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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rako’s Dragon SuperSUV를 만나보세요: 1.9초 안에 0에서 60까지 데려다 줄 사나운 전기 야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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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강력하고 빠르며 가장 빠른 양산형 하이퍼 럭셔리 SUV라고 합니다. 드레이크 몇 분 전에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공개된 완전히 새로운 Drako Dragon SuperSUV.

그들이 처음으로 맞힌 것은 바로 이름입니다. 요즘 얼마나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FDE-4445 또는 G-54322를 출시합니까? 또는 다른 “스파이더”. Drako Dragon SuperSUV는 훌륭한 이름입니다. 그들은 거기에 “초고가”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 여행은 당신에게 $290,000를 돌려줄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그것이 단지 새 차가 아니라 새 차라고 말합니다. 유형 차량의 “최신 기술을 활용하여 전체 운전 경험을 변화시킵니다”.

그것은 “위대한 존재감과 강력한 자세…유려하고 유기적인 라인과 2도어 걸윙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갈매기 날개는 멋져 보일 뿐만 아니라 B-필러가 필요하지 않아 차량 뒤쪽에 더 쉽게 타고 내릴 수 있습니다. 여태까지는 그런대로 잘됐다.

회사는 또한 “앞 날개의 세심하게 조각된 선은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공기가 기수를 통과하여 항력을 줄이고 범위를 늘리며 속도에서 상당한 다운포스를 생성합니다.”라고 덧붙입니다.

여기서 어떤 종류의 속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까?

“Dragon의 4개 전기 모터가 결합하여 2,000마력을 제공하여 1.9초에 0-60mph, 9.0초에 1/4마일 시간, 200mph 이상의 최고 속도를 제공합니다.”

요즘 전기 자동차에 대해 알고 싶어하는 또 다른 사항은 충전하는 데 걸리는 시간입니다. Drako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Dragon 배터리는 10분 만에 80%까지 충전되며, 기존 차량의 주유소처럼 빠른 속도로 전체 420마일 범위 중 336마일을 복구합니다.”

또한 각 바퀴를 제어하는 ​​모터와 운전자 입력을 원하는 출력으로 변환하는 데 도움이 되는 DriveOS의 나노초 정밀도를 통해 Dragon은 Dragon이 제자리에서 효과적으로 회전할 수 있도록 하는 높은 rpm 탱크 회전과 같은 놀라운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내부에:

방향지시등, 와이퍼, 전조등, 경적뿐만 아니라 2개의 5방향 엄지 컨트롤러와 운전자가 프로그래밍할 수 있는 한 쌍의 로터리 컨트롤 드라이버를 포함하여 Dragon의 모든 물리적 드라이버 컨트롤은 스티어링 휠에 직접 장착됩니다. 프로그래밍 가능한 스티어링 휠 컨트롤과 마찬가지로 디지털 계기판 디스플레이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이드 미러도 카메라와 스크린 기반이며, 문에 장착된 작은 카메라는 대시보드에 내장된 스크린에 출력을 보여줍니다.

Dragon의 고유한 탄소 섬유 구조와 디자인은 또한 운전자의 시야를 개선하여 A-필러가 다른 차량보다 훨씬 더 앞으로 밀릴 수 있도록 합니다. 쿼드 모터 전기 아키텍처로 가능해진 독특한 구조는 또한 뒷좌석 뒤에 충분한 화물 공간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모든 승객의 수하물을 수용할 수 있는 크고 다용도인 부트/해치가 있습니다.

캐빈은 뒷좌석 승객에게도 동일한 대우를 제공합니다. B필러가 없는 디자인과 파노라믹 글래스 루프는 승객에게 놀라운 공간과 탁 트인 아름다운 외부 전망을 제공합니다. 가죽 및 탄소섬유 앞좌석 후면에 듀얼 스크린을 장착한 뒷좌석 엔터테인먼트 패키지도 제공된다. 뒷좌석 탑승자는 또한 천공 가죽 패널을 통해 빛나는 프로그래밍 가능한 백라이트를 사용하여 분위기와 프라이버시를 향상시킵니다.

