5를 보는 것이 좋습니다. 여섯 자리 수집가 자동차 – 또는 7자리, 실제 영화에 나오는 차가 있다면 에 등장한 이래로 금 손가락 – 큰 화면에서 다시 한 번 행동하며 전속력으로 운전하고 나쁜 놈들(개틀링 총!)을 놀라게 합니다. 어렸을 때 DB5가 작동하는 것을 처음 본 것은 금 손가락 1970년대 가족 TV에 데뷔; 아버지는 본드 영화의 열렬한 팬이셨고 지금도 본드 영화가 나올 때마다 특별한 대접을 받았습니다. 많은 DB5 팬들과 마찬가지로 저도 매혹되었고 그 이후로 이 차를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지금 당장은 여전히 ​​내 가격 범위를 약간 벗어나 있지만 최근에 손목에 꽤 많은 DB5 하드웨어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평소보다 시간을 잘 지킨다.

언급했듯이 Atelier Jalaper는 요일 및 날짜 표시 기능이 있는 최고 수준의 AJ002-S DB5 모델을 보냈습니다. 모델 번호 “007”을 부여한 것 같습니다… 문제가 있는, 적어도 권리의 관점에서. 어쨌든 AJ002-S는 1080유로 또는 미화 1150달러에 판매됩니다.

포브스에서 더 보기Icon Roland Sands 손목시계로 다음 여행까지 몇 분(또는 며칠)을 카운트다운하세요.

스위스에서 제작된 이 시계는 21개의 보석이 있는 일본 Miyota 8285 자동 아날로그 무브먼트와 케이스 백을 통해 볼 수 있는 자동 진자 메커니즘을 특징으로 합니다.

DB5 다이얼은 두꺼운 사파이어 크리스털 아래에 있으며, Atelier Jalaper는 DB5 금속이 분명히 깨끗하고 많은 사랑으로 프라이밍되었지만 커버 소재를 과도하게 마감하지 않아 각 시계 표면에 고유한 파티나를 제공한다고 말합니다. 그래도 면밀히 살펴보면 두 개의 시계 모드가 동일하지 않습니다. 각 시계의 너비는 40.5mm이며 해당 크기로만 제공됩니다.

다이얼의 12번과 6번 위치를 둘러싼 기요셰 부분은 DB5의 상징적인 그릴과 유사하게 디자인되었습니다. 다이얼에는 12나 6이 없습니다. 대신 숫자 위치는 DB5의 속도계 숫자 스타일로 분 단위로 표시됩니다. 빨간색 초침이 시계 화면을 부드럽게 쓸고 지나가고 일요일 텍스트도 빨간색이고 다른 요일은 검은색입니다. 시계는 다이얼이나 시계 표면에 발광 표시가 없습니다. 그것은 눈에 띄는 무게와 두께를 가지고 있어 그것이 거기에 있음을 상기시켜 주지만 결코 거슬리거나 거슬리지 않습니다.

분명히 말하지만 이것은 스마트워치 기능이 없는 완전한 아날로그 시계입니다. 일반적인 일상 활동은 계속 작동하며 시계를 제거해도 무브먼트는 40시간 이상 작동합니다. 크라운은 메커니즘을 감아주지 않으므로 며칠 동안 그대로 있으면 다시 작동하려면 잠시 착용해야 합니다. 용두는 시간, 날짜 및 요일 표시를 빠르게 조정합니다. 이 시계는 3기압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어 상어로 가득한 수영장 그러나 당신이 자신을 발견한다면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수중 다이빙 나이프 싸움.

그만큼 아름답고 정확한 시계입니다. 내 리뷰 버전은 1,150달러짜리 날짜/날짜 “S” 모델로 316L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되었으며 가격이 1,310달러까지 올라간 옵션인 검은색 가죽 스트랩이 함께 제공됩니다. 블랙 케이스 모델도 약 80달러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버전인 AJ001은 가격이 800유로이고 요일 표시는 없지만 3시 위치에 날짜는 유지합니다. AJ001의 블랙 버전도 80달러입니다. 개인적으로 블랙 가죽 스트랩과 대비되는 글로시 케이스의 모습이 마음에 들었는데 옵션이 있어서 좋네요.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여러 밴드 옵션이 있습니다.

시계 뒷면은 투명하여 오토매틱 무브먼트의 진자에 의해 가려지지 않은 상태에서 컴플리케이션 내부를 잘 볼 수 있습니다. 측면에 있는 작은 명판에는 600회 이내의 생산 번호가 표시되어 있으며, 내 리뷰 시계는 아름다운 장식 상자에 담겨 도착했습니다. 현대적인 페라리와 스트리트 레이싱.

나는 시계에 대해 많은 찬사를 받았고 자동차 및 영화 관련 계보를 공개했을 때 약간의 눈썹을 치켜올렸습니다. 시계는 현재 구매 가능하며 아틀리에 잘라퍼 곧 접수된 주문은 휴일에 제 시간에 도착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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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신차 또는 중고차를 구매하십니까? 이들은 거리를 갈 가능성이 가장 높은 모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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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차 리스가 전체 거래의 약 3분의 1을 차지하던 시절에는 운전자들이 2~3년마다 정기적으로 차를 바꾸는 등 자동차 사업도 결국 휴대전화 소유의 길을 따를 것처럼 보였다. 그러나 신차 구매자의 일반적인 소유 기간이 6.5년이고 오늘날 도로를 달리는 평균 차량의 연식이 12.1년이기 때문에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전형적인 승차감은 1997년에 5.5세였습니다.

