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with us

자동차

2022 Audi E-Tron GT 검토: 미래가 도래했습니다

Published

on

나는 포르쉐를 좋아하지만 전기 타이칸을 원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전기 포르쉐를 운전할 준비가 되지 않았거나 스타일이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다행히 Zuffenhausen은 다른 훌륭한 차량을 만들고 Audi e-tron GT를 사용하면 가격표 없이 Porsche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2022년형 Audi e-tron GT는 다른 폭스바겐 그룹 차량과 공유되는 구성 요소 플랫폼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또 다른 VW 그룹 차량인 e-tron GT는 Taycan의 J1 섀시, 고성능 800볼트 설계 및 트윈 엔진 레이아웃을 공유합니다. 폭발적인 성능을 갖춘 조용한 차를 찾고 있다면 이것이 완벽한 아우디입니다.

디자인은 Audi e-tron GT를 대변합니다.

e-트론 GT와 타이칸은 디자인이 꽤 비슷해 보인다. 그러나 그들은 여전히 ​​매우 다릅니다. e-tron GT는 터프하고 공격적으로 보입니다. 아우디의 크고 위협적인 노즈는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육각형 그릴이 지배합니다. e-트론 GT의 앞쪽 3분의 1은 대형 헤드라이트와 근육질 헌치가 특징입니다.

J1 플랫폼이 제공하는 제한된 공간에도 불구하고 e-tron GT의 인테리어는 같은 가격대의 많은 전기 자동차보다 두드러집니다. 대시보드의 탄소 섬유 스트립과 센터 콘솔의 실내 온도 조절기 모양은 더 날카로운 각도를 특징으로 하며 포르쉐보다 더 스포티한 외관을 제공합니다. 캐빈은 우아하고 현대적이며 저항력이 있는 재료로 제작되었습니다.

편안함 보장

e-트론 GT는 어떤 면에서 틀에 얽매이지 않는 실내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우디 앞좌석의 힙 포인트와 높이는 상당히 낮다. 일반 인조가죽과 인조 스웨이드 인레이는 부드럽고 착석감이 좋습니다. 스타일리시하고 편안한 나파 가죽과 벌집 스티치, 마사지 및 환기 기능이 있는 18방향 전동 조절 시트가 패키지를 완성합니다.

e-트론 GT는 탑승자 누구에게나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전방 및 후방 위시본과 멀티 링크 레이아웃이 각각 있는 표준 3챔버 에어 서스펜션은 거칠고 울퉁불퉁한 도로를 분쇄합니다.

기술이 연결성을 만났을 때

디지털 계기판과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e-tron GT의 표준입니다. 멀티미디어 인터페이스는 터치 입력에 크게 의존하며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바로가기와 영구적인 “홈” 버튼이 있는 단순화된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10.1인치 화면은 인상적인 선명도의 영상을 보여주지만, 색의 변화가 없는 부분은 심심하다. Audi 인터페이스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언제든지 Apple CarPlay 또는 Android Auto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Audi의 MMI 인터페이스에는 Audi Virtual Cockpit으로 알려진 12.3인치 디지털 계기판도 있습니다. 놀라운 그래픽이 있으며 스티어링 휠 컨트롤이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왼쪽 및 오른쪽 버튼을 사용하면 페이지 간에 이동할 수 있고 스크롤 휠을 사용하면 정확한 수정이 가능하며 보기 버튼을 사용하면 미터 기반 인터페이스와 목록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첨단 탑뷰 카메라 설정 외에도 내 e-트론 GT에는 Bang & Olufsen 3D 헤드업 디스플레이와 사운드가 장착되었습니다. 마지막 부분은 특히 독일 명품 브랜드 중에서 혁명적이지는 않지만 많이 좋아합니다.

안전보다 먼저 오는 것은 없습니다

차선 이탈, 전방 충돌 및 후방 교차 교통 경고가 있는 사각지대 모니터링과 같은 능동적 안전 기능은 e-tron GT의 표준입니다. $7,200의 프레스티지 옵션 패키지에는 e-트론 GT SAE 레벨 2를 만드는 능동 안전 장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과 차선 유지 보조 장치는 표준 장비입니다.

스마트한 통합으로 드리프트를 방지하고 레인 레이드를 성공적으로 처리합니다. Prestige 옵션 그룹의 일부인 Matrix LED 헤드라이트는 이미 인상적이며 정부가 눈부심 방지 기술을 승인하면 훨씬 더 좋아질 것입니다.

