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with us

자동차

GM, 2025년까지 전기차 수익성 목표

Published

on

공급망에 대한 지속적인 문제와 새로운 전기 자동차 생산의 엄청나게 느린 증가에도 불구하고 General Motors는 재정적으로 매우 좋은 한 해를 보내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뉴욕에서 열린 투자자의 날 프레젠테이션에서 폴 제이콥슨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잉여 현금 흐름과 2022년 수익에 대한 추가 지침을 발표했으며, GM은 또한 2025년까지 자사의 전기 자동차 라인이 수익성이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재확인했습니다.

후자를 달성하기 위한 핵심 단계는 리튬 이온 셀 비용을 2025년까지 $87/kWh로 낮추고 10년 말까지 $70/kWh 이하로 낮추는 것입니다. GM은 2025년까지 연간 110억~130억 달러의 자본 지출을 계획하고 있으며, 그때까지 북미에서 연간 100만 대의 전기 자동차를 생산할 수 있는 제조 인프라를 구축할 예정입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GM은 디트로이트와 미시간주 오리온에 있는 조립 공장을 개편하고 있습니다. 테네시주 스프링힐; Ramos Arizpe, 멕시코 및 Ingersoll, 온타리오. 자동차 제조업체는 또한 Ultium Cells LLC 합작 투자를 통해 셀 생산에 연간 160GWh를 투자하고 있습니다. Cellular JV는 현재 생산 중인 오하이오 주 로드스타운에 4개의 공장을 갖게 됩니다. 2023년 스프링 힐; 2024년 미시간 주 랜싱에서 네 번째 위치가 곧 발표될 예정입니다. 전기 자동차 부품을 생산하기 위해 여러 구성 요소 공장도 개조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Orion은 Chevrolet Bolt를, Detroit는 Hummers를, Spring Hill은 Cadillac Lyriq를 만들고 있습니다. 그러나 Hummer 및 Lyriq 생산은 여전히 ​​매우 제한적입니다. 2023년 말까지 400,000대의 EV를 생산한다는 이전에 설정한 목표는 특히 셀 공장의 배터리 및 인력에 대한 공급 제약으로 인해 2024년 중반으로 연기되었습니다.

핵심 제조 외에도 GM은 다른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와 마찬가지로 전기 자동차 공급망에 상당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미디어 원탁 회의에서 Jacobson은 배터리 광물 추출 및 처리 능력에 대한 GM의 투자를 반복했습니다. 여기에는 양극재 공장을 위한 포스코케미칼과의 합작 투자 및 Salton Sea 아래의 지열 염수에서 리튬을 추출하기 위한 Controlled Thermal Resources와의 파트너십이 포함됩니다.

GM은 이미 2025년까지 100만 대의 EV 생산 속도에 필요한 배터리 재료에 대한 계약을 마감했습니다. 해당 기간 동안 대부분의 재료는 북미에서 생산되지 않지만 GM은 여전히 ​​깨끗한 새 차량 콘텐츠 요구 사항을 충족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2025년까지 미국 자유 무역 파트너를 통해 크레딧을 제공합니다. 국내 조달 자료는 2020년대 후반에 온라인으로 제공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막대한 양의 새로운 부채를 짊어지지 않고 이 모든 자본 투자 자금을 조달하려면 전통적인 내연기관 차량의 건전한 사업이 필요합니다. 가장 수익성이 높은 모델 라인 생산에 우선순위를 둔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와 마찬가지로 GM은 가능한 모든 대형 트럭과 SUV를 제작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2022년 예상 수익을 100~110억 달러의 잉여 현금 흐름에 135~145억 달러로 늘렸습니다.