기술

차량 주변에 수백 개의 제어 장치가 숨겨져 있는 대부분의 고급 자동차에서 볼 수 있는 분산 네트워크와 달리 Drako DriveOS 시스템은 단일 멀티 코어 ECU를 사용하여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 Drako DriveOS 플랫폼은 Dragon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내비게이션 및 계기판 제어 외에도 트랙션 및 요 관리, ADAS(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 배터리 관리 및 충전, 심지어 기후 제어 시스템까지.

올해는 이 스타트업의 팬들에게 다사다난한 해가 될 것이 확실하며, 우리가 Drako를 운전할 수 있다면 여러분이 가장 먼저 모든 것을 읽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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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rcedes-AMG가 새로운 SL을 설계, 설계 및 제조합니다: 다시 태어난 아이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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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년 전설적인 튜너 AMG를 완전히 인수한 이후 처음으로 Mercedes-Benz는 Affalterbach의 스피드 딜러에게 차체 및 섀시 아키텍처의 모든 측면을 포함하여 타이어 트레드에서 새 차를 개발할 수 있는 “백지 상태” 자율성을 부여했습니다. 그 결과 2+2 컨버터블인 SL63은 수십 년 동안 독일에서 본 최고의 신사용 스포츠 투어러입니다.

AMG GT 블랙 시리즈와 AMG One 하이퍼카는 여전히 메르세데스 로드카 성능의 결정적이고 가장 급진적인 표현입니다. 그러나 S클래스 세단과 함께 SL은 초기 레이싱 버전이 르망과 카레라 파나메리카나에서 우승한 1950년대 이후 대중 문화에서 메르세데스-벤츠에 대해 많은 것을 정의했습니다. SL은 그 이후로 주연 영화 및 TV 역할에 캐스팅되었습니다. 메르세데스 스타를 품은 최초의 완전 AMG 개발 자동차가 왕관의 보석이라는 것은 적지 않은 보증입니다.

SL의 알로이 스페이스 프레임을 덮는 차체는 긴장감을 더하는 날카롭게 둥근 캐릭터 라인과 함께 흐르는 곡선으로 최고의 독일 전통을 따르고 있습니다. 짧은 리어 데크와 펜더는 정말 풍만합니다.

프로필에서 SL은 길고 자랑스러운 후드가 있는 미묘한 웨지입니다. 잔인하거나 정사각형이거나 균형이 맞지 않는 것은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해안을 따라 걸으면서 주워 광택이 나는 표면을 구부러진 집게 손가락 안에 걸고 나서 물방앗간 연못을 교묘하게 건너뛰는 이상적인 돌과 비슷합니다.

Aero는 미묘한 통풍구, 공기 흡입구, 스플리터, 디퓨저 및 액티브 리어 윙과 함께 대부분 숨겨져 있거나 패키지에 우아하게 통합되어 있습니다. 상단에서 하단까지 높은 후면 데크는 실내로의 공기역학적 낙하가 거의 또는 전혀 없도록 하여 스피커 다이어프램에 필요한 최소한의 추가 노력만으로 대화를 할 수 있도록 합니다.

높은 HVAC 및 스티어링 휠 난방은 열을 손가락과 손바닥으로 전달했으며, 30대의 동이 트기 전의 냉기는 두피를 당기는 차가운 공기의 돌풍만으로도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따뜻한 거품, 이 사진을 찍고 돌아다닌 후 감사합니다.

그 따뜻한 거품 속에서 위에서 아래로, 엔진의 상부 흡입구는 배기구의 베이스 바리톤보다 우월한 테너를 울리고 소울풀하게 노래합니다. 트윈 터보 V8은 577마력과 무려 590lb-ft를 생산합니다. 2,500 ~ 5,000rpm 사이의 토크 – 힘이 없으면 절대 평발이 아닙니다. 사운드는 깊은 인상을 남기기 위해 열심히 작동하는 보급형 미드 엔진 슈퍼카에서 발견되는 시끄러운 비디오 게임 사운드 트랙이 아닙니다.