범위에 주의

EPA는 e-트론 GT의 93.4킬로와트시 리튬 이온 배터리가 238마일을 달릴 것으로 추정합니다. Porsche Taycan의 범위(동일한 크기의 배터리로 227마일)와 마찬가지로 이는 아마도 절제된 표현일 것입니다.

Audi는 또한 빠른 충전 속도의 800볼트 시스템을 사용한다는 점에서 Taycan과 유사합니다. e-트론은 350kW급 직류(DC) 급속 충전기로 약 22분 만에 80% 용량까지 충전할 수 있다. Audi는 Electrify America에서 e-tron GT 소유자에게 3년 동안 무료 DC 충전을 제공합니다.

자동차

토요타 그랜드 하이랜더, 2023 시카고 오토쇼에서 데뷔

Published

on

By

지난 20년 동안 Highlander 3열 크로스오버는 북미 지역에서 Toyota 판매의 기반이 되었습니다. 4세대에 걸쳐 꾸준히 성장하며 대중화됐지만 지금의 형태로도 3열은 여전히 ​​상대적으로 좁다. 2023년에 Toyota는 새로운 변형인 Grand Highlander를 추가하여 Highlander 브랜드의 인기를 기반으로 구축할 계획입니다.

토요타는 시카고 오토쇼 직전인 2023년 2월 8일 그랜드 하이랜더를 공식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아직 암울한 티저 이미지 이상의 세부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지만 하이랜더가 더 넓은 3열 좌석으로 더 커질 것이라고 이름에서 가정하는 것이 안전할 것입니다. 거의 확실하게 일종의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도 함께 제공될 것입니다. 아마도 크라운 세단에서도 제공되는 더 강력한 하이브리드 맥스 시스템일 것입니다.

Toyota는 2023년 2월 8일 저녁 YouTube 채널을 통해 공개를 생중계할 예정입니다.

유튜브

Continue Reading

자동차

소매 수요가 약간 약할 수 있습니까? 차량 판매는 연말에 완만하게 복귀합니다.

Published

on

By

2020년 대유행이 시작되고 컴퓨터 칩의 지속적인 부족이 뒤따랐기 때문에 소매 고객만이 새 자동차와 트럭의 부족을 경험하는 것은 아닙니다.

함대 판매도 감소했습니다. 그러나 차량 판매는 11월에 약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타이트한 공급에 대해 몇 달 동안 불평한 끝에 자동차 제조업체는 신차 생산을 약간 늘렸습니다.

나쁜 소식은 일부 소비자들이 인플레이션, 이자율 상승, 희귀 신차 가격 급등에 대해 걱정하는 일부 소비자들을 발견하기 위해 생산 급증이 적시에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요인으로 인해 일부 예비 신차 구매자는 중고차를 포기하게 됩니다. 함대 고객은 그 여유의 일부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함대 범주에는 일일 렌트 차량뿐만 아니라 상업용 및 정부 차량도 포함됩니다. 일반적으로 소매 고객에 대한 배송은 현재 타이트한 상태에서 최고 수준에 이르렀습니다. 평균적으로 소매 판매가 자동차 제조업체에 더 유리하기 때문입니다.

에 따르면 콕스 자동차, 플릿 판매는 팬데믹 이전인 2019년 신차 판매의 19%를 차지했습니다. 2020년에는 14%, 2021년에는 13%로 떨어졌습니다. 새 차량 판매가 전반적으로 감소했기 때문에 이는 더 작은 숫자의 더 작은 부분임을 명심하십시오.

Cox Automotive의 예측에 따르면 2022년 7월까지 연초부터 차량 점유율은 신차 판매의 약 14%였습니다.

2022년 1월 Cox Automotive는 약 240만 대의 자동차와 트럭의 미국 차량 판매를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콕스 오토모티브는 올해 중반까지의 판매를 기준으로 그 예측을 180만대로 낮췄고 그대로 유지했다.

그러나 차량 판매는 2022년 최고치를 기록할 수 있습니다. 에 따르면 트루카11월 차량 판매는 전년도 대비 약 68%, 2022년 10월 대비 21% 증가했습니다.

TrueCar의 산업 분석가인 Zack Krelle은 최근 보고서에서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더 많은 신규 차량을 함대에 할당함으로써 소매 수요 감소에 대응하고 있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Continue Reading

자동차

롤스로이스 팬텀 8 시리즈 II 운전하기

Published

on

By

일부 자동차는 다른 자동차보다 더 쉽게 지속적인 인상을 남깁니다. 영국에서 가장 유명한 자동차 회사인 2003 팬텀 7의 당시 새로운 BMW 소유권 하에 등장한 최초의 롤스로이스가 그러한 자동차 중 하나입니다.