제이콥슨은 “EV 포트폴리오 EBIT가 2025년까지 한 자릿수 중반에서 한 자릿수 중반까지 개선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는 실제로 Ultium에서 생산하는 전지의 규모뿐만 아니라 조립 공장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전기차 수익성 기여 요인 중 하나로 브라이트드롭이 꼽힌다. GM은 2021년 1월 브라이트드롭(Brightdrop) 사업부 창설을 발표하고 같은 해 말에 첫 번째 전기 배달 밴을 인도했습니다. 초기 사례는 주로 디트로이트 근처 시설에서 수작업으로 제작되었지만 2023년 CAMI의 Ingersoll, Ontario 조립 공장은 Zevo 600 및 Zevo 400 픽업 트럭의 정규 생산을 2025년까지 연간 $50,000로 계획된 생산 속도로 시작할 것입니다. Brightdrop은 2023년까지 차량 판매 및 관련 차량 관리 서비스에서 10억 달러의 수익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GM과 그 딜러들은 또한 차량 구매 프로세스를 간소화할 것으로 예상되는 새로운 디지털 소매 플랫폼(DRP)을 구현할 것입니다. 고객은 차량을 확인하고 시승하기 위해 딜러를 방문하는 보다 전통적인 프로세스에 배송에만 관여하는 딜러와의 완전한 온라인 주문 및 쇼핑에서 원하는 경험의 특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GM에 따르면 차량당 소매 판매 비용을 최대 2,000달러까지 절감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DRP의 일환으로 GM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회사 소유 전기 자동차의 재고를 유지할 지역 주문 처리 센터를 운영할 것입니다. 이 센터 중 세 곳은 이미 운영 중입니다. 딜러는 테스트 드라이브 및 고객 평가를 위해 더 적은 재고를 유지합니다. 주문 처리 센터는 유통업체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것보다 더 다양한 구성을 갖습니다. 고객이 온라인으로 새로운 GM EV를 주문하면 4일 이내에 배송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을 달성하는 것은 쉽지 않을 것이며 GM이 남은 10년 동안 고수익 가솔린 차량을 계속 판매할 수 없다면 불가능할 것입니다. 그러나 GM은 사업을 지속할 수 있는 방식으로 이번 10년 하반기에 많은 EV를 판매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자동차

Motional, 라스베이거스에서 최초의 Uber Robotaxi 서비스 출시

Published

on

By

2016년 전 Uber CEO Travis Kalanick은 자동화된 차량이 그의 차량 공유 사업에 대한 실존적 위협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2018년까지 Uber 로보택시를 가동하기 위해 수십억 달러를 불태웠고 2020년까지 Kalanick은 CEO에서 축출되었고 Advanced Technology Group은 추가로 4억 달러 수표와 함께 Aurora Innovation에 버려졌습니다. 로보택시. 이제 처음으로 라스베이거스의 Uber 사용자는 Motional 덕분에 로보택시를 탈 수 있습니다.

Motional은 현대자동차와 자동차 공급업체인 Aptiv의 합작 투자 회사입니다. Uber와 Motional은 최근 Uber 플랫폼에서 Motional 로보택시를 구현하기 위한 10년 계약을 발표했으며, 라스베가스는 그 파트너십의 첫 열매입니다. 라스베이거스의 Lyft 고객이 2018년부터 할 수 있었던 것처럼 Uber 라이더는 이제 근처에 자동 차량이 있는 경우 앱에서 자동 차량을 호출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라스베이거스 스트립을 따라 호텔 등으로 승객을 태우기 시작한 BMW 5시리즈 세단과 달리 모셔널의 모든 로보택시는 이제 현대 아이오닉 5의 개량형이다. . 자율주행 시스템은 보스턴, 피츠버그, 샌디에고, 산타모니카, 싱가포르, 라스베이거스에서 테스트 중이다.

현재 아이오닉에는 여전히 보안 운전자가 탑승하고 있지만 Motional은 2023년에 여러 도시에서 자가 운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이전에 발표했습니다. 승차 요청은 Uber 또는 Lyft 앱을 사용하는 기존 차량과 동일한 프로세스입니다. . 모든 라스베이거스 호텔에 있는 택시/승차 공유 픽업/하차 장소로 이동하여 앱에 목적지를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Motional 차량을 사용할 수 있는 경우 앱에서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승차 공유 앱을 사용하여 승차하는 많은 인간 운전자가 두 플랫폼을 모두 사용하고 고객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먼저 선택하지만 Motional은 당분간 각 회사에 대해 별도의 차량을 유지할 것입니다. Motional은 Uber와 함께 얼마나 많은 차량이 운행될 것인지 정확히 밝히지 않았지만 2018년에서 2020년 사이 대부분의 시간 동안 Lyft에는 약 30대의 차량이 있었습니다.

