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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ntley, 새로운 Flying Spur의 최신 Flying B 마스코트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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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ntley는 최신 Flying Spur Mulliner를 위해 새로운 “Flying B”를 디자인했습니다. 후드 마스코트는 브랜드 역사상 처음으로 전자적으로 구현되었으며 수납 시 이를 대체하는 커버 플레이트가 특징입니다. 그것의 우아한 형태는 투명한 아크릴 날개를 가지고 있으며 내부에서 빛을 발하는 최초의 애완 동물입니다.

Bentley 자동차의 후드에 마스코트가 항상 장착된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EXP2는 운전자가 직접 볼 수 있는 라디에이터 캡으로 간단한 수온 게이지를 특징으로 했습니다. Bentley 소유자의 요구에 따라 회사는 1920년대 중반부터 수평 날개가 있는 장식용 황동 직립형 “B”를 제공했습니다.

이것은 몇 가지 별난 제물을 따랐습니다. 예를 들어 뒤로 밀려난 플라잉 B는 Derby Bentley MR 및 MX 시리즈 오버드라이브 자동차에서 잠깐 목격되었습니다. 그러나 날개가 후드 위로 다시 돌출되어 있기 때문에 운전자는 후드가 움푹 패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마스코트를 옆으로 돌려야 했습니다.

아마도 가장 아름다운 마스코트 디자인 중 하나는 1930년대에 작고 유선형의 마스코트에 약간의 장식을 도입한 예술가 Charles Sykes의 디자인일 것입니다. 원본 스케치에는 양쪽에서 읽을 수 있도록 측면이 있는 앞으로 기울어진 단일 날개 “B”가 있습니다. 그러나 단일 날개는 소유자에게 인기가 없었기 때문에 두 개의 날개가 후면을 향하도록 디자인이 수정되었습니다.

Sykes 디자인의 반복은 1970년대까지 제공되었으며, 그 후 보행자 보호법에 따라 눈에 잘 띄는 단단한 후드 장식이 금지되었습니다. 2006년 Bentley Azure, Brooklands 및 (옵션으로) Mulsanne 모델에 수축 메커니즘이 있는 수정된 스타일이 도입되었습니다. 조각품은 충격을 받으면 움츠러들었지만 그 외에는 제자리에 고정되었습니다. 2019년형 Flying Spur는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Flying B를 선보였습니다.

여기 보시는 것은 작은 조형물의 여섯 번째 재창조입니다. 2022년 디자인은 Bentley 명판의 프로토타입 제작을 맡은 영국 Crewe의 사내 디자인 팀 간의 경쟁을 거쳐 선정되었습니다. 당선작은 황회영의 디자인으로 만장일치로 선정됐다.

디자이너는 터빈 주조 기술을 사용하여 전천후 마스코트를 만들었습니다. 이 구조는 강하면서도 극한의 온도를 견딜 수 있는 오스테나이트 결정 구조를 가진 316 등급 스테인리스강의 단일 조각으로 주조되었습니다. 몰리브덴을 추가하면 조각품이 부식에 대한 저항력을 갖게 되며, 이는 연중 내내 그리고 전 세계의 다양한 기후에 노출되는 자동차 부품에 매우 중요합니다.

Flying B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왁스 주조 공정은 가스 터빈 블레이드와 같은 정밀 부품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술입니다. 이러한 형태의 주조는 시간이 많이 소요되지만 모래 주조로 달성할 수 있는 것보다 더 엄격한 공차, 더 얇은 벽 및 더 나은 표면 마감이 필요한 복잡한 모양의 부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먼저 녹은 왁스를 몰드에 주입합니다. 수용성 코어는 아크릴 유리의 두 날개가 놓일 공동을 차지합니다. 대조적으로, 세라믹 중심 몸체는 조명 배선을 위해 왁스 몰드 내에 통로를 만듭니다. 그런 다음 왁스 엠블럼을 다이에서 제거하고 용해성 코어를 용해하여 왁스로 완벽한 모양을 만듭니다.

그런 다음 왁스 엠블럼은 콜로이드 실리카와 알루미나를 포함하는 고급 세라믹 용액의 여러 층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이러한 층이 응고되면 왁스는 증기압 챔버에서 녹여 엠블럼 모양의 중공 공동이 있는 세라믹 몰드를 남깁니다.

다음 단계는 액체 316 스테인리스 스틸을 1,600°C로 가열하고 세라믹 몰드에 붓는 것입니다. 강철이 냉각되고 경화되면 외부 세라믹 층이 제거되고 세라믹 코어는 산성 용액으로 압력을 받아 용해됩니다. 떠오르는 스테인리스 스틸 엠블럼은 세라믹 재료의 흔적을 제거하기 위해 샷 블라스트 처리됩니다. 한편, “압출 연마(extrusion polishing)”라고 하는 공정을 통해 내부 통로가 통과할 배선에 대해 충분히 매끄러워집니다.