영국 독자, 정기적으로 에피소드를 다운로드하는 사람들 톱기어 1990년대 초, 팬텀 7이 TV에 처음 등장했던 때를 기억할 것입니다. 성문 안에서 펼쳐진 우산들. 항상 올바른 위치에 있던 휠캡의 배지; 동전처럼 부드러운 조용한 모터는 떨어지지 않고 균형을 잡을 수 있었습니다. 치와와를 잃을 수있는 두꺼운 양모 깔개. 그리고 물론, 별이 빛나는 천장 라이닝.

팬텀 7은 진정으로 특별한 자동차였으며 향후 20년 동안 롤스로이스 브랜드를 세련되게 만든 자동차였습니다.

또한 유명한 굿우드 모터 서킷(Goodwood Motor Circuit)에서 불과 몇 백 미터 떨어진 잎이 무성한 웨스트 서섹스(West Sussex)에 위치한 회사의 새로운 굿우드 본사에서 탄생한 최초의 RR이었습니다. , 팬텀 쿠페, 새벽 및 Cullinan.

이제 공장에서는 전기 스펙터와 작별 인사를 하고 팬텀과 작별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Mk7은 2017년 Mk8로 계승되었고, 이제 Mk 8 시리즈 II는 내연기관에서 마지막으로 실행될 가벼운 업데이트입니다. 롤스로이스의 강력한 트윈 터보차지 6.75리터 V12 엔진은 더 이상 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으며, 세계에서 가장 부드럽고 조용하며 가장 편안한 자동차를 더욱 부드럽고 조용하고 편안하게 만들기 위해 배터리와 전기 모터로 대체됩니다.

따라서 약 $420,000의 팬텀 8 시리즈 II는 내연기관을 위한 현장으로의 호출입니다. Rolls가 전기로 전환되기 전 마지막 진술.

나의 여정은 런던 서부의 메이페어에 있는 Rolls-Royce의 새로운 플래그십 대리점 또는 회사에서 선호하는 “거주지”에서 시작됩니다.

여기에서는 Rolls-Royce를 선택하고 맞춤화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보여줍니다. 조용하고 아름다운 향기가 나는 맞춤형 커미션 룸; 페인트와 가죽 견본으로 덮인 나무 테이블 주위에 배열된 편안한 가죽 의자; 개인 터미널로 달려가기 전 짧은 “즐거운” 시간을 여기에서 보내거나 오후 내내 첫 번째 롤러의 모든 세부 사항에 땀을 흘리며 보내는 고객의 이야기.

그런 차를 구입하고 꿈을 이루기 위해 들인 노력이 그만한 가치가 있었다는 것을 첫 고객이 깨닫고 이 방에서 행복한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롤스로이스의 비스포크 부서와 함께 이곳에서 의뢰한 자동차는 특별합니다. Rolls-Royce는 Rolls-Royce이고 외부에서는 일반적으로 사실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이 인테리어 디자인 부서에 요구하는 것은 이와 같지 않습니다. 그러한 Phantom Extended 중 하나는 클라이언트의 1934년형 Packard Twelve Coupe와 일치하지만 외부에 겸손한 진한 파란색으로 칠해져 있지만 Koa 목재로 만든 대시보드가 ​​특징입니다.

나무가 자라는 유일한 곳인 하와이의 개인 소장품에서 자연적으로 수확 및 공급된 이 재료는 클라이언트 소유의 코아 나무 흔들의자와 적합한 예를 찾기 위해 3년을 보낸 후 경매에서 구입했습니다. 잭. 보이드 스미스 주니어

밤에는 Smith 씨의 생년월일에 오하이오 주 클리블랜드의 밤하늘에 별자리를 나타내기 위해 배열된 1,420개의 광섬유 조명으로 채워진 천장 라이닝이 목재 대시보드와 나머지 내부를 비춥니다.

롤스로이스는 완성하는 데 500시간이 걸린 코아 나무 피크닉 바구니와 함께 스미스 씨에게 차를 인도했으며, 당연히 차 뒷좌석 사이에 크리스탈 플루트와 디캔터가 완비된 샴페인 쿨러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롤스로이스 팬텀은 이렇게 사는데 직접 타보면 어떤가요?

더 스포티한 Dawn 및 Wraith, 더 작은 Ghost 및 가족 중심의 Cullinan과 달리 Phantom은 엄격하게 운전사가 운전하는 자동차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여전히 ​​부분적으로 사실이지만 BMW 이전 시대만큼은 아닙니다.