서비스는 현재 남쪽의 Mandalay Bay에서 북쪽의 컨벤션 센터와 Sahara까지의 스트립을 따라 도시의 가장 번잡한 부분과 그 사이의 모든 곳으로 제한됩니다. 그러나 여전히 공항을 오가는 차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Lyft에서 청구하는 요금은 고객이 일반 차량을 이용할 때 지불하는 요금과 동일하지만 Uber 차량은 여전히 ​​아무 것도 청구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Motional이 Uber와 함께한 최초의 승차 공유 서비스이지만 최초의 협업은 아닙니다. 올해 초, Motional Ioniq 5s는 Uber Eats와 함께 Santa Monica에 배달하기 시작했습니다. Motional은 또한 최근 2023년부터 로스앤젤레스 지역의 다른 지역에 서비스를 추가할 계획을 발표했으며 이러한 서비스는 적어도 Uber와 아마도 Lyft에 의해 운영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연말연시나 1월 CES를 위해 라스베이거스로 향하는 사람들은 자율 로봇 택시가 궁금하다면 이 차량들 중 하나를 이용할 수 있다면 시도해봐야 합니다.

Continue Reading

자동차

Model Y는 중국에서 물류 문제가 다가오면서 Tesla의 유럽 판매를 증가시킵니다.

Published

on

By

테슬라 모델 Y SUV의 추가 덕분에 유럽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하고 있지만 때때로 BMW 및 VW와 같은 중국과의 경쟁이 심화되는 반면 일부 차량을 중국에서 수입하는 물류는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 .

애널리스트들은 Tesla가 조만간 시장을 축소하면서 모델 라인업을 확장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CEO Elon Musk는 자신의 월계관에 안주하고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의 자동차 대당 기록적인 수익을 창출하는 성공적인 회사의 열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확장은 막대한 이윤이 압박을 받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정상적인 세계에서 더 많은 생산량은 판매당 이익이 적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머스크는 아마 둘 다 할 수 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머스크가 그렇게 할 수 없다고 장담할 사람이 있습니까?

Tesla Model Y는 9월에 전통적인 내연기관(ICE) 차량과 배터리 전기차(BEV)의 유럽 판매량을 능가했습니다. 모델 Y가 2위를 이겼습니다.노스 다코타-작은 Peugeot 208을 넣으면 영국에서 평균 모델 Y의 평균 가격인 £60,000(세후 및 보조금 제외 $73,000)의 4분의 1에 해당하는 ICE 차량입니다. Tesla는 9월에 29,367대의 Model Y를 판매하여 19,601대의 ICE Peugeot 208과 비교하여 차트 1위를 기록했습니다.

나는 이 모델 Y를 운전하다, 중국 상하이에서 제작되었으며 지갑이 늘어날 수 있다면 왜 인기가 있는지 분명합니다. 장거리 듀얼 모터 4륜 구동 버전은 327.5마일이라는 인상적인 실제 범위 배터리를 가졌습니다. 빠른 순항 성능 그것은 경쟁보다 훨씬 낫지 않았습니다.

에 따르면 자토 다이나믹스, 테슬라의 유럽 시장점유율은 올해 1.7% 안팎, 내년에는 1.8~2.1% 사이로 상승할 전망이다. 작년 유럽 판매량은 1,200만 대에 불과했습니다.

JATO의 글로벌 자동차 분석가인 Felipe Munoz는 Tesla의 판매 성장이 몇 가지 새로운 출시에도 불구하고 인상적이라고 말했습니다.

“모든 자동차 브랜드가 기록한 성장의 상당 부분은 신차를 출시하는 능력에서 비롯됩니다. Tesla가 완전히 새로운 모델을 마지막으로 선보인 것은 미국에서 Model Y 생산이 시작된 2020년 1월이었기 때문에 브랜드는 거의 3년 동안 진정으로 새로운 것을 출시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현지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전 세계에 새로운 공장을 여는 데 초점을 맞췄습니다.”라고 Muñoz는 이메일 교환에서 말했습니다.

테슬라는 내년에 재설계된 모델 3를 출시할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레인지 토핑 ‘S’가 업데이트됐으며, 걸윙도어가 적용된 대형 SUV ‘X’도 업그레이드됐다. 내년에는 사이버트럭과 로드스터가 등장할 가능성이 높으며 둘 다 틈새 판매에 지나지 않을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가격이 약 25,000달러인 대담한 소형 자동차가 필요합니다. 머스크가 이론적으로 이야기하고 때로는 열광적으로 들렸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었습니다.

투자 은행 UBS는 최근 보고서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Tesla CEO는 최근 회사가 소형 전기 자동차를 위한 차세대 플랫폼을 개발 중임을 확인했습니다. 이 새로운 플랫폼의 주요 초점은 비용을 절반으로 줄이고 다른 모든 모델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은 양을 달성하는 것입니다.”라고 UBS는 말했습니다.