세라믹 재료의 미세한 흔적을 모두 제거하고 부품이 정밀한 허용 오차 수준을 충족하는지 주의 깊게 측정한 후 Flying B는 Bentley 장인에게 보내져 매끄러운 마감 처리를 위해 수작업으로 연마됩니다. .

프로세스를 완료하는 데 약 11주가 소요됩니다. 그런 다음 마스코트는 크리스탈 아크릴 날개, 배선 및 이 매력적인 작은 조각품을 매우 특별하게 만드는 작은 조명 LED로 조립할 준비가 됩니다.

두 가지 새로운 전기 자동차 보기: 롤스로이스 스펙터 와이 컨버터블 제네시스 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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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ack Friday Lite는 11월 자동차 판매를 촉진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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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부 블랙 프라이데이 특별 광고에도 불구하고 평균 인센티브는 11월보다 훨씬 낮고 평균 거래 가격은 거의 사상 최고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예측 제이디파워 와이 자동차 CML.

그것은 자동차 산업 분석가들이 높은 이자율과 인플레이션에 대한 우려와 전반적인 미국 경제에 대한 우려가 수요를 약화시킬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공급이 계속해서 신차에 대한 수요를 지연시키고 있다는 확실한 신호입니다.

예측에 따르면 11월 미국 자동차 판매는 2021년 11월보다 약 6% 증가한 약 110만 대의 신차와 트럭이 판매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JD Power의 데이터 및 분석 사업부 사장인 Thomas King에 따르면 11월까지 대리점에서는 100만 대 이상의 새 자동차와 트럭을 판매할 수 있었습니다.

이는 지난 몇 달 동안 개선된 두 달 연속 100만 명을 넘어선 것입니다. 그러나 이는 팬데믹 이전 재고 수준에 비하면 극히 일부입니다. 2019년 신차 재고는 평균 약 350만 대였습니다.

미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컴퓨터 칩의 지속적인 부족을 신차 재고 부족의 원인으로 보고 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가장 수익성이 높은 차량, 특히 트럭과 SUV에 희소한 칩을 장착하고 판매가 부진한 차량, 특히 소형차를 차단함으로써 부족에 대응했습니다.

예측에 따르면 이달 상반기의 결과에 따르면 11월 신차 거래 중간값은 45,872달러였습니다. 이는 2021년 11월보다 약 3% 더 높은 수치입니다. JD Power와 LMC Automotive에 따르면 사상 최고가는 2022년 7월 $46,171이었습니다.

높은 평균 거래 가격은 자동차 제조업체 및 딜러의 낮은 할인을 반영합니다. 예측에 따르면 11월 새 차량에 대한 평균 인센티브는 약 1,009달러로 2021년 11월보다 35% 감소했습니다.

팬데믹 이전에는 리스 거래가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및 홀리데이 세일의 필수 요소였지만 자동차 제조업체가 리스 인센티브를 삭감함에 따라 리스가 흔하지 않게 되었다고 관계자들은 말했습니다. JD Power와 LMC Automotive에 따르면 11월에는 소매 거래의 리스가 17%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어 2019년 11월 30%에서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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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ntley는 Royal College of Art 학생들에게 지속 가능한 럭셔리의 미래를 재고하도록 요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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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이동 수단의 맥락에서 럭셔리의 미래는 많은 논쟁의 대상입니다. 연소 후 시대의 자동차의 모양과 느낌, 더 넓은 환경에서의 위치는 당연히 시의적절한 주제입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Bentley는 Royal College of Art의 Intelligent Mobility 석사 학생들에게 몇 가지 생각을 자극하는 결과를 통해 브랜드의 럭셔리의 미래를 재고하도록 요청했습니다.

브리핑은 명문 런던 대학의 학생들에게 수명 주기 동안 적응하고 진화하도록 미래 차량을 설계하고 제작하는 방법을 검토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지능형 설계를 통해 그들은 자동차를 재구상하고 제품으로서 인간과 기계 사이에 의미 있는 관계를 제공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확인하는 임무를 받았습니다. 선정된 8개의 프로젝트는 세 개의 상호 연결된 연구 공간인 Made, Regeneration 및 Influential Worlds를 반영합니다.

만들어진 세계에서 학생들은 만드는 기술과 수제 물건, 재료 연결 및 지식이 어떻게 다른 표현을 가능하게 하는지 관찰합니다. 테마는 지속 가능한 관점, 출처 및 진정성, 엔트로피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기합니다. 즉, 디자인된 인공물의 보다 일시적이고 일시적이며 변화하는 특성을 수용하는 것입니다.

학생 Shoichi Sato의 엔트로피 디자인 “Pace Layers”는 기초, 구조, 피부, 서비스, 내부 공간 및 콘텐츠에서 영감을 얻습니다. 이 개념은 미래에 자동차 부품이 다양한 속도로 노후화되고 지능적으로 교체하거나 교환할 수 있는 자동차에 적용되어 기존 자동차 수명 주기에서 중복 및 낭비를 방지합니다.