길이가 거의 140인치, 너비가 80인치에 달하는 Phantom은 특히 런던 중심가에 주차할 때 엄청난 힘을 발휘합니다. 또한 65인치의 세련된 리무진에서 기대하는 것보다 눈에 띄게 더 높고 운전 위치가 높아졌습니다. 운전자가 기동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자리를 잡고 미러 위치를 조정하고 조수석 앞에 있는 대시보드의 거의 무한대로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섹션인 ‘Gallery’에 잠시 감탄한 다음 오전 교통으로 향합니다. 갤러리를 제외하고 내부는 다른 롤스로이스와 매우 유사합니다. 림이 얇은 스티어링 휠은 가볍지만 정확하고 기둥에 장착된 기어 셀렉터는 오른손 바로 뒤에 떠 있으며 뒤꿈치는 두꺼운 램스울로 둘러싸인 가죽 패드 위에 놓입니다. 집사가 목청을 가다듬는 것보다 더 작은 소음을 내는 고스트의 거대한 엔진 덕분에 이곳은 놀라울 정도로 조용합니다.

후륜 조향 장치는 런던의 좁은 거리를 더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하여 팬텀의 휠베이스를 앞 차축의 반대 방향으로 돌린 다음 더 빠른 속도에서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동시에 작동하여 훨씬 작은 차의 휠베이스로 줄입니다.

팬텀을 운전하는 운전사처럼 느껴지지 않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이것은 다른 운전자들과의 협상에도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나라. -아마존 배송 밴 중 요트.

런던의 바쁜 아침입니다. 뒷좌석 승객은 잠이 들거나 열심히 일하고 주변 세상을 잊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팬텀의 꼭 껴안는 데 30 분 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버스와 건설 작업 사이를 성공적으로 통과한 나는 더 이상 고스트의 크기가 두렵지 않습니다. 대신 마사지 기능이 있는 편안한 시트, 뛰어난 사운드 시스템, 롤스로이스 특유의 ‘매직 클라우드’ 승차감과 정숙함을 즐깁니다.

팬텀의 크기는 분명히 줄어들었고 솔직히 말해서 벤틀리나 레인지로버보다 시내를 운전하는 것이 더 이상 위협적이지 않습니다.

우리는 탁 트인 도로를 타고 서쪽으로 향한 다음 남쪽으로 햄프셔로 향합니다. 도시 교통에서는 놀라울 정도로 좋은 반면, 팬텀이 정말 빛을 발하는 것은 고속도로에서입니다. Rolls-Royces는 다른 차와 달리 미끄러지듯 움직이며, 이러한 환경에서 Phantom은 아마도 최고의 차일 것입니다. 더 작은 고스트보다 훨씬 더 편안하고 넉넉하며, 우뚝 솟은 컬리넌보다 더 전통적인 자동차 같은 느낌이 들지만, 팬텀은 고급 리무진치고는 키가 크지만 SUV나 심지어 중형 크로스오버의 과도한 피치앤롤이 부족합니다. .

편안하게 정차한 후 남은 여행을 위해 팬텀에서 가장 적게 사용되는 운전석 옆 좌석으로 이동합니다. 나는 오늘 밤 런던으로 돌아가는 장거리 운전을 위해 뒷좌석 퇴폐를 아껴둘 테니 지금은 샷건을 타고 ‘갤러리’에 감탄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조수석 앞에 있는 대시보드의 한 부분으로, 소유자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넣을 수 있습니다.

금속, 목재 또는 가죽; 각인, 천공 또는 매끄러운. 라이트 쇼, 장식품 또는 예술 작품, 이 섹션은 롤스로이스의 비스포크 부서가 할 수 있는 일을 요약합니다. 고객은 위의 그림과 같이 24캐럿 금박을 요청하여 소유자의 DNA에 대한 예술가의 표현으로 바뀌었습니다(예, 진지하게). 한 명은 별 모양을 묘사한 예술 작품을 요청했고, 다른 한 명은 3,000개의 무지갯빛 꼬리로 만든 패턴을 구멍이 뚫린 직물에 꿰매길 원했습니다. 더 많은 예가 있습니다 여기 그리고 나는 당신이 그것을 볼 것을 촉구합니다.

점심을 먹은 후 다른 기자와 나는 ‘우리’ 팬텀 시리즈 II로 돌아가 뒷좌석에 앉아 집으로 3시간을 운전합니다. 이것이 Rolls가 진정으로 그 요소에 있는 곳입니다. 스스로 운전하는 것은 놀라울 정도로 즐겁고 보람 있는 차이지만, 뒤에서 경험했을 때 정말 힘이 납니다. 물론 좌석은 편안하고 레그룸은 넓으며 별이 빛나는 지붕의 참신함은 결코 유행을 타지 않습니다. 충분히 오래 응시하면 가끔 별똥별을 볼 수 있습니다.