SL은 내가 수십 년 전 사업을 처음 시작했을 때 어떤 슈퍼카도 필적할 수 없었던 가속을 제공하며, 소수의 진정으로 이국적인 2022 미드엔진 슈퍼카만이 이를 더 잘할 수 있습니다. 시동을 세 자리 숫자까지 올리면 SL63은 Ludwig에 걸맞는 문명화된 슈퍼카 심포니를 전달합니다. SL63은 다른 차와는 다른 속도, 소리, 느낌의 조합을 제공하는 명랑하고 행복한 작은 보트입니다.

AMG는 수년간 수작업으로 제작된 엔진을 생산해 왔으며, 기존 생산 차량에 성능 기능을 추가하여 Mercedes의 사내 튜너로서의 본연의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각 AMG 고성능 엔진은 자신의 걸작 위에 있는 합금 배지에 자신의 서명을 새긴 제작자가 처음부터 끝까지 수작업으로 조립합니다.

동력은 AMG 튜닝 9단 변속기를 거쳐 사륜구동 시스템으로 흐릅니다. 예상하셨겠지만 서스펜션과 파워트레인에 대한 모든 범위의 보정이 있습니다. 내 고향 로스엔젤레스에서 소프트 서스펜션 설정은 끔찍하게 유지된 도로에서 잘 작동했고, 보다 정확한 파워트레인 설정은 트래픽을 줄이고 밀었습니다.

SL에서는 처음으로 사륜구동이 있습니다. AMG의 가변 시스템은 필요할 때 앞바퀴에 동력을 전달하여 코너링을 미세 조정하고 동력을 효율적으로 줄입니다.

SL63에서 서스펜션 시스템도 AMG 디자인입니다. 기계식 금속 안티 롤 바 대신 유압 시스템이 코너에서 차체 롤링을 제어합니다. 서스펜션은 앞뒤 멀티링크 방식이다. 후륜 조향은 회전 반경을 줄여 저속 주차 조작을 지원합니다.

AMG가 나중에 더 헌신적인 스피드 킬러를 위해 SL의 블랙 시리즈 버전을 개발할 수 있을까요? 720마력의 SL72? 확실히 AMG 부품과 스크립트는 출발점으로 존재합니다.

그러나 SL63은 단순한 성능과 절제된 우아함의 완벽한 균형을 이루고 있어 단일 가족, 다세대 소유자에게 가장 적합한 후보인 것 같습니다. 최신이자 최고. 값싼 물건. SL63은 1950년대 300SL 또는 1960년대 탑 지붕이 있는 280SL과 다르지 않습니다. 이 차량은 몇 년 동안 두 번째 집 헛간에 앉아 있던 증조부가 가장 좋아하는 단독 주택 녹청과 함께 경매에 등장했습니다. Mercedes-AMG SL63은 유지해야 할 차량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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럭셔리 여행의 미래를 엿볼 수 있는 세 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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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16개월 동안 아우디는 “스피어(sphere)”라는 이름이 붙은 세 가지 멋진 컨셉카를 공개했습니다. 각 차량은 멀지 않은 미래의 개인용 운송 수단에 대한 Audi의 비전에 대해 약간씩 다른 버전을 나타냅니다. 그 비전은 아우디의 말처럼 인테리어를 “…디자인과 기술의 기초, 차량을 구체로 바꾸어 승객이 이동 중에 삶과 경험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보고 있습니다.