재생 세계에서는 투명한 기능과 환경 및 생물학적 영향이 디자인의 기초를 형성합니다. 여기서 초점은 승객과 내부 환경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승객이 생각하고 배우고 창의력을 발휘하도록 장려하는 공간을 상상하거나 환경을 재생하고 다른 사람에게 에너지를 제공하며 공기를 정화하는 자동차를 만들 수 있습니다.

Ben Martin의 “Carbon Capture Experience” 디자인은 탑승자가 이동하면서 차량 주위를 이동하는 공기를 필터링하여 공기질과 환경을 개선합니다. 차량은 또한 이 새로운 기능의 접근 가능한 시각적 경험을 허용하기 위해 반투명 바이오폴리머의 사용을 제안합니다.

한편, 세 번째이자 마지막 중요한 세계에서는 디지털 도구가 자동차와의 상호 작용을 개선하고 운전자 경험을 연결하고 학습하며 최적화할 수 있는 방법을 고려했습니다.

Naomi Saka의 “The Bentley Spark”는 미래의 소유자가 제품과 함께 유연하고 진화하는 환경을 통해 제품과 보다 의미 있는 상호 작용을 추구할 것을 제안합니다. 사카는 자연의 생물학적 시스템과 유기체의 형태와 움직임에서 파생된 새로운 적응형 미적 언어의 구축을 본다. 그녀는 자동차가 특별한 경우를 인식하고 역동적이고 연결적이며 독특한 방식으로 탑승자를 맞이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RCA Center for Intelligent Mobility Design의 회장이자 Intelligent Mobility Design의 이사인 Dale Harrow는 “우리는 자율주행차의 시작이 지속 가능한 재료 및 프로세스와 균형을 이루어야 하는 변곡점에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학생들은 설계 과정 전반에 걸쳐 학생들을 지원해 준 Bentley와 협력하여 이러한 요구에 대한 다양한 대응책을 개발했습니다.”

지난 9월 빌바오 구겐하임 미술관에서 열린 “Motion, Autos, Art, Architecture”에서 처음 전시된 이 전시회는 자동차 디자인과 예술의 교차점을 탐구한 건축가 Norman Foster가 큐레이팅했으며 이제 영국과 독일을 순회합니다.

만드는 모습 보기 Bentley의 Ultimate Flying B 마스코트, 그만큼 롤스로이스 스펙터 와이 컨버터블 제네시스 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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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rcedes는 더 빠른 EV 성능을 발휘하기 위해 $1,200 구독료를 청구하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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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가 자동차에 이미 설치된 열선 시트에 대한 구독료를 청구하여 주목을 받은 후 Mercedes는 이제 EV에서 추가 성능을 원하는 운전자를 위한 연간 1,200달러 계획을 마련했습니다.

독일 자동차 회사의 EQE 및 EQS 전기 세단과 SUV에 사용할 수 있는 이 업그레이드는 Acceleration Boost라고 하며 월 100달러에 해당하는 연회비로 그렇게 합니다.

메르세데스 라고 현금을 비축하면 “자동차 성능이 향상됩니다.” 또한 이 기능이 전기 모터의 출력 및 토크 곡선을 조정하고 최대 출력을 높이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보다 구체적으로 EQE 350 및 EQE SUV의 경우 전력 출력이 215kW에서 260kW로, Mercedes EQS 450 및 EQS SUV의 경우 265kW에서 330kW로 증가합니다.

0에서 60mph까지의 가속 시간은 0.8초에서 1.0초로 감소합니다. 이로 인해 EQE는 6.0초에서 5.1초로, SUV EQE는 6.2초에서 5.2초로 떨어집니다. EQS 가속 시간은 5.3초에서 4.5초로 향상되고 EQS SUV는 5.8초에서 4.9초로 감소합니다.

높은 비용과 현저한 성능 향상에도 불구하고 1,200달러의 연회비로 하드웨어를 교체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이것은 적어도 물리적으로 자동차가 이미 할 수 있는 성능을 잠금 해제하는 순전히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입니다. 스로틀 부스트 기능이 예상 범위에서 무엇을 하는지에 대해서는 Mercedes로부터 아무런 언급이 없지만 더 빠르고 강력한 EV는 종종 범위가 더 짧은 것입니다.

Mercedes는 “전기 모터를 미세 조정하면 Mercedes-EQ의 최대 엔진 출력(kW)이 원래 공장 출력에 따라 20~24% 증가합니다. 토크도 증가하여 차량이 눈에 띄게 더 빠르고 더 강력하게 가속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0에서 60MPH까지 가속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약 0.8~0.9초 단축됩니다.”

추가 성능은 모든 드라이브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Mercedes는 말합니다. 회사의 미국 웹사이트에 나열되어 있지만 가속 증가는 “출시 예정”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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