외부 세계와 단절된 느낌은 롤스로이스가 너무 잘하는 것이고, 팬텀이 누구보다 뛰어나다는 점이다. 큰 크기에도 불구하고 뒷좌석을 감싸는 특성이 있어 승객이 안정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교통 체증이 심하고 저녁 일정이 변경되어 런던을 가로질러 7마일을 운전하는 데 1시간이 걸리더라도 팬텀은 운전자와 승객 사이에 평온함을 불러일으킵니다.

그래서 우리는 내연기관 롤스로이스에게 작별을 고해야 한다는 것이 슬프다. 팬텀 8 시리즈 II는 범위의 다른 구성원에 대한 변경 가능성에도 불구하고 엔진을 탑재한 마지막 신형 Rolls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롤스로이스 역사의 한 장이 끝나는 동안 전기 Spectre는 머지않아 더 조용하고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승차감으로 판돈을 올릴 준비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Rolls-Royce의 경우 전기 자동차의 미래는 매우 유망해 보입니다.

Continue Reading

Business

자동차2시간 ago

토요타 그랜드 하이랜더, 2023 시카고 오토쇼에서 데뷔

토요타 그랜드 하이랜더 티저 이미지 MAGROUND GmbH가 판권 소유 지난 20년 동안 Highlander 3열 크로스오버는 북미 지역에서 Toyota 판매의 기반이...

스포츠2시간 ago

Miguel Ángel Martín의 죽음에 대한 스페인 농구의 애도

스페인 농구는 공식화 후 애도를 표했다. Miguel Ángel Martín의 73세 사망; 우승으로 역사를 만든 에스투디안테스와 같은 클럽의 감독 1992년ㅏ 코파...

스포츠4시간 ago

카타르 월드컵에서 스페인 팀의 식단의 모든 비밀을 발견하십시오.

경쟁 최고 수준에서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며 이러한 이유로 모든 엘리트 운동 선수에게 영양이 중요합니다. 스페인 팀은 카타르에서 최고의 경기력을 발휘하기를...

패션5시간 ago

시세이도의 새로운 히알루론산 세럼 시스템은 바늘이 필요 없는 필러입니다.

시세이도 바이오 퍼포먼스 스킨 플럼핑 세럼 시세이도 대부분의 스킨 케어 제품은 시장에 출시되기 전에 1~2년의 연구를 거칩니다. 그러나 시세이도의 가장...

여행5시간 ago

완벽한 겨울 휴가는 Canouan 섬에 있습니다.

만다린 오리엔탈 카누안 코트야드 빌라 동부 만다린 Canouan은 세인트 빈센트 그레나딘 군도에 있는 작은 섬으로 면적이 5제곱마일에 불과하며 사람보다 거북이가...

패션5시간 ago

더 빨리 발견했으면 하는 클린 메이크업 브랜드

시도할 깨끗한 메이크업 브랜드를 찾는 데는 많은 연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게티 모든 그린워싱이 존재하는 상황에서 어떤 브랜드가 친환경적이고 윤리적으로...

자동차5시간 ago

소매 수요가 약간 약할 수 있습니까? 차량 판매는 연말에 완만하게 복귀합니다.

마이애미 국제공항 게이트 지역의 렌터카 픽업 표지판. 게티 이미지를 통한 유니버설 이미지 그룹 2020년 대유행이 시작되고 컴퓨터 칩의 지속적인 부족이...

여행5시간 ago

여행의 미래는 정말 3성급 호텔일까?

PACIFIC PALISADES, CALIFORNIA – 7월 7일: (편집자 주: 이미지가 흑백으로 변환됨) … [+] 알렉산드라 다드다리오가 2021년 7월 7일 캘리포니아 퍼시픽...

자동차5시간 ago

롤스로이스 팬텀 8 시리즈 II 운전하기

팬텀 8 시리즈 II의 가격은 약 $420,000이지만 옵션 목록과 크기는 … [+] 가능성은 중요합니다. 롤스로이스 자동차 일부 자동차는 다른 자동차보다...

여행5시간 ago

오레곤 해안에서 가장 아름다운 공원

Devils Elbow 주립공원의 Heceta 헤드 등대 게티 이미지를 통한 유니버설 이미지 그룹 오레곤 해안은 깎아지른 듯한 절벽, 그림 같은 만,...

Tren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