Audi는 차량 내부에 중점을 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1998년 최초의 Audi TT를 통해 현대적인 고급 인테리어 디자인 시대를 열었으며, 이후 실내 디자인 업계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한 독일 럭셔리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이 브랜드는 확립된 디자인 능력을 미래 차량의 고급 기능과 결합하고 있습니다. 자율 기술의 부상은 결국 탑승자에게 운전자 또는 승객이 될 수 있는 선택권을 제공하고 많은 사랑을 받는 역할에 대한 마음을 바꿀 것입니다. . 라디오를 바꾸는 것처럼 쉽고 빠르게. 역.

저는 운이 좋게도 Audisphere, skysphere, grandsphere 및 ubandsphere 각각의 개념과 함께 양질의 시간을 보내면서 그 경험을 비디오에 담을 수 있었습니다. 나는 그들을 보는 것 이상을했습니다. 각각의 컨셉에 앉아 첨단 기술을 직접 체험해보았습니다. Audi of America의 사장인 Daniel Weissland는 각 차량의 특정 디자인 철학을 설명하면서 이 첨단 컨셉트카가 향후 생산 모델로 어떻게 전환될 것인지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자율 주행 전기 자동차가 주도하는 세상에서 첨단 기술, 매력적인 디자인 또는 자동차에 대한 열정의 팬이든 간에 Audi의 비전은 고무적입니다. 이 회사는 분명히 자동차에 대한 열정과 첨단 기술을 융합하기를 원합니다. 이 두 가지 개념은 모순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Audi는 이러한 미래형 모델에서 상호 보완적인 것으로 제시합니다. 구체 테마는 아우디가 2023년 초에 액티브스피어 개념을 선보일 때 계속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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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ightdrop, 캐나다에서 전기 밴 생산 시작, DHL을 고객으로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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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neral Motors가 새로운 전기 상용차 사업인 Brightdrop의 창설을 공개적으로 발표한 지 2년도 채 안 되어 캐나다의 개조된 공장에서 첫 번째 제품 생산을 시작했습니다. Brightdrop은 또한 Zevo 600 배송 밴인 DHL Express의 첫 번째 캐나다 고객을 추가했으며 첫 배송은 2023년 초로 예상됩니다.

처음 몇 백 대의 Brightdrop 트럭은 온타리오주 Ingersoll에 있는 GM의 CAMI 조립 공장이 재개발되는 동안 지난 1년 동안 디트로이트 대도시 지역의 소규모 시설에서 조립되었습니다. CAMI는 원래 지오 트래커와 스즈키 사이드킥을 만들기 위해 GM과 스즈키 사이의 합작 투자로 1989년에 문을 열었습니다. 이제 GM이 100% 소유한 이 공장은 2004년부터 Chevrolet Equinox 크로스오버와 Pontiac 및 GMC용 파생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차량의 생산은 Brightdrop을 위해 GM 네트워크의 다른 곳으로 이동했습니다.

Zevo 600의 출시 고객은 Fedex였으며 Walmart, Verizon 및 Hertz를 포함한 30개 이상의 다른 고객으로부터 추가 주문이 있었습니다. 이것은 캐나다 최초의 대규모 전기 자동차 조립 공장입니다. Zevo 600의 초기 생산은 이미 시작되었으며 2023년 초에 증가할 것입니다. 2023년 말까지 CAMI는 더 짧은 Zevo 400 모델의 생산도 추가할 것입니다. CAMI는 2025년까지 연간 50,000대의 전기 밴 생산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두 트럭 모두 GMC Hummer, Cadillac Lyriq 및 기타 향후 GM EV에 사용되는 동일한 Ultium EV 아키텍처 및 시스템을 기반으로 합니다.

DHL Express와의 거래는 같은 날 독일 소유 물류 회사의 두 번째 거래입니다. 앞서 DHL의 모회사인 Deutsche Post는 2023년 말까지 2,000대의 Ford e-Transits를 추가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DHL과 Brightdrop은 인수할 Zevo 밴의 수를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Zevo 밴 외에도 DHL은 이미 토론토에서 Brightdrop의 Trace 전기 카트와 회사의 차량 관리 소프트웨어를 시범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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