더 많은 경쟁이 도래함에 따라 Tesla는 이에 대응해야 합니다.

“Model 3와 Y의 ‘와우 효과’는 시간이 지나면서 곧 사라지고 경쟁은 더욱 치열해지고 매력적으로 변합니다. 특히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인 Volkswagen과 NIO, Xpeng, Polestar 및 MG와 같은 기타 주류 브랜드와 같은 일부 중국 신인 브랜드에서 앞으로 몇 년 동안 그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Teslas만큼 경쟁력이 없는 많은 신차를 출시하고 있지만 격차를 좁히고 있습니다.”라고 Muñoz는 말했습니다.

중국이 지배하는 볼보의 Geely와 그 자회사인 Polestar, 그리고 중국 소유의 MG의 SAIC는 유럽에서 중국산 전기 자동차 판매의 첫 번째 진출을 지배했습니다. 그러나 유럽인들은 Airways, BYD 및 Great Wall과 같은 다른 새로운 이름에 익숙해져야 합니다.

슈미트 오토모티브 리서치 Matt Schmidt 분석가는 물류가 Tesla의 유럽 판매와 중국 야당과의 경쟁 능력을 저해할 수 있는 또 다른 요인이라고 말했습니다. 중국의 Tesla 생산은 유럽으로의 배송을 위해 대기열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수의 중국(제조업체)이 유럽으로 배송하고 있으며, 이러한 브랜드는 동일한 제한된 RoRo(롤 온-롤 오프) 배송 기능을 사용하기 때문에 Tesla에게 “물류 지옥”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Tesla의 유럽 확장을 길들일 수 있는 반면, 중국은 NIO와 같은 Tesla와 동일한 부문에 진입하고 2023년에 유럽 진출을 완전히 시작할 것입니다.”라고 Schmidt는 말했습니다.

중국은 현재 세계 전기 자동차 시장에서 가장 큰 플레이어이지만 독일이 따라잡고 있습니다. BMW·폭스바겐·포르쉐·아우디도 승부수 늘려

“2025년부터 Tesla는 BMW가 BEV 전용 순정 플랫폼을 기반으로 시장에 최초의 순정 모델을 출시하면서 진정한 노력을 기울이는 유럽 현직 기업의 압력을 받기 시작할 것입니다. Tesla의 진정한 경쟁이 시작되는 때입니다. 테슬라는 창문이 있고 그들은 그것을 최대한 활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슈미트가 말했습니다.

Schmidt는 Model Y가 Model 3에서 판매를 훔치고 있으며 Tesla는 확실히 “Model 2” 소형차와 함께 가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데이터는 Model Y가 2년 안에 Model Y 볼륨이 성숙되면 다른 모델이 시장에 출시될 것이라는 징후 없이 Model 3 볼륨을 잠식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Tesla가 의미 있고 인상적인 볼륨 증가를 계속하려면 모델 3 아래로 모델을 가져와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향후 2년 동안 정체될 위험이 있습니다.”라고 Schmidt는 말했습니다.

JATO Dynamics의 Muñoz는 Tesla가 유럽에서 장기적으로 성공하려면 범위를 확장해야 한다는 데 동의합니다.

“유럽에서 성공하려면 작고 컴팩트한 SUV와 해치백으로 구성된 대규모 그룹이 필요합니다. Tesla는 아직 대량 판매 부문에 진출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그들을 볼 것인가? 유럽에서 Tesla의 미래 시장 점유율은 기술로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는 능력보다 이러한 주요 부문에서의 존재 여부에 더 좌우될 것입니다.”라고 Muñoz는 말했습니다.

Model Y는 내 집 월 박스에서 327.5마일의 뛰어난 평균 전체 배터리 충전을 제공했지만 180마일 고속도로 등급에 대해 빠른 법적 크루즈 모드에서 놀라운 45% 범위를 약속했습니다. 내 데이터에 따르면 이는 239마일의 주요 모델 3와 기아 소울(205마일) 뒤에 있습니다.

Model 3와 기술적 유사성을 감안할 때 차이점을 설명하기는 어렵습니다. 내 생각에 전기 자동차 성능은 항력이나 공기역학이 거의 없는 경우 특히 손상되기 때문에 이 SUV의 훨씬 더 높은 프로필이 성능 저하를 설명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고속도로. .