분명히 새 차는 밀레니엄 이전 수십 년보다 훨씬 더 잘 만들어지고 있으며 운전자는 새 차의 중간 거래 가격이 감당할 수 없는 $48,200까지 치솟았기 때문에 더 오랜 기간 동안 차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차량을 향후 10년 이상 동안 잘 유지하려는 새 차 구매자는 반복적인 수리로 인해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 먼 거리를 갈 수 있고 도로에서 수 마일을 주행한 후에도 여전히 즐겁게 운전할 수 있는 차량을 찾아야 합니다.

온라인 자동차 시장 iSeeCars.com 지난 20개 모델 연도 중 최소 10개 모델 연도 동안 생산 및 판매된 200만 대 이상의 자동차를 분석하여 200,000마일 이상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20대의 차량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가장 내구성이 강한 자동차는 전혀 자동차가 아닌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상위 20개 모델 중 15개 모델이 트럭이나 SUV이고, 크고 육중한 모델이 그 수의 거의 절반을 차지하기 때문입니다. 가족 모델을 찾는 사람들은 목록에 8개의 3열 SUV와 시장에 남아 있는 마지막 4개의 미니밴 중 2개가 포함되어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그리고 펌프에서 비용을 절감하거나 탄소 배출량을 줄이려는 구매자를 위해 목록에 있는 세 가지 모델은 연료 효율적인 하이브리드입니다.

iSeeCars의 수석 분석가인 Karl Brauer는 “우리가 보는 것은 적절하게 유지 관리할 경우 25만 마일 이상을 사용할 수 있는 내구성이 뛰어난 차량 목록입니다.”라고 설명합니다. “분명히 말씀드리지만 이 연구는 이러한 차량의 최대 유효 수명을 보고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단순히 현재 주행 거리계 판독값의 척도입니다. 이 자동차의 대부분은 여전히 ​​사용 중이며 강력해지고 있습니다.”

자동차 제조사 중에서는 Toyota가 상위 20위 안에 10대의 차량을 배치하며 장거리 주자들 사이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대형 SUV인 Toyota Sequoia와 Land Cruiser가 1위와 2위를 차지했으며 예상 수명은 전례 없이 300,000마일에 육박했습니다. 프레임.

일부 차량은 다른 차량보다 더 번거로운 경향이 있고 결국 주요 수리 비용보다 더 많은 비용이 들지만 적절한 유지 관리는 거의 모든 제조사 또는 모델의 수명을 연장하는 데 핵심입니다. 여기에는 소유권에 대한 자부심과 새 모델로 업그레이드할 때 재판매 가치를 보존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외관을 보존하기 위한 외관 및 기계적 유지 관리가 포함됩니다.

그건 그렇고, 기록상 가장 높은 마일리지를 기록한 자동차는 1966년형 볼보 P1800S로, 주행 기록계에 300만 마일 이상을 주행했으며, 출시 첫날부터 여전히 고인이 된 Irv Gordon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조립 라인.

다음은 iSeeCars.com이 각각의 예상 수명과 함께 비용 대비 가장 많은 마일을 반환할 것으로 예측하는 20대의 차량입니다.

  1. Toyota Sequoia: 잠재적 유효 수명 296,509마일
  2. 토요타 랜드 크루저: 280,236마일
  3. 쉐보레 서버번: 265,732마일
  4. 토요타 툰드라: 256,022마일
  5. GMC 유콘 XL: 252,360마일
  6. 토요타 프리우스: 250,601마일
  7. 쉐보레 타호: 250,338마일
  8. 혼다 산마루: 248,669마일
  9. 토요타 아발론: 245,710마일
  10. 토요타 하이랜더 하이브리드: 244,994마일
  11. 포드 익스페디션: 244,682마일
  12. 토요타 4러너: 244,665마일
  13. 토요타 시에나: 239,607마일
  14. GMC 유콘: 238,956마일
  15. 혼다 파일럿: 236,807마일
  16. 혼다 오디세이: 235,852마일
  17. 토요타 타코마: 235,070마일
  18. 닛산 타이탄: 233,295마일
  19. 포드 F-150: 232,650마일
  20.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230,547마일

각 시장 부문의 모델에 대한 예상 수명이 포함된 전체 보고서를 읽을 수 있습니다. 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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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토요타 그랜드 하이랜더, 2023 시카고 오토쇼에서 데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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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20년 동안 Highlander 3열 크로스오버는 북미 지역에서 Toyota 판매의 기반이 되었습니다. 4세대에 걸쳐 꾸준히 성장하며 대중화됐지만 지금의 형태로도 3열은 여전히 ​​상대적으로 좁다. 2023년에 Toyota는 새로운 변형인 Grand Highlander를 추가하여 Highlander 브랜드의 인기를 기반으로 구축할 계획입니다.

토요타는 시카고 오토쇼 직전인 2023년 2월 8일 그랜드 하이랜더를 공식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아직 암울한 티저 이미지 이상의 세부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지만 하이랜더가 더 넓은 3열 좌석으로 더 커질 것이라고 이름에서 가정하는 것이 안전할 것입니다. 거의 확실하게 일종의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도 함께 제공될 것입니다. 아마도 크라운 세단에서도 제공되는 더 강력한 하이브리드 맥스 시스템일 것입니다.

Toyota는 2023년 2월 8일 저녁 YouTube 채널을 통해 공개를 생중계할 예정입니다.

유튜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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