테슬라 모델 Y 장거리 듀얼 모터

이중 전기 모터

토크: 574.9Nm

출력 – 428마력

배터리 – 75kWh?

변속기 – 단일 속도

청구된 배터리 범위/용량: 331마일(WLTP)

WintonsWorld 테스트 범위/배터리 용량 추정치: 327.5마일(327, 328)

WintonsWorld 고속도로 순항 범위 추정치: 180마일

WintonsWorld 고속도로 운전 벌금* – 45%

부하 – 250kW

드라이브 – 모든 바퀴

최고 속도: 135mph

가속 – 0~60mph 3.5초

가격: £60,490(세후 및 보조금 제외)

(*시속 75마일 추정, Tesla는 배터리 세부 정보를 공개하지 않음)

Continue Reading

자동차

Broadmoor Handmade Gingerbread Lobby Car는 진정한 예술 작품입니다. 하지만 갉아먹지 마세요.

Published

on

By

단 하나, 주인이 한 명 뿐이고 살 수 없으며 볼 수있는 곳은 세상에 단 한 곳뿐입니다. 그것은 0 mpg를 얻고 눈 속에서 엉망이며 3 피트를 운전하려고하면 무너질 것입니다.

그러나 그녀는 수천 명은 아니더라도 수백 명이 존경하고 사진을 찍은 진정한 스타입니다. 본관 중이층에 주차된 The Broadmoor의 진저브레드 자동차입니다. 벨벳 로프 안에 있습니다. 이 54,000칼로리의 자동차는 호기심 많고 배고픈 사람들로부터 안전을 요구합니다.

대통령, 왕족, 슈퍼스타들은 그들의 증조부모가 태어나기 전부터 콜로라도 스프링스의 브로드무어에서 골프를 치고 볼링을 치며 식사를 하고 휴식을 취했습니다. 그러나 자동차는 가장 큰 휴가용 부동산 중 하나이며, 이 초호화 빈티지에서 귀하, 귀하의 가족 또는 귀하의 개가 할 수 있는 모든 다양한 일과 함께 많은 경쟁이 있습니다. 학교, 당당하지만 현대적인 시설.

실제 크기의 진저브레드 전시는 브로드무어 설립자 스펜서 펜로즈와 그의 1937년형 캐딜락 투어링 카 플랫 헤드 V-8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처음에는 호텔의 별도 리무진 함대의 일부로 구입했습니다. Broadmoor 고객을 호텔로 왕복 수송하고 관광 여행을 하는 두 가지 목적을 수행했습니다. 그 오리지널 자동차는 Penrose Heritage Museum에 전시되어 있습니다.31대의 말이 끄는 마차, 13대의 동력 차량, 불가항력적이고 희귀한 수집품과 함께 Broadmoor에 인접해 있습니다.

모험을 떠나고 싶다면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왕족처럼 대우받고 속도를 늦추고 며칠이 지나야 가능할 것입니다, 보스.

재료:

• 슈가파우더 958파운드

• 밀가루 475파운드

• 계란 1801개

• 크리스마스 향신료 19파운드

• 알갱이 설탕 200파운드

• 당밀 128파운드

• 2개의 “호두까기 인형 쉐이크!”

• 소금 6파운드

• 다크 초콜릿 164파운드

• 버터 89파운드

• 베이킹 소다 3파운드

• 헤비 크림 10파운드

• 신선한 이스트 2파운드

• 초콜릿 바 160개

• 실버 초콜릿 40파운드

• 다크 초콜릿 러플 1개

• 해피 닉 스트리트 1개

• 각설탕 6개

• 목수 2명

• 10명의 페이스트리 셰프

시즌 내내 The Broadmoor는 어린이 진저브레드 장식 수업, 모든 매장에서 제공되는 축제 식사를 위한 특별 메뉴, 차 서비스 Wassail, 요리 및 음주 시연, 산타와 함께하는 아침 식사, Classic Broadmoor를 포함하여 숙박 리조트 투숙객을 위한 다양한 휴가 이벤트 및 프로그램을 주최할 예정입니다. 12월 21일부터 1월 1일까지 리조트의 12일간의 크리스마스를 포함한 홀리데이 쇼 및 기타 즐거운 순간.

진저 브레드 마차도 구내에서 유일한 놀이기구는 아닙니다. Cadillac은 The Broadmoor의 공식 차량으로 회원과 리조트 숙박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라이드 앤 드라이브(Ride and Drive)” 경험 옵션을 제공합니다. 즉, 사람들이 긴장하거나 도시를 보고 싶을 때 탐험을 떠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2022년형 진저브레드카는 꼭 봐야 할 맛은 아니더라도 꼭 봐야 합니다. 아이들과 할머니, 할아버지를 데려오세요.

그는 1월 1일까지 거기에 있을 것이고 그 후에 그는 쿠키 천국에 갈 것입니다.

브로드무어 소개

콜로라도 스프링스의 콜로라도 로키산맥 관문에 위치한 리조트 캠퍼스는 784개의 객실, 스위트룸 및 캐빈을 갖추고 있습니다. 2개의 챔피언십 골프 코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스파 및 피트니스 센터, 전국적으로 인정받는 테니스 프로그램 및 직원, 19개의 소매점, 다양한 레스토랑, 카페 및 라운지가 있습니다. 다른 활동으로는 매 사냥, 산악 자전거 타기, 하이킹, 암벽 등반 소풍, 제물 낚시, 와일드 웨스트 익스피리언스 등이 있습니다.

Continue Reading

Business

패션18초 ago

햄 야드 호텔, 런던에 대해 알아야 할 10가지 사항

오크 리프 스위트룸 사이먼 브라운 사진 모든 맥시멀리스트와 디자인 애호가를 부르는 햄 야드 호텔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런던의 중심에 위치하여 모든...

여행2 분 ago

새로운 열대 호텔 중 한 곳에서 추위를 피하세요

이 새로운 열대 휴양지에서는 겨울이 멀게 느껴집니다. 코나 로즈우드 빌리지 자단 하와이 로즈우드 리조트 코나 빌리지 하와이 빅 아일랜드의 코나...

여행11 분 ago

이 낭만적인 목적지는 혼외정사를 금지했습니다. 심지어 관광객에게도요.

아시아 최고의 목적지 중 하나는 이제 엄격한 성법의 본거지입니다. 게티 여엽서에 나올 법한 해변, 젠 스타일의 요가 휴양지, 이국적인 힌두...

여행20 분 ago

목가적인 휴양을 위한 이탈리아 베니스 최고의 디자이너 부티크 호텔

호텔 휴레카의 외부 파사드 이미지 제공 호텔 Heureka 물론, 베니스는 일년 내내 기절할 가치가 있습니다. 하지만 겨울이 오면 인파가 녹아...

여행29 분 ago

역대 최대 규모의 베르메르 전시회가 2023년 2월 암스테르담 국립미술관에서 열립니다.

The Milkmaid (Het melkmeisje), 국립 미술관, 암스테르담, 네덜란드. 게티 이미지를 통한 코비스 네덜란드 예술가 Johannes Vermeer(1632-1675)는 오늘날 다음과 같은 그림의...

여행37 분 ago

새로운 프론티어 고객 경험

Frontier Airlines 고객이라면 사람과 대화하는 것이 더 이상 옵션이 아닙니다. 대신 모바일 앱이나 웹사이트를 사용하여 챗봇이나 상담원과 채팅할 수 있습니다....

여행46 분 ago

스웨덴에서 오로라를 볼 수 있는 곳

스웨덴 숲의 개간지에서 촬영한 오로라. 게티 태양의 활동이 예상되는 태양 최대치에 가까워짐에 따라 앞으로 오로라 관광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톡홀름에...

자동차47 분 ago

Motional, 라스베이거스에서 최초의 Uber Robotaxi 서비스 출시

모셔널, 라스베이거스에서 우버와 함께 현대 아이오닉 5 로보택시 운행 시작 엔진 2016년 전 Uber CEO Travis Kalanick은 자동화된 차량이 그의...

여행55 분 ago

1,100만 달러 규모의 Ferretti Custom Line 106′ 럭셔리 요트 내부 살펴보기

1,100만 달러 규모의 Ferretti Custom Line 106′ 럭셔리 요트 내부 살펴보기

자동차56 분 ago

Model Y는 중국에서 물류 문제가 다가오면서 Tesla의 유럽 판매를 증가시킵니다.

Tesla CEO Elon Musk가 공개 행사에서 새로운 Tesla Model Y를 살펴보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는 FREDERIC이어야 합니다. … [+] 게티 이미지를...

